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오강 민속 모방 작문.
오강 민속 모방 작문.
기민해 보이는 오강외식계 리더인 이 사람이 빚을 갚기 위해 마지막 정거장에 식당을 개업할 줄은 아무도 몰랐다. 초근치는 어렸을 때 집이 매우 가난했다. 그는 중학교를 졸업하지 않고 중퇴하여 목수와 페인트공으로 공급 판매를 뛰어갔다. 몇 년간의 노력 끝에 그는 얼마 안 되는 저축으로 신속하게' 빈곤에서 벗어나 부자가 되었다' 고 말했다. 그러나 딸이 태어난 지 두 달 만에 큰 병에 걸렸다. 딸의 병을 고치기 위해 초근은 집안의 모든 저축을 다 썼을 뿐만 아니라 십여만 위안의 빚을 지고 있다. 이것은 1990 년대 초에 천문학적인 숫자였다. 이를 위해, 그의 아내는 침대에 앉아 사흘 밤낮을 울며 평생 이 큰 빚을 감당할 수 없다고 한탄했다.
개혁개방 이후 오강의 외식시장이 먼저 열렸다. 저장근치는 시장경제가 시작된 후 경제활동이 전반적으로 활발해지면서 서민들의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홍보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사람을 초대하는 것은 일반인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흔한 생활 내용이 될 수 있다. 그는 식당을 개업하기로 결정했는데 돈을 많이 벌어야 하는데, 그는 일찍 빚을 갚을 수 있다. 이에 초근치는 7 만여 원을 빌려 시내 류홍서로 오강당 맞은편에 3 ***50 평방미터가 있는' 화복술집' 을 열었다. 작은 사업이기 때문에, 추겐치는 종업원 한 명만 고용하여 스스로 요리사로 삼았고, 아내는 종업원이자 계산원이었다. 최초의' 화복식당' 은 표준 부부 가게였다.
한 줄을 전공하는 것은 초원씨의 특징이다. 독특한 맛을 내는 요리를 만들기 위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시간이 날 때마다 각종 요리법을 연구하고 각종 요리원료는 직접 골라 구매한다. 부부의 고심 경영으로' 화복술집' 은 빠르게 브랜드로 자리잡았고, 부부가 개발한' 삶은 쇠고기',' 얼큰한 생선 머리' 등 혁신적인 요리가 가게의 특색 요리로 자리잡았고, 거의 모든 식탁에 사람들이 주문하였다. 한 번, 한 고객이 화복 식당의 매운 생선 머리를 먹었는데, 이것이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먹다 남은 생선 머리를 싸서 집에 가서 맑은 물로 삶아 먹었는데,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다. 초원씨가 창조한 네 가지 특색 요리는 당시 출판된' 상하이 푸드월드' 메뉴에도 선정됐다.
경제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시민들은 점점 더' 먹기' 에 소비하기를 원한다. 장사가 번창하면서 얼마 지나지 않아 화복식당은 외관을 넓히고 상자 세 개를 더 추가했다. 200 1 년, 새로 인테리어된' 신부화호텔' 이 원래' 화복술집' 맞은편에 새로 문을 열고 47 개 상자, 영업면적 4500m2 로 당시 단량체 호텔 중 1 위를 차지했다. 2004 년 운동에 위치한 김부화호텔은 인테리어가 더욱 호화로웠고, 냉이 해산물을 위주로 성대하게 등장했으며, 시 최초로 홍콩 명요리사를 셰프로 초빙했다. 2007 년 4 월, 투자 18 만원, 공장 면적이 4700m2 인 화복 패스트푸드 배송회사가 생산해 닛산 패스트푸드 3 만부를 생산했다. 현재 추겐지는 이미 5 천만 원을 투자해 성남 최고급 호텔인 신예 고객 음식점을 만들려고 내년 6 월 개업을 계획하고 있다.
처음부터 세 개의 작은 상자만 있는 작은 호텔,' 오강 최고의 냉이' 김부화호텔, 고급 음식점을 만드는 것, 성격에는 강인함, 집중력, 끈기,' 완고함' 을 띠고, 추겐지는 매 단계마다 자신의 호를 밟아 아름답고, 확고하고, 견고하다. 물론, 그는 또한 그의 성공, 그의 취사 기업의 성장, 경제 환경이 점점 좋아지고, 국민의 생활수준이 끊임없이 향상되기 때문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 과정에서, 그는 모든 빚을 다 갚았을 뿐만 아니라, 한 번에 앞서서, 한 걸음씩 크고 강하게 했다. 그는 시작하여 성숙으로 성장했고, 근면+관리 머리+자본의 길을 걸었다. 그에게서 우리는 오강 외식업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볼 수 있다.
2. 누가 나를 도와 작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예나 지금이나 오강 인문이 모여 인재가 배출되었다. 춘추부터 명청까지 이천여 년
많은 역사적 유명 인사. 자료에 따르면 오강에 속하거나 오강에 장기간 거주하는 역사인물은 140 여 명이다.
그중 춘추시절 서한의 연수와 연수, 서진의 장, 남조의 양등은 모두 유명한 어인이다.
훈고가, 문학화가, 당대 문학가 구, 송대 학자 육구몽, 명대 시인 사정추.
지아, 풍경원림사, 청대 천문학자 왕석선, 작가, 사곡 작가, 박사.
과학자 서대천 등. 현대에는 진거병, 신해혁명의 사람, 민주 전사와 애국시인이 탄생했다.
유아자, 혁명 열사 장영춘, 국학의 대가 김송진, 작가 범연교 등 많은 걸출한 인물.
유구한 역사가 오강의 깊은 문화 내포를 만들어 뚜렷한 오문화 특색을 드러냈다. 오강 민간 문학
역사가 유구하고 자원이 풍부하며, 특히 높고 우렁찬 쉬루 민요, 진지하고 순박한 감정, 아름답고 신선한 곡조, 향토적인 정취.
짙은 흥미는 오중만의 것이다. 민간 무용, 전통 희곡, 민간 공예 유파가 매우 많아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오강인의 주식은 쌀이고, 잡곡은 맛을 조절하는 데만 쓰이며, 반룡전, 민전, 맥아전, 훈제 콩, 제인이 있습니다.
택흑두부 건조 등은 모두 오강의 특색 있는 맛집이에요.
개혁개방 이후 오강 1986 대외개방, 1995 는 성정부가 장쑤 성의 첫 역사 문화 명진으로 등재했다.
동리, 아름답고 고풍스러운 작은 마을, 논이 비옥하고 물산이 풍부하며 인걸지령이' 동방 베니스' 로 불린다. 같다
대대로 마을 사람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책을 배우고, 교육을 발전시키고, 인문을 모았다. 남송순우에서 4 년 동안 청말까지, 동리선후
한 수재, 마흔 두 명의 수재, 93 명의 문무 거장이 있다. 근대부터 진거병과 김송진은 줄곧 마을의 유명인이었다.
, 엄함,, 등. 동리에도 살고 있다. 바로 이런 사람이야말로 이렇게 두터운 문화를 창조할 수 있다.
오강시의 각종 대중문화 공연이 속출하고 있다. 2006 년, * * * 530 회의 문화 행사가 열렸고, 관중이 도착했다.
35 만 명의 승객. 10 진 연계 대형 예술투어' 는 20 회, 프로그램 300 여 개, 관객 30 만 명을 공연했다.
인원수가 기층의 문화 생활을 크게 풍요롭게 했다. 새 도서관은 전성현급 시 최초의 무료 도서관이 되었다.
일년 내내 * * * 독자 4 1 만 명을 접대하다. 공익성' 농가서집' 건설 공사를 시작했는데, 첫 20 개 마을' 농농' 이 시작되었다.
서점은 이미 표준에 도달하여 이미 상장되었다. 전승을 보호하는 것을 발판으로 역사 문화 유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이용하다. 유아자
옛집, 석견궁은 여섯 번째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허록 민가, 평탄, 칠두 인형 곤곡
오가, 쑤저우 평탄, 인형곤곡의 분기로 국무원 무형문화유산 보호명부에 등재하지 마세요. 문화 시장
건강하게 발전하다. 일년 내내 문화오락경영단위 64 곳, 인쇄경영단위 23 곳.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한층 더 보급하다
가구통 공사를 포괄하고 일년 내내 케이블 TV 사용자 19865 가구를 새로 추가했습니다.
3. 고향의 풍토와 인정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쑤저우는 오문화의 발원지이다.
오문화는 오지와 오인의 전승 문화이다. 일반적으로 양무제는 태호 유역을 중심으로 서쪽에는 난징, 북쪽에는 양주, 회음, 동쪽에는 상하이, 남쪽에는 절강이 있다.
오어로 말하면, 남쪽은 저장온주, 영가, 동쪽은 상해에 도달할 수 있고, 북쪽은 남통에서 양주 연강 100 리 넓은 지대에 도달할 수 있고, 서쪽은 진강 (), 단양 () 의 경계에 도달할 수 있다. 태호오현 삼산도 1 만여 년 전 구석기시대 말기 유적지의 발견은 적어도 그때부터 오선민이 이 지역에서 생활하고 번식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최근 몇 년 동안 장강 부근의 장가항에서 신석기 시대의 조상 유적지가 많이 발견되었는데, 가장 오래된 것은 7000 년의 역사였다. 양해호 옆에 있는 오현 초화산 유적지 (10 문화층) 는 이 지역의 역사 연혁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10 번째 문화 수준은 약 67,000 년이나 800 년 전 우리 조상들이 정착한 생활을 했다. 나무집에서 살다 어업과 농업 생산에 종사하여 대량의 인공재배한 벼를 심었다. 돼지, 개, 버팔로 및 기타 가축을 사육했습니다. 얻은 세 가지 방직 단편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시 직조 기술은 상당히 발달했고, 도안예술은 상당히 뛰어나며, 조작 기술은 상당히 뛰어나다. 5,000 여 년 전 오흥 전 삼양 유적지에서 출토된 비단대는 오인이 최초로 누에를 사육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느린 실크 직조 기술은 이 지역에서 기원했을 뿐만 아니라 전국과 세계보다 훨씬 앞서고 있다.
이 유적지에서 5,000 년 전 농기구인 성 하천 진흙 간부가 출토된 것을 보면 이 지역의 농업 기술 수준은 이미 전국에서 가장 선진적인 수준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쑤저우는 오문화의 발원지이다.
오문화는 오지와 오인의 전승 문화이다. 일반적으로 양무제는 태호 유역을 중심으로 서쪽에는 난징, 북쪽에는 양주, 회음, 동쪽에는 상하이, 남쪽에는 절강이 있다.
오어로 말하면, 남쪽은 저장온주, 영가, 동쪽은 상해에 도달할 수 있고, 북쪽은 남통에서 양주 연강 100 리 넓은 지대에 도달할 수 있고, 서쪽은 진강 (), 단양 () 의 경계에 도달할 수 있다. 태호오현 삼산도 1 만여 년 전 구석기시대 말기 유적지의 발견은 적어도 그때부터 오선민이 이 지역에서 생활하고 번식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최근 몇 년 동안 장강 부근의 장가항에서 신석기 시대의 조상 유적지가 많이 발견되었는데, 가장 오래된 것은 7000 년의 역사였다. 양해호 옆에 있는 오현 초화산 유적지 (10 문화층) 는 이 지역의 역사 연혁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10 번째 문화 수준은 약 67,000 년이나 800 년 전 우리 조상들이 정착한 생활을 했다. 나무집에서 살다 어업과 농업 생산에 종사하여 대량의 인공재배한 벼를 심었다. 돼지, 개, 버팔로 및 기타 가축을 사육했습니다. 얻은 세 가지 방직 단편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시 직조 기술은 상당히 발달했고, 도안예술은 상당히 뛰어나며, 조작 기술은 상당히 뛰어나다. 5,000 여 년 전 오흥 전 삼양 유적지에서 출토된 비단대는 오인이 최초로 누에를 사육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느린 실크 직조 기술은 이 지역에서 기원했을 뿐만 아니라 전국과 세계보다 훨씬 앞서고 있다.
이 유적지에서 5,000 년 전 농기구인 성 하천 진흙 간부가 출토된 것을 보면 이 지역의 농업 기술 수준이 이미 전국에서 가장 선진적인 위치에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오강해염과 단결마을의 채색도처럼, 그것은 오육천 년 전의 일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양항 문화의 옥기 (전당강 유역에서 대량의 발견) 가 모두 정교한 진품으로 등재된 것이다. 이런' 옥문화' 는 오월선민의 지혜와 생산수준뿐만 아니라 사상관념, 사회제도, 민족적 성격, 건축스타일, 심미정취 등 여러 방면에서 우리 중화민족에 큰 영향을 미쳤다.
고고학과 고대사는 역사상 이 지역에서 두 차례의 대홍수가 발생했다고 우리에게 알려 준다. 우리 조상은 바다를 건너 북상하고, 하나는 강을 건너 중원으로 들어왔는데, 인원수가 매우 많아서, 소수는 대지의 산기슭에 남아 있었다. 회북중원에 들어간' 구리',' 삼묘' 등의 사명은 연이어 황제, 요, 순, 우 등에 의해 항복을 정복하여 점차 한하 민족의 하나로 융합되었다.
원래 비탈에 남아 있던 소량의 나뭇가지가 이미 점차 발육하여 성장했다. 주조 () 에 이르러 닝진 () 과 태호 () 의 선민이 하나가 되어 춘추시대의 유명한 오국 () 이 되었다.
양경 문화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북방의 중원 문화, 서구의 초문화, 남방의 월문화를 어느 정도 융합하여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지닌 오문화, 즉 오문화에서 매우 중요한 역사적 단계를 창조하였다. 편폭의 제한으로 두 가지 두드러진 측면만 언급된다. 첫째, 군사 분야는 당시 중국의 최전방이었다.
오국은 수만 명의 정병뿐만 아니라 강력한 수군도 가지고 있다. 주력 전함은 길이가 10 피트에 달하며, 각 병거당 100 대에 달한다. 오병기의 정예는 당시 으뜸이었다.
더 대단한 것은, 그것은 걸출한 군사가 손무와 지금까지도 여전히 강한 생명력을 지닌 대작' 손자병법' 을 탄생시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둘째, 우자서독의 고모수성 수륙양판 구도는' 중국 역사 제 1 고성' 으로, 본래의 모습을 2 5 0 0 년 동안 유지해 왔으며,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찾기 어려운 배우자이다! 우리나라 남북의 자연환경의 거대한 차이, 특히 태호 유역과 수향택국으로 인해 지역성이 특히 강하고 다양하다.
이런 자연환경의 차이로 인해 경제 발전과 생활방식의 차이로 인해 주민들의 기질, 풍속 습관, 의식, 관념, 심미 정취의 차이가 생길 수밖에 없다. 예로부터 오인은 아름답고, 부드럽고, 영동하고, 하늘하늘했다.
그 후, 역사상 몇 번이고 계속되는 북방 대전에 따라, 수많은 북방 지주와 관료, 문학가들이 계속해서 오지로 이주하면서, 그들의 생활 습관은 오지오인의 상술한 특징을 심화시켰다. 당송 시대가 되자 오씨의 도시 경제와 도시사족은 전무후무한 번영을 누렸다.
특히 명청시대에 오지센터 쑤저우는 인구, 부, 공업농업 생산, 국내외 무역, 문화, 교육, 학술, 예술 등 각 분야에서 중국의' 제 1 대도시' 가 되었고, 중국의 자본주의가 싹트면서 오문화의 내포가 특히 풍부하고, 특색이 더욱 선명하며, 생명력이 매우 강하며, 전국으로 방사되었다 쑤저우성은 기원전 5 14 년에 건설되어' 중국 제 1 고성' (제 2 고성은 청두) 이다.
이 도시의 둘레는 거의 40 마일에 가깝다.
4. 오강청명절 전통에 관한 작문을 쓰고 싶습니다. 청명이 중국 24 절기 중 하나라는 자료가 있습니까? 24 절기는 일 년 사계절의 기온, 비, 현상학의 변화를 객관적으로 반영했기 때문에 고대 근로자들은 그것을 농업 활동을 준비하는 데 사용하였다. 화이난자? 천문 훈련' 구름: "춘분 후 15 일, 두지을을 가리키면 청명풍이 올 것이다." "100 세의 질문" 에 따르면,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깨끗하고 밝게 자랍니다. 그래서 청명이라고 합니다. "청명이 되면 기온이 높아지고 비가 많이 오는 것이 바로 봄갈이에 봄씨를 심을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래서' 청명 전후 참외종 콩'' 나무를 심는 것이 청명보다 못하다' 는 농업 속담이 있다. 이 절기는 농업 생산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청명은 명절로서 순절기와는 다르다. 절기는 중국의 현상학적 변화와 계절 순서의 상징이며, 명절에는 일정한 풍속과 행사가 포함되어 있어 어느 정도의 기념의의가 있다.
청명절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자 가장 중요한 제조 성묘의 명절이다. 성묘는 속칭 상묘로, 고인에게 제사를 지낸다. 대부분의 한족과 일부 소수민족은 청명절에 성묘한다.
옛 풍습에 따르면 성묘할 때 사람들은 음식, 술, 과일, 종이돈 등을 가지고 묘지에 가서 사랑하는 사람의 무덤에 음식을 바치고, 종이돈을 불태우고, 무덤을 위해 새 흙을 재배하고, 녹색 나뭇가지 몇 개를 접고 무덤 앞에 꽂은 다음 절을 하고, 마지막으로 먹고 마시고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 당대의 시인 두목시의' 청명' 시는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서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고 말했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꽃 마을을 가리켰다. " 청명절의 특별한 분위기를 쓰다.
청명절, 일명 나청절, 양력에 따르면 매년 4 월 4 일부터 6 일까지 봄빛이 밝고 초목이 무성한 계절이며, 사람들이 봄나들이를 하기에 좋은 시기이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청명이 청청청 나들이를 하며 일련의 스포츠 활동을 벌이는 풍습이 있었다.
오강에는 어떤 전통 풍습이 있습니까? 삼교를 건너는 것은 태평, 길상, 장청으로, 속칭' 삼교' 라고 불린다. 동리의 다리 중의 보물이다. 작고 정교하며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구사회에서, 결혼할 때 드럼 소리에 가마를 들고 다리 세 개를 건너야 했다. 이런 풍습은 이미 여러 세대 전승되었다.
관광업이 발전하면서 삼교를 걷는 것도 일종의 오락 활동으로 관광객들에게 개방되었다. 유람선을 타고 고대 도시의 수경을 감상하는 것은 더욱 재미있다.
3 월 28 일 주천회는 명나라 말대 황제 주유검사를 기념하기 위해 조직한 행사다. 명나라 멸망 이후 일부 유민이 발기한 종교형식의 반청 조직이기도 하다. 동리, 대부분 노파, 민간에서는' 3 월 28 일 노파' 라고 부른다. 주요 활동은' 의자 채식' 이다. 채식을 하면 너를 건강하게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것은 나무랄 데가 없다.
음력 정월 대보름에 동리 집집마다 산두부두에서 정월대보름을 먹는다. 저녁에는 번화가에 등불이 켜지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여 많은 상점들이 가지각색의 등롱으로 가득 찼다. 이와 함께 번화가에는 강남사죽과' 십면징고' 를 연주하는 인청반도 있다. 밤이 깊었는데, 아름다운 음악이 여전히 고읍 상공에서 오랫동안 떠 있었다. 정월대보름날부터 음력 3 월 초까지 동리 일대는 모두 봄날과 대극으로 쉴 틈이 없어 곳곳에 꽃이 피었다.
춘대극, 일명 연극, 지금은 경극이다. 낮에 연극을 보기 위해 가족들은 종종 한밤중에 스타인 다악을 데리고 하토로 간다. 날이 밝자 남녀노소가 쾌선을 흔들며 웃음소리를 내며 극장으로 향했다.
첫해부터 5 년부터는 초하루부터 초오까지, 동리 사향팔이웃의 선남신녀들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고진 서남의' 남관' 지점인 나한을 서둘러 사계절의 평안을 기원하는 것이다. 밤이 되면 교외의 몇몇 자연마을들이 연합하여 야장 파티를 열 것이며, 용등은 징과 북소리에 따라 춤을 추며 경치가 웅장하고 독특하다.
다른 마을들에서는 등롱, 꽃바구니, 사자춤 등이 똑같이 시끌벅적한데, 그중에서도 장씨네 하마의 단사자가 가장 유명하다. 7 월 30 일, 분향, 물을 넣고 등불을 켜라. 음력 7 월 30 일은 티베트 보살의 생일이다. 황혼 무렵, 집집마다 그 입구나 정원에 촛불을 켜 분향, 향, 향을 피우고, 하나하나 땅에 심을 수 있는데, 흔히' 도장' 이라고 불린다.
이후 수방전등이 시작되자 오강 지역은 동리밖에 없었다. 수상등, 크라프트지로 둥근 밑등을 만들고, 중간에 진흙으로 만든 말린 오리발은 삼각 발톱 모양이며, 그 위에는 작은 구멍이 있어 불을 놓고 등잔에 식물성 기름을 첨가할 수 있다.
불을 켤 때, 스님은 앞의 배에 불락을 얹고, 기름종이등 속의 경초는 뒷배에 불을 붙이고 천천히 수면에 올려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음악을 틀면서 수상등을 달았고, 한 시간도 채 안 되어 동리진의 수로를 정비하고, 수상등이 켜졌는데, 마치 별이 강에 떨어지는 것처럼 경치가 장려했다. 6 월 23 일, 수문을 열고 물을 방류하고, 물룡이 횡류하는 것은 동리고진의 큰 특징이다.
음력 6 월 23 일 주변 마을 사람들이 모두 자수룡을 보러 온다. 이는 실제로 1 년에 한 번의 소방 대회다. 경기의 장소는 대묘부터 서쪽의 페리교까지 이어졌다. 서강으로 갈수록 가장 서쪽의 용은 미노조의 자동차 엔진이 발동한 소방차이다. 그것은 능력이 크고, 사정거리가 멀고, 대부분 인간이며, 사정거리는 일반적으로 멀지 않다. 하지만 수도꼭지를 든 사람들은 일부러 수도꼭지를 공중으로 발사하고, 떨어지는 물을 우산이 없는 사람에게 튀겨 관람객들을 흠뻑 적셨지만, 모두 젖었다.
5 월 말 동리 용선 경기는 수면이 광활하여 이 행사가 가장 활발하다. 용주라는 것은 농민 목선의 양쪽에 컬러풀한 실크로 간단한 색깔을 묶고 색종이로 만든 작은 깃발과 꽃을 꽂고 뱃머리의 좌우 양쪽에 큰 색공을 걸어 놓는 것이다. 배에서 나올 때 노를 두 번 흔들고, 외국에서 뛰는 것은 노 가운데 아래에 긴 발판을 추가하는 것이다. 발판은 배의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1 미터 길이와 고정을 요구하며, 그러면 사람들은 펼쳐진 발판에 서서 함께 노를 젓는다.
이때 배의 속도가 빠르다고 해서 일행도' 쾌선' 이라고 부른다. 경기 때, 북팀이 선선선선선석에 응원을 하는 것 외에 노인, 어린이, 여성은 모두 상륙하여 보고, 청장년은 모두 배에 남아 있다. 이렇게 가벼운 통을 지나니, 배의 속도가 무심코 빨라졌다.
4 월 14 일 신선회는 지역이 넓은 행사입니다. 그러나 동리에는 나름대로의 특색이 있다.
죽마, 강선, 조개 껍질 등이 있습니다. 선계에서도 팀이 거의 없다. 마지막으로, 속죄를 위해 죄 많은 치마를 입은 선량한 남녀들이 있었다. 8 월 초 8 일, 농촌에서 새로 결혼한 여성은 요 이틀간 부모와 형제자매의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이틀이 지나면 농촌은 추수로 바쁘기 때문에 더 이상 친척과 친구를 방문할 수 없기 때문이다.
요 며칠, 동리진도 시끌벅적할 것이다. 인근 마을의 노점상들은' 북관' 과 신진가에 모여 외국 영화를 만들고, 주먹을 팔고, 진흙을 진열하고, 서커스를 할 것이다. 사람이 많으면 붐비고, 위치가 치열하다. 9 월 초 9 시에 중양까우를 먹습니다. 집집마다 9 월 초 9 시에 중양까우를 먹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동시에 큰 행사가 있을 수 없습니다.
삼추의 농촌은 여전히 매우 바쁘고, 집진의 상업도 비수기에 접어들었다. 신미 상장읍에서는 또 시끌벅적하지만, 시간이 길지 않아, 그때가 되면 설을 준비할 것이다. 12 월 20 일, 음력 섣달 그믐날, 고향 사람들도 비교적 신경을 쓴다. 우리는 먼저 처마의 먼지를 털고 만두를 빚어야 한다. 처마에 먼지를 제거하는 것도 일 년에 한 번 대청소를 하는 것이다. 보통 빗자루로 짚을 묶고 구름 빔, 벽돌, 서까래, 기둥에 묻은 먼지를 털고, 그 다음에 책상과 책상을 닦고, 마지막으로 바닥을 청소하는 데 사용한다.
집과 바깥을 청소하고 나서 우리는 만두를 빚기 시작했다. 만두의 종류는 신선한 고기, 돼지기름 콩, 무 등 다양하다. 농촌에는 또 하나의 만두가 있는데, 속칭' 보미만두' 라고 불리는데, 특히 커서 황제 조군이 내년 벼풍작을 기원하는 데 쓰인다.
내년에는 쌀이 주먹밥만큼 커진다고 해서 이런 완자는 길수록 커져서 완자 한 개를 여러 사람이 아침식사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12 월 28 일 만든 떡은 여러 가지가 있고 설탕이 들어간 계화떡이 있습니다.
장미 돼지기름 떡, 흑설탕 떡 등. 보통 이듬해 정월 대보름에 먹어야 하고, 2 월 초 둘째 때까지 세트로 된 떡을 먹어야 한다.
12 월 30 일 설날 야식은 일 년 중 가장 성대한 명절이며, 고진 인민들은 1 년을 고생했다. 이때 나는 모든 고민을 뒷전으로 돌렸다.
6. 민속풍속을 위주로 작문을 한 편 쓰다-다이 발수절' 백리풍정'' 천리풍정' 은 태족의 가장 성대한 명절이자 운남에서 가장 영향력이 크고 참여인원이 가장 많은 명절-발수절, 일명' 욕불절' 은 양력 4 월 중순에 해당하는 태족의 새해이다. 보통 3 ~ 7 일 동안 지속됩니다. 첫날은 중국의 섣달 그믐날과 비슷한' 맥일' 이라고 불렸다. 다음 날은 "분노의 날" (빈 날) 이라고 합니다. 셋째 날은' 패왕마' 라고 불리지만, 그것은 생일 축하 행사이다.
사람들은' 패왕마' 를 가장 아름답고 길한 날로 여긴다. 명절 아침, 족족 남녀노소 모두 명절 성장을 입고 불상 앞에서 물을 길어 목욕한 다음, 서로 물을 뿌리고, 서로 길조, 행복, 건강을 기원했다.
사람들은 춤을 추면서 소리쳤다. "물! 물! 물! " 옛날 꽹과리 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지면서 복자가 도처에 튀었다. 이 날, 누구의 물이 가장 많든, 그 해는 점점 더 행복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발수절 때마다, 다이 사람들은 산에 가서 꽃과 나뭇잎을 따러 간다. 이 날, 족족 남녀노소 모두 불사에 가서 부처님의 불광을 목욕했다. 그들은 모은 나뭇잎을 물에 담그고 서로 물을 뿌리기 시작했다. 한 송이 또 한 송이, 물보라가 하늘에서 피어난다. 길조, 행복, 건강, 젊은이들의 손에 밝고 반짝이는 물방울을 상징하며 달콤한 사랑을 상징한다. 모두들 서로 물을 끼얹었다. 곳곳에 물의 세례, 물의 찬가, 물의 축복, 송이송이 물보라, 웃음의 발수절, 기쁨의 바다, 기쁨의 세상이 되었다.
귓가에 웃음소리가 울려 퍼지자 눈앞에 춤이 떠올랐다. 웃음소리가 온몸에 흠뻑 젖어 흥이 높다.
밤에는 마을의 고락이 듣고 싶어하고, 사람들은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며, 시끌벅적하다. 축제 기간 내내 용선 경기, 높이 날고, 초롱을 날고, 물을 뿌리고, 가방을 잃어버리고. 분수의 상징-행운; 스플래시의 상징-건강; 분수의 상징-행복! 。
7. 모조 Ansai 허리 드럼 맞춤형 작문 600 자 모조 Ansai 허리 드럼
한 무리의 활기찬 학생들이 뜨거운 태양 아래' 푸른 풀이 무성한 축구장' 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시선 아래 그들의 땀과 그들의 피, 그들의 청춘, 발밑의 전설을 해석하기 위해 노력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그들은 매우 평온해 보이고, 매우 침착해 보이는데, 별로 놀라운 것이 없는 것 같다. 땀방울이 공짜 지폐처럼 그들의 이마를 따라 흘러내렸다.
하지만
발로 차면 독하고, 정을 잊고, 죽는다. 십여 스무 명의 그림자가 축구장을 달리고 수백 명의 관중이 보고 있다. 천둥소리는 일반적으로 열정적인 응원이다. 제비처럼 나는 것은 민첩한 발걸음이다. 욱일은 그 팽보의 희망이다. 태산은 일반적으로 이것은 웅장한 기세이다. 타이탄, 강력한 골키퍼; 호랑이처럼, 그는 그 도망친 선봉이다. 축구장에서 피비린내 나는 축구 경기가 터졌다.
이 축구는 무미건조한 학습생활을 재미있게 하고, 고요한 학교를 생동감 있게 하며, 학생들을 흥분시켰다 ...
큰비가 내린 후 만물이 다시 태어나면 축구조차도 외롭지 않고 축구장에서 흐르는 축구를 바라보고 있다.
천하사에는 천학이 있고, 무용학원도 낭만적이지 않아, 청춘의 꿈을 안싸이를 모방하는 데 낭비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300 자 노트 쓰기)
조국을 보호해야 할 책임은 우리 세대에게 맡겨질 것이며, 우리는 우리의 피로 조국을 위해 난공불락의 방패와 무궁무진한 창을 조성할 것임을 상기시켜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를 일깨워줘: 어둡고 밝고 어둡고, 마지막에 깨달은 것은 영원히 어둡지 않다.
얼마나 격정적인 축구 경기인가, 무한한 자극을 준다 ...
각 단계는 축구에 한 걸음 가까이, 목표에 한 걸음 가까이, 명예에 한 걸음 가까이, 희망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간다.
기적 소리가 멎을 때, 마치 세상이 고요한 것 같다. 마치 네가 가볍게 왔다가 가볍게 걷는 것처럼, 구름 한 점도 가져가지 않고 한 가닥의 먼지도 남기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8. 일지매주를 자르고 우강을 건너 겨울을 모방하여 돌아오는 것은 예전과 크게 다르다. 안개가 하늘을 가리고, 태양과 달과 별을 숨 깁니다. 찬바람에 만들어 식물과 나뭇잎을 놀라게 했다.
일어날 때 창밖은 안개가 자욱하여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자주 호숫가에 간다. 맑은 날에는 항상 안개가 자욱하고, 하얗고, 손이 보이지 않는다. 나는 숲에 있고, 나의 공포는 증가하고 있다. 내 젖이 비명을 지르고 있다. 귀신이 울면, 내 마음이 부서지고, 나는 불안해, 나는 걷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것은' 유령 숲' 이다.
안개가 없고, 해가 늦게 뜨고, 구름이 하늘을 가리고, 건곤이 창백하고, 죽은 물이 하나 있고, 파도가 잔잔하고, 흔적도 없고, 적막함도 없다. 남방의 풍경은 북방의 풍경과 다르다! 단아하고 서리가 없고, 느슨하고 소박하다. 찬바람이 불자 검처럼 느껴졌고, 이령은 냉혹하고 무정했다. 그가 틈을 보았을 때, 그는 떨렸다. 옛 친구는 하는 일이 적어서 머리를 움츠리고 천천히 걸었다. 나는 새가 가지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는 것을 듣지 못했지만, 하늘에는 외로운 두루미가 있었다. 내가 그것을 보자 눈물이 떨어졌다.
비가 오면 구슬이 흩어지고 잎이 부딪쳐서 한동안 떠들썩했다. 흩어진 나뭇가지가 빙설처럼 약간 차갑다. 돌진하면 진흙이 튀고, 젖고, 마음도 없어지고, 귀도 없어진다.
겨울의 경치는 매우 나쁘다!
이봐! Si 는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귀가 불편해요! 봄바람이 오고, 비바람이 즐겁고, 번개가 치고, 실의에 빠졌을 때, 꽃은 웃는 것 같고, 노랫소리는 시끄럽다. 남편 범반이 악양루에 올랐을 때, 봄과 경명은 모두 마음이 후련했다. 음풍이 노호하지만 걱정이 태산이고 냉소가 끊이지 않는다. 공공장소에서 구름은 "물건으로 기뻐하지 말고, 자기로 슬퍼하지 말라" 고 말했다. 나는 범범의 학자가 아니다. 슬픔은 사악하기 때문에 정상이다.
슬럼프에 처하여 하늘을 겨냥하다. 태사공 굴욕, 역사 쓰기; 월왕, 후베이 빈보국. 그래서, 속담에, 날이 추워서야 송백이 시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형세가 불리할 때, 작은 한문은 배우기를 좋아한다.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 길도 눈 때문에 기울어졌다. 정신이 부패하지 않고 운명이 촉박하다. 겨울의 경치도 아주 좋다. 잔산에는 잔물이 있는데, 바로 아름다운 그림이다. 마음이 넓으면 영원한 문장.
- 관련 기사
- 야현의 산문' 내 영혼' 에 대한 감사.
- 나가르주나 알루미늄합금 문과 창문 가나안 방범문 수리공법
- 예술에 대한 지식이 있나요?
- 시 자체를 수집하는 것 외에 무엇을 기록할 수 있나요?
- 해가 지기 전의 풍경에 대한 시
- 수상이 긴 시를 대하다.
- 고대 칠언 예절시
- 교정의 작문을 찬미하다
- 이백(Li Bai), 백거이(Bai Juyi), 왕창링(Wang Changling), 두보(Du Fu), 맹호연(Meng Haoran), 왕웨이(Wang Wei), 왕지환(Wang Zhihuan)의 유명 시(시 이름은 5개 이상)
- 장의' 춘강 화월야' 는 편곡인가요? 너는 네 마디 말의 압운을 바꿀 수 있니? 홀수구와 짝수구는 운을 맞추지 않아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