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장훈은 당시인 당시의 아름다움은 만질 수 없는 것에 있다고 말했다.

장훈은 당시인 당시의 아름다움은 만질 수 없는 것에 있다고 말했다.

당시처럼 천 명은 천 가지 이유가 있다. 또는 그 장엄함 때문에, 혹은 낭만 때문에, 혹은 그 공허함으로 인해 초탈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당시에 대한 나의 사랑도 마찬가지지만, 항상 흐릿한 느낌이 있다. 내가 만질 수 없는 감정들이 내가 좋아하는 뒤에 숨어 있어 표현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장훈 선생님의 책은 지팡이처럼 천천히 안개를 풀어 답을 찾게 했다.

당시의 아름다움 1: 우리는 당시처럼 살아본 적이 없다.

우리는 철근 콘크리트 칸에 살고 있으며, 생활에서는 조심스럽고 겸손하게 노력해야 한다. 콘돔을 쓴 남자처럼, 차근차근

당시가 우리에게 가져온 세계는 만리에 가로칼을 타고 술을 다투며 천하를 다투고 있다. 당시에서는 도피할 수 있고, 외로울 수도 있고, 방랑할 수도 있고, 제멋대로 할 수도 있다. 이것들은 모두 현실 생활에서 우리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신풍주두만년, 함양유협은 여러 해 동안. 영령을 왕으로 맞이하는 것은 고마다. "

우리는 이 젊은 레인저처럼 술을 마시며 여기저기 여행하기를 갈망한다. 의기투합한 사람을 만나 버드나무에 말을 묶고 함께 술을 마시러 갔다. 이것은 진실한 충성과 솔직한 자랑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가장 갈망하는 생활 상태이다. 생명은 이렇게 피어야 한다.

우리는 이백을 숭배한다. "왜 내 주인님, 당신의 돈이 없어졌나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클릭합니다 。 우리는 그의 제멋대로와 자유분방함이 부럽다. "이 세상은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나는 내일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우리는 그의 귀여움과 성실함을 좋아한다. 바로'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다, 명나라는 일부러 거문고를 들고 있다' 는 것이다. 우리는 그를 더욱 존경한다.' 나는 초국의 미치광이다. 공자를 변호하는 광가를 한 곡 불렀다' 는 패기와 선전에 감탄했다.

아마도 우리가 갈망하는 인생 상태는 거의 당시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진실하고, 제멋대로이며, 복종하고, 정직하고, 사심이 없다. 그곳에서 우리는 마음속에서 가장 외로운 외로움을 펴고 생활의 가장 본질적인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오랜만에 그 자신과 조용히 지내다.

당나라시의 아름다움 2: 우리는 그 시대에 살지 않았습니다.

"한 줌의 흙이 마르지 않아, 6 피트가 외로워!" 로빈 왕이 무측천을 토벌할 때의 말이다. 또한 이런 말, 무측천이 재상의 실직을 꾸짖고, 이런 인재는 임용되지 않았다.

우리는 한 세대의 여왕이 그녀의 출신이 낮고 인품이 나쁘다고 비난하는 그런 문장 한 편을 칭찬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시중에서 우리를 가장 감동시킨 것이다. 정치적으로, 그것은 권리를 쟁취하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미학적으로, 그것은 한 생명이 다른 생명에 대한 감상이다.

당나라에는 문학사의 번영기처럼 위대한 시인이 많다. 그러나 이것은 시인의 특색이 아니라 시대가 양조한 결과이다.

예로부터 당나라를 제외하고 역대는 모두 농윤리를 바탕으로 "밥을 늘리려고 노력하다", "무릎을 꿇고 소서를 읽는다" 고 했다. 토지의 안정 때문에, 보수적이고 진부하다. 중국 문인의 꿈은 농촌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예를 들어 도연명의' 채국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땅의 따뜻함과 인정은 있지만 우주의 외로움과 결탁에 직면하지 않았다.

당나라는 건국 이래 북방에서 발전한 것으로 유목민족의 개방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

시인은 더 이상 윤리적인 사람이 아니라 자연 속에 사는 사람이다. 그들은 자연, 우주, 그리고 자신의 내면과 더 많은 대화를 나누고 있다. 당나라는 마치 중국 문화의 유출과 같다. 그것은 자유롭지 않고, 자기 방식대로 한다.

"달이 언제 푸른 하늘에 나타날까요? 나는 멈추고 물었다. 클릭합니다 이백과 우주와의 대화, 자신과의 대화, 외로움과 막막한 대화다.

"강가의 달을 처음 본 사람은 누구입니까? 강월 초 언제 찍은 사진인가요? " 장씨가 강천일 명월을 마주하고 제기한 궁극적인 고문이다. 그는 우리를 눈앞의 강가에서 끌어내어, 우리가 그와 함께 무한한 우주를 마주하게 했다.

당시가 시에서 가장 현란한 꽃이라면, 다른 조대의 시는 가지와 뿌리다. 문화의 장하에서는 고립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역사가 양조한 결과이다. 시경은 뿌리처럼 끊임없이 자양한다. 위진 남북조는 봉오리를 맺어 발발을 기다리고 있다. 송 경우, 조용하고 충만하다.

예, 우리는 시의 개화기에 있을 수 없지만, 우리는 여전히 화기의 낭만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명월이 하늘의 산에서 솟아오르고,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서' 의 장려함을 볼 기회가 없다. 우리는 별을 바라보며 별이 반짝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만약' 어느 날 늙은 나무꾼을 만나 담소를 나누며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는 우연한 만남이 없었다면, 우리는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찬란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시공간의 어느 역참이든, 우리의 마음이 진실하고 조용하다면, 우리는 시공간의 엇갈림에서 천지의 큰 아름다움과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