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좋아하는 시와 이유. 。 。 5 점을 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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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병

여광중

어렸을 때 향수는 작은 우표/나 여기 있어/엄마가 거기 있어.

어른이 되면 향수는 좁은 차표입니다/저는 여기 있습니다/신부가 있습니다.

나중에/향수는 낮은 무덤이다/나는 밖에 있다/우리 엄마가 안에 있다.

지금/향수는 얕은 해협이다/나는 여기 있다/대륙은 거기에 있다.

감사:

향수는 중국시 역사의 새로운 주제이다. 여광중은 여러 해 동안 향수를 주제로 한 시를 많이 창작했는데,' 향수병' 은 그 중 한 곡의 감정이 깊고 음운이 감동적인 시가이다.

。 그의 향수시는 내면적 감각에서 중국 고전시의 민족적 정서 전통을 계승하여 강한 역사감과 민족감을 가지고 있다. 한편, 대만성과 대륙은 오랫동안 격리되어 외딴 섬에 떠돌아다니는 수많은 사람들의 향수로, 이전 어느 시대에도 향수와 비교할 수 없었던 구체적이고 광범위한 내용을 객관적으로 갖추고 있다. 향수' 라는 시는 대륙에서의 개인적인 경험을 집중적으로 묘사했다. 그 청춘의 우표 한 장, 그 청춘의 배표 한 장, 심지어 미래의 무덤까지 시인의 수많은 해외 나그네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시말에서 새로운 높이로 승화되었다. "지금/향수는 얕은 해협이다./나는 여기 있다." 백천이 동해로 달려가고, 천봉이 태산에 맞서는 것과 같다. 시인 개인의 희로애락은 조국과 민족에 대한 큰 사랑과 얽혀 있고, 시인의 개인적인 경험도 결말의 감정이 타오르면서 추사에서 선동적으로 변했다. 시인 자신이 말했듯이, "세로의 역사감, 가로의 지역감, 가로의 교차로 형성된 교차로의 현실감." 시인의 향수는 우리 민족의 전통 향수가 새로운 시대와 특수 지리 조건 하에서 변이한 것으로, 이전의 향수시와 비교할 수 없는 깊이를 가지고 있다.

향수의 음악미는 주로 왕복, 노래, 한숨의 리듬에 나타난다. 그 중' 소',' 좁다',' 짧다',' 얕다 "하나", "한 면", "한 구" 등의 양사의 운용은 시 전체의 미감을 증강시켰다.

향수는 가볍고 약간 슬픈' 추억가' 로 다정하고 아름다운 해외 나그네 발라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