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애도시의 일반적인 이미지에 대한 감사

애도시의 일반적인 이미지에 대한 감사

첫째, "비녀봉홍삭수" 는 남송사 시인 육유의 한 작품입니다. 이 단어는 시인과 원당 () 사이의 사랑의 비극을 묘사한다. 시 전체는 시인과 당 일가가 우희사원에서 어쩔 수 없이 헤어진 후의 우연한 만남을 묘사하며 사랑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동경을 표현하며 작가의 원한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슬픔과 미련을 표현했다. 참신하고 눈물을 자아내는 작품이다.

첫 번째 영화는 과거와 현재의 차이를 추적합니다. 처음 세 문장은 1 층이다.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는 루와 당의 풍부하고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붉은 바삭한 손' 은 사람에 대한 비유로 당완의 아름다운 얼굴을 표현하고 시인의 애련함을 표현했다. 황주' 는 공식적인 황봉주로, 당치주가 술을 권하는 예우를 뜻한다.

이런 상황에 대한 묘사는 작가의 무한한 추억과 감개감을 불러일으켰다. 심원과 우희묘는 한때 사랑하는 부부가 손잡고 즐기는 곳이었다. 옛날 옛적에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고, 사랑하는 아내는 시집가기 쉬우며, 다른 사람에게 속한다. 지금, 도시의 봄빛은 여전하지만, 이미 완전히 달라졌다.

만성춘색' 은 술을 그들의 화원으로 데리고 가서 광활하고 심원한 배경을 그려내며 봄빛을 감상할 시간과 장소를 가리켰다. \ "궁전 벽 버드 나무 \" 는 눈앞에 쓰여졌지만, 당나라 완의 변화를 암시하고 있으며, 지금은 따라잡을 수 없다! 이때 행간 빨강 (손), 노랑 (술), 녹색 (류) 의 밝은 색채가 갑자기 사라지고 기쁨, 행복, 아름다움이 없어졌다.

동풍악' 은 2 층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강제로 이혼한 후의 고통을 묘사하다. 봄의 봄정이 달콤하고 아름답다고 적혀 있다. 여기까지 말하자 펜이 갑자기 돌면서 분노가 터졌다. 동풍악' 이라는 단어는 내포가 풍부한 쌍관어이며, 단어 전체의 관건이자 비극의 핵심이다.

동풍은 본래 대지를 소생시킬 수 있었고, 만물은 번성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곳에서는 광풍에 휩쓸려 봄상태를 파괴하고'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 의 주범이 되었다. 이는 주로 사랑의 비극을 초래한 사악한 세력을 비유한 것으로, 물론 육목도 포함된다.

\ "축 하 얇은. 나는 몇 년 동안 슬퍼서 밧줄과 헤어졌다. 가득 찬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생활을 떠난 지 몇 년이 매우 처량하다.) "이 세 마디 말은' 동풍악' 에 대한 진일보한 고소이다.

행복한 결혼은 해체되고, 사랑하는 부부는 분리되고, 고문당하고, 파괴되고, 슬픔과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틀렸다, 틀렸다, 틀렸다", 이 말은 30 퍼센트 할인되고 피와 눈물이 넘쳐흐른다. 이것은 누구의 잘못입니까? 너 자신이야? 당완인가요? 육목인가요? 여기에는 할 말이 없고, 하늘과 땅만 부르고, 비분에 무뢰한 짓을 하고, 투덜거린다. (공자,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말 후에 직서를 한 권 써서 그리움의 고충에 작별을 고했다. 처음 세 문장을 1 층으로 바꿔 심연과 당완이 다시 만나는 모습을 썼다. 봄빛이 여전하다' 는' 성내 봄색' 을 이어받아 이번 회의의 배경을 지적했다.

아직도 그 봄날, 여전히 그곳이지만, 사람은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그녀는 초췌하고 여위어서 이미 청춘의 활력을 잃었다! 사람은 텅 비어 있다 (정의: 인간만 초췌하고 수척함)' 는 겉으로는 당의 외모와 형태의 변화를 묘사해 내면세계의 변화를 반영했다.

슬픔 한 잔 (정의: 가득 찬 슬픔)' 의 고통,' 몇 년 동안 유선에 있지 않다 (정의: 몇 년 동안 유선에 있지 않다)' 는 파괴는 그녀에게 그렇게 큰 고통을 안겨 주었다! 이' 빈' 글자로 육유의 연민, 위로, 고통의 정이 모두 새장에서 나왔다. 눈물' 이라는 단어는 당의 얼굴 표정과 동작을 묘사함으로써 그녀의 회의 심리상태를 표현했다.

옛 정원에서 다시 만나니 지난 일이 재연되었다. 그녀는 울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녀는 울지 않을 수 있습니까? 시인은 그녀를 "눈물이 얼굴에 연지를 씻어 내고 얇은 실크의 모든 손수건을 적셨다" 고 썼다. 소박하고 완곡하며 차분하고 생동감 있게 썼다. 여기에' 머리' 라는 글자가 있다. 나는 울부짖는 소리를 듣지 못했지만, 나는 내 수건에 눈물이 가득한 것을 보았다.

단어의 마지막 몇 글자는 다음 영화의 2 층으로, 작가가 초라한 후의 고통스러운 심정을 묘사한다. 복숭아꽃이 떨어진다' 는 말과 전작' 동풍악' 이라는 말이 서로 호응해 풍경을 쓰는 것은 풍경을 쓰는 것이지만 인사도 함축하고 있다. 복숭아꽃이 시들고 정원이 돌보지 않는 것은 단지 사물의 변화일 뿐이지만, 인사의 변화는 사물의 변화보다 훨씬 많다.

복숭아꽃처럼 아름다운 다운 씨도 무정한' 동풍' 에 시달려 초췌해졌다. 시인 자신의 심경은' 한가한 연못정' 처럼 외롭고 차갑다. 동시에 두 가지 의미를 갖는 것은 교묘하고 자연스럽다. 다음으로, 나는 직접적으로 다정하게 말했다. "맹산은 있지만 금서를 부탁하기가 어렵다. 이 두 문장은 몇 글자밖에 없지만 시인 자신의 내면의 고통을 표현할 수 있다.

반석처럼 나를 사랑하고, 마음이 변하지 않지만, 이런 진실한 마음은 표현하기 어렵다. 분명히 사랑하고 있지만 사랑할 수 없다. 분명히 사랑할 수는 없지만 이 사랑의 실을 끊을 수는 없다.

순식간에 사랑, 미움, 고통, 원망, 당의 초췌한 얼굴과 처참한 처지를 보고 생긴 연민과 위로가 정말 만감이 교차했다. 말할 수 없는 슬픔이 또 그의 가슴에서 튀어나왔다. "모, 모, 모!" 일이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더 이상 고칠 수 없고 돌이킬 수 없다는 뜻이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하길 원합니까, 당신은 그것이 무엇을 할 수 있다고 말합니까? 그래서 빠른 칼 컷 엉망: 그냥, 그냥, 그냥!

분명히 단어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하필 이렇게 잃어버렸고, 전체 단어는 극도로 고통스러운 한숨으로 끝났다.

이 단어는 줄곧 신원이라는 특정 공간을 둘러싸고 자신의 필묵을 안배해 왔다. 지난 편은 추격에서 부현으로 바뀌었고,' 동풍악' 으로 바뀌었다. 영화 뒤의 현실로 돌아온' 봄날 옛 시절' 은 이전 영화에서' 성성봄' 이라는 문장을 호응했다.' 복숭아꽃, 한가지정 (해석: 복숭아꽃이 바람에 쓰러져 고당고성에 흩어져 있음)' 은 이전 영화에서' 동풍악' 이라는 문장을 호응하며 같은 시간에 같은 공간에 있는 사건을 반영했다.

전어는 대비법을 채택한다. 이 영화에서 볼 수 있듯이 과거 부부 * * * 동거 때의 아름다운 장면이 많을수록 강제 이혼 후의 슬픔을 느낄 수 있을 수록' 동풍' 의 무정함과 가증함을 드러낼 수 있어 강렬한 감정 대조를 이룬다.

전편은' 맨주먹' 을 썼고, 다음 편은' 사람이 허무하고 날씬하다' 라고 썼다. 이미지와 뚜렷한 대조에서' 밧줄에서 몇 년 떨어져' 가 다운 가족에게 가져온 엄청난 정신적 고문과 고통을 충분히 보여준다. 단어 전체의 리듬이 빠르고, 목소리가 슬프고 긴장된다. 게다가' 잘못, 잘못, 잘못' 과' 모, 모, 모' 라는 두 글자를 더하면 이미 두 번 한숨을 쉬어 슬픈 말을 할 수 없다.

이 시는 시인과 당 일가가 우희사원에서 강제로 헤어진 후의 우연한 만남을 묘사하며 사랑에 대한 깊은 애착과 동경을 표현하고 작가의 원한과 이루 말할 수 없는 슬픔과 미련을 표현했다. 참신하고 눈물을 자아내는 작품이다. 전사 감정은 진지하고 대비법을 많이 사용하며 리듬이 빠르고 운율이 빡빡하다.

둘째, 당나라 완 "머리핀 피닉스, 세계 얇은" 이라는 단어로 대답했다.

글자의 첫 번째 영화는 매우 복잡한 감정 내용이 얽혀 있다.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다 (해석: 세태추위, 인정이 옅다)' 라는 말은 봉건예교의 지배하에 있는 인정에 대한 반감을 표현했다. 세정' 이 이렇게 얇고' 인정' 이 이렇게 사악한 것은 모두' 정' 때문에 봉건예교에 부식된 것이다.

"의식" 구름: "아들은 아내에게 매우 적합하고, 부모는 행복하지 않다. 아들과 아내가 사이가 좋아 부모를 불행하게 만들면 아내가 이혼할 수도 있다. ) "바로 이런 예의에 따라 육어머니가 사랑하는 부부를 갈라놓았다. "악" 과 "얇은" 이라는 단어로 봉건예교를 공격하는 유해성은 매우 정확하고 강력하며, 봉건예교에 대한 작가의 깊은 원한도 충분히 누설되었다.

"황혼에 비가 꽃을 쉽게 떨어뜨린다." (해석: 황혼에 비가 내리고 복숭아꽃 한 조각이 쓰러진다. ) ",상징수법을 운용하여 그들의 만신창이가 된 비참한 처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우야화는 원래 육유사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미지였다. 그의 "점쟁이들" 은 자신을 설명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당완이 이 이미지를 자신의 작품에 흡수한 것은 자신에 대한 애도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육유와 소울메이트라는 것을 보여준다.

아침바람이 눈물을 닦고, 눈물이 얼굴을 남긴다' 는 것은 내면의 고통으로 매우 감동적이다. 황혼 무렵 빗물에 젖은 화초는 미풍에 말려 버렸지만, 밤새 눈물을 흘렸는데, 여명 때까지 여전히 젖었고, 흔적은 여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나 애석한가! 고시에는 비를 이용해 눈물을 비유하는 예가 많지만 미풍에 불어오는 비로 눈물을 닦고 손수건을 동반하여 마음속의 끝없는 애도를 표현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완의 독창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걱정거리를 적어두고 싶은데 어떻게 써야 할지 몰라서 슬래시를 향해 혼잣말을 할 수밖에 없어요." 두 마디의 뜻은 그녀가 마음속의 이별 느낌을 적어서 편지지에 써서 상대방에게 보내고 싶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렇게 하고 싶으세요? 그녀는 울타리에 기대어 혼자 생각했다. \ "어려움, 어려움, 어려움! 클릭합니다 독백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결국 이렇게 하지 않았다. 봉건예교의 잔혹함 때문이다. 이 소리 속에 있는' 어려운' 글자는 수많은 애원과 억울함을 조합한 것이기 때문에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복잡하여 항상 적은 수로 많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몰락한 세상에서 남자가 되고 여자가 되는 것의 어려움을 설명하기 위해 서두에서 온 두 마디. 다음 장을 열어 이혼 후 재혼하는 여자가 특히 어렵다는 것을 설명한다.

영화' 사람마다 뜻이 있는데, 지금은 예전이 아니다. 병혼은 늘 천수자물쇠와 같다' 고 한 후, 이 세 마디 말은 강력한 예술적 요약력을 가지고 있다. 사람마다 뜻이 있다' 는 것은 공간 방면이다. 작가는 육유와 자신 두 방면에서 이혼 후 외로움을 느끼지만 자신을 깊이 사랑하는 육유에서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다고 상상했다.

"오늘은 어제가 아니다" 는 것은 시간적인 것이다. 그것은 여러 가지 불행을 포함하고 있다. 어제의 행복한 결혼식 연기부터 오늘의 상사병, 어제의 강제 이혼부터 오늘의 강제 재혼까지, 얼마나 불행한 일인가! 하지만 불행한 일은 계속되고 있다. "아픈 영혼은 종종 그네를 휘두르는 밧줄과 같다. (정의: 나는 중병에 걸렸다. 그네를 휘두르는 밧줄과 같다.)

분명히' 몽혼' 이 아니라' 몽혼' 이 아닌 밤에 혼을 꿈꾸며 피로를 쌓고 병을 앓다가 결국' 병혼' 이 된 것으로 여겨진다. 어제는 꿈혼이 있었는데 오늘은 병혼밖에 없다. 이것은 또한 "오늘은 어제가 아니다" 는 불행이다. 더 불행한 것은 재혼 후 상심한 눈물의 자유마저 잃고 밤에만 슬퍼할 수 있다는 것이다.

\ "나팔 소리가 춥고, 밤이 흐릿하여, 사람들은 감히 묻지 못하고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해석: 밤바람이 물고 온몸이 차갑다. 먼 곳의 나팔 소리를 듣고, 내 마음은 또 한기가 되살아났다. 밤이 지나면 나도 곧 이 밤처럼 될 거야, 그렇지? 질문을 받을까 봐 눈물을 참으며 다른 사람 앞에서 애써 웃었다.

"차가운" 나팔 소리의 처량함과 원망은 "어두컴컴한" 긴 밤을 끝낼 것이다. 밤에 잠을 잘 수 없는 사람만이 이렇게 진실함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난 밤새 잠을 잘 수가 없어, 여명 가까이 갈수록 짜증이 나고, 이 단어의 여주인공은 바쁠뿐만 아니라 눈물을 삼키고 애써 웃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정신 상태의 고통은 상상할 수 있다. 문장은 세 글자로 "피하다" 로 끝나서 다시 호응하여 시작한다. 얄미운 봉건예교는 순결하고 고상한 사랑이 존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니, 그것을 마음속에 간직해 두어라. 그래서 은폐할수록 육유에 대한 그녀의 투입과 변함없는 충성심을 더 잘 알 수 있다.

육유의 원어에 비해 육유는 자신의 구상과 현실을 결합해 안타까운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슬프고 시큰시큰한 감정화를 그리는 데 힘쓰고 있어 독특한 목소리와 감정으로 유명하다. 탕완은 육유보다 처지가 더 비참하다.

예로부터 "우울한 소리가 묘하다" (해석: 우울한 시를 표현하는 것은 종종 아름답게 쓰여졌다), "가난한 글자가 좋다 (해석: 가난하고 궁핍한 작품을 묘사하기 쉽다)" (한유 "경담 노래와 시서"). 그녀가 정말로 자신이 겪은 고통을 글로 쓰는 한, 좋은 글자이다.

그래서 이 단어는 순전히 자기 연민의 감정 표현으로, 주로 애절한 감정과 비장한 경험으로 고금을 감동시킨다. 두 단어는 서로 다른 예술적 수단을 사용하지만 각자의 성격, 경험, 신분에 적합하다. 각자의 일극을 만들어 극한을 달성했다고 할 수 있다. 함께 읽을 때, 서로 코디하는 것은 여전히 기묘하다.

송인의 기록에서, 탕완이 전세한 이 시는' 세태가 얇고 인정이 희미하다' 는 단 두 마디, 즉' 세태가 차갑고 인정이 희미하다' 는 말이 있었는데, 당시에는' 후회가 전부가 되지 않았다' 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후첸 속구문' 권 10 을 참조하십시오.)

이 단어는 명대 탁이 집필한' 고금사' 권 10 과 청대 심편이 집필한' 역대 시화' 권 118 권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어 라마단 주인에게 인용되었다. 나이가 좀 늦었기 때문에 유평백은 나머지 두 문장을 기초로 후세 사람들이 쓴 것으로 의심했다.

확장 데이터:

"머리핀 피닉스 레드 쇼트 핸드" 송나라: 루 투어

붉은 바삭한 손, 황주, 만성춘류들. 동풍이 사악하고 정이 얇다. 슬픈 기분, 몇 년 동안 보이지 않는 케이블. 아니, 아니, 아니.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다.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설명:

너의 붉고 바삭한 손에 너는 황주가 가득한 컵을 들고 있다. 온 도시에 봄빛이 가득하지만, 너는 이미 궁벽청류처럼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바람이 얼마나 얄미운지, 즐거움을 이렇게 희박하게 불었다. 슬픔으로 가득 차서 몇 년을 떠난 후의 생활은 매우 참담했다. 돌이켜 보면, 나는 단지 감탄할 수밖에 없다: 틀렸다, 틀렸다, 틀렸다!

봄빛은 여전하지만 사람은 초췌하고 수척했다. 눈물이 내 얼굴의 연지를 씻어 모든 얇은 손수건을 적셨다. 복숭아꽃이 바람에 떨어져 차가운 연못과 파빌리온 위에 뿌려졌다. 서약은 아직 남아 있지만, 금단 편지는 더 이상 보낼 수 없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감탄할 수밖에 없다: 모, 모, 모!

"노빌 두봉 석풍청파" 송: 당완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여 비가 늦게 꽃을 보내면 떨어지기 쉽다. 맑은 바람이 마르고 눈물자국이 남아 있다. 네가 걱정해야 한다면, 혼자 말해라.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사람이 달라졌는데, 오늘은 어제가 아니라 병혼이 왕왕 천리 같다. 나팔은 춥고 밤은 몽롱하다. 남이 질문을 할까 봐 눈물을 삼키고 기뻐하는 척했다. 숨기고, 숨기고, 숨기세요! "행복한 척: 화장"

설명:

세태가 서늘하고 인정이 옅고 황혼의 소나기가 꽃을 재촉한다. 아침 바람이 눈물을 불어 내 얼굴에 눈물 자국을 남겼다. 걱정거리를 적고 싶지만 어떻게 써야 할지 몰라서 대각선으로 혼잣말을 할 수밖에 없다. 이 모든 것이 왜 이렇게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이번은 예전과는 달리, 그렇게 멀리, 나도 중병에 걸려 있다. 처천자물쇠와 같다. 밤바람이 뼈를 찌르고 온몸이 차갑다. 먼 곳의 나팔 소리를 듣고, 나는 한기가 느껴졌다. 밤이 지나면 나도 곧 이 밤처럼 될 거야, 그렇지? 질문을 받을까 봐 눈물을 참으며 다른 사람 앞에서 애써 웃었다. 숨어야 돼, 숨어, 숨어!

바이두 백과-머리핀 피닉스 레드 파삭 파삭 한 손

바이두 백과-머리핀 피닉스, 인간 사랑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