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작문을 쓰면 시를 어떻게 쓰나요?

작문을 쓰면 시를 어떻게 쓰나요?

1. 개인의 시를 어떻게 잘 쓰는지는 두 가지 측면 (용어를 익히는 전제하에) 에 달려 있다. 하나는 시 예술에 대한 이해 정도이고, 다른 하나는 개인의 사상 영역의 높이이다. 첫째, 나는 시를 아는 모든 동료들이 동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시 이론을 모르면 최고의 시를 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나는 타고난 총명함과 유전적인 예민하고 다정한 성격이 시를 쓰는 데 어느 정도 선입견이 있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떤 사람들을 위해 시를 쓸 수 있는 독특한 조건을 만들어 냈고, 자신이 공허한 시를 썼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결국 그것은 공허한 시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안개가 자욱한시가 진짜시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만약 그가 도대체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어떻게 표현하는지, 어떻게 독자가 노래를 부르게 하는지 모르겠다면? 독자는 어떻게 아름다움을 감상합니까? 다른 말로 하자면, 이런 시와 독자 사이에는 차이가 있어서 독자들이 감상할 수 없다. 이 소위 시는 존재하지 않는 가치이다. 당신이 시를 이해하고, 리듬이 무엇인지, 형식이 무엇인지, 전임자의 시가 어떻게 쓰여졌는지, 그 시들이 자신에게 무엇을 가져왔는지, 당신은 마음을 시가에 가깝게 할 수 있고, 자신의 시를 창작하는 충동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이것이 바로' 당시 300 수를 숙지해도 시를 외울 수 있다' 는 이치이다. 그래서 한 사람이 시에 대한 인식이 완전할수록, 그의 시는 리듬의 아름다움, 형식의 아름다움, 공간 상상력의 아름다움, 인간의 정상적인 사고에 부합하는 아름다움 등 더 미감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를 위해서는 시를 잘 쓰고 싶은 사람이 많이 배우고, 많이 읽고, 많이 생각하고, 많이 실천해야 한다. 고금의 중외 시를 포함한다. 시의 역사와 범위가 많을수록, 시의 발전에서 시의 본질과 인류가 시를 선택하는 진정한 내포를 볼 수 있게 된다. 이렇게 하면 시를 쓸 때 시를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그러면 너는 반드시 좋은 시를 쓸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요점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동의하지 않는다. 그들은 시가 시인의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것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농민은 시를 쓸 수 있고, 노동자는 시를 쓸 수 있고, 살인범 마가작은 시를 쓸 수 있고, 혁명가는 시를 쓸 수 있고, 착취자는 원하는 만큼 쓸 수 있다. 예, 그들은 모두 시를 쓸 수 있지만, 그들의 시를 함께 비교해 보면 누가 좋은 시인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좋은 시는 사회적 진보에 유익하고, 대부분의 일반인에게 유익하며, 사람들의 흥분과 자신감에 유익하고, 사람들의 배려에 유익하며, 사람들의 아름다운 향락에 이로울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를 쓰는데, 그는 단지 자신이나 몇 사람이 얼마나 좋은지 생각만 하고, 그는 단지 사회에서 사랑을 구하려고 한다. 이것은 좋은 시가 아니다. 비록 사랑이 있는 사람은 그에게 사랑을 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를 쓰고, 사회 도덕을 돌보지 않고, 사회 정의를 돌보지 않는다. 그들의 시는 이기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그들은 시론을 잘 알고 있고 아름다운 글도 많지만, 그들의 시는 비열하고, 아름다움은 말할 것도 없고, 대중이 받아들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혁명가가 시를 쓰는 것은 일종의 박애에서 나온 것이고, 사심이 없고, 대중을 위한 것이다. 그들의 시는 젊은 남녀를 미혹시키는 시보다 대중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지고, 세대와 세대를 고무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의 시를 읽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전 인류의 평화의 길에 투신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의 시는 좋다. 나는 매우 탄복한다. 이것이 바로 인간의 사상 경지의 높낮이와 시의 질 사이의 관계이다. 사상 경지가 높다. 즉 우리가 박애사심이라고 부르는 것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학습과 좋은 교육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물론 사상의 경지는 사회적 지위와 무관하다. 농민이든 노동자든, 사상 경지가 높을 수 있지만, 역사상 탐관의 지위는 매우 높지만, 사상 경지는 결코 높지 않거나, 사상이 매우 더럽다. 요약하자면, 시 한 수를 잘 쓰려면 시 이론을 파악하고 자신의 사상 경지의 수양을 강화해야 한다. 당신의 시가 이론의 질이 높은 수준에 도달해도, 당신은 끊임없이 개인의 사상 경지를 높이는 동시에 점점 더 좋은 시를 쓸 수 있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중국의 시는 어떻게 쓰나요? 노크, 노크 ... 동방예포가 하늘을 폭격하는 큰 소리는 중화민족의 각성의 뇌고이다. 그것은 백 년 동안 잠든 동방수사자를 깨웠다. 그것은 좌초된 중국 배를 열었다. 그것은 전 세계의 눈길을 끌었다. 그것은 그 높은 망상과 행복한 미소를 다치게 하고, 억만 중국인의 얼굴에 피어나는 격동의 조수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위아래로 솟구쳐 사방으로 흘러간다.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맞으며 항해하자, 우리의 시인 선장은 뱃머리에 서서 그의 시를 응시하고, 낭만적이고, 호매하며, 힘이 충만했다. 그의 결정은 그의 시와 같다. 우리의 큰 배는 동양의 거대한 물건을 물리치고, 북방의 검은곰을 놀라 달아나게 하고, 남서쪽의 살찐 코끼리를 다치게 했다. 우리의 시인 선장은 정서가 고조되었다. 우리는 그를 위대한 지도자로 존경한다. 우리는 그를 낭만의 왕이라고 칭찬한다. 그는 그의 모든 팔로 우리의 큰 배가 날아가서 제자리에서 회전하게 하려고 소리쳤다. 원래 나는 힘을 모으려고 했지만, 그의 위망이 너무 높고 권력이 너무 크다. 우리 배는 우리의 시인 선장을 따라 끊임없이 회전하며 그의 거대한 에너지를 돌리고 있다. 우리의 낡은 배들도 회전과 함께 방향을 잃었다. 우리의 시인 선장이 먼 길을 떠나자 우리 배는 무거운 슬픔으로 가득 찼다. 우리 배는 여전히 회전하고 있어 여전히 방향을 잃고 있다. 70 대 노인이 선미 갑판에 앉아 담배를 계속 피웠다. 조용히 그곳에서 생각하자 그는 갑자기 일어나 전 선인의 시선을 모았다. 이 사람은 그 노인이다. 우리는 그에게 무거운 키를 받아서 배 전체의 희망에 귀를 기울이라고 했다. 우리의 낡은 배를 환호하며 노래하고,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고, 막막한 사람들이 새로운 희망을 불태웠다. 하늘을 찢는 기적 소리가 전 세계의 눈길을 끌었다. 우리의 옛 선장. 그 배은망덕한 작은 악당을 훈계한 우리의 옛 선장은' 주권은 협상할 수 없다' 고 분명히 표명했다. 우리의 옛 선장은 개혁개방의 웅장한 악장을 쓰고, 통일 중국의 세기 교향곡을 연주하고, 손을 흔들며, 우리의 옛 선장을 숭배하지 않고, 더 이상 국가 안보를 한 사람에게 묶지 않았다. 당신은 우리의 오래된 선장이 지금 하늘에서 방황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여전히 우리의 이 큰 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항해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오래된 선장님. 너는 우리의 늙은 선장이 길수록 점점 더 강해지는 것을 보고 있다. 고협이 평호에서 나오면 여신이 핑안 해야 한다' 는 시인의 선장의 소원이다. 삼협 댐이 장강을 가로지르고 있다. 일국 양제' 는 늙은 선장의 교향곡이다. 홍콩과 마카오는 조국의 품에서 노래를 부르고, 베이징 인민은 매일 장강수를 지불하고, 상해 인민은 매일 올림픽 성화를 즐길 것이다. 북경고성에서 현란한 불꽃을 불태우고, 매혹적인 밤 속에서 우리의 마음을 날고, 올림픽 성화와 함께 우리의 꿈을 날고, 장엄한 밤 속에서 크고 멋진' 장정 비행 장군' 을 날리며, 아름다운' 창아 아가씨' 를 싣고 우주를 날고, 우리의 천년의 꿈을 날고, 그 멀고 신비로운 달 위로 뛰어오르고, 그렇게 많은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중국의 풍경은 그림과 같이 내외의 백화가 만발하여 중원 남북황하수가 번창하고 있다. 장강은 도도히 동류하여 전국 각지로 흐른다. 산천이 이렇게 광활하다. 숲은 얼마나 웅장하고 무한한가? 울부짖는 언덕에는 호랑이가 있고, 푸른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독수리가 날개를 펴고 푸른 초원을 날고 있는 것을 보고, 염염 사막에는 말이 달리고, 낙타는 황토비탈을 울리고, 천순청고원은 밝고, 기차는 빨리 달린다. 소떼는 외진 마을집에서 천천히 배회하고, 아침 안개가 맴돌고, 새는 평원의 시골에서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닭개는 짖고, 주방 굴뚝 속의 밥 짓는 연기가 남해의 해변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어민들은 언덕 위의 차밭에서 돛을 올리고, 농민들은 도시 가장자리에서 차를 따느라 바쁘다. 공장은 번화한 도시에서 우후죽순 같고, 사람들과 차량은 조수처럼 밤의 밝은 도시에서 흐르고 있다.

시 에세이를 쓰는 방법? 첫째, 시명은 일반적으로 시 전체의 영혼이며, 세심하게 정련해야 한다.

시의 내부 주선일 수도 있고, 소설의 취지와 비슷할 수도 있다. 물론, 시의 제목도 간단한 코드일 수 있으며, 시의 내용은 비교적 풍부하다. 여기서는 시의 제목을 인코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둘째: 시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시의 길이에 엄격한 제한이 없으며, 몇 줄, 심지어 수백 줄에 달할 수 있다. 몇 줄, 심지어 몇 글자까지 짧을 수 있다. 하지만 시 자체에는 언어 장력이 있어 언어 장력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마음대로 줄이거나 연장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시 언어의 긴장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과유불급해서는 안 된다. 둘 다 좋은 선택이 아니다. 셋째: 시의 취지. 시 자체는 입의가 없을 수도 있고 입의가 있을 수도 있지만, 언어와 기교에 따라 입의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엄밀히 말하면, 시의 취지는 소설의 취지와 다르지만, 우리는 소설의 취지를 참고하여 시에 뜻을 세울 수도 있다. 시의 개념은 소설만큼 엄격하지 않다. 시의 개념은 단지 단서일 뿐이다. 시의 뜻을 구체적으로 말해야 한다면 분명히 말할 수 없다. 시는 이해할 수 있을 뿐, 어떤 이론 교과서를 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시의 구상은 순간적인 일이다. 시의 문장이 당신의 머릿속에 형성될 때, 의도는 이미 생겨났고, 단지 몇 글자나 몇 단어만 생산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러나, 바로 이 단어들이나 단어들이 구상을 따랐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생각을 분명히 해야 한다면, 너는 소설의 생각을 참고하여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시의 제목에 달려 있다. 시명 자체가 시가 둘러싸고 있는 중심이다. 따라서 한 편의 시의 제목은 간단히 이 시의 의도라고 여길 수 있다.

넷째: 시의 언어. 시의 언어 운용은 비교적 복잡하니, 여기서 나는 단지 몇 가지 중점만 말할 뿐이다. 시의 언어는 정련과 장력을 요구하는데, 이를 짧고 용맹하다고 한다.

언어의 온도를 파악하다. 언어온도란 시 자체의 언어요구 사항을 파악하는 것이다. 지나치게 과장하지 말고, 주제를 과장하지 말고, 제멋대로 누설하지 말고, 또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제를 압축하지 말고 억누르지 마라.

내면의 음악감이 있다. 음악감은 바로 쓴 시가 낭랑하고, 노래 형식으로 부를 수 있어야 하고, 언어는 아름답고 정련해야 하며, 진흙을 끌고 물을 끌어서는 안 되며, 엄격한 요구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좋은 시는 가수가 직접 작곡하여 부를 수 있다. 내면의 긴장이 있을 것이다.

긴장은 시의 탄력성이다. 그것은 소설 언어의 탄력성과 마찬가지로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 없다. 시의 길이에 관해서는, 시의 뜻에 따라 정해야지, 질질 끌면 안 된다. 시를 강에 비유하면, 그것이 어떻게 흐르든, 이 강은 항상 강둑 안에서 흐르며, 결코 강둑처럼 범람하지 않을 것이다.

산문은 그렇지 않다. 양안을 완전히 침수할 수도 있고 강둑에 흐르기만 할 수도 있다. 이것이 시와 산문의 상대적 차이다. 그러므로 시는 결코 범람하지 않는 강이다.

5. 시의 기교는 가장 복잡한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시와 같은 문체의 글쓰기는 기본적으로 세 단계를 거쳐야 한다. 각각 1, 의식의 흐름 단계, 즉 순의식의 모바일 창작, 생각하는 대로 쓰는 것, 정관이 없는 글쓰기 방법. 2. 각종 기교의 운용, 개요 단계, 즉 자신의 작문 의도, 사고, 아이디어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작문 방법을 선택하여 창작하는 것, 일반적으로 글쓰기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작문 의도를 알 수 있고, 명확한 주선과 정확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길에서 도로 표지판을 보는 것과 비슷한 창작 단계의 루틴이다.

3, 나 없는 단계, 즉 네가 각종 기술을 장악하고, 실루엣도 없이 창작할 수 있고, 비슷한 기술이 너를 따라 단계에 있다. 하늘에서 자유롭게 나는 단계와 유사하다. 너는 각종 기술을 습득했다. 어떤 기술을 찾을 필요가 없다. 기술은 자연히 자연스럽지 않다. 그러나 어느 단계에서든 기술이라는 단어는 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시의 기교는 다른 문체보다 조금 복잡하지만 다른 문체와 비슷한 점도 있다. 시의 기교 중 하나: 풍부한 상상력은 시 창작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한 마디로, "풍부한 상상력이 없으면 좋은 소설가, 철학자, 정치학자가 될 수 있지만 결코 좋은 시인이 될 수는 없다."

이 말은 맞지만,' 시는 무의미하게 온다' 는 말이 있다. 물론, 시는 허튼소리가 아니라, 단지 시가 창작의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며, 그 상상력의 구현이다. 풍부한 상상력은 시 창작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기능 중 하나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분위기는 시대적 기운이 있어야 독자들이 시대의 맥박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시대가 발전하고, 사회가 변화하고 있으며, 모든 시들지 않는 시가는 모두 자신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두리도 같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왜 노두는 시성이라고 불리는데, 이씨는 시선으로만 불리는가? 두포의 시에서 우리는 한 세대의 성당의 풍채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백은 방탕하다. 비록 그의 시풍은 하늘하늘하지만, 그는 무작위적이어서 시인이 되었다. 기운은 표상과 내포 사이의 허황된 관계를 가리킨다.

어떤 영혼이라도 반드시 하나의 몸을 대표해야 한다. 육체가 없으면 영혼을 갖는 것은 불완전하다.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육체명언) 그러므로 영혼은 표상을 통해 나타나야 한다. 외모는 영혼에 의해 만들어져야 한다.

나타 역시 연꽃 한 송이가 화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영혼이 몸을 둘 곳이 없다. 시에서 영혼은 하나의 사상, 일종의 의식을 구현한다.

그러나 어떻게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지는 전적으로 개인의 이해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곽소천의' 선대장': "젊은 연대서가 한 생산대장/손에 경쟁하는 계획은 군령장/박수/마을을 들어 올리거나/들어 올리고/넓은 어깨에 올려놓는 박수입니다."

마지막 문장은 상당히 잘 번역되었다. 이곳의 박수는 모두의 신뢰를 나타낸다.

4. 작문에서 시를 쓰는 표준 형식에는 엄격한 제한이 없다. 주제 아래에 빈 상자를 남겨 두다. 만약 당신이 논문이나 인용문을 쓴다면, 당신은 구분 기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문장 끝:/,단락 끝:

맨 위 격자:

...... ...... ...... ......

나는 가볍게 떠났다.

내가 살며시 걸어올 때;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서양의 구름과 작별하다.

강가의 버드나무,

석양의 신부인가?

파도 속의 그림자,

마음속에 출렁이다.

-----------------

가운데:

...... ...... ...... ...... ......

파도 속에서 너의 이름과 너의 이름을 불러라

천돛 밖에 있었습니다.

조수가 왔다갔다하다.

왼쪽의 신발 자국은 오후일 뿐이다

오른쪽 신발 자국은 황혼이다.

6 월' 은 원래 매우 감상적인 책이었다.

결말이 너무 슬프다.

-해가 서쪽에서 떨어진다.

-----------------

문장의 공백:

...... ...... ...... ......

지금은 때가 되었다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

두터운 문이 잠겼다.

향기로운 미소 후

누가 내 연꽃의 마음을 알아?

너는 기회가 없다.

너무 일찍 오든지, 아니면

너무 늦다

-----------------

특별 준비:

...... ......

커피 테이블 위에 있어요

잿더미는 희고 추울 뿐이다.

봄에 가을로 가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당신은 나를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등나무 의자에는 수천 개의 졸린 자세가 있다

모두에게 이름을 하나 주세요?

석간신문이 얼굴에 쏟아졌다.

수면 중에

있다

날다

합격이다

...... ...... ...... ......

대나무.

푸르고 가파르고 푸른 가지.

모간산, 맑은 바람이 시원하다.

칼끝이 북서쪽으로 이동하는데 칼날이 창백하고 얇다.

드문드문 푸른 오솔길, 끊임없이 흩날리는 죽혼.

고도의 구애에 구애되지 않고, 머리가 온 산을 흔들었다.

바로 이런 귀산의 뜻이지 봄과는 무관하다.

-----------------

율시는 몇 글자만 쓰고 멈췄다.

5. 어떻게' 나와 시' 작문을 잘 쓸 수 있을까, 선생님은 우리를 데리고 "내 침대 발밑이 그렇게 밝은 한 줄기, 이미 서리가 있을 수 있을까?" 라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우리는 낭랑한 책 소리, 소리가 시끌벅적하다고 말했다. 우리가 책을 잘 읽는 것이 아니라 시가 확실히 의경이 있다는 것이다.

나중에' 어릴 때부터 달을 모른다' 에서' 한가하지 마라, 나는 머리가 희끗희끗하다, 나는 슬펐다', 시가 아름답고, 글이 호매하다. 나중에 학생들은 자라서 변조와 잔소리를 배웠다.

"봄에 목욕하지 않으면 모기가 여기저기 물어뜯는다. 밤에 두드려서 얼마나 많은 모기가 죽었는지. " 내가 이 말을 들었을 때, 나는 항상 비켜라, 또 다른 작별 손짓을 한다. 시에 대해서, 나는 정이 독특하고 의지가 높다.

나는 나의 고향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립다. 육유는' 원일' 에서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당부를 잊지 않는다" 고 썼다. 우겸도' 라임의 시' 에서 이렇게 썼다. "부러진 뼈는 두렵지 않지만,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두목도 있습니다.

만나자마자 종이와 펜이 없고, 핑안 신문에 너의 소식이 있다' 는 것도 고향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순수한 감정을 표현하고, 우리 마음속의 오점을 씻어내고, 우리의 정서를 키워줄 수 있다.

사람과 동물, 특히 냉혈동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사람이 누구든 감정이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조조가 도시를 죽였고 감정이 없다고 말하지만, 그는' 짧은 노래' 에서 두강이 그의 걱정을 풀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썼다. "거북은 비록 장수한다" 에서 어르신은 호랑이에 누워 용을 숨기고, 뜻은 천리에 있다. 조조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며 단숨에 앞의 주장을 부정했다.

장 페이 (Zhang Fei) 가 술을 마실 때, 그는 또한 예를 들어 하늘 폭설을 가져 갔다. 옥 황제가 금 가게를 만들면 석회, 석회를 배울 것이다. 거지주원장은 등극할 때 "한 닭이 한 번 울리고, 한 닭이 두 번 울리고, 한 닭이 두 번 울리고, 세 닭이 깨어나 뽕나무를 일으켜, 풍진 남은 달을 쓸어버린다" 는 시를 썼다. 멋지다! 처음 두 문장은 시가 아닐 수도 있지만, 완전한 글을 보고 나서야 알고 있었다. 원래 뒤의 글을 깔기 위해서도 거지 황제가 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생활에는 시가 부족하지 않고, 부족한 것은 시를 발견하는 것이다. 시는 너의 매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네가 "책을 쓸 때 미워한다" 고 말할 때, 적당하지 않다고 말하지 마라, 너는 "세상에 말이 없다" 고 말하는 거야, 아아! 정말 무고하니? 나는 정말로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

참고로 힘내세요.

6. 시 기반 작문을 쓰고 천천히 성장한다.

시는 어려서부터 나와 불가해한 인연을 맺었다. 시 때문에, 나는 시간 파리 를 알고; 시 때문에, 나는 우정의 소중함을 이해했다. 시 때문에 세월의 흔적을 감지할 수 있다.

일곱 살, 얼마나 순진무구한 나이인가, 늘 다른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만 여전히 자신을 돌보고 있다. 생각해 보면 우습고 그리움이 넘친다. 그때부터 나는 짧지만 의미 있는 스타일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거위, 하늘을 향해 목을 비스듬히 하고 있다",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런 시는 신선하다. 매일 할아버지의 품에 안겨 시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듣고 또 하나의 꿈을 꾸다.

5 학년 때, 나는 열세 살이었는데, 바로 우정과 선생님의 애정이 필요한 나이였다. 그때 모두들 자신의 미래와 책임을 이해했다. 단지 파트너의 존경만을 위해서, 나는 계속 외우고 외우고, 읽고, 읽는다. 어느 비오는 밤, 이웃 처구는 고열이 나서 부모님이 안 계십니다. 나는 그의 부름을 듣고 그의 자전거를 타고 밤새 병원에 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잠들었고, 입으로는 우의를 찬양하는 시를 중얼거렸다. 예를 들면, "도화담은 천 피트 깊이, 왕륜보다 작다" 와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고 말했다. 이것은 열세 살 소년이 보낸 이야기이다. 몇 년 후, 처구는 여전히 그리워하지만, 나는 늘 이렇게 말한다. "정말이야, 내가 왜 기억이 안 나?" 나는이 시적 우정을 영원히 갖고 싶다. 그래서 나는 결코 언급하지 않았다. 우리는 늙어서야 생각이 났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중학교 2 학년 나는 이 나이에 걸맞게 극도로 연약하지만 자극적이다. 요즘 사람들은 더 이상 어린 시절처럼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항상 먼지투성이의 비밀을 잠그고 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저 묵묵히 시 한 수를 읽고, 또 하나의 기억을 쓰다듬으며, 한숨을 쉬며 몇 번이고 남긴 흔적을 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문득 돌이켜 보니 나는 이미 컸다. 나는 더 이상 거리를 가득 메운 아이가 아니라, 자신의 책임을 깨닫고, 열심히 날고, 꿈으로 건설하기 시작했다.

세월은 시와 같지만, 또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어 내고, 또 하나의 캐릭터를 형성하고, 또 한 수의 시를 퍼뜨렸다. 50 년 후, 나는 그 해에 내가 누구인지, 무엇을 했는지 기억한다. 어제 시간을 붙이게 하고, 오늘을 소중히 여기고, 내일을 파악하자.

7. 시를 어떻게 써요? 가장 중요한 것은 생명이다. 경험, 관찰, 반성, 기억, 그리고 그것들을 잘 하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당신에게 삶의 모든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헨리 제임스). 너의 경험은 광범위할 필요는 없지만, 심오하게 해야 한다. 에밀리 디킨슨이 어떻게 살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섹스, 여행, 마약, 직업, 생활방식은 전혀 없지만, 그녀처럼 충실하고 진지하게 살 수 있는 미국인은 거의 없다. 자신의 삶을 진지하게 잘 살아라, 혼자서는 책에만 글을 쓸 수 없다.

책을 읽다. 반면에, 한 사람이 글을 쓰는 것은 대량의 독서를 통해서이다. 시는 시에서 유래하고, 읽기와 쓰기는 불가분의 관계이며, 독서를 모르는 사람은 작가가 되지 않는다. 역사서, 소설, 과학 저작, 네가 좋아하는 모든 책,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가이다. 독서와 생활처럼 탐욕이 아니라 해박한 지식이 필요하다. 호머, 버질, 단테, 셰익스피어, 제임스 1 세의 흠정본' 성서' 와 같은 일류 서적을 읽는다. 계속 읽다.

자신이 쓴 것을 반복해서 수정하다. 물론, 당신이 쓴 것을 평생 바꾸지 못할 수도 있지만, 엄밀하고 생동감 있고 기개가 넘치는 작품은 당신이 오랫동안 견지해 온 글쓰기와 개편, 긴 시련과 실패에서 반드시 풍성한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가장 초기의 생각이 반드시 가장 좋은 생각은 아니며, 시가도 재즈가 아니며, 항상 즉흥적인 것은 아니다. 사실, 가장 초기의 생각은 종종 평범해 보이고, 전통을 답습하며, 그다지 조화롭지 못하다. 대부분의 시는 많은 원고를 써야 하고, 때로는 20 번이나 50 번을 쳐야 한다. 너무 만족하지 마세요.

이것은 세 가지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만약 네가 그렇게 쉽게 그것을 따르지 않는다면, 너는 시인이 아닐 것이다.

너는 반드시 운을 쓰는 것을 배워야 한다.' 허튼소리' 의 압운이 아니라 진정한 압운, 완전한 부호와 리듬과 운율, 혹은 네가 원하는 대로 불러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약 1 세기 전 시인은 이런 방식으로 시를 썼지만, 최근 수십 년이 지나서야 무운시가 유행하기 시작했고 점차 새로운 규범이 되었다. 만약 이 새로운 규범을 억지로 정의하려 한다면, 그것은 규범을 위반하는 규범이라고 불러야 한다.

시의 주요 특징은 사회 생활, 풍부한 감정과 상상력, 선명한 리듬과 운율을 고도로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것이다. 초보자는 시를 쓸 때 상상력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곽모로의' 천거리' 는 가로등, 별, 거리, 물건, 류랑의' 직녀', 유성 등을 통해 천가의 아름다운 생활을 묘사한다. 어두운 현실에 대한 그의 증오와 이상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작가는 직접 말하지 않고 구체적인 사물에 대한 연상과 상상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감정에 치중하다. 시가 표현한 감정은 진실하고 따뜻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아이청의' 나는 이 땅을 사랑한다' 는 것은 진지하고 따뜻한 감정으로 고향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다. 감정의 거짓은 시가 공허하고 구호처럼 서정적이 될 수 있다. 언어의 감화력에 주의하다. 시는 언어에 대한 요구가 가장 높다. 일반적으로 의경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고도로 간결한 언어와 의미심장한 이미지를 통해 독자를 감염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