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누가 털의 서문에 대해 논평할 수 있습니까?
누가 털의 서문에 대해 논평할 수 있습니까?
--
\ "관화 \", 후비의 덕, 바람의 시작, 그래서 바람은 천하를 위한 부부이다. 그래서 국용국을 사용해야 한다. 바람, 바람, 가르침, 바람, 교변.
시인, 야망, 마음속에 포부가 있고, 시를 말로 하고, 말로 정을 전하고, 단어의 양이 부족해서 한숨을 쉬고, 한숨을 쉬고, 노래를 부르지만, 손짓을 할 줄 모른다.
소리 에서 사랑, 소리 로 작성, 보컬 의 세계를 지배, 그 정치 도; 난세의 소리에 노여움을 호소하고, 그 정치는 선하다. 망국의 소리에 애도하며 그 백성은 졸린다. 그래서 득과 상실, 움직임과 세상, 감각과 귀신은 시에 가깝다. 전 왕은 부부로부터 공부하여 효현혜와 아름다운 문명이 되어 풍속을 바꾸었다.
그러므로 시는 여섯 가지 의리가 있다. 하나는 바람, 두 번째는 푸, 세 번째는 비, 네 번째는 자랑, 다섯 은 야, 여섯 은 푸, 상으로는 풍화, 아래는 바람 가시, 주문 간언, 말하는 사람은 무죄, 듣는 사람은 족계, 그래서 바람이라고 부른다. 군쇠, 의폐, 정교실실, 국외정, 집안의 기속함, 풍변도 아늑해졌다. 나라의 역사는 분명히 득실의 흔적을 드러내고, 사람을 다치게 하고, 형정의 혹독함을 한탄하며, 본연의 정을 읊고, 바람을 타고 처소를 건너며, 일을 달성하고 옛 풍속을 아끼고 있다. 그래서 바람이 다정다감하게 변해 예의에 그쳤다. 거의 사랑, 인간의 본성; 의리에 그치지 않고 선왕의 택도. 한 나라의 일, 한 사람의 기초, 그 바람을 기반으로합니다. 담담하게 사방팔방의 바람을 형성하는 것은 일종의 우아함이다. 야, 그래, 왕도 폐흥이라고 했어. 정치는 크고 작기 때문에 작고 크다. 찬양, 아름다움과 미덕에 대한 묘사도 그 성공을 통해 신들에게 알려준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시초가 가장 많다는 뜻이다.
스타일, 우아함 및 칭찬은이 시의 변형입니다. 푸, 비, 흥은 시 텍스트의 다른 단어이다. 그 크기가 다르면 육의를 얻는다. 푸, 비, 흥은 시에서 모두 운용되고, 격조, 야, 송은 시의 구성이다. 모두' 정의' 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이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대사가 가르친 여섯 편의 시: 악봉, 악부, 악필, 악흥, 낙아, 악송, 유덕을 기초로, 육률을 음음으로 한다.
《시경 모시서》
\ "관화 \", 후비의 덕, 바람의 시작, 그래서 바람은 천하를 위한 부부이다. 그래서 국용국을 사용해야 한다. 바람, 바람, 가르침, 바람, 교변.
시인, 야망, 마음속에 포부가 있고, 시를 말로 하고, 말로 정을 전하고, 단어의 양이 부족해서 한숨을 쉬고, 한숨을 쉬고, 노래를 부르지만, 손짓을 할 줄 모른다.
소리 에서 사랑, 소리 로 작성, 보컬 의 세계를 지배, 그 정치 도; 난세의 소리에 노여움을 호소하고, 그 정치는 선하다. 망국의 소리에 애도하며 그 백성은 졸린다. 그래서 득과 상실, 움직임과 세상, 감각과 귀신은 시에 가깝다. 전 왕은 부부로부터 공부하여 효현혜와 아름다운 문명이 되어 풍속을 바꾸었다.
그러므로 시는 여섯 가지 의리가 있다. 하나는 바람, 두 번째는 푸, 세 번째는 비, 네 번째는 자랑, 다섯 은 야, 여섯 은 푸, 상으로는 풍화, 아래는 바람 가시, 주문 간언, 말하는 사람은 무죄, 듣는 사람은 족계, 그래서 바람이라고 부른다. 군쇠, 의폐, 정교실실, 국외정, 집안의 기속함, 풍변도 아늑해졌다. 나라의 역사는 분명히 득실의 흔적을 드러내고, 사람을 다치게 하고, 형정의 혹독함을 한탄하며, 본연의 정을 읊고, 바람을 타고 처소를 건너며, 일을 달성하고 옛 풍속을 아끼고 있다. 그래서 바람이 다정다감하게 변해 예의에 그쳤다. 거의 사랑, 인간의 본성; 의리에 그치지 않고 선왕의 택도. 한 나라의 일, 한 사람의 기초, 그 바람을 기반으로합니다. 담담하게 사방팔방의 바람을 형성하는 것은 일종의 우아함이다. 야, 그래, 왕도 폐흥이라고 했어. 정치는 크고 작기 때문에 작고 크다. 찬양, 아름다움과 미덕에 대한 묘사도 그 성공을 통해 신들에게 알려준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시초가 가장 많다는 뜻이다.
스타일, 우아함 및 칭찬은이 시의 변형입니다. 푸, 비, 흥은 시 텍스트의 다른 단어이다. 그 크기가 다르면 육의를 얻는다. 푸, 비, 흥은 시에서 모두 운용되고, 격조, 야, 송은 시의 구성이다. 모두' 정의' 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이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대사가 가르친 여섯 편의 시: 악봉, 악부, 악필, 악흥, 낙아, 악송, 유덕을 기초로, 육률을 음음으로 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관화' ②, 후비의 덕③, 바람의 시작 ④, 그래서 천하의 바람 ⑤, 부부도. 그래서 마을 주민 ⑥, 국가 ⑥ 를 사용해야 한다. 바람, 바람, 가르침; 바람은 그것을 움직일 수 있고, 그것을 바꾸도록 가르칠 수 있다.
① 마오시 서문: 한 왕조에는 육지, 제나라, 한, 마오 네 곳이 있다. 상위 3 파는 경학으로, 초기에 관학에서 건립되었지만, 연이어 소멸되었다. 조인무창전시는' 모시' 로 고문파에 속한다. 한대에는 관학이 없고, 모시는 한말에 흥성하여, 세 집을 대신하여 혼자 세상에 전해졌다. 모시는' 고시 300 곡' 중 작은 서열을 가지고 있으며, 첫 번째' 관화' 중 작은 서열이 이어' 시서' 라는 긴 글이 하나 더 있다. 일명' 모시서' 라고도 한다. 일반적인 서문처럼 보입니다.
② 관수: "시경 국풍 주남" 시 제목.
3 후비의 덕: 후비, 천자의 아내, 옛말은 주문공주의 아내를 가리킨다. 여기서 관화는 황후의 미덕을 칭송한다. 공 "모시 정의" 는 "성행위가 조화롭고 정조 전공도 후비의 덕목이다" 고 말했다. 이 해석은 사실 매우 억지스럽다. 중국의 유교 사상은 왕왕 이렇다.
(4) 바람의 시작:' 시경' 에서 관란이 국풍의 으뜸이라는 뜻이다. 공영다의' 돌창 정의' 는 "태후는 덕이 있어 문왕 풍화의 시작이다" 고 말했다. 왕흥문 문화는 그의 아내로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에 이를 봉교의 시작으로 삼았다. " 이것은 원래의 의도에 어긋나는 것이지만, 한인은 종종 교육적 관점에서 시를 억지부회하거나 왜곡한 해석을 한다.
⑤ 바람: 발음, 동사 교육으로.
⑥ 마을 사람들을 사용하는 방법: 고대 1 만 2 천 5 백 가구가 한 마을이라고 전해진다.' 마을 사람들' 은 백성을 가리킨다. 예기 시골 음주례' 에 실린: 시골 의사는 시골 음주식을 할 때' 관화' 로 즐거움을 얻는다. 따라서 정의는' 촌민 이용' 을' 향의에게 이를 가르치게 하라' 고 해석한다.
⑦ 나라를 어떻게 사용하는가:' 의례 이호' 재재: 제후들이 연회를 열어 연치 신하의 손님을 마실 때 관화, 갈조 등의 노래를 부른다. 따라서' 정의' 는' 천하제후들이 그 신하를 가르치게 하라' 로 해석된다.
⑧ 이동: 이동됨.
⑨: 영향.
시인, 지도 (1), 마음은 지이고 말은 시이다. 감정이 중간에서 움직여서 문자에 의해 형성된다. 말이 모자라면 감탄한다. 가사가 부족하면 영원히 노래를 불러라. 가사가 부족하면 영원히 노래를 불러라.
(1) 야망: 우선,' 설문' 은' 외출' 으로 해석된다. 문장의 뜻은
야심으로 태어나다.
② 다음 다섯 마디:' 정이 중간에 움직인다' 는 말은 마음속에 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런 다음 말로 전달한다. 의미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다음 방문 에 따라; 부족한 것이 있으면, 다음은 노래와 춤을 추는 것이다. 천고의 절창' 은 긴 노래를 인용한다.
사랑은 소리에서 비롯되고, 소리는 소리로 쓰여진다. 천하의 성악을 다스리고, 그 정치를 다스리다. 난세의 소리는 노여움을 원망하고, 그 정치는 선하다. 망국의 소리에 애도하며 그 백성은 졸린다. 그래서 득실과 실실, 천지 이동, 귀신 느낌, 시 가까이 있지 않다. 그래서 전 왕은 ④ 부부를 통해 효도, 인연, 교육미, 이풍속으로 변했다.
(1) 음성으로 적혀 있다: 음지궁, 상, 뿔, 서명, 깃털; 문, 다섯 음으로 구성된 곡; 오음을 합성하는 성조를' 조' 라고 부른다.
2 좋은: 비정상입니다.
3 시보다 더 가까운 것은 없다: 시보다 더 가까운 것은 없다. 정득실 등 기능이 가장 많은 시를 일컫는 말.
4 경: 상도로, 동사로 쓰이는 것은 바른 길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시는 여섯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바람, 하나는 푸, 셋은 비, 넷은 모리, 다섯은 야, 육은 찬송이다. 상반부는 풍화되고 하반부는 바람 가시이다. 본문과 간언 9, 연설자는 무죄이고, 듣는 사람은 충분히 끊을 수 있으니, 그 바람이라고 한다. 왕의 쇠퇴, 의폐물, 정교의 상실, 국가 외교의 책책, 가문의 기이한 풍속,' 변풍',' 야아' 가 모두 이루어졌다. ⑵ 국사는 득실을 분명히 하고, 사람을 다치게 하며, 형정의 혹독함을 한탄하고, 본연의 정을 읊으며, 낡은 풍속으로 큰일에 이르렀다. 그래서 바람이 다정다감하게 변해 예의에 그쳤다. 거의 사랑, 인간의 본성; 의리에 그치지 않고 선왕의 택도. 한 나라의 일, 한 사람의 기초, 그 바람을 기반으로합니다. 담담하게 사방팔방의 바람을 형성하는 것은 일종의 우아함이다. 야, 그래, 왕도 폐흥이라고 했어. 정치는 작고 커서 우아함이 거의 없다. 찬양, 아름다움과 미덕에 대한 묘사, 그리고 신에게 그들의 성공을 알려주는 사람들도 14 입니다. 사시초는 ⑵ 이고, 시도 ⑨이라고 한다.
① 육의:' 시서' 육의는 이주 () 의' 6 시' 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주관 순대사는 "대사께서 악봉 (), 악부 (), 악비 (), 악흥 (), 악흥 (), 낙야 (), 송악 () 등 6 곡을 가르쳤다 하지만 시와 음악의 관계에 대한 이해가 다르기 때문에 그 순서도 다르다. 이 6 가지 의미에 대한' 정의' 의 해석은' 부, 비, 흥은 시의 기능이고, 체, 야, 송은 시의 형식이다' 는 것이다. 모두' 정의' 라고 부른다.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 "육의 의미" 에 대한 다른 이해가 있다.
(2) 바람: 아송의 범주에 속하며,' 시경' 의 15 국풍을 가리킨다. 아래 설명에 따르면 풍화와 풍자의 의미도 포함되어 있다.
③ 푸:' 비',' 흥' 과 병행하는 범주로서' 시경' 의 표현 수법을 가리킨다. 정현 주석' 이주대사' 는 "푸의 언전, 정교선악이 직전된다" 고 말했다. 주 () 의 시경 국풍 열전 () 은 "푸 () 는 그것을 말한다." 라고 말했다.
4 비율: 비유. 정현' 이주태사' 참고: "예를 들면 물건." 주 "시경 국풍 열전": "만약 비교하면, 이 물건은 사물과 비교된다."
⑤ 싱: 작동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주씨의 《시경 국풍전》은 "먼저 그의 일을 말하고, 단어를 전창하게 한다" 고 해석했다. 이 기원은 때로는 비유적인 역할을 하기도 하고, 때로는 멜로디의 필요만을 위한 것이지 의미를 위한 것이 아니다. 고대에' 흥' 의 의미는 미묘했고, 이해에는 많은 차이가 있었다.
⑥ 우아함: 우아한 시를 가리킨다. 아래의 설명에 따르면, 왕의 흥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 우아한 음악은 정성이라고 합니다. 양계초' 사시명석' 은 "야, 하, 고어, ...... 야,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⑦ 푸: 송가를 가리킨다. 아래 설명에 따르면 묘사의 의미, 즉 춤을 통해 시의 정태를 표현하는 것이다. 청대 원원의 푸 () 에 대한 해석에서, 푸는 일종의 무용시이다.
8 가시: 풍자.
⑨ 주문과 간언: 정현주: "주문, 주와 악의 궁상도 상응한다. 훈계하고, 노래를 어기고, 직접 훈계하지 않는다. " 이 말은' 가시' 를 당했을 때 궁중 상인의 상응하는 문장, 완곡한 말로 권고하며 왕의 과실을 말하지 않았다.
⑵ 바람이 야로 변하다: 시대가 성황에서 쇠퇴하는 것을 가리킨다. 즉' 왕의 쇠퇴, 의리의 폐지' 이다. 변풍은 허리케인 아래 13 개국의 바람을 가리킨다. 우아하고,' 종로' 이후의 시가 되고,' 6 월' 이후의 시가 된다. 몇 가지 예외가 있지만 대부분 서주 쇠퇴 후의 작품으로 앞서 말한' 난세의 소리',' 망국의 소리' 에 해당한다.
⑵ 국사: 황실의 역사학자. "정의" 는 정현언을 인용한다. "국사는 시를 많이 채집하고, 그 좋고 나쁨을 밝히고, 그것을 전창하게 한다. 그것은 주인이 없다. 그것은 국가 역사의 주인이다. 그래야 노래가 가능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노래명언). "
⑶ "이것은 바람이라고 불린다 ...": 이 문장은 "바람" 에 대한 설명이다. "한 나라" 는 제후국을 가리키며, 아래 "아" 에서 언급한 "천하" 와는 달리 "바람" 의 소재지를 나타낸다. "한 사람" 은 시를 쓰는 사람을 가리킨다. 정의' 는 "시인은 국가의 의미를 자신의 마음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국가의 일도 이 사람이 한 것이다" 고 설명했다.
[13] "이야기" 에서 "야라고 부르는" 문장까지: "야" 에 대한 설명이다. 정의론' 은 "시인은 항상 세상의 마음, 사방의 풍속, 독선적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국왕의 정부를 찬양하고, 시적으로 세계 사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척하며, 사방팔방의 바람을 보았다. 그가 말한 것은 천자의 정으로, 석조가 천하에 있으니, 따라서 야라고 부르고 널리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14] "송송" 문장: 이 문장은 "송송" 에 대한 설명이다. 설명, 모양 및 모양. 이 말은' 송송' 이 제사를 지낼 때 국왕의 공덕을 찬양하는 시악이다.
⑿ 사시: 정의에서는 정현언을 인용한다. "바람도 야도 야도 야도 짱. 이 네 가지 일, 하는 사람은 흥이 나고, 폐기된 사람은 쇠약하다. " 시마 키안 "역사 기록 공자 가족" 은 "Guan 의 혼란은 바람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사슴명은 소아한 시작이다. 문왕은 야시의 시작이다; " 청궁' 이 시작이다. 돌창서' 가 시작되자 관화는' 바람이 불었다' 고 말했는데, 실제로는' 사기' 에 대한 공격이다.
시의 본질: 시의 의미는 모두 여기에 있다.
그러나 관화, 임지의 변화는 왕의 바람이기 때문에 주공이다. 남, 글자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가도 ②. 까치 둥지'' 이유' 의 덕목이자 제후의 바람이다. 고 () 왕이 그것을 가르친 것은 소환 () 이기 때문이다. 주남' 과' 조남' 은 올바른 출발점이자 왕화의 기초이다. 그래서' 관화' 는 낙부인으로 군자, 근심현, 부도덕을 동반해야 한다. 슬프고 온화하며, 재능에 대해 생각해도 선심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관화의 뜻이기도 하다.
①' 하지만 관화' 몇 마디: 린지, 즉 린지는 곽봉 주남의 마지막 시입니다. "정의" 는 "관화", "임지" 의 변화는 왕의 바람으로 문왕이 백성을 가르치는 이유다. 왕은 반드시 주공이고, 성인은 주공이어야 한다. "
② "어려움, 언화" 문장: 이 문장은 주남에서 "어려움" 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정의" 는 "왕이 북토에서 남쪽으로 바뀌었다는 말도 있다" 고 말했다. 모전' 도 "에서 강, 한국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고 말했다
③ 궐둥지와 이어:' 조국봉남' 제 1 장은 궐둥지, 마지막은 이어다. 정의' 는 이렇게 말한다. "'궐조',' 어우' 의 덕은 제후의 풍조로 전 왕, 후왕, 희왕육민이다. 제후는 반드시 지혜를 불러 공을 부르고, 성현을 부름으로 삼을 것이다. "
④' 주남'' 조남' 문장:' 국풍' 전편 주남, 총 11 편; 조남' 과' 주남' 이후 14 편의 문장. 정의' 는 "주남, 조남의 시 25 수는 원도이며 왕업 풍화의 근간이다" 고 말했다.
⑤ 문장 "관화": 이 문장은 관화의 주제를 드러낸다. 공자의 논어 바슈 (Bashu): "아들이 말했다:" 관화 "는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슬퍼하지 않는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공자의 관점에 근거한 것이다.
("돌창 정의" 권 1 원주 "13 경")
─ ─ ─ ─ ─ ─ ─ ─ ─
돌창서' 는 중국 최초의 시 이론 전문 저서이다. 이 글은 선진 이래 유가가 시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인식을 총결하여, 진나라에서 서한 유가시학에 대한 총결산이라고 할 수 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모시서' 는 서정과 서정이 통일된 예술의 본질을 드러낸다. 그 구름:' 시인, 지도' 는 시 창작의 본원이' 지' 에 있고,' 지' 는 시의 내용을 구성하며, 선진시대에 생겨난' 시언지' 의 관점과 일맥상통하다는 것을 천명했다. 이로부터 우리는' 돌창서' 가 한유가 지은 것으로, 유교 사상 체계 전체와 융합되어' 시언지' 도 점차 이 체계에 들어가 연구되고 있다는 것을 더욱 깨달을 수 있다. 또한' 모시서' 는' 정이 움직이고, 말' 이라는 관점을 더욱 제시하고' 마음이 지망이고, 말이 시다' 라는 표현을 비교했다. 지와 정서의 관계와 내포는' 모시서' 에서 명확하게 설명되지는 않았지만, 양자는 통일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서정적성은 일찍이 음악론에 주로 사용되었고, 서론에서 서정적인 표현은 순자의 음악론이나' 예기' 에서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서' 의 시론에는 여전히 음악론의 요소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와 음악의 밀접한 연관을 바탕으로 시의 본질을 이해하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모시서' 는 선진 이래 악론 중 서정 이론을 참고해 언지 이론의 필요한 보충으로 삼았다. 만약 우리가 중국 고대 문학 관념의 전체 발전사를 연결한다면, 이 보충이 얼마나 의미가 있는지 깨닫게 될 것이다.
둘째,' 시서' 는 유교 사상을 시각으로, 정교를 핵심으로 하는 시의 사회적 기능에 특히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른바' 통부처상, 부모에게 효도하고 인륜을 잘 하라' 는 운운운은 시의 하향식 교육 작용을 가리킨다. 서문은 이미 이런 계몽과 감정의 관계를 인식하여' 풍동, 교화' 라고 말한다. 그러나 서문은 감정 기능 (예:' 천지감 귀신') 과 사회적 기능을 과장했다. 시가 계몽의 도구로 간주되기 때문에' 돌창서' 에서' 시경' 의 모든 작품은 일종의 계몽관념의 은유이다. 예를 들어 후비의 덕으로 관화를 해석하는 것은 억지스럽다. 동시에, 서문은 정치와 시가 불가분의 관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대에서의 정치의 흥망은 자연히 시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변풍을 야로' 라는 이론을 제시한 후 리우웬은' 문심 조각룡 시계열' 글에서' 시대가 변하고 질이 변했다' 고 말했다. 이는 서문의 관점과 비슷하다.
셋째, 서문에서 제기된' 육의' 설은 풍부한 이론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후세에 대한' 육의' 에 대한 구체적인 해석은 다르지만, 대체로 체 야 송은 시의 분류로, 부 비 흥은 시의 작문 수법으로 여겨진다. 이 글은 푸, 비, 흥에 대해 구체적인 해석을 하지는 않았지만, 이후의 시 계획 이론에 매우 계몽적인 범주를 제공하였다. 서문은 격조, 아속, 찬양을 위주로 하며, 그 속에 관통하는 짙은 정치적 종교적 의미는 전편의 기조와 일치한다. 이 글은' 간언주문' 이라는 관점을 제시하며 시가 완곡하고 함축적인 방식으로 풍자와 간언의 목적을 달성할 것을 요구하는데, 이는 유가의' 부드럽고 돈후한' 시교관의 또 다른 표현이다. 하지만 이런 요구는 예술 창작과 비슷한 점이 있다. 이른바' 언정은 예의에서 멈춘다' 는 것은 시의 서정적인 특징을 지적하는 동시에, 감정 표현이 유가 도덕의 가르침을 엄격히 받아들여야 한다는 규범을 더욱 요구한다. 이 관점은 이후 문학에 큰 영향을 미치고 복잡하다.
결론적으로' 시서' 는 총결산일 뿐만 아니라 후세 문학 관념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런 영향은 복잡하고 긍정적이고 부정적이지만 유교 시학 전통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한다.
출처:/article/scll/shch/200504/20050424150203.htm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Yuefu 시 제 83 권 잡소문 1
《악부시》 (83 권) 잡소문 한 곡
연사, 마음의 목소리; 가수, 글의 소리도. 감정은 중간에서 움직이고, 글에서 형성된다. 말이 모자라면 비탄해라. 만약 말이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영원히 탄식하자. 노래도 사직이고,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우리 남편의 욕망은 저항하고, 넘어지고, 굽고, 멈추고, 중도리, 옳은 순간, 갈고리, 가득 찬 것, 진주이다. 이 노래도 괜찮다. 송악서지' 는 "황제와 제요의 세계에서는 다음 세대와 접촉하며 민악과는 무관하다" 고 말했다. 그래서 흙을 치는 기쁨에 구름이 걷히자 사람들이 노래를 불렀다. 그 후, 바람 쇠퇴, 야후, 요괴의 목소리는 비도덕적이다. 주조는 쇠퇴하고, 진청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설담사는 진청에서 가난하고 후공이다. 교외에게 청과는 절진나무의 슬픈 노래로 매우 낭랑하다. 담설은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어 죽었다. 그리고 한 후베이, 동쪽 제나라, 까지, 식량 부족, 가짜 식량이다. 간 후, 소리가 양지 주위를 3 일 돌았다. 좌우는 사람이 가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한 e 는 방비 여단, 모욕, 눈물 을 터뜨렸다. 오랜 시간 동안 노소를 막론하고 슬퍼하며 울고 사흘 동안 밥을 먹지 않았다. 추격 후, 한아는 긴 노래로 가득 찼다. 오랜 시간 동안 노소를 막론하고 즐겁게 춤을 추었지만, 자신을 억제하지 못하고 슬픔을 잊었다. 이것은 후한 제의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좋은 노래 좋은 외침, 한 e 유풍, 수비수, 좋은 가스 전달, Hexi 사람들은 모두 좋다. 제나라, 면거, 당고, 선가, 제나라 우지에서도 그 사업을 전한다. 전한 산둥 때 대중을 두려워하는 사람, 좋은 노래, 양진을 만들 수 있었다. 로스와 같은, 그리고 노래처럼 행동했습니다. 엘야는 "노래 한 곡은 가요다. 클릭합니다 "Guangya" 는 말했다: "소리는 피아노보다 낫다. 클릭합니다 "장구" 구름: "장, 노래, 무질서한 노래가 있다." 양원제' 강목' 은 "제나라 노래는' 치' 라고 하고, 노래는' 치' 라고 하며, 추 노래는' 안' 이라고 하고, 부가는' 와' 라고 하며, 진동 여행은' 열기' 를 부르고, 음악은 연주하고 수업은' 제나라' 라고 부른다 그래서 노래는 양릉, 백록, 아사히, 어미인, 백수, 백설, 강남, 양춘, 화이난, 운전토론, 녹수, 양A, 채링, 하리바인, 그리고 긴 노래, 짧은 노래, 솔로몬의 노래, 느린 노래입니다. 한나라에는 화곡이 있는데, 거리 담합에서 유래한 것이다. 오가의 잡극은 처음에는 한 곡으로, 네 곡의 단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대의 곡이기도 하다. 이 노래는 먼저 한 사람이 부른 다음 세 사람이 작곡한다. 특히 위무제는 더욱 그렇다. 그리고 송영화도 있고, 목소리가 또렷하고, 이 노래를 잘 부르는데, 당시에는 특히 아름다웠다. 진나라부터 전승한 적이 없기 때문에 절대 유일무이하다. 각 노래가 쓰여진 데에는 이유가 있다. 예를 들면 경조, 연가 등이 있다. 작가는' 말을 잘 듣는 소년'' 재자의 노래' 와 같은 사람 때문이다. 부상 이있을 때, 저자, 웨이 보라색 \ "마이 xiuge \" 등등; 또 하나의 우의와 작가, 장형님의' 동시가' 등이 있다. 길상은 가난을 부르고, 슬픔을 부르고, 변과 원망을 부른다. 그들이 만나는 방식은 다르지만,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역사가 와서 노래도 섞였다. 유언비어로 그 마지막 구름을 기록하게 하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공의' 정의론' 은 "시인은 그의 의지의 정확한 곳에 있다" 고 말했다. 적절한, 아직 말을 하지 않았지만, 마음 속에 숨어, 그 뜻을, 그 시를 말한다. 시인으로서 편안한 분노는 노래로 죽었기 때문에 위서는' 시언지' 라고 불린다. 만물을 돌보는데, 그 이름은 마음이고, 감물은 움직이지만, 오직 지라고 할 뿐이다. 만약 네가 정확한 곳에 있다면, 너는 무언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기쁨은 짱, 슬픔은 비통하다. " 예문지' 구름:' 희비 감정, 노래 소리.' 이것도 부른다. "화열" 의 희비 감정이 마음속에 감동되어, 글자의 행간이 눈에 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처음에, 단어가 둥글고 단어가 뜻을 이루지 못하기 때문에 한숨을 요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한숨을 요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긴 노래는 여전히 모자란다. 갑자기 그는 어떻게 춤을 추는지 몰라서 해냈다. "시서" 는 시가 가무에서 나오기 전에 그 사실의 근거가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시경' 에서 이런 경향을 볼 수 있다. 조남 강은 "내 아들이 돌아오니, 내가 아니다. 아니, 난 있어, 휘파람도 노래야. " 처음엔 소리였다가 나중에 의미 있는 노래로 변했다. "첸 펭 무덤 문": "남편도 나쁘다. 뉴스를 무시하고 생각을 바꾸다. \ "노래 재판, 그 의미는 알 수 있다. 클릭합니다 다야가 대답하다: "헤엄쳐와 노래를 부르고, 그 소리에 따라. 클릭합니다 \ "시 는 많지 않다, 유일한 노래. "'돌창 관문서':" 정이 소리에서 나오고, 소리가 들려온다. "소리로 시를 잇다 ("설문 "성부:" 소리는 마음에서 나고, 밖에는 매듭이 있다. 그 소리다. 공 샹 코너 깃털, 소리 도; 실크 대나무 토목, 소리도. 클릭합니다 ) 노래로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십시오. 소야 아푸릴: "한 신사가 애도를 표하기 위해 노래를 불렀다. "애통하는 자는 곧 불편함을 느낀다." 정의' 는' 시인이 그 뜻에 적합하다' 고 말했고, 그 뜻에 맞는 것은 시이고, 그 뜻에 맞지 않는 것도 시이다!
한서문예지: "책에는' 시언지, 형가언' 이라고 적혀 있다. ♫ 그래서 희비가 섞인 느낌, 그리고 오빠가 노래하는 소리. 그의 말 속의 시를 외우고, 그의 목소리 속의 형제를 외우다. "암송과 노래는 다르다." "다야익민": "희부가 읊고, 맑은 바람처럼 고요하다. \ "모두 시를 읽는 소리, 바람 같은 소리, 모든 것을 자양한다. 다카송: "희부가 읊고, 그 시는 귀머거리를 진동시킨다. "그의 시의 의미는 매우 아름답다." 한수 《문예지》도 "노래를 부르지 않고 읊는 푸" 라고 말했다. \ "푸 는 후면, 노래 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시인이라면, 3 대 이후에는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 "백호동덕론 예악": "왜 기뻐하면 꼭 노래를 불러야 하나요? 노래하는 사람, 그의 말도 역시 한 말이다. 센터의 기쁨, 노래의 갈망, 춤의 갈망, 춤의 갈망. 그래서 "상서" 는 "노래 앞에서 춤을 춘다" 고 말했다. "예기": "시 언지, 노래 그 말, 춤 그 용모. 세 사람은 마음을 기초로 한 다음 의중을 따른다. 정현주: "세 가지는 지, 음, 용적을 기초로 한다. 이것 없이는 행복할 수 없다. " 구멍 쌍은 "세 가지는 야망, 건전함, 관용이다. 참고 소리 에서, 소리 에서, 치 에서 마음 에서, 세 가지 관련 에서, 원래 마음 에서, 그래서 마음 에서 구름. 마음이 뜻을 이루기 전에, 뜻이 소리를 내기 전에, 소리가 춤을 추기 전에, 소리는 궁상과 맞아야 하고, 춤은 리듬에 맞아야 하며, 일종의 기쁨이다. 그래서, 그런 다음 악기도 그것에서 왔습니다. 손희단 해집': "시, 노래, 춤, 함께 재미있고, 그 정성의 덕목. \ "마음 에 독일, 세, 그리고 악기 방송. 클릭합니다 여기는 시, 노래, 춤, 음악의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우리는 큰 뜻을 품고, 뜻은 시를 만들고, 시는 부를 수 있고, 음악은 부를 수 있고, 음악은 백댄서가 될 수 있다. 시는 예술의 원천이다. 만약 시가 없다면, 그것은 예술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