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가을밤의 시

가을밤의 시

가을밤의 시

가을밤

돈돔

은촉가을빛 냉화화면,

작은 팬 하나가 반딧불이를 향해 날아갔다.

낮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고

앉아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다.

참고 사항:

1, 화면: 패턴이 있는 화면.

2, 경로: 로즈.

3, 반딧불: 날 수 있는 반딧불.

4. 명령: 노천 돌계단.

나팔꽃 직녀 스타: 두 별자리의 이름.

번역:

가을밤, 하얀 촛불이 황폐한 그림화면을 비추고 있다.

나는 손에 작은 부채를 들고 반딧불이를 가볍게 때리고 있다.

천가의 밤은 우물물처럼 차갑다.

침상에서 별빛을 바라보니 견우성이 직녀 스타를 마주하고 있다.

감사:

실의에 빠진 소녀 생활의 외로움과 괴로움에 관한 것이다. 가을 풍경을 첫 문장으로 쓰면서 차가운 글자를 써서 추운 가을의 분위기를 암시하며 주인공의 내면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반딧불이를 두드려 시간을 보내고 우울함을 완화하는 두 마디를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세 마디로 나는 밤에 잠을 잘 수 없고, 행운을 기다리며, 거리를 물로 삼아 너의 사랑을 얼음처럼 비유한다. 마지막 문장에서, 나는 견우직녀를 우러러보는 것으로 나의 애도를 표했다. 항당 추사 평가: 겹겹이 쌓인 풍경은 그림 그리기이다. 누워서 두 글자만 보고 감정을 자극하면 너는 똑똑해진다.

두목추 Xi

가을밤

저자: 두목

가을밤에 촛불은 스크린을 비추고, 범범은 손으로 반딧불이를 때리고 있다.

낮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다. 앉아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다.

참고 사항:

1, 화면: 패턴이 있는 화면.

2, 경로: 로즈.

3, 반딧불: 날 수 있는 반딧불.

4. 명령: 노천 돌계단.

나팔꽃 직녀 스타: 두 별자리의 이름.

번역:

가을밤,

하얀 촛불이 황량한 스크린을 비추고 있다.

제 손에 작은 부채를 들고 있습니다.

반딧불을 톡톡 치다.

스카이 스트리트의 밤,

우물물처럼 시원하다.

소파에 누워 별빛을 바라보고,

견우성이 직녀 스타를 마주하고 있다.

감사:

실의에 빠진 소녀 생활의 외로움과 괴로움에 관한 것이다. 가을 풍경을 첫 문장으로 쓰면서 차가운 글자를 써서 추운 가을의 분위기를 암시하며 주인공의 내면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반딧불이를 두드려 시간을 보내고 우울함을 완화하는 두 마디를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세 마디로 나는 밤에 잠을 잘 수 없고, 행운을 기다리며, 거리를 물로 삼아 너의 사랑을 얼음처럼 비유한다. 마지막 문장에서, 나는 견우직녀를 우러러보는 것으로 나의 애도를 표했다. 항당 추사 평가: 겹겹이 쌓인 풍경은 그림 그리기이다. 누워서 두 글자만 보고 감정을 자극하면 너는 똑똑해진다.

추포가시

추포가시

가을의 가포

작가: 이백

원문:

백발 삼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참고 사항:

1, 보증금: 왜냐하면.

2,a (a): 이렇게.

3, 가을 서리: 남은 백발.

시적:

내 머리 위의 백발은 길이가 3 천 피트에 달한다.

마음의 슬픔이 너무 길기 때문이다.

밝은 거울을 마주하고,

내 머리카락은 가을 서리처럼 하얗다.

왜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감사:

백발 삼천 피트, 근심이 하나 (a) 길이인 것 같습니까? 하늘을 쪼개고, 봄물결처럼 솟아오르고, 화산이 폭발하는 것처럼, 보기만 해도 충격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발 3 천 피트만 보면 정말 이해할 수 없다. 백발이 어떻게 3 천 피트가 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발, 백발, 백발, 백발, 백발) 다음 문장을 읽다 보니, 나는 갑자기 원래 삼천 피트의 백발이 슬픔으로 태어났고 슬픔으로 인해 길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뇌는 백발이 나고, 사람은 어느 정도 느끼고, 길이는 3 천 피트이다. 얼마나 많은 깊은 걱정이 있어야 하는가? 열 글자의 위기중은 슬픈 글자에 떨어졌다. 슬픔을 쓰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판타지 기문은 시인의 기백과 필력에 경탄을 금할 수 없다.

고전시사에는 슬픈 예가 많다. 나송대경' 임우록' 은 시인에게 산이 있어 근심을 표현하는데, 두소릉은 근심이 산처럼 (에 따라: 제말일), 구멍이 뚫릴 수 없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은 물로 슬픔을 비유한다. 이발송: 동해의 물을 재어 슬픔의 깊이를 보세요. 이백은 또 다른 길을 개척하는데, 삼천 피트의 백발 길이로 슬픔의 깊이를 묘사하는데, 특히 신기하고 재미있고 의미심장하다. 사람들은 시인의 무리함 때문에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이런 부자연스럽고 통속적인 괴구를 진심으로 감상하며 시인의 탄식이 정말 동정적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거울을 보았 기 때문에 머리에 흰 머리카락과 길이를 보았습니다. 거울 에 숨겨진 처음 두 문장, 서너 문장 은 이해합니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가을서리가 하얗다는 것은 백발을 뜻한다. 반복되지도 않고 반복되지도 않는 것 같고, 슬프고 초췌한 감정색채가 있는데, 백발인이 흑발인을 보내는 백화로는 할 수 없는 것이다. 마지막 문장은 나도 몰라, 진짜가 아니야, 몰라, 내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 아니야. 이 두 문장은 질문문이 아니라, 화난 말이고, 쓴 말이다. 시적인 눈은 다음 문장의 한 단어를 주시하고 있다. 어디서 이렇게 깊은 슬픔이 왔을까? "득자" 라는 글자는 시인의 반생에 받은 따돌림과 억압으로 곧장 달려갔다. 왜 자신의 백발이 성성할까 봐 귀밑머리에 가을서리가 묻어 실감이 나는지 모르겠다! 이백은 헌신의 포부가 있어서, 그는 기꺼이 그를 돕는다. 그는 또한 전 세계를 크게 만들어 해현현을 분명히 하는 이상을 가지고 있다 ("맹소부 대수산 양도에 관한 서류" 참조). 여러 차례 좌절을 당했지만, 그의 야망은 결코 사라지지 않았다. 이 시를 쓸 때, 그는 이미 50 대가 넘었고, 포부는 실현되지 않았고, 나이가 많으니, 두 배로 고통을 겪어야 한다. 그래서 거울 자체 사진, 충격, 삼천 피트 흰 머리 고독한 노래 가, 그래서 미래 세대 는 그것의 슬픔과 분노, 영원한 전설 문장 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이 불평을 잘 한다고 할 수 있다.

Qiu Jiang 의 "단독 낚시 지도" 의 시적

Qiu Jiang 의 "단독 낚시 지도" 의 시적

추강 독낚시도

저자: 왕세정

원문:

모자, 실크, 1 인치 길이의 갈고리가 있는 배.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병 마시고, 혼자 강을 낚는다.

참고 사항:

1, 삿갓: 삿갓, 삿갓. 고대 어부, 농민들이 풀로 만든 방우초복; 삿갓: 대나무나 갈대로 엮은 모자도 어부와 농민들이 자외선 차단에 사용하는 모자입니다. 보트: 작은 배 한 척.

2. 실론: 실크로 짠 낚싯줄.

3, 병: 술잔.

보트: 보트.

시적:

모자와 대마섬유를 가지고 배에 앉아

10 피트 길이의 낚싯줄과 1 인치 길이의 낚싯바늘

큰 소리로 어가를 한 곡 부르고 술 한 병을 마시다.

이번 가을에는 혼자서 강가에서 낚시를 합니다.

감사:

이것은 주제시입니다. 친구의 초청에 왕세정은 고대 명화' 추강독낚시도' 를 위해 시를 지었다. 이 시는 그림 속의 의경을 모방하여 추강 어민들의 소요낚시를 묘사했다.

시 전체는 어부로 분장한 사람이 강에서 고기를 잡는 것을 묘사한다: 대마섬유, 모자, 카누, 낚싯대. 어부는 노래를 부르면서 술을 마시며 세련된 낚시가 생생하게 그려졌다. 나 혼자 한 강의 가을을 잡았지만, 한가한 시간에도 쓸쓸하고 쓸쓸한 것이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두 문장은 거의 거칠지만, 이후 20 년 동안 무한한 의의가 있다. 화면 속 불가능해 보이는 노래 대음은 작가의 상상 속에 드러난다. 그리고 마지막 한 마디, 강추월을 혼자 낚는 것은 원래의 그림으로 돌아간 것 같지만, 이 낚시는 더 이상 같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강의 가을색을 감상하고 일강의 가을색을 느끼는 것은 일종의 정서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마지막 문장은 이미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었다.

시 전체를 다시 보면, 아홉 개가 교묘하게 그 안에 박혀 있고, 시화의 경지가 완벽하게 드러난다. 정말 대단해요! 자세히 음미하라, 이것들은 얼마나 적절하고 재미있는가! 마지막 문장, 혼자 강을 낚고 어부가 물고기를 잡았나요? 설마 구야? 소탈하고 편안한 생활인가요? 자유로운 기분인가요? 시인의 관점에서 볼 때, 강 같은 어부는 진정으로 생활의 즐거움을 아는 사람이다.

고대인 구름: 시에 그림이 있다. 이 시를 보면, 깊이 체득해야 한다. 아름다운' 추강독낚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