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두목시의 시는 무엇입니까?

두목시의 시는 무엇입니까?

응, 아마 우리를 직접 보는 것 같아. 어차피 이것은 완전히 가능하다. 다음은 바이두 백과사전의 일부 무관한 원천이다! ! ! !

두목의 절구는 율시와 맞먹는 대성공을 거두어 줄곧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관세명' 설산옥은 당시를 읽는다' 고 말했다. "두천재일일, 백풍이 있지만, 때로는 꿈에 드나든다." 칠언절구는 하나인데, 특히 뛰어나다. "그는 상인 술원 시 편찬" 구름: "두시, 하지만 절구가 가장 최신일 때, 맛은 항상 재미있다. 명월은 고독한 그림자가 있고, 노을은 혼자이고, 나머지는 모두 아니다. " 심덕잠' 은 두목절구' 함축적 의미영' 이 성당' 다성' 이라고 부르며 그 특징을' 원운원신' 으로 요약했다. 그는 7 대 불가사의 중 가장 높은 성과를 거두었고, 의경이 아름답고, 평론이 놀랍고, 운치가 영영 () 이었다. 영사 절구, 생각이 놀랍고 역사 지식이 높다. 두목의 서정이 서정적이고 시적이 풍부하며, 의경이 아름답고, 정취가 영영 () 하여, 성당 () 의 절절 밖에 있다. 두목은 자연 경관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잘 포착하여 절구로 묘사하고 함축적으로 정련하며 정경을 융합한다. 짧은 네 마디 말로, 그는 강남춘의 절문과 같은 그림처럼 완벽하고 아름다운 장면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여씨

두목의 율시 수는 상당히 상당하다. 그중' 전천문집' 은 100 여 곡이 있는데,' 전천문집' 과 기타 문집 외에 약 167 곡이다. 그의 율시는 그의 모든 시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예술적 성과도 매우 높다. 특히 칠율이다. 두목시의 풍격은 준랑, 냉준함, 웅혼, 호마이로 그의 율시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후세시 평론가들은' 가파르다' 가 두목율시의 특징이라고 지적했다. 송대 유크장' 후석촌말' 은 "두목과 허혼은 동시에 다르다" 고 말했다. 당율' 의 목축에는 종종 어색함이 적어서 시대의 폐단을 바로잡는다. " 명대 양신운: "만당 이후 이의산이 다소 하락했지만 두목이가 최고였다. 송인은 그의 시가 기세가 웅장하고 우아하며 율시에서는 특히 어색하며, 정시대의 폐해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고 평가했다. " 두목시의 율율시가' 작고 가파르다' 또는' 함특하고 가파르다' 는 것은 조익이 말한 바와 같이, "중당 이래 율시가 성행하여 경쟁으로 질병을 논하기 때문에 다음절이 조화롭고 격조가 아름답다" 고 말했다. 두목모는 약함을 두려워하고, 스스로 교만한 학문을 만들어 그 폐단을 바로잡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갑작스럽고, 한편으로는 무운 변화의 시가 만들어내는 가파르고 가파른 기세를 가리킨다. 다른 한편으로는 고전시와 비슷한 호방하고 웅장한 경지를 가리킨다. 두목은 운문에 어색한 문장으로 가장하거나 고의를 표현하며 강건하고 강력한 기세를 보이며 시의 연약하고 성숙한 스타일을 바로잡으려 한다. 두목의 칠율은 강한 현실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두목시의 율시는 모두 고운이며, 얽히고설킨 속에는 고아한 정취가 있다. 。 [6] [7] [8] [9] [10] [11] [6]

당나라에서 가장 답답한 사람:' 음행시' 한 곡 때문에 지금까지 연인으로 여겨지고 있다.

역사를 가장 좋아하다.

짱 200

2 만 4 천 원을 읽다

시에서 두목의 홍안지기를 찾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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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두목회는 수천 년 동안 문인의 우상이 되었을까?

글을 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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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에 관한 네 편의 시는 양주의 아름다움을 묘하게 썼다. 수천 년 동안 독두목 한 사람.

매일 문사를 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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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0,000 읽기

산문 성취

왕서평, 장천의' 두목시보약론' 은' 번천문집' 중 두목시의 시부를 전면적으로 논술하며, 그 주요 특징은 1. 문필이 날카롭고 의미가 깊다. 둘째, 사이드 징보 인용, 두 부분으로 나누어 분석, 추론이 충분하다; 셋째는 의론과 서정이 결합되어 의론이 짙은 서정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넷째, 생동감 있는 묘사와 서술에 능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진실로 가득 차 있다. 또한 문장 (WHO) 는 두 가지 측면에서 그의 문장 () 가 당송 () 에서 송송 () 으로 바뀌는 흔적을 볼 수 있다고 지적했다. 하나는 송인 이해의 순순함을 여는 길이고, 다른 하나는 교만 () 이 결합한 기초를 다졌다. 코양후 (두목산문) 5 는 두목산문이 사상적 내용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주로 정론가의 장편정론 문장 속에 표현된다고 지적했다. 그들의 예술 핫스팟은 종횡설로 변론하고 문채가 넘친다는 것이다. 구조가 치밀하고 추리가 치밀하다. 우연히 우구를 써서 교만을 떨치다. 캐릭터 서사 서정 대상에 관한 그의 문장 중 일부는 예술적으로도 독창적이다. 문말 "두목은 한유가 이끄는 고문운동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했지만 동시에 독창적인 길을 찾을 수 있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