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심석순 관련 사건
심석순 관련 사건
20 10, 12, 17 오전 중국 국립화원 지원, 중국 미술출판사, 영보재화원, 푸젠성 미술가 협회, 푸저우 화원이 주최하는 기념 국화대사 심석 장 제 10 회 전국정협 부주석;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임위원회, 대만 동맹 중앙 상무 부회장 왕 yifu; 전 상무부 장관, 복건성 총독 후핑; Chen yun, 복건성 CPPCC 부회장; 중국 국가화원장, 중국 미술가 협회 부회장 양효양; 인민미술출판사 부편집장 양림; 영보재화원 상무 부원장 당혜; 왕 푸젠 미술가 협회 부회장 겸 사무 총장; 푸저우 화원원장 왕평화. 소대전,,,, 나세평,,,,,,,, 한크, 장건평, 왕경지, 박, 심일단, 유,,,, 장경지, 오추우, 진옥량, 윤연 등 예술가, 평론가
회의 전문가들은 심석순씨가 신중국이 탄생한 후 푸젠화단의 원로급 인물로' 민파' 화가의 중요한 대표이자 민국시대 푸젠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민족 화가로 푸젠 해방 이후 중국 회화 예술 개척 시기의 주최자 중 하나로 푸젠 예술의 번영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해파와 영남화파의 정수를 모아 다파의 소장을 흡수하고, 사단의 장기를 견지하고, 혁신을 자립한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어려움과 좌절을 겪었지만, 여전히 열정이 충만하여, 역경에 굴복하지 않고 예술을 추구하기로 결심했다. 그가 강조한' 전통 계승, 사법 자연, 선인의 장장, 생활의 원천, 그리고 연마, 깨달음, 창조, 혁신' 의 사상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강한 현실적 지도의 의의가 있다. 그는 젊은 세대를 설득하여 역사에 대한 책임있는 태도로 예술 창작과 사업을 진지하게 대하도록 독려했고, 많은 예술계의 우수한 학생과 엘리트를 양성해 젊은 세대의 학생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회의 전문가들은 심노가 중국화 분야에서 80 여 년 동안 열심히 일했고, 예술 실천이 결실을 맺었다고 생각한다. 복주화원의 원로로서 그는 예술 창작 번영, 중국화 연구 촉진, 화가 단결, 대중 봉사 등에서 많은 성과를 거둔 일을 했다. 그는 전통을 계승하고, 끊임없이 혁신하며, 인민에게 귀중한 정신문화부를 남기고, 당과 국가지도자, 성시 각급 지도자의 인정을 받아 국내외 동료들의 존경을 받았으며, 푸젠화단에 영예를 안겼다. 이번 행사를 개최하면 전국 예술계가 심로의 뛰어난 예술과 영웅의 일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고, 푸젠과 전국의 교류와 발전을 더욱 촉진하고, 예술 발전의 창작 잠재력을 더욱 넓혀 중화민족 예술 사업에 기여할 것이다.
진운 푸젠성 정협 부회장은 연설에서 심석순 선생이 덕재와 재능을 겸비한 예술가이자 교육자라고 지적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이상과 추구가 있어 영웅적인 기개가 충만했다. 그는 초창기에 진보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감옥에 들어갔다. 그는 증오와 정직한 생활을 하고, 붓을 강철 총으로 항일구국에 투신하며, 모든 것을 잃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는 아들처럼 태어나기를 좋아하며, 전심으로 후기 쇼를 양성한다. 천하의 인재가 구제되고, 복숭아와 리가 천하에 가득하다. 그는 명리에 무관심하고 소박함을 숭상하며 국가와 민족에 유리한 어떤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가한다. 해방 후, 비록 여러 해 동안 불공정한 대우를 받았지만, 그는 역경에 굴복하지 않고, 시종 애국의 마음을 품고, 인민을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했다. 만년, 심노심은 조국 통일과 함께 양안 교류를 적극 추진하였다. 그의 많은 그림들, 예를 들면' 홍암의 소리' 와' 사쿠라 고타카 해협' 은 해협을 사랑하는 그의 소망을 표현했다. 1998 은 90 대 고령으로 직접 타이베이에 가서 전시회를 개최하며 대만성에서 큰 반향을 일으켜 양안 교류에 기여했다. 중국 민주 동맹의 일원으로서 그는 평생 조국을 사랑하고, 인민을 사랑하고, 민주적 진보를 추구하는 것은 중국 생산자당의 좋은 친구이다. 항남 동지는 푸젠에서 일할 때 심로의 인품에 감탄하며 "화가로 대지를 그리고 평생 인민을 위해 봉사한다" 고 칭찬했다.
심석순선생의 유언에 따라 가족대표는 포럼에서 심석순선생의 일부 부티크를 기부해' 심석순예술교육기금' 을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첫 기부금으로 200 만원은 학자금으로 우이산에서 여러 해 동안 일해온 가난한 학생들을 도울 것이다.
좌담회 이후' 심석순 100 년 탄신일 회고전 기념' 개막식이 열렸다. 장, 왕의부,, 진운, 전시회를 위해 채색을 자르다. 이번' 세밀한 회고전' 은 심석순 선생의 여러 시기의 대표작 60 여 점을 선정해 80 여 년의 예술적 성취를 보여주며 베이징호텔선미술관에서 이틀간 연달아 개최될 예정이다.
중공중앙상위, 전국정협 주석 자경림, 중공중앙정치국 위원, 전국인민대 부위원장 왕조국, 푸젠성 정협 주석, 국민당 중앙상위 심 등이 행사에 꽃바구니를 증정했다.
문화부 예술센터 예술감정평가위원회 부주임 겸 사무총장 오양석군: 심석순선생은 푸저우 화원 창립자 중 한 명으로, 조안화파 4 대 대사,' 민파' 화가의 원로급 대표, 현대안화파 (민파) 중국화의 걸출한 대표다. 1933 상하이 신화예술학원을 졸업하고 1937' 중국 고금의 명화' 에 뽑혔다. 그의 개인전기와 회화작품은 중국 현대미술사 제 1 부 연대기' 중국미술연감' 에 수입돼 민국시대 푸젠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화가가 됐다. 그 작품은 해상화파와 영남화파의 정수를 융합하여 그림' 활호' 방면에서 독보적이다. 그들은 또한 웅장하고 험준한 산수, 참신한 화훼 구도와 생동감 있는 물고기, 벌레, 독수리, 학으로 국내외 화단으로 유명하다. 사실적으로 하프 타임, 프리 핸드, 긴 롤꽃과 새, 풀벌레, 산수, 인물을 잘 쓴다. 그의 작품집' 영남' 과' 양강' 스타일은 한 난로에서 서양화의 조형과 중국화의 필묵, 의경, 의취를 결합하여 새로운 중국화를 창조했다. 그의 예술적 특색은 매우 강해서, 그의 예술은 전국에서 큰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의 업적은 사람들이 이미 충분히 인식하고 있다는 것이다. 푸젠서화계에서 최근 열린 푸젠가덕 명가 서화소장품 경매에서 고인 심석순의 작품' 운산만리' 가 24 만원으로 거래된 것은' 가치우울증' 속 민식 서화가치가 꾸준히 돌아오기 시작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심석순의 작품은 절상 공간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웅봉' 등 6 개 작품은 30 여만원으로 거래가 성사돼 경매 수익금 200 여만원. 심석춘예술교육기금' 설립, 첫 기부 200 만원, 심로생활을 위해 다년간 일해온 우이산빈곤학생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덕예 쌍신, 착함, 착함' 이라는 네 글자는 참가전문가들이 심석순의 80 여 년 동안 중국 회화 창작 분야와 중국 미술 교육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한 것에 대한 깊은 인정과 진심 어린 감사입니다.
중국미술관 관장, 중국미술가 협회 부회장 판디안: 심석순씨는 20 세기 초, 특히 상하이 신화미술학원에서 그림을 배웠다. 그는 많은 유명 예술가들의 지도를 받아 넓은 문화적 시야를 가지고 있는데, 이 지형은 전통을 배우고 삶을 느낄 수 있는 창작 방법이 되었다. 이에 따라 그는 20 세기 상반기부터 중국 화단에서 활약해 당시 화단의 인정을 받았다. 그의 예술적 특징은 첫째, 공필과 자의가 잘 어우러졌다는 것이다. 그의 꼼꼼한 그림에서 우리는 프리 핸드 문학의 분위기를 볼 수 있으며, 그의 프리 핸드 꽃, 호랑이 그림 및 기타 주제에서 좋은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공필이든 자유심이든 잘 맞물릴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한 예술적 특징이다. 둘째, 그의 작품은 선명한 푸젠 회화 전통과 문화 전통을 가지고 있다. 일찍이 명청 시대에는 푸젠 화가가 특히 활기찬 스타일링을 만들어 푸젠 화풍이 전국 화풍에 미치는 영향을 형성했다. 심석순은 이런 동적인 스타일링을 잘 물려받았다. 그의 작품에서 우리는 매우 생동감 있고 활발한 장면을 분명히 볼 수 있는데, 화면은 매우 활발하여 자연의 생명의 숨결과 기상을 잘 전달한다. 셋째, 그는 줄곧 자신의 예술적 신앙을 고수해 왔다. 불공정한 대우를 받았지만 생활이 아무리 험난해도 그는 창작을 견지했다. 성도 푸저우나 우이산에서도 많은 구세대 화가들과 함께 많은 활동을 조직해 훌륭한 작품을 많이 만들어 푸젠의 지역 문맥과 면모를 풍요롭게 했다.
중앙미술학원 예술사학과 교수, 박사생 멘토 소대진 교수: 심석순씨는 그 세대의 지식인이자 화가의 대표입니다. 오사운동 후 그는 중서부가 결합된 예술교육을 받아 화단으로 향했다. 중서예술의 교육을 받은 후, 그는 전통, 필묵, 문화의 전통을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개성을 발휘하며, 서화의 조형과 중국화의 필묵, 의경, 정취를 결합하여 참신한 중국화를 창작하였다. 그래서 그의 예술은 매우 특색이 있고, 그의 예술은 민족적 의의가 있다. 우리는 그의 업적을 충분히 평가하고 풍요롭게 해야 한다. 서화는 조형을 중시하고, 중국화는 프리 핸드, 감정, 스타일을 중시한다. 양자의 융합은 매우 어렵지만, 심석순씨가 이 방면에서 한 성적은 우리의 존경과 존경을 받을 만하다. 작품은 수묵화, 꼼꼼화, 중채화 등이 있다. 수묵화는 문인의 자의가 있어 화려한 색채를 대량으로 사용한다. 중국 수묵화는 색채를 사용하기 어렵고, 일반적으로 수묵화의 우아함을 중시한다. 그러나 심 선생님은 과감한 시도를 많이 해 일부 수묵화에서 색채를 사용하려고 시도하면서 또 다른 예술적 효과와 창의성을 만들어 냈다. 그는 중국 수묵화의 색채 운용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심로씨는 일생 동안 많은 좌절을 겪었지만 순경과 역경에 관계없이 항상 선량한 정신, 인간성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정신을 유지하고 있다. 그래서 심선생은 매몰되어서는 안 되는 예술가이다. 우리는 그의 정신을 발양하고 그의 예술 기교를 계승해야 한다. 이것은 현대 중국화의 발전에 긍정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중국 인민대 박사생 멘토 진전석 교수: 심석순선생은 화가일 뿐만 아니라 인인지사, 뛰어난 성취자, 덕성이 고상한 사람, 기개가 있는 리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대인들은 "그림은 사람이 전하는 것이지 사람이 전하는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심선생은 화가이다. 왜냐하면 그의 생명은 그림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이다. 화가로서 심 선생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그는 열 살 전에 그림을 배워서 재능이 있다. 소년은 일찍이 산 터우 샤먼 미술학원에 가서 공부한 후 상해에 가서 공부했다. 스승은 판천수, 주 등 대사로부터 그림을 배웠다. 그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해파, 운남일, 양주 팔괴를 배웠고, 특히 운남천은 그의 그림에 뚜렷한 흔적이 있어 정말 많은 사람들의 길이를 모은 것이다. 심석순선생은 산수, 인물, 꽃과 새, 동물을 모두 잘 그렸지만, 나는 그의 인물화가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심석순의' 호조각도' 는 그의 사상 감정, 국가와 민족에 대한 책임감을 기탁했다. 구세대의 전통 지식인들은 국가와 민족의 문화에 대해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어 후세 사람들이 배울 만하다. 우리는 심석순 선생의 예술 탐구정신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전통 지식인으로서 국가와 국민에 대한 책임감과 그의 기개와 기개를 배워야 한다.
정협위원, 중국미술학원 미술연구소 박사교사 진취교수: 젊은 세대는 심석순씨에 익숙하지 않지만 그의 작품을 되새기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첫 번째 점도 가장 중요한 점이다. 1930 년대와 40 년대에 나무를 쌓은 구세대 예술가의 투혼정신과 집념정신이다. 둘째, 심석순선생은 회화에서 우리에게 좋은 본보기를 세웠고, 인격적으로 후세 사람들의 청춘에 더 중요한 본보기를 세웠다. 국화는 그림과 인품을 중시하고, 심석순씨 같은 사람은 부끄럽지 않은 것이 전범이다. 셋째, 그의 그림은 그의 인격과 그림만큼 훌륭하며, 그의 인격과 그림과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그의 그림은 애국주의와 강한 우환 의식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그는 호랑이 사자를 그렸고, 그 당시의 애국적인 감정을 기탁하고, 국난에 대한 그의 태도를 기탁하고, 침략자에 대한 원한을 기탁하고, 우리 민족의 부흥에 대한 그의 기탁을 기탁했다. 그가 그린 호랑이는 무게가 있어 선지로 만들어졌지만 들 수가 없어 무겁다는 느낌을 준다. 이것은 그의 필묵 스타일이다. 넷째, 그의 그림은 제재가 광범위하다. 그의 산수화와 화조화화에서 우리는 깊은 전통 쿵푸를 볼 수 있으며, 그의 훈련과 그의 창의력도 모두 드러날 수 있다. 그리고 전통적인 색보다 조금 더 많이 변하고 조금 더 많이 변한다. 이것은 그가 중국화에 대한 진보와 공헌이다. 다섯째, 그는 시대를 따라잡고 시대의 발전을 따라잡을 수 있다.
박사 멘토, 중앙미술학원 예술사 교수 로시핑 씨: 심석순씨의 그림을 본 적이 있습니다. 두 가지 큰 느낌이 있습니다. 하나는 심선생의 그림이 나에게 두드러진 인상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바로 그의 그림 속에 호연한 기풍과' 착함' 이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상한 정신은 전통적인 도덕풍에서 비롯되며, 중국 전통 문인층에서는 정직한 정신으로만 여겨질 수 있다는 점은 심선생의 작품과 시, 그리고 그의 인생 경험에서 충분히 드러난다. "배우고 우쭐대며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는다." 이 예술의' 도' 에서 심 선생은 고향에서 영남 상해로 갔다. 전체 과정은 중국의 백년 과정과 함께' 도' 에서 양심이 있는 화가의 양성을 완성했다. 여러 단계와 각 방면의 충격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신념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만년이 되어도 이런 영웅주의는 여전히 존재하고, 또한 순수한 영웅주의이다. 이것이 바로 중국 정신이며, 그에게 충분히 구현되었다. 둘째, 그의 그림과 그의 예술은 시대정신을 구현했다. 그는 중국 전통 회화에서 현대 회화로 전환하는 중요한 인물 중의 걸출한 대표이다. 그의 성장 과정은 중국 현대화 현대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이다. 그는 예술이 시대의 변천에 따라 어떻게 발전하고, 전통예술이 어떻게 세계문화의 조류에 녹아들고, 어떻게 전통예술을 더 깊이 발전시킬 수 있는지를 목표로 전통문화 발전의 새로운 경로를 끊임없이 찾고 있다. 심로의 작품에는 많은 새로운 것들이 있으며, 시대적 책임감을 지닌 탐구가 그림에 충분히 반영되어 있다. 그는 여러 시대의 새로운 것을 많이 배워서 시대를 바짝 따랐다. 그의 회화에는 푸젠의 지역 특색과 그의 예술 실천 과정, 전통 회화가 현대화를 향한 각종 실험이 담겨 있다. 그래서 심석순씨는 중국 근대사에 들어가 100 년 동안 관찰할 수 있는 화가입니다. 나는 그를 잘 연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국 미술출판사 부편집장, 서예가, 예술평론가 양림: 심석순씨는 화가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감과 정의감을 지닌 민족투사입니다. 항전 기간 동안 심선생은 화가로서 대량의 그림을 기증하여 국가 항전에 기여했다. 심 선생님은 꽃과 새, 산수, 인물, 특히 호랑이를 그리는 데 능하다. 그가 그린 호랑이는 생동감 있고 섬세하며 긍정적이고 활기찬 정신을 준다. 그리고 그의 작품 속 호랑이는 기분에 따라 다른 모습을 그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일반 화가들 사이에서는 보기 드문 일이다. 그가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만든 호랑이처럼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이때 호랑이는 어느 정도 상징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중국 항전의 결심과 자신감을 보여 주었다. 1949 전야에 창작한 호랑이는 신중국에 대한 동경을 표했다. 1988 이 창작한' 선과 효과' 는 한 화가의 사회와 인생에 대한 태도를 보여준다. 나는 이 호랑이 그림에 사랑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오늘의 말로' 조화로운 사회' 라고 한다. 이와 관련하여 심 선생님은 시대를 앞서가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인민미술출판사가' 심석순화집' 을 출판하는 것은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 우선, 우수한 예술작품을 전달하고 더 많은 사람을 감염시킨다. 둘째, 구세대 예술가의 담박한 명리 정신을 발양하고 일관된 모범을 세우는 데 유리하다.
영보재화원 상무부원장, 저명한 화가, 예술평론가 당혜: 심석순씨의 작품을 보면 충격적입니다. 그는 중국화의 토론에서 자신의 목표와 추구를 가지고 자신의 스타일과 정신을 형성했다. 이런 정신은 우리를 감동시켰다. 쉔 라오 (Shen Lao) 와 같은 오래된 화가들은 우리가 홍보해야합니다. 예술계도 이런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기를 바라며, 소위 거장, 대사만 쳐다보지 말고 심석순씨처럼 예술을 추구하는 예술가, 교육자를 주시해야 한다. 그들의 공헌이 가장 크다. 심선생은 창작 제재가 매우 풍부해서 산수, 화조, 인물, 특히 화조화가 뛰어나다. 푸젠화조화는 전체적으로 짙고 전통적이어서 심선생의 작품에서 볼 수 있다. 모두가 말했듯이, 그의 호랑이 그림은 한 사람의 성격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호랑이 성격의 모든 측면을 표현하고 특징적이고 성공적이다. 호랑이의 표정은 풍부하고, 동적이고, 인간미가 있고, 화가의 정서가 있다.
중국 서화유명인연합회 부회장: 심석순씨의 그림은 다양하고 흥미진진하지만, 그가 특히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그의 호랑이 그림이다. 다년간의 단련을 거쳐 자신의 풍격을 형성하여' 활화호랑이' 라는 명성을 얻었다. 진짜 호랑이 한 마리를 그리기 위해서, 그는 일찍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산에 가서 진짜 호랑이 한 마리를 보러 간 적이 있다. 예술에 대한 그의 집착과 추구는 눈에 띈다. 나는 심 선생님의 그림에 세 가지 특징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그는 조형과 필묵을 중시한다. 그의 그림 조형은 매우 생생하다. 진짜 호랑이의 스케치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구조가 생동감 있고 엄밀하다. 그가 그린 산수화훼는 모두 기초가 되어 있고, 풍경과 호랑이가 긴밀하게 조화를 이루고, 매우 풍격이 있기 때문이다. 둘째, 심노화가 그린 호랑이를 보면 정말 호연한 기운이 보인다. 이 "가스" 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중국화의 프리 핸드 정신입니다.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사실 자신을 그리고, 민족을 그리고, 시대를 그리는 것이다. 이 어르신은 일생 동안 굴곡이 많았지만, 그는 사상과 뼈에서 자신의 국가, 고향, 지식인, 학생을 사랑했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교육에 몰두했다. 그는 항일전쟁을 위해 수십 편의 작품을 기부했고 문혁 기간 동안 박해를 받았다. 그는 그의 정신을 그의 호랑이 작품에 녹여 고결하고 곧은 정신을 보여 이런' 기' 가 위대하다고 느끼게 했다. 다시 한 번, 심로선생의 그림은 강한 전통 문인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당대 사람들이 공부할 만한 가치가 있다. 선배로서, 한 늙은 예술가로서, 그는 일생을 견지하고, 자신의 아름다운 정신집에서 오래 살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명리를 멀리하고, 시대로부터 멀리 떨어져 예술의 추구에 빠져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의 호랑이 그림은 영웅주의를 강하게 표현했다. 하나는 민족 정신이고, 다른 하나는 시대정신이다. 그는 이러한 정신을 우리 후손에게 물려주었습니다. 이것은 전통 문인의 정신입니다. 우리는 계승하여 발양해야 합니다.
베이징대학교 역사문화자원연구소 연구원 유묵박사: 심석순씨의 그림은 산수, 꽃새, 그의 호랑이 그림 등 생명력을 담고 있다. 이 생명력은 그의 삶의 깊숙한 곳에서 비롯된다. 그의 호랑이를 보면, 너는 그것이 매우' 화가 난다' 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 호랑이가 위풍당당하다' 는 것은 그의 완강한 생명력을 대표하는데, 이런 생명력은 어떤 현실의 압박에 의해 파괴되지 않을 것이다. 만년이 되자 심선생의 작품의 필묵은 약해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점점 짙어지고 있다. 그림을 통해 우리는 그가 중국 문인의 귀한 기절과 품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 시대의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입니까? 바로 이런 물건이 심석순씨에게 있다. 지식인, 예술가, 현대학자로서 우리는 심선생이 가지고 있는 기절과 품격을 유지하고 계승해야 한다. 이것은 심 선생님이 우리가 배우고, 기념하고, 숭배해야 할 가장 필요한 것이다.
문화부 곽운문화원 이론위원회 부비서장 진옥량: 심로의 필묵을 통해 우리는 품격이 뛰어난 노인을 보았다. 그는 백년 서예로 정직하고 착하며 호매하지만 외모는 한결같이 일관된 전통 문인 이미지를 썼다. 중국화는 풍격을 중시한다. "셰이크 6 법" 에서 신의 운율을 전하는 것이' 6 법' 의 1 위에 올랐다. 신의 운율을 전하는 것은 그림이 예술적 개념에 비싸다는 것을 강조하여, 사람들이 읽은 후에' 여음이 3 일 동안 맴돈다' 는 느낌을 갖게 할 수 있다. 격조가 높지 않은 작품은 일을 이야기하고 일을 쓸 수밖에 없다. 묘사는 매우 상세하지만 그림 밖의 소리를 전달하지 못했다. 이런 일은 바람직하지 않다. 심로의 작품은 두껍고 우아하다. 이것이 우리가 그의 그림을 보고 이렇게 흥분하고 심지어 숙연한 이유이다. 심로는 윈난천의 무골화에 대해 깊은 학습과 연구를 하는데, 이것은 그의 화조화에 깊은 구현이 있다. 소위: 옛것을 배우고 구애받지 않는다. 심로는 윈난천의 신선하고 수려한 화풍을 차용하고, 셰이크가 강조한' 필로 골법' 과' 색유류' 에 녹아들어 결국 그의 전통공바탕이 깊고 특색 있는 화풍을 형성했다.
결론적으로, 심로의 그림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조형이 정확하고 필법이 교묘하다는 것이다. 심로의 꽃새 그림은 초기에 조안파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학원파의 물들어 해파와 영남파의 장점을 융합하여 결국 신선하고 단아하며 두터워졌다. 그는 자연을 스승으로 삼아 "필묵이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 는 것을 명심했는데, 이것이 바로 그의 그림이 정확한 조형과 아름다운 색채를 가진 이유이기도 하다. 그의 호화는 장산마의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이것은 기법의 전승에 반영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그의 인생에 영향을 미쳤다. 장선원의 질투는 원한처럼 심로에게 드러난 것이 통쾌하다. 이것이 소위 인품이 그림과 같은 이유이다. 둘째, 심층적이고 얕은 설명. 감정을 잘 전달하는 동시에 시대의 맥박도 잡을 수 있다. 심로님의' 1937 년의 추위',' 1949 년 국경절 때 조국의 봄',' 80 년대 만년에 접어든 선량함과 영웅주의' 등의 작품은 조국의 운명에 대한 문인의 불안과 기쁨을 반영하고 있다 심로의 시국에 대한 통제력, 대국에 대한 통제력은 모두 감정의 감화를 통해 드러난다. 아마도 이것은 그의 작품이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인일 것이다. 그의 작품이 결국 시련을 이겨내고 결국 전해지는 이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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