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당시와 송사 선독중의 문학 상식.
당시와 송사 선독중의 문학 상식.
고대 중국시 문화는 제사식에서 기원하여 민요에서 싹이 트고 영지에서 흥성하였다.
불행히도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시집은' 시경' 이다. 춘추에서 전국까지 사오체로 발전하여 고풍스럽고 그윽한 것은 선진시 문화의 독특한 가지이다.
진 () 이 망한 한 () 은 악부 () 가 흥성하고, 시원 () 이 재기하였다. 위 () 에 들어갔을 때 다섯 글자, 특히' 조부자 세 명' 과' 건안 칠자' 의 휘황찬란한 창조를 들었다.
위진 () 의 교분 () 은 "대나무 숲 칠현 ()" 이 있다. 서진에는 장 세 명, 루 두 명, 팬 두 명, 왼쪽 한 명, 동진이 있다. 이 시기에 시의 경지와 시야가 넓어지고 노래도 점점 유행하고 있다.
사물은 인비 () 로, 세월은 남북조 () 의 송치 () 로 흘러갔다. 4 자, 5 자, 6 자, 7 자가 계속 반복되어' 크기 감사',' 7 자 시조',' 경릉팔우' 가 눈에 띄었다. 전원시와 산수시는 청려하고 우아하며, 제량체는 초당 전속 춘색이라고 할 수 있다. 성당도 시의 성세이다. 시운의 공, 음운의 아름다움, 문장의 정교함, 의경이 넓어서 정말 최고조에 달했다! 그러나 두리는' 시인 성자' 대관식이 있지만, 여전히 뭇별들이 천고에 빛난다! 시 속에는 단어가 있는데, 남북조는 이미 보았고, 만당은 교방에서 성행하였다. 송 () 의 경우, 점차 현밖으로 튀어나와 기복이 심한 시편이 되어 시사가 유일무이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시가에 비해 단어는 더 많은 외연과 전승이 있으며, 통쾌한 서정적인 감성을 드러낸다.
송대 단어 수는 천수이지만 엄신은 더욱 독보적이다. 또한, 경구 운율 천백 수는 사실이지만, 이전 사람들에게는 결코 옛일이 아니며, 후세 사람들은 왕왕 손발을 묶고 가사의 바람이 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명 시대에 시를 해석하여 민간 오락의 수요에 점점 영합하고 있다. 그래서' 거리의 멜로디'' 시골광장 단조' 가 인기를 끌면서 결국 꽃이 피면서 한 세대의 기묘한 노래가 되었다. 당나라 뒤에는 시가 없고, 송 뒤에는 단어가 없다는 말이 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넓은 의미의 시 경지론이다. 협의적으로 말하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명대 고계의 시가는 한위의 휘황찬란함, 당송의 아름다움, 전계 후의 본보기가 있다.
청산을 한탄하고, 글은 금기로 삼고, 난감한 위험을 무릅쓰고, 풍화가 무성할 때 허리를 베었다. 당나라 이후에는 시가 없다느니, 문자옥 이후에는 시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청대에는 시인이 많아 시사가 무수히 많았지만, 제후들의 미끄러운 공기 속에서 훈제되어 품격이 부족하고, 전세 가작을 전하는 사람은 매우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 곡이 넘는 시가 있지만, 나는 한두 마디를 본 적이 없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그러나 풍골기절에 감탄할 수 있는 것은 역시 자진과 판교다.
2.' 송사' 상식
첫 번째 명곡, 곡, 곡은 줄여서' 단어' 로 불리며, 악부, 근체악부, 음악악장, 거문고, 곡, 긴 단문이라고도 불린다.
첫 번째 문장은 음악으로 부를 수 있다. 단어는 수당 () 에서 남발하여 당 () 에서 형성되어 송 () 에서 성행하였다.
송대사작에는 거의 2 만 곡이 있는데, 그중 많은 사작들은 음악과 무관하며, 독특한 시 풍격이 되어' 시영' 이라고 불린다. 글자 수에 따라 소령 (58 자 이내), 중조 (59 자 ~ 90 자 이내), 느림보 (9 1 자 이상)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단어에는 경구가 있고, 경구는 어보의 명칭이다. 어휘가 많아서 청조 강희년 총수는 1000 개 이상이어야 하는데, 예를 들면' 보살',' 꿈처럼 환한',' 서강월',' 양주',' 염노교',' 선녀
각 스펙트럼은 글자 수, 운수, 단어의 등급과 그 형식을 규정하고 있다. 악보에 규정된 형식에 따라 글을 쓰는 것을 "작사" 또는 "의음" 이라고 한다. 단어의 어조에는 한두 글자, 혹은 여덟 글자, 심지어 한 글자 이상의 긴 문장이 있는데, 이는 일반 시에서 보기 드문 것이다.
같은 어조도 있다. 예를 들면' 생차자' 1, 2 부는 사실 두 편의 오언절구,' 옥루춘' 1, 2 부는 사실 두 편의 칠언절이다. 소수의 단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두 단락, 심지어 세 단락, 네 단락으로 나뉘는데, 각각' 쌍성',' 삼겹살',' 사겹이' 라고 불린다.
단락의 학술 언어는 "영화" 나 "건조", "영화" 라는 뜻으로 "다 지나쳤다" 를 의미하며, 음악이 이미 한 번 연주되었음을 나타낸다.
"제비" 의 원래 의도는 "해피엔딩" 이었다. 한 단어의 두 단락을 각각 상하편 또는 상하편이라고 한다.
가사는 운율을 중시하고, 어패에 따라 운을 맞추었다. 일반적으로 평정음은 길고, 오르지 않고, 천천히 노래하기에 적합하며, 끝없는 애정과 풍부한 정취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일명' 측면' 은 불공평함을 의미한다. 시에서 어조는 세 가지 성조 (위, 아래, 입) 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두 매우 짧다.
상성은 상성이고, 하강조는 하강조로, 입성은 특히 짧다. 기측 짧은 코 고는 소리와 운을 맞추면 이색적이고 불공평한 느낌을 쉽게 포함할 수 있어 흥미진진하다.
완곡하고 호방한 것은 송사의 두 가지 주요 예술 풍격이다. 장명? : "소유 (진관) 는 완곡하고, 자안 (수시) 은 호방하기 때문에 완곡하게 주로한다."
명대 서씨는 "그 단어로는 완곡한 사람이 있고 호방한 사람이 있다" 고 말했다. 우아한 사람들은 그들의 말이 의미가 있기를 바라며, 호방한 사람들은 그들의 날씨가 장려되기를 바란다. 표지는 비록 그 질로 인해 글자가 비싸고 감동적이며 그레이스를 긍정적으로 한다.
"("문체 차별화 및 분석 "서문 참조) 돌? : "하인의 완곡함은 이안 (이청조의 이름) 을 조상으로 삼고, 분방하고 유아안 (신기질의 단어) 을 앞섰다. (꽃 피는 것 참조) 북송의 유명한 시인은 다음과 같다: 북송 초기 시인: 안수, 연, 범중연, 구양수, 장희안, 류영 (거리 시인); 천재 시인: 수시, 수문, 진관, 하주, 황정견; 천재 시인: 주방언; 이청조, 두남; 시인:, 진,, 장정견. 가헌체 신사파: 예, 육유, 파이의 후력: 유크장, 문천상, 강원, 그리고 석다조, 강파의 후계자: 예, 왕, 장염, 장승이 있다.
3. 누가 당시와 송사의 문학 지식과 감상을 찾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까?
강성자 (1) 는 정월 20 일 밤낮의 꿈 (2) 을 기억한다
송초밥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끊길 것으로 예상된다.
저자1036-1101,글자자첨, 호동파거사. 미산 (오늘 쓰촨) 사람. 송 renzong 시험 학자, 한 번 mizhou, 쉬 저우, Huzhou, Yingzhou, 항주 및 기타 장소, 공식 의식 을 알고 있었다. 나는 일생동안 굴곡을 겪었다: 종신 재위 기간 동안' 시 중상조정' 이라는 죄로 황주를 폄하하였다. 철종 년 동안,' 법원이 문인 것을 비꼬는 죄' 로 혜주 (), 단 () 주로 강등되었다. 문충으로 급급하다. 그는 송대에서 가장 유명한 문학가로, 그의 시, 단어, 글은 모두 독특하다. 그의 단어는 호방하고 넓으며, 탁월하며, 전통적인 화사 스타일과 다르다. 그는 또한 시로 입사를 하고, 어경을 개척하고, 사풍을 추앙하며, 북송사단에는 많은 혁신이 있다.
주 ① 일명 장신자. 이중음, 칠십 자, 평정운. ② 마우이: 희녕 8 년 (1075).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문자로 장례를 쓰는 것은 수시의 창작이다. 이 추모사는 좌절, 허실 결합, 서사 소품 등 다양한 예술적 표현 수법을 통해 죽은 아내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그는 죽은 아내를 애도하면서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한 깨달음을 표현하면서 부부 간의 감정을 심오하고 진지하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단어를 쓸 때는 작가가 밀주에 있을 때 쓴 것이다. 당시 스시의 벼슬길은 기복이 심하여 마음이 매우 늙었다. 이때 그의 고달픈 부부를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다. 19 살 때 작가는 본 현의 왕부와 결혼하여 쓰촨 떠나 벼슬길에 올랐다. 이 부부는 서로 사랑하여 손님처럼 서로 존중한다. 10 년 후 왕부가 세상을 떠나 쓰촨 고향인 주영에 묻힐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산 자와 죽은 자는 영원히 분리되지만, 감정적 유대는 매듭지어져 영원히 존재한다. 이 10 년생과 죽음의 무력감을 가지고 있다.
잊지 않는다' 라는 말은 평범하게 보이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와 진실하다. 생사는 만나고, 음양은 고립되어 있지만 잊을 수 없다. 이런 뿌리 깊은 느낌은 벗어나기 어렵다. 저자가 중년이 되면 정상적인 부부 관계를 표현하는데, 일상생활처럼 평범하지만 가볍고 영원하며 친밀하다. 그것은 영원한 사랑을 보여줄 수 있다. 뒤에 "고묘천리, 말할 곳이 없다." 앞의 생사를 물려받은 것은 더욱 슬프고 어쩔 수 없다. 천리 밖의 고묘를 느끼게 하는 것 같고, 가을바람이 하늘 가득한 쓸쓸한 경치를 느끼게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현실로 돌아와 그가 그의 첫 아내를 다시 만나도 이렇게 노쇠하고 우울한 그의 아내는 그를 알아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화제는 작가의 꿈으로 옮겨갔다. 그의 고향에서 꿈의 왕부는' 소헌창, 화장' 으로, 신혼이 얼마 되지 않은 * * * 처럼 청려한 이미지로 수시 규각의 즐거움을 돋보이게 한다. 그러나 지난 10 년 동안 세계의 변화, 특히 심리적 트라우마는 쌍방이 모두 뚜렷하다. 서로를 대할 때,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나의 눈물을 흘렸다.
마지막 단락은 "해마다 장이 부러지고, 달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현실에 대한 감탄이다. 달밤과 짧은 송강만이 진실이며 세월에 대한 애도와 애도이다.
4. 시사가부의 문학 상식
시는 종교에서 기원한 기본적인 문학 장르 중 하나이다. 또 다른 형태는 노동에서 비롯된다. 시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은 서정적인 아름다움이다. 단어는 당대에 나타난 일종의 새로운 문체사로, 일명 곡, 긴 단문, 한가시라고 한다. 그것은 노래시로 굴곡과 원곡의 줄임말로 중국 문학사에서 유명한 문학 장르 중 하나이다. 원곡은 원잡극과 산곡의 결합체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원곡을 가리키는 것으로 여겨진다. 사실 굴곡은 넓은 의미의 희곡이다. 희곡 예술은 중국 문학과 전체 중국 문화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데, 그 성과는 시, 단어, 푸 못지않다. 고대인들은 내용 표현에 대한 다양한 필요에 따라 시, 단어, 곡의 세 가지 유형의 시 스타일을 창조했으며, 각자의 스타일에는 각기 다른 천추를 가지고 있으며, 일맥상승으로 완벽을 이루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는 어느 민족이 낳은 가장 오래된 문학 양식이다. 중국도 마찬가지다. 《시경》이후 시 발전사는 이미 수천 년이 되었는데, 시의 형식은 묘사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시는 격법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 고전시와 격법을 중시하는 현대시로 나눌 수 있다. 고전시, 초사, 악부시 (고악부, 신악부), 민가, 칠언고시, 오언고시도 있다. 현실을 직접 반영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다. 현대시는 오언이나 칠언율시와 오언이나 칠언절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들의 전반적인 특징은 간결, 완곡함, 함축, 간접적으로 현실을 반영하고, 격법이 엄격하며, 시와 시 사이에 큰 점프가 있으며, 절구는 공령의 매력을 강조한다. 당송 이후 단어라는 새로운 시가 등장하고 빠르게 발전하여 시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중조는 잣대에서 칠언근체시와 비슷해 상하 두 부분으로 나뉘지만 변화를 중시하고 간결함 속에서 함축을 보고 분리 속에서 전체를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조는 느린 글자라고도 합니다. 부를 때 박자가 느리고 길이가 길기 때문입니다. 편폭이 길고 용량이 크기 때문에 ('새명서' 가 가장 길고 256 자) 시인은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고, 서술, 서정, 서경, 의사여유, 전환과 구조의 변화에 주의하여 통일되는 경향이 있다. 원대에 나타난 노래 (원곡은 희곡, 산곡, 육류로 나뉜다) 는 오히려 다른 풍미를 가지고 있다. 각기 다른 풍격의 시사가부는 사람들이 다른 의상과 같이 계절과 심미의 요구를 충족시켜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점을 인식하고, 우리는 고대인들이 다른 풍격의 시를 창조한 지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고대인들은 일찌감치 세 가지의 차이를 인식하고 여러 차례 토론했다. 하지만 일부는 너무 추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왕 Guowei 는 "시는 호탕하고 말은 길다" 고 생각합니다. 일부는 너무 직관적입니다. 예를 들어 왕세정은 안주를 들고 "낙화를 도울 수 없다. 낯익은 얼굴로 돌아온 것 같다" 며 탕현조의 가사와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누가 즐거운가?" 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단어와 노래의 차이를 설명하십시오. 어떤 것은 너무 간단하다. 예를 들면, 이어는 "위는 시와 같지 않고, 아래는 즐거움과 같지 않고, 둘 사이에 서 있다" 고 생각한다. 사실 세 가지 사이의 다른 특징은 제재, 의경, 스타일, 기법, 형식에 나타난다.
5. 선택 교재 "당시송사 선독" 을 선택합니다
。 당시와 송사가 선택 교재 목록을 선별하여 읽다
"바람의 신 초진" 의 초당시입니다
"봄밤 두 가지 이별" (위) 진자앙 /3
초봄에 두와 금릉육성을 보다 /3
양형군 입대 /4
탱 왕고 왕보 /4
장춘강 화월야 /6
기질과 성격을 겸비한 성당시.
장구령, 한 번 생각해 보세요/1 1
재회위치/1 1
심산가을밤 왕위/1l
친구와 함께 연산 맹호연 등반/12
시/14
쓰촨 한 번 다녀와서 중심점 삼서정/15 로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호방하고 찰랑거리는 이백시
꿈에 천목산 이백/19 에 오르다
밝은 달 네 곡 (위) 이백 /2 1
친구 이백 보내기 /23
이백, 누가 술을 넣을까 /23
두보의 침울한 시
두보의 밤 /29
고적시 5 수 (3) 두보 /30
기복례 /30
중당시의 혁신과 변화
웨이는 내 친구와 35 에게
등유주탑은 류종원을 여주, 풍정, 연주 /35 로 보냈다
남관까지 왼쪽으로 이동해 조카 손항한우 /36 을 표시하다
"시보산 구시대" 유우석 /38
하남 전쟁 이후 물수송이 막혀 곳곳에 기근이 발생했고, 우리 형제도 각각 한 곳에 떠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망월의 느낌이 있어서, 내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부량형과 우겸에게 주었다.
일곱 번째 형제인 우강의 열다섯 번째 형제도 리브와 하음의 여동생 백거이 /38 을 보여준다
이하야, 하늘의 소문 /39
시적 왕국 여휘중의 만당시.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에, 하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길다) 이상은 /45
이상은아, 안정탑 /45
9 월 치산 고든 두목 /46
한주지사 두목에게 보내는 편지 /46
장안 늦가을 조미 /48
상선 조행 온정윤 /48
발아 발전 초기의 당오대 대명사
보살만 (언덕이 겹치고 금이 사라진다) 문청운 /53
보살 쌰 (모두가 강남이 좋다고 함) 웨이 주앙 /53
까치가 가지를 밟다 (누가 오래 신경 쓰는가) 풍연사 /54
Huan Huan Xisha (xianglian 판매 녹색 잎) 리 징 /55
밤에 울다 (숲 속의 꽃이 봄에 시들다) 이어 /55
파도 모래 (커튼 외부 비가 졸졸 흐르는 소리) 이옥 /56
"고격운원" 의 북송사 (제 1 부)
파진 (제비가 올 때의 통신사) 안수 /6 1
타플록 사신 (매찬을 기다리고 있음) 구양수 /62
사화련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구양수 /62
소무철 (푸른 하늘) 범중연 /65
선녀 (물을 들어 술을 받음) 장희안 /66
바생간주 (소우와 황혼비) 류영 /66
동포사 "새로운 눈과 귀가 세상에 있다"
스톰 설정 (숲 속 잎 치는 소리 듣지 마) 스시 /7 1
장씨 (10 년 생사) 수시 /72
수룡 (꽃비꽃처럼) 수시 /73
"부 연산자" 수시 /74
북송 왕조 "고격운원" 시 (2 부)
임강선 (꿈 후 발코니 잠금) 연길로 /79
도요새 (채소매가 옥종근) 얼굴 /80
청평악 (춘귀지) 황정견 /80
안개 속에서 잃어버린 타샤 여행' 진관 /82
횡당로 (링파 단 횡당로) 호 소원 /83
수무철 (리아) 주방언 /84
"극악" 과 "극변" 의 남송어
꿈처럼 (어젯밤에 비가 와서 갑자기 바람이 불었습니다)
이청조 /89
"취한 꽃 그림자" 이청조 /89
만강홍 (분노) 악비 /90
교환원 (다리 밖의 직위) 육지 여행 /92
강원 양주 사람 (화이 왼쪽) 92
메계미령 (꽃을 좋아하고 향을 신경쓰지 않는 남자) 강원 /94
지아 법사의 "드래곤 타이거 버킷" 단어
보살만 (어고대 청강) 신 기아 /99
물 (추 이청추) 신 기아 /99
옥안 (동풍 밤 천수 개관) 신 기권/102
추노 (소년은 근심을 모른다) 신기질/103
한참 동안 찾다가 목록 하나만 찾았는데 찾아 드릴게요.
5555555, 찾을 수 없습니다. 목록에 근거하여 스스로 본 참고서를 찾아 ba 를 복습하다. 최선을 다했어요! !
6. 당시송사 선독의 내용, 구체적 시사의 내용, 다른 것은 모두 포함해서는 안 된다.
꿈에서 천목산 이백의 한 항해객이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곳의 물과 안개는 접근할 수 없는 곳에 숨어 있다.
그러나 월인은 천모산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구름이 옅거나 볼 수 있다. 천국으로 가는 직선에서, 그것의 정상은 천국으로 들어가, 다섯 개의 성봉을 오르며, 중국을 가로지르는 그림자를 드리웠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동굴 석문이 천구에 새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갑자기 성장하기 시작했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그래서 나는 너를 떠나고 싶다.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 녹색 산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큰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강 (이백) [이 문단 편집]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가는지 본 적이 있습니까?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마스터 중심점, 댄 qiusheng, 와인 (qi 롤링) 에 넣어, 마시는 것을 멈추지 마라.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내 말 좀 들어봐: 옥을 돌리기에는 비싸지 않으니, 오랫동안 취해서 영원히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구시대의 각성자와 성현이 잊혀지고 술꾼만이 그의 이름을 간직하고 있다.
전전의 한 연회에서 첸 왕자는 금화 만 개를 써서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j ng (j) 는 적절한 경우 판매해야합니다.
우, 가을, 후 두 (강) 대 술, 군과 함께 천고의 근심을 나누다. 바생 간주 () ● 요자 작가 () 를 방문하다: 수시 () 는 감상적인 바람이 불고, 만리가 세차게 밀려오고, 무자비하게 돌려보낸다.
전당강, 서흥포구 2, 경사광 몇 도 물어보세요. 너는 현재와 현재를 생각할 필요가 없다.
누가 동포 같고 백두망기 3. 서호 서쪽을 기억하는 것은 춘산의 좋은 점, 하늘이 푸르다.
시인의 제 4 기, 예를 들면 나와 군은 약 1 년 후에 동방의 해로로 돌아갈 것이다. 사공아지가 위반하지 않기를 바란다.
서주로야, 뒤돌아보지 마. 내가 임강선복을 입고 있기 때문에-양신은 장강의 동류를 굴리고 파도는 영웅을 씻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성패는 이미 텅 비었고,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강변의 백발 은둔자는 이미 세월의 변천에 익숙해졌다. 탁주 한 주전자가 상봉하고, 고금의 많은 일들이 모두 농담 한 마디로 바쳐졌다
임강선자-이어춘이 벚꽃잎에 와서 나비가 가벼운 가루를 날아갔다. 귀귀우는 달 작은 건물 서쪽.
옥갈고리 커튼, 서글픈 황혼 연기가 드리워져 있다. 골목길에서 적막한 사람이 흩어지니, 남은 연기가 쇠퇴하는 기세를 바라본다.
향로는 한가하고 봉황처럼 웅크리고 있다. 하늘 을 수행, 다시 보고 지앙 시안 근처 싫어-yanmengyang 역 높은 잠금, 커튼 매달려 후 꿈.
작년 봄에 증오가 왔을 때.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나는 샤오핑의 첫눈을 기억한다, 그녀의 초점은 나의라는 단어에 있다. 비파 현에 그리움이 적혀 있다.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색운으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