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청명절 성묘 작문 500 자 이내. 5 일 전에 대답할게요.

청명절 성묘 작문 500 자 이내. 5 일 전에 대답할게요.

합성 1:

"또 한 해 푸른 풀이 무성하다." 춘양의 발걸음에 따라 청명절은 곧 다가온다. 금요일에 부모님을 따라 고향에 가서 성묘를 하다.

수중명주로 불리는 소북 호리하 지역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는 세계 희귀 동물인 사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룡주절도 있다. 고향에 사는 일곱 할머니가 단오절에 여기가 너무 시끌벅적하다고 하던데요! 어느 날은 단오절이다. 고향의 장관인 용주 경기를 보고 싶었지만 그날 집에 돌아와서 엄마가 보러 갈 수 없다고 하셨다. 정말 죄송합니다.

우리 가족은 내 아내 태공에게 묘를 하러 갔다. 길에서 나는 그들의 표정이 매우 슬픈 것을 보았다. 나는 생전에 아내의 나에 대한 사랑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녀의 자상한 얼굴이 내 앞에 나타났고, 나는 아내가 나를 도와 스웨터를 짜는 장면이 생각났다. 이 순간, 나는 코가 시큰시큰하고 눈물이 "미끄러졌다". 당대의 시인 두목씨가 말한 것을 기억한다.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오늘은 비가 오지 않았지만, 태양이 나를 비추었지만, 나는 어떤 따뜻함도 느끼지 못했다. 내 아내의 무덤은 마을 끝에 있다.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할아버지는 사과, 주먹밥 등 제물을 아내의 무덤 앞에 놓고 사온 노란 종이에 불을 붙였다. 우리는 모두 공손하게 무덤 앞에 서 있었고, 할아버지는 우리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라고 하셨다. 내 차례다. 할아버지는 나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라고 하셨다. 내 아내가 내 핑안 보우하고 대학에 합격하게 했다. 여기서 자고 싶은 아내가 내 심장을들을 수 있습니다.

성묘식이 끝났을 때 태양은 이미 서쪽에서 떨어졌다. 모두들 속속 돌아갔는데, 마음이 비교적 홀가분하기 때문인 것 같다. 그들의 표정은 더 이상 엄숙함이 아니라 담소를 나누는 것이다. 나도 고개를 들어 주위의 풍경을 감상했다. 들판의 보리싹이 녹색이다. 유채꽃은 황금빛으로 큰 강이 우리 멀리서 뻗어 있다. 이 강은 맑아서 바닥이 보인다. 때때로 몇 척의 배가 지나가고, 배에 타고 있는 사람들이 멜대를 들고, 두 손을 뻗어 나에게 인사를 했다! 연한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나부끼자 고모는 가는 김에 버드나무 가지를 접어서 모자를 쓰고 내 머리에 썼다. 나는 갑자기 총명한 홍군이 되었다.

청명절에 성묘하는 것은 우리나라의 전통 풍습으로 조상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가족 상봉과 봄나들이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성분 2:

\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은 살구꽃 마을을 가리킨다. " 당대의 대시인 두목의 그 유명한 시와 마찬가지로 매년 청명이 오고 가랑비가 끊임없이 내리는 것은 늘 슬픈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 일년에 한 번 청명절은 가랑비 속에서 온다.

오늘 아침, 또 풍부한 하루였다. 한동안 배회했는데, 특히 괴로웠지만, 여전히 적합하지 않았다! 나는 아버지께 끌려가 아침을 먹고 향지를 들고 호미를 메고 성묘를 갔다.

길의 가시나무를 밟고 진흙길을 따라 우리는 할아버지 할머니의 무덤 앞에 왔다. 아버지께서 무덤 주위의 잡초를 제거하신 후, 나는 그 위에 노란 종이를 붙이고 향을 꽂고 떠났다.

많은 친척들이 무덤에 갔었는데, 우리는 가랑비를 무릅쓰고 할아버지 할머니께 무덤을 드리러 갈 준비를 했다. 길을 따라, 꽃과 잔디, 나는 감사 할 마음이 없다; 새가 지저귀는 소리가 나는데, 나는 들을 마음이 없다. 단지 일찍 무덤에 왔을 뿐이다. 잠시 후, 우리는 도착했다. 외로운 무덤을 보면서 나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아버지가 풀을 베고 종이를 붙이신 후, 우리는 종이 돈을 꺼내 무덤 앞에 무릎을 꿇고 종이 돈을 무덤에 뿌렸다 ...

비가 갈수록 세차게 내리고, 화초가 엇갈려 주위가 고지식하다. 이런 상황은 나로 하여금 그들이 죽기 전의 사랑과 기쁨, 그리고 그들이 죽기 전의 유언장을 생각하면 눈물을 흘릴 수 없다는 동경의 느낌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아버지도 눈물을 흘리셨다. 비가 가라앉지 않아 우리는 계속 눈물로 울었고, 한참 지나서야 일어섰다.

이때 나는 멀리서 붉은 진달래꽃을 보았다. 우리 어머니에 따르면 진달래꽃, 일명 청명화는 청명절에 활짝 핀다. 왜냐하면 그것은 죽은 사람을 기념하고 달래는 가장 좋은 물건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달려가서 몇 다발을 따서 할아버지 할머니의 무덤 앞에 놓아두었는데, 그들이 모두 위로를 받기를 바랐다 ...

해마다 청명이 있고, 해마다 슬픔이 있다. 이런 슬픔은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이 빗속의 슬픔을 갈망한다, 그래서 나는 청명절의 도래를 갈망한다!

성분 3:

청명절은 우리나라의 전통 명절로, 올해는 우리나라의 법정 휴일이 되었다. 중국인들이 청명절을 모르는 한 말할 수 있다.

올해의 청명절은 나에게 두 가지 특별한 점이 있다. 하나는 올해 어머니가 북경에서 청명절로 돌아오는 것이다. 둘째, 올해 청명절에는 종이를 태우는 것을 금지하여 화재를 일으킬 것을 두려워한다.

오후에 우리는 성묘를 갔다. 할아버지 할머니의 무덤 앞에 있는 길이 울퉁불퉁하여 진창이 심하다. 게다가 할아버지 할머니의 무덤이 산에 있어서 우리는 좁고 썩은 오솔길을 걸어야 했다. 그때는 아직 보슬비가 내렸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비가 개었다. 당시 할아버지 할머니는 우리가 그들을 보러 올 줄 알았기 때문에 우리를 축복하고 비가 그치게 하라고 하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무덤 앞에 왔다. 무덤 주변에는 잡초가 무성하고, 아무도, 성묘하러 온 사람의 심정을 아는 듯, 일부러 이런 광경을 만들어 냈고, 땅에 쓰러진 시든 나무들도 많고, 생명이 없고, 생기도 없고, 과거에 비해 큰 변화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러나 모든 것이 생명이 없는 것은 아니다. 산에는 많은 진달래꽃이 있어 아이들처럼 즐겁게 웃고 있다. 나는 이것이 우리 조상들이 우리가 그들의 무덤을 보고 슬픔을 느끼며 창조한 장면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산 위에는 많은 녹색 묘목이 있는데, 산 속의 잡초와 마른 나무와 어우러져 아름다운 산수화를 구성해, 옛날 옛말' 만목춘이 병나무 앞에 있다' 는 말이 떠올랐다. 이런 풍경은 우리의 무거운 마음을 환하게 비춘다.

"우리 성묘를 시작합시다!" 누가 불렀는지 산속의 경치에 도취된 나를 깨웠다.

먼저, 우리는 무덤 주위의 잡초와 자갈, 토양을 청소한다. 하지만 사실 우리 할아버지와 우리 엄마가 만든 것이다. 우리는 모두 보고 있을 뿐, 하지 않았다. 그리고 청소를 할 때, 우리는 무덤 앞의 작은 장나무가 이미 많이 자랐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장나무는 우리 가족의 궐기를 상징하는 것 같다.

그런 다음 할아버지는 무덤 뒤에서 도랑을 팠다. 파지 않으면 정말 모르겠다. 나는 파다가 놀라서 멍해졌다. 일 년이 넘도록 이렇게 많은 쓰레기가 쌓여 있다. 이때 나는 성묘가 정말 없어서는 안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무덤을 청소하지 않고 무덤 주위의 쓰레기를 치우지 않으면 몇 년 후에 무덤 주변이 얼마나 더러워졌는지 알 수 없다.

그리고 할아버지는 나에게 노란 종이를 무덤에 누르라고 하셨지만, 내 동생 때문에 할아버지는 결국 누르셨다. 할아버지는 노란 종이를 접어서 봉분 위에 눌렀다가 노란 종이에 진흙을 한 겹 눌렀다. 내가 왜 노란 종이를 들고 있는지 모르겠다. 노란 종이가 바람에 떨어질까 봐 그런가 봐요! 그런데 왜 흙으로 눌러야 하나요? 나는 이것이 풍습일 수도 있고, 산대 부분이 흙이기 때문일 수도 있기 때문에 토압을 사용하는 것이 비교적 편리하다고 생각한다.

결국 할아버지는 노란 종이를 무덤 앞의 향을 지나 아까의 방법에 따라 많이 꽂으셨다. 올해는 종이를 태우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할 수밖에 없다. 할아버지, 어머니, 이모가 꽂은 후 할아버지, 할머니는 허리를 굽혀 절을 세 번 했다. 다음으로 저와 제 두 남동생이 허리를 굽혀 절을 했습니다. 우리가 허리를 굽혀 절을 할 때, 할아버지는 우리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당신들이 책을 읽으시길 바랍니다. 부모님은 돈을 충분히 벌어서 숨었습니다." "나와 종은 모두 절을 했지만, 쉔쉔 (우리 형의 별명) 는 예배를 거절했다. 우리는 오랫동안 설득하려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오직 나의 큰이모만이 가장 슬펐다. 그녀는 무덤 앞에 무릎을 꿇고 일어나지 못하고, 얼굴에 눈물이 가득하고, 두 손으로 묘비를 쓰다듬고 있다. 나는 그녀를 끌어 내려고 노력했지만, 나는 하지 않았다. 그녀를 가장 사랑하는 할머니가 그 무덤에 누워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노인이 살아 있을 때, 평생을 고모에게 바치고, 그녀를 인간으로 교육하고, 지식을 배웠다. 나는 고모의 얼굴에 있는 눈물자국을 노려보았는데, 그것은 노인에 대한 끝없는 그리움과 추억이었다. 이때, 나는 이모가 우리에게' 아빠의 꽃이 떨어졌다' 라는 수업을 마치면 반드시 본연의 정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하고 있다. 일단 떠나면 다시는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돌아오는 길에, 나는 묵묵히 생각했다: 조상은 어디에 있는가? 너는 하늘의 영에서 푹 쉬어라! 우리, 후손들은 더 나은 집을 만들어야 한다!

올해 청명절에 나는 가장 의미 있게 지냈다.

성분 4:

오늘은 청명절인데, 나는 가족과 함께 고향에 가서 성묘를 한다.

나의 고향은 후난 성 임무현에 있다. 날이 막 밝아지자 우리 가족은 현성에서 마을로 달려왔다. 어제도 화창하고 따뜻한 날이었는데, 오늘은 갑자기 봄비가 내리고 찬바람이 섞여 초봄의 한기를 느끼게 했다. 우리 차는 빗물에 휩싸여, 길을 따라 인차가 얽혀 있어, 여행하기가 매우 어렵다. 우리는 정말 그 옛말에 응했다. "청명절에 비가 분분했는데,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 설마 하늘이 일부러 이런 날씨를 안배하여 사람들이 슬프고 숙연한 분위기 속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게 하고, 옛 친족을 추모하게 한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가 시골에 왔을 때 비가 적어져서 우리는 등산을 시작했다. 가는 길에 할아버지는 수시로 만난 행인과 인사를 하셨다. 어쩌면 그들은 어린 시절의 놀이 친구일까요? 그러나 나는 길가의 경치에 매료되었다. 붉은 벽돌과 붉은 벽돌의 낮은 집, 꼬리를 흔드는 집에서 기르는 개, 우물가에서 옷을 문지르는 농부, 이것들은 모두 내가 도시에서 본 적이 없는 것들이다. 울창한 청죽, 산뜻한 진달래꽃, 가지런히 그어진 논두렁이 있어 생동감 있는 농가 음악 경관도를 이루고 있다.

마침내 묘지에 도착했을 때, 가족들은 이미 준비한 돈과 제물, 촛불을 꺼내서 묘지 주위의 잡초를 치우고 묘비 앞뒤의 송토를 평평하게 했다. 배를 띄우려고 하자 할아버지는 무덤 앞에서 허리를 굽혀 절하며 소원을 빌었다. 나는 단지 할아버지 할머니가 건강하시고, 부모님이 잘 일하시고, 자신도 뭔가를 배웠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탁탁 ..." 아버지는 옆에서 폭죽에 불을 붙였다. 솟아오르는 연기와 폭죽 소리 속에서 우리는 오늘의 성묘 활동을 끝냈다.

산을 내려가면 비가 갈수록 커진다. 나는 갑자기 우리 할아버지의 얼굴에 슬픔이 가득한 것을 발견했다. 나는 분명히 내가 죽은 친척을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우리 중 누구도 차마 그를 방해할 수 없다. 모두들 침묵하기 시작했다. 비가 와서 하산하는 길이 미끄럽다. 할아버지가 갑자기 비틀거리더니 미끄러져 넘어질 것 같았고, 옆에 있던 아버지는 재빨리 할아버지의 팔을 잡았다. 할아버지는 나를 안고 내 손을 내 손에 꼭 잡으셨다. 내 마음속에 갑자기 난류가 느껴졌다. 나는 할아버지가 나를 사랑하는 것보다 나를 더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 할아버지는 비와 안개 속에서 좀 늙어 보이셨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우리에 대한 그의 사랑은 그렇게 선명했다. 이때 나는 그가 고인을 그리워하는 깊은 정을 이해한 것 같다. 나도 그가 우리를 성묘로 데려가려는 의도를 이해한다. 여기까지 생각하니 내 눈시울이 촉촉해졌다. 나는 할아버지에게 말했다. "안심해, 내가 내 자신을 잘 돌볼 거야." 말을 끝내고, 나는 얼굴을 찡그리고 할아버지의 손을 팽팽하게 잡아당겨 산 아래로 내려갔다 ...

작문 5: 청명절의 유래

중국 전통 청명절은 주조에서 시작되어 이미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명절은 우선 매우 중요한 절기이다. 청명절에 도착하자마자 기온이 상승하는 것은 바로 봄갈이에 봄농사를 짓기에 좋은 계절이다. 그래서' 청명 전후 멜론 콩 심기' 라는 말이 있다. 농업 속담은 "나무를 심는 것이 청명보다 못하다" 고 한다. 나중에 청명과 한식의 날이 다가옴에 따라 한식은 사람들이 성묘를 금지하는 날이며, 점점 한식과 청명이 하나가 되고 한식은 청명의 별명이 되어 청명의 풍습이 되었다. 청명절에는 불꽃놀이를 하지 않고 냉식만 먹는다.

냉식에 관한 전설이 있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에 진헌공의 비는 아들이 왕위를 계승할 수 있도록 왕자에게 독수를 부렸고, 신생은 어쩔 수 없이 자살을 했다고 한다. 신생의 남동생은 천벌을 피하기 위해 국외로 망명했다. 망명 기간 동안 중귀는 굴욕을 당했다. 원래 그와 함께 나갔던 조신들은 대부분 속속 나갔다. 충실한 사람 몇 명만이 줄곧 그를 따라다녔다. 그 중 하나는 개자추라고 합니다. 한번은 귀가 고파서 기절했다. 중귀를 구하기 위해 개자추는 자신의 다리에서 고기 한 조각을 베어 불에 구워 중귀를 먹였다. 19 년 후, 귀가 중국으로 돌아와 군주, 즉 춘추시대의 유명한 오패 중의 하나인 진문공이 되었다.

진문공이 무대에 오른 후, 개자추를 제외하고는 그와 동고동락하는 조신들에게 많은 상을 주었다. 어떤 사람이 진문공 앞에서 개자를 위해 변호했다. 진 wengong 갑자기 과거, 죄책감 을 기억하고, 즉시 jiezi 푸시 법원 보상 장교 를 요청 보냈다. 그러나, 몇 차례 내려와서, 개자는 밀지 못했다. 진문공은 부득불 비위를 맞추러 가야 했다. 그러나, 진문공이 개자추수의 집에 왔을 때, 그는 문이 닫혀 있는 것을 보았다. Jiezi 푸시 는 이미 mianshan (이 산서 Jiexiu 카운티 남동쪽) 에 숨어 그의 어머니 를 들고, 그를보고 싶지 않았다. 진문공은 그의 어림군에게 면산을 수색하라고 했지만 찾지 못했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불산을 놓고, 삼면에 불을 지르고, 한쪽을 남기고, 불을 태우면 개자가 스스로 나왔다고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진문공은 불산을 올리라고 명령했다. 뜻밖에 큰불이 사흘 밤낮을 태웠다. 큰불이 꺼진 후 개자는 결국 밀려나지 않았다. 산에 올라가 보니 어미 두 사람은 탄 버드나무 한 그루를 안고 이미 죽었다. 진문공은 개자가 밀은 시체를 보고 잠시 울었다. 그리고 시체를 묻자 개자가 밀은 등이 버드나무 구멍으로 막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꺼내 보니, 원래 치마, 위에 피시가 하나 있었다.

나는 너의 주인이 영원히 분명하기를 바란다.

너를 훈계자로 모시는 것보다 귀신이 보이지 않는 것이 낫다.

만약 너의 주인의 마음속에 내가 있다면, 내가 늘 스스로 반성하는 것을 기억해라.

내 주천은 양심에 거리낌이 없고 부지런하고 청렴하다.

진문공은 피 묻은 책을 소매에 숨겼다. 그리고 개자추와 그의 어머니는 까맣게 탄 버드나무 밑에 묻혔다. 개휴를 기념하기 위해 진문공은 면산을' 개휴산' 으로 바꾸고, 산에 사당을 짓고, 불산이 석방되는 날을 한식절로 정하고, 전국에 매년 이 날 불꽃놀이 폭죽을 금지하고 냉식만 먹도록 지시했다.

떠날 때 그는 그을린 버드나무 한 토막을 베어 궁전에서 나막신 한 켤레를 만들었다. 그는 매일 그것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정말 안타깝다." "첫 번째 단계" 는 고대인의 부하들이 상급자나 동급사이에서 서로 존중하는 호칭으로, 그것이 바로 이로부터 나온 것이라고 한다.

이듬해 진문공은 그의 대신들을 이끌고 사복을 입고 소풍을 가서 경의와 애도를 표했다. 무덤에 다다랐을 때, 나는 죽은 버드나무가 부활하는 것을 보았고, 수천 개의 푸른 가지가 바람에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진문공은 부활한 버드나무를 바라보며 개자추를 본 것 같다. 그는 공손하게 그에게 다가갔고, 자애롭게 나뭇가지 하나를 꼬집고 원을 만들어 머리에 씌웠다. 제사가 끝난 후 진문공은 부활한 버드나무를' 청명류' 라고 명명하고 이를 청명절이라고 명명했다.

그 후, 진문공은 늘 혈서 한 권을 가지고 기념으로 삼아 자신이 권력을 잡도록 채찍질한다. 그는 부지런하고 청렴하며 나라를 잘 다스리려고 노력한다.

이때부터 진 () 나라 국민들은 안거낙업 () 을 할 수 있게 되어 공훈이 탁월하고 부귀를 도모하지 않는 개자추에 대해 매우 그리워했다. 그가 죽은 날, 불꽃놀이를 금지하여 그를 기념했다. 밀가루와 대추진흙으로 제비의 모양을 빚고 버드나무로 꿰어 문에 꽂고 그의 영혼을 불렀다. 이 물건은' 제비 밀기' 라고 불린다. 그 이후로 한식과 청명은 전국민의 성대한 명절이 되었다. 냉식이 있을 때마다 사람들은 불을 피우지 않고 냉식만 먹는다. 북방에서는 대추떡, 밀떡 등 미리 준비한 냉식만 먹는다. 남방은 대부분 녹구와 찹쌀사탕연근이다. 청명절마다 사람들은 버드나무 가지를 둥글게 둘러서 버드나무 가지를 집 앞집 뒤에 놓아 그리움을 나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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