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이백은 어떤 대표작이 있습니까?
이백은 어떤 대표작이 있습니까?
촉도 산수화
입주' 는 악부시로 기원 752 년 이백이 친구와의 모임에서 지은 것이다. 이백은 다른 사람에게 밀려 장안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했다. 이백이 세계를 여행하는 여행에서 그는 오랜만에 만난 좋은 친구, 예를 들면 삼삼 등을 만났다. 모두가 모여 술을 마시며 즐겼고, 이백은 술기운을 빌려 시' 입주' 를 한 편 썼다. 이 시는 이백의 절정기의 작품으로, 의미가 깊고 예술적 표현이 성숙해야 한다. 이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작품이다. 이백은 자신의 재능과 거친 벼슬길에 대한 원한을 모든 시에 녹였지만, 동시에 자신의 낙관적이고 활달한 성격을 표현했다.
촉도난' 도 악부시로 이백이 장안에 처음 도착했을 때 쓴 것이다. 이백은 짧은 294 자 속에서 촉도의 산천험난과 길을 따라 웅장한 경관을 묘사하며 당시 사회의 숨겨진 문제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촉도난" 시 전체가 다양하게 쓰여져 있어 읽기가 매우 드문 좋은 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입주',' 촉도난' 과는 다른 악부시이고,' 조발 백제성' 은 칠언절이다. 백제성 조발' 은 이백이 가장 널리 전하는 시 중의 하나이다. 문장 전체가 28 자밖에 되지 않았지만 담백하고 밝은 풍경을 묘사하고 자신의 경험을 녹여냈다는 뜻은 매우 심오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백은 어느 왕조에서 나왔습니까? 이백은 시인으로서 줄곧 명성을 얻고 있다. 그의 시풍은 하늘하늘하고, 자유분방하며, 의경이 깊다. 이것은 보기 드문 걸작이다. 이백은 젊었을 때 가출하여 검을 들고 사방을 돌아다니며 성취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이백은 줄곧 운이 나쁘고 실의에 빠져 생활이 매우 어려웠고, 결국 당도현에서 병으로 죽었다.
이백은 산천 사이를 순항하고 있다
그럼, 이 매우 유명한 시인은 언제 왔나요? 이백생은 서기 70 1 년, 서기 762 년에 사망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이백은 당조인이어야 한다. 사료에 따르면 이백은 서역 종엽성에서 태어났고, 이씨씨씨씨씨씨도 현지에서 매우 유명한 가문이다. 이백은 서향문제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다. 이백은 다섯 살 때 문장 전체를 외울 수 있었는데, 현지에서는 유명한 신동이었다. 성인이 된 이백은 과거길을 선택하지 않고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타향으로 먼 길을 떠났다.
집에서 멀리 여행하는 것은 이백의 일생에서 매우 중요한 경험이다. 이백이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본 덕분에 결국 그렇게 많은 회자된 시편을 써냈다. 서기 726 년, 개원 14 년, 이백은 인생 최초의 절친한 친구 맹호연을 만났다. 그들이 처음 만났을 때, 두 사람 모두 같은 포부와 흥미를 가졌기 때문에 그들은 친한 친구가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백은 맹호연에게 작별을 고하고 북쪽으로 계속 갔다. 이백은 나라를 위해 약간의 공헌을 하고 싶었지만 아무도 그를 추천하지 않았다.
마침내 기원 742 년, 천보 원년, 당현종이 우연히 이백의 시집으로 넘어가자 깜짝 놀랐다. 그는 즉시 이백에게 그를 만나러 오라고 하고 직접 이백을 맞이했다. 한바탕 이야기를 나눈 후 당현종은 이백을 한림으로 봉하여 이백이 좌우를 따라 좌우를 섬기게 하였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당현종이 이백을 감상하는 것을 질투하기 때문에 당현종 앞에서 이백을 비방한다. 당현종도 그들의 말을 듣고 결국 이백으로 유배되었다.
시가 불후의 이백의 명언으로 불리며 후세를 위해 수많은 아름답고 감동적인 시편을 남겼거나, 텅 빈 영이 나부끼거나, 기세가 웅장하다. 스타일은 다르지만 모두 중화민족의 보물이다. 이백의 시에는 많은 명언이 있어서, 우리가 세심하게 음미하고 숙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이백은 친구와 술을 마시고 시를 쓴다.
이백의 명언에 관해서는,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라는 말이 요즘 가장 널리 전해지고 있습니다.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클릭합니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겠다." 와 "웃으며 하늘을 빠져나갈 것이다. 우리는 쑥 사람인가?" " 잠깐만요. 명언. 그중에는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취업하게 해주세요!" 라는 문구가 있다.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클릭합니다 이백이 쓴' 입주' 에서 이백의 낙관적인 태도를 충분히 표현하며 언젠가는 자신의 포부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백은 인생의 참뜻을 간파하고 인간성에 대해 더욱 깊은 이해를 갖게 되었다. 동시에, 이 말은 또한 우리에게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라고 격려하며, 미래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장풍이 파도를 헤치고, 곧장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이룬다" 는 말은 이백의' 난행' 에서 나온 말이다. 이백은 벼슬길이 순조롭지 않아 장안으로 강등되어 정치 중심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이백의 친구들은 이백의 처지에 대해 매우 동정을 느꼈기 때문에, 그들은 돈을 내서 이백에게 함께 술을 마시며 놀도록 초대했다. 이백은 자신의 포부가 실현되지 못해 좌절하고 어쩔 수 없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낙관적이고 활달하며, 언젠가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바다를 건너 자신의 이상과 포부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서기 742 년에 이백은 당시 당현종에 의해 장안으로 소환되어 벼슬을 하게 되었는데, 그의 원대한 포부가 마침내 실현되어 이' 남릉의 자제 상경' 을 적었다. 그중 한 마디는 "웃던 날 외출하는데, 우리는 쑥 사람인가?" 입니다. " 이 말은 시인의 당시 자신감을 표현했고, 그의 다년간의 노력은 마침내 보답을 받았다. 이것은 포기하지 말라는 것을 말해준다. 언젠가는 네가 원하는 것을 실현하고 위업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이백의 시 스타일 이백은 우리나라 역사상 유명한 시인이다. 그의 시 스타일은 독특하고 비길 데 없는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이백은 후세 사람들에게 시선으로 칭송되었다. 그의 시가나 우아함은 자연스럽거나 신선하고 활발하거나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변화무쌍하여 낭만주의 시인이다.
낭만주의 시인 이백
이백은 서기 70 1 년 서역의 엽성에서 태어났다. 이백의 가정은 서향문 제일이다. 그의 부모는 학식이 해박하고, 좋은 교육을 받았으며, 이백에 대한 교육도 매우 엄격하다. 그들의 세심한 훈련 하에 이백은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여 다섯 살 때 문장 전체를 외울 수 있었다. 그가 열다섯 살이 되었을 때 이백은 펜싱에 매료되어 레인저가 되고 싶었다. 그래서 기원 725 년, 개원 13 년, 스물다섯 살의 이백은 부모에게 작별을 고하고 타향으로 떠났다. 이백은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유람하며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길을 따라 조국의 산천을 찬양하는 수많은 시편을 썼다. 이 시들은 대부분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당시에는 얻을 수 없는 좋은 시였다.
이백호마이는 낙관적이고 로맨틱한 인문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이백은 장안에서 생활할 때 풍격이 선명하고 상큼한 시를 썼다. 그는 다른 장르를 운용하여 당시의 전통적인 작문 수법을 깨뜨렸다. 이백은 절문과 악부시를 가장 잘하며, 일련의 수사 수법으로 어떤 사물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서정을 빌려 사물을 의인화하여 시인의 인생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이백은 당대의 낭만주의 시인의 대표이다. 그는 시 언어가 신선하고 활발하며, 명랑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백은 굴원에 이어 가장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그는 천자앙의 문학 사상을 물려받았다.
이백예언시는 최근 인터넷에서 이백의 예언에 관한 시가 많이 전해졌다. 이 시들의 각 문장의 첫 글자를 연결하면 예언사를 얻을 수 있지만, 이 예언들은 모두 최근에 일어난 일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수천 년 전 이백이 오늘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언한 전설은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였다. 그렇다면, 이 이백의 예언시들은 진짜인가 거짓인가?
당대의 시인 이백
최근 인터넷에 유포된 이백의 시사가부는 오늘 발생한 몇 가지 일을 성공적으로 예언했다. 이백은 심지어 많은 네티즌에게' 예언제' 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이백의 시사가부가 모두 예언시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20 14 년 3 월, 말 비행기 한 대가 이유 없이 연락이 끊겼다. 말항이 연합이 끊긴 후, 인터넷에서 이백의 예언시 한 수가 터졌다. 이 시는 이렇게 썼다. "마텐은 상운을 타고 광해군에서 돛을 올렸다. 봉래각에서 길을 잃고 종적을 찾을 곳이 없다. " 이 시의 각 문장의 처음 몇 글자를 연결시켜' 말항실종' 을 의미한다. 인터넷에는 이런 시가 많이 있는데, 거의 매번 중요한 일이 발생할 때마다 이백의 티베트어 예언시가 있다.
사실, 이 장두시 예언시는 모두 이백이 쓴 것이 아니라 장두시라는 생성기가 쓴 것이다. 인터넷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른바 예언시라는 것은 이백의 습관적인 스타일이 아니라, 자구절절 사이에 문학적 수양이 없어 이백이 쓴 시와 비교가 되지 않는다. 이 예언시들은 기본적으로 모두 위조된 것이고, 이백이라는 이름으로 쓴 시이다. 수천 년 전 이백은 오늘 발생한 큰일을 예측할 능력이 없었다. 이백이 예지력이 있다면, 그는 수천 년 후의 오늘을 예지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자신의 미래 발전을 예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