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리상인의 시에는 제목이 '무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리상인의 시에는 제목이 '무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Li Shangyin의 작품을 고전으로 간주하고 제목이없는 시가 많이 읽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Li Shangyin의 시를 더 읽어보면 시인이 단지 현재의 감정을 묘사하고 형성하는 데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는 독자들이 자신의 감정을 느끼게 만들지만, 여러분이 그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이 감정이 어디서 오는지 알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

리상인이 쓴 시는 논리를 완전히 숨기고 모호한 척하지만, 그의 말은 독자들로 하여금 사랑하게 만든다. 이것이 Li Yishan이 의도적으로 이 주제를 무시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논리와 문학에 집착하며 항상 중심 사상이 없으면 좋은 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리산이 중국문학사에서 가장 뛰어난 인물인 이유는 그가 문학수사학에서 가장 사악한 인물이기 때문이다. 핵심은 그가 역겹지 않고 아름답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문학시와 수사학의 역사에서 조지가 '노자'의 창시자라면 이상인은 변신한 '장자'이다.

이상인이 남긴 600여 점의 작품 중 진정으로 '무제'로 평가받을 만한 작품은 16개에 불과하다. '진세', '루오우' 등 제목의 첫 두 글자가 들어간 시 10편을 포함해도 이상인의 작품 전체와 비교하면 20편 남짓밖에 안 된다. 사실 시의 제목은 본문에 대한 의도적인 안내이기 때문에 조지 시대까지는 제목이 실제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사실 시를 쓰는 친구들은 논문을 쓰지 않는 이상 그냥 느끼는 대로 쓴다는 걸 다 알고 있어요. 제목을 정하는 것은 시를 쓰는 것 외에 또 다른 과정이다.

잘 작성하면 제목과 내용이 매끄럽고 서로 보완될 수 있습니다. 문학적 재능이 좋지 않으면 제목이 중복되고 지루해질 것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기록하기 위해 실제로 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시를 쓴 후에도 제목조차 지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시인들이 깊은 감동과 감동을 담아 쓴 시에는 사람들이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제목 없이 시를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Li Shangyin은 천성적으로 뛰어난 문학적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작품에서는 제목을 지정하기가 너무 게을러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제목을 쓰는 목적은 독자들에게 시를 입력하기 전에 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