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수박에 관한 시와 전설
수박에 관한 시와 전설
1. 수박에 관한 시
1. 대부분 천연 벽옥인 화이샹(Huaixiang)에서 얻습니다. 몸이 부서지고 씹을 때 이가 차갑습니다. ——구펑, 송나라, "수박"
번역: 화이샹에서는 천연 녹옥처럼 보이는 수박이 많이 생산됩니다. 수박을 자르면 속이 투명해 한 입 베어 물면 바로 식을 수 있습니다.
2. 시원함은 얼음과 눈과 경쟁하고, 단맛은 꿀과 경쟁하며, 구주차에는 온기가 사라진다. ——청나라 지샤오란의 "수박 송가"
번역: 이 멜론은 마치 동링 후작의 멜론 씨앗을 여기에 뿌린 것처럼 시원하고 달콤합니다. 구주차(절강에서 생산되는 유명한 차)를 한 잔 더 마시면 소화가 훨씬 더 쉬워질 것입니다.
3. 향기와 웃음은 이를 물처럼 만들고, 옷의 시원함은 뼛속까지 바람을 불어넣습니다. ——원·방귀의 "수박 여행"
번역: 수박은 열을 없애고 체액 생성을 촉진하며 갈증을 해소하고 고민을 해소하며 사람들에게 약간의 청량감을 줍니다.
4. 이때 비아벤추린을 심었는데, 포도와 석류가 와서 합쳐졌다. —— "수박" 원나라 주권
번역: 전설에 따르면 서화는 동링에 심지 않았지만 포도와 석류는 수박과 함께 심었습니다.
5. 혹을 자르는 가느다란 손과, 술에 취해 차가운 멜론 백 통을 씹는 것을 싫어한다. ——"수박 먹기" - 송나라 방익구
번역: 저 혹을 떼어낼 손이 가늘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수박 백 통을 깨뜨렸습니다.
6. 부드러운 모래 위에 푸른 덩굴과 서리가 누워 수년 동안 곳곳에서 수박을 먹습니다. —— 송나라 판성다의 "수박 정원"
번역: 푸른 덩굴이 아침 서리와 이슬로 덮여 부드러운 모래 위에 놓여 있습니다. 저는 매년 수박을 먹으러 이곳에 옵니다. 2. 수박에 관한시
1. "수박 정원"송나라 판성 다 푸른 덩굴과 서리가 부드러운 모래 위에 놓여 있으며 수년 동안 어디에서나 수박을 먹었습니다.
번역: 아침 서리와 이슬로 뒤덮인 푸른 덩굴이 부드러운 모래 위에 누워 있습니다. 저는 매년 수박을 먹으러 이곳에 옵니다. 2. 송나라 방익구의 '수박 먹기' 그는 가느다란 손으로 혹을 자르는 것과 술에 취한 채 차가운 멜론 100통을 씹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번역: 수박 백통을 깨뜨린 그 혹을 떼어낼 수 있는 얇은 손이 없었더라면 좋았을 텐데요. 3. 원나라의 "수박" 주권이 비아벤츄린에 씨앗을 퍼뜨려 포도, 석류와 합체시켰다.
번역: 동릉에는 서화를 심지 않고 수박과 함께 포도와 석류를 심었다는 전설이 있다. 4. "네 가지 수박 등불 제 1 부" 청나라 : Yu Yue 신성한 불은 천년 된 녹색으로 변하고 비약은 정제되면 매우 녹색이됩니다.
번역: 태양은 녹색 수박을 만들고 각 수박은 비약과 같습니다. 5. "네 가지 수박등불 2부" 청나라: Yu Yue는 자비로 피부의 모든 층을 벗겨냈습니다.
번역 : 수박의 껍질을 자르면 맛있는 과육이 여기에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3. 수박에 관한 시나 속담은 무엇인가요?
1. 아침에는 솜 자켓을 입고, 오후에는 거즈를 걸치고 난로 주변에서 수박을 먹습니다.
2. 수박밭을 산책하며 양쪽 끝(원)을 쳐보세요.
3. 수박밭에는 겨울멜론의 변종이 자랍니다.
4. 수박이 덜 익으면 하얗게 변해요.
5. 수박덩굴에 작은 참깨가 들어있습니다.
6. 수박이 기름통에 떨어져 미끄러워졌습니다.
7. 수박 떨어지는 것은 나쁘다.
8. 수박껍질을 모자로 활용해 멋스러워보세요.
9. 팔에 있는 수박은 확실한 것입니다(일을 매우 정확하거나 자신있게 수행한다는 비유).
10. 수박 위에서 공놀이 가능하면 밀어 넣으세요. 가능하면 슬라이드하세요.
11. 더운 날에는 썩은 수박을 버리고 싶다.
12. 큰 턱은 물이 새지 않고 먹을 수 있고, 물 한 방울도 새지 않는다
수박에 대한 속담의 확장
1. 슬픔이 더 크다 마음의 죽음보다 - 마음의 죽음: 마음이 죽음의 재와 같다는 뜻입니다. 가장 슬픈 것은 둔한 마음과 무감각입니다.
2. 사랑은 광범위하지만 구체적이지 않습니다. 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사랑은 매우 광범위하지만 감정은 구체적일 수 없습니다.
3. 사랑하면 무릎을 꿇고, 악하면 심연에 빠질 것입니다. 무릎을 꿇고 심연에 빠지십시오. 그것을 심연 속으로. 원칙을 따르지 않고 감정에 따라 행동하며, 타인의 애증에 대한 태도가 전적으로 자신의 좋고 싫음에 따라 결정된다는 뜻이다.
4. 사랑은 그가 살기를 원하고, 미움은 그가 죽기를 원합니다. 그를 좋아하면 항상 그가 살기를 원하고, 그를 미워하면 항상 그가 죽기를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좋고 싫음에 따라 사람들을 극단적으로 대하는 것을 말합니다.
5. 오래된 관습에 만족하고 오래된 뉴스에 빠지다 - 관습: 관습. 익사하다: 빠져들다, 빠져들다. 오래된 습관을 고수하고 오래된 지식에 국한됩니다. 보수적이고 현 상태에 만족하는 것을 설명합니다.
6. 안장은 말의 등에서 떨어지지 않고, 갑옷은 장군의 몸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 갑옷: 갑옷. 말은 안장을 벗지 않고, 사람은 갑옷을 벗지 않습니다. 높은 경계 상태입니다.
7. 바공산(Bagong Mountain)에서는 모든 초목이 군인들로 덮여 있습니다. - 바공산(Bagong Mountain): 안휘성 화이시(Huaixi) 시 서쪽. 바공산의 모든 식물을 군인으로 대하라. 극도의 두려움과 의심을 묘사합니다.
8. 분리할 수 없음 - 실제 상황에 매우 가깝다는 의미입니다.
9. 바다를 건너는 팔선(八선)은 저마다의 능력을 발휘한다. 팔선(八선): 도교 전설에 나오는 팔선. 이는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을 처리한다는 비유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서로 경쟁한다는 비유이기도 하다.
10. 여덟 글자의 흔적이 없습니다. 즉, 사물에 단서가 없고 단서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11. 무를 뽑으면 껍질이 넓어진다 - 보기 흉한 것을 편의상 제거한다는 비유이다. 또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압박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12. 조기를 뽑고 붉은 깃발을 세우다 - 승리를 훔치거나 승리하거나 승리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사용됩니다.
13. 흰 칼은 들어가고 붉은 칼은 나온다 - 사람을 피로 죽여 사력을 다한다는 뜻이다. 붉은 칼: 피 묻은 칼.
14. 열반의 하얀 모래는 검다. - 열반: 검은 흙. 고운 백사장과 검은 흙이 섞이면 함께 검게 변합니다. 좋은 사람이나 사물이 더러운 환경에 있으면 나빠진다는 비유입니다.
15. 옛말에 “한 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다음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비록 길과 성취가 깊더라도 여전히 수행하고 발전해야 한다는 뜻의 불교 속담입니다. 비록 우리가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비유입니다. 4. 수박에 관한 시에는 수박을 묘사한 시도 포함됩니다
아이칭: 내 생각은 둥글다. 8월 중추절의 달은 아무리 높아도 가장 밝고 둥글다. 바다 건너 세계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산입니다. 이런 밤에는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내 생각은 둥글다. 수박과 사과는 둥글다. 이산가족은 아프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하늘에 떠 있는 밝은 달을 누가 삼킬 수 있는가? 송나라 시인 성다의 '수박'. 가을 모래 위에 푸른 덩굴과 서리가 깔려 있고 매년 어디서나 수박을 먹습니다.
사막에서 방황하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은 물과 같지만 포도 벨벳과 클로버로 칭찬할 수는 없습니다. 남송의 유명한 시인이자 국민영웅인 문천상(文泉玄)의 '수박'은 금검을 꺼내 벽옥병, 천 점의 붉은 체리, 황수정 공을 날려 버렸다.
연기를 삼켜 소멸시키면 치아에 들어갈 때 얼음과 눈 소리가 납니다. 원나라의 시인 방규(阿組)는 『수박 먹기』에서 수박을 자르는 섬세한 손이 없는 것과 술에 취해 차가운 멜론을 100번 씹는 것을 싫어했다고 썼다.
꽃무늬 셔츠의 실은 수면 녹색으로 물들고, 피부는 적혈구의 흔적으로 붉어진다. 향은 웃음으로 이를 돋게 하고, 시원함은 옷의 뼈와 바람에 닿는다.
그때부터 안신은 청문이 청통에게 어디로 물을 수 있었겠는가? 명나라 시인 굴유는 『붉은 참외』를 썼다. 녹색 대문 벽옥 집을 골라 교묘하게 중앙에 오랑우탄 피를 분비했다.
세 개의 위험한 이슬을 형성하고 흐르는 구름과 아홉 개의 양조 슬러리를 쏟아냅니다. 수박 먹기 - 펑펑 밝은 동풍은 따뜻하고 푸른 수박 향기가 나고, 옥손은 옥잔을 들고, 붉은 입술은 은수저를 목에 두르며, 양파 손가락은 차가운 향기를 보낸다. ; 입구는 얼음과 눈으로 상쾌하고 상쾌한 뒷맛이 길다.
사계절의 목회 활동 판다성 밤낮으로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를 기르는 마을 아이들은 각자 자기 일을 책임진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습니다.
원나라 시인 방휘의 『가을 무르익는』 수박은 젊은이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피부를 베기에 충분하다. 원나라 시인 육지의 삼곡 『쌍조·계령』 『태공에』. 버드나무 그늘 아래 마을의 '수박 깨기' 원나라 시인 조산청은 '수박'에서 종류가 다양하고 맑지 않아 시원한 주스를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쪽의 흙은 모두 흰색이기 때문에 가운데의 흙은 모두 노란색입니다.
청색증 타액 장미빛 연고는 Fangjie와 싸웁니다.
은빛 침대 옆에는 수백 피트의 차가운 샘물이 닿는다. 안개가 자욱한 색이 반사되어 옥항아리가 더 차가워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청나라 말기 시인 장조용(張潮隆)은 과장된 기예를 구사해 수박에 관해 시를 읊었다. 배처럼 큰 연근을 가지고 있어요." . 5. 수박의 유래
수박의 원산지는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의 열대 건조 지역이 원산지라고 합니다. 직접적인 야생 수박 조상은 더 이상 찾을 수 없지만 아프리카 수단에는 여전히 야생 수박이 자라는 넓은 지역이 있습니다.
기원전 1세기 경, 수박은 '실크로드'를 통해 육로로 고대 페르시아와 서부 지역(나의 조국 신장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전한지리』 기록: “중두위 관리부 광호관 둔황 두림은 고대 광주가 아름다운 멜론이 자라는 곳이라고 생각했다.春秋春秋의 Zuo 전기에 따르면 Guazhou에는 여전히 큰 수박이 자라고 여우가 수박에 들어가 먹지만 머리와 꼬리는 나오지 않습니다. 후세에서는 장건이 서역에 파견되었다는 이야기를 붙였다. 서한의 장건(?~기원전 114년)이 한나라의 무제로부터 서역에 사신을 보내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한다. Jiayuguan을 통과하여 중병에 걸렸습니다. 나중에 그는 의사로부터 수박을 먹으면 병이 나을 수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곳을 기념하기 위해 '과저우'(Guazhou)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Chang Zheng 씨는 소위 "Guazhou의 Rong"이 고대에 Qinling 산맥의 남북에 살았다고 믿고 있으며 Dunhuang을 이해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Chang'an Guazhou 및 Jiang Rong에 관한 기사 참조) ·'베이징 역사 정원' 제2권의 루훈') 위의 정보는 이미 2000년 전에 우리 나라 신장의 둔황과 기타 지역이 '땅에서 자라는 아름다운 멜론'으로 유명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수박은 오대(五代) 거란왕국(AD 916~1115)부터 중부평원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재배되어 왔다. 그러다가 북쪽에서 송나라로 퍼져나갔고, 남송(1127-1273 AD)에는 이미 수박을 "매년" 먹었습니다. (남송(南宋) 시인 판성달(象成da)의 시 '수박 정원'을 보라: "수박은 원래 연 북부에서 재배되었으나 지금은 허난(황하 남쪽)에서 재배된다.") 송원 , 명나라, 청나라 왕조는 모두 수박에 대한 특산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송 고종(1127-1130) 재위 기간 동안 홍록은 그의 『송모기문』에서 수박의 모양과 색깔, 기능에 대해 자세히 기술했다. 납작한 푸딩이고 둥글며 색깔은 매우 녹색이지만 오래될수록 노랗게 변합니다. 멜론의 일종으로 달콤하고 아삭아삭한 맛이 있으며 가운데에 있는 과즙이 특히 차갑습니다. 원나라의 방비는 그의 시 '수박을 먹다'에서 더욱 생생해졌고, 유명한 시 '꽃무늬 옷의 실은 녹색으로 물들고, 피부는 붉고 붉은 피의 흔적이 있고, 향기로운 미소는 물에 젖고, 바람결에 옷의 시원함도 느껴지네" 명나라의 "설원 잡채"의 "멜론과 야채 장"은 다른 멜론과의 상세한 비교를 거쳐 "멜론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박"이라고 불립니다. Li Shizhen은 "Materia Medica 개요"에 수박의 재배, 품질 및 약용 가치를 기록했습니다. "2월에 씨를 뿌리십시오. 7, 8월에 익어 둘레와 발 지름이 있는 것은 맛이 떨어지며 맛은 달고 담백하며 신맛이 나며 신 것은 맛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남부 멜론은 (북부 수박)만큼 좋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적어도 2,000년 전부터 수박을 재배해 왔다고 볼 수 있다. 6. 수박등에 관한 고대시와 운문
수박등은 저장성 핑후시에서 유행한 한족의 전통 민속문화이다. 지역 원본 예술.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박과 내장된 양초 또는 전등에 다양하고 정교한 그림을 조각하는 '수박 등불' 예술은 핑후족의 독창적인 창작물입니다. 매년 여름 수박이 시장에 나올 때, 핑후의 수박 농부와 마을 사람들은 수박 등불을 여러 개 조각하여 밤에 어두운 곳에 수박 등불을 놓아 은은한 빛을 발산합니다. 녹색 망사 층으로 분리되어 흐릿하고 시적입니다. 멀리서 보면 녹색 반사와 깨진 옥이 재결합하는 것처럼 보이며 마치 문 앞에있는 차가운 달처럼 사람들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수박등에 관한 고대 시와 구절이 있습니다: 청나라 장풍년의 "수박등". 차가운 빛을 금판에 담을 필요는 없지만 붉은 마음은 여전히 불나무의 성장을 의심한다.
이슬 잔치에 매달리는 것은 중국의 발렌타인 데이와 같으며 같은 연꽃으로 빛나고 세 번째 시계를 위해 새어 나옵니다. 운하는 동링 노인을 깨웠고, 그는 신선한 냄새를 맡고 들판으로 돌아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수박 등불 송가"청록 요소는 멜론 껍질처럼 보이지만 봄 등불은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혼돈이 잠시 열리고 사방에서 절묘함이 보입니다.
순수한 마음은 더욱 넓어지고, 순수한 의도는 자족적이 된다. 얼음과 눈의 추위를 억지로 붙잡고, 불과 구름에 억지로 태워지기도 한다.
불사조를 조각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용을 조각해 화학산업을 사로잡으세요. 처음에는 시가 리수이(利休)로 가라앉고, 돌면 바람에 기댄다.
녹색 커버는 가볍게 걸고, 녹색 케이지는 가볍게 걸고 있습니다. 매달린 새시는 녹색이고 잘린 양초는 빨간색입니다.
왕관을 쓴 남자를 만난 것은 행운이었지만, 신발을 신은 남자를 받아들이는 것은 부끄러웠다. 나는 가을의 고요함을 가장 불쌍히 여기는데, 밤의 붐비는 것을 어떻게 견딜 수 있겠습니까?
사랑과 이별하는 것이 슬프고, 고민하는 진심을 보여준다. 후기를 늦게 보고 사진을 건물 동쪽으로 옮기라고 가르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