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유종원 명시 얕은 분석.
유종원 명시 얕은 분석.
나는 관모와 관복에 오랫동안 시달렸기 때문에 이 야만적인 남방의 망명자가 되어 기쁘다.
나는 지금 재배자와 수확자의 이웃이고, 나는 산림의 손님이다.
나는 아침에 쟁기질하고, 이슬이 달린 풀을 뒤엎고, 밤에는 어선을 묶고, 조용한 시냇물을 깨뜨렸다.
나는 아무도 만나지 않고 긴 시를 부르며 푸른 하늘을 응시하며 왔다갔다했다.
강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참고: [대마 섬유] 대마 섬유와 모자. 대마섬유는 풀이나 갈색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모자는 대나무, 대나무, 갈색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모두 우기구입니다.
이 시는 아마도 시인이 영주를 유배하는 동안의 작품일 것이다. 그는 혼자 물고기를 잡는 어부에게 자신의 감정을 그려 외로움과 자만의 정신적 화신으로 만들었다. 시 전체는 강엽의 설경을 말하는데, 한 글자는' 절대', 한 글자는' 절대', 모든 감동적인 것은 시야에서 제외되고, 나머지는 끝없이 하얀 눈이다. 이 광활하고 추운 화면 가운데에는 모자를 쓴 어부 한 명만이 설봉의 차가운 강가에서 외로운 배 한 척에서 혼자 고기를 잡는다. 시 전체가 쓴 것은 모두 풍경이고, 감정이 충만하며, 꼬리의' 눈' 이 뚜렷하다.
어부
어부는 서산에 기대어 밤에 쉬고, 아침에는 맑은 물을 배우고, 밥을 장작으로 삼는다.
그리고 해가 뜰 때, 그는 안개를 가로질러 갔는데, 아아, 녹색 풍경이었다.
돌이켜 보면 어선은 이미 지평선 아래로 떠내려갔고, 흰 구름은 산속에서 떠다니며 서로 쫓았다.
희덕서산 연회 여행기
저는 한 사람입니다. 저는 한 상태에 살고 있습니다. 늘 초조하다. 시간 슬롯도 있고, 그리고 주는 것도 하고, 오래 간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태양은 산행, 심림, 귀계, 유천, 바위에서 멀지 않다. 도착하면 풀밭에 앉아서 술에 취하게 될 것이다. 술에 취하면 베개에 누워 꿈을 꾸게 된다. 의미는 극단적이고 꿈도 재미있다. 일어나, 일어나, 돌아와. 전주의 풍경이 다 다른 줄 알았는데 서산의 특이점은 모르겠다.
올해 9 월 28 일, 파와서각에 앉아 서산을 보고 시차를 보이기 시작했다. 그래서 강변 염색, 헤이즐넛 야생, 잔디 연소, 가난한 산 높은 Xiangjiang 을 통해 종 을 주문했다. 기어오르고, 쭈그리고 앉아 로밍을 하고, 그리고 몇 주의 흙이 아래에 깔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쟁탈의 기세, 그리고 소슬함, 만약 혈로, 크기 천리, 축적하고 축적한다면, 숨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은 눈부시게 파랗고 바깥의 하늘처럼 보인다. 나중에야 이 산이 유일무이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배연과는 달리, 호기처럼. 창조주와 함께 여행하면서 가난을 모른다. 만약 네가 행동력이 충만하다면, 너는 취해서 하늘과 땅이 두터울 줄 모른다. 창백하지만 황혼, 멀리 떨어져,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마음이 응고된 모양이 만물과 조화를 이루다. 그리고 나는 내가 아직 수영을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나는 이미 수영을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다. 나이, 위안, 또 4 년이다.
담력 서산의 이야기를 파고들다
서산에 도착한 지 8 일 후, 야마구치 북서쪽 200 보를 찾을 수 있고, 물담을 뚫을 수 있다. 단계서 25 보, 물살이 깊어 어량이다. 댐 꼭대기에 작은 산이 하나 있는데, 산에는 대나무와 나무가 자라고 있다. 산의 석두, 그리고 서, 지구가 땅을 돌파하고 경쟁하는 경쟁, 그들의 수는 거의 분명하지 않다. 서로 지친 사람, 마치 소와 말이 시냇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 기둥 꼭대기로 돌진하는 사람들은 마치 산에 오르는 곰과 같다. 작은 산은 작아서 1 무 미만이어서 새장에 넣어 자기 소유를 할 수 있다. 주인이 누구냐고 묻자, "이것은 당씨네 집에서 원하지 않는 것이다. 팔고 싶지만 팔 수가 없다." 라고 말했다. " 。 가격을 묻자, "400 문만 있으면 된다." 라고 말했다. " "."마음에 들어요. 샀어요. 이신원과 원코는 함께 여행한 적이 있는데, 모두 행복했고, 한 번의 사고로 시작되었다. 그런 다음 번갈아가며 공구를 들고 잡초를 삽질하고 나무를 베고 불을 켜서 그들을 태웠다. 자목리, 매죽려. 기석수. 눈을 들어 바라보니, 산이 높고 구름이 옅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새와 짐승들이 거닐며, 네가 기술을 언덕으로 돌려줄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베개에 누워 있는 것은 차갑고, 눈도 있고, 귀도 있고, 귀도 있고, 신도 있고, 소요자 () 도 있고, 심경 () 에 대한 마음도 있다. 열흘 동안 가지 않고 타지를 얻은 두 번째 사람은, 고대의 선비는 좋지만 반드시 도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봐! 이 산의 아름다운 경치로 폰, 곡괭이, 후, 두에게 양보하고, 매일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몇 천 원을 더 사고, 사는 것은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오늘날 이 나라는 버려지고 농부와 어부는 비천한 생활을 하고 있다. 지아 400 은 4 살조차 팔 수 없다. 나는 신원, 당희와 단둘이 즐겼지만, 결과는 매우 나쁘다! 이 문장 을 석두 위에 써서 이 작은 산의 보초를 축하한다.
언덕 서쪽의 작은 언덕
산꼭대기에서 서쪽으로 120 보, 대나무 숲을 사이에 두고, 물소리를 맡으며,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나는 행복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대나무를 잘라 큰길로 가면 아래의 작은 연못을 보면 물이 아주 맑다. 석두 전체가 밑바닥이고, 해안가에 가깝고, 굴러가는 석두 밑부분이 나오고, 산이고, 섬이고, 산이고, 바위입니다. 푸른 나무와 덩굴, 덮고 왜곡하고 엇갈리고 솔질하다.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치고 있다. 햇빛 아래 그림자는 석두 위에 있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너는 먼 곳에 있고, 교류는 갑작스럽다. 마치 관광객을 감상하는 것 같다.
연못의 남서쪽을 보면 그것이 지그재그인 것을 볼 수 있다. 그 해안 전위는 서로 다르고, 출처는 알려지지 않았다.
연못가에 앉아 있는 주위는 모두 대나무 숲이고, 외롭고 텅 비어 있고, 슬프고 춥고, 조용하고 조용하다. 오래 살다 보니 너무 분명하지만 기억해야 한다.
여행자: 오무령, 구공, 여제종선. 둘째 아들 최석이 말했다. "자신을 용서하고 나를 복종시켜라." 。
전문은 작가의 여행기에 근거하여 쓰여졌다. 첫 번째 단락은 작은 돌 연못의 발견과 작은 돌 연못의 개요를 씁니다. 두 번째 단락은 연못 중류의 물고기에 관한 것이다. 세 번째 단락은 xiaoshitang 의 해안 잠재력과 출처를 설명합니다. 네 번째 단락은 담담의 대기와 작가의 심정을 이야기한다. 다섯 번째 단락은 동료 통행인을 설명합니다.
산천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자 하는 저자는 정말 산천에서 쾌감을 찾았다. 아름다운 물소리, 예를 들어 노래가 고리처럼,' 마음이 후련하다',' 맑은 연못수',' 발랄한 물고기가 헤엄쳐 다닌다',' 유람객처럼' 가 저자를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에 취하게 했다. 그러나이 행복은 일시적인 것입니다. 작은 석당의' 사면죽나무'' 적막함' 의 깊고 서늘한 분위기가 저자로 하여금' 처량한 추위'' 애정',' 오래 머물지 못한다' 고 느끼게 하여 황급히 떠나가는 것을 보면 그 깊은 고민과 괴로움을 알 수 있다. 작가는 때때로 기뻐하고, 때로는 슬프고, 사상 감정은 장면에 따라 변한다. 그는 자신의 심정과 감정을 장면으로 표현하며, 자신이 비하된 후 벗어날 수 없는 비통한 사상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위안 지아 기억할 수있다
염희에서 남서쪽으로 10 마일을 걸었는데, 경치가 사람을 동경하게 하여 수조를 뚫을 방법이 없었다. 시냇가에서 서쪽으로, 육지로 가면, 십중팔구, 서산과 같다. 조양암 동남에서 오강까지,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것은 3, 위안 집보다 더 목이 마르다. 항상 아름답고 이상하다.
추월 방언에서는 물의 역류를' 갈증' 이라고 부른다. 나는 남정과 함께 지내기를 갈망하고, 나는 백가와 함께 지내기를 갈망한다. 그중 시냇물은 무겁고, 맑은 담은 얕고, 화장실은 우여곡절이며, 평평한 짙은 먹과 가파르게 끓는다. 배가 가난하면 끝이 없다.
수면이 드러나는 작은 산이 있는데, 모두 아름다운 석두, 꼭대기에 푸른 관목이 있어 겨울여름에 흔히 볼 수 있다. 옆에는 바위가 많고 아래에는 자갈이 많다. 석남, 유자, 난초와 같은 나무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또 기이한 화초도 있고, 그리운 것 같고, 엎드리는 것 같고, 흔들리는 물석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 한 가닥이 사산에서 내려와 큰 나무를 흔들어 잔디를 덮고, 붉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향기롭고, 파도에 뛰어들어 계곡으로 물러나 흔들리고, 흔들리고, 자라고, 시간이 지날수록. 대부분 이렇다. 나머지는 다 쓸 수 없다.
영원한 사람은 여행을 한 적이 없어, 혼자 누릴 수 없을까 봐, 천하에 전해졌다. 그 집주인, 원씨. 그래서 명성이 자자하다.
석수로집
목이 말라서 남서쪽으로 100 보를 걸을 수 없어 돌도랑과 인민교에 도착했다. 은은한 샘물이 있는데, 그 소리는 울리고 가늘다. 이 운하의 폭은 단 한 화살의 거리이거나 10 단계의 길이일 뿐이다. 그것은 그 큰 돌로 흘러가서 석두 속에서 떨어졌다. 석두 후 홍시가 있고 창포가 둘러싸여 있고 녹색이 주위에 있다. 그것은 다시 서방으로 방향을 돌려 바위 아래로 가라앉아 북쪽의 작은 수조로 떨어졌다. 연못은 100 피트가 축소되어 수심이 깊어 물고기가 많아졌다. 북송에서 나는 피곤하다. 만약 내가 끝이 없다면, 나는 갈증으로 죽을 것이다. 그것의 양쪽에는 기석, 기나무, 기화, 아름다운 화살이 가득 차 있어 일렬로 앉을 수 있다. 바람이 그것의 꼭대기를 흔들어 절벽 계곡을 흔들고 있다. 그 조용함을 보고, 그 말을 멀리 듣다.
그것을 주 목자에게 넘겨주다. 부패하고, 영원히 흙과 돌을 소홀히 하지 않고, 존경하고 불타고, 왕성하고 이익이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시작하기 전에 그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속한 것을 기억하고, 그들을 남겨두고, 그들에게서 배우면 나중에 좋은 일을 하는 사람들을 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에 지쳤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원과 7 년 정월 초팔, 황새 수로에서 큰 돌까지. 10 월 19 일, 석두 종료 시 홍시 담소가 발견되면서 운하의 아름다움이 빈약해지기 시작했다.
석견기
원문
석수로 일은 가난해서 다리 서북에서 토산그림자까지 백성들의 다리가 꽉 찼다. 그것의 물은 석수로의 3 분의 1 크기이며, 석수로 바닥에서 양끝에 도달한다. 침대가 로비에 있다면, 꽉 차면 올림픽에만 국한된다면. 가로로는 천을 짜는 것처럼 흐르고, 소리는 거문고를 타는 것과 같다. 벗기면 가고, 대나무를 꺾고, 썩은 나무를 배출하고, 189 년에 나호 침대에 살 수 있다. 성관계의 흐름과 만지는 소리는 모두 침대 밑에 있다. 옥우의 물, 용비늘의 돌은 모두 그 위에 비치고 있다. 고대인들은 재미가 있지, 그렇지 않니? 후자가 본받을 수 있을까? 얻은 그날은 돌수로와 같다.
목마른 사람, 첫 번째 돌 운하, 돌 크릭 후; 백세 () 는 먼저 석계 () 에서 온 다음 석수로 () 에서 왔다. 시내의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석성촌 동남인으로 그동안 콜라 사람들이 많았다. 위의 깊은 산은 그윽하고 험준하여 길이 좁아서 가난해서는 안 된다.
번역
석수로 다리에서 북서쪽으로 가면 토산 북쪽 경사면에 도착하자마자 또 하나의 다리가 세워졌다. 그것은 돌수로의 물보다 세 배나 크다. 석두 중 일부는 침대와 같고, 어떤 것은 채소로 가득 찬 출입구의 초석과 같고, 어떤 것은 문턱으로 분리된 안팎의 방과 같다. 물줄기는 방직품의 무늬와 같고, 샘물동동은 거문고를 타는 소리와 같고, 맨발을 남기고, 대나무 화살을 꺾고, 늙은 잎을 쓸고, 썩은 나무를 제거하고, 18 ~ 9 개의 상석을 줄 수 있는 공터를 맑게 한다. 짜여진 물, 물 소리를 가리키는 물, 침대 밑; 물총새 깃털 같은 나무, 어룡 같은 석두 모두 꼭대기에 덮여 있다. 고대에 누군가가 여기서 이런 행복을 찾은 적이 있습니까? 미래에는 누가 여기서 내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을까? 석계에 가는 날은 석수로의 날과 같다.
위안 홈 목마른 사람, 먼저 돌 운하 에 가서, 다음 돌 크릭 에 갔다; 백가색산에서 이곳에 온 사람은 먼저 석계로 갔다가 석수로로 간다. 석견의 근원은 석성촌의 남동쪽에 있고, 길 한가운데에는 여러 곳이 참관할 수 있다. 위의 산과 숲은 더 가파르고 길도 좁아서 끝까지 갈 수 없다.
소석산
서산길에서 북쪽으로 황모령까지 두 가지 길이 있다. 하나는 서쪽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하나는 북부와 동부가 적지만, 40 피트, 토양이 부서지고 두 개의 강이 분할되고 축적된 석두 들이 그 광활함을 가로지르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보의 모양입니다. 성 부두 옆에 문이 있으면 검게 보이는 것을 볼 수 있고, 자갈을 던지고, 구멍에 물이 있어 오랫동안 울렸다. 반지는 멀리 올라갈 수 있다. 토양이 없으면 아름다운 화살이 탄생했고, 기이하고 확고하며, 기이한 억압이 탄생했다. 이것도 현자가 응용한 것이다.
이봐! 나는 창조주의 존재를 오랫동안 의심해 왔으며, 그것이 진실하다고 느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나는 또한 그것이 중주에 야만족으로 등재되지 않은 것을 탓하고, 그것을 수천 년 동안 파는 어작도 소용이 없다. 신에게 적합하지 않으면 열매가 없다. 또는: 남편을 위로하고, 이 사람을 부끄럽게 여긴다. 또는: 그 기정신은 위인이 아니라 물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초남지방은 사람이 적고 돌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나는 그들을 믿지 않는다.
뱀잡이의 이론
영주 야외에서는 다른 뱀을 생산하고, 검은색도 있고, 흰색도 있다. 풀을 만져 죽다. 사람을 물어뜯으려면 방어가 없다. 얻은 미끼는 강풍, 경련, 누공, 땀띠, 근육 손실, 삼충을 죽이는 것과 같은 미끼이다. 당초 신의는 왕명을 받들어 편찬한 것이었는데, 스무 살에 두 번째를 주었는데, 잡을 수 있는 것은 모두 들어와서 세입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들은 영원히 발버둥치며 달린다.
장씨 집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3 세의 이익을 위해 헌신한 것이다. 묻자 그는 말했다. "우리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우리 아버지도 돌아가셨다. 내가 후계자가 된 지 12 년이 되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가. " 요컨대, 당신이 걱정된다면.
나는 슬프다: "독이 있으면 어떡하지? 만약 내가 봉사한다면, 내가 무엇을 부여받았다면, 나는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
강 씨 가족은 매우 슬펐다. 울며 말했다.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슬픔이 있나요?" 그렇다면 우리의 봉사는 불행하고, 나의 푸에게 대답하지 않는 것도 불행하다. 만약 네가 나를 시중들지 않는다면, 너는 오랫동안 병이 날 것이다. 세 번째로 고향에 사는 것은 이미 60 세가 되었지만, 이웃의 생일은 모두 근심하고 눈살을 찌푸리고, 집에서 피곤해 죽고, 이주를 부르고, 갈증을 느끼고, 바람을 만지고, 비를 만지고, 갑자기 춥고 더워지고, 목이 쉬며, 죽은 사람은 늘 서로 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 조상과 함께 사는 사람은 오늘 방이 없다. 우리 아버지와 함께 사는 사람들은 오늘 방에 있습니다. 나와 함께 12 년을 산 사람들은 오늘 이것과 무관하다. 죽든지 움직이든지. 그리고 나는 혼자 뱀을 잡는 것으로 생활한다. 흉악한 관리가 우리 고향에 와서 물건을 달라고 아우성치면서 남북이 모두 달렸다. 그 어안이 벙벙하고 공포에 질린 사람들은 비록 닭견은 불안하지만. 나는 일어서서 그것을 보았고, 나의 뱀은 여전히 누워 있었다. 그것을 먹고, 때로는 그것을 제공한다. 물러나서 둘째, 흙 속의 물건을 먹어야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죽은 자의 한 살 죄를 짓다. 나머지는 행복하고 즐겁다. 내 이웃의 단단이 사실이라면! 내가 오늘 죽어도 내 이웃의 죽음보다 더 나빠질 것이다. 내가 어떻게 감히 너에게 독을 줄까? ""
나는 들을수록 슬프다. 아들이 말했다: "가혹한 정치가 호랑이보다 맹렬하다. 클릭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의심을 표하지만, 나는 여전히 강의 관점을 믿는다. 오! 복련의 독이 뱀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래서 남편이 사람을 관찰하는 것이 필요하다.
영가의 쥐
언제나 그런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는 태양을 두려워하고 남달랐다. 나는 내가 나오코, 쥐 한 마리, 신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쥐를 사랑하고 고양이와 개를 키우지 않기 때문에 쥐를 죽이고 싶지 않다. 창추, 나는 내가 쥐에게 묻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쥐끼리 서로 알려서 모두 어느 집에 온 것이기 때문에 배불리 먹어도 해롭지 않다. 어떤 방에는 그릇도 없고, 옷도 없고, 많은 쥐들이 먹고 마신다. 낮에는 사람들과 함께 가고 밤에는 도둑질을 하며 싸워서 잠을 잘 수가 없다.
몇 살 때 어느 집이 다른 주로 이사했다. 자손이 와서 살지만 쥐는 여전하다. 그 사람은 이렇게 말합니다. "정말 사악하다. 특히 절도와 폭력이다. 왜 그럴까요? 클릭합니다 가짜 고양이 대여섯 마리, 문을 닫고, 기와를 치우고 구멍을 채우고, 고양이 한 마리를 사서 잡는다. 쥐를 작은 산처럼 죽이고, 은신처를 버리고, 몇 달 동안 악취가 난다.
오! 그는 그의 포만감과 무해를 상수로 삼았다!
강변의 엘크
강변의 사람들은 사슴과 가축을 얻을 것이다. 처음에는 개가 서로 노리고 꼬리가 다 왔다. 화난 사람은 자연히 매일 개를 안고 전시하는 법을 배우고, 조금씩 개와 놀아요. 시간이 길어서 모든 개가 만족한다. 사슴은 좀 커져서, 자신의 사슴을 잊고, 개가 내 친구에게 좋다고 생각하여 하인에게 대들었다. 개는 그들의 주인을 두려워하고 그들과 함께 공을 던진다. 그러나, 당신이 혀를 뱉을 때.
3 년 동안 사슴은 외출했고, 길에는 많은 개들이 있었고, 모두 놀고 싶어했다. 외국 개들은 보고 기뻐하고 화가 나서 * * * 사슴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죽었다.
돈의 당나귀
구이저우에는 당나귀가 없고 선행이 있는 사람은 배를 탈 수 있다. 만약 그것들이 소용이 없다면, 그것들을 산에 내려놓아라. 호랑이는 그것을 보고 요괴를 위해 신을 여긴다. 숲에서 보면 더 가까워질 것이고, 화가 나서 모를 것이다.
어느 날 당나귀는 비명을 지르고, 호랑이는 놀라서 멀리 도망가며, 자신을 물어뜯을 줄 알았고, 매우 무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보세요. 별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의 목소리를 배웠고, 그것과 매우 가깝지만, 감히 때리지 못했다. 좀 더 가까이, 흔들하며, 달려들고, 당나귀가 분노하고, 발굽이 되었다. 호랑이는 기뻐서 "그만해! 클릭합니다 점프 때문에? 그의 목을 자르고 최선을 다해 떠났다.
나무와 낙타의 전기
곽토, 이름을 모르고, 병으로 눕고, 낙타 같은 사람이 고향에서' 낙타' 라고 불린다. 낙타는 듣고 말했다: "아주 좋아. 나는 그럴 자격이 있다. " 그것의 이름 때문에, 그것은 또한 자신을 낙타 구름이라고 부른다.
그의 고향은 풍락향이라고 불리며 장안 서쪽에 있다. 낙타 산업은 나무를 심고, 장안가의 좋은 부자들은 모두 관광객과 과일을 파는 사람들이며, 그들은 모두 그들을 환영하고 기르려고 노력한다. 낙타가 심은 나무에 의지하거나 이주하는 것은 모두 살아 있고 무성한 아침이다. 다른 재배자들은 모두 효과를 보고 있지만 그럴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묻는다면, 당신이 옳습니다. "낙타는 나무를 낳게 할 수는 없지만 나무에도 잘 맞기 때문에 그 본성은 좋지 않다. 나무의 성질로 볼 때, 그것은 편안해야 하고, 그 재배는 평탄해야 하며, 그 토양은 오래되어야 하고, 그 건물은 빽빽해야 한다. 기왕 네가 갔으니, 움직이지 말고, 서두르지 말고, 뒤돌아보지 마라. 만약 아이였다면, 버림받았다면, 그것은 자연과 그 본성으로 가득 찼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나는 그 길이를 해치지 않는다. 나는 알아볼 수 있어야 한다. 소비를 절제하지 않으면 된다. 반드시 일찍 달지 않아도 된다. 다른 재배자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뿌리는 씻기 쉽고, 흙은 경작하기 쉽지만, 그다지 엄격하지 않으면 사람보다 못하다. 만약 네가 맞은편을 대할 능력이 있다면, 너는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많이 걱정하고, 황혼에 그것을 보고 애무하고, 뒤를 돌아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더욱이, 당신의 피부를 잡아서 건강과 건조를 테스트하고, 뿌리를 흔들어 밀도를 관찰하고, 나무의 성질이 당신을 떠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당신이 그것을 사랑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해롭다. 걱정이 되지만 사실 싫어요. 그래서, 너는 원하지 않는다, 나는 원한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질문자는 "자녀 방식으로 공식 관리를 이전해도 될까요?" 라고 말했다. Tuo 는 말했다: "나는 나무를 심는 것만 안다. 이것은 공무이니, 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저는 고향에 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들은 그들의 명령에 짜증이 납니다. 만약 내가 불쌍하다면, 나는 재앙으로 죽을 것이다. 관리들이 황혼에 도착했을 때, 그는 소리쳤다. "공식 명령은 쟁기질, 잔디 깎기, 파종을 촉구합니다. 당신은 수확할 것입니다." 。 너는 일찍 짜고, 너는 젊어야지, 그래서 너는 닭을 만들고, 돌고래를 만들어야 한다. ♫ 드럼을 모으고, 나무를 치고, 그들을 부르세요. 나의 소인이 퇴학하여 관직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도 한가할 수 없다. 어떻게 하면 즐겁고 안전할 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아프고 게으르다. 그렇다면 우리 산업과 비슷합니까? ""
질문자는 말했다: "이봐, 얼마나 좋은 남편 아! 내가 묻는 것은 나무를 기르는 것이고, 나는 사람을 키워야 한다. " 그것을 공식 경고로 전하다.
애도와 익사 서문
원문: 영원히 용감하고 여행에 능하다. 어느 날 물이 맹렬해서 대여섯 명이 배를 타고 호남수로 갔다. 중길, 배가 깨지면 다 된다. 하나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지, 남달랐으면 안 된다. 그의 동반자는 "당신은 최고의 수영 선수입니다. 당신은 지금 무엇을 할 겁니까? 클릭합니다 왕위: "나는 천 조각을 가지고 있어, 묵직하다. 나중에 얘기하자. " 그가 말하길, "왜 거기에 가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니, 머리를 흔들어. 당분간은 유리하다. 자구한 사람들이 해안에 서서 소리쳤다. "너 정말 바보야, 엄호해, 넌 죽었어. 너는 어떻게 살 수 있니? 클릭합니다 그는 또 고개를 저으며 익사했다. 나는 그것을 애도한다. 만약 그렇다면, 반드시 큰 물건을 익사해야 자신을 보호할 수 있을까? 그래서 저는 "장례식" 을 썼습니다.
영주 사람들은 수영을 잘한다. 어느 날 강물이 갑자기 불어나 대여섯 명이 배를 타고 강을 건넜다. 강을 건널 때 배가 고장나서 모두들 수영을 시작했다. 그 중 한 명은 수영을 시도했지만, 그는 여전히 많이 수영할 수 없었다. 그의 동반자는 "당신은 최고의 수영자입니다. 왜 지금 뒤떨어졌지? 클릭합니다 그는 "허리에 천 펜스를 감고 있어서 무거워서 뒤떨어졌다" 고 말했다. 동반자가 말했다: "왜 버리지 그래? 클릭합니다 그는 대답하지 않고 고개를 저었다. 잠시 후, 그는 더 피곤했다. 강을 헤엄치는 사람들은 모두 해안에 서서 큰 소리로 외쳤다. "너는 극도로 어리석고, 무지가 극에 이르니, 너는 곧 익사할 것이다. 당신은 돈으로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또 고개를 저었다. 그래서 그는 익사했다. 이에 대해 나는 매우 슬펐다. 그렇다면 이탈리아가 큰 남자를 익사시키는 일이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저는 "장례식" 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