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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청 소개
구 () 성 () 은 몽롱한 시의 주요 대표로, 조크 당대 낭만주의 시인으로 불린다. 그의 초기 시가는 어린이 같은 스타일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직관적이고 인상적인 문장으로 동화 같은 소년 생활을 불렀다. 그의 세대의 그'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는다' 는 말이 중국 신시의 고전적인 문장이 되었다. 후은거류도, 1993, 10, 결혼변고로 뉴질랜드 아파트에서 아내 셰엽을 죽인 후 자살했다. 대량의 시, 산문, 서예, 그림 등의 작품을 남기다. 그의 작품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스웨덴어를 포함한 10 여 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구 청, 남자, 1956, 9 월 24 일 일출은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12 세 중퇴하여 돼지를 넣는다. 구 청 사진 (7 장) 문혁 시절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다. 1973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고, 이듬해 베이징으로 돌아와 공장 다리 거리에서 목수로 일했다. 1977 다시 쓰기 시작했습니다. 몽롱한 시파의 주요 대표 시인이 되었다. 1980 년 초, 우리 직장이 해체되고 실직하여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하고 있다. 65438-0985 중국 작가 협회에 가입하다. 1987 은 문화 교류 및 강의를 위해 유럽과 미국을 방문하도록 초청되었다. 1988 뉴질랜드에 가서 중국 고전문학을 가르치고 오클랜드대 아시아어학과 연구원을 초빙하다. 사직한 후 그는 격류도에 은거했다. 1992 독일 DAAD 크리에이티브 연금을 받아 독일에 썼다. 1993 10 은 10 월 8 일 뉴질랜드 아파트에서 사망했다. 대량의 시, 산문, 서예, 그림 등의 작품을 남기다. 구 () 성은 몽롱한 시파의 주요 저자로, 시집' 낮의 달',' 서정 () 구 () 시 서정시선',' 북방 고독인의 노래',' 철시계',' 검은 눈',' 북도 구 () 시',' 구 () 시' 가 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아버지 구공 편집장은' 구 성전집' 을 출판했다. 또한 그는 셰엽과 소설' 영아' 를 공동 집필했다. 인민문학출판사는 고성시 1998 을 출판했다. 시집《백일중의 달》. 구 () 성은 중국 신시기 몽롱한 시파의 대표 인물로, 동심으로 세상을 보는' 동화 시인' 으로 불린다. 슈팅의 우아함, 메이, 아름다움, 슬픔에 비해 고성의 시는 천진난만하다. 그러나 고성이 꿈과 애티가 가득한 시가에는 성인의 슬픔이 있다. 이런 슬픔은 은은하지만 납처럼 무겁다. 이는 시인 개인의 비애일 뿐만 아니라 한 세대가 각성한 후의 비애일 뿐 아니라 각성한 세대가 눈앞의 현실을 똑똑히 보는 비애이기 때문이다. 구 청 작품집 (4 점)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문혁' 을 경험한 세대의 젊은이들은 유명한 몽롱한 시인 고성 (1956 년 9 월 ~ 1993 년 10 월) 의 이 두 시를 더 잘 알고 있다. 1970 년대 말 80 년대 초에 시작된 몽롱한 시는 당시 고무적인 사상과 문학' 해방' 조류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당대 신시 혁신의 출발점이었다. 구 청 (Gucheng) 의 50 번째 생일까지 1 년, 4 권의 "구 청 문학 시리즈" 제 1 권, "구 청 문선: 독특한 세계" 가 최근 북부 문학 출판사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구 1962 년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1987 년 5 월 독일로 가서 민스터' 국제시가절' 에 참석한 뒤 서유럽과 북유럽을 여행하며 뉴질랜드에 정착했다. 6 월 8 일 1993, 그와 그의 아내 셰엽은 뉴질랜드의 라피츠 섬에서 두 번 죽었다. "고성문학시리즈" 기획자인 유희강에 따르면 이 4 권의 총서는 내년 9 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전체 선택본은' 고성성' 사이트 사장인 장강과 고성의 여동생 구향이 공동으로 편집하고 주석을 달 예정이다. 총 1.5 만 자 이상의 산문 작품으로 1.992 부터 1.993 까지의 구 () 를 포함해 전면적인 입체적인 구 () 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고성의 도시" 의 역장인 강은 절강온령의 한 중학교에서 고 3 국어 선생님이다. 그녀는 1993 에서 시집' 바다 바구니' 를 보고 고성의 시를 접하기 시작했다. 1994' 시 탐구에서 구 () 의 친구 문심 () 이 쓴 마지막 구 () 성 나중에 나는 거의 수집할 수 있는 고성에 관한 자료를 한 번 훑어보았다. 구 () 성의 초기' 인생 환상곡'' 이별의 바다' 와 그의 후기' 송세계'? 강이 특히 좋아하는 것은 나무 수영의 힘이다. 그녀는' 참' 으로 구 성을 한 사람의 가장 큰 특징으로 요약했고,' 자연 순수함' 은 그녀의 마음 속에 구 () 시의 가장 큰 특징이다. " 그의 시는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나온 것이다. 그의 시를 읽으면 너는 자신이 혼자라는 것을 잊어버린다. 당신은 무당벌레, 강, 석두. 이것은 또 다른 차원의' 자연' 이다. 강은' 구 () 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그의 아름다운 시편을 나누라' 는 이유로 1999 에' 구 () 성의 도시' 웹사이트를 설립했다. 하지만 그때의 시인들도 많았는데, 지금은 더 이상' 구' 를 마주하고 싶지 않다. 나는 그에 대해 어떤 의견도 발표하고 싶지 않다. "영향력 있는 몽롱한 시인이 인터뷰를 거부했다. 출국하기 전에 고성과' 왕래가 많다' 는 또 다른 시인은 자신이 문화 산문 원고를 쓰느라 바빠서 고인을 논평할 겨를이 없다고 주장했다. 오늘' 편집장, 몽롱한 시의 진지는 올해 초 출판된' 반생명' 이라는 책에서 북도 망크 등 시인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지만 고성에 대한 인상은 많지 않다. "당시 그의 시는 주로 북도 작곡이었고, 나는 공공장소에서만 그를 몇 번 만났다." 대다수의 시인들이 논평을 하기를 원하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다양하고 복잡한 원인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구 () 성은 확실히' 자신의 성에 살고 있다' 는 느낌을 준다. 누나는 고성보다 2 개월 2 개월 3 일 많다. 인상 속 고성의 가장 큰 특징은 흥청거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구 청 (Gucheng) 은 1 세 미만의 나이에 걸을 것입니다. "당시 그가 가장 많이 한 일은 땅에서 그리 높지 않은 큰 옷을 입은 거울 앞으로 걸어가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는 것이었다." 유치원에 다니는 구 (구) 성은 여전히 "떠들썩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매번 그를 마중하러 갈 때마다, "그는 함께 노는 아이들 중에서 그를 찾지 않는다. 그는 숨어서 나무나 개미를 관찰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 구 시앙 (Guxiang) 은 어린 시절부터 많은 책을 읽은 구 청 (Gucheng) 이 괴롭힘을 당한 학생들을 위로하기 위해' 삼국연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들려주어' 이야기' 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회상했다. 그러나 학생들이 둘러서서 그의 이야기를 들을 때, "그의 이야기를 듣는 것은 쉽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중간에 둘러싸인 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 \ "하지만 그는 말하고 싶어, 누군가 듣고 싶어. 클릭합니다 외부와 소통하고 마음을 지키려는' 심리적 줄다리기' 에서 고성은 어쩔 수 없이 여동생을 자신의' 1 인 관중' 으로 찾아야 했다. 그녀의 언니는 미처 듣지 못했다. "어쩔 수 없이 그는 다른 방으로 들어가 침대를 사이에 두고 혼자 벽에 대고 말했다." 문혁' 의 풍랑이 모든 것을 삼켜버렸을 때, 고성은 여전히' 뜨거운 태양 아래, 낙엽 속에서, 찬바람 속에서 혼자 걷고, 고성벽에서 고화를 줍고, 잡초에서 메뚜기와 쇠똥구리를 찾는다',' 큰 나팔, 인파 굴비 전단지' 는 그에게는 없었다 그는 나를 비웃고, 나를 싫어하고, 내가 집단과 사교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금지하고, 그런 것들이 지루하다고 생각하고, 학우들은 매우 저속하다. 자신의' 한 사람의 성' 에 사는 구 () 성은 가장 인상 깊고 흔히 볼 수 있는 옷차림으로 높은 모자를 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1992 6 월 네덜란드에서 연설, 1992 2 월 독일에서 연설. 시인의 나라에서는 모자가 상상의 왕관이 아니다. 그는 자신의' 왕' 고성과 그의 아내 셰엽이 아니었는가, 나중에 뉴질랜드의 라피츠 섬에서 닭을 키우고 채소를 기르는 것도 독립된 왕국과 자급자족을 의미한다. 베이징 영화학원 교수 최위평의 눈에는 "구 () 성은 겁이 많은 사람이지, 입담이 좋은 사람이 아니라, 비교적 움츠러들어 뒤에 앉아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최비평 교수는 구 () 가 몽롱한 시파 () 의' 큰 공헌' 을 긍정했지만,' 밤이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빛을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는 의문을 제기했다.' 환경이 어둡다고 주장하고, 나는 밝다' 는 것은 제멋대로의 표현이다. 한 사람이 자신에게 그림자가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하고 자신을 경고하지 않는 것은 무섭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회를 관찰하는 동시에 우리도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오늘" 잡지의 중요한 멤버 유자력은 백화문이 시를 쓸 수 있을지에 대해 근본적인 의구심을 보였기 때문에' 몽롱시' 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그리 높지 않다. 그는 구 성이 "그들 중 한 명일 뿐, 다른 사람들보다 낫지 않다" 고 느꼈다. 유자력은 구 () 성을 모를 때 구 () 성의 시를 읽었다. "나는 그가 시를 쓰는 것이 어린아이 같고, 늙은 아이의 성숙함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른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유자력은 구 () 성의 창작, 첫째, 도덕과 상징에 더 집중하고, 시의 음악성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둘째, 동화색을 띠고, 이른바' 개구쟁이' 성격을 가진 것은 문혁의 경직된 사고방식의 반전이지만, 이런' 반항' 방식은 아이의 방식으로 이뤄진다. 따라서' 개구쟁이' 는 결국 통제력을 잃기 쉬우며, 시적, 성격 결함, 사회적 소통 중단과 관련이 있다. 유자력은 고성이 산문어로 그에게 부여한 시를 신비감과 종교성으로 만들려고 했지만, 사실' 광명을 찾다' 와' 미래를 믿는다' 는 것은 신선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단락의 주요 작품인' 검은 눈' (1986 인민문학출판사 출판),' 영아' (1994 1 월 베이징화의출판사 출판, 공동 저자) 를 편집한다. 노무) 구 () 시,' 구 () 동화우화시집',' 도시의 시',' 백일의 달',' 서정 () 과 구 () 의 시',' 북방 고독의 노래',' 철시계',' 검은 눈',' 북도',' 구 () 시의 시 셋째, 공감; 넷째, 이미지 중첩 방법; 다섯째, 사물과 사람의 전환 방법; 여섯째, 이미지 법 을 취할 것입니다; 7 은 점프 방법을 생략하는 것이다. 키워드: 구 청; 시; 미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