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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보와 관련된 전고

1985 년 캘리포니아 대학 버클리 분교의 Anne Draffkorn Kilmer 는 최초의 기호가 설형 문자판에서 발견되었다는 문장 한 편을 발표했다.

그리스 로마 시대에는 음급을 대략적으로 대표하는 간단한 부호가 있었는데, 많은 시들에는 억양이나 억양과 같은 리듬 표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억양, 억양, 억양, 억양, 억양, 억양)

중세에는 음악기보법이 초기 공압기보법에서 현대의 오선악보보법으로 점차 발전하였다. 악보는 단성부에서 다성부 스펙트럼으로 점차 증가하면서 다른 리듬 표시를 하기 시작했다.

바로크 음악부터 악보 출판사업이 활발해지면서 음악의 전파를 크게 촉진하고 밴드의 발전과 각종 참신한 악기, 기법의 출현으로 더 많은 부호를 더했다. 작곡가는 볼륨, 속도, 음색의 변화를 꼼꼼히 표시한다.

재즈와 팝 음악이 발달하면서 많은 악보에는 멜로디, 화음 표시, 기타 지법이 표시되어 있다. 하지만 많은 음악이 직접 연주되거나 녹음됩니다. 악보는 대략적인 틀일 뿐 모든 세부 사항이 상세하게 기록되는 것은 아닙니다. 중국에서 가장 먼저 전해지는 악보는 남북조 시대의 고대 피아노 스펙트럼' 석조유란' 이다. 초기의 악보는 서면 악보로, 문자로 지법을 상세하게 묘사했다. 나중에 기록 방법을 단순화하기 위해 당말에 빼기가 나타나 지법 동작, 현서, 휘장을 기록했다. 돈황 막고굴 () 는 당송 () 이래 많은 악보를 소장하고 있는데, 그중에는 많은 비파 악보가 포함되어 있다. 송대 도사 강백석의 노래에는 녹음이 높은 민간자보가 등장해 송사가 당시 전창할 수 있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명 청 두 세대의 희곡, 곤곡, 경극, 광동극, 당시의 많은 기악은 모두 궁지 기보법을 사용한다. 조주 음악은 자신만의 독특한 24 점을 가지고 있다.

민국시대에는 서방과 일본의 영향으로 중국의 교가가 악보법과 오선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오늘날까지도 전통음악이든 유행음악이든 간보와 오선보를 위주로 하고 있지만, 구금의 마이너스 스펙트럼과 희곡의 궁지 스펙트럼은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