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레쿤강은 어디에서 태어났습니까?

레쿤강은 어디에서 태어났습니까?

레쿤강

젊은 작가와 시인. 제 1 시간' 잡지 창립자, 충칭시 제 4 회 CPPCC 위원, 충칭시 작가협회 회원, 충칭시 남천 작가협회 이사, 충칭시 남천 작가협회 부회장.

그는 과거에 늘 시를 쓰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2007 년 청두에서 행동예술 구원시를 개최하며 장망에서 인터넷 열풍을 일으켰다. 그의 시, 산문, 시평, 예술평론은 전국 각 주요 신문에 흩어져' 살기가 쉽지 않다',' 피전 끝까지',' 충칭을 갈망하다',' 산을 벗어나다' 등의 소설을 출판한 적이 있다. 현재' 글로벌 지방지리' 잡지 명예편집장, wradio 포켓 라디오 문학 고문입니다.

중국어 이름: lei kunqiang

별칭: 레이즈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충칭 난촨

생년월일: 1982-03- 18

직업: 작가

대표 작품:' 살기가 쉽지 않다',' 충칭 갈망',' 출산'.

윤곽

뇌곤강, 필명도 본명이고, 진리를 견지하고, 남을 속이지 않는다. 충칭 김불산 동파에서 태어나 1983 에서 태어나 고문례가 많지 않아 그의 잡다한 문풍과 문필을 주조했다. 황소자리, A 형 피, 미혼. 그는 키가 불분명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우아하고, 돼지의 부드러움과 소의 성질을 가지고 있다. 글을 쓰기 전에는' 전문유조' 로 13 회사에 취직해 광범위하게 섭렵하고 소재만 수집한다.

만리길을 걷는 것보다 만권의 책을 읽는 것이 낫다. 레쿤강은 65,438+06 세에 집을 떠나 먼 길을 떠났고, 발자취는 전국에 퍼졌다. 돈을 다 갚지 않고 길을 떠났으니, 어디를 가도 방해가 된다. 더구나 나는 경솔한 세계의 허명을 추앙하지 않고, 상도는 이득이 되고, 나는 나의 고위와 벼슬길을 포기하고, 천하의 친구를 널리 사귀며, 서로 글쓰기의 예술을 탐구하기 위해서이다. 중도에 출가하지만, 그는 열심히 노력하여 끈기로 현실의 허황된 바람을 만났다.

개인사업

생활이 쉽지 않다 (이미 출판되었다)

가난한 대학생들이 창업하여 부자가 되다: 피전 끝까지 (출판됨)

출산 (출판)

욕망의 충칭 (20 1 1 년 1 월 발표)

창작 스타일

80 대이지만 작품은 차분하고 노련하여 두터운 사회경력으로 그를 80 대와 연결하기가 어렵다. "그 글을 읽으면 헤아릴 수 없고, 그 모습을 알고, 동행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문필은 신랄하고 풍자하며, 언어는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럽다. 그는' 슬픔으로 인류의 상처를 폭로하라' 고 고집하며 당대 젊은이의 괴로움을 썼다. 그는 2007 년부터 인터넷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기 시작한 청년 작가로 서사가 차분하고 힘이 있으며, 음악 리듬감이 깊고 편폭이 적당하며, 이완도가 있으며, 때로는 글이 사람을 감동시킨다.

그의 도전적인 감각 실험 스타일에서 소외된 도시 경관은 예리하게 잘려 거칠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개울처럼 천천히 흘러나왔다. 인간성의 아름다움과 추함, 선과 악, 순결, 복잡, 기대, 타락, 죄, 음모, 위선, 잔인함, 완고함, 방종, 모두 피투성이로 책상 위에 던져졌다. 인심을 뒤흔들고 인심을 깊이 파고들다.

작품을 감상하다

살기가 쉽지 않다

"살기가 쉽지 않다" 소개

80 대 대학생들이 사회에 진출한 뒤 취업과 물가 상승의 압력에 직면하여 생활 속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그들은 화이트칼라 후광을 무릅쓰고 네온 속에서 노예가 되어 생활이 어렵다! 그들은 젊고 열정적이며 전국 행복지수가 가장 높은 청두에 살면서 영원히 운명과 싸우고 있다. 생활이 혼란스럽고 막막하여 직장의 도랑이 종횡무진하다. 잔혹한 현실에 직면하여, 그들은 실패하고, 퇴폐적이고, 발버둥치고, 분발했다.

미디어 추천:

80 년대 이후 대졸자의 생활상태와 비사를 폭로한 인기 대작이다!

인터넷 인기 포럼 천애커뮤니티, 시작점 등 유명 포털이 공동 추천했다.

아름다운 생활은 환상의 아름다움에 있다. 때로는 천사처럼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주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때로는 해적처럼 조심하지 않으면 너의 모든 것을 빼앗아갈 때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해적명언)

화이트칼라의 본질은 보수가 있고, 똑똑한 사람은 착실하게 9 박 5 일을 향하고, 바보는 화이트칼라의 후광을 이고 자신을 속이고 있다.

--\ "상 늑대 인용문 \" 에서 발췌

끝까지 혈전을 벌이다

가난한 대학생들이 창업하여 부자가 된 것에 대한 간략한 소개

빈곤대학생창업부' 는 북방 문예출판사가 출간한 것으로 2005 년 이후 대학생 창업을 반영한 최초의 소설이다.

소설의 주인공 웅치는 청두에 사는 대학 졸업생이다. 금융위기 이후 웅지는 스스로 창업을 시작했다. 그의 창업은 결코 활발해 보이지 않고, 기술 함량도 별로 없고, 패션도 없고, 웃기지도 않지만, 탄탄해 보인다. 그는 사촌 형과 합작하여 독특한 여장점을 열고, 공급원을 조직하고, 직원을 모집하고, 고객을 넓히고, 대금을 회수했다. 이것들은 모두 하찮은 일이지만, 잘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동시에, 그의 급우들도 창업하여 과일가게를 열었다. 바쁠 때, 웅치는 학우들이 홍보 활동을 하는 것을 도왔고, 현지의 한 대형사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대형은 주식을 입주하기로 결정했다. 즉 과일가게가 천사 투자를 받았다는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많은 인터넷 창업회사의 꿈일 것이다. 뜻밖에 과일 노점 하나가 완공되었다. 이것은 또한 이유 없이 인터넷 회사에 발을 들여놓은 대부분의 창업자들에게 큰 자신감을 주었다.

소설의 부제는' 피전 끝' 이다. 작가 레쿤강은 청두에서 여러 해 동안 살면서 마작의 고수이다. 청두 마작은' 피전 끝까지' 로 유명하다. 피전 끝까지' 는 청두인들이 3000 년의 마작 문화를 바탕으로 한가함과 유머를 결합하는 독특한 방식이다.

첫 번째 패배가 반드시 지는 것은 아니다. 쇼핑몰은 마전과 같아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가 끝까지 혈전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제다이의 반격을 이길 가능성이 있다.

웅치는' 피전 끝까지' 정신을 발양하여 자신의 사업을 위한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

지난번 금융위기 이후 대학생 취업이 어려운 문제가 되었다. 국가와 사회는 대학생들이 스스로 창업을 하도록 독려해 최근 몇 년간 화제가 되고 있다. 대학생 창업에 대한 토론은 학부모, 학교, 학생들의 관심의 초점 중 하나이다.

빈치' 가난한 대학생이 창업하여 부자가 된 경험' 은 창업 꿈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깨우침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출산

출산' 소개:' 출산' 은 현대와 전통 수법이 융합된 생존 소설이다. 그것은 극단적인 글쓰기의 모험 시도로, 1 인칭' 나' 와 주인공의 이중서사 시각에서 진행되는 역서식의 서사 방법이다. 내레이터인 쇼검봉이 주인공이다. 서사는 청자와 쇼검봉의 마음의 융합으로 시작된다. 어둠이 내리다' 에서' 일출' 에 이르기까지 짧고 긴 밤은 20 년 전 쇼검봉이 아르바이트를 나갔을 때의 깊은 변화를 담은 역사적 회고와 투사였다.

주인공' 나' 는 시큼한 성장진으로 가득 차 있다. 화려한 냉막, 허무와 작가' 나' 를 통해 다투며 인간성과 현실의 미묘한 관계를 드러내는 것은 상호 의존이지 상호 배제가 아니다. 농촌에 사는 젊은이들에게' 큰 산에서' 는 일종의 행동이나 힘을 나타내는 훌륭한 단어이다. 도시에 사는 젊은이들에게' 큰 산에서' 는 좀 무겁다. 이것은 일종의 방법이나 태도를 나타낸다. 하지만 어느 집단이든' 산' 에는 * * * 같은 해석이 있다. 바로 정이다.

주인공 쇼검봉은 농촌 청년이다. 출산' 은 자신의 청년시대의 굴곡을 거꾸로 이야기하며' 출산' 의 힘을 반영하고, 작은 줄거리와 미묘한 심리적 변화를 통해 인간성의 광채를 반영한다. 이런 휘황찬란함은 우연한 성공과 필연적인 성공의 기초이다.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에서는 갑작스러운 부보다 더 소중하다. 여기서' 출산' 은 사회의 발전과 발전에 따라 젊은이들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것은 돈이 아니라 화려함에 가려지고 있는 정신이라는 더 깊은 회절을 가지고 있다.

"출산" 을 가로막다.

처음으로 충칭에서 일찍 일어나는 것은 천문관광이나 해방비석에 가는 것이 아니다. 나는 공중화장실에서 오줌을 싸고 수돗물 한 자루를 들고 껌을 씻어 번화가로 곧장 갔다. 견홍이 어딘가에 있는 것 같아요. 그녀는 나에게 보이지 않는 힘을 준 것처럼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무슨 말을 한 것 같지만 직접 말하기가 쑥스럽다. 사실 내 마음은 밝다. 만약 내가 좋은 직장을 찾지 않고 도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면, 우리 사이의 격차는 점점 더 커질 것이고, 그녀는 다른 사람의 여자가 될 것이다.

"견홍이 정말 다른 사람과 결혼하자, 나는 소림사에 가서 머리를 깎고 수행을 했다. 아무리 예쁜 비구니라도 나는 그녀를 유혹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나는 건물을 통해 거리의 번화함을 볼 수 있다.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점포가 즐비하게 늘어선 그 거리는 틀림없이 충칭이 비교적 번화한 곳이었을 것이다. 충칭은 확실히 매우 크다. 유다 마을에는 800 미터 길이의 거리가 있는데, 이곳의 어떤 것에 비하면 모두 부끄러움을 느낀다. 나는 여기에 땅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한 번에 180 만 달러를 팔 수 있습니다. 노인은 10 무 () 의 좋은 밭을 소유하고 있어 평생 저축이 없다. 그는 나보다 아직 쓸모가 없다. 아마도 나의 조부모님은 전략적 안목이 없을 것이다. 만약 우리 할아버지가' 수도' 로 이사를 하셨다면, 나는 지금 도시 사람이 아니다. 좋은 곳이 있어서 못 박는 가계 협박 개발업자가 되기가 어렵고, 500 만 원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을 알아 냈다. 나는 500 만 현금을 가지고 있고, 3 분의 1 은 은행에 존재하고, 3 분의 1 은 투자하고, 나머지는 용돈으로 사용한다.

욕망의 충칭

욕망 충칭 소개: 2008 년 충칭은 번화하고 성급한 욕망의 도시이다. 일반 시민 출신의 진풍이 상해에서 멀리 타향에 있는 재니스를 만나 로맨틱한 이야기를 만들어 냈다. 현실은 화려하지만 실속이 없다. 진봉, 충칭인, 아버지는 목수, 어머니는 피클을 팔아 대학 학업을 마쳤다. 졸업 후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고 백주회사의 사장이 되었다. 그러나 이것은 그를 집, 가족, 심지어 결혼의 속박에서 벗어나게 하고, 노부친의 중병과 준장모의 방해에 직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냉혹한 현실에 직면하여 주인공은 자신의 효심과 충성심을 이루기 위해 원칙을 잃어가고, 더욱 야심차고 신랄하게 변해가고, 원하는 대로 사장의 직위를 얻었지만, 자신을 위해 악과를 심었다.

양파 벗기기' 식의 해부, 신랄하고 풍자적인 문필,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운 언어는 이 책의 풍격을 매우 독특하게 한다. 소설 이야기는 일파삼할인, 인물이 많다. 상하이 아가씨 조제니스, 아르바이트녀 나소미, 은행직원 주대포, 판매 엘리트, 사승허공, 심지어 사장, 매춘부, 학생, 킬러, 건달, 무명 등이 있다. 각 캐릭터의 진화는 생각을 자극한다. 그들의 현실 세계는 질식하고 병적인 인격 분열에 가깝다.

시세

산늑대 어록' 은 레쿤강이 소설을 쓸 때 쓴 것으로, 모두 수백 편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인용어는 처녀작' 살기가 쉽지 않다' 에서 널리 사용된다.

▲ 아름다운 생활은 환상의 아름다움에 있다. 때로는 천사처럼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주기도 한다. 때로는 해적처럼 조심하지 않으면 너의 모든 것을 빼앗아갈 때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해적명언)

▲ 도시로 들어가 네온을 입고 우리는 노새이고 말이다. 나는 07 년의 노새 정신, 08 년의 우마 정신을 가지고 있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 너는' 푸른 꽃' 처럼 간단하니? 러시아워에 강간당한 후 에피타이져를 주세요.

▲ 거울이 없으면 인생은 마작을 하는 것과 같다. 다음 카드가 후삼, 유, 구만이라는 것을 확정하기 어렵다. 오늘을 예측할 수 없는 것처럼

▲ 사랑은 먹을 수 없는 돼지고기에서 낭만적일 수도 있고, 물욕의 중요성을 의식하지 못할 때도 시끌시끌할 수 있다. 일단 깨어나면 문과 창문을 잘 잠궈도 숨을 쉴 때 이빨에서 빠져나온다.

▲ 돼지고기 공급이 부족할 때 변질된 돼지고기를 사기가 어렵다. 밤이 오면 너는 어둠을 피할 수 없다. 나는 돼지고기의 공급이 항상 수요를 초과할 수 있다고 믿는다. 마치 네가 자연재해와 인화는 복이 화라고 믿는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에게 속한 다른 사람은 훔칠 수 없고, 너에게 속하지 않는 사람은 결국 버려질 것이다.

▲ 영업 관리자로서, 나는 돌을 금으로 만들 능력이 부족하다. 남자로서 나는 여자 앞에서 허리를 곧게 펴는 용기가 부족하다. 내가 무능하기 때문인가, 아니면 현실이 늑대의 모서리를 닳았기 때문인가?

▲3 번 버스가 우왕묘에서 고장이 났을 때 엔진에 문제가 생겼고, 내 신경에도 문제가 생겼다. 자동차 앞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빨간불이 있다. 나는 카드 기계에 대한 성과 심사와 표 한 장으로 인한 생리 장애를 걱정한다. 해가 뜨거나 아름다운 경치가 왔을 때, 나는 빵을 적게 먹었기 때문에 발기할 수 없었다.

▲ 화이트칼라의 본질은 유급 화이트칼라다. 총명한 사람은 9 박 5 일을 향해 착실하게 굴고, 바보는 화이트칼라 후광을 이고 자신을 속이고 있다.

▲ 공정성의 법칙은 상대성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현실은 아인슈타인이 필요하지 않고 생명의 지렛대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돈이 필요하다.

▲ 돈과 사랑에 빠지면 삶의 노예가 된다. 아마도 내가 5 원짜리 꽃모봉 한 잔을 써서 일시적인 곤혹을 해결했을지 모르지만, 일단 차가 다 떨어지면 방광이 더 이상 커지지 않을 때, 마음이 편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터뷰

텐센트 인터뷰 발췌문:

"이번 게스트 레쿤강, 1983 년 산성 충칭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문학을 좋아했다. 2007 년 2 월 8 일, 그는 시를 구하는 운동에 대해 손님으로 이야기하며 시에 대한 사랑을 다시 불러일으키도록 했다. 그는 언론에 의해' 나체 시인' 이라고 불렸다. 2008 년 10 월 7 일 오후 7 시, 레쿤강은 신작' 살기가 쉽지 않다' 를 들고 다시 손님으로 나섰다.

◎ lei kunqiang-시와 소설

시인에게 레이곤강은 80 대 시인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다. 소설로 볼 때, 레쿤강의 소설은 사회 현실을 직격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내 말은 살아남은 세대를 인플레이션의 부동 세계에 두고, 어떤 사람들을 위해 깃발을 들고, 어떤 사람들을 위해 환호한다."

소설과 시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는 "시와 소설을 모두 중시하지만, 후자는 줄거리의 묘사를 더 중시한다" 고 말했다. 그때 내가 시를 쓸 때 한 가지 소망이 있었다. 사회의 진실한 면모를 충분히 반영하고 현실주의를 중시하며 서민 글쓰기를 제창하는 것이다. 나중에 창작에서 나는 소설이 독자들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지고 독자들의 관심을 받기 쉽다는 것을 깨달았다. 현재 시의 몰락 추세로 볼 때, 각종 유파가 횡행하고, 시는 세인을 풍자하게 하고, 읽는 사람은 거의 없다. 비록 내가 세계무역기구에 가입했지만, 나는 이 세상에 없다. 이런 관점에서, 인터넷을 통해, 나는 소설이 관련된 청중이 더 넓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시를 꾸준히 쓸 것이다. 지금은 누적 기간입니다. 때가 되면, 나는 그것들을 소장품으로 정리할 것이다! "

◎ lei kunqiang-현재의 문학 상태

현재 인터넷 문학이 전통문학에 미치는 영향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문학의 상태에 대해 레이쿤강은 "매 시기마다 문학 장르가 존재하는 이유가 있다" 고 말했다. 당시가 성행하던 시대에는 약간의 재능이 있는 사람은 시 몇 수를 외울 수 있었고, 심지어 농민도 작곡하고 민요를 부를 수 있었다. 당시 당시는 대중문화에 속해 있었다. 하지만 오늘날, 그것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모두 전문가가 되었다. 문학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잃어버렸을 뿐이다. 현재의 문헌 시장과 채소 시장은 별 차이가 없다. 때때로 자신이 채소를 재배하는 것이지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현재 인터넷 문학은 저속한 경향이 있다. 전통 작가가 인터넷에서 문장 보내면 그의 문장 아무도 보지 못할 것이다. 만약 네가 쓴 작품을 아무도 보지 못한다면, 아무리 좋은 작품도 가치를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문화의 타락은 마침 대중의 독서 습관에 따라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그러나 나는 풍속이 좋지 않은 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의' 생활이 쉽지 않다' 는 것을 포함한다. 많은 단어들은' 악속' 이지만, 인심에 가깝다. "

◎ 레쿤강-80, 90' 작가' 가 범람했다.

인터넷 문학은 부상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많은 80 대, 90 대 모두' 작가' 대열에 합류했다. 먼저 작품의 질, 문학적 소양 등의 요소를 버려라. 레쿤강은 이렇게 평가했다. "예로부터 문무제, 무무 2 위. 함부로 책을 쓰면 자신을 작가라고 부르는 것은 상당히 피상적이다. 현재의 문학 사이트는 판타지, 초월 등의 소설로 가득 차 있다. 비록 나는 저속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나도 보지 않는다. 하지만 이 소설 부분은 청소년으로 많이 받아 현재 김용의 설산비호가 교과서에 있다. 여쭤봐도 될까요? 소년은 노신을 읽을 수 없다. 그들은 이 글자들을 읽지 않고 무엇을 읽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교육의 문제이다. 교육지도는 학생들의 독서에 영향을 주고, 독자는 글쓰기업계 신입사원의 악순환에 영향을 미친다.

◎ lei kunqiang-세부 사항에 살기가 쉽지 않습니다.

살기가 쉽지 않다' 는 80 대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취업 스트레스와 물가 상승 등의 요인에 직면하여 그들은 생활 속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그들은 사무직 근로자의 후광을 받치고 있지만 농민공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도시의 네온 아래 그들은 카노, 집노가 되어 전국 행복지수가 가장 높은 청두에 살고 있다. 그들은 젊고 열정이 넘친다. 그러나 무거운 생활압력에 직면하여, 그들이 일어나 반격하는 동안, 어떤 사람들의 단순한 영혼도 점차 왜곡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화려한 미래의 함정에 빠지게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착하고 착하고 진실하다.

잔혹한 현실 생활에서, 그들은 여러 가지 방법이나 수단으로 마음속에 묻혀있는 야망을 실현한다. 그들은 분투하고, 진보하고, 실패하고, 퇴폐적이고, 분노하고, 반성하지만, 그들은 천국과 지역 사이의 비천한 노동 노예이다. 그들은 고통스럽고, 즐겁고, 사랑하고 미워한다. 그들은 우리가 잘 알고 있거나 위풍당당하게 듣는 현실적인 필치로 자신의 아름다운 소망과 생활 경험을 썼다.

레쿤강은 그의 소설을 소개했다.' 살기가 쉽지 않다' 는 밑바닥의 사람들을 썼다. 그들은 정말 꿈을 위해 거리를 뛰어다니며 진정한 시련을 겪었다. 이 글에서 빚은 감사의 등골은 가장 완벽한 인물 이미지이다. 사골간은 충직하고 성실한 사람으로, 근로를 견디고 감정에 대해 매우 진지하다. 이런 사람은 지금 매우 적다. ""

◎ lei kunqiang-독자를위한 시

사랑이 사라지고 백합이 피어난다

백합은 일년 내내 꽃이 핀다.

그것은 늦가을의 새벽에 개방된다.

진정한 사랑은 사계절이 피어난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밤낮으로 개방하다.

사랑은 백합보다 더 밝다.

하룻밤 사이에 죽다

백합은 사랑보다 더 충성스럽다

하룻밤 사이에 꽃이 피다

◎ lei kunqiang-독자 평가

원래 시가에 화가 난 레쿤강은 또 소설을 썼다. 나는 소설을 다 보고 나서야 청두라는 많은 시인들이 사람을 죽이는 곳에서 시에 대한 분노와 실망을 소설에 접목시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접붙이는 것은 그렇게 현실적이고 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청두에 사는 작가는 소설 속 이야기의 장소와 인물을 청두에 배치했다. 그는 자신의 경험과 현실에 대한 어쩔 수 없이 조롱, 깡패, 자조, 심지어 자학한 언어와 스타일로 자신의 불안, 비난, 분노, 슬픔, 반성을 썼다.

유학군

사회 활동

20 10 년 8 월 5 일, 80 대 이후라고 주장하는 신예 작가 레쿤이 하늘 끝에 글을 올렸다. Com 은 그와 봉언니 사이에 거의 알려지지 않은 지난 일을 폭로했다. 게시물이 올라온 뒤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게시자가 Xifeng 을 사용하여 자신을 과대 광고한다고 생각합니다.

왜 봉언니를 공개하는 게시물을 게시해야 합니까? 레쿤강은 봉언니의 사생활을 공개하는 것은 대중이 어둠 속에 갇히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봉언니가 자신을 속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제 봉언니가 공인이 된 그녀의 언행은 경험이 없는 아이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이것은 그가 보고 싶지 않은 것이다. 그녀의 행동은 본받을 가치가 없다.

레쿤강은 이때 공개를 선택하는 주된 목적은 사람들에게 진정한 풍걸을 알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진짜 봉언니는 도도하지만 단순하다. 현재 인터넷에서 봉언니에 대한 논평은 대부분 욕설과 부정적인 뉴스이다. 한편, 그녀에 대한 여론의 폭풍도 점차 가라앉았고, 그는 이 일을 명확히 할 충분한 시간이 있었다. "누군가 내가 왜 전에 말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나는 성공한 사람과 여론에 휘말리고 싶지 않다. "

Lei kunqiang 은 Xifeng 이 그를 확인하기를 두려워하며 말했다: "나는 그녀를 비방하지 않았다. 그녀가 나를 추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