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사람과 다람쥐에 관한 시
사람과 다람쥐에 관한 시
시대: 송 작가: 육유
고소한 매쉬가 가득 차서 직접 가져갈 수 있고, 호북의 물건은 모두 먹을 수 있다.
무림은 곳곳에 다람쥐로 가득하고, 기름가게는 항상 죽닭 맛이다.
구름이 흩어지고 해가 기울고, 가랑비가 진흙을 녹지 않았다.
노인들은 인류의 사무를 기대하지 않지만, 그들은 점차 그들의 땅을 경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2. 고묘를 참관하다
연도: 송작가: 채윤
산담배는 날이 추워지고, 전우는 구름과 녹는다.
다람쥐는 계단을 내려가고, 죽계는 집집마다 운다.
비문이 오래되어 승려 소리가 낮다.
가려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석양이 방망이에 비친다.
3. 《호산은록》
시대: 송 작가: 림보
정원 우물이 작은 숲을 끼고, 붉은 향기가 그늘을 드리웠다.
암다람쥐는 낮이 고요하고 죽계는 봄이 깊다.
새해반이 완전하지 않아 집에는 독특한 피아노가 있다.
연원의 유풍이 대대로 강대하다.
4. 선암산거 (3 곡)
연도: 명 작가: 고송수상
오두막 푸른 반암, 구름이 길을 잃었다.
다람쥐는 나무에서 경쟁하고, 대나무 닭은 꽃밭에서 울고 있다.
절벽은 차가운 폭포를 불고, 빈 연못은 네온을 마신다.
석양의 그늘 아래 장작이 앞을 따라 흘러내린다.
5. "4 월 흑천에 운문사에 가면 어새 사이에 산이 흔들린다."
시대: 명나라 작가: 타오 왕 링
쌍계항에는 조용한 꿈이 있는데, 번씨산은 요리를 하고 있다.
버려진 관광객들이 다람쥐를 향해 달려가자, 소도시 사람들은 시끄럽고 무겁다.
나는 펩시를 낳았지만 바늘을 풀어도 소용없다. 1 인치라도 길다.
천무 () 의 석전 한가운 밖, 영지 () 를 군종으로 삼다.
다람쥐에 관한 시' 다람쥐' 입니다
숲 속의 무한한 풍경
햇빛은 혼자서 즐길 수 없다.
새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없다.
뱀은 독점할 수 없다.
견과류가 있을 때
송탑이 있을 때
적목 현상이 있을 때 바르세요.
마그네슘 조명이 당신의 얼굴을 비출 때.
탐욕스러운 눈
여기서 사냥하는 것을 잊었다.
뛰는 동물.
무섭고 독특한 가을
살롱을 어떻게 열 수 있습니까?
군중 속에서
귀여운 아기를
모임; 집회
나는 칼을 준비했다.
톰은 이미 여러 해 동안 준비했다.
제리가 사랑한 적이 없는 그 사람.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
푹신한 머리를 상상해 보세요
너의 목을 돌려라.
간지러운 미소
겨울의 따뜻함을 보여주다
항아리를 하나 더 찾다
나무에 걸리다
다람쥐가 들어왔을 때
몇 번이나 전화해도 될까요?
땔나무는 쉽게 구할 수 있다.
온 산의 칡덩굴은 모두 자신을 희생하려 한다.
다람쥐를 좋아해요
그가 길을 갈 때까지 그를 사랑해.
탕맛
공중에서 뜰 수 있다
오랫동안 은거해 온 폭식자.
동굴을 표시하다
다람쥐가 또 대나무를 먹었다.
이 석두 들을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인사
누가 가장 얼룩을 쳤는지 보세요.
다람쥐
옹씨, 사람, 니켈, "시초가 어깨에 있다".
밝은 눈은 교활하다. 마치 나무 주위를 오가는 것 같다.
가장 나이가 많은 남성은 일찍이 선물을 받았고 처녀는 이가 없었다.
성중독은 여전히 결실이 없고, 사랑은 집착한다.
물어볼 수는 없지만 바늘을 꿰는 것은 직업이다.
다람쥐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고사를 구경하다' 시간: 송작가: 채윤
산담배는 날이 추워지고, 전우는 구름과 녹는다. 다람쥐는 계단을 내려가고, 죽계는 집집마다 운다. 비문이 오래되어 승려 소리가 낮다. 가려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석양이 방망이에 비친다.
2. "호산수월" 시대: 송작가: 림보
정원 우물이 작은 숲을 끼고, 붉은 향기가 그늘을 드리웠다. 암다람쥐는 낮이 고요하고 죽계는 봄이 깊다. 새해반이 완전하지 않아 집에는 독특한 피아노가 있다. 연원의 유풍이 대대로 강대하다.
3.' 선암산거 (3 곡)' 시간: 명작가: 고송수
오두막 푸른 반암, 구름이 길을 잃었다. 다람쥐는 나무에서 경쟁하고, 대나무 닭은 꽃밭에서 울고 있다. 절벽은 차가운 폭포를 불고, 빈 연못은 네온을 마신다. 석양의 그늘 아래 장작이 앞을 따라 흘러내린다.
4.' 4 월 흑천판약엽부터 운문사까지 산수 그림자 사이에 어새를 타고 10 운' 시간: 명작가: 도왕령
쌍계항에는 조용한 꿈이 있는데, 번씨산은 요리를 하고 있다. 버려진 관광객들이 다람쥐를 향해 달려가자, 소도시 사람들은 시끄럽고 무겁다. 나는 펩시를 낳았지만 바늘을 풀어도 소용없다. 1 인치라도 길다. 천무 () 의 석전 한가운 밖, 영지 () 를 군종으로 삼다.
5. "제목 그리기" 저자: 리 yanxing
산청수가 떠 있고, 초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산기슭이 청운향이다.
새벽추위는 안개가 자욱한 숲에서 태어났고, 사람들은 심지어 숲의 더 깊은 곳에서도 태어났다.
6 월 춘송, 동굴 밀레니엄 요정 커플.
누구 * * * 귤을 실천하러 가는데 도원으로 가는 길을 묻는 사람이 없다.
청림에는 흰 연기가 꽃을 덮고, 들향은 쾌적해야 한다.
고요함은 산의 그림자를 감소시키지 않고, 단지 란정 한 기둥만 빚지고 있다.
누가 이 괴상한 것을 썼는지 망망운산이 천리에 들어섰다.
자세히 보니 아쉬움이 있어서 내 산장에 머물 수 없다.
나는 산이 많은 곳에서 태어났는데, 실수로 북경에 며칠 동안 한서의 먼지를 떨어뜨렸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서안에서 경작하고 방목했고, 한가할 때 나는 야만인으로부터 나무를 심는 것을 배웠다.
문 앞의 물고기가 대나무새를 울고, 집 위에는 두루미 다람쥐가 걷는다.
한 사람이 약을 따러 가면, 한 번 가면 더 이상 돌아오지 않고, 지혜의 전쟁을 해야 한다.
오랫동안 음식을 먹는 것은 신선이 될 수 없다.
작은 마을 가을 밤 닭 비료, 큰 항아리 봄 부주 새로 삶았다.
노인은 술을 마시고 아들의 노래를 뛰어내렸지만, 웃어서 주객을 잊어버렸다.
이런 기쁨은 10 년 동안 보지 못했고, 병화는 남추에서 빛났다.
그림을 돌아보니 감개무량하여 돛을 올리고 원항하기를 기대한다.
맑았고, 감사관이 돌아오자 온 가족이 산을 옮겨 소원을 빌었다.
4. 사람과 동물에 관한 명문 "이 무당벌레를 해치지 말고 그녀가 야외로 날아가게 해주세요."
윈스턴 처칠은 "한 나라의 위대함과 도덕적 진보는 동물을 대하는 태도로 판단할 수 있다" 며 "모한다스 간디" 동물의 운명은 내가 제대로 입고 있는지 걱정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인류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
에밀 졸라 "잔인하고 뻔뻔스럽게 동물을 괴롭히는 사람들은 어떻게 군중 속에서 고개를 들 수 있을까?" 세미르 존슨 (Semir Johnson) 은 "우리 마음 속의 자비를 발굴하고, 모든 생물을 포용하고, 자연과 아름다움을 모두 받아들이며, 그래야 우리 자신을 풀어주는 사명을 완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엘버트 아인슈타인 (Elbert Einstein) 은 "어느 날 우리가 바다와 육지의 모든 생물과 조화를 이루도록 인도하는 도덕규범이 사회에 있다면, 나의 진심 어린 소망이 실현될 것이다" 고 말했다.
자고세토는 "우리는 야수와 가족이다"-어니스트 토마스 시튼은 "인간이 모든 생물에 대한 동정과 사랑을 보여줄 수 있을 때만 진정으로 평화를 경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엘버트 슈바츠 "모든 진화의 궁극적인 목표는 가장 높은 도덕 기준이며, 이것은 비군사적 수단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다.
그래서 다른 생물에 해를 끼치는 것을 멈춰야 문명이 진화한 사회에 진정으로 들어갈 수 있다. 토마스 에디슨 (Thomas Edison) 은 "이 지구의 수호자로서, 우리는 모든 생물을 사랑하고, 아끼고, 사랑할 책임이 있다" 고 말했다.
동물에 대한 인간의 잔혹한 박해는 매우 불합리한 것이다. 이런 박해를 멈추세요! 리처드 킬 (Richard Kill) "소위 하등 동물과 우리 인류 사이의 다양한 특징과 성격을 연구하고 비교할 때, 나는 나의 결론이 수치스럽다는 것을 알았다. ""
마크 트웨인은 "사람은 정말 나를 무섭게 하는 동물이다." 조지 버나드 쇼 (George Bernard Shawer) "살아있는 해부학에 대한 나의 견해는 인간이 공익의 이름으로 다른 생물의 생명을 빼앗거나 위협 할 권리가 있다고 결정할 때 인간의 잔인한 확장에 한계가 없다는 것입니다."
리오트 스토는 신경계에 있어서 고등동물과 인간은 근본적인 차이가 없다.
하등 동물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스트레스, 고통, 행복, 슬픔을 느낀다. ""
찰스 다윈 (Charles Darwin) "문제는 그들이 추리하거나 말을 할 수 있는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이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 제레미 벤슨 19 세기 철학자 옥스퍼드 대학' 인간은 잔인함으로 수많은 해를 저주받았다. 사람은 거의 동시에 다른 사람에게 착하고 동물에게 잔인할 수 없다.
부모가 애완동물이나 다른 동물에 대한 자녀의 학대를 묵인한다면, 그들은 동료의 불행에서 쾌감을 짜내는 것에 쉽게 익숙해질 것이다. 이런 표현이 바로 범죄의 유인이다. ""
프레드 미골란은 "인간이 정의를 원한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동물을 해치지 않는 것" 이라고 말했다. 엘버트 아인슈타인, "만약 한 사람이 모든 생물에 대해 동정심을 가지고 있다면, 오직 한 가지 가능성이 있다. 그는 고상한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부처님 "인간 호랑이 쏘는 동작을 운동이라고 합니다. 호랑이가 인류를 덮친 상황은 폭행으로 묘사된다. "
조지 볼너 데 셜은 언젠가는 오늘 살인범을 대하는 것처럼 동물을 죽이는 사람들을 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다빈치 "저는 인권뿐만 아니라 동물의 권리도 지지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진정한 세계주의자가 될 수 있다. -아벨 라햄 링컨 "이성적인 사람들은 자신을 이 사회에 적응시킵니다. 이성적이지 않은 사람은 자기 자신에게 적응하기 위해 세상을 조정하려 한다고 주장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사회 발전의 속도는 이 이성적인 사람들에 의해 제한된다. 조지 볼나 드 셜 (George Pohlner de Sauer) 은 "인간만이 이런 임의성과 능력을 가지고 있어 다른 생물의 존재를 판단하는" 유용성 "을 가지고 있다.
단지 일부 생물이 끊임없이 팽창하는 탐욕을 위협했기 때문에, 인류는 그들에게 사형을 선고했다. 간디 (Gandhi) 는 "인간이 다른 하등 생물을 잔인하게 박해하는 한, 그는 결코 건강하고 평화롭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인간은 동물을 계속 학살하기만 하면 동포를 학살하기 시작한다. 확실히 살인과 고통의 씨를 뿌리면 행복과 행복을 거두지 못할 것이다. ""
"나는 인간의 무기를 더럽히는 첫 번째 피가 동물의 피라고 믿는다." 피타고라스는 "처음에는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가르쳤습니다. 이제 인간과 자연, 동물과의 관계를 가르쳐야 한다. "
빅터 휴고 (Victor Hugo) "만약 내가 그것을 무시하고 그 무력한 작은 생물이 비극적으로 지구에서 죽게 한다면, 나는 오늘 밤 잠을 잘 수 없을 것이다." 링컨 대통령은 한 친구에게 착륙한 병아리 한 마리를 둥지로 돌려보내서 그들의 여행을 지체했다고 대답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에이브러햄 링컨 "자신의 감정이 마르지 않게 하려면 동물을 돌보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한 사람이 동물에게 잔인하다면 다른 사람에게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한 사람이 동물을 대하는 태도에서 한 점을 엿볼 수 있다. 칸트는 "동물을 해치는 것을 멈추는 날까지 우리는 여전히 야만인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토머스 제퍼슨 "다른 육체가 있어도 모든 생물은 여전히 같은 영혼을 가지고 있다." 히포크라테스는 "자연의 모든 것이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고 말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고귀한 사람들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분은 그가 작고, 무명하고, 무심코 한 행동에서 보여준 동정과 연민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워즈워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