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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전시 서문

1.' 맹시벽담서' 전문번역권 일화학사원 옥당, 학사원 원문, 당태종은 행운이다. 지금까지 학사만 새벽에 앉아 있고, 내일은 혼자 앉지 못한다.

이야기: 홀에 관초대가 하나 있는데, 모든 풀은 다 만들어서 옷을 입고 무대에 앉을 수 있다. 오늘은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빈 플랫폼일 뿐입니다.

옥당의 동쪽에는 승지각의 자격에 불이 난 곳이 있다. 태종이 밤을 맛보니 옥당에서 다행이다. 소이 제인, 독신 한 명이 이미 잠자리에 들었고, 발끝을 돋우고, 촛불은 입지 않았다. 왕궁 궁전은 C 년부터 촛불을 비춰 지금까지 쉽지 않아 옥당 대사라고 생각했다. 송태종은 학사원의 옥당을 참관한 적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매달 첫날은 학사한림만 안에 앉을 수 있도록 허용했고, 다른 날은 마음대로 앉을 수 없었다.

예전에는 당에 관초대를 세우는 데 익숙해져 있었는데, 편지 한 통을 초안할 때마다 학사들은 옷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무대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지금 이것을하지 않고 빈 테이블 만 남깁니다.

옥당 동쪽, 승지각 창문에 불타는 흔적이 있다. 원래 송태종은 저녁에 옥당에 갔었다. 그때, 수이제인은 아직 독신이었고, 그녀는 이미 잠을 잤고, 빨리 일어났다. 촛불이 없어 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시종의 궁녀는 창가의 촛불 조명에 손을 넣었다.

지금까지 타버린 창문을 바꾸지 않고 옥당의 이야기로 남겨 둘 생각이다. 중국 옷은 북제부터 호복을 입기 시작했다.

좁은 소매는 누빔, 짧은 장화 일대는 모두 후복이다. 좁은 소매는 쏘기 쉽고, 짧은 기장은 풀이 좋다.

바바리안 잔디 음악, 종종 잠을 동안, 그래서 북쪽 은 볼 수 있습니다, ​​왕 팅 도 매우 추천 하지만. 호딩일 에, 새로운 비 가 통과 했다, 잔디 관련, 의류 메이 젖은, 야만인 은 아무것도 만지지 않았다.

옷이 늘어지고 표지에는 활과 칼, 수건 (이 두 가지를 합치면 한 글자), 가방, 칼 등을 입어야 한다. 그 후 폐해도 그 고리는 여전히 남아 있기 때문에, 말 뿌리처럼 폐라고 하는데, 즉 금대도 잃는다.

천자는 반드시 13 환을 절로 삼고, 당무덕 정관은 아직 성년에 있다. 개원 이후 사람들은 수구적이지만 아벨을 칭찬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러나 갈고리는 여전히 끈을 끼고 있어서 구멍이다. 이 왕조에서는, 그것은 매끄럽고 호화롭게 접혔다. 북제 이래 중원 지역의 복식은 모두 호인의 의상을 채택하였다.

좁은 소매 장화, 벨트 하나, 모두 호인의 복식이다. 좁은 소매는 말을 타고 화살을 쏘기 편하고, 짧은 부츠는 풀밭에서 걷기에 편리하다.

야만인들은 무성한 풀을 좋아해서 자주 풀숲에서 산다. 나는 북쪽에 있을 때 이런 상황을 보았는데, 궁전조차도 깊은 풀 속에 있었다. 처음 야만인 왕정 에 도착했을 때 큰 비가 내렸을 때, 잔디밭을 지나갈 때 옷 바지가 모두 젖었고, 야만인의 옷 바지만 전혀 젖지 않았다.

벨트에 걸린 폐기물은 아마 활, 칼, 수건, 수백, 숫돌을 담는 데 쓰였을 것이다. 앞으로는 폐지되었지만 고리와 폐의 연결은 우마 뒤에 묶인 벨트, 즉 현재 벨트에 달린 장식용 버클과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황제는 반드시 13 환을 기준으로 해야 하는데, 당대의 무덕 정관 시기는 여전히 이렇다. 개원 후, 비록 낡은 풍속을 답습하여 좀 넓었지만, 갈고리는 여태껏 착용하지 않았다.

허리띠는 원래 작은 구멍으로 만들어졌는데, 지금의 개혁은 순조롭게 접어서 사람의 외형을 더욱 아름답게 하기 위해서이다. 원래의 학사원 삼대전에는 거대한 보탑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회정' 이다.

과거에 이 정자에 살던 사람들은 학사쟁회당 단계에 들어서면서 한 사람이 예전과 경쟁할 수 있었다.

내가 홀아비가 되면 이 일을 다시 보자. 학사원 3 당 학사정 앞에는 거대한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있었는데, 예로부터 보탑당이라고 불렸다.

과거에는 정자에 사는 많은 사람들이 재상이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학사 는 huaihuai 홀 에 살고, 심지어 다른 사람의 수하물 을 이동 huaihuai 홀 을 점유 하는 행위 가 있습니다.

내가 학사였을 때, 나는 이런 일을 목격했다. 관각 신간 서적 원본은 암황으로 고쳐졌는데, 안에 약간의 착오가 있어서 암황을 발랐다.

교화를 시도하는 방법: 긁으면 종이를 다치게 하고, 종이는 쉽게 붙는다. 가루로 칠하면 글자는 사라지지 않고 몇 번 발라야 사라진다. 암황이 넘치면 사라지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납황색" 이라고 불렀는데, 잘 사용되었다. 정자에서 새로 녹음한 책이 잘못되어 암황가루로 바르다.

나는 글자를 고치는 방법을 비교했다: 파손된 종이를 긁어 씻고 종이 한 장을 붙이면 쉽게 벗겨진다. 가루로 글씨를 칠할 수 없고, 몇 번 발라야 완전히 덮을 수 있다. 암컷으로 그리는 한, 모두 그려질 것이고,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고대인들은 이것을' 납황색' 이라고 불렀는데, 아마도 장기적으로 이런 방법을 사용했을 것이다.

원래 송대 장서는 몇 군데로 나뉘어 방수화로 덮여 흩어져 있었다. 현재 곳곳에 장서가 소장되어 있는 삼관과 비각은 모두 숭문서원에 있다.

그동안 관서가 많이 도난당했는데, 사의사는 늘 그것을 얻었다. 가우에는 8 명의 편집자와 교정, 4 개의 공식 서적, 100 명의 부기장이 있다.

노란 종이로 큰 두루마리를 썼다는 것을 알고, 그 이후로 개인은 감히 숨길 수 없었다. 몇 년 후, 너는 박물관의 책 한 권으로 끝날 수밖에 없다.

이전 세대의 책은 여러 곳에 두었는데, 아마도 화재, 물 등의 재해로 인해 책이 손실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현재 3 관과 비관에는 모두 4 점의 소장품이 있지만 모두 숭문서원에 있다.

관서는 대부분 도난당했고, 사의사는 늘 이 책들을 발견하였다. 가우년 동안 조정에는 8 명의 편집교관이 설치돼 4 개 도서관 서적을 정리하고 100 명의 직원을 배치했다.

정리한 책은 모두 노란 종이로 제본하여 큰 책으로 크게 복사한다. 이때부터 개인은 감히 제멋대로 소장할 수 없다. 다년간의 교정을 거쳐 나는 방금 조문박물관의 책을 교정했다.

왕 안시 비 전통적인 원래 Jiayou 에서, 학자 는 챔피언 으로 왕 군사 및 민간 의 자본 거짓 이름, 그 이름을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했는지, 사람들은 준민이 누군지 모른다. 과거 에 관해서는, 왕 은 제국 시험 의 공식 을 장악 하고, 양 낙도 는 손바닥 천장각 제국 시험 의 공식, 상세한 손바닥 제국 시험 의 공식 이다.

낡은 제도: 흠차주시험, 초시험 설정, 등수 설정, 재평, 자세한 관리 설정, 초시험 설정, 재시험 등 세부 사항을 상세히 설치하다. 첫 시험이나 재시험이 되면 기다릴 수 없다. 당시 왕은 첫 시험에서 설정된 첫 번째 사람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한 사람을 선두로 하지 않았고, 양악도는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했다.

토론 미정 때, 너무 흔한 주씨는 그가 도사가 되었을 때의 인관이다. 그는 듣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왜 꼭 쟁취해야 합니까? 왕군민이 도사보다 열흘 일찍 장원이라고 들었으니, 그 전에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해야 하고, 너 자신을 미워해야 한다고 들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즉, 이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공헌을 했고, 그들은 경경의 요청에 편지 한 통을 썼다.

그리고 인쇄 를 보낸 사람, 또한 왕 군민 이다. 상세한 관리는 어쩔 수 없이 다르고, 이때부터 커스터마이징해야 한다.

가우 년, 예부가 진사 수를 보고한 후 황제가 궁시험에 들어가기 전에 경성에서 왕군민이 널리 전해졌다.

2. 고문번역' 태사공서: 그래서 한흥, 소호 제 2 법, 한신이 군법 신청, 장창정 장창정, 숙손례' 에서 문헌이 약간 들어가 시서가 자주 나뉜다.

이 시점에서, 한 왕조 의 부상, 샤오 hexiu 법, 한신 은 군법 을 긍정, 장 창족 규정 을 제정, 슈 는 에티켓 을 결정, 그래서 캐릭터, 지식 이 뛰어난 서기관 이 점차 편리 했다. "시" 와 "책" 은 곳곳에서 끊임없이 발견되었다.

그래서 한흥, 소호 두 가지 목적, 한신이 군 입대법, 장창장을 헌장으로 신청했다.

솔루션 세트: ruchun 는 말했다: "장 또한, 장 기술을 계산합니다. 성철, 중평전법. " 짱 (WHO) 는 "모릉서" 재상이 그 공사를 위해 공사 수를 세고 있다 "고 말했다. 각종 공업용 재료의 양, 제제의 질도 마찬가지다. "라고 말했습니다

숙손통은 예절을 정하면 문학은 약간 진보하고, 시서는 늘 나온다.

빈빈: 문채와 좋은 품성을 모두 가지고 있어요. 약간: 점차.

3. 고시 "귀장읽기 모란시서" 원문 및 번역문 저자: 아래 문어문을 읽고 6-9 문제를 완성한다.

일에 전념하고, 최선을 다하고, 밤낮없이 노력하는 사람들은, 햇빛이 부족하다고 말하고, 나머지는 꽃을 찾는다면 진실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이순신 신화 못생긴 년, 기록은 곤산에서 태창까지, 가정, 남비상은 모란루 35 칸을 본다.

둘째, 강음에서 모란을 찾았고, 안내도 없이 헛수고로 돌아왔다. 동정산 모란 품종이 다양하다는 소식을 오래 들었다. 올해 3 월, 나는 멀지 않은 태호 파도 속에서 물을 건너다가 다음날 산에 도착했다.

함께 꽃을 찾거나, 장소를 찾거나, 직원을 찾으면, 모든 곳이 멀다. 처음에는 들어오지 못하게 한 것이 있는데, 다시 한 번 봐야 한다. 산속의 명화는 대부분 아름다워서 평생 본 적이 없는 꽃들이 많다.

낮에는 꽃밭 앞에 앉아 밤에는 꽃밭에 빠져 며칠을 보냈다. 네가 기진맥진할 때, 너는 배를 타고 호수를 건너서 호구화관성으로 돌아갈 것이다. 곤산 안팎에 꽃이 있는 곳을 순회하다.

오전 내내 나는 50 여 송이의 꽃을 보았고, 거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지만, 하늘이 빠진 사람은 모두 미쳤고 중독되었다! 손님은 "주영계는' 모란' 이라고 불리며 꽃이 피고 부귀했다. 가난하고 비천한 것은 적절하지 않다! " 유유는 "내가 가난하면 석두 없어. 하지만 나는 관대하고, 분방하고, 가난은 없어." 라고 말했다. 비굴은 웹이고, 경천하는 신하도 없고, 뼈도 없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앤은 꽃 가꾸기에 적합하지 않습니까? 손님이 말했다. "구양공, 유학자, 모란을 꽃요염으로 삼는다. 뭐가 좋을까? 유유는 말했다. "만물보다 아름다운 사람은 누구나 요괴가 될 수 있는데, 왜 혼자 꽃을 피우는가? ".

그 아름다움을 물에 잠기고 감동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나는 세상에 살 수 없기 때문에 내 눈과 야망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무슨 악마! "하지만 모든 시는 구혜적이고 실속이 없다. 일시적인 흥미에 영합하기 위해 나도 공을 구하려 하지 않아 저자를 웃게 했다. 나는 할 말이 없다.

(계장' 모란시서' 에 따르면) 참고: ① 마지막 생일: 12 일. 6.

다음 문에서, 추가된 단어에 대한 해석이 정확하지 않은 것은 A 이다. 네가 보고 싶은 것은 바로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이다: 정지 B.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C 에 대해서. 그것의 아름다움에 취해 감동하다: 감동하다 D.

현재에 맞게: 만족 7. 다음 각 문 그룹에서 추가된 단어의 의미와 사용법과 동일한 그룹은 A 입니다.

만약 내가 꽃을 찾는다면, 그것도 B 야, 졸개들의 이익이 없고, 귀회해도 소용없어. 근골의 힘은 산 위 5 ~ 6 리, 구멍이 있다.

광기와 집착으로 형용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시가 쓸데없는 말이라면 어느 곡이 강을 비웃을 수 있다면 배에 있다.

A. 함께 꽃을 찾거나 막대기를 짚고 가면 외진 곳 (나와 내 친구) 에 모란을 찾으러 갈 수 있고, 때로는 차를 타고, 때로는 막대기를 짚고 걸어갈 때도 있고, 외진 곳에는 손이 닿지 않는 곳도 없다.

산속의 명화는 대부분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산속의 모란꽃은 대부분 본 적이 있는데, 많은 것은 내가 평생 본 적이 없는 C 이다. 가난은 가난하지 않은 것보다 낫다. (그러나 돈 많은 꽃을 좋아한다.), 아마 그다지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세상에 살지 못하게 하고, 나의 안목과 야망을 즐겁게 한다. 왜 나는 세상과 어울리지 않고, 단지 꽃구경을 통해 눈앞을 즐기고, 자신의 야망을 방종하는가? 내가 어떻게 악마라고 불릴 수 있을까? 다음 이해와 분석 중 문의에 맞지 않는 것은 A 이다.

모란을 찾기 위해 작가는 전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항상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꼈다. 을.

작가는 모란을 좋아하고, 명화를 보면 밤낮으로 모란과 함께한다. 병씨

작자는 모란이 부귀한 꽃이라고 말하는데, 그녀는 대범하게 분방하여 모란에 적합하다. D.

저자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당신이 그것에 빠지면 자신을 해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 답변: 6.

C (이동: 흔들림) 7. B (보조 단어, 형용사 접미사, 모양.

A 독립을 취하다 보조 단어, 정어 뒤의 표지. C 대명사, that 하지 마세요.

D 이것들은 "끝" 에 해당합니다. ) 8.

D (나는이 세상과 양립 할 수 없다. 나는 단지 꽃구경을 통해 내 눈을 즐기고 내 머리를 방종할 뿐이다. 내가 어떻게 요괴라고 생각했을까? 9.c (작자는 모란이 부의 꽃이라고 말한다.) 첨부: 일에 전념하고 밤낮으로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는 것이다.

나는 명화를 찾고 있는데, 이렇게 된 것 같다. 신추년을 돌이켜 보면 곤산에서 태창까지, 가정에서 남비상까지 35 개의 모란지를 방문하여 당시의 상황을 기록한 문장 한 편을 썼다.

3 년째 되는 해에 나는 강음에 모란을 찾으러 갔는데, 지도가 없어서 수확도 없이 돌아왔다. 일찍이 동정산 모란 품종이 다양하다고 들었다. 지난 3 월, 나는 태호의 파도를 가로질러 160 리를 가지 않고 이틀 동안 동정산에 도착했다.

(나와 친구들) 함께 모란을 구경하고, 때로는 차를 타고, 때로는 지팡이를 짚고, 손이 닿지 않는 곳이 없다. 어떤 곳에서는 처음 들어갈 수 없을 때 두 번 세 번 가면 모란꽃을 꼭 봐야 한다. 산속에 유명한 모란꽃은 대부분 본 적이 있는데, 대부분 내가 평생 본 적이 없는 것들이다.

낮에는 꽃밭 앞에 앉아 있고, 밤에는 꽃밭 아래에 취해 며칠 동안 이렇게 했다. 피곤하면 배를 타고 태호를 횡단하고, 호랑이 언덕으로 돌아와 꽃시장을 본다. 그런 다음 곤산 안팎의 모든 꽃이 있는 곳을 돌아다녔다.

12 일 이내에 50 여 곳을 가서 꽃을 보러 갔는데, 아마' 여력 없음',' 햇빛만 부족한' 지경에 이르렀을 것이다. 그것은 정말 광기와 미혹이라고 할 수 있다! 한 손님이 말했다. "주영계가' 모란은 꽃 중의 부귀한 꽃' 이라고 말했다.

네가 가난하면 아마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제가 말했습니다. "저는 정말 가난합니다. 하지만 저는 영웅처럼 가난한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확실히 천의가 비천한 사람이지만, 나는 사회를 경멸하고, 개성을 방종하며, 나는 왕후를 섬기지 않는다. 나는 연골이 없다. 모란 꽃에 적합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손님들은 또 "구양수는 유교 (송대), 그는 모란이 꽃 속의 요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왜 이렇게 좋아해요? "나는 말했다." 모든 아름다운 것들은 꽃뿐만 아니라 악마가 될 수 있다. 그것의 아름다움에 빠져들고, 너의 마음을 뒤흔들고,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나는 이 세상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꽃) 으로 나의 눈을 기쁘게 하고, 나의 머리를 방종할 뿐이다. 내가 어떻게 요괴라고 생각했을까? "다만 이 시들은 모두 나의 일시적인 흥미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탄없이 말하는데, 나는 그것들이 얼마나 교묘한지 구체적으로 추구하지 않았다. 작가가 비웃음을 당하면 나는 할 말이 없다.

4. 문어문' 제제로 풀' 의 순서는 어느 시험지에서 나온 것입니까? 이름: 제제로 초서 작품 연도: 명작가: 문학 장르: 산문 [1]? 이 단락 [1] 의 원작을 편집하여 시로 만들다.

첫 번째 박사는 경사 폐지 [2] 를 생각하고, 이것이 경고라고 반복해서 생각하고, 더 이상 말하지 않지만, 수시로 몰래 이야기한다. 그리고 1 위 [3] 에 오른 후, 사방 성현과 넓게 친구를 사귀고, 서로 해답을 준다.

국가 재해가 빈발하여 강동 [4], [리노], [5] 의 의미를 주장한다. 과거에는 모든 조각벌레 기예 [6] 가 흩어져 죽었다. 그래서 군대 [7], 법령 [8], 아직 한가할 때 성정을 읊었다.

후마는 강을 건너 [9] 를 건넜고, 긴 이야기를 짧게하고 풀이 묽고 [10], 모든 것이 전쟁에서 [1 1] 을 지불하는 것은 진실한 필묵의 불행이다. 어우가 서병 [12] 에서 바다에 떠다니기 시작한 지 7 년이 되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우리나라와 나의 가족에 대해 걱정했고, 나는 가난한 사람들을 동정했다. 내 마음을 뒤흔들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북벌 [13], 후한 장가를 가르치거나, 남방을 징발하거나 적막한 짧은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비바람이 휘몰아치고 파도가 세차게 일었을 때, 나는 고독한 신하가 주님을 사랑하게 할 수 있을 수록, 나그네가 친척을 아끼게 할 수 있는데, 어떻게 망국의 소리를 말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딩해춘 [14] 입니다. 배는 강을 건넜지만 서병이는 한 짓은 죽었습니다.

오자 [15] 가을, 절도가 산을 옮긴 [16], 딩하이는 죽었다. Geng [17] 그의 팀을 바다로 이끌었지만 기추와 또 죽었다 [18].

그러나 파편은 모두 부서졌고, 아직 서너 개가 남았다. 신모창 강국 [19], 가라지 잔디 체류 [20].

필묵의 불행은 무엇입니까? 이것에 관해서는! 상속인' 은 신구장의 집합이라 좀 어색하다. 병신 [2 1], 상국이 또 함정에 빠졌고, 세 번째 일은 죽었다.

1898 년 100 일 [22] 양산에서 배를 뒤집고 7 번 죽었다. 제해 [23], 장강전, 적병 [24], 선간으로 되돌아갔다. 표지 [25] 로 남아 있는 사람은 모두 석서첩 [26] 과 마찬가지로 글자에도 양구의 운명 [27] 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하늘의 발걸음이 변하지 않았다고 탄식했고, 강의 청난 [29] 에 대해 걱정하며 연대기 대신 시를 빌리고 싶었다. 그래서 저는 친구 친구에게 녹화를 받았고, 손님이 베꼈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그리고 강한 중복 기억을 가지고 있고, 주단 [30] 과 * * * 에 포함된 시의 수를 기억할 수 있다. 하지만 냄비만큼 좋습니다 [3 1].

예전의 악부 노래를 재검토할 수 없어 광릉 [32] 에서 흩어졌다. 허허! 나라가 망하고, 나머지는 모두 우습다 [33]. 도둑에게 복수할 수 없는 이상, 또 압운된 글로 사람들에게 지식을 구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러나 소릉은 천보의 혼란 [34] 이 되어 촉도에서 옮겨져 폐지되지 않았다. * * *, 후세는 시사라고 부른다.

도경걸은 김정 반란에 고개를 숙이고 그룹에서 돌아와 명확한 의미의 책 [36] 을 썼다. 송사후 [37], 정소남은 여전히 철상자를 석기정으로 던져 300 년 후에 꺼진다 [38].

남편도 자신의 야심에 슬퍼서 성의가 눈에 띈다. 그런데 왜' 기이한 풀' 이라고 부를까요? 급사이지 표범도 아니다. 예를 들어, 라인 사이의 작품 [39] 입니다.

그가 16 살 이영일 때 임인과 단양이 1 년을 보낸 지 5 일 후 장황언이 자신을 알게 되었다. [1]? 편집자는 [1] 댄스 이미지: 오래된 무술.

예기: "아들로, 코끼리처럼 춤을 춘다." 성인은 15 세 이상의 사람을 가리킨다.

후세 사람들은 아이를 춤추는 코끼리라고 부른다. [2] 첫 번째 의사: 돌아가신 아버지를 가리킨다.

[3] 덴디: 시험. 23 시에 작가를 추천하다.

[4] 강동대의를 조장하다: 1645 년 (순치 2 년 (전체 연대기 참조) [5] [리호]: 재봉.

[리: 오 a]: 갑옷을 잘 꿰매세요. (Ji γ o): 부서, 회사; 건조: 방패.

건조: 끈을 방패에 매세요. 언어 \ "샹 비 시 \": \ "좋은 [리 圵 o] 갑옷, 그 건조.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전쟁 전 준비입니다. [6] 조각충술: 시 쓰기를 가리킨다.

[7] 준비: 계획. [8] 포고령: 입북은 포고령 초안을 작성할 책임이 있다.

장황언이 군대를 시작한 후, 노왕은 국자감의 한 관원에게 심의를 시켰다. [9] 호마가 강을 건너다: 청병이 남하하는 것을 가리킨다.

[10] 잔디: 저자가 루 왕에게 쓴 원고를 가리킨다. 배서: 노왕을 위해 초안을 잡은 특허를 가리킨다.

[1 1] 얼음 존중 (Xi m \u n): 얼음 불. [12] 서병: 기원 1646 년 (청순치 3 년).

[13] 교관: 인솔자. [14] 정해: 기원 1647 년 (청순치 4 년).

[15] 글루코: 기원 1648 년 (청순치 5 년). [16] 항: 제프.

장군을 대표하다. 순치 5 년 동안 장황언은 상우에 지원군을 모집하여 평강 짝퉁에 들어갔다.

(조 연대기 참조) [17] 경인: 기원 1650 년 (청순치 7 년). [18] 추함: 기원 1649 년 (청순치 6 년).

[19] 신묘: 기원 165 1 (청순치 8 년). 창국: 여기는 저우산을 뜻합니다.

[20] barnyard grass (s √): 물건을 담은 네모난 그릇. 유적이 있다: 하나도 남지 않았다.

[2 1] 병신: 기원 1656 년 (청순치 13 년). 재작년에 장황언 등은 정성공과 손잡고 저우산을 되찾았다. 올해 저우산은 청군에 의해 함락되었다.

[22] 변법: 기원 1658 년 (청순치 15 년). [23] 기해: 기원 1659 년 (청순치 16 년).

[24] 추동: "시경 진풍 무복": "내 고양이 형을 고치고 내 아들과 원수를 짓는다." 나중에' 전우' 라는 뜻으로 쓰이는데, 여기서 정성공을 가리킨다.

진: 불이 꺼졌어요. 정성공은 패배했다.

[25] 병 커버 (p ྷu): 항아리를 덮다. 한나라의 유심은 양웅의' 태현' 이 앞으로 단 하나의 장만 지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작품의 가치가 크지 않다고 말했다. 다음은 작가가 자조하는 말이다.

[26] 석두: 지명. 강서성 남창시 북부에 있습니다.

석첩서: "세설 생진" 참조: 진대 윤현, 단어 홍교, 전 지사, 출발 시, 사람들은 그 책 백여 통을 위탁했다. 현이는 석두 앞으로 가서 모든 편지를 물에 던져 말했다. "가라앉는 자는 가라앉고, 뜨는 자는 뜬다. 음홍교는 편지를 부칠 수 없다. "

이것은 저자의 원고가 모두 물에 잠겼다는 것을 가리킨다. [27] 포스트 9 의 운명: 불운.

[28] 천보: 국가의 운명을 가리킨다. 쉬운: 평평하고 안정되다.

[29] 학경의 어려움:' 좌전' 은 시앙 공 8 년시를 인용한다. "학경, 인생 기하학을 발동하다." 옛사람들은 황하가 해명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예측 가능한 미래에 난세의 해결을 기다리는 비유이다. [30] 6 월 (뽕나무, 그 피부는 뽕나무 종이를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종이를 나타냅니다. [3 1] 냄비 한 잔: 고기 한 조각.

[32] 광릉산: 옛 노래의 이름. 지강산이 연주하는 것이 바로 이 노래다.

지강은 사마소에게 죽임을 당했고, 처형할 때 소금은 이 곡을 연주하며 말했다. "광릉산은 지금 이미 멸종되었다!" " (참조 "진서 열전" [33] 역설: 여기 겸손한 글자가 있습니다. 거짓: 손해를 보다.

명절 추첨: 장군을 임명할 때 황제는 제프의 도끼를 임명자에게 추첨했다. 여기는 저자가 무장이라는 뜻이다.

[34] 소릉: 두보. 천보 반란: 기원 755 년 (천보 14 년).

5. 우수한 고문 (장시, 예를 들면 시경은 작은 활권이다. 제 1 장은 간문, 상서 (첨부), 제 2 장은 침울한 글, 좌전 (첨부), 숫양전, 허브 양전, 국우, 제 3 장은 원평민 맛, 전국책 (첨부), 연자춘추, 제 4 장은' 봄풍모'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