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가슴에 석두 한 덩이가 있는 시
가슴에 석두 한 덩이가 있는 시
몽주는' 진가본' 서문에서 "글자는 미가를 전수하고, 환상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꿈' 의 제목이기도 하다" 고 썼다. 남편의' 홍루몽' 은 대가족 아이의 사랑이다. 일이 참 거짓이다. 레드 하우스 부자 여자, 시 카드 Xiangshan; 나는 장주를 꿈꾸고 나비를 꿈꿨다. 그것은 작가의 이름을 따서' 홍루몽' 이다. "
백거이의' 진중음의 의혼' 은' 홍루부잣집 여자, 금실 자수 로' 와' 녹창 빈녀, 적막한 20 여' 의 대결이 있다
"레드 하우스" 는 부유 한 집을 의미합니다. "꿈" 은 작가의 생활감각을 포함해야 한다. 책을 여는 것은' 어떤 꿈을 겪은 후' 를 뜻한다. 작가의 친구' 진회노몽상가' (돈민),' 양저우의 오래된 꿈이 오랫동안 느껴져 왔다' (돈성) 라는 문장도 참고할 수 있다.
홍루몽' 은 중국 봉건사회의 마지막 왕조인 청나라 문단에 나타난 걸작으로, 사상예술상의 탁월한 성과로 중국 고전소설의 절정이 되었다.
소설은 주인공 가보옥의 반항적인 성격의 형성과 발전을 통해 청대가 진보사조로서의 최초의 민주사상, 평등관념, 인격요구를 반영했다. 감정을 상하게 하고 화해하는 고민이 있지만 봉건 사회가 이미 내부에서 궤멸되어 곧 쇠락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소설은 전통적인 사고와 창작 수법을 깨고 복잡하고 뛰어난 인물 이미지를 형성하며 수백 개의 전체 이미지 시스템을 형성했다. 이 소설은 작가의 개인생활경험을 바탕으로 쓴 것이지만 생활 자체처럼 진실하고 자연스럽다. 홍루몽' 의 생활 규모는 거대하고 묘사가 심오하여 중국 봉건 사회의 백과사전으로 불린다.
이 책은 전통문화의 결정체로 세계문학의 보물이다. 세태염염, 민족풍풍, 법률법규, 공식 예절 풍습, 종교철학, 의류, 건축원림, 체스화, 시극, 식품의약까지 다양하다.
진실은 숨겨져 있고 거짓된 말은 마을 말이다.
"진실을 숨기고,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다" 와 "가짜가 진짜일 때, 진짜와 거짓이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
그것을 작가가 창작 사상과 방법을 표현하는 특수한 언어로 여겨야 한다. 일반적으로 생활 원형에서 예술 이미지까지 전형적으로 개괄하는 과정은 작가가 글의 숨겨진 위험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구가들의 조언에 따르면, 거짓으로 진실을 은폐하는 것은 일반적인 전형성에 국한되지 않으며, 이 소설의 특수한 표기법도 알아야 한다. 그 가운데는 거짓으로 진실을 왜곡하거나, 진실로 깨어나거나, 서로 잘 어울리거나, 서로 맞물리거나, 반말을 하거나, 평면으로 구분하거나, 화제를 이용하거나, 은유적 암시를 이용하는 것 등이 있다.
。 그래야만' 어린이 필묵' 형식으로' 원망' 의 깊은 내용의 작품을 쓸 수 있다
수염과 눈썹
남성을 가리키다. 서청' 석동 우암루기' 권 2: "고대인들은 남자를 눈썹이라고 불렀다. 나는 친구에게 물어 보았다. 남자는 눈썹이 있고 여자는 있다. 왜 남편이 눈썹이라고 불러요? 클릭합니다 네가 옳을 리가 없다. "명석" 의 구름을 열다. 쓰고, 쓰고, 눈썹을 꺼내서 이 그림으로 바꿔라. 그리고 나서야 나는 고대 여자들이 모두 눈썹을 뽑았기 때문에 눈썹을 그려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남편은 부를 수 있다. "처음으로" 남자가 되는 것 "을 의미합니다.
금의부친
부자의 옷. "시품 진풍 중남": "진 이호 가을." "한서": "왕서 (한나라의 외척) 의 아들 때문에 귀족의 아들이다." 양청소인' 두 연우사 수필' 볼륨 5 만전' 은' 소년행' 의 한 구절을 인용했다.' 소년은 책을 읽지 않고, 부형은 금인을 쓰고, 아이들은 높은 차를 탄다. 소년은 농작물을 배우지 않고, 황혼에 우이골목을 나서고, 청루에서 술을 마신다. 운이 나쁘면 왁자지껄한 휴식을 취하고. 성동묘 앞에서 울다. " "이 시는 부잣집 자식으로 전승될 수 있다."
생활, 사치
송 육유' 돌무더기': "표범이 날로 죽고, 새끼오리가 바칠 때 바칩니다." 김두옥' 좌전서': "아쉽다."
써우거우 들은 이 새의 글자를 모른다.
실의에 빠지다
첫 번째' 반생의 죄',' 초라함' 은 실의와 쇠퇴로 여겨진다. 수시 "태평일 조카가 와서 밤을 지새우다": "너는 초라해서 반생을 낭비했다." 제 3 부' 초라함' 의' 초라함' 은 지독하지 않은 것이어야 한다. 왕지 "답도인": "나는 초라해서 세속을 거치지 않는다. 혼자 살면 자기 만족이 된다. 손님을 제대로 맞으면 즐겁게 잠을 잔다. "
털 서까래와 차양
"한서 예문지": "묵가류, 빌딩은 청궁을 지키며, 초당은 검소하다." "화이난자 원도훈" "봉주전자 옹헌, 모삼이 피벗이다." 수시 "황주 쾌조관": "거사를 보내는 것은 즐겁지 않다." "
와두 로프 침대
기와는 모두 토배의 난로이고, 끈침대는 간단한 좌구이다. "진서 불도전" 은 도시의 수원이 고갈된 것을 기록하며 "고천의 근원에 이르러 밧줄 침대를 타고 안식향을 태우고, 백언으로 ... 물이 너무 커서 삽으로 가득 찼다" 고 분명히 밝혔다. 백거이' 사랑시': "밧줄 침대에 앉아, 나는 전생에 시인이어야 한다." "수번로": "이 침대, 원적 루, 본명 호상. 환이는 침대에서 내려와 피리 세 개를 가져갔는데, 역시 그랬다. 수나라 황제 의도적으로 후진타오 를 방지 하지만, 관련 장비 짠, 변경 주문, 침대 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로프 침대 라고도 합니다. " 지검당' 은 "끈침대는 사람이 앉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고 말했다. 그것은 앞 무릎과 뒤 등받이를 수용할 수 있다. 좌우에는 모두 손이 있어 팔을 쉬고 팔다리를 땅에 닿을 수 있다. " "청 루이": "호창조관 핀, 줄기 입고 앉아, 잠시 줄고, 무게가 몇 근이나 나간다. 당나라 황제는 잦은 여행 중에 운이 좋았고 대신들이 그를 위해 차를 몰았다고 한다. 그는 쉬고 싶었지만 자신을 보낼 방법이 없어서 창의성이 생겼다. 그때는 소요라고 불렀다. ""
7 월 30 일 제 2 과
스톤 보그
많은 재미가 있다. ① 저자 개성의 상징. 돈민' 진원화석' 시는 조설근이 화석으로 자부심을 표현했다고 썼다. Duncheng "마시는 말 노래" 는 "카오 zixiao 안녕, 충돌 돌 큰 소리로 노래"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저자의 이런 자명한 것은 멍든 느낌을 억제할 수 있는' 재재재보천자원' 의 석두 부여와 일치한다. ② 스톤은 소설에서 내레이터 역할을 한다. 그 어리석음으로' 영매보옥' 이 되어 주인공 가보옥에게 데려와' 홍루몽' 이야기의 증인이자 서술자가 되었다. 이런 디자인으로' 홍루몽' 의 서사각은 1 인칭, 3 인칭이다. 성고본' 에서 석두 () 은 가보옥의 전체이며, 양자가 하나로 합쳐져 소설의 서술 각도를 단순하게 한다. 일부 연구자들은' 석두' 도 이야기가 발생한 장소가' 석두 도시' 라고 불리는 남경에 있다는 의미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다음은' 세웅' 이라고 불리는데, 상황을 보세요. "송사 미전전": "무위부에는 거대한 돌이 하나 있는데, 그 용모는 매우 못생겼다. 나는 그것을 보고 기뻐서' 옷으로 숭배하고 형제라고 부른다. "참고용.
부드러운 땅-매음굴
미녀의 부드러움은 내실 자수실이나 낭만적인 곳을 가리킨다. 옛 제목 한' 제비열전': "후덕책, 밤에 덕에 들어가고, 제희, 보조체로, 무적, 이른바' 부드러운 향' 이다. 그는' 나는 영원히 내 고향에 있을 거야! 만약 오씨를 도울 수 없다면, 황제는 더욱 얻고 싶어 한다. 만세, 축하합니다:' 폐하는 정말 신선입니다. 클릭합니다 \ "또한 돈 \" 윤 카운티 잡기 를 참조하십시오. 부드러운 나라' 와' 백운향' 은 대립하고 있는데, 이는 세계가 그 속에서 축복을 받는다는 뜻이다. 석두 (WHO) 는 처음으로 필사자의 마음을 감동시켜 두 선인에게 "제자를 데리고 붉은 먼지로 들어가 그 풍요로운 들판과 부드러운 마을에서 몇 년을 즐기라고 간청했다" 고 간청했다. 이곳의' 부드러운 향' 은 사람들이 오가며 화기애애한 곳을 가리킨다.
석두 테이프
홍루몽' 의 본명과' 홍루몽' 의 초기 원고 대부분은' 지연재' 에 대한' 석두기 재평가' 라고 불린다. 가서는 이 평범한 예시에서 "석두 이야기는 당연히 석두 기록에 나오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소설의 글은 책에 기록되어 있는 것이 강청봉 아래의 큰 돌 위에 기록되어 있는데, 그것은 황량한 산 속의 우스꽝스러운 절벽이다. 이 석두 조각은 천부적인 재능으로 우여곡절 이야기를 겪었다.
악봉보건
그것은 소설 속 12 번째 이야기에서 사념병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거울일 뿐만 아니라 소설의 별칭이기도 하다. (1) 고경은 요괴, 악령, 병 고침, 많은 필기소설에 기재되어 있다. 본초강목-금석학과' 는 "고경미신, 무독성, 주로 간질, 사기, 소아악 치료에 쓰인다. 너는 임신할 때 이 책을 참고할 수 있다. ② 소설 본문은 처음으로' 애승기' 를 쓸 때' 석두기' 를' 애승기' 로 바꿨다. 메이시, 동쪽 기슭이 비어 있어, "악봉보감" 이라는 제목을 썼다. 여기에 쉬쟈 책의 눈썹 비판이 있다.' 진설헌'' 악봉보감' 이 그의 동생 당존소를 위해 순서를 정했다. 김당촌은 이미 지나갔지만, 나는 여전히 미련이 있다. " 이에 따라 일부 연구자들은' 악봉보감' 이' 홍루몽' 창작 과정의 원고라고 생각하는데, 후자는' 악봉보감' 을 바탕으로 크게 발전하고 보완했다.
홍루몽에서 언급한 금릉 13 차
《홍루몽》의 동의어 중 하나. 첫 번째 명언: "조설근은 10 년 동안 홍헌을 애도하고, 다섯 번 더 삭제하고, 목록을 편성하고, 장을 나누어' 금릉 12 차이' 를 주제로 한다." 가서는 이 평범한 예시에서 "이 책은' 금릉 12 차이' 라고도 불린다" 고 썼다. 만약 그 이름을 판단한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금릉 12 머리핀일 것이다. " 그래서 그는 책에 묘사된 12 명의 여성을 참고했다. 금릉, 오래된 도시 명칭은 오늘 남경에 대한 남경의 별칭이다. 열두 차이: 육조 악부 (남조 양무제' 강물노래') 머리 위에 노빌 열두 줄, 첫 번째 5 편. 12 금비녀' 는 지물에서 대물로 바뀌었는데, 후궁들이 많다고 한다. 조설근과 동시대의 윤계선은 "충용이 우선이다" 라는 시를 가지고 있다. "열두 금비녀는 어디로 가고, 궁중 새 화장은 그림만 그린다." 시에 시 징 \ "위안 메이어 (비 Zou 공격자) \" \ "삼천 스크롤 싸움 벤, 십이 노빌 무서워 까마귀 \", 모든 여자 를 의미한다. 조인의' 비파행 계속' 의' 대연' 에도' 문 앞 삼천객, 노빌 12 열' 이라는 문구가 있다. 보이는' 노빌 열두 곡' 은 대부분 여성을 가리킨다. 소설 속의' 금릉 12 차이' 는 임대옥, 설보채, 자원춘, 자탐춘, 사향운, 묘옥, 자영춘, 자석춘, 왕희봉, 지아, 이부화 등 12 명의 젊은 여성을 가리킨다.
단골
단골 손님. "이주지궁 사문": "사방객이 여기에 소란을 피운다." 자우촌은 견에게 "젊은 사람은 단골손님인데, 왜 즐겁지 않느냐" 고 말했다.
나의 인사/선의의
겸손한 말은 역시 겸손한 감정이다. 열자 양주: "과거에는 아름다운 줄기 (콩), 단절봉 (귀), 미나리 (미나리) 가 있었는데, 그들은 이를 향호라고 불렀다. 호호에게 받아서 맛을 보았는데, 입이 쑤시고 배가 괴로웠다. 사람들이 불평할 때, 그들은 매우 부끄러움을 느낀다. 클릭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흔히' 친현',' 친의',' 진경' 을 겸손 단어로 사용하여 선물을 주거나 한턱 낸다. 홍루몽' 1 회, 견은 추석에 술을 대접했다. "우리 술집에 와서 술 한 잔 할까요?" "
구름과 네온을 밟다
아니면 그 말, 나는 정상에 오르고 있다. 견이가 들은 감상적인 말 한 마디는 바로' 날으는 조짐이 이미 나타나서 며칠 후에 운네온 위를 걸을 수 있을 것 같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운네온보다 높다: 고위직의 은유. "사기 범지 채택전": "자방패가 먼저 사형을 선고하고' 네가 청운 위에 있을 줄은 몰랐어' 라고 말해야 한다." ""
의리' 라는 단어
논어 입인: "군자는 비유적으로, 소인은 이익을 비유한다." 여: 작다, 알겠다. 견은' 의리' 라는 단어는 여전히 알아볼 수 있다. 이는 그가 중익경의의 사람이 아니며, 중돈과 경의의 군자를 돕고 우촌이 상경하여 시험을 볼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지네는 죽어도 쓰러지지 않는다
백족충: 말루, 속칭 백족다족충이라고 합니다. 뻣뻣하다: 넘어지다. 남조 양소동 (문선) 조운 (난처함)' 6 조': "부춘이 고갈되고, 흐르고, 뿌리가 썩고, 가지가 많고 잎이 무성한 자는 그늘이 지고, 쓰러진 자는 외롭다. 그래서 속담에' 백발의 벌레가 죽지 않으면 굳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도와준다. 이선주: "루련자가 말했다: 백족충자, 멈추지 말고, 많은 사람들이 집행한다." 킥: 뒹굴고 넘어진다. 부축해, 안아라: 둘 다 곤충이 많다는 뜻이므로 몸을 지탱할 수 있다. ("삼국지 슈웨이전", "오열전") 도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죽을 때까지 굳지 않다" 는 뜻은 "죽을 때까지 굳지 않는다" 를 의미한다. 나중에, 그것은 종종 두드러지고 번영하는 가족이나 단체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쇠퇴했지만 한동안 표면 번영을 유지할 수 있다. 이른바' 외선반' 은 별로 쓰러지지는 않았지만, 내주머니도 올라왔다. " 이 말은 곽용빌딩에서 냉자흥의 첫 강연에서 인용한 것으로,' 74 년 대관원 베끼기' 에서 다시 인용됐다.
자신의 부와 지위에 만족하다
어본' 맹자 정성상':' 군자 주택은 나라이고, 쓰면 부귀하다. 군주가 현인을 임용하여 핑안 부귀와 존경과 존경을 받는다는 뜻이다. 나중에 생활이 편안하고 부유하며 지위가 고귀하고 영광스럽다고 묘사했다. 둘째, 냉자흥은 자부가 "주종 상하, 부귀한 사람이 우모처럼 많고, 모략이 없는 사람" 이라고 말했다. 가보옥은 일흔한 번 탐춘에게 세속적인 일을 생각하지 말라고 권했다. "부귀는 좋다. "이것은 풍부하고 영광스러운 삶에 만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유하지만 점잖고 예의 바르다
부와 도리에 따라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 ("논어": "자공이 말했다:' 가난하고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느냐?' 아들은 말했다:' 예, 가난하지 않으면 행복합니다; 돈이 있으면 예의가 있다. 주홍 참고: "아첨, 노예; 오만하고 우쭐대다. 보통 사람들은 빈부에 중독되어 있지만 왜 자제해야 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둘 다 병을 앓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아첨이나 오만함이 없으면 자제할 줄 알지만 빈부를 초월할 수는 없다. 누가 그래, 끝내지 못한 말만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행복하다면, 너는 마음이 넓고, 뚱뚱하고, 가난을 잊게 될 것이다. 좋은 선물이 있으면 좋을 것이고, 행복할 것이고, 자신이 돈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 두 번째로, 자우촌은 견미를' 부유하고 예의 바른 가족' 이라고 칭찬했다.
화살이 도착할 수 있는 거리는 약 120 ~ 50 보
"화살이 멀리 떨어져 있다" 는 것은 약 120 에서 150 단계라고 한다. 송발운은 "화살, 가상운 2 리, 구름 150 보, 구름 130 보, 구름 120 보" 라고 표기했다. 두 번째 회에서는 봉언니에 비해' 둘째 할아버지가 퇴보했다' 고 말했다. 이는 자옥이 봉언니보다 훨씬 재능이 없다는 뜻이다.
겁 많은 무적 (옷)
여위어서 옷의 무게조차 감당할 수 없다. Sheng sheng: 금지와 인내. "견자 페이시앙": "엽공자는 높고, 작고, 짧으며, 가자마자 어찌할 바를 몰랐다." 홍루몽' 제 3 회, 모두들 다이옥이' 겁이 많다' 는 것을 보고 그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터무니없는 말
무리하고 터무니없는 발언. 후 "계명서": "무지는 말문이 막히고 찬양은 말이 없다." 다이옥은 그가 젊었을 때 스님이 그를 스님으로 만들어 무심코 한 말을 했다고 말했다.
그 악당은 굴복했다.
아니면' 매운 물건' 은 할머니가 봉언니를 놀리는 호칭이다. 수호전: 제 12 회: "원래 이 사람은 경성의 유명한 구수전으로, 무충우라고 불리며, 거리에서 물을 뿌리고 공격하고 충돌하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 ""
싸다
예를 들어, 세 번째 싱 부인은 "나는 조카딸을 데리고 갔다. 또한 싸다" 고 말했다. 1 1 답장봉언니, "(남자) 여기는 싸지 않아, 나도 뒤에서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다." 재경으로 돌아가면 그는 죽었다. "수목은 초창기에 이 절을 배달할 준비를 했는데, 매우 싸다." 등등. "싸다" 는 것은 원래 목숨보다 못하다는 뜻이다. 상황에 따라, 동종 요법, 카메라 처리. 사기 소세가: "(샤오) 왜 관문을 지키고, 황태자를 섬기고, 도토리를 다스리는데, 이것은 법적으로 구속력이 있다. ...... 할 수 있지만 약속할 수 있다. 할 수 없다. 싸울 수 없다. 싸게 행동할 수 있다. 들을 수 있다." "싼" 후에 편리함과 적당함을 표시하다. 최근 얼마 동안의 화물 매매는 상품이 싸서' 싸다' 라고 부른다. 홍루몽의 용법은 다르고 발음도 다르다.
피로와 게으름
"피곤" 이라고도 하고, 장난스럽고, 길들이지 않습니다. 희곡 소설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오명승은은 서유기 19 에 "너는 마빈보다 게으르다" 고 답했다. 홍루몽' 3 회, 대옥은 보옥을 보지 못하고 "이 보옥은 어떻게 게으르고 철이 없는 개구쟁이가 되었지?" 라고 의아해했다.
구성/보정/메이크업/제작/화해/구성/재시험/포장 (침대)
근거 없는 날조. 통속편집' 제 7 권은 엘비스의' 야객 시리즈' 를 인용한다. "두머는 많은 시가 불법이라고 생각하여 불합격자를 날조라고 부른다. 그러나, 두일과 두원의 말이 있는데, 두지운의 말은 여전히 거짓이다. 속담에 박주를 빚는 것은 두주라고 하는데, 편찬하는 것과 같다. " "혹은 구름은 5 천여 권이지만,' 도덕경' 두 권은 사실이고, 나머지는 촉중 도사 두정광이 쓴 것이기 때문에 구름이 편찬한 것이다." 세 번째 탐춘 웃음보옥은 이른바' 고금의 인물 통고' 라고 하는데,' 아마도 또 너의 발명일 것이다.' "
녹림/석남로를 걷다-탈주범이 되다
아기가 태어났다는 뜻이지,' 낙엽' 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한 여자가 출산하는 날 풀밭에 앉아 있었다' 는 쉬운' 등과 창문' 을 참조하십시오. 널리 보급되자 아기는 태어나자마자' 망명자' 라고 불린다. 가보옥영옥은' 풀이 떨어졌을 때 입에서 꺼낸 것' 이다.
조롱박
주원장의 민간 설법에는' 조롱박 언급' 이라는 글자가 있는데, 이는 어리둥절하고 불명확하다는 뜻이다. 가사에서 흔히 볼 수 있다. 화초 나치 편제' 권 이평산' 수룡은언' 은 "오직 술만이 존존하고, 내 마음에는 없고, 호리병박은 없다" 고 말했다. 떠아의 불의극: "떠아의 조롱박은 죄이고, 떠아의 머리는 불완전하다고 생각한다." 홍루몽' 제 4 회는 호리병박이 사는 호리병박 절과' 혼란' 을 암시하는 말장난이다. 가후 비평: "호리병박이라는 단어로' 개운' 의 모든 책은 호리병박이라는 뜻이며, 이것도 도덕적인 점이다."
죽은 나무와 차가운 재-완전한 냉막
장자' 어? 만물에 대하여: "고체의 형태는 그것을 나무처럼 보이게 할 수 있지만, 고체의 마음은 그것을 잿더미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까? \ "김? Guo Xiang 참고: "죽은 회색 너도밤 나무, 외로운 무자비한 귀를 가져 가라. "'홍루몽' 제 4 회, 이부이는 자신이 젊고 배우자를 잃었다고 말했다." 장려한 경치 속에서 그녀는 죽어가는 잿더미처럼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
공식 보호 기호
작가의 오리지널은 지아 4 대 가문의 존귀한 인물에 대한 이미지 요약이다. 옛날 도사가 그린 귀신을 쫓아내고 불행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도형이나 선을 기호라고 한다. 세속이' 부적'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것이 일종의 힘으로 비호하고 의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공식 보호 기호나 저자가 부적에서 파생된 새로운 단어. 뚱뚱한 코멘트 구름: "세 단어는 전에 본 적이 없다, 기극. 클릭합니다 청나라? 무명씨의' 홍루몽 수필 읽기' 는 "호관 3 자, 상당히 신기하다. 지금의 공교관은 다 있다" 고 말했다. 제 4 회 시의 첫 번째 배치: "간호관 부적을 중시하고 벼슬길에 대해 애석하게 이야기해 주십시오. 작가는 나와 함께 눈물을 흘렸고, 연산은 여전히 부비동이 없었다. 클릭합니다 찬동자의 중점은 다르지만 참신함을 칭찬하지만, 오늘날에는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찬반, 찬반, 찬반, 찬반, 찬반, 찬반) 전국시대에 몽크는 "정치가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거실을 불쾌하게 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맹자"? 청강희 30 년 (169 1) 2 월, 장쑤 곤산현 공물 학생이 서, 서원운을 고소했다 ... 사람은 마음이 편할 수 없고, 가구는 자리를 붙이지 않고, 그 독에 고생하며, 화를 내기 어렵다. 만약 굳이 지방에 부서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면, 지방에서는 평일에는 신사를 부모로서 시중을 들고, 신사는 당일 황제가 시중을 들게 한다. 방의의 말에 따르면, 보관직을 구하고 추천을 구하는 사람들도 감히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이다. 그래서 차라리 백성들을 불쾌하게 할지언정, 감히 죄를 지은 것은 군자를 탓할 수 없다. " ("문헌" 제 5 집) 이 글에서 관호 기호의 의미에 대한 해석과 자우촌의 살인사건에 대한 독단적인 판결이 봉건 사회 관신 관계의 예술적 반영이다.
명성
구두로 말하면, 제공의 비석은 모든 사람의 찬양을 비석에 새긴 것처럼 비유하는 것이다. 송? 푸지' 오광회원' 권 17' 태평선사' 는 "군왕에게 고석을 새기지 말라고 권하고, 도상 인구는 비석 같다" 고 말했다. 홍루몽' 제 4 회' 관호부' 는 현지 유명 인사의 속담, 풍습에서 베껴 쓴 것으로, 이곳의' 입귀 전전' 은 구두로 전해지는 뜻이다.
닭싸움과 경마에서 시간을 보내다
귀족 자제들이 빈둥빈둥 빈둥거리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 한가한 생활을 묘사하다. 위? 조식 "명성": "명성은 무당이 많고, 나경 소년은 ... 동교 싸움닭, 길이 길다." 네 번째 시간, Xue pan 은 말했다: "하루 종일 싸우는 닭 이외에, 여행입니다. 클릭합니다 。
능렬하다
"참다", "참다" 라는 단어는 "곧", "할 것" 으로 확대된다. 한서? 식기: "길고 뿌리가 깊고 바람과 가뭄에 견딜 수 있다" 고 석고는 "읽고 견딜 수 있다" 고 말했다 네 번째 시간 "우리 (Xue 집) 가 먼저 산다"; 제 37 회, "너무 거칠지 마, 아가씨, 쓸 수 있어." 75 번 "할머니는 그리 더럽지 않아요. 이건 제 거예요. 제가 쓸 수 있어요." 등등.
신과 상-헤어진 후 더 이상 만날 수 없거나 멀어져 화해할 수 없는 친구/친척
사업상의 별 두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한 개 청나라? 양소인' 추우암 수필' 볼륨 7' 참상': "나는 너의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 좌전' 에 따르면' 궐백은 상추에서, 돌신은 대하에서', 하나는 별, 하나는 별, 별은 별 이름, 하상명은 지명이다. 그래서' 법안' 은' 나는 진과 심의 비교를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소무의 시는' 예전에는 커플이었는데 지금은 참여할 때다' 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유용한 상업 참가자가 생겼고, 그들도 자신의 잘못을 썼다. 홍루몽' 제 5 회 중' 약간 공무가 없다' 는 보대 두 사람 * * *, 감정이 잘 맞는다. 15 의 답변에 따르면 지아 가족은 인구가 많고 기질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충분하지 않다면, 나는 저녁에 너에게 좀 줄게. 나는 별로 정리한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