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바다 300 보기" 에 대한 감사

"바다 300 보기" 에 대한 감사

"관창해" 는 동한 말년 시인 조조가 쓴 4 언시입니다. 조조 등재석산이 바다를 볼 때 바다가 해와 달을 삼키고 만물을 포용하는 장려한 그림이다. 그것은 조국의 강산의 장엄함을 묘사하며, 산해의 장엄함과 시인들이 하늘을 의지하여 서식하고, 심계 인간간의 진취정신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시 전체가 기세가 웅장하고, 창량하고 비장하다.

원래의 시는 다음과 같다.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백화문 해석: 동쪽으로 연석산을 오르고 망망대해를 감상하다. 바다가 얼마나 광대한지 산도가 해변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백초가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나무를 불면 서늘한 소리가 나고, 바다 속 거센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태양과 달의 운동은 이 광대한 바다에서 나오는 것 같다. 은하수에 별이 총총한 것이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온 것 같다. 나는 매우 기쁘다, 그래서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포부를 표현한다.

확장 데이터

이 시는 조조가 북상 우환승리반 도중에 연석산을 오를 때 쓴 것이다. 시인은 바다의 장려한 경치를 빌려 그의 야망과 넓은 마음을 표현했다. 시의 장르에서 보면, 이것은 고시 한 곡이다. 표현 방식에서 볼 때, 이것은 4 언산수시이다.

위석은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는 네 글자로' 바다를 보다' 라는 위치를 밝혔다. 시인은 위석의 정상에 올라 시야가 넓고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다음 10 가지 묘사는 거의 모두 이것으로 이어졌다. 관문' 자는 전편에서 주도적 역할을 하며, 이 시의 정취가 넓고 기세가 웅장한 특징을 구현하였다.

그 후 나는 눈앞에 있는 풍경을 신기하고 장관이었다. "물이 가득 찼고, 산도가 경치를 뒤덮었다" 는 것은 당초 바다를 본 총인상으로 그림의 윤곽과 비슷하다. 이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해수면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구름으로 우뚝 솟은 산도이다. 이들은 평평하고 넓은 해면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대략 바다의 전망을 그려냈으며, 아래는 서로 다른 레벨로 나누어 심도 있게 묘사할 것이다.

\ "많은 나무, 파라쿼트 풍부.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 처음 두 문장은 산도를 전문적으로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물은 무엇입니까?" 라고 묘사한다 。 소슬한 가을바람에 작가는' 야심만만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전형적인 가을 환경이지만 가을의 쓸쓸한 슬픔은 없다.

예기치 않은 경우 \ "태양과 달 여행; 별이 찬란하다면 안에서 나오면 빈 글이다. 작가는 상상력으로 자신의 숭고한 감정을 썼다. 앞의 묘사는 독자 앞에서 바다의 기세와 힘을 부각시켰다. 풍부한 연상에서 작가의 넓은 마음, 열린 마음, 거창한 포부를 보여 주며, 바다가 모든 것을 수용하고 세상을 자신의 손에 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시는 풍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풍경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여 눈앞의 해경을 자신의 지향과 교묘하게 융합시켰다. 이 시의 고조는 시 끝에 놓여 있다. 그 감정은 매우 분방하지만, 사상은 매우 미묘하다. 정경이 융합될 뿐만 아니라 이성과 감정의 결합도 해냈다. 함축적이기 때문에, 더욱 계발성이 있고,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