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관화 4 자 성어 해독.
관화 4 자 성어 해독.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거의 모두 약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글자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성어 사전에 이 단어가 수록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단어는 너무 유명해서 성어라면 반드시 받아들여질 것이다.
이 두 가지 점을 근거로 증거는 충분하다.
관우의 해석 관우의 비둘기는 강주에 있다.
내 페어 레이디 ②, 내 신사 ③. (제 1 장) 남루한 냉이 ④, 좌우 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나는 그것을 가지게 되어 기쁘다, 나도 그것에 싫증이 난다.
한가할 때 몸을 뒤척이다. (2 장) 누더기 차림의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따온 것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마름모가 고르지 않아 좌우이다.
숙녀는 종고의 음악이다. (제 3 장) ① 관관, 모전:' 화도', 비둘기,' 우운진' 이 말했다. "강자관, 분명히 비둘기 두 마리를 쓴다.
먼저 목소리를 내고, 땅에 떨어지며, 사랑합니다. 강 위의 비둘기, 명관' 이라면 짧다는 뜻이다. ""
② 마오 전: "슬림, 유연한. 슈, 좋아. "
"구가 산귀신" 에서 "자목옥", 왕일주: "슬림, 좋은." " ③ 군자는 "털의 순서에 따라 군자가 쓴 여섯 편의 작품이 있다" 고 말했다. 군자는 자신이 박사라고 생각하거나, 자신이 경, 박사, 학자의 총칭이라고 생각하거나, 자신이 현인이라고 생각하거나, 여자가 남편의 말을 부르는 줄 알았다. "
"시의 경우,' 군자' 라는 단어는 황제, 제후, 하으로는 대청, 박사, 학자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덕론은 확장 의미, 의사의 이름, 아내로서의 남편의 사회적 지위다."
마오 전: "말도. 클릭합니다 버튼을 눌러도 좋은 말 한 마디를 할 수 있다.
(4) 마오의 전설이' 해어' 라면 다른 많은 동의어가 있다. 이시진은 "속명은 실크 요리이고, 연못은 사람들이 부르고, 회중인은 부르고, 강동인은 부른다" 고 말했다. 용담과, 다년생 초본식물, 뿌리가 물밑에 붙어 있고, 잎이 수면에 떠 있다.
예로부터 음식을 위해서였다. 육기는 말했다: "그 흰 줄기는 쓴 술 (식초), 뚱뚱하고 아름답다."
근린 루문옥은 "하북 안백양전의 늙은 과일 가슴은 황화채라고 하며 줄기와 잎자루로 작은 묶음을 만든다" 고 말했다. 먹을 때 물로 껍질을 제거하고 식초와 기름을 버무려도 시원하다. " ⑤ 리우, 마오 전기: "또한 추구. ""
관사' 엘야 염석' 을 쓰다. 주씨는 말했다: "흐름을 따라 가져가 라." "
⑥ 사고와 언어 보조 단어. 복, 마오 전: "생각은 그렇다. 클릭합니다
장자 논자방'' 나는 딸을 시중드는 것을 잊었다'' 시중드는 사람, 존재를 생각하고 있다' 고 곽상주가 말했다. ⑦ 주씨는 말했다: "너는 유유하고 길다. 클릭합니다
유유히 한가하고 그리움의 깊이가 유장하다. ⑧, 마오 전: "선택. 클릭합니다
⑨ 종고 김도 음악이 담긴 성대한 의식이다. 왕 Guowei 는 말했다, "종 드럼 연주, 금 음악을 연주; 의사 선생님, 그건 그냥 드럼일 뿐이에요. "
이 시에 따르면,' 종고의 음악' 은 일종의 신분 언어이다. 2 주묘의 악기와 예기의 조합으로 볼 때, 석지락의 사용은 확실히 명확한 등급으로 분류되어 있다. 이른바' 예붕악악' 이라는 동주시대에도 그렇다.
중원지구 곽 정 삼진 주 등의 무덤은 이미 2000 여 석을 발굴했으며, 출토된 편종은 매장 기준이 높은 개별 무덤으로 제한되며 총수의 약 1% 를 차지한다. 청동음악편종의 제작 요구로 볼 때, 이것도 필연적인 것이다.' 대단한 사람' 이 아니어서 할 수 없다.
이 모든 것은 시에 반영된 사회적 특징과 정확히 일치한다. 관화' 는 의미가 간단한 시이다.
아마도 음악에서 공자의 논평인' 논어 타이버' 처럼' 스승의 충절의 시작, 관회의 혼란, 메아리의 음악' 이 가장 좋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혼돈은 음악 끝의 합주이다.
그것은 의미에서 두 번째로 좋은 것이다. 관화는 실록이 아니라 허작이다.
다준은은 말했다. "이 시는' 숙녀님, 군자 호숙녀님' 뿐이지만, 나는 얻지 못한 부분을 뒤져서 하늘을 원망하는 장면을 썼다. 이미 얻은 말을 뒤져내어 행복한 장면을 쓰는 것은 단지' 군자 호호' 라는 두 글자를 묘사하는 것에 불과하다. 만약 네가 현실을 인정한다면, 그것은 꿈의 꿈이다. ""
우윤진은 이렇게 말한다. "몸을 뒤척이고, 비파를 치고, 종고를 치는 것은 모두 공기 중에 허구로, 공기 중에 감정을 표현하며, 시인들은 사실을 모두 잃었다고 생각한다." 모두 식견이 있다.
시는 남녀의 정, 즉 이른바' 사상의 경지' 를 허황된 방식으로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한광 (), 예를 들면 월출 (), 예를 들면 택피 () 등, 관화 () 는 가장 조용하고 부드럽고, 시종일관, 특히 해피엔딩의 결말이다. 음악노래로서, 발매하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음악으로든 노래로서든 들쭉날쭉하고 단조롭지 않다.
그는 손일우에게 말했다. "나는 그것을 가지게 되어 기쁘지만, 나는 매우 졸려서 아직도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유유하고, 몸을 뒤척이며', 이 네 구절은 시의 파란이다. 이 네 마디가 없었다면, 시 전체가 편평할 뿐만 아니라, 억양도 없고, 음절도 짧고, 뾰족하고, 타이트한데, 어떻게 관현악의 현악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을까?
갑자기 이 네 문장을' 숙녀님' 전후 네 묶음 사이에 꽂자 문장 전체가 한가로운 악장으로 가득 찬 것 같았다. Deng Xiao 는 말했다: "당신이이 할인을 얻었을 때, 문학 상황은 고르지 않았습니다. 아래의" 친구 "와" 기쁨 "은 더욱 흥미 롭습니다.
유유유자적하다', 두 문장의 구조는 한 문장이고,' 뒤척이다', 네 문장의 구조는 한 문장이다. 문기가 여기까지 왔을 때, 음악 곡조도 여기에 와서 좀 쉬고, 다음 장은 전강이다. ""
일시 중지' 와' 앞강' 은 고대인의 의도를 미래에 추측하는 것이지만, 이런 추측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에 따라 관화는 자연스럽게 구창에 속하지 않고 심사숙고한 안배를 통해' 제작' 된 것이다.
사실' 시 300 수'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관관꿩비둘기, 강주에 있다", 모전: "별나리."
그러나 어떻게 번영할 것인가는 큰 문제이다. 역대' 흥' 에 관한 논술을 모두 편집한다면, 대작이 될 것 같은데, 또 어떻게 감히 쉽게 이야기할 수 있단 말인가?
그러나, 시를 읽고 나면, 행복의 문제를 피할 방법이 없어, 그저 몇 마디 평범한 말을 대충 얼버무리는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른바' 흥' 이란 화제를 일으키거나 현장에 의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정경과 감정의 결합은 대부분 시인의 현재의 깨달음이며, 눈앞의 것이든, 희망찬 생각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전자는 실제 장면이고 후자는 심리적 이미지이다. 하지만 화제를 불러일으킬 뿐 일단 화제에 들어가면 한쪽에 둘 수 있기 때문에' 흥' 에는 직접적인 은유가 없고, 있다면' 비' 다.
경물과 감정 또는 사물과 마음의 관계, 즉 경물은 이렇게 감성적이어서 깨달을 수 있다. 이 날은 시인에게 직설적이지만, 다른 사람이 그것을 보면 미묘하다. 사실 시인 본인에게 있어서, 잠시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잡기 어렵다. 시간이 지나면서 후세 사람들은 확실한 답을 찾기가 더 어렵다. 더구나' 시' 의 창작은 역사가 있고, 창작은 앞에 있다. 많은 사람들이 먼저 격언 경구가 되었는데, 형체가 있는 문장을 포함해서 작가는 단번에 인수하여 자신의 일시적인 감정을 결합했다. 같은 관심사는 여전히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감지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대정은 "두소릉의 절구는' 하루 안에 지각하는 것은 아름답다' 고 말했다.
3. 관허는 모든 뜻을 의미합니다.
비둘기는 강 모래톱에 있습니다.
계속 재잘거리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
남자의 좋은 배우자입니다.
배의 좌우 양쪽에서 낚시를 하고,
수생식물의 길이가 고르지 않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
남자는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한다.
그리움과 추구는 높이 올라갈 수 없다.
잠에서 깨어나 긴 그리움을 꿈꾸다.
나는 네가 너무 그립다.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수생 식물의 길이가 고르지 않다.
여자아이가 사방으로 가서 고르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
피아노 연주와 하프 연주는 친밀함을 보여줍니다.
수생 식물의 길이가 고르지 않다.
여자아이가 사방으로 가서 고르다.
조용하고 아름다운 소녀,
종을 치고 북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4. 누가' 관화' 의 각 문장의 의미를 상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까?
진나라 《시경》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냉이가 고르지 않아 좌우 [1].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참고: 꿩 비둘기: 물새의 이름, 즉 물고기 독수리. 전설에 의하면 그들은 매우 한결같다고 한다
가을: (가스) 의 외래어, (가스) 는 일거양득을 의미한다.
양치기 밤나무: 수생 식물의 이름
깨어나고, 자고, 자고.
[1]: 음모, 선택을 나타냅니다.
관화' 는 주남의 첫 시이자' 시경' 의 첫 시이다. 고대인들이 그것을 300 편의 첫머리에 올려놓은 것은 그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아들은 말했다: "관화는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다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후 역대 학자들의 관화에 대한 평가는 모두' 공자와 타협' 이었다. 관화' 는 한 여자에 대한 남자의 갈망, 그의 추구 과정, 그가 얻을 수 없는 고통, 그리고 그가 얻을 수 있는 기쁨에 관한 것이다. 그 문필, 의미, 소리, 정이 모두 뛰어나다.' 국풍' 의 시작이자' 시경' 의 왕관이다.
시에서 남자는 강가에서 새소리가 나는 것을 듣고 새소리를 따라 걸어갔고, 모래톱에서 산비둘기 한 쌍을 보고 아름다운 연상을 일으켰다. 숙녀는 군자호였다. 그래서 시의 제 1 장은 "관문을 닫은 비둘기는 하천에서, 숙녀이며 군자는 호호호하다" 고 말했다. 그가 비둘기의 노래를 듣고 있을 때, 한 소녀가 강가에서 냉이를 따고 있었다. 그녀의 왼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오른쪽 다음 네 문장은' 환영' 으로 이런 강렬한 흥분감을 요약했다. 하지만 이 여자에 대한 추구가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깨어 생각하다',' 뒤척이다'. 제 2 장의 여덟 마디는 이 남자의 낮과 밤의 고통과 불안을 묘사한다. 마지막 장에서는 부추채집 아가씨에 대한 남자의 깊은 동경과 아름다운 축원을 더욱 표현했다. 거문고의 친구' 와' 종고의 음악' 은 그가 이루고 싶은 소망, 즉 그가 상상했던 결혼 때의 시끌벅적한 장면이다.
관화와 검갑의 예술적 특색은 무엇입니까?
관루와 자간은 모두 * * * 시를 읽을 수 있지만 스타일과 표현 수법에 큰 차이가 있다.
"관로" 시는 "서사" 에 중점을 둔다. 시에서, 우리는 이 젊은이가 그녀를 추구하기 위해' 숙녀님' 과 사랑에 빠졌지만, 실패를 추구하여 환상 속에서 그녀를 얻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하지만 갑술' 에는 명확한 이야기가 없다. 제 1 장은 주인공이 바다를 바라보며 탄식하며 쫓아다니는 반면 이라크 국민은 곧 떠날 것 같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2 장과 3 장은 1 장에 대한 반복적인 낭송으로 고난과 긴 추구를 강조하며 주인공의 감정이 길고 오래 지속되어 주인공이' 이라크인' 에 접근할 수 없고 항상 희망을 밝히는 감정 상태를 보여준다. 관찬보다 건기의 정서적 매력이 더 강하다.
예술수법에서' 갑술' 의' 흥' 의 특징은' 관화' 보다 더 두드러진다. "둘 다", "물", "이" 등의 이미지가 서로 어우러져 하나로 융합되어 유행하는 사물과 묘사할 대상과 완벽한 예술 세계를 형성한다. 가을 물가에 갈대가 자라는 장면을 처음 쓴 것은 바로' 코끼리의 뜻으로',' 열정' 역할을 하는 장면이다. 갈대가 생겼고, 또 하늘과 물의 반사로 막막한 상태를 보이고, 한 쪽에서 주인공의 마음 속' 몽롱한 사랑' 의 경지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주인공은' 이인' 과 접촉하지 않고 상대의 이름조차 알지 못하지만, 좀 더 멀리 볼 수만 있다면 만족한다. 몽롱함' 과' 거리' 는 이 시의 감동적인 부분이다.
5. 관페이에서 유래한 두 성어는 뒤척이는 것으로 설명해야 한다: 뒤척이는 것; 반대: 반복.
이리저리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마음속의 그리움이나 걱정을 묘사하다.
[출처] "시경 주남관": "유유히, 뒤척이다." [예] 내 머리 속에는 또 어머니의 노고가 생각난다. 잠을 못 자서 엄마와 함께 있는 것이 생각난다.
Zou taofen "나의 어머니" [사용법] 술어 및 부사로;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자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1.to (침대에서) 뒤척이다. 불안하게 몸을 뒤척이다. 양숙녀를 이리저리 던지면, 바로 침어가 기러기에 떨어지고, 부끄러운 꽃이 달을 감고, 마치 천선의 대명사처럼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반의어는 메스꺼움과 추함이다. "시경 주남 관로": "조숙녀님, 군자 호호." 내 아내 해석: 아름다운 외관.
아름다운 여성은 공식적인 방식으로 법을 사용합니다. 주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샤오간 해외 행적: "앞에서 길을 안내한 사람이 분명히 걸어가는 게 쉬워요." 。
6. 시경은 아름다운 4 자와 그 설명 1, 백로는 서리다.
이인이라는 사람은 물 한쪽에서 이렇게 설명했다. 커다란 갈대는 녹색회색이고, 아침의 이슬은 서리로 변한다. 나의 애인은 강 건너편에 서 있다.
2, 드럼을 치고, 아들과 대화를 나누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설명: 우리는 이미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내가 너의 손을 잡고 생사를 함께 하게 해줘.
3, 강 대륙에서.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설명: 관관과 명한 산비둘기는 강 속의 작은 대륙을 동반한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4, 옷을 입지 않고, 옷을 입지 않습니까?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 적이 되라! 해설: 어떻게 자신이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너와 함께 입을 것이다.
왕흥병이 싸우면, 나는 나의 창을 갈고, 너와 적을 대적할 것이다. 사슴명, 여우, 사슴명, 들사과.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해설: 한 무리의 사슴들이 들판에서 재잘재잘 사과풀을 먹고 있다.
나는 한 무리의 좋은 손님들이 있는데, 그들은 피아노를 칠 줄 알고, 나팔을 불 줄 안다. 벌목 벌목 딩딩, 새 노래.
산골짜기에서 나무로 옮기다. 해설: 쿵쿵거리는 벌목 소리, 새가 조화롭게 노래하다.
새는 깊은 계곡에서 날아와 높은 나무 꼭대기로 날아갔다. 7, 야오 타오 야오 타오, 후아 연소.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해설: 복숭아나무는 울창하고 꽃이 만발합니다.
이 아가씨는 이미 시집갔으니 가정이 순조롭게 원만하게 될 것이다. 8. 내가 갔었어, 류이영.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해설: 그때의 출정을 회상하니 버드나무가 바람에 따라 불어온다.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시경》은 중국 노예 사회 말기에 생겨난 시집이다.
그것은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자 가장 오래된 시집이다. 우리는 기원전 1 1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의 고시 305 수를 수집했다. 이 밖에 제목이 없고 내용이 없는 시 6 곡, 즉 성시가 있다.
서주 초기부터 춘추 중기까지 약 500 년 동안의 사회적 면모를 반영했다. 《시경》의 작가는 알 수 없고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처음에는 "시" 또는 "시 300" 이라고 불렀습니다. 서한에 이르러, 그것은 유교 경전으로 추앙되어' 시경' 이라고 불린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가지 편집인으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