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현대 누에시

현대 누에시

1. 누에에 관한 시가 너무 많아서 제목만 열거합니다.

1. 채상 (예: 3 월 누에의 생춘)

왕조: 북부와 남부 왕조의 저자: 민요

2. 잠곡 여행 (예: 세계 각국의 현들이 모두 완성에 간다)

왕조: 당 작가: 두보

누에의 아내 (예: 분홍색은 전혀 배고프지 않음)

왕조: 당나라 작가: du xunhe

4. 슈 탁인 (예: 양잠에 큰 걸음을 내디뎠다)

왕조: 당 작가:

5. 용 누에 (예: 고치를 열심히 하면 바구니가 되지 않는다)

왕조: 당 작가: 강

누에의 아내 (예: 여명 채산, 쓴 고통)

왕조: 당나라 작가: 라이 구

7. 친구를 촉나라에 보냅니다 (예: 길 보기)

왕조: 당 작가: 이백

8. 잡곡 (예: 첩은 누에의 아내)

왕조: 당나라 작가: 리 이순신

9. 독송편 (예: 누에, 월, 상, 엽청)

왕조: 당 작가:

10.9 편의 풍자시 (예:' 붉은 누에의 죽음')

왕조: 당나라 작가: Lu guimeng

1 1. 그는 금성 왕춘을 탁영했다 (예: 봄누에의 시장 곳곳에 꽃이 피는 것)

왕조: 당나라 작가: 메이 니앙

12. 가난한 여자 글자는 숙조 제인에게서 나온다 (예: 잠녀는 부지런하지 않다)

왕조: 당나라 작가: 멩 교외

13. 봄나들이

왕조: 당나라 작가: mou Rong

14. 유천행 (예: 핑크 봄누에의 바쁜 달)

왕조: 당나라 저자: Ouyang Zhan

15. 병상에 누워, 류도장 (예: 백로 누에는 실이 있음) 에게 대답했다

왕조: 당나라 작가: 돈

16. 탄식

왕조: 당 작가: 소엽

17. 잠녀 (예: 양잠 선양 뽕나무)

왕조: 당나라 작가: 시마 차

18. 거미 갑골문 (예: 봄누에가 실을 뱉다)

왕조: 당나라 저자: su Zheng

19. 채산인

왕조: 당 작가: 당

20. 12 곡의 우울한 시 (예: 팔잠, 마른 새 떼, 원앙 7)

왕조: 당 작가:

2 1. 누에클러스터 (예: 누에가 늙어가고 싶어 함)

왕조: 당나라 작가: 왕 지안

22. 희인 양잠

왕조: 당나라 작가: 웨이 주앙

23. 천잠

왕조: 당 작가:

실크 단어 (예: 작년 누에 증오 실크)

왕조: 당 작가:

25. 보살협

왕조: 송 작가: 루 유

26. 꿈처럼 (예를 들어 첩은 봄누에와 같다)

왕조: 송 작가: 왕

27. 잠녀가 노래하다

왕조: 송 작가:

누에의 아내 (예: 어제 시내에 갔다)

왕조: 송 작가: 장우

29. 뽕나무씨를 따다

왕조: 송 작가: 조자발

30. 라쿤계사 (예: 누에가 세 번 자고 버드나무가 두 번 잤다)

왕조: 송 작가:

3 1. 하늘에 있는 50 마리의 누에고치 (예: 나머지 8 개의 누에고치가 자고 있음)

왕조: 김 작가: 원호문

32. 긴 흐름 대나무 단어 (예: 누에 알은 4 면을 찾도록 가르쳐야 함)

왕조: 청대 작가: 황협청

누에에 관한 시 (돈)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없어,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누에의 일생-봄누에가 실을 토해 죽을 때까지. 지금은 일반적으로 교사의 사심 없는 헌신의 정신을 가리키지만, 고대에는 같은 사고방식이 그리움과 충성스러운 사랑을 묘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확장 데이터:

무제' 를 주제로 한 시는 고대나 현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들은 제목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시인이 표현한 감정은 더욱 강렬하고 심오합니다.

제목이 없는 것이 제목이 있는 것보다 낫다. 무제' 를 제목으로 사용하는 이유는 저자가 불편하거나 직접 제목으로 시의 주제를 밝히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시답은 작가가 말할 수 없는 은통, 알 수 없는 감개감, 씁쓸한 감정, 집착의 추구 등을 기탁하는 경우가 많다. 무제시는 오언무제시와 7 언무제시를 포함한다.

고대 무제시의 대표 인물은 이상은입니다. 고대인 장채전은 그것이 "무제시체, 옥계로부터 유래한 것" 이라고 말했다. 이 몸은 7 법을 사용해야만 완곡하게 감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장채전은 무제시의 형식과 감정을 정확하게 요약했다.

누에를 찬양하는 현대시나 산문은 모두 무제다.

작가: 이상은나이: 당스타일: 칠율범주: 규각사랑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현대시:

춘뢰의 충격에서 깨어나다

너의 머리를 내밀어 달콤한 새 잎을 껴안아라.

힘껏 깨물다.

겨울 내내 아팠던 배를 부지런히 채웠다.

나는 방금 수싱 한 누에와 같다.

저녁에 바쁜 문학 포럼.

탐욕스럽게 하나씩 삼키다

나의 창백한 생활을 충실하게 하려고 노력하다

봄누에는 뽕잎을 천천히 넣는다

아름다운 비단으로 변하다

나도 내가 배운 것을 천천히.

아름다운 시편으로 농축되다

이 과정은 매우 즐겁다.

이 과정은 어려움으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번데기의 발버둥치며 살아남는다면,

비상의 꿈을 이룰 희망이 있다.

4. 누에를 찬양하는 현대시나 산문에 대해서, 1, 당신의 직업은 오늘이지만 조국의 내일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너의 수업은 교실에 있지만, 너의 성적은 오히려 조국의 사방팔방에 있다.

2. 당신의 위치는 영원히 변하지 않지만, 당신의 발자취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너의 귀밑머리는 언젠가는 하얗게 될 것이지만, 너의 청춘은 영원할 것이다. 3. 우리가 유치에서 성숙으로, 무지에서 문명으로 가는 길에, 당신은 생명의 횃불로 우리를 위해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4. 선생님의 봄바람이 매일 내 마음을 씻는다. 좋은 선생님은 천만 권의 책보다 낫다.

6. 사랑하는 선생님, 당신의 진실한 사랑은 많은 혼란을 깨우고, 많은 자신감을 키우고, 많은 청춘에 불을 붙이고, 많은 돛을 무너뜨렸습니다. 7, 크레인 머리 실버 실크 태양과 달, 심장 전체 혈액 오픈 새로운 꽃.

8. 하루는 스승이고, 평생은 아버지다. 9, 연설의 선물도 나의 선생님이다.

10, 정원사, 숭고한 칭호,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고 봄빛이 환해지길 기원합니다. 1 1. 강은 우리를 광대한 바다로 몰아넣고, 여명 우리에게 화창한 아침을 가져다 준다. 친애하는 선생님, 당신은 우리를 휘황찬란한 삶으로 인도하셨습니다.

12 선생님, 사람들은 당신이 조국의 기둥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조국의 기둥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우리 세대의 등뼈를 지탱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13. 교사는 아름다운 재배자이자 파종자이다.

그대여, 아름다운 햇살을 비추고, 아름다운 이슬을 적시고, 우리의 마음을 울긋불긋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14, 당신의 사랑, 태양은 일반적으로 따뜻하고, 봄바람은 일반적으로 따뜻하고, 샘물은 일반적으로 달콤합니다.

너의 사랑은 부성애보다 더 엄하고, 모성애보다 더 섬세하며, 우애보다 더 순수하다. 너의 선생님의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고 깨끗하다.

15, 선생님, 우리 몸에서 발산되는 지혜의 빛은 당신이 직접 불을 붙인 불꽃을 영원히 빛나게 합니다. 선생님, 모두들 당신이 조국의 기둥을 키우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너희들이 조국의 기둥이라고 말하고 싶다.

당신들이 우리 세대의 등뼈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너는 마치 붉은 촛불처럼 후배들을 위해 모든 열과 빛을 바칩니다! 당신의 성격과 정신은 두 글자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불타는! 계속 타! 너의 강의는 다채롭다. 모든 장은 마치 내 앞에 창문을 열어 아름다운 신세계를 보여 주는 것 같다 ... 아, 그대가 있으면 정원은 이렇게 현란하고 대지는 봄기운이 넘친다! 선생님, 창문을 열어 보세요. 이 모든 사랑과 이 정원 복숭아리가 모두 당신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네 생각의 자양분이 없으면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영혼의 꽃이 피어날 수 있겠니? 선생님,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 누가 당신을 칭찬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식을 전파하는 것은 희망과 행복을 파종하는 것이다. 선생님, 당신은 이 희망과 행복의 파종자입니다! 선생님, 당신은 아름다운 경작자이자 아름다운 파종자입니다.

너희야, 아름다운 햇살을 반짝이고, 아름다운 이슬을 적시고, 우리의 마음을 푸르게 하고, 꽃이 만발해! 너는 꽃의 만개, 열매의 성숙함, 묵묵히 나뭇잎이 걸려 있는 그늘로 바쁘다! 아, 선생님, 당신의 정신은 항상 내 마음을 기억합니다! 너는 무명의 뿌리처럼 작은 나무가 무럭무럭 자라게 하고, 가지 끝에 풍성한 열매가 맺히게 하지만, 아무런 보답도 바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은 우리에게 생활의 자를 주셨으니, 우리가 매일 재어 봅시다. 너는 우리에게 모범적인 행동의 거울을 주어 우리가 곳곳에서 공부하게 했다.

당신은 우리를 위해 절단된 산들을 연결해 주는 다리입니다. 우리를 수확의 절정으로 인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너는 덩굴이고, 강인하고 섬세하며, 우리를 벼랑 꼭대기에서 영지와 인삼을 채집하도록 인도한다. 미아오 는 물 한 잔 이 필요할 때, 물 한 통 을 보내지 마십시오; 물 한 통이 필요할 때는 물 한 잔도 주지 마세요.

적시에 적절하게 주는 것은 좋은 정원사의 기술이다. 나의 선생님, 이것이 바로 당신의 교육 예술입니다.

진심의 냉연, 복숭아는 물방울이 익었고 자두가 익어 무능하다. 꽃을 심는 것은 쉬워도 사람을 키우기는 어렵다. 유곡의 향기는 비범하고, 시는 세상에 가득하고, 그림은 세상에 가득하고, 재자는 웃음을 머금고 있다.

선생님, 당신은 인류의 가장 고귀한 감정인 사랑, 봄 파종, 이상 파종, 힘 파종 ... 글자로 파종하고, 채필로 경작하고, 땀으로 물을 주고, 심혈으로 자양한다. 이것은 우리가 존경하는 선생님의 숭고한 일이다. 너는 지금 일하고 있지만, 너는 조국의 내일을 건설하고 있다. 너는 교실에서 가르치지만, 너의 성과는 조국의 사방팔방에 있다.

선생님, 만약 당신을 한 마리와 비교한다면, 학생은 바로 홍합의 모래입니다. 핥고, 갈고, 담그고, 사랑으로 씻고. 오랜 세월 동안 모래가 진주로 변해 반짝 빛났다. 당신의 교육 경력에는 수많은 자부심과 행복한 추억이 있지만, 당신은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단지 탐구해야 할 화원을 바라보고 있을 뿐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내가 시인이라면 열정적으로 시를 쓰고 바다의 광대함과 깊이를 찬양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에게 바칩니다. 저는 넓고 학식이 많은 선생님을 품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불씨로 학생들의 마음속에 불을 붙였다. 선생님은 돌계단으로, 학생들을 한 걸음 한 걸음 차근차근 등반하고 있다. 너는 촛불과도 같다. 가늘지만, 약간의 열과 약간의 빛을 띠고, 다른 사람을 비추고, 자신을 다 써버렸다.

이런 사심없는 헌신은 잊을 수 없다. 네가 강의하는 언어는 딩딩당탕의 샘처럼 달콤하고 졸졸 흐르는 개울처럼 친절하고 급한 강처럼 세차다. 봄누에는 평생 자화자찬하는 말을 한 적이 없다. 뱉은 은사는 생명의 가치를 측정하는 잣이다.

친애 하는 선생님, 당신은 다른 사람 앞에서 과시 적이 있지만, 활짝 핀 복숭아는 당신에 대한 가장 높은 평가입니다. 너의 사랑은 태양처럼 따뜻하고 봄바람처럼 따뜻하며 맑은 샘처럼 달콤하다.

너의 사랑은 부성애보다 더 엄하고, 모성애보다 더 섬세하며, 우애보다 더 순수하다. 너의 선생님의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하고 깨끗하다.

반딧불이의 가치는 백엔드에 매달린 등불로 다른 사람을 비추는 데 있다. 너의 존중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데 있다. 누가 비 이슬을 대지에 가득 뿌렸습니까? 누가 모종을 고생스럽게 먹였는가? 너야, 선생님, 너는 위대한 정원사야! 온 땅에 활짝 핀 꽃을 보고, 어느 한 송이도 너의 근면함이 없고, 어느 한 송이도 너의 미소가 없다! 너의 강의는 다채롭다. 모든 장은 마치 내 앞에 창문을 열어 아름다운 신세계를 보여 주는 것 같다 ... 아, 그대가 있으면 정원은 이렇게 현란하고 대지는 봄기운이 넘친다! 선생님, 창문을 열어 보세요. 이 모든 사랑과 이 정원 복숭아리가 모두 당신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네 생각의 자양분이 없으면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영혼의 꽃이 피어날 수 있겠니? 선생님,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 누가 당신을 칭찬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식을 전파하는 것은 희망과 행복을 파종하는 것이다.

선생님, 당신은 이 희망과 행복의 파종자입니다! 선생님, 당신은 아름다운 경작자이고, 아름다운 경작자입니다.

5.' 잠화사' 현대시 중' 잠화사의 날개' 를 어떻게 쓰는지 진실이 아니다. 인생의 변화무쌍한 것 같다. 모든 영혼은 낯선 사람으로부터 생명을 시작하고, 한 마음은 그것을 감지하는 법을 배운다. (조지 버나드 쇼, 영혼명언)

사랑은 시와 같다.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로 지각을 낭송하고, 멈추지 않고, 진실하지 않고, 허황되지 않고, 진실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내 이름, 그리움의 첫 손가락, 한 인생, 많은 슬픔과 이별의 이야기, 처음과 내 인생.

사람이 치정을 하면 마음이 쉽게 다칠 수 있다. 회계가 더 많은 것은 득과 실이다. 늘 손실이 있다. 이렇게 잔혹하면 항상 현실이 되어 더욱 풀리지 않고 그리울 수 있다. 영혼이 어두울 때, 흰색과 검은 세상은 밤이고, 마음은 사랑과 흰색이다. 마음은 모든 것을 삼키는 잃어버린 흑변이다.

사랑은 양극과 같다. 극단적인 낮과 밤 사이에 밤의 본질이 있다. 서로의 생사득실은 하기 어렵고, 사랑은 환생을 견지한다.

6. (돈 화이트)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알게 된 지 오래되어 헤어진 지 오래되어 동풍이 꽃을 약하게 보냈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칼과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햇살이 거울을 비추자, 그녀는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고, 세레나데는 슈의 불빛 아래 추위를 느끼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누에의 일생-봄누에가 실을 토해 죽을 때까지.

지금은 일반적으로 교사의 사심 없는 헌신의 정신을 가리키지만, 고대에는 같은 사고방식이 그리움과 충성스러운 사랑을 묘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확장 데이터:

무제' 를 주제로 한 시는 고대나 현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들은 제목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시인이 표현한 감정은 더욱 강렬하고 심오합니다.

제목이 없는 것이 제목이 있는 것보다 낫다. 무제' 를 제목으로 사용하는 이유는 저자가 불편하거나 직접 제목으로 시의 주제를 밝히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시가는 종종 작가가 말할 수 없는 은통, 알 수 없는 감정, 씁쓸한 감정, 집착의 추구 등을 기탁하고 있다.

무제시는 오언무제시와 7 언무제시를 포함한다. 고대 무제시의 대표 인물은 이상은입니다.

고대인 장채전은 "무제 시체는 옥계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 시체는 7 법을 사용해야만 완곡하게 감정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장채전은 무제시의 형식과 감정을 정확하게 요약했다.

7. 잠시재계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지 더 오래, 동풍이 이미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전진할 수 있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울린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누에 여자 는 어제 도시에서 돌아와 눈물을 흘렸다. 루오 치 (Luo Qi) 는 양잠 사람이 아닙니다. 청작가: 장세전 작품: 수조 노래 이름: 배감이 생명새처럼 느껴지고, 모두 가엾은 생령이다.

눈물은 추강과 비슷해서 동양에 덜 신경을 쓴다. 10 년 건물 중신부, 9 년 인간 남편, 첫 번째는 하늘을 나는 것 같다.

슬픔과 질병의 세월 속에서 마음은 분리되어 있다. 영춘잠, 수상한 하연, 울음 가을벌레.

몇 번, 나는 그늘로 둘러싸인 진주를 보고 미소를 지으며 동풍 속에 앉아 있었다. 내가 날씬해서 나를 위해 두 번 입었다고 들었다.

우렁찬 소리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다. 천리를 누가 알겠는가, 각각 한 쌍씩 빨갛다.

시간: 남송 작가: 신기제 작품:' 천천' 내용: 부드러운 가지가 낯선 곳에서 끊어지고, 잠종은 이미 동쪽에서 탄생했다. 평강 가는 풀은 노란 송아지를 부르고, 경사지는 까마귀는 한림을 부른다.

산에는 원근이 있고, 길에는 경사가 있고, 청석판과 사람들은 술을 판다. 도시의 복숭아와 리는 비바람을 걱정하고, 봄에는 냉이가 시냇물에 꽃을 피운다.

시대: 북송 작가: 장우 작품: 잠녀 내용: 어제 시내에 들어와서 돌아왔을 때 눈에 눈물을 머금고 있었다. 루오 치 (Luo Qi) 를 입은 사람들은 양잠 농부가 아닙니다.

시대: 당 5 대 작가: 왕위 작품: 위하 변에 있는 농가 내용: 석양이 폐허에 비치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시대: 당 5 대 작가: 이백작품: 4 시 자정 노래 내용: 서천상호들은 귀여운 로버를 좋아하고 물가에서 뽕잎을 따는 것.

그녀는 푸른 가지 사이로 하얀 손을 내밀었고, 금빛 햇살이 그녀의 장미빛 가운을 붉게 물들였다. 나의 누에는 배가 고파서 나는 머물 수 없다. 너의 오마마차와 함께 있지 마라, 나는 기도한다.

시대: 한작가: 한명작품: 뽕나무 내용: 일출 동남각, 내 진부에 따르면.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질은 누에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고, 성남 코너에서 뽕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 이끼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제나라 는 스커트, 제나라 는 스커트 입니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에 걸치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소년은 나찜질을 보고 모자를 벗고 고개를 숙였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화도 나고 원망도 했지만, 앉아서 나부를 보았다.

6 월 남쪽에서, 오마가 우뚝 솟아 있다. 폐하께서 관원을 보내 누구의 집인지 물어보셨습니다.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은 1 년 기하학을 하는데, 스무 개는 모자라고, 열 다섯 개는 상당히 충분하다.

나부님께 감사드리며 * * * 가 아닙니다. 나포의 개사는 너를 바보로 만든다.

군주는 자기 아내가 있고, 나찜은 자기 남편이 있다. 천 명이 동쪽을 타고, 남편이 정상에 있다.

남편을 알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백마는 조랑말의 후손이다. 머리에 포니테일을 묶고, 말머리에 금을 싸다.

사슴 검, 허리에 사슴 한 마리가 천여만 원의 가치가 있다. 15 부 샤오리, 20 조 의사.

30 명은 중급 계급을 섬기고, 40 명은 특별히 도시에 봉사한다. 그 사람은 피부가 하얗고 수요가 많다.

영영 공복부, 천천히 종초복을 입는다. 방안에 수천 명이 앉아 있는데, 모두 자기 남편이 특별하다고 말한다.

시대: 당 5 대 작가: 이상은작품: 무제 내용: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동풍기, 백화일제.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누에 독경 봉황처럼 용은 풀리지 않고 경제는 천하에 가득하다. 숲에서 마음대로 나뭇잎을 먹는 것은 봄밤의 가랑비로 의심된다.

현대 노래 한 곡: 인생의 마지막 한 가닥을 토해 낸 후, 당신은 고치가 되어 번데기가 되어 짧은 휴식을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나비 한 마리가 되어 고치를 깨고 나와서 무수한 사랑을 낳는다. 끊임없는 애정이 미처 측정되기도 전에 이미 권세의 반짝이는 소포로 변해 몇 번이고 변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열반은 묵묵히 헌신하여 엘리트를 낳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