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악부시의 문학 상식.

악부시의 문학 상식.

악부시와 한악부는 동의어로 이미 합병되었다. 이한악부는 한대 황가악부 시스템이나 악부 기능에 해당하는 음악관리기관이 수집하고 보존하고 전해 내려오는 시를 가리킨다. 한악부시는 그 기능에 따라 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일부는 통치자가 조상에게 제사하는 작은 사당 노래로,' 시경' 의' 송송' 과 같다. 또 다른 부분은 이름이 없는 민악집집이다. 국제적으로 악부 민가로 불린다. 작품명: 한악부 작품별칭: 악부시/악부/악부민가 창작시대: 한대

작품 출처: 악부시집문학장르: 악부시작가: 한대악부기관이 카탈로그를 수집하고 정리한다. Yuefu 는 Qin 이후 설립 된 형태 음악입니다. 서한악부의 확장과 발전은 한무제 1 2 3' 한서' 시대였다. 한대 악부는 한무제 이래 한대의 번화한 곳이다. 두 한악부시는 세심하게 재단한 것이다. 한대 악부 민요는 짙은 생활 정취를 지니고 있다. 아픈 여자가 가을바람에 있다. 사한악부의 민요는 가장 큰 (1), (2), (3), (4)' 강남' 한시악부가 진나라부터 설립된 음악 배치, 악사 육성, 민요 수집을 전담하는 관무다. 한악부는 한대 악부 기관이 채택한 시를 가리킨다. 이 시들은 처음에 민간에 전해져 악부에 의해 보존되었고, 한인은' 송시' 라고 불렀고, 위진 시대에는 비로소' 악부' 나' 한악부' 라고 불렀다. 후대학자들은 이런 형식으로 쓴 시를 모방하여' 악부시' 라고도 한다. "한수 문예지" 에 따르면, "대대, 조지정지, 진, 초풍, 슬픈 음악으로 시작하지만, 풍속도 볼 수 있고, 운호도 알 수 있다." 이 작품은 한악부의 정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악서사기' 에 따르면 한악부의 설립은 늦어도 한무제 혜제 2 년 (기원전 193 년) 보다 늦지 않았지만, 한무제가 민요를 수집할 때 동한 말년에 수집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 * 수집1 송대 시인 곽모겸이 편찬한 악부시는 65,438+000 권으로 65,438+02 종류로 나뉜다 악부시집' 은 현존하는 악부민가 40 여 곡이며 대부분 동한 시대의 작품이다. 그들은 당시 사회의 하층민들의 고난과 생활의 정취가 짙어 강렬하고 직설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그것들의 형식은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며, 문장은 잡오언을 위주로 하고, 언어는 신선하고 활발하며, 서사 기교가 좋아 중국 고대 서사시의 기초를 다졌다. 한악부' 는' 시경' 에 이어 또 하나의 위대한 고대 민가집이다. 시경 (현실주의) 과는 달리 시화 현실주의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였다. 여성 제재 작품은 한악부 민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통속적인 언어로 생활에 가까운 작품을 만들어 점차 잡언에서 오언으로 바뀌었다. 그것은 서술적인 글쓰기를 채택하여 인물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하고, 선명한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이야기의 줄거리는 온전하다. 그것은 사상의 내포를 부각시키고, 전형적인 세부 사항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서사시 발전의 새로운 단계를 개척하며, 중국시 역사상 오언시 발전의 중요한 단계이다. 한악부는 문학사에서 지위가 매우 높아서' 시경',' 초사' 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 상묵상' 과' 공작새 동남비' 는 모두 한악부 민가이고,' 공작새 동남비' 는 중국 고대의 가장 긴 서사시이다. 공작새 동남비' 와' 목란시' 는 모두' 악부 쌍벽' 이라고 불린다. 서한악부의 확대와 발전은 한무제 시대에 한서' 예악지' 가 말했다. "한무제가 교외제사를 정할 때 ... 악부립, 야집시는 조, 다이, 진, 추 4 인의 의뢰를 받았다. 이연년을 협율대장으로 사마상루 등 수십 수의 인공시를 인용했다. , 이 글은' 율법' 에 대해 간략하게 논술하고, 팔음의 성조로 19 장의 곡을 만들었다. 달에, 나는 감천으로 언덕을 숭배하여 남녀 칠십 동들을 기절시켰다. " 한무제 시대에는 악부의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다. 악부는 문인들이 조정에 사용할 노래시를 만드는 것 외에도 전국 각지의 가요를 광범위하게 수집한다. 많은 민요는 모두 악부 안에서 노래하여 전해 내려온 것이다. 문인들이 창작한 악부시는 더 이상 잔치, 안사방의 송립과에 국한되지 않고, 여전히 제사 때 공연을 하며 악부시의 지위가 눈에 띄게 높아졌다. "한서 관백공주표" 에 따르면 한무제 시절 악부령은 세 명의 관원으로 구성되었다. 한서 예악지' 에 따르면 성제 말년까지 악부에는 이미 직원 800 여 명이 있어 방대한 음악기구가 되었다. 한무제부터 성제까지의 백여 년은 악부의 전성기이다. 애제는 왕위에 올라 악부 관원을 해고하고, 악부 인원을 대폭 줄이고, 나머지는 기사단의 관할을 받았다. 그 후 한나라는 더 이상 악부제도를 건립하지 않았다. 동한 음악 담당 기관도 두 시스템에 속한다. 하나는 태악 음악부, 장관은 태악 음악령으로 서한의 태악 음악령에 해당해 태상경에 속한다. 하나는 황문 홍보부로, 청화령을 주관하며 소부에 속한다. 황문이 조장하는 이름은 서한부터 있어 악부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 동한 시절에는 성화령이 맡은 황문선부가 잔치를 즐기는 대신들에게 노래시를 제공했고, 실제로 서한악부의 역할을 했다. 동한악부시는 주로 황문선부에서 채창하여 보존하였다. 각묘가: 주로 귀족 문인들이 제사를 지내기 위해 쓴 음악노래로, 화려하고 우아하며 사상성이 없다. 안사방가' (초음) 제 17 회,' 제교의 노래' 제 19 회: 음악 배경: 출처: (1) 진악 (2) 추악 1:) 가사는 나중에 쓴 것이고 내용은 비교적 복잡하다. 주로 민간 창작이다. 2 향하가: 음악은 전국 각지에서 수집한 민간 음악으로, 노래는 대부분' 거리 담가' 이다. 그중에서도 가작이 부족하지 않고 한악부의 정수이다. 3 잡가: 중국 곡을 어떻게 연주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분류가 없기 때문에, 자율적인 부류이다. 안에는 우수한 민요가 몇 개 있다. 한서 예문지' 는 서한악부의 노래시를 묘사할 때 "효 이후 악부가 가요를 많이 채집했기 때문에 세대 부고 진초체가 있다" 고 썼다. 모두 희비를 느끼고, 모두 일 때문에 일어난다. " 한나라의 두 곡악부시는 모두 창작 제재의 영감을 받아 매우 표적이 되었다. 바로 일상생활의 구체적 사건이 악부 시인의 열정과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악부시도 보편적인 관심의 민감한 문제를 표현하고, 그 시대의 고통과 음악, 사랑과 증오, 생사에 대한 태도를 이야기했다. 두 한악부시의 저자는 서로 다른 계층에서 왔고, 시인의 획은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었다. 따라서 빈부 격차와 사회 구성원의 고락의 불균형은 시에서 충분히 드러난다. 향하의 시, 동문여행, 부인과병 여행, 고아여행은 모두 일반인의 고난을 표현한 것으로, 사회 밑바닥의 신음과 외침이다. 어떤 가족들은 "연못에는 쌀 한 통이 없고, 선반 위에는 옷이 걸려 있지 않다" 며 남자 주인과 남자 주인이 칼을 뽑아 반항의 길로 나아가도록 강요했다. ("동문투어") 어떤 여자들은 오랫동안 병에 걸렸고, 죽을 때 아이를 남편에게 맡겼다. 병든 여자가 죽은 후 남편은 어쩔 수 없이 거리를 따라 구걸을 했고, 고아는 집에서 울며 엄마를 요구했다. ("산부인과") 고아가 형제자매에게 학대를 받아 인간의 괴로움을 맛보는 사람들도 있다. ('고아여행') 이 작품들은 일반인의 경제적 빈곤과 어려움을 굵은 선으로 드러내고 대화, 행동, 내심 독백을 통해 정신적 고통과 정서적 고통을 보여준다. 동문기' 주인공은 마지막 선택을 한 뒤 부부의 사랑과 자녀 애정을 포기해야 했다. 이 부부의 대화는 생사극이다. 여성병 중 병부의 임종 의지는 씁쓸하고, 남편이 고아를 키울 수 없는 죄책감과 슬픔도 글자 사이에 스며들었다. 고아의 여정' 에 나오는 고아들은 비인간적인 대우를 참을 수 없어 생사보다 못하다는 생각이 들기까지 했고, 어려서부터 자신의 운명에 대한 자신감을 완전히 상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아명언) 두 한악부시는 일반 백성의 고통을 표현할 때 표현 대상의 굶주림과 정신적 감정 세계에 대한 심각한 상처를 병행했다. 무엇보다도, 시의 저자는 죽음을 위해 발버둥치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깊은 동정을 베풀고, 하층 가난한 사람들의 불행을 연민의 마음으로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향하시에 수록된 이 세 편의 시는' 닭명',' 일선 만남',' 장안 좁은 사선' 세 편의 작품과는 완전히 다르다. 그들은 고난의 세계와 완전히 다른 장면을 보여 주고 사람들을 다른 세계로 데려온다. 이 세 편의 시의 기본 내용은 똑같다. 모두 부잣집을 제재로 한다. 세 편의 시의 용사도 중복이 많은데, 원래 같은 어머니에게서 나온 것이다. 상봉' 의 저자는 마치 가이드처럼 사람을 두 번 시랑 사무실에 소개했다. 처음으로 금을 문으로, 백옥을 당으로 보고, 당에 뿌려 이름을 날렸다. 아트리움의 계화나무는 매우 장관이다. 두 번째로 그들을 만났을 때, 그들은 신혼여행을 함께 했다. 그들은 흥얼거리고 있었다. 두 여자는 솜을 짜고 있었고, 어린 여자는 악기를 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시는 주인의 부를 렌더링하는 동시에 그의 존귀한 신분을 밝혔다. "형제 이삼, 중성자는 시랑이다." 이것은 부귀한 집이며, 가치가 비범하다. 금은 문, 백옥은 홀, 부귀한 왕자의 상징이며, 일반적인 부귀가 아니라 대부귀이다. 시랑은 황궁의 금지군이나 황제의 좌우 종자로 황제가 신뢰하는 측근 대신이다. 그의 특별한 지위는 일반 법원 관리와 비교가 되지 않는다. 닭명'' 장안에 좁고 비스듬한 선이 하나 있다' 는 표현 대상의 탁월한 지위를 더욱 충분하게 하거나 구름:' 사오형제 모두 신하' 또는 구름:' 장남은 이천석이 있고 중성자는 효성이 충후하다. "소년은 관직이 없고 옷은 낙양에 있다." 시의 부잣집은 단지 한 명의 주관, 몇 명의 형제가 동시에 벼슬을 하는 것이 아니다. 관직은 녹봉 400 석의 시랑에 국한되지 않고 관직 2 천 석의 대원이다. 상봉'' 장안에 좁은 사행이 있다' 는 두 편의 시는 작가가 감상하는 필조로 쓴 반면,' 계명' 이라는 시는 돈과 세력이 있는 사람에게 함부로 행동하지 말라고 경고하며 형법을 위반하지 않도록 권고와 비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 편의 시는 한 부유한 가정의 기상을 표현하여 중국 고대 문학 창작에 전범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이후 많은 유사한 작품들이 이를 기초로 하고 있다. 금은 문이고 백옥은 당이다. 홍루몽' 에서 자부의' 백옥은 청금마' 로 발전했다. 세 여자가 면북악기를 짜는 그 단락은 따로 나뉘어' 세 여자의 휘황찬란함' 이라고 불리며 고대 악부시에서 자주 등장해 부잣집 자식의 상징이 되어 특정 의미를 지닌 기호로 축적됐다. 악부시는 서민의 질고를 표현하며 한 부유한 가정의 사치를 반영하며 화가에 포함돼 대비가 뚜렷한 두 가지 화면을 형성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쪽은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사선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한편으로는 럭셔리하고 사치스러운데, 세상에 애락이 있는지 모르겠다. 한편으로는 아내와 아이도 키울 수 없고, 반면에 처첩은 무리를 지어 물새가 많다. 이 두 그룹의 악부시는 원래 큰 우연성으로 함께 배치되었는데, 그 객관적인 효과는 독자가 천국과 지옥을 가로질러 빈부 불균형과 고락의 양극세계를 엿볼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한대의 악부시도 남녀 간의 사랑과 증오에 대한 직접적인 고백을 했다. 사랑 결혼 작품은 두 한악부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 시들은 대부분 민간이나 하층 문인의 손에서 나왔다. 그래서 연애결혼에서 사랑과 증오를 표현할 때 모두 대담하게 도발하는 것이다. 주창곡에 수록된 상악은 노래 18 곡 중 하나이며, 딸의 선서 한마디이다. "상악! 나는 너를 만나고 싶다. 나는 오래 살 것이다. 산에는 무덤이 없고, 강은 고갈되고, 겨울에는 천둥과 번개가 치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내리고, 천지는 하나가 되지만, 감히 너와 헤어질 수 있다. "이 시는 단어가 특이하고 독특하다. 우선, 하늘에 맹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운명의 천자와 평생 반려자가 되고 싶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그는 심지어 5 가지 희귀하고 비정상적인 자연현상을 열거하여 사랑에 대한 확고부동한 약속을 표현하기까지 했다. 모든 것이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동시에 나타날 수도 없었다. 작품은 서정적인 힘을 크게 증강시켰고, 내면의 느낌은 화산 폭발, 강이 흐르는 등 어떤 힘도 막을 수 없었다. 두 한악부시의 딸, 연인에 대한 진지한 열정. 하지만 상대방이 이미 앞을 내다보고 중도에 마음이 바뀌면 사랑이 증오로 변해 주저하지 않고 결단력 있게 헤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다른' 생각' 은 미혼 여성의 사랑과 증오의 변화와 그 표현을 반영한다. 여주인공이 그리워하는 애인은 해남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녀는 소중한' 진주 대모 한 쌍, 옥색이 눈부시다' 를 준비하여 상대방에게 선물하고 싶었다. 그녀는 상대방이 두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말을 듣자마자 단호히 선물을 망쳤다. "잡동사니를 잡아당겨 망가뜨렸다." "바람이 그 재를 불었을 때" 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제부터는 더 이상 놓치지 마라. "그녀는 열렬히 사랑하고 뼈에 사무치게 미워한다. 그녀의 선택은 고통스럽고, 동시에 확고하고 단호하다. 공작새 동남비' 는 또 다른 사랑과 증오에 대한 원한이다. 이 시의 남녀 주인공 초중경과 유란지는 사랑하는 부부이다. 그들 사이에는 사랑만 있고 증오는 없다. 그들의 결혼은 외력으로 파탄되었다. 초목은 란지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그녀의 가족에게 돌아가야 했다. 리우 형은 그녀에게 재혼을 강요했고, 지사 집은 그녀에게 결혼을 강요했다. 유란지와 초중경이 헤어진 후, 그들은 서로를 더 잘 알게 되었고, 그들의 사랑은 점점 더 강해졌다. 마지막 두 사람은 자살로 도급 결혼에 반항하면서 생사에 대한 애착을 표현했다. 공작새 동남비' 작가는 이 결혼의 비극을 묘사할 때 남녀 주인공이 좋아하는 대로 사랑하고 미워하는 것은 미워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한악부 시 두 곡에는 상화랑 등도 있다. 이 두 작품 중 남녀 쌍방은 전혀 감정의 기초가 없어 낯선 사람과 같다. 남자는 자신의 권력으로 자신의 의지를 여자에게 강요하려 했다. 그래서 진로찜질은 폐하와 후희에게 사투를 재빠르게 거부하는 장면이 나왔다. 이 두 편의 시의 저자도 사랑과 원한이 분명하다. 그들은 진나푸와 후희에게 충분한 긍정과 고도의 칭찬을 해주고, 호색적인 사신과 김무자를 조롱하고 채찍질했다. 한무제부터 전쟁이 잦아 병사들을 대량으로 징발하여 백성들이 대량 사망하고 많은 가정이 파괴되었다. 남방의 전쟁' 필법은 전쟁터의 황량함뿐만 아니라 넓은 사회공간까지 뻗어 사회 질서에 대한 전쟁의 파괴와 농업 생산의 낭비를 묘사한다. 제 15 차 징병은' 제 15 차 징병'' 80 년대 초말로 돌아가기' 로 병역제도의 어둠을 묘사한다. 두 인물 사이의 엄청난 거리는 개인의 비극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가족 중 송백합장' 의 비극적인 장면도 초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양한의 악부시도 강렬한 삶과 즐거움, 죽고 미워하는 소망을 표현했다. 어떻게 개인의 생명의 유한성을 초월할 것인가는 고대인들이 고심하고 사색하는 중요한 과제이다. 양한의 악부시는 이 방면에서 이전 문학 작품보다 더 깊은 발굴을 통해 창작 주체가 즐겁고 죽기를 바라는 소망을 표현했다. 추록',' 호례' 는 한대 유행의 장례곡으로, 장례 때 부른 노래는 모두 화가에 포함되어 있다. "가을 이슬" 시 전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슬은 제거하기 쉽지 않습니다. 이슬이 다시 떨어지면 사람들이 죽을 때! "이 시는 인생이 짧다고 생각하는데, 풀 위에 이슬을 바르는 것보다 못하다. 이슬이 마르면 자연히 다시 만들 수 있지만, 사람의 생명은 단 한 번뿐이다. 죽음은 생명을 멀어지게 하고 영원히 사라진다. " 쑥' 은 죽음을 더욱 처참하게 만든다.' 쑥은 누구의 집인가? 영혼을 모으는 것은 미덕과 어리석음이 없다. 귀신이 튀어나오자 사람의 목숨은 허사가 되었다. "이 시는 신론적인 관념으로 사람의 죽음을 대하고, 죽음에 직면했을 때의 고통스러운 심정을 쓰고, 어쩔 수 없는 태도로 영혼을 대하는 것은 쑥이라는 불가항력적인 사실을 담고 있다. 정상적인 죽음은 이미 이렇게 큰 슬픔을 초래했고,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한 엄청난 고통은 더욱 하소연하기 어렵다. 노래' 남방의 전쟁' 은 전사한 장병들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병사들이 전사한 후의 장면은 "수심이 자극되어 민들레가 보이지 않는다. 부엉이는 말을 타고 죽을 때까지 싸우고, 말은 노래를 부른다. "작가가 전쟁터가 묘지로 변한 후의 황량함과 비참함을 극력 렌더링한 것은 거의 적막한 음울한 그림이다. 특히 참을 수 없는 것은' 야생 죽음은 먹지도 않고 먹지도 않는다' 는 것이다. 죽은 사람은 갑자기 도시 밖에서 죽고, 아무도 묻히지 않고, 까마귀는 마음대로 쪼아먹는다. 인생의 고처는 이보다 못하다. 시 속의 죽은 사람은 용맹한 척했지만, 전쟁의 생명에 대한 파괴는 여전히 남김없이 잘 표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시들은 죽음의 슬픔을 묘사할 때 생명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 죽음에 대한 소외와 배척, 죽음을 피할 수 없는, 타인에게 강요된 잔혹한 사건으로 표현했다. 악사와 행복한 생활은 연결되어 있고, 같은 문제의 양면이다. 한나라의 두 곡악부시는 죽음에 대한 혐오감을 솔직하게 전달하면서 행복한 생활에 대한 소망을 신령과의 교류에 허황된 형식으로 기탁했다. 교외 제사가' 태양의 출입' 은 태양의 상승과 하강을 통해 개인의 수명과 연결되어 있다. 태양은 매일 동쪽으로 서쪽으로, 날마다, 해마다, 영원히 끝나지 않는다. 그러나 개인의 생명은 한계가 있고, 태어나고, 죽고, 들어가면 생명의 여정을 완성하여 태양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태양은 끊임없이 드나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래서 작가는 태양이 다른 세계에서 운행하는 것을 대담하게 상상한다. 사계절의 시간 좌표가 세계와 다르기 때문에 태양은 영원한 존재가 된다. 시인은 여섯 마리의 용을 타고 천국을 유람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신마가 하늘에서 내려와 자신을 태양 운행의 세계로 실어 나르기를 바란다. 잡가' 의 갈염은 천국에 들어가는 이상적인 그림을 그렸다. 시인은 자신이 운야식에 올랐다는 환상을 품고 신들의 선경에 이르러 그곳에서 귀한 손님이 되었다. 각 길의 신선들은 모두 그의 도착을 위해 바쁘다. 하버, 청룡백호, 남두북극, 창어 직녀는 모두 매우 신경을 쓴다. 서늘한 바람과 매달린 별조차도 노래하고 춤을 추며 시인을 위해 열정적으로 봉사하고 있다. 이 시는 개인의 유한한 생명을 초월하여 세계 건너편에 도착한 후의 궁극적인 행복을 표현하여 많은 천체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신과 시인을 한데 모으다. 비슷한 시에는' 장가행',' 동탈출' 도 있지만 이 두 시 중 장생불로향은 천국이 아니라 선산, 선산은 신약으로 장수를 연장한다. 두 한악부시는 장생불로의 환상을 표현할 때 신령이 세상에 와서 창작주체와 같은 세계에 살고 있다고 쓰기도 한다. 교외예배 노래의 시' 연습시',' 꽃할아버지' 는 모두 하늘에서 왔고,' 상칼라' 노래의 신선은 모두 물에서 나왔다. 악부 시인은 신령의 강림을 묘사할 때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매우 섬세하게 묘사했다. 수행시간' 은 영수의 여행, 영차, 영하, 영래, 영대, 영좌, 영유의 질서 있는 서술을 통해 신령이 점차 자신의 과정과 은총, 그리고 그들에게 줄 수 있는 기쁨을 보여준다. 꽃 할아버지는 글쓰는 데 연천과 많이 닮았다. 상령에서 신선은 계나무가 배이고, 이끼는 중도리, 화목란? 리, 금이 엇갈려 심상치 않다. 이 작품들은 겉으로는 신령이 세상에 와서 창작주체에게 다가왔지만, 시인들이 신의 힘으로 영생의 속성을 얻게 될 것이며 곧 선계의 일원이 될 것임을 시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양한의 악부시는 육체가 천국의 선계로 날아가는 것과 신선이 세상에 내려오는 것에 관한 것이 모두 사람과 신을 한 단계 올려놓는 것이다. 신은 더 이상 창작주체를 초월하지 않고, 사람은 신과 동행하여 서로 다가온다. 두 한악부시는 인간의 불후와 세속화를 통해 작가가 천인을 소통하는 이상을 표현했다. 두 한악부시는 인간 고락과 남녀 관계에서 사랑과 미움의 원한을 표현할 때,' 시경' 의 영향을 받아 민족적 풍격과 우아한 정취를 지니고 있다. 생욕락을 표현하고, 죽음의 한을 표현할 때, 주로 초문화전통을 계승하는 것은 장사오의 유풍이다. 번화한 곳 (호텔, 교토) 과 돌발 사건은 작가가 묘사하기를 좋아하는 대상이다. 일부 대표 작품은 완전한 줄거리로 이야기를 전한다. 산부인과, 고아, 공작새 남동쪽 비행 등등. 때로는 줄거리가 우여곡절이 많다. 공작새 동남비' 는 란지 부부의 충성스러운 사랑과 봉건 독재의 갈등을 손에 들고 풍성한 우여곡절을 펼쳤다. 란지는 그 교란을 견디지 못하고, 스스로 귀환하여 파란을 일으켰다. 종경의 사정은 갈등을 가라앉힌 것 같지만, 초목의 태도는 사람을 화나게 하고 갈등은 더욱 날카롭게 한다. 유교가 헤어지기 전의 서약은 갈등을 조금 늦추게 했다. 란지는 어쩔 수 없이 재혼을 했고, 갈등은 촉발되었다. 줄거리가 소탈하고 기복이 심하여 일파삼할인. 한대 악부시는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만들었다. 그가 사람을 쓰는 수법은 매우 기교가 있다. 또는 인물의 언행을 통해 인물의 성격을 표현하거나 환경, 경물을 이용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다. 한 여성의 병환여행, 고아의 여행,' 상머상' 의 대화,' 공작새 동남비' 속 인물의 행동, 환경 분위기 등 세세한 부분들이 인물을 효과적으로 묘사했다. 두 한악부시는 커팅에 신경을 쓰고, 중사를 중시하고, 서정을 약간 서정하며, 장면을 깔고, 중간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고, 앞뒤를 그려낸다. 한편, 양한 시대의 악부시 작품은 중국 고대 시풍의 진화에 적극적인 추진 작용을 하여, 사언시에서 잡시, 오언시로 전환하는 것을 실현하였다. 《시경》의 네 글자체는 서정보다 길어서 서사묘사에 적합하지 않다. 특히 진나라 이후 중국어의 복음사가 늘었지만 동사는 단음절이기 때문에 복음사와 단음절어는 사언시의' 22' 리듬과 잘 맞지 않는다. 시풍 혁신은 필수적이다. 초사의 잡체는 사언시체에 대한 큰 해방이다. 한대 악부시는 처음부터 잡언으로 서술을 용이하게 했다. 잡시 안에는 이미 다섯 마디 말이 있다. 동한 시절 민간이 창작한 오언시가 증가하여 문학 창작 스타일에 더욱 영향을 미쳤다. 중국 고전시의 중요한 풍격이 이때 점차 성숙해졌다. 중국시 초에 서정시가 천지를 뒤덮었다. 시경' 에는 서사시 (예:' 7 월',' 동산',' 무모' 등) 가 많지 않다. 대부분 서정시이며, 왕왕 연장 형식으로 노래를 부른다. 초사도 서정적이다. 한악부 민요의 출현은 서정시의 주류 국면을 바꾸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성숙한 서사시가 적지 않다. 현존하는 한대 악부시 중 약 3 분의 1 은 서사작품이다. 이런 서사시는 3 인칭을 많이 채택하여 인물 사건을 표현할 때 더욱 민첩하다. 단편 소설은 종종 전형적인 생활 단편을 가로채어 갈등을 한 초점에 집중시켜 과도한 해석과 서술을 피하고 넓은 사회적 배경을 드러낸다. (조지 버나드 쇼, 단편, 단편, 단편, 단편, 단편, 단편, 단편, 단편, 단편, 단편) 예를 들어' 동문여행기' 는 남편이 칼을 뽑고, 아내와 자녀들이 애써 권고하는 장면만 묘사하지만, 시 뒤의 내용은 매우 풍부하다. 또 다른 예로' 15' 계획을 들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65 년간의 군 경력으로 집을 그리워하기가 어렵다. 한편, 집에는 자연재해와 인화가 많아 사랑하는 사람이 하나씩 죽었다. 이 모든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노인의 대머리가 돌아왔다고 말할 뿐, 황량한 사합원과 무덤, 생활의 어려움, 사회의 어둠, 심지어 더 많은 사람들이 같은 처지를 겪었다. 중장편 서사시는' 상상',' 공작새 동남비' 묘사, 줄거리, 충돌이 많다. 중국 고대 서사시는 한악부 민요를 기초로 새로운 시신인 잡문체와 오언체를 창조했다고 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그의 잡시는 자유롭고 유연하여, 마치 마음대로 쓰는 것 같고, 한두 마디가 적고, 한 편의 십여 자 (예:' 고아의 여행') 가 많다. 작가는 단지 내용의 필요에 따라 쓴 것이다. 이것은 앞으로의 잡가를 위한 깔개를 만들었다. 일반적으로 오언시가 한대에서 생겨났다고 생각한다. 악부시에서' 강남'' 15 군 입대' 는 모두 오언시이다. 일반적으로 이 두 편의 시가 서한에 쓰여졌다고 생각한다. 동한 () 에 이르자 악부시 () 의 오언시가 갈수록 많아지고, 그 예술성도 나날이 완벽해지고 있다. 그리고 문인의 오언시와 상호 작용하여 공동으로 촉진한다. 성숙한 오언시체는 한대 악부 민가와 문인 창작에서 수태되어 위진 남북조시의 주요 형식이 되었다. 한악부 민요는 강한 생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하층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고난과 고통을 구체적이고 깊이 반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열다섯 번째, 징집되어 입대하다. 15, 군대에 입대하고, 80 세가 되어서야 돌아온다. 마을의 모든 사람, 집에 누가 있습니까? 먼 곳을 바라보는 것은 너의 집이고, 푸른 소나무는 무수히 많다. 토끼는 개 부비동에서 들어오고 꿩은 들보에서 날아간다. 아트리움에서 녹곡이 탄생했고, 우물에서 여퀘벡이 탄생했다. 오곡을 밥으로 먹고 해바라기를 탕으로 마시다. 국밥을 잠시 삶았는데, 누구일지 모르겠다. 문을 나서서 동쪽을 바라보니 눈물이 옷 위에 떨어졌다. 성남, 성남, 사성북, 죽은 사람을 야생에 묻지 않는 것은 먹을 수 있다. 나를 대신해서 오씨를 불러 주세요. "우리 손님으로 갑시다. 만약 네가 야외에서 죽는다면, 묻히지 마라. 썩은 고기는 도망갈 수 있습니까? \ "수심 자극, 민들레 무형. 올빼미 승마 싸움 죽음, 쑤 혼자 방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