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글의' 망강남' 시 전체가 무엇인지 누가 압니까?
글의' 망강남' 시 전체가 무엇인지 누가 압니까?
왕원' 은 당송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재이지만, 도덕적으로는 글이 첫 단어인 것 같다. 작가는' 망강루' 를 서정적 여주인공의 활동 공간으로 교묘하게 선택하며 강 위의 풍경으로 그녀의 내면의 감정을 부각시키고 그려내며 귀환에 대한 갈망과 우여곡절로 감정을 운용하는 특기를 보여준다.
첫 번째 말은 여주인공이 위층으로 올라가 귀가를 고대하는 시간을 보여준다. 아침, 방금 세수를 마치고 단장을 마쳤고, 그녀는 희망적으로 작은 돛의 그림자를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권투의 생각은 절박하다. 이런 느낌에 의존하는 것도 집념 두 번째 문장이 여주인공이 위층으로 올라가 돌아오기를 바라는 정태라고 할 수 없다. "고독" 이라는 단어는 그녀의 외로움을 보고 싶게 할 뿐만 아니라 "외롭고 불쌍하다" 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망강루' 는 분명히 그녀가 귀가하기를 바라는 곳이다. 네가 올라온 것은 망강루, 네가 원하는 것은 틀림없이 귀강이다. "왕" 이라는 글자가 있어 여주인공이 난간에서 응시한 종이 위로 뛰어올랐다. 담장 밖의 풍경이 종종 내면의 슬픔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독불란' 이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제 여주인공은 그녀의' 위험' 을 감당하고 싶어한다. 그녀는 사상의 깊이와 희망의 강도를 보았다. 그녀의 목소리가 갑자기 돌아왔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가 기대하는 돛그림자가 오늘 하늘에서 떨어질 것이라고 고집스럽게 믿었다. 하지만 결국 희망은 비어 있습니다. 너무 많다' 라는 말은 희망에서 실망에 이르는 그녀의 심정을 보여준다. 건물 앞에서 항해하는 천돛, 한 장씩 연인의 귀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희망의 불길이 그녀의 마음속에서 한 번에 한 번씩 솟아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러나 모든 것은 직설적이고, 결코 머물지 않고, 한 번에 한 번씩 그녀의 마음속의 희망의 불을 껐다. "너무 많은 천돛은 아무것도 아니다." 수많은' 예' 와' 아니오' 를 인정하는 과정에서 여주인공은 몇 번이나 근심과 기쁨이 섞인 컴백이었고, 희망의 정점에서 실망으로 돌아온 서사시 추락은 몇 번입니까? 주기라면, 그 영혼의 파괴는 말할 것도 없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돛 그림자조차도 먼 하늘가로 사라지고, 석양의 잔광만이 소리 없이 슬픈 봄물을 비춘다. 이 비스듬한 맥박과 긴 강물은 여주인공의 끝없는 그리움과 끝없는 원한을 상징하는 것이 아닌가? 여기서 여주인공의 활동 공간은 변하지 않지만, 시간은 이미 새벽부터 저녁까지입니다. 이 변하지 않는 공간과 변화의 시간의 합류점에서 작가는 여주인공이 본 것을' 천돛' 으로 여겼지만, 그녀의 마음속에는' 한 사람' 에 불과했다. 이른바' 천하에는 끝이 없고, 약속에는 군주가 한결같다' 고 한다. 이것은 그녀가 전문가이면서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그것의 도덕이다. 여주인공은 하얀 사과가 가득한 작은 섬으로 눈을 돌렸고, 가슴 아픈 감정을 보내기가 더 어려웠다. 가슴 아프다' 는 단어는 여주인공이 이때 실망에서 절망으로 바뀌었음을 보여준다. 오늘이 그렇다면 내일은 어떻게 될까요? 작가가 남긴 상상의 공간은 얼마나 광활한가!
글은' 이밀' 의 작품을 적지 않게 썼지만, 이 단어의 체례는 상당히 희박하다. 작가는 여주인공의 용모와 옷차림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간단한 선 그리기 수법으로 그녀의 심리상태와 심정을 묘사하며, 장면의 구성은 그녀의 심리상태를 부각시키고 그녀의 심정을 부각시키는 데 전적으로 복종한다. 작가의 다른 작품과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