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추구: Cao pi 의 삶에 대한 소개와시 창조
추구: Cao pi 의 삶에 대한 소개와시 창조
이야기: 카오 파이 (Cao pi) 는 단지 7 년 동안 통치했다. 비록 그는 똑똑하지는 않지만, 그는 진지하게 많은 일을 했다. 좋고 나쁠 수도 있지만, 그가 한 이상 기록해야 한다: 1, 문교를 중시해야 한다. 22 1 년, 십만 인구의 군현은 매년 효렴을 순찰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같은 해 공묘는 재건되고 공자의 후예는 종성후로 봉쇄되었다. 224 년 국자감을 회복하고 춘추에 곡량 박사를 설립했다. 낙양을 회복하고, 오도를 건설하고, 유교 문화를 발양하다. 3. 전략적 방어를 취하고, 생산을 재개하고, 국민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박장을 제창한다. 4. 황무지를 개간하는 제도를 발전시키고, 식량사가 도시를 바꾸는 정책을 실시하여 사회질서를 안정시킨다. 말년이 되자 위씨의 국고는 충실하게 수백만 원을 축적하여 전쟁으로 인한 인플레이션 문제를 기본적으로 해결했다. 5. 9 급 정지제도를 세우고 과감하게 황제를 칭송하며 한나라 400 년의 통치를 마치고 귀족 정치의 선례를 세웠다. 6. 중앙집권을 공고히 하고, 후당 권리를 제한하고, 제후왕권을 박탈하고, 방어보조체계를 건립한다. 중국 도서 대성을 강화하여 교관 제도를 발전시키다. 7, 군대를 파견하여 후강 연합군을 격파하여 하서 땅을 평정하다. 8. 선비의 괴롭힘을 여러 차례 물리치고 북강 변방을 공고히 한다. 9. 그는 서역을 출사해 서역에서의 동한 왕조의 통치를 계승하고 서역상수부를 세웠다.
생활작품: 부회부, 해상부, 제천부, 소용돌이부, 징수부, 교렵부, 무대부, 입성부, 감리부, 가가가가부, 신중부, 상요부, 과부부, 여성부. 공자 성지, 한헌제 성지, 구호병 성지, 재난 구호 성지, 동부 교외의 일본 성지 숭배, 금지 어머니 성지, 왕을 군왕의 성지로 변경, 조비 상해판 삼국연의.
사다새는 영지 () 를 채집하고, 선출관은 몇 년 동안 가벼운 처벌, 평평, 보복 금지, 매춘 금지, 제사 무덤, 해외 대사관 제사, 편지 대신, 편지 아래 잉천, 중모조비 상하이 증봉에 편지를 썼다
법령, 린쯔 에 대한 답변, 북해 저우 왕, 고객 의식, 중국 법령, 상 손권, 첸 군, 사마의 수비수, 편지 왕랑 등 삼공부, 편지 왕랑, 책 왕랑, 책 장제, 다음 책. 관내후성지 () 는 이통자 () 를 중랑장 () 의 성지로 삼고, 관내후 () 는 장자옹 작위 () 의 성지 () 를 주었고, 관내후는 문위 () 의 성지 () 를 주어 대관의 성지 () 로 삼공의 성지 () 세령, 조무덕부령, 문의령, 도지사, 마우걸 등 양녀를 의사로 모시고, 등공책을 철회하고, 파운드정책을 줄이고, 손권 구석을 양도하고, 손던을 동의책으로 삼고, 답변과 양선을 양보한다. 국화를 일본에 보내고, 종우에게 쓰고, 종우에게 쓰고, 친구에게 쓰고, 촉금 위에 있는 대신에게 쓰고, 이불에 있는 대신에게 쓰고, 자포니카 쌀에 있는 조신에게 쓰고, 최연에게 쓰고, 조홍서 후장서에 쓰고, 양수서에 답하고, 검서를 보내며, "" 맹호, 추후, 자선, 단하차일, 접류, 만리장성동 마시는 말, 거류전, 벽에 매달리고, 야외에서 노래하며, 경나행가가 휘황찬란하고, 달이 재진입, 이양, 김작 두 시, 수병 형제 송별시, 하시, 사냥시 참조 부모의 표지를 기념관에 추가할 수 없고, 신하들의 선례에 대한 토론을 멈출 수 없고, 선정제단을 멈출 수 없고, 퇴위할 수 없고, 3 양보의 법령을 만들 수 없고, 이복연의 선부적으로 양령을 나타낼 수 없고, 신하들의 선례에 대한 토론을 멈출 수 없고, 조홍서를 토론할 수 없고, 당태종을 토론할 수 없고, 주성의 조한을 토론할 수 없다.
안가항예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날씨가 시원하고, 초목이 이슬을 흔들고 있다. 제비의 군사가 기러기 남상 () 으로 돌아가고, 사군객 () 이 있다. 나는 내 고향이 그립다. 그럼 너는 왜 그것을 오래 보내느냐? 첩 혼자 그 방을 지키고, 걱정을 잊을까 봐, 옷에 눈물을 묻히지 않았다. 짧은 노래는 길어서는 안 된다. 밝은 달이 내 침대를 비추고, 별들이 서쪽으로 흘러가는 밤은 아직 이르다. 페니 위버는 발뒤꿈치를 흔들며 그것을 바라보았다. 왜 강을 제한해야합니까? 참고: "ge yanxing" 은 현존하는 최초의 7 언율시입니다. 조비
한 여자의 남편에 대한 동경을 이야기했다. 필봉이 완곡하고, 언어가 아름답고, 감정이 감돌다. 이 시의 두드러진 특징은 풍경 작문과 서정적인 교묘한 융합이다. 시의 시작은 가을빛 두루마리를 보여준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초목이 어지럽고, 백로서리, 철새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이런 억눌린 경치는 한 여자의 사고감을 불러일으키며, 그녀의 내면의 외로움을 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마지막으로, 추운 달에 외로운 내실을 렌더링하고, 견우성, 직여배우의' 리앙 리앙' 으로 향수를 표현한 여성의 비분을 표현하여 좋은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여성을 생각하는 내면의 활동을 묘사할 때 시는 매우 우여곡절이다. 예를 들어, 먼저 남편 "향수병 고향" 을 씁니다. 그리고 그가 왜 "오랫동안 상대방에게 보냈다" 고 해도 돌아오지 않는지 상상해보세요. 그런 다음 "잊어버릴까 봐 걱정된다" 며 하루 종일 그리움 속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너무 답답해서 피아노 곡으로 나를 보내고 싶었지만, "짧은 곡은 길면 안 된다" 며 망월탄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서술은 반복되는 억압을 거쳐 여자의 내면의 부드러움을 써냈다. 이 시는 백량체를 모방하고, 구구절절 운으로 횡선의 리듬에 흔들리고 있다. 왕부는 이 시가 "정이 깊고, 기울어지고, 고금에 차이가 없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이 시는 사실 압운가의 원조로 후세 7 언가의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안가 항집
언젠간 어렵고, 산과 강이 길고, 길이 길다. 유 타오 6 월 구름 반환 을 보내, 말을 감히 하지 않았다. 눈물과 눈물이 얼굴을 파괴하는데, 누가 슬퍼하고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있겠는가? 시를 읊고 노래를 읊으며, 자기 용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악극생 슬픔은 폐간을 파괴한다. 나는 베개를 가지고 잘 수 없다. 나는 옷을 입고 밖으로 나가 별달을 올려다보고 구름을 보았다. 날아가는 소리 (1) 가 불쌍해서 품에 남아 있을 수 없다. 참고: 조비의' 갈염행' 은 시 역사상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지만, 예로부터' 소슬가을 바람' 을 각별히 중시해 왔지만, 이 곡에 대한 관심은 거의 없었다. 사실 한 쌍의 쌍보인데, 두 쌍의 견해가 비교적 너그럽다. 첫 번째 부분은' 서리가 내린 나무' 와' 제비 고등어 남귀' 의 느낌으로 시작되며, 시간순으로 새의 귀환과 관련이 있고, 새의 귀환은 사고자의 오랜 체류와 관련이 있다. "동물을 사랑하고, 단어를 마음대로 보내라" 고 노래가 왔다. 이 노래는 그것의 주제와 감정과 일치하지만, 생각은 따로 부뚜막을 세우는 것이다. "오직 서정이 자신에게만 있고, 사물에 유익하다" (왕부의' 강재시화'), 허황되지 않다. 내면의 고민과 걱정을 겪을 때 불안감을 느낀다면, 감정적인 소동을 없애고 정신적인 균형을 이루면 억압이 사라질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것을 벗어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을 것이다. 방 안의 여자는 사람을 생각하며 무슨 일이 일어날지 불평한다. 감동적이다. 일곱 번째' 전시 노래곡' 은' 갈염행' 시로, 여자에 대한 그리움과 작은 소리로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읊는다. 이것은 주인공이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첫 번째 척도이다. 그러나 행복은 오래가고 슬픔은 뒤따른다. 이전 문장 처럼 말했다, "만약 당신이 피아노에 문자열을 불러, 당신은 오랜 시간 동안 짧은 노래를 부를 수 없습니다." " 청조의 거문고 소리는 차마 볼 수 없었고, 실크 대나무 반주가 없는 청창극은 특히 처량했다. 두 사람 모두' 낙극생애' 로 근심과 근심을 더했다. 이것은'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주는 것이 더 근심스럽다' 라고 불린다.
가을호랑이
한미 시대에는 태양이 결코 나타나지 않았다. 만약 네가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없다면, 너는 술을 마시는 것을 멈출 것이다. 새 한 마리에게 메세지를 보냈지만 내가 할 수 없다고 말해 줘. 란영을 구부리고 계가지를 구부리다. 미녀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 무슨 짓을 한 거야? 구석에 있다. 영혼이 말을 하면 진주가 된다. 기업은 한 발짝 한 발짝 내딛기를 기대한다. 미녀가 오지 않는데, 왜 오지 않는가? 참고:' 추후성' 은 악부' 화합송경조곡' 에 속한다. 이 고대 단어의 원래 의도는 추호 부인의 순결을 찬양하는 것이다. 처음 두 문장은 단도직입적으로 사건의 전말과 결과를 지적했다. 아침에 미녀를 만나 저녁까지 미녀가 오지 않았다. 그의 고통스러운 말투와 강렬한 상실감이 갑자기 문장 전체를 뒤덮었다. 시인은 그의 16 문장에서 아리아로 한 가지 주제를 하소연했다. 이 주제는 매우 주관적이다. 바로 미인이 미래를 위해 나서지 못한 강한 상실감이다. 말 그대로 이런 상실감과 불안감은 아침에 미녀를 만나 해가 질 때까지 미녀가 도착하지 않은 시간을 가리키는 것 같다. 사실, 아침저녁으로 시간의 은유일 뿐, 시간의 상징, 즉 하루는 일생을 상징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사춘기에서 노년에 이르는 일생을 가리킨다. 내 인생에는 항상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추구와 이룰 수 없는 거대한 후회감이 있다. 시인은 어떻게 이런 목마른 심정을 조직하고 표현할까요? 먼저, "음식을 맛보지 말고 술을 끊자." 아름다움을 위해 차와 밥은 모두 무심하다. 심지어 술과 음식조차도 그것을 만지기 귀찮다. 술이 공중에서 그의 입술을 만났을 때, 그것은 갑자기 영화처럼 멈추었다. 마음속에 솟아오르는 것은 영원히 체득할 수 없는 깊은 상실감이다. 두 번째는' 랜영을 숙이고 계지를 숙인다' 입니다. 추구는 이루어질 수 없지만, 나는 이런 추구를 멈추지 않는다. 그래서 나의 선도 높고 포부도 깨끗하다. 이 글은 굴원' 이소' 와' 구가' 의' 란중' 과' 계수나무 가지에 유유유하다' 라는 문장식으로 그가 향을 남기고 먼 곳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셋째, 미녀와 천애곶에 가서 포세이동이 그녀에게 가장 소중한' 진주' 를 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넷은? 멀리 보고, 망설이고, 갈망하고, 거의 참을 수가 없다. 이를 위해 시인은 최선을 다했다.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새' 를 부탁하고' 란영' 을 끊고' 계지' 를 맺으며 맹세를 했다. "한 걸음 앞으로" 와 "왜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가" 는 잠시 참을 수 없지만, "아름다움" 은 결코 오지 않았다. 이것은 첫 번째 말과 더불어 여러 가지 노력이 더해져 이것이 영원한 절망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시 전체가 친지들과 친지들을 마주하고, 지칠 줄 모르고, 자신의 불면의 마음을 반복해서 하소연한다. 또 다른 예를 들어 중심에 숨어 있으면 언제 잊혀질까? 정체되어 있고, 열정적인 척하고, 주관적인 편협한 개인 독백이다.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매력이 있다. 진약명' 채당고시선' 은 조비시의 장점은' 돌릴 수 있고 숨길 수 있다' 고 말했다. "회전" 자, 즉 "변하면 변하지 않는다", "선행을 하다", "산에 올라가 장미를 따다", "변하면 변하지 않는다" 는 감정 과정을 여러 가지 은유로 적는다. "숨은 자", 즉 "함축적인 영영" 은 의미 있고, 느긋한 필치, 완곡한 스타일, 아리아 같은 형식적인 특징으로, 자신의 잃어버린 서글픔과' 정서' 를 표현한다. 이런 표현은 아버지 조조의' 단가행' 에 비해' 산은 높지 않고 바다는 깊지 않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간다. "하나는 시끌벅적하고, 하나는 처량하다. 우아하고 다채롭고, 관대하고 대범하며,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