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피아노 시인' 으로 불리는 쇼팽인가요?
피아노 시인' 으로 불리는 쇼팽인가요?
폴란드는 그에게 협의의 가슴과 다년간의 고통을 주었다.
프랑스는 그에게 소탈한 풍진, 온화하고 함축적인 풍모를 주었다.
독일은 그에게 환상의 깊이를 주었다.
그러나 자연은 그에게 천재와 가장 고귀한 마음을 주었다.
그는 위대한 연주가일 뿐만 아니라 시인이기도 하다.
쇼팽이 피아노를 칠 때
그는 폴란드인도 아니고 프랑스인이나 독일인도 아니다.
그의 배경은 이 모든 것보다 훨씬 고귀하다.
그의 진정한 나라는 시의 꿈의 나라이다.
... 쇼팽에 대한 하이네의 해석.
피아노 시인 쇼팽
카탈로그
첫째, 쇼팽의 가족 배경
둘째, 쇼팽의 삶
※ 쇼팽의 어린 시절 (~ 12 세 출생)
※ 쇼팽의 소년 시절 (13~25 세)
※ 쇼팽의 전성기 (25 세 ~ 사망)
※ 쇼팽 사건 연대표
셋째, 쇼팽의 사랑
※ 첫사랑: 콘스탄스 자글라 데브스카
※ 마리아 w 킹스카
※ 조지 산
넷째, 쇼팽의 작품
첫째, 쇼팽의 가족 배경
프레더릭 프랑수아 쇼팽
폴란드의 작은 마을인 제라조와볼라에서 태어났습니다.
연도: 18 10 3 월 1 일-1849 6 월 17 일.
쇼팽의 아버지 (직업: 프랑스어 교사)
쇼팽의 어머니 (이름: 저스틴 나)
쇼팽은 언니가 있다.
쇼팽은 집안의 막내아들이다.
둘째, 쇼팽의 삶
※ 쇼팽의 어린 시절 (~ 12 세 출생)
프레드릭 프랑수아 쇼팽 (Frederic Francois Chopin), 독일 시인, 18 10 년 3 월 1 일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 교외에서 태어났다
쇼팽은 어려서부터 피아노를 좋아했다. 그는 조금 철이 들 때 늘 한밤중에 일어나 혼자 피아노를 친다. 네 살 때,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피아노 연주를 가르쳤고, 여섯 살 때, 그는 정식 스승이 티파니 선생님으로부터 왔다.
쇼팽이 어렸을 때, 그의 부모는 어린 소년이 피아노를 듣자마자 울었기 때문에 매우 걱정했다. 쇼팽이 울었구나, 그가 아주 좋아했기 때문이야. 얼마 지나지 않아 어린 소년이 스스로 피아노 의자에 올라 작은 손으로 키보드를 두드리다가 피아노를 칠 줄 알고 춤을 추는 것을 발견했다. 누나가 피아노를 칠 때, 그도 엄마에게 피아노를 치라고 재촉했다.
그래서 어머니는 네 살 된 쇼팽에게 일곱 살 된 여동생과 함께 피아노를 배우라고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그녀를 추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여섯 살 때, 그의 부모는 마침내 그가 독특한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와 궁중 피아노 티파니가 정식으로 음악을 공부하게 했다.
그의 여덟 번째 생일에 쇼팽은 공개 공연을 하고 자선 음악회에서 로비츠의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했다. 여덟 살 때 바르샤바의 한 콘서트에서 연주하면서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모차르트 2 위' 라고 불렸다. 그 후로 그는 늘 즉흥적으로 연주하고, 즉시 연주하며, 이런' 즉흥 창작' 을 아주 잘한다.
쇼팽은 열두 살 때 바르샤바 음악학원 원장인 에스너를 따라 화성과 대위를 공부했다. 이 우수한 교수는 쇼팽이 작곡가로서의 뛰어난 창작능력을 빠르게 발견해 고지식한 교수법을 피하고 최대한 자유롭게 발전시킬 수 있도록 했다.
※ 쇼팽의 소년 시절 (13~25 세)
이야기 1
1828 년 가을, 베를린에서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로 가는 역차 한 대가 중도에 있는 작은 마을로 달려가다가 말발굽이 떨어져 마차가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 것을 발견했다. 마부는 어쩔 수 없이 손님을 여관으로 데리고 가서 쉬어야 했다.
이 초라한 여관에는 상당히 오래된 벨트 피아노가 있다. 회색 층이 있습니다. 갑자기 한 노인이 중얼 거렸다. "너무 나쁘다. 다시 시작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 그런 다음 그는 피아노를 가리키며 물었다: "피아노를 치는 사람이 있습니까? 음악을 틀어주세요, 마음을 편히 하세요! \ "라고
한 18 세의 젊은이가 듣자마자 전선에 올랐다. 그런 다음 그는 당황하지 않고 손을 키보드에 올려놓았다. 모두들 이렇게 듣기 좋은 거문고 소리가 오래된 피아노에서 나왔다는 것에 놀랐다.
곧 피아노는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었고, 총각은 더 열심히 연주하고, 더욱 다채롭고, 사람을 매료시켰다.
마지막 곡을 연주한 후 노인은 미소를 지으며 젊은이에게 말했다. "저는 은퇴한 오르간사입니다. 나의 긴 경력에서 이렇게 뛰어난 철강 공연은 들어본 적이 없다. 모차르트가 아직 살아 있다면, 이 연주를 들으면, 그는 반드시 너의 손을 잡고 "너는 나의 후계자야!" 라고 말할 것이다. " 젊은이는 아름답고 고귀한 목소리로 반갑게 대답했다. "당신의 칭찬은 정말 저를 기쁘게 합니다. 제 이름은 페데리코 프랑수아 쇼팽입니다. ""
이 일화는 쇼팽이 열여덟 살 때 발생했다. 쇼팽은 열여섯 살 때 바르샤바 음악원에 입학했다.
이듬해 쇼팽은 오스트리아 수도에서 음악회를 열어 매우 성공했다. 쇼팽의 연주가 풍부한 음량이 부족하다고 논평했지만, 그는 그의 섬세한 터치와 손재주를 감상했다. 그도 자신의 작품이 재능이 있다고 생각한다.
쇼팽의' 조두리 돈 조바니 테마 변주곡' (Op.2) 은 곧 낭만주의 운동의 거장인 슈만의 주의를 끌었다. 그는 이 노래의 총보에 다음과 같은 명문을 적었다.
\ "당신은 모자를 벗으세요, 천재는 이미 나타났습니다! \ "라고
쇼팽은 지난 9 월 12 일 영예를 수여받았다. 이때 쇼팽은 첫사랑을 걱정하기 시작했다.
그가 추앙하는 소녀는 콘스탄스 그라드코프스카, 바르샤바 음악학원 성악과의 소녀이다. 1830 년 3 월, 그의 친한 친구 디도스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말했다.
"나는 이미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슬프다. 나는 매일 밤 그녀의 그림자를 꿈꿨지만, 그녀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내가 그녀를 그리워할 때, 나는 협주곡에 부드러운 판악장을 쓸 것이다. " F 단조 철강협회 제 2 협주곡의 유판 제 2 악장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매우 아름다운 동작을' 연인 초상화' 라고 부른다.
쇼팽이 조국을 떠난 후, 이 사랑은 중단되었다. 1 년 후, Constance Danchia 는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곧 시력을 잃었다.
조국의 토양 한 잔
쇼팽이 비엔나로 떠나기 직전에 친구들과 선생님들이 그를 위해 시끌벅적한 환송회를 열었다. 이 모임에서 모두가 잔을 들어 쇼팽을 축복했다. 몇 곡의 노래를 부른 후, 한 친구가 검은 폴란드 흙이 가득한 은잔을 꺼내 쇼팽에게 주었다.
쇼팽은 은잔을 꼭 껴안고 눈물을 글썽였다. 그 이후로 조국의 토양은 더 이상 쇼팽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
혁명 연습곡
쇼팽과 그의 친구들이 비엔나에 두 번째로 왔을 때, 그들은 상황이 완전히 바뀌었다는 것을 알았다. 불행히도, 바로 이때 바르샤바에서 폭동이 일어났다. 폴란드가 러시아에 전쟁을 선포함에 따라, 러시아와 동맹을 맺은 오스트리아는 폴란드인들을 적대시하기 시작했다. 쇼팽은 어쩔 수 없이 떠나서 파리나 런던에서 기회를 찾기로 결정했다.
파리로 가는 길에 그는 9 월 8 일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도착했을 때 바르샤바가 러시아군에 의해 점령되었다는 소식을 갑자기 들었다. 이때 쇼팽은 매우 슬프고 분노로 가득 차서, 자신의 급증하는 애국적인 감정을 쏟고, 눈물을 흘리며, 피아노에 눈물을 자아내는 음악을 두드려 자신의 내면의 고민과 분노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감동적인' 혁명 연습곡' 이 생겼다!
피아노 시인
1832 년 2 월 26 일 쇼팽은 파리에서 그의 첫 콘서트를 열었다.
이때 파리로 도피한 가난한 폴란드인들만 수입이 적었고 쇼팽은 돈이 필요했고 파리로 도피한 가난한 동포들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생존을 위해 쇼팽은 배를 타고 미국에 가는 것을 고려했다.
그러나, 유명해질 기회가 바로 이 순간에 나타났다. 라투빌 백작의 안배로 쇼팽은 귀족 앞에서 공연할 기회가 있었다. 그날 밤 모든 귀족들은 쇼팽의 즉흥 창작에 매료되어 시간의 흐름을 잊어버렸다. 공연이 마침내 막을 내린 후 모두들 열렬히 박수를 치며 기립하여 끊임없이 그를 칭찬했다.
하룻밤 사이에 쇼팽은 파리의 총아가 되었다. 그는 더 이상 가난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많은 돈이 굴러온다. 이때 쇼팽과 슈만은 이미 낭만주의 음악의 두 작곡가가 되었는데, 이는 라제빌 백작의 우정 덕분이다. 쇼팽이 미국에 갔다면 이런 성과는 없었을 것이다.
※ 쇼팽의 전성기 (25 세 ~ 사망)
리스터의 소개로 쇼팽과 조지 산이 만났다. 처음에 쇼팽은 지나치게 분방한 이 여자를 좋아하지 않았다. 하지만 오래 지내다 보니 성격이 판이한 이 두 남녀간에 열렬한 사랑이 생겼다. 동시에 조지 산의 소설과 그의 강한 생존 의지도 쇼팽을 매료시켰다. 이렇게 28 세의 쇼팽과 34 세의 조지 산이 마침내 사랑에 빠졌고, 두 사람 모두 파리를 떠나 라는 이름으로 갔다.
9 년 후 쇼팽은 마침내 조지 산과 사이가 틀어져 두 사람이 헤어졌다. 그 이후로 쇼팽의 건강 상태는 급속히 악화되었다. 1849 년 10 월 17 일 피아노 시인 쇼팽이 폐병으로 세상을 떠나 전 세계적으로 애도를 표했다.
쇼팽 사건 연대표
서기
나이
중대 사건
18 10
2 월 22 일 폴란드 바르샤바 부근의 트라조바의 제라그반노크에서 태어나 아달버트 즈비니에서 피아노를 배웠다.
18 16
여섯;육
티파니에게 피아노를 배운 후 티파니는 자신이 작곡가로서의 재능을 발견하였다.
18 17
일곱
그의 첫 작품인 폴란드 댄스곡을 출판하고 개인 음악회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18 18
여덟;팔
자선 음악회에서 공개적으로 연주하여 호평을 받았다.
1824
14
한편, 나는 엘스나가 작곡한 곳에서 휴가를 보내며 한 학우가 샤리아의 고향에서 농민의 생활을 접하고 많은 폴란드 민요를 수집했다.
1825
15
"원무곡 제 1 호" 가 출간되어 차르 앞에서 연주하자 차르는 그에게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했다.
1826
16
일이 너무 힘들어서 건강에 해롭다.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1827- 1828
17- 18
대학 졸업 후 바르샤바 음악원에서 일한 적이 있지만 성적이 좋지 않다. 나는 하루 종일 노래를 쓰고 피아노를 연주하고, 많은 연습곡, 짧은 노래,-두 차례의 피아노 경기를 썼는데, 대부분 이때 완성되었다.
1829
19
Hummcl 이 바르샤바에서 피아노를 연주하자 쇼팽은 큰 영향을 받았다. 그는 비엔나에 가서 두 차례의 음악회를 열고 피아니스트와 작곡가가 되어 바르샤바로 돌아가 그의 창작을 계속했다.
1830
20
3 월에 그는 바르샤바에서 음악회를 열고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했다. 1 1 월, 그는 폴란드 흙 한 잔을 가지고 해외로 발전했다. 첫째, 그는 오스트리아의 비엔나에 왔습니다. 그는 비엔나를 다시 방문하여 음악회를 열고 주요 음악가와 연락을 취했다. 그는 비엔나에서의 생활에 만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파리에 가기로 결정했다.
183 1
2 1
파리에 이르러 음악계의 우두머리가 되어 다프네와 포티카에 접근하기 시작했다. 9 월 8 일 바르샤바가 함락되면서 그는 혁명 연습곡 (Op. 10) 을 만들었다. 그는 비엔나에서 음악회를 열었지만 실패했다. 7 월에 그는 독일로 이사했다. 9 월에 그는 슈투트가르트에서 러시아군이 바르샤바를 점령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10 월에 그는 파리에 왔다.
1832
22
E 마이너 피아노 경기는 파리에서 직접 연주해 피아노 선생님이 되어 리스터와 찰리버그와 함께 파리에서 음악회를 개최해 호평을 받고 있다.
1835
25
나는 방학 때 보헤미아에 가서 부모님을 뵈러 갔다가 드레스턴에 가서 친구를 방문했다. 나는 피아노를 배우던 마리아와 재회했고, 그들은 서로 사랑했다. 나는 드레스덴을 통해 라이프치히, 슈만, 멘델슨에 갔다.
1836
26
마리아와 헤어지고 평화 스키와 헤어지다.
1837
27
그는 차르황에게' 차르 폐하의 수석 피아니스트' 라는 칭호를 수여받는 것을 거절했다. 12 월, 그는 여작가 조지 산부인을 처음 만나 동거한 후 큰 영향을 받았다. 같은 해 그의 왼쪽 폐의 증상은 초기에 나타났다.
1838
28
병과 조지 산은 마요르카에 갔는데, 아들은 기후가 불편하고 폐 질환이 심해져서 어쩔 수 없이 프랑스로 돌아갔다. 그는 마르세유에서 몇 달 동안 아팠다.
1839
29
2 월에 나는 조지 산과 함께 프랑스로 돌아와 누른에 살고 파리로 돌아갔는데, 그곳에서 나는 많은 일을 했다.
1840
30
파리에 살면서 가능한 건강하게 피아노를 가르치고 귀족 서클에서 시간을 보내다. 공공장소에서 노는 일이 거의 없고,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협약 제 24 항에 공포되다.
1844
34
아버지가 돌아가셨어요.
1847
37
조지 산과의 관계가 끝났고 쇼팽은' D 메이저 프리온 댄스' 로 이 순간을 기념했다.
1848
38
봄, 2 월 16 일 파리에서 작별 콘서트를 한 후, 그는 병을 데리고 영국으로 가서 런던에서 두 차례의 콘서트를 열어 상당히 성공했다. 그는 또한 제자 Stir Ling 양의 초청으로 스코틀랜드로 갔고, 9 월 16 일 런던 킬드 콘서트홀에서 폴란드인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것이 그의 일생의 마지막 음악회였다. 그는 아텐버러와 글래스고에서 공연을 했지만, 그의 건강과 복지는 모두 잃었다.
1849
39
1 월에 다시 런던에 간 후, 그는 파리로 돌아왔다. 그가 파리로 돌아왔을 때, 그는 줄곧 병이 나서 점점 지쳐서 가르칠 수가 없었다. 그는 친구의 도움으로 생활하며 질병과 싸웠다. 유효하지 않습니다. 10 월 17 일에 사망했습니다. 그의 심장은 제거되어 바르샤바로 반송되어 안장되었다.
셋째, 쇼팽의 사랑 이야기
나는 일찍이 나의 선생님에게 왜 쇼팽의 음악이 대부분 단조롭고 우울한지 물어본 적이 있다. 선생님은 쇼팽이 멋있고' 여성매력' 이 있다고 말했다. 그가 곤경에 빠졌을 때, 그는 한 부잣집에 갇혔기 때문에 그는 매우 기분이 나빴다. 쇼팽은 평생 여자친구가 많았고, "사랑의 힘은 위대하다" 는 말이 있었다. 쇼팽도 아름답고 시적인 피아노 곡을 많이 창작했다. 이것은 그의 생활을 다채롭게 한다. 쇼팽은 평생 콘스탄차 그라드 코바스카, 마리아 워킨스카, 조지 상 등 세 여자를 사랑했다. 물론 델피나와 같은 그와 이야기하는 연애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포토카, 그의 만년 여자친구 제인 스털링 등, 그에게 깊은 영향을 준 세 사람이 있다.
첫사랑: Constance jagla dev ska konstancza gladkowaska (1810-1889).
쇼팽은 절친한 친구 디두스에게 편지를 써서 자신이 사랑에 빠져 있다는 것을 밝혔습니다.-아, 불행히도, 저는 이미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를 위해, 나는 충성스럽게 투입하고, 반년 동안 침묵을 지켰고, 그녀는 나의 꿈이었고, 나의' 제 2 유판 협주곡' 은 그녀에게 영감을 받았다. 그리고 오늘 아침, 그녀는 나에게' 작은 왈츠' 를 만들라고 재촉했다. 너는 믿지 않을 것이다. 지금 나는 바르샤바가 이렇게 우울하고 불행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의 유명한 제 2 피아노 협주곡 제 2 악장은' 연인의 초상화' 라고 불리며, 쇼팽의 콘스탄스에 대한 애틋한 정으로 감미로운 야행성 풍격의 주제를 엮었다.
쇼팽은 디두스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썼다. "나는 내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슬펐다.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매일 밤 그녀의 그림자를 꿈꿨지만, 그녀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내가 그녀를 그리워할 때, 나는 협주곡에 부드러운 판을 썼다. " Konstancja Gladkowska 는 8 월 1 일에 태어난 아름다운 폴란드 소프라노입니다. 그녀는 당시 유명 인사의 딸 바르샤바 음악학원 학생이었다. 쇼팽은 음악회에서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아름다운 노랫소리에 이끌려 살금살금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쇼팽 본인은 내성적이고 수줍은 사람이다. 콘스탄스에 많은 추종자들이 있는 것을 보고, 그녀는 이 사랑이 가망이 없다고 생각하여, 감히 사랑에 이상화된 색채를 더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음 깊은 곳에 소중히 간직하다. 오랜 짝사랑 끝에 쇼팽은 유명한 가수 송형의 집에서 콘스탄츠 탄키아를 우연히 만났습니다. 아마도 이때 두 사람은 공식 소개를 통해 알게 된 것 같다. 나중에 콘스탄츠 탄키아도 쇼팽의 호감을 발견하여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반지를 교환했다. 쇼팽의 앨범에서 콘스탄츠 탄키아는 이렇게 썼습니다. "기억하세요! 우리 폴란드 사람들이 전심전력으로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영원히 잊지 마세요. 외국에서 사람들은 당신을 칭찬할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결코 우리보다 당신을 더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마나 거룩하고 진실한 표정인가! 그녀는 그를 위해 많은 음악회에 참가하여 대중의 호평을 받은 마주카 노래를 많이 불렀다. 그러나 쇼팽은 발전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비엔나에 가서 폴란드를 떠났다. 1830 년 10 월 1 1 일, 어느 늦가을날, 그가 바르샤바에서 마지막 음악회인 작별 음악회가 열렸다. 물론, 이번에는 쇼팽의 개인적인 소망이 이루어졌다, 콘스탄스 때문이다.
쇼팽 자신의 말에 따르면, "그녀는 아름다운 흰색 가운을 입고 머리에 장미꽃이 꽂혀 있다" 는 서술이 있다. 쇼팽이 합창단 구석에서 그녀를 찾았을 때,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두 손을 꼭 잡고 눈물을 글썽였다. 이때 두 사람 모두 알고 쇼팽도 그녀에 대한 호감을 표현했지만, 그녀의 태도는 쇼팽의 애틋한 스타일보다 훨씬 못하다. 쇼팽이 죽은 후, 쇼팽이 얼마나 그녀를 사랑했는지 사람들이 그녀에게 말했을 때, 쇼팽이 조국을 떠난 지 1 년 후 콘스탄츠 탄키아는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나중에는 눈이 멀었다고 한다. 쇼팽의 출발은 그녀에게 고통이었을지도 모른다! 쇼팽의 뼈저린 첫사랑은 고향에 대한 이별과 함께 점점 옅어지며 깊은 마침표를 찍었다. .....
Konstancja Gladkowaska
마리아 킹스카 (18 19 ~ 1896)
마리아 W 킹스카는 쇼팽의 친구의 여동생이다. 쇼팽이 어렸을 때, 그녀는 이 가족의 소년들과 함께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 후 W 킹스카 가족은 183 1 년 폭동으로 폴란드를 떠나 제네바에 정착하고 1835 년 여름에 드레스턴을 방문했다.
쇼팽이 킹스카 가족을 다시 방문했을 때, 그는 유치하지 않은 마리아가 날씬해졌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콘스탄스의 경험으로 쇼팽은 감정적으로 신중했지만, 그는 마리아에게서 따뜻함을 찾아 그를 그녀의 매력에 빠뜨렸다. 그녀는 훌륭한 피아니스트였고, 나중에 바르샤바의 한 콘서트에서 쇼팽의 가요를 연주했다.
마리아의 어머니도 쇼팽이 딸에게 감정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말리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도 알아차렸다. 겨울에 쇼팽은 불행히도 매우 심각한 독감에 걸렸고, 그는 줄곧 병을 숨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소식을 듣지 못했고, 심지어 그가 이미 세상을 떠났다는 소문까지 나돌았다. 쇼팽은 킹스카 가족에게 그의 병세를 알리고 싶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딸을 시체와 결혼시키지 않았기 때문이다.
1836 년 7 월, W 킹스카는 쇼팽을 마린바에 초대하여 휴가를 보냈는데, 그곳은 카스바스 근처의 보헤미아 온천지이다. 쇼팽은 초청을 받았고, 마침내 8 월에 그는 마리아와 단둘이 시골길을 걸을 기회가 있었다. 쇼팽에게 그것은 즐거운 시간이었다. 9 월 초에 W 킹스카 가족은 드레스덴에 갔고 쇼팽도 그들과 함께 있었다. 여기서 그는 Op. 25 의 첫 곡인 아름답고 매끄러운' A 장조 연습곡' 을 만들었고, 또 다른 곡' 고리' 를 창작했다. 이 노래는 비츠키의 시를 각색해 쇼팽의 감정을 잘 표현했다. 어쩌면 이것은.
나는 이미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너의 새끼손가락은 내가 너에게 준 은반지를 끼고 있다. 다른 사람이 내가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했다. 이 소녀는 젊고 아름답다. 나는 그녀에게 반지를 주었다. 결국, 나는 여전히 낯선 사람이다. 음악가는 결혼식에 초대되었다. 나는 아직도 결혼식에서 네가 다른 사람의 아내와 결혼한 것을 노래했다. 나는 여전히 너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사람들이 나를 비웃었다. 내가 얼마나 슬펐는지. 반지를 주는 것은 헛수고이다.
이 노래는 8 일에 쓴 것이다. 다음날 저녁 쇼팽이 마리아에게 청혼을 하자 그녀는 받아들였다. 그러나 그녀의 가족은 쇼팽의 향후 성과에 따라 결정을 내리겠다고 즉각 동의하지 않았다. 그들은 특히 그가 밤에 파리 귀족의 살롱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닐 수 없다고 규정했다.
쇼팽이 파리로 돌아가기 전에, 마리아는 그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선물하고, 그들이 꼭 다시 만나야 한다고 말했다. 파리로 돌아온 쇼팽은 즉시 W 킹스카 부인의 충고를 잊고 자유로운 사교생활을 시작했다. 하지만 파리를 기승을 부리는 한겨울처럼, 그의 건강 상태는 급속히 악화되어 결국 다시 병으로 쓰러졌다. 이 기간 동안 그와 마리아는 여전히 서신을 주고받았다. 그러나, 이 유포된 편지들을 보면 내용은 연인 사이의 러브레터가 아니라, 보통 그녀의 어머니, 백작부인, 마리아는 편지 뒤에 두세 줄을 대충 첨부했을 뿐이다. 킹스카 가족은 결국 마리아가 쇼팽과 결혼하지 못하게 하고 혼약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마리아는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당시의 관습 때문에 부모의 결정에 의문을 제기하거나 저항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쇼팽이 사망한 후, 사람들은 그가 마리아 가족이 쓴 편지와 장미꽃을 싸서 리본으로 묶고, 그 위에 폴란드어로' 모자비다', 즉 중국어의' 나의 슬픔' 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이 짧은 기억을 영원히 봉하여 시간을 희석시켰다 ... 184 1 년, 쇼팽은 언니로부터 마리아와 레베카를 얻었다. 그는 진심으로 그녀가 행복할 수 있기를 기도했다. 하지만 몇 년 후, 마리아는 스 카베크와 이혼하여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 마리아는 음악회에서 독주할 때마다 항상 쇼팽의 피아노 곡을 연주한다. 그들은 함께 살 수는 없었지만 쇼팽의 그림자는 마리아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었습니다.
마리아가 그린 마리아 자화상 쇼팽
조지 상 (1804- 1876) 은 원래 오롤 두평이었다.
그녀는 1804 년에 태어났고 쇼팽보다 나이가 많았다. 그녀는 열여덟 살 때 결혼했다. 그녀의 남편 가시미르 두 폰트는 둔하고 창의력이 없는 사람이라 그의 아내에 대해 거의 관심이 없다. 나중에 그녀는 집을 떠나 파리로 갔는데, 그곳에서 그녀는 음악가, 작가, 화가와 자유롭게 함께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모든 것은 그녀의 독립, 솔직함, 자유, 낭만적인 개성에 부합한다. 세월이 흐르면서 그녀는 매우 행복했다.
조지 산은 리스터의 여주인 메리 백작 부인의 친척과 친구이다. 1836 년 가을, 조지 산은 프랑스 호텔에 가서 백작 부인이 개최하는 연회에 참석했고, 많은 음악계와 문학계의 유명 인사들이 초청되었다. 쇼팽도 초청되었다. 그가 조지 산을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2 월, 조지 산은 쇼팽에 대한 인식을 요구하며 리스터의 지도 아래 그가 주관하는 파티에 참석했다. 손님 중 한 명이 그날 밤의 상황을 묘사했다. "조지 상 씨, 장엄하고 냉막 ... 그녀의 옷은 매우 화려하다. 그녀는 흰 가운을 입고 진홍색 허리띠를 매고 있는데, 이는 양치기의 타이트한 코르셋과 비슷하며, 위에는 진홍색 단추가 줄지어 있다. 그녀의 검은 머리는 작은 원으로 나뉘어 볼의 양쪽에 드리워져 있다. 그녀는 머리에 리본을 매고 있다. 그녀는 아무렇게나 벽난로 근처에 있는 것을 골랐다. 짧고 엄숙하게 그녀 옆에 앉아 있는 소년이 제기한 질문에 대답하다 .. 리스터가 소나타 한 곡을 연주하자 쇼팽은 얼음을 내빈에게 꺼냈다. 조지 샌은 소파에 안정적으로 앉아 시가를 계속 피우고 있다. "
조지 산과 쇼팽이 만났을 때 악수를 했지만 쇼팽은 그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귀족 복장을 즐겨 입고 꽃이 흩어져 있는 방에서 자주 사는 쇼팽은 긴 외투, 긴 바지, 넥타이를 매는 조지 뽕을 즐겨 입는 것이 이상한 여자였다. 심지어 그녀가 진짜 여자인지 의심하기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편, 쇼팽이 조지 산의 생평을 점차 알게 되었을 때, 그는 이미 깜짝 놀랐을지도 모른다. 조지 산은' 카르멘' 의 저자인 메리미와 7 일간의 연애를 했다. 그는 그녀보다 7 살 어린 시인 뮤즈를 미친 듯이 사랑했다. 1833 년 이후 2 년이 넘었다. 쇼팽은 1836 년/Kloc 에 있었다 1837 년 2 월 독감에 걸렸습니다. 그는 1838 년 4 월에 마리아의 마지막 편지를 받았다. 1836 년 8 월 쇼팽과 마리아는 드레스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몇 달이 지나서야 조지 산을 만났다. 쇼팽은 여전히 마리아를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처음에는 남성복의 조지산에 대해 별로 호감이 가지 않았다. 하지만 조지 산은 쇼팽에게 깊이 매료되었다. 그가 아는 어떤 남자와도 다르기 때문에, 그녀는 중요하지 않은 작은 예술가들과 계속 이야기를 나누었다.
1838 년 여름 쇼팽은 조지 산과의 긴밀한 접촉을 시작했다. 이때 마리아와의 혼약은 이미 결렬되었다. 그는 조지 산이 좋은 대화 상대라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그는 마리아와 콘스탄스에 대한 오랫동안 억눌린 감정을 더 일찍 드러낼 수 있었고, 조지 산으로부터 안정감을 찾을 수 있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의 유언비어는 파리를 쇼팽과 조지 산의 즐거운 피난처가 되지 않게 했다.
어느 날 조지 산이 쇼팽의 숙소를 떠나려 할 때, 그녀의 분노한 연인이 거리에서 그녀를 쫓아갔다. 쇼팽은 이런 상황이 매우 불쾌하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그와 조지 산은 파리를 떠나야 했다. 그녀는 15 세의 아들이 류머티즘을 앓고 있기 때문에 마요르카 섬으로 휴가를 가기로 동의했다. 환경이 열악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상당히 자유롭게 함께 살고 있다.
쇼팽의 건강 상태는 줄곧 매우 좋지 않았다. 특히 기후가 좋지 않을 때, 그의 폐병은 자주 발작하는데, 이는 조지 산의 세심한 보살핌 덕분이다. 그들이 사는 곳은 자주 변하는데, 인근 주민들이 원하지 않기 때문에 전염성 폐병 환자가 그들에게 살거나 집을 빌려 산다. 좋은 휴양을 얻지 못해 쇼팽의 상태가 점차 하락하고 있다. 쇼팽에게 1844 년은 매우 중요한 해다. 올해는 그의 삶과 예술의 절정이자 중요한 해다. 조지 산에 대한 애착으로 그의 창작은 절정에 이르렀고, 많은 감동적인 훌륭한 작품을 창작하였다. 쇼팽은 음악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는 많은 결점이 있는 사람이다. 조지 산은 그에게 달관적인 태도와 변덕스러운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그녀는 그의 여동생 루이스에게 편지를 썼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루이스 씨는 쇼팽의 성취와 명성을 매우 질투한다] 를 파리에 초청하여 쇼팽을 방문하고 여름에 함께 노한에 갔다. 쇼팽은 언니와 잠시 재회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 9 월에 그녀는 노한을 떠난 후 그녀에게 편지를 써서 많은 추억을 털어놓았다. 나중에, 10 월 마지막 날, 쇼팽은 루이스에게 또 한 통의 편지를 썼다. 이것은 노한에서의 그의 생활을 설명했다. 이 편지에서 우리는 그의 불만의 암시를 볼 수 있다. 불만의 대상은 조지 산의 아들 모리스였다. 이때 모리스는 이미 자라서 생활환경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비판을 가진 사람이 되어 의지가 확고하다. 쇼팽과 모리스의 관계는 그다지 화목하지 않았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이 조지 산의 지지를 받을 수 있다고 믿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조지 산이 이 시기에 쓴 소설' 루디야 플로라 리안니' 가 노한에서의 불협화음에 대한 우화적인 묘사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편지에는 그녀의 감정이 점차 약화되고 있다는 조짐이 보이지 않는다.
1845 년 쇼팽의 건강이 계속 악화되면서 모리스와의 긴장도 눈에 띄게 심해졌지만 전반적으로 생활은 변함없이 차근차근 계속되고 있다. 조지 산과 솔랑거만이 충돌에서 긍정적인 역할을 하기 시작했다. 이듬해 봄에 아우구스티누스 브로트가 그들의 가정에 합류했다. 그녀는 조지 산의 먼 친척으로 모리스가 쇼팽을 공격하는 것을 지지한다. 나중에 조지 산이 정식으로 그들과 합류했다.
모리스는 쇼팽의 우정 선물을 받고 싶지 않았고, 쇼팽의 통제와 조지 산의 행동에 분노를 느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는 쇼팽과 조지 상 관계에 대한 익명의 편지를 발표하여 그들의 진지한 우정의 본질을 일부러 왜곡시켰지만, 효과는 그다지 두드러지지 않았다. 소랭거는 쇼팽을 동정하고 아우구스티누스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종종 아우구스티누스 출신이 비천하다고 비판한다. 따라서 모리스와 아우구스티누스는 이 가족 분쟁에서 쇼팽과 소랑지 조지 상 (Solangi George Sang) 과 손을 잡고 분쟁에서 괴로워했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중립을 유지했지만, 모리스의 선동과 함정 디자인에 조지 산은 마침내 모리스의 편에 섰다. 가장 초기의 충돌은 1845 년 여름에 발생했다. 모리스와 아우구스티누스는 집안의 다른 종들에게 쇼팽의 폴란드 하인에 대항하도록 격려했다. 이 사람은 그가 반항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쇼팽과 조지 산의 철학관은 원래 일치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의견 차이가 심해져서 더 이상 상대방을 용납할 수 없게 되었다. 조지 산은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싶어하는 시대 여성이며 쇼팽은 여전히 전통사상 속에 살고 있으며, 전통사회 구조는 두 가지 움직일 수 없는 수준인 통치계급과 하인이다. 이런 이견적인 태도는 쇼팽과 조지 상 사이의 원래 밀접한 관계를 깨뜨렸다. 노한의 충돌 분위기를 더욱 불안정하게 만들었습니다. 쇼팽은 1845 년 여름 내내 음표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은 절대적인 사실이다. 1846 년 3 월부터 1847 년 여름말까지 쇼팽과 조지 산의 결별을 초래한 가장 놀라운 일이 발생했다. 1846 년 6 월 말 쇼팽과 모리스가 논쟁을 벌였는데, 이번에는 조지 산이 아들 옆에 서 있었다. 조지 산의 배신은 쇼팽을 놀라게 했고, 그는 이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조지 산은 쇼팽의 감정을 오해했고, 그녀는 그의 감정이 안정되었다고 생각했다. 사실 쇼팽은 조지 산이 아들 모리스를 부양했다는 사실을 겨우 받아들였다. 초창기, 그들 사이의 환상적인 날들은 돌이킬 수 없이 없어졌다 ... 이때, 소랑일과 페랑드 필루스는 약혼 되었다.
나중에 그는 근면하고 성공한 조각가가 되었다. 그는 솔란지를 위해 아름다운 조각상을 만들었고, 열정적으로 그녀를 추구하고, 그녀가 도피하도록 격려했다. 소랭거는 결국 결혼식 마지막 순간에 피루스와 결혼하기를 거부했고, 나중에는 아우구스트 번개와 결혼했다.
쇼팽은 그들이 결혼한 후에야 비로소 이 일을 알았지만, 소랑일이 불량배에게 시집가는 것에 분노하더라도 그는 병이 심해서 이런 일에 휘말릴 수 없었다. 소랑은 이기적인 사람이다. 아우구스티누스와 모리스의 친구 디오도가 약혼 했을 때, 그녀는 남편이 이상적인 후보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아우구스티누스의 행복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솔란지는 일련의 거짓말을 꾸며 디오도에게 말했다. 아우구스티누스는 모리스의 정부였고, 조지 산은 그녀를 가르쳤다. 놀랍게도, 그녀는 어머니가 모리스의 몇몇 친구들과 물들었다고 비난했다. 소랑지는 쇼팽에게 편지를 써서 모든 사실을 왜곡하고, 순진한 쇼팽은 이에 대해 확신했다. 조지 산은 매우 화가 나서 쇼팽에게 엄한 문구의 편지를 썼다. 쇼팽과 조지 산에게 이 일로 인한 상처와 모욕은 만회할 수 없다. 나중에, 조지가 노래를 불렀지만
쇼팽과 조지 산의 마지막 만남은 1848 년 3 월이었지만, 이번 만남은 예의바른 대화로 제한되었고, 그들은 과거의 상처를 잊거나 치료하려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 사이에 많은 불쾌한 일이 발생하더라도, 쇼팽은 영원히 조지 산을 잊지 못할 것이다. 그는 죽을 때까지 일기장에 그녀의 머리카락 한 다발을 조심스럽게 유지했다 ...
넷째, 쇼팽의 작품
조품
소개하다
야행성
밤기도
스물한 살
영어의 Nocturne, 프랑스어의 Nocturne, 이탈리아어의 Noctuno, 그 어원은 라틴어의 Nox 에서 진화해 로마 시대에' 야신' 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야행성 음악의 형식으로, 그 창시자는 일반적으로 영국의 존으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