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심사숙고에 관한 시 한 수.
심사숙고에 관한 시 한 수.
동풍이 사악하고 정이 얇다. 슬픈 기분, 몇 년 동안 보이지 않는 케이블.
옳지 않아!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다.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육유는 남송의 유명한 애국시인이다.
그는 월주 은산의 부유한 서향문제에서 태어났다. 그의 어린 시절에 김인이 남방을 침략했을 때, 그는 늘 가족과 함께 도망쳤다. 이때 그의 어머니의 외삼촌 당성과 그의 가족은 육가와 많은 교제를 했다.
당성에는 당완이라는 딸이 있는데 이름은 혜현이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얌전하고 우아했지만, 말을 잘하지 못했지만 남의 뜻을 잘 이해했다. 비슷한 나이의 육유회가 잘 어울린다. 그들은 죽마고우이며 절친한 친구이다. 전란 속에서도 경험이 없는 두 소년은 여전히 순수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나이가 들면서, 흔들리지 않는 느낌이 점차 그들의 마음속에 생겨났다. 젊은 시절의 육유와 당완은 모두 시를 잘하는데, 그들은 늘 시를 통해 마음을 털어놓는다. 꽃이 피기 전에 그들은 시를 부르고, 그들의 아름다운 그림자는 쌍쌍이 되어 있었다. 마치 오색찬란한 나비 한 쌍이 꽃밭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는 것처럼, 눈에는 행복과 조화가 가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양가 부모와 모든 친척과 친구들도 그들이 하늘이 만든 한 쌍이라고 생각하여 육가는 아름다운 가보를 증표로 삼아 당가의 혼사를 맺었다. 성인이 된 후 당완은 하룻밤의 결혼식을 거쳐 육가의 며느리가 되었다.
그 이후로, 육유와 당완은 더욱 화목하고, 사랑은 더 깊다. 그들은 두 사람의 세계에 빠져들었고, 밤에 어떻게 될지, 어떤 과거시험, 명리, 심지어 가족과 절친까지 잠시 뒷전으로 남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육유는 이미 승진했지만, 이는 관료가 되는 첫걸음일 뿐, 이어 임안에 가서' 잠당 시험' 과 예부 시험을 치러야 한다.
신혼제비의 땅이 부드러운 시골에 머무르며 응시 숙제를 돌볼 겨를이 없다. 육유의 어머니 당은 위엄 있고 독단적인 여자이다.
그녀는 아들이 장원에 합격하고 관직에 올라 빛을 발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의 상황을 보고 그녀는 크게 불만을 느꼈다. 그녀는 고모의 신분으로 당완을 몇 번 꾸짖었고, 시어머니의 신분으로 그녀를 몇 번 꾸짖으며, 그녀에게 남편의 과거 앞길을 중시하라고 명령하고, 아이에게 무관심했다.
그러나 육과 당의 감정이 깊어 상황이 눈에 띄게 호전되지 않았다. 이 일 때문에 노모는 며느리에 대해 정말 당가의 빗자루성이라고 생각하여 아들의 앞날을 지체시킬 수 있다고 반감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그래서 그녀는 외곽의 끝없는 비구니암에 가서 비구니암의 비구니들에게 아이와 며느리 때문에 그들의 운명을 예언하라고 했다. 묘는 계산해 보니, 매우 진지하게 말했다. "당완은 육유와 어울리지 않는다. 첫째, 오해의 소지가 있으며 결국 죽을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노모는 듣고 놀라서 혼비백산했다. 그녀는 급히 집으로 달려가 육유에게 전화를 걸어 그에게 "종이 한 장을 정해서 당완과 이혼해라. 그렇지 않으면 그녀와 함께 죽을 것이다" 고 강요했다. 이 말은 틀림없이 청천벽력이라 육유에 충격을 주었다.
줄곧 효도하던 육유에서 강인한 어머니를 만나 어쩔 수 없이 눈물을 삼켰다. 어머니의 생활에 핍박당하여 육유는 당완을 친정으로 돌려보내겠다고 약속할 수밖에 없었다.
이런 상황은 오늘 보기에 불합리해 보이는데, 두 사람의 감정은 다른 사람이 간섭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러나 효도를 숭상하는 중국 고대 사회에서 어머니의 생명은 성지이며 아들은 얻을 수 없다.
이렇게 다정한 원앙 한 쌍이 무리한 효도, 세속적인 공덕, 공허한 운명에 찢길 것이다. 육유와 당완의 그림자가 떠나지 않아, 그곳에 가서 만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들은 또 조용히 다른 병원을 짓고 당완을 배치했다. 육유는 처음으로 당완과 함께 원몽을 갔는데, 처음처럼 아름다웠다.
하지만 종이는 불을 싸지 못했고, 영리한 육모는 곧 알아차렸다. 그들은 육유에게 또 다른 온순하고 효도하는 왕딸과 결혼하기 위해 육과 당 사이의 오랜 사랑 관계를 완전히 단절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어쩔 수 없이 육유는 어쩔 수 없이 그의 쓴 물을 마중하러 갔다. 어머니의 독촉으로 그는 과거 시험을 재개하여 3 년 동안 열심히 공부했다. 스물일곱 살 때 그는 고향인 은산을 떠나 임안으로 가서' 잠당 시험' 에 참가했다. 임안 () 에서 육유 () 는 탄탄한 경학 공진과 고명한 문학 사상으로 시험관 루프 () 의 인정을 받아 리더로 추천되었다.
공교롭게도 당나라 재상 진회의 손자 임금이 같은 과목에서 2 등을 했다. 진회는 얼굴에 빛이 없다는 것을 깊이 느꼈기 때문에 이듬해 봄 예부 시험에서 아예 육유 시험지를 핑계로 거절했다.
육유의 사업은 처음부터 비바람을 겪었다. 과연 예상대로 육유는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고향의 풍경은 여전하며, 면모가 새로워졌다.
보는 것과 생각하는 사람이 나를 슬프게 한다. 서글픔을 달래기 위해, 육유는 항상 혼자서 청산녹수 사이를 거닐거나, 들묘에 한가하게 앉아 옛 것을 방문한다. 또는 레스토랑 뒤 시 에 액세스; 아니면 길거리를 떠돌아다니는 노래로 울기도 한다.
그래서 나는 한가하고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 봄따뜻한 꽃이 피는 정오에 육유는 우희사의 심원으로 마음대로 거닐었다.
신원원은 우아한 원림으로 꽃나무가 무성하고 바위가 푸르고 구불한 경로가 그윽하여 현지인들이 봄에 꽃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다. 화원 깊은 곳의 그윽한 길에서 솜옷을 입은 한 여자가 다가와 고개를 숙이고 걷는 육유가 맹렬하게 고개를 들었다. 알고 보니 그가 떠난 지 몇 년 된 전처 당완이었다.
그 순간, 시간과 눈빛이 굳어졌고, 두 사람의 눈빛이 서로 달라붙어, 두 사람은 모두 황홀함을 느꼈고, 꿈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눈에는 감동, 원한, 사색, 애석함이 가득했다. 이때 당완은 이미 가족들에게 동현 수재 조스정과 시집을 갔다. 조는 혁혁한 가문의 황실 후예이다. 조사정은 관대하고 다정한 학자이다. 그는 감정적 좌절을 당한 당완에게 진실한 동정과 이해를 보였다.
당완의 상처받은 마음이 점차 평정하자 새로운 감정이 싹트기 시작했다. 이때 육유와의 예기치 못한 만남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완의 폐쇄된 마음을 다시 열었고, 저축한 옛날의 부드러움과 수많은 억울함이 갑자기 쏟아져 나왔고, 연약한 당완은 이런 느낌을 감당할 수 없었다.
육유 () 는 몇 년 동안 공부와 시를 열심히 공부하며 당완에 대한 그리움을 억누르고 있었지만, 이 순간 마음속 깊은 곳에 묻혀 있던 옛 정이 여전히 솟구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네 눈은 서로 마주하고, 수많은 걱정거리와 만감이 교차하지만,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번에 당완과 그녀의 남편 조스정은 심원에 가서 그녀가 밥을 먹기를 기다리고 있다. 오랜 시간 동안 트랜스, 이미 다른 사람의 아내 당나라 완, 마침내 무거운 발걸음, 깊은 눈, 멀리 걸어, 꽃밭 에는 육지 여행만 남았다.
2. 감정을 묘사한 시. 그 1 세, 너는 나비고, 나는 낙화이고, 꽃은 마음이 아프다. 그 일생 동안 너는 별이었고, 나는 초승달이었고, 나의 그림자는 틀렸다. 그 1 세, 너는 가수고, 나는 비파다. 난세 속에서 나는 이 세상, 은밀한 거울 꽃,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그 푸른 연기를 깊이 사랑하며 너와 나의 인연이 맺힌 동화를 장식하고 있다. 너야? 너야? 나는 너의 전생의 대답을 기다리고 있다! 그때 너는 땔나무였고, 나는 화염이었고, 결혼은 다 타버렸다. 그때 너는 손끝이었고, 나는 현이었고, 현이 떨어졌다. 꽃은 그때 배회하고, 너는 외로운 거위고, 나는 푸른 하늘이다. 날개 자국이 지나간 후에는 마침표만 남았다.
너는 너무 멀리 가서, 내가 너의 당시의 표정을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멀리 갔다. 나는 필사적으로 퇴보하고, 퇴보하며, 단지 너의 마지막 우화를 보기 위해 유년 속에 새겨져 있다. 바다가 없다. 나는 너의 인생에서 조용한 붉은 연꽃이 되어 너를 위해 피어나고 싶다. 나는 네가 하늘에서 날리는 종이 연을 만들고, 한 줄의 거리로 그 얽힌 그림을 받치고 싶다. 나는 불 앞에서 천 년 동안 무릎을 꿇었는데, 너는 마침내 꿈의 변두리에 나타나지 않았다.
삼생석변, 내 목소리가 메아리치고, 나이호교에서 이미 말라 버린 아쉬움이 다음 환생에서 재현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퇴색, 살금살금 퇴색, 암담하지만 이렇게 어둡다. 약속은 시간의 길이에서 그렇게 짧지만, 문을 여는 것은 또 그렇게 짧다. 누구의 그림자가 이렇게 외롭고, 누가 마지막에 외치고 있는가 ...
3. 초심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①' 열사 노년 담력'-동한-조조' 하문행, 귀은수' 해석: 만년이 되어도 뜻이 있는 사람은 결코 진취적인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② "과거에 우리는 노력했고, 오늘 우리는 낙심하지 않을 것이다."-당의 문제를 해석한다. 이것은 우리가 그 해에 모든 사람의 노력으로 건립된 곳이다. 우리가 오늘 한 일은 그 해에 우리와 함께 분투했던 사람들을 저버려서는 안 된다. ③ "만약 네가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면, 너는 이런 생각에 동의해야 한다."-송암도제 해석 "바람이 흩어지고, 내 마음은 추억과 만남": 네가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면, 너는 아마 나의 지금의 심정과 같을 것이다.
④' 가지향에서 죽는 것이 북풍에서 죽는 것보다 낫다'-송-정사쇼' 냉국화' 해석: 가지향에서 죽는 것이 추운 북풍에서 죽는 것이 낫다. 이제는 고상한 절개를 견지하고, 불요불굴하며, 신앙에 충성한다는 의미로도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⑤ "소년은 왜 초심을 짊어져야 하는가? 눈물이 금을 떨어뜨리고 있다. " -5 대-위성반' 만궁화설비' 해석: 치정, 원망, 원한이 깊어질수록 정이 깊어진다. ⑥ "마이크로 우드 유지, 필수 바다"-웨이와 진-도연명 "산 해경 읽기" 해석: 마이크로 우드 유지, 창성 ⑥ 채우기 "알려진 노력, 여전히 연민 식물"-마일부 "일권 파빌리온 점령" 해석
⑨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깨진 바위에 있다고 주장한다"-사청정죽석 해석: 죽석의 굳고 완강한 정신을 찬양하는 것은 자신의 풍격의 강함을 담고 있다. ⑩ "한 마디로 가리고, 자연은 영원하고, 럭셔리는 무궁무진하다." 진대-원호는' 시 30 수' 의 해독 4 를 물었다. 당시 시단에서 원호는 도연명의 시가 자연히 인공흔적이 없고 신선하고 순수하며 조각하지 않은 폐단을 주장했다.
(1)' 여름문 밖으로 나가다' 저자: 조조의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아직 때가 있다. 독사 한 마리가 안개 속에서 날고, 결국 먼지가 가득하다.
늙은 말은 쭈그리고 앉아 천리에 뜻을 두고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를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2)' 궁원제' 작가: 웨이포오통 낙엽이 법정의 그늘 아래 떨어져 주문재판법정의 그윽한 깊이를 잠갔다. 나는 과거에 열심히 노력했고 오늘도 부정적이지 않을 것이다.
(3)' 바람이 솔솔, 추억이 상봉한다' 저자: 염재가 상봉하다. 누구도 미워하지 마라.
번뇌는 철자를 쓰기가 어렵지만, 머리핀을 끊고 황급히 헤어졌다. 그런데 도원로가 길을 잃은 것 같아요.
채색된 책은 기쁨 속에서 모두 붉은색이다. 이해하기 어렵다.
술을 마시거나 스스로 즐기느라 바쁠 때 깨어나는 것이 더 괴로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생각을 바꾸지 않았다면, 너는 이 점에 동의해야 한다.
(4)' 봉산을 건너는 두 가지 느낌' 저자: 주문후는 준 작가 림으로 서촉루와 깊은 교제 의향이 있다. 은자는 따로 높은 것을 도모해야 하는데, 왜 초심을 짊어지려 하는가?
가방에서 옥을 엇갈리게 하고 한밤중에 노래를 부르다. 더 빨리 술을 마시지 않으면, 너는 이때부터 지기를 잃게 될 것이다.
⑤' 만궁화와 설우' 작가: 위성반은 눈이 내리고 바람이 분다. 어디서 술을 마십니까? 술에 취하면 생각해 보고 향발을 가지고 잠자리에 들었다. 봄과 가을, 보고 싶어요. 자수 화면과 외로운 베개를 볼까 봐 걱정이에요.
한 청소년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눈물과 한 가닥의 금. ⑥ "산해경을 읽고 정위가 미목을 받들다" 저자: 도연명이 미목을 들고 바다를 메울 것이다.
흥전이 방패도끼를 휘두르며 단호한 전투가 계속되고 있다. 마찬가지로, 중생은 잔재가 없고, 이물질이 되고, 참회도 없다.
이런 성격이 없다면, 좋은 시간은 어떻게 오나요? ⑦' 일권 정자 입점' 저자: 마일포는 천하가 누구인지 알고, 강산은 여전히 정자이다.
네가 승선할 때, 너는 낯선 사람이고, 너의 장례식에는 유산이 있다. 나는 이미 간곤이 위대하다는 것을 알았지만, 나는 여전히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를 불쌍히 여긴다.
새를 하늘에 인쇄하여 환상과 사람의 영을 남기다. ⑧' 귀원 전편' 저자: 도연명은 운치가 없고, 성애 가을산이다.
나는 벼슬길에 빠져 경기장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나는 미나미노에서 황무지를 열고 들에 대한 나의 겸손을 유지하고 싶다. 집 주위에는 10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자,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뜰에는 먼지 잡동사니가 없어 조용한 방 안이 좀 편안하고 한가하다.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 속에 갇혀 있다가,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⑨' 죽석' 작가: 정섭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가 깨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⑩ "30 편의 시 (4)" 저자: 김호문어는 자연히 영영, 사치는 멈춘다.
도연명 본인은 고대의 사람이지만, 그가 여전히 아진 왕조의 사람이라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자원:)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23, 찾고, 썰렁하고, 비참하다.
(24), 화정 호크룩스, 고층 건물 파손, 석양은 파도만 멀리 보낸다. 끝없는 것은 근심을 떠나는 것이고, 세상 사람들은 모두 생각하고 있다.
첼로의 소리는 강과 같습니다. 왼편은 내가 잊을 수 없는 추억이고, 오른쪽 해안은 내가 견지할 만한 영광스러운 시간이다. 중간에 흐르는 것은 나의 매년 은은한 슬픔이다. 26, 개는 실수하지 않기 때문에 날씬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날씬할 수 있는 것은 다른 사람을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사람은 늘 그리움에 시달려 그리움 속에서 불쌍한 유기견을 만든다.
27, 해가 지고 얼굴이 없어 밤에 잠을 잘 수가 없다. 중양절까지는 다른 곳의 달이 더 둥글었다. 28. 산 위의 궁전을 떠나면 강물이 건물 앞의 궁전 옆을 흐른다.
29. 졸업은 잔혹한 계절이다. 성숙하고 미성숙한 사람은 함께 수확해야 한다. 가을과 겨울이 바뀌는 순간, 모든 것이 바람에 흩날릴 것이다. 내 마음속의 기억만이 맑은 계곡처럼 영원히 흘러간다. 30. 물은 싱겁고, 하늘은 파랗고, 길은 끝이 없다. 눈이 높고 홍안이 와서 한없이 생각하다.
3 1, 잊는 것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운명이다. 모든 것이 한 폭의 잘못된 그림과 같다. 과거의 모든 것은 과거로 돌아갈 수 없고, 이렇게 조금씩 천천히 뻗어나간다. 어쩌면 우리는 정말로 무엇이 엇갈렸는지 잊어야 할지도 모른다. 32, 당신은 어떻게 2 년 아카시아를 알고, 삼추신을 해치고 싶어.
33, 흐름, 마음 같은 시작, 얼마나 많은 봄! 하늘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여 짙은 연기가 자욱하다. 오늘 날씨가 맑습니까? (34), 사람이 없으면 달이 저물 때. 편지가 지체되다.
나는 생각하고 있지만, 나는 단지 놓쳤다. 35. 물고기의 기억이 7 초밖에 안 된다는 말을 들었다. 7 초 후, 그것은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고 모든 것이 새로워졌다.
그래서 그 작은 어항 속의 물고기는 영원히 질리지 않을 것이다. 나는 차라리 물고기 한 마리를 만들고, 7 초 후에 모든 것을 잊고, 만나는 사람과 한 일은 모두 사라질 수 있다.
하지만 나는 물고기가 아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잊을 수 없다. 내가 신경 쓰는 아픔을 잊을 수 없고, 그리움의 고통을 잊을 수 없다. 36. 당신이 생각하는 느낌은: 요리에 소금이 없다. 사과는 너무 달지 마라. 담배를 적게 피우다 쇼핑할 때 돈을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
시간이 있으면 보고 싶을 것이고 시간이 없으면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내가 정말 시간을 낼 수 없다면, 나는-너를 생각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37. 천애곶은 가난하고 하얗고,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38, 성월은 잘못이 없다. 왜냐하면 네가 이미 떠났기 때문이다. 미풍이 침묵하다. 내가 울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도 너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39), 두 줄의 눈물을 더하여 고향을 보내다. 40, 볼 수 있어, 볼 수 없어.
하선생은 가볍게 불어서 순식간에 사라졌다. 기억하는 건 다 잊어버렸어요. 살짝 흔들리는 흐릿한 나무 그림자만 남았다.
4 1, 세계 구석에 가난이 생기면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42. 외로울 때는 자신의 생각을 지켜야 한다. 그림자가 있는 곳에는 빛이 있다.
6. 나는 동의어라는 성어가 그립다. 나는 항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어떤 일을 하거나 무언가를 얻고 싶다. 아니면 누군가를 그리워할 수도 있다.
동의어:
머리가 예민하다-명심하라. 간절한 동경을 묘사하다.
나는 내 주먹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나는 항상 그것들을 걱정한다.
나는 네가 너무 보고 싶다. 나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너를 생각하고 있다. 남녀 관계에 많이 쓰인다.
속이 불편함-깊은 그리움을 묘사하거나 매우 불안함을 느낀다.
사고를 기대하다-그리움에 대한 갈망을 묘사한다.
나는 매일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하루도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날이 없다. 형용할 때 당신이 너무 보고 싶어요.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영원히 그리워하고, 영원히 잊지 않는다.
밤낮으로 생각하다-해와 달을 그리워하다. 깊은 동경을 묘사하다.
당신의 생각을 고수하십시오-당신의 마음 속에 끊임없는 관심과 미련을 묘사하는 새로운 단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