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대련에 어떤 규칙과 요구가 있습니까?

대련에 어떤 규칙과 요구가 있습니까?

대련은 말 그대로 대련이다.

대구는 일종의 수사 수법으로서 일찍부터 시사가부에 나타났다. 초당시대에는 상관의와 상관완아의 정리를 거쳐 대립이 엄격해졌고 근체시는 대결이라는 규칙을 늘렸다. 현대시에서 턱련과 목련은 모두 대련이다. 즉, 운에서 대립식 턱련과 목련을 제안합시다. 이것이 바로 대련입니다.

따라서 율시에서 지켜야 할 평평하고 평평한 규칙은 대련에서도 준수해야 한다.

특히 대련에는 다음과 같은 법칙이 있을 것이다.

위아래로.

첫 번째 부분은 연음으로 끝나야 하고, 두 번째 부분은 평평해야 한다. 이것은 운중의 대문의 법칙과 일치한다. 조용한 결말은 짧은 멈춤과 같고, 조용한 결말은 독자에게 이 말이 끝났음을 알리는 것이기 때문이다. 운과 시는 모두 평평하기 때문에, 앞의 문장은 반드시 평평해야 하고, 다음 문장은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 이것은 격법의 요구이자 대립의 규칙이다.

따라서 위아래 대련을 구분할 수 없다면 마지막 글자를 보세요. 상반신이 내는 소리임에 틀림없다.

평평하고 평평하다

상련과 하련의 해당 위치는 평평해야 한다. 예를 들면.

첫 번째 부분은' 산야만문예맛' 이고, 평정은' 평정' 이기 때문에 두 번째 부분은' 평정' 이고, 여기서' 읽기' 는 입성, 소리는 평정이다. "저장" 은 다음자이다. 여기서' 저장 소리' 를 읽는 것은 평조로' 모이다' 를 의미한다. "성" 도 다음자이다. 여기서' 등사성' 을 읽는 것은 연음이며,' 해명' 이라는 뜻이다. 첫 글자' 산' 은 율시처럼 평평하고 가지런하다. 따라서' 산만문기, 호수청의가 맑다' 는 것은 완전히 평평한 법칙에 부합하는 대련이다.

바꿀 수 없다

즉, 상반부 또는 하반부는 "편평화" 와 같이 평평해야 하며, "편평화" 와 같이 편평화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런 대련은 상하 상대에도 상반부가 하반부와 같다는 원칙에 부합하지만, 율율시에서는' 격식에 맞지 않는다' 는 것은 대련에서 자연히 좋지 않다. 마찬가지로, 외로움도 없고, 세 개의 평평한 꼬리도 있을 수 없다. 이것들은 모두 율시에서 직접 나온 규칙들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고독명언)

같은 품사성

이것은 등급 관계는 아니지만, 상하 대련의 해당 위치의 품사성이 일치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명사는 명사, 동사는 동사이다. 이것은 혼동해서는 안 된다. "하늘은 땅, 비는 바람, 대륙은 하늘. 산꽃은 바다 나무에, 태양은 하늘에. 클릭합니다

또 상련과 하련은 반복할 수 없지만, 단련에서는 반복할 수 있다는 점도 있다. 그러나 위의 대련이 반복된다면 아래의 대련의 해당 위치도 반복해야 한다. 어차피 상대적일 거예요. 예를 들면, "비설이 응고되고, 봄이 와서 말굽 소리를 보고한다." "영화" 에서 "소리" 에 맞아.

이 몇 가지가 대련의 기본 연습급과 글자 사용 규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