중국시가넷 - 찬송가 - 관화' 에서 금슬의 친구의 친구는 무슨 뜻인가요?
관화' 에서 금슬의 친구의 친구는 무슨 뜻인가요?
하프와 하프의 친구: 하프와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접근한다. 거문고와 거문고는 모두 현악기이다. 피아노 오칠현, 하프 25 오십현. 친구: 동사로, 여기서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이 말은 거문고로' 숙녀' 와 친하게 지낸다는 것이다.
주남관화' 는 국풍 단시로 중국 문학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중국 문학에서 가장 오래된 책인 시경 중 첫 번째 책이다. 성격적으로 판단하면 일부 동화는 더 일찍 생성되어야 하지만, 글로 기재된 것은 비교적 늦은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우리는 중국 문학사를 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관란이라고 할 수 있다.
Guan Hua 의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화
무명씨 [진 전]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번역:
관관과 명씨 산비둘기는 강 속의 작은 대륙에 살고 있다.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배의 좌우를 고르고 있다.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인은 밤낮으로 그녀를 추구해야 한다.
나는 얻을 수 없지만, 나는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한다. 지속적인 사고는 나를 반복해서 잠들게 했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배의 좌우를 고르고 있다. 착하고 아름다운 여인,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다가간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배의 좌우를 고르고 있다.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가 종북으로 음악을 연주하여 그녀를 즐겁게 했다.
참고 사항:
관관: 의성어, 자웅새가 서로 반응하는 소리.
물새의 일종으로, 보통 어독수리로 여겨진다. 그들은 분리 할 수 없다고합니다.
대륙: 물 속의 육지.
페어 레이디: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 호리호리하고 몸매가 아름답다. 흠, 심오함, 은유 여성의 정신적 아름다움;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여성의 외모의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슈, 착하고 착해요.
하우티 (h 오추): 좋은 배우자. "원한" 의 외래어 처가 일치한다.
균일하지 않음: 길이가 균일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식용 수생 식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르다: 좌우로 냉이를 고르다. 여기서 우리는 냉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군자' 가' 숙녀' 를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비유합니다. 유량, 계산. 하나: 냉이를 가리킨다.
W 욕심 m é I: 일어나 자. 낮과 밤을 가리킨다. 이봐, 일어나. 자고, 잠들었다. 또한 말은' 모시전' 의 주석과 주석에서 "잠은 꿈이다" 고 말했다. 또한 접근성이 있습니다.
옷 생각: 그리워. 들고 생각해 보세요. 모전: "복하고 생각하다."
우호 (유 Z I) 우호: 나는 네가 다 생각할 수 없을 것 같고, 네가 오랫동안 생각했다고 생각한다. 너는 한가하고 초조해 보인다.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하고 있다. 여가, 깨달음, 사고. \ "erya 주석 \" 구오 푸 주석 을 참조하십시오. 아, 말투. 유유히, 나는 여전히 "아가씨, 아가씨" 라고 말한다.
몸을 뒤척이며: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롤링, 고대 인물 전시회. 참 회전, 즉 맞은편. 맞은편은 여전히 전복이다.
하프와 하프의 친구: 하프와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접근한다. 거문고와 거문고는 모두 현악기이다. 피아노 오칠현, 하프 25 오십현. 친구: 동사로, 여기서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이 말은 거문고로' 숙녀' 와 친하게 지낸다는 것이다.
털: 선택.
종북 음악: 시계로 음악을 연주하여 그녀를 기쁘게 한다. 제작 ... 즐거워요.
관화' 는 남녀의 사랑을 그린 발라드다. 이 시는 예술적으로 교묘하게' 흥' 의 표현 수법을 채택했는데, 제 1 장에서 꿩새가 일제히 울고, 연애하며, 숙녀가 군자와 동행하는 연상이 떠올랐다. 다음 장에서 냉이를 따는 행위는 주인공의 여성에 대한 열광과 추구를 불러일으켰다. 시 전체의 언어는 아름답고, 이중음, 운율, 겹침을 잘 활용하며, 시 전체의 음운미와 의음 전달의 생동감을 높인다.
사실 관화의 내용은 매우 간단하다. 군자가 숙녀를 추구하고, 숙녀를 얻지 못하면 짜증이 나고,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이다. 제가' 부인' 을 받았을 때, 저는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음악을 연주하여 축하하고' 여사' 를 기쁘게 했다. 작품 속 인물의 신분은 매우 명확하다.' 군자' 는' 시경' 시대의 귀족에 대한 통칭으로, 이' 군자' 는 금슬종고를 준비하는 음악에서 상당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나는 예전에 이 시를' 민간 발라드' 로 해석했는데, 아마 틀릴 것이다. 그것은 귀족 계급의 생활을 묘사해야 한다. 또한, 사랑시라고 하면 좋지만, 아마도 일반적인 사랑시는 아닐 것이다. 원래는 결혼식 노래였는데 남자 가족의 칭찬을 받고 신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원합니다. 시경 국풍' 의 많은 가요는 일반적인 서정적인 의미와 오락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예의상 실용적이다. 그러나 어떤 시는 처음에 후세 사람들에게 어떤 용도가 있는지 알 수 없어 그저 평범한 노래로만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관록을 결혼식 노래로' 조숙녀님, 군자 호호' 에서' 토끼할아버지',' 종고악' 까지 부르는 것도 기쁨에 넘쳐 딱 알맞다.
물론 이 시 자체는 한 남자가 여자를 추구하는 사랑의 노래로 나타났다. 이렇게 된 까닭은 아마 일반 혼인관계에서 남자가 주동측인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현대에도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짝사랑하면 항상 그가 먼저 입을 열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특히 고대인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신부를 맞이하고, 그녀가 예쁘고 현숙한 처녀라고 자랑하며, 신사의 좋은 배우자로, 자신이 일찍이 그녀를 그리워하고, 상사병을 앓았다고 하니, 반드시 신부의 사랑을 많이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리고 음악에서 서로의 감정이 서로 가까워지고 행복한 결혼이 여기서 시작된다. 시의 감정 구조로도 중간에 우여곡절이 있어야 한다. 관우를 만났을 때 한 부인을 생각하는 것부터 좋은 거문고 서화를 형성하는 것까지: 어려운 것은 매우 소중하고 특히 즐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부부의 미덕을 보여주는 모범으로 볼 수 있는데, 주로 이러한 특징들 때문이다.
우선, 그 사랑은 처음부터 명확한 결혼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결국 젊은 남녀의 짧은 만남이나 일시적인 열정이 아니라 행복한 결혼으로 귀결된다. 결혼을 명확하게 가리키고 책임을 과시하는 이런 사랑은 더욱 사회적으로 인정된다.
둘째, 남성과 여성을 모두' 신사' 와' 숙녀' 로 묘사해 미덕과 관련된 조합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군자' 는 지위와 덕행이 있고,' 숙녀' 는 외모의 아름다움과 덕행의 선을 의미한다. 이곳의' 신사' 와' 숙녀' 의 결합은 일종의 결혼 이상을 대표한다.
셋째, 시에 쓰여진 사랑 행동의 절제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시는 남자가 여자에 대한 추구를 말하는 것이지만 쌍방의 직접적인 접촉은 전혀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부인' 은 동작이 없다.' 선생님' 도 혼자 있을 뿐' 몸을 뒤척이며', 담장을 오르고 버드나무를 깨뜨리는 것 같은 일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것 같다. 사랑은 매우 규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사랑은 진정한 애틋함 (사랑시에게 중요한 것) 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평화와 중용을 보여 주는 것은 독자들에게 너무 치열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러한 특징들은 아마도 이 시가 원래 귀족 결혼식이었던 노래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런 자리에서는 주인의 신분에 걸맞은 구속과 기쁨의 분위기가 필요하다. 공자는 광범위한 의미의 중화의 아름다움을 보고, 이를 통해 자신의 복례를 제창하고 도덕적 수양을 중시하는 인생 태도를 제창하고,' 모시서' 는 이를' 천하를 바르게' 할 수 있는 도덕 교재로 보급하였다. 양자의 시각은 다소 다르지만 근본적인 유사점이 있다.
고대 유생들이 부부의 덕을 중시한 데에는 깊은 이유가 있었다.
첫 번째 의미에서 가정은 사회 조직의 기본 단위이다. 고대에 이 기본 단위의 조화와 안정은 전체 사회 질서의 조화와 안정에 중요한 의의가 있었다.
두 번째 의미에서' 부부의 덕목' 이란 사실 남녀와 관련된 모든 측면을 가리킨다. 음식 남녀, 사람의 가장 큰 욕망은 생존이다. ('예기 이운') 공자도 이것이 인간 생존의 기본 요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먹고 마시려는 욕망은 비교적 간단하다. (물론 먼저 먹을 것이 있어야 한다.) 반면 남녀의 욕망으로 인한 감정 활동은 훨씬 복잡하고, 훨씬 활발하고, 훨씬 격렬하며, 생활수준과 사회질서에 대한 피해도 훨씬 크다. 공자는 한탄했다. "나는 여색 같은 좋은 덕을 본 적이 없다." ('논어') 따라서 모든 자제와 수양은 우선 남녀의 욕망에서 출발해야 한다. 이것은 당연히 필요하지만 어느 정도까지 자제해야 적당한지, 이는 사회물질 생산 수준, 정치구조, 문화전통 등의 요소들의 종합과 시대조건의 변화를 포함하는 복잡한 문제이다. 한 사회가 개인의 권리에 대해 완전히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려고 할 때, 엄한 금지가 우선 이 방면에 나타난다. 반대로, 한 사회가 변혁기에 처해 있고, 오래된 도덕규범이 파괴될 때, 우선 이런 상황이 나타난다. 관란으로 돌아가면, 그것은 일종의 감정적 자제, 행동이 신중하고, 결혼이 화목한 사랑을 칭송한다. 그래서 유가는 이것이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하는데,' 기혼부부' 가 광범위한 미덕을 이끌어가는 교과서다.
관화는 남녀 간의 사랑이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감정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사회의 덕성에 부합하기 위해 이런 감정을 자제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흔히 필요한 것을 취하여 확장하지만, 봉건예교 비인간적 억압에 반항하는 사람들은 종종 관엽의 권위 기치를 내걸고 개인의 감정을 만족시킬 권리를 주장하기 때문이다. 이른바' 시가 진실에 이르지 못한다' 는 것은' 관화' 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