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여자의 서른 살을 묘사한 시 한 수
여자의 서른 살을 묘사한 시 한 수
한 여자의 30 세의 아름다운 시 1 에 대해서. 어떤 시가 30 세 여성을 묘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까?
1, 항상 내 마음 속에
당나라: 왕창령
규방에서 젊은 여자는 결코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봄이 와서 정성껏 치장을 하고 홀로 곤루에 오르다.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번역
내실 에서 젊은 여자, 아카시아 이별 걱정 이 없었다. 어느 화창한 봄날, 그녀는 자신을 정성껏 차려입고 고층 빌딩에 올랐다. 갑자기 길가 버드나무의 봄빛을 보았을 때 나는 우울함을 느꼈다. 그녀는 남편이 군대에 입대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후회했다.
2. 누에의 아내
송나라: 장유
나는 어제 시내에 들어갔는데, 돌아올 때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었다.
루오 치 (Luo Qi) 를 입은 사람들은 양잠 농부가 아닙니다.
번역
시골에 살면서 양잠으로 생계를 꾸려 온 한 여자가 어제 시내에 가서 장을 보러 갔다. 돌아왔을 때, 그녀는 눈물을 글썽이며, 슬픈 눈물은 심지어 수건을 적셨다. 그녀는 도시에서 아름다운 실크 옷을 입은 사람이 그녀처럼 열심히 일하는 잠농이 아니라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3, 고의는 보궐/독지이다.
당나라: 심전기
육가 소녀가 입당에 들어와 제비 한 쌍이 대모 들보에 서식하고 있다.
세탁망치의 차가운 박자가 나뭇잎을 흔드는 소리를 듣고 요양 원정은 10 년 간 갈 것이다.
그리고 소식은 모두 백늑대 강에서 잃어버렸고, 이곳의 붉은 봉황성의 가을밤은 길었다.
누가 슬픔이 너로 하여금 외로움을 볼 수 없게 하고, 그녀의 방직기 황사 파도의 달빛만 볼 수 있다고 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번역
루의 젊은 주부는 튤립과 진흙 벽이 있는 화려한 집에 산다. 해연이 날아와 쌍쌍이 화려한 들보에 살고 있다. 9 월, 찬바람이 지나간 후, 나뭇잎이 다급한 빨래 소리에 잇달아 떨어졌다. 남편의 요양 원정은 10 여 년 동안 그리워졌다.
백늑대 허베이 랴오양 지역의 소식은 모두 봉쇄되어 장안 성남에 사는 소녀는 가을밤이 특히 길다고 느꼈다. 그녀는 비탄했다: 나는 누구에게 슬픔으로 가득 차 있는가? 왜 명월이 텐트를 비추게 할 필요가 있습니까?
4. 누에의 아내
당나라: 두순학
분홍은 배고픔이 없어서 세상에 영광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매년 누에가 단단하다고 하는데, 나는 온몸이 모시로 덮여 있다.
번역
안색이 누렇고 광택이 없어 세상의 부귀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매년 양잠은 힘들다는 말을 듣는다. 왜 나는 라미로 만든 옷을 입고 있습니까?
5, 루 지앙 마스터 의 아내
당나라: 이백
공작새는 어디로 날아가나요? 여강 샤오리의 아내 종경.
손님재단사를 위해 스스로 볼 수 있습니다. 오독류성 밤하늘입니다.
번역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는데, 어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까? 너는 고대 여강 샤오리 초중경의 아내 같다. 너는 매우 현혜적이어서 너희 집을 지나가는 손님을 위해 옷을 수선한다. 애석하게도 까마귀 한 마리가 담장 나무에서 혼자 우는 것 같다.
2. 여성의 아름다운 세월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여성의 아름다운 세월을 묘사한 시
1, 여종 여종 모락모락 13 여 회, 카 다몬 2 월 초 대관식-당두목' 송별'
13 세 이상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소녀가 2 월 초 이후 막 싹이 난 콩두구 꼭대기의 꽃봉오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이 있다. 그들은 도시, 그리고 시골-이연년의' 북방에 미녀가 있다' 에 관심이 있다.
중국 북방에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매력적인 여자가 있다는 얘기다. 뒤를 돌아보니 도시 전체가 그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다. 다시 돌아보니 온 나라가 그녀의 절색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3.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고, 마침내 어느 날 황가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영원한 슬픔"
\ "을 참조하십시오
(양귀비) 미소를 머금고 뒤돌아보니, 육궁비의 얼굴이 그녀와 비교하면 갑자기 무색해졌다. 이 말로 양귀비의 아름다움을 형용한다.
그것의 모양도 아름답고, 우아하고 다채로워서, 유룡, 영광추국화, 화모송순과 같다. 수염 수염은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가리고, 바람과 함께 눈처럼 흩날린다. 멀리서 보면 해가 아침노을 속에서 뜨면. 만약 네가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만약 네가 괜찮다면, 너는 다듬을 수 있다.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목이 뻗어 있고, 품질이 드러나고, 향기가 더해지지 않고, 납질이 아름답다. 구름이 높이 솟아 있고, 눈썹이 다듬어지고, 입술 밖이 밝고, 이가 신선하다. 밝은 눈은 기대된다. Y 원은 보조력, 외모가 우아하고 캐주얼하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김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해 몸매를 뽐내세요. 먼 길을 가는 문필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끄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의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 기울기, 채모 (m 嗳 o), 오른쪽 그늘 guiqi. 나는 손목으로 용솟음치는 신비한 지혜를 취하느라 바쁘다. -'로신푸'
5, 히비스커스 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 이백 \ "대란 후, 천은유야랑이 헌책을 리콜하여 장현 겸 선재 \" 를 증여했다
맑은 물 부용처럼 자연이 조각해 낸다.
3. 나이 많은 미녀 (30 대) 를 묘사한 시는 없나요?
미녀에 대한 고전적인 묘사는 모두 꽃을 제재로 한다. 연로한 미녀는 모란을 떠올리기 쉽다. 다음 시는 볼 수 있습니다:
모란
작성자: 고마이
지금은 이미 무수한 왕조가 지났다.
너는 부유한 자본이 될 수 있다.
이 도시의 황태후는 정력이 왕성하다.
무수한 밤 너는 짙은 남색 하늘을 마주하고 있다
환상은 달의 별과 태양과는 다른 달 고리이다.
사랑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음울한 산꼭대기를 위한 것이다.
모든 날은 저녁, 모든 날에 태어났다.
지금은 황혼이라 여명 까지는 아직 멀었다.
대자연, 너는 다채롭고, 너는 만물의 주재자이다.
모든 날은 너를 위한 것이고, 모든 날은 너를 위한 것이다.
마치 목자가 사막에서 초가를 쫓는 것과 같다.
모든 세월은 현실적이고, 현실은 꿈에서 비롯된다.
이제 나는 과거의 관광객들을 보았다.
허름한 마포 신발이 꽃잎을 밟아 깨뜨렸다.
이황원 화예원의 연인
절의 돛 수가 해면의 깃발과 파도를 가렸다.
나는 너의 곁에서 그 시간의 흐르는 물을 보았다.
헬멧이 흐르는 물 속에서 황급히 지나가는 이미지는 카이사르의 시대이다.
내 황혼 마음속의 아름다운 여인.
너의 이름은 낙양이고 너의 운명은 황혼이다.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우리 조국에서
전국을 망각하여 깊은 산에 떨어지다.
가을바람이 마치 신기루 속의 도성 같다.
석양이 황량한 평천을 한가롭게 거닐다.
팻: 전체 시는 분명히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두 문장을 발췌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날은 너를 위한 것이고, 모든 날은 너를 위한 것이다.
마치 목자가 사막에서 초가를 쫓는 것과 같다.
모든 세월은 현실적이고, 현실은 꿈에서 비롯된다.
4. 《시경》에서 여성미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굳어 칼라가 도마뱀 (qiú qí í) 처럼, 이빨은 코뿔소 같고, 머리는 늘어지고, 눈빛은 기대된다.
출처: "시경 펑웨이 석인", 이름없는.
열 손가락 끝은 새하얀 초가지붕처럼 뾰족하고, 피부는 연고처럼 하얗고, 목은 하늘소 유충처럼 높고, 이빨은 조롱박처럼 배열되어 있다. 매미 같은 네모난 이마, 잠나방 촉수 같은 가느다란 눈썹, 두 심벌즈의 환한 웃음이 더욱 예쁘고, 멍멍한 눈은 특히 매력적이다.
2. 산에는 헤이젤이 있고 산에는 바퀴벌레가 있습니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서양의 미녀. 그는 예쁘지만 그는 서양인이다.
출처:' 시경',' 국풍',' 강풍송',' 제인 XI', 익명.
개암나무는 높은 산에서 자라고, 쿠령은 습도가 낮은 곳에서 자란다. 당신은 누구를 그리워합니까? 서양의 아름다움이 내 마음속에 있다. 아름다움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고, 서방은 감정을 표현하기 어렵다.
3, 조용한 소녀, 나는 도시 구석에 있다. 일부러 숨어서 나로 하여금 급히 귀를 긁고 뺨을 긁게 했다.
출처: "시경 정녀", 익명.
그 정숙한 소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녀는 도시의 모퉁이에서 나를 기다리는 것에 동의했다. 그녀가 온 후, 그녀는 숨어서 얼굴을 내밀지 않고, 나로 하여금 머리를 긁고 배회하게 했다.
4. 남쪽에 나무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한강에는 불가능을 추구하려는 여자가 있다. 한수는 웅장하고 넓고 넓어서 건너려는 것은 불가능하다. 강물이 길고 길어서 뗏목을 탈 수 없다.
출처: "시경 국풍 주남 한광", 이름 잃었다.
한강에는 나무가 있지만 숲을 탐험하고 싶지 않다. 맞은편의 아름다움은 헤엄치고 있지만, 내 마음은 동경하지만 찾기 어렵다. 한강은 깊고 넓어서 물이 너무 넓어서 수영을 할 수 없다. 한수탕이 그렇게 길어서 뗏목으로 지나갈 수 없다.
5, 미소 기대.
출처: 이름없는 시 "feng Wei 는 말했다."
이마는 정사각형이 단정하고 눈썹은 가늘고, 웃으면 생기가 넘치고, 아름다운 눈동자에는 애틋한 정이 가득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방목에서 반환까지, 아름다움은 다릅니다. 그것은 들풀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움은 진한 애정을 준다.
출처: "시경 정녀", 익명.
내가 방목하고 돌아온 이후로, 나는 점점 더 내가 이렇게 아름답고 특별하다고 느꼈다. 풀이 예쁘지 않고 미녀가 직접 준 거야!
5.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
원래 출판사: 행복한 양 가족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3: 한궁은 누구를 닮았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4. 명화는 나라를 기울어 서로 감상하며 왕께 자주 비웃음을 당한다.
해설: 봄바람은 한없이 밉고, 침향정은 북향이다. 5. 미인이 주렴을 휘감고, 비스듬히 기대고, 눈썹이 얼마나 번잡한가! 너는 지금 그녀의 뺨에 반짝이는 눈물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사랑하는 그 남자는 볼 수 없다. 고용 13 명 이상, 카 다몬 2 월 초에 끝납니다. 양주로 봄바람 10 리, 주렴은 7 리도 안 된다. 한 세대의 화미는 파도를 쫓고, 오궁공은 아들의 집을 추억한다. 너의 동쪽 이웃의 딸을 비웃지 마라, 너는 아직도 백계머리에 거즈를 감고 있다. 8: 부끄러워 눈을 부릅뜨고 입가에 웃음을 띠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띠, 햇빛 석류치마 7: 두 굽이가 눈썹처럼 휘어져 있고, 한 쌍은 희비희처럼 보인다.
상태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게다가 병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게으름은 아름다운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허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한다.
마음은 줄기보다 알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8: 히비스커스 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 9. 눈을 돌려 웃었고,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모두 허무로 퇴색했다. 10: 봄비가 배꽃 위에 내리는 경우 1 1: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진한 화장이 항상 적당하다. 12: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굳어지고 칼라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판수는 나방의 눈썹처럼 환하게 웃고, 눈은 아름답다. 13: 브랜디 작은 부채는 가볍게 튕기고, 가는 허리옥띠사춤을 춘다. 선녀가 내려온 것이 의심되고, 눈을 돌려 미소를 지으며 흥화보다 낫다. 14: 수려한 눈썹을 다듬고, 문채에센스를 바라며, 보는 것을 잊는다. 15: 휘 수매에게 아름다운 밴시가 있습니다. 수경방, 누가 보낼까요?
코뿔소 한 마리에는 하얀 치아와 녹색 눈썹이 있는 나방이 있다. 붉은 얼굴은 연꽃 같고, 민낯은 얼면.
빼앗다
6. 소녀의 아름다운 시를 묘사한다
65438+ 3. 아름다운 요정 소녀 월궁 4. 구슬이 눈썹을 움직이지 않고 꽃을 파는 데 앞장서는 것은 유치한 5 이다. 궁안이 모두 가는 허리이면 너는 늙었다.
그녀는 방금 결혼해서 머리를 머리에 틀어 상투를 만들었다. 초심자는 화장을 엄격하게 배워야 한다. 예를 들면 몸매를 자르고, 비가 오는 것을 두려워하고, 운정을 부끄러워하며, 매력적인 조치를 많이 취해야 한다. 6. 구름은 옷꽃이 예뻐야 하고, 봄바람은 문턱수꽃을 불어야 한다. 7. 물고기 침몰기러기가 떨어지고 새가 놀라고 꽃이 눈을 감고 꽃이 서글프다. 8. 그녀는 구름 머리에 안개향을 띠고, 옥어깨 월한 9 세는 아내가 없고, 천년생이다. 10. 수안수는 꽃보다 더 매력적이다. 그 광채를 불태우는 빛 12 ... 문 맞은편의 버드나무가 약하게 말려 있다. 마치 열다섯 딸 13 의 허리처럼 ... 미소를 짓고,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허무 14 ... 20. 퀄리티가 도도하고 향기에는 가을 이슬 2 1 이 함유되어 있다. * * * 향 냄새 십리, 6 월 향 이름 양 천향 을 모른다. 22. 13 개 이상의 콩은 모두 곱슬곱슬합니다. 23. 눈짓은 가을물처럼 옅고, 옥근은 맑은 바람을 동반한다. 24. 청양처럼 완곡한 아름다운 사람이 있습니다. 무란. 불쌍한 연비는 새로운 화장품에 의존한다. 32. 잘생긴 눈썹으로 눈을 다듬고 날기를 기대하고, 문예 색채의 정수를 보면 저속함을 잊는다. 33. 여자 요괴가 있고 예뻐서 그녀는 호남으로 돌아갔다.
수메콩 쪽은 누구에게 보낼까요? 34. 노안은 수줍어하고 입술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띠, 석류치마는 햇빛 35 에 있습니다. 볼은 새로운 리치를 응고하고, 코머리 거위는 느끼하며, 부드럽고 조용하며, 보는 것은 다정하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거울 속의 모습, 달빛의 그림자, 커튼의 모양, 처음으로 잠에서 깨어난 38. 구름이 가볍다면 허리는 예나, 버드나무는 약할 것이다. 39. 눈을 보양하는 것은 단지 추측을 받는 것일 뿐이다. 42. 모비화복은 반짝이며 문장 불타고 있다. 43. 그것의 고요함은 무엇인가, 창송공곡. 44. 그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는가, 하영 당성. 45. 그 신은 무엇이고, 달빛 아래 한강을 향해 쏜다. 46. 허리가 가늘고 환풍춤설입니다. 펄빛 보기가 거위 노랑으로 가득하다. 47. 숙녀님, 군자는 호호. 48. 오동꽃이 만개하고, 비가 처음에는 희고, 청명은 깨끗이 씻는다. 49. 부드럽고 부드럽고 매력적이며 섬세합니다. 50. 반창은 역사를 이어가고, 감사합니다. 5 1 .. 기대의 광채가 사람을 매혹시킨다. 52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착용하는 액세서리는 진주로 장식되어 그녀의 몸을 보여준다. 54. 붉은 입술 밖은 밝고, 맑은 치아 속은 신선하며, 밝은 눈은 잘 보고, 이테르븀 보조력. 55. 어제 산색이 막막했는데, 그녀가 왔을 때 옷이 구름이 끼었다. 56. 그녀보다 누가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빈 계곡 57 에서 혼자 산다. 활은 느슨하게 묶고, 납자기는 옅은 화장을 한다. 58. 영광추국화, 화모송순 59. 촛불은 밝고 향기롭고 페인트칠한 건물은 온통 캄캄하다. 항목 탁탁 62. 상대방의 좋은 것에 탄복하고, 맑고 유창하다. 63. 미인의 태도가 어색하고 봉황장향. 64. 단봉안 반굽은 호박, 입술에 앵두를 하나 찍는다. 65. 봄바람은 이미 허리를 우회했고, 새는 향기를 가지고 한가롭게 거닐었다. 66. 머리에 김작이 머리핀, 허리 청향을 쓰고 있다. 몸의 진주가 반짝 빛나고 산호와 진주가 그 사이로 스며들었다.
어떻게 날 수 있습니까? 그는 어떻게 바람을 타고 날아갈 수 있습니까? 멀리 휘황찬란하고 긴 울음소리가 난초처럼 휘황찬란하다. 67. 웃음은 꽃과 같고 옥음은 하늘하늘하다. 68.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덮고, 흩날리는 것이 마치 눈 오는 것 같다. 70. 양씨네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안방에서 수태하고, 아무도 그녀의 7 1 을 알지 못했다. 바람은 작은 뜰로 돌아가고, 버드나무는 푸르다. 72. 얼마나 많은 부드러움이 흩어지고, 사랑과 증오가 73 을 원망한다. 섬세하고 미묘하다.
이란, 물 한쪽에서는 누군가의 마음에 왜곡될 수밖에 없다. 초조삼촌 2 1 처럼 어지럽다.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기만 하면, 100 개의 주문이 주어졌고, 여섯 개의 궁전의 가루와 물감은 모두 사라졌다. 맥박 눈의 파도가 꽃으로 가득 찼다. 79. 교묘하게 웃고 기대해. 24.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너는 그리움의 고통을 알고 있는데, 어떻게 차마 노예를 8 1 에게 던질 수 있단 말인가.
7. 중년 여성을 찬양하는 시
중년 여성의 인사
1 .. 중년 여성의 직장생활은 단조롭고 간단하며 반복된다. 거리에는 각양각색의 레저 장소가 너무 많아서 그들은 기회가 없다. 그들은 정말 복잡한 사무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 연약해 보이거나 힘이 없어 보이는 팔로 가정과 사업을 일으켜 우리 사회를 번영하고 안정적으로 보이게 한 것은 바로 그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중년 여성은 사회로부터 어떤 보상도 받고 싶지 않다. 그들은 넓은 마음으로 이 모든 불공정을 포용했다. 당신이 중년 여자와 함께 있을 때, 그녀의 얼굴에는 약간의 변천을 쓴 것 같지만, 당신은 한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3. 30 대 여성을 한 권의 책에 비유하면, 이 책은 아름답고 정교한 표지, 짜릿한 이야기, 눈물과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 매 페이지마다 알 수 없는 줄거리와 알 수 없는 놀라움이 있다. 어느 날 생명이 끝나도, 당신은 여전히 그 안에 들어 있는 풍부한 철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적이면서도 화의가 있는 여자!
4. 아름다움은 긴 길에서 중년 여성에게 지고, 그들을 어찌할 바를 몰랐다. 다채로운 생활은 중년 여성과는 거리가 멀다. 그들은 날마다 직장에서 집으로, 다시 집에서 직장으로 걸어가면서 이렇게 해마다 분주히 뛰어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어떤 것은 공허함과 외로움을 동반하고, 어떤 것은 영원히 끝없는 집안일이다.
5. 저는 30 대 여성을 더 존경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젊지 않고, 더 이상 순진하지 않고, 더 이상 총명하고 활력이 없고, 더 이상 낭만적이지 않고, 환상과 추구가 있지만, 그들은 더욱 성숙하고 진중하며, 이해심이 많고, 더욱 평온하다. 30 대 여성은 더 정교한 시와 같다. 아름다움과 고난, 부드러움과 은둔, 선함과 변천을 가득 채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처음에 사람들은 정교함이 옥기를 묘사하는 데만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정교한 공예, 펀칭된 상감, 사랑스럽지만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30 대 여성은 이렇다. 그녀는 성격이 내성적이어서 더 이상 오만하지 않다. 그녀의 행동거지는 얌전하지만 오만하지는 않다. 그들은 성숙하지만 오만하지는 않다. 그들은 날씬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매우 오만하다. 그들은 예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더 우아하다. 그들은 부자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들의 기질은 더욱 고귀하다. 그들의 얼굴 메이크업은 간단하지만 또 매력을 뽐냈다. 그들은 옷차림이 깔끔하고 소박하지만, 날씬하고, 머리카락이 매끄럽고, 손톱이 매끄럽고, 피부가 부드럽고, 피부가 부드럽고, 말투가 천박하고, 겸손하고, 생활에 대한 이해가 섬세하며, 사업에 대한 추구가 섬세하다. 수양이 완벽한 62616964757A68696416FE59B9EEE7AD9431333963963 정교함 ... 그럼 누가 여자가 30 을 넘었다고 말할까요? 이런 여자, 어떻게 자신의 아름다움을 극치로 말하지 않고 정교하게 살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6. 중년 여성은 젊음의 낭만을 지나 꽃이 만발한 계절을 지나갔다. 중년 여성은 경력이 풍부하고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햇빛, 안개, 어둠, 서리, 비와 눈, 천둥과 번개를 경험했습니다.
7. 중년 여성은 그 시절은 예쁘지 않았지만 여자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성숙한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누가 이것이 일종의 아름다움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중년 여성의 장점은 냉정하고 사려 깊고, 이해심이 많고, 정력이 넘치고, 총명하고 영리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아름다움과 장점은 왕왕 세속적인 안목에 잊혀진다.
8. 중년의 여인은 오랫동안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 시이고, 중년의 여인은 백 번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 노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