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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에서 가장 유행하는 시
정자에서 재직 16 년 후 양형은 상원 3 년 (676) 에 주경성 교정관 비서로 임명되었다. 신당서' 제 2 판' 관백지' 에 따르면' 교서 10 명, 정자 4 명, 정자 4 명, 교서 경전 담당, 문장 발표' 가 있다. 경세의 이상을 품고 있는 양형은 30 대가 되어서야' 시험교경' 의 관직을 얻었다. 양형은 자신의 사업의 이런 침체에 매우 낙담하여' 흉노 인재' 를 만들어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당일봉 (676-679 년). 소심복은 태상박사가 조정에 가서 대관제도를 다시 약속할 것을 건의했다. 황제는 한 편의 상의를 명령했다. 양형은' 공작이나 공작부인의 대관식' 을 집필하며 고대전제를 회고하며 소지음의 건의가 논의되지 않아 황제에 의해 채택되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당영룡 2 년 (68 1), 양형은 중서 시랑설에 숭문각 학사로 추천됐다. 영춘 원년 (682), 양형이 태자 (이시안) 로 승진하여 제임스의 관관으로, 홍문각 학사로 충임해 태자 동궁 총무를 담당하고 있다. 비서성에서 67 년 동안 정체된 양형은 마침내 9 품 말에서 태자전시실 주임으로 도약했고,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숭문관 학사를 맡아 경력의 큰 도약을 시작했다. 《 신당서 관백지 》 에 따르면 동궁 제임스부는 "두 주임, 7 품급, 주관이 와해된 관료를 정비하고 정부를 이끌고 있다" 고 한다. 제임스는 태자의 측근으로 동궁의 내정을 관장하며 지위가 상당히 중요하다. 이런 사업 비약에 직면하여 양형의 마음은 설렌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거부 듣기' 등 문장 창작을 통해 자신의 즐거운 심정을 표현했다.
당영춘이 자주를 비하한 제 3 년 9 월 (684 년), 양형삼촌 양덕간의 아들 양심은 서업을 따라 양주에서 무측천과 싸우게 했다. 사건이 가라앉은 후 양덕 부자는 죽임을 당했고 양형도 연루되었다. 686 년 양형은 쓰촨 자주 (현재 쓰촨 3 개 현) 로 유배되어 군에 입대해 장안 26 년 동안의 안정된 생활을 마쳤다.
당천수교궁 원년 (690 년), 양형이 낙양으로 돌아왔고, 무측천하조 양형, 송직학예관, 주관교관, 계산서 작업. 그는 관직이 낮아 우울하지만 무측천 짱 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다. 여의원년 (692) 7 월 15, 궁전에서 난초 한 대야가 나와 각 불사에게 빌려 주었다. 무측천은 대신들을 데리고 로난성 아래에서 구경했다. 양형은' 란분송' 을 올리고 무측천인' 주명재신' 을 극찬하며 무측천을' 성제' 로 바라며' 인현, 비속, 먼 사람, 옥외 조치, 잔치 저장 ... 진주주 기부, 샤오미 수집, 파관
당여원년 (692 년) 겨울, 양형이 잉천 (현재 저장여주) 현령으로 취임했다. 693 년에 양형은 임상에서 죽었다. 양형이 잉천에 명령을 내렸을 때, 장은 송별하겠다고 말했다. 역대 역사가들이' 양영천 송별' 에 대한 이해가 다르기 때문에 양형이 내린 후 두 가지 의견이 나왔다. 하나는 양형이 집권하는 잔혹함이다. 《 구당서 》 에 따르면, "형이 벼슬을 하고, 시정이 잔인하고, 관원이 불쾌해서 비판이 필요하다." 그도 공관에 살고, 그는 수재각에 들어갔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책으로 유명하고, 먼 사람들은 모두 그들을 비웃었다. "또 다른 주장은 양형이 개인적으로 국민을 사랑한다는 것이다. 절강 quzhou 시 yingchuan 마을 (yingchuan 원래 사이트), 마을 옆에 양공 사원, 사원 에는 양형의 동상이 있습니다. 양공묘의 늙은 대련에는 "그 해 잉천 외곽 우커송, 여러 세대가 현혜를 느끼며 강에 물을 뿌렸다. " 현지인들이 수천 년 동안 양형을' 현령' 으로 여겼다는 것을 설명한다. 양형이 집권이 잔인하다면, 사후에도 이런 명성은 없을 것이다.
문학 성취시 방면에서 초당이 관체로 대표하는 궁중 시풍은 당고종 함청 (656-66 1), 융석 (66 1-663) 시기에 최고조에 달했다. 공식 문체는 음률의 이중성을 지나치게 중시하여 이른바' 6 쌍',' 8 쌍' 을 말하고 시의 본질을 소홀히 한다. 양형은 비록 빈한한 출신이지만, 재능이 넘치고, 관대하며, 재능이 부족하여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한다. 그래서 그는 상관의를 비롯한 궁체시파와 명확한 경계가 있다. 그가 부르는 것은 자신의 고난과 마음가짐으로, 자신의 진심을 표현한 것으로, 그가 대당 날씨를 부르는 흥취와는 크게 다르다. 그와는 대조적으로, 그는 공식 풍격을 돌파하고 시의 새로운 풍격을 개척했다. 양형을 포함한 초당사걸은 시단의 부침한 습성을 없애고 관풍에 대한 비판적인 태도로 좁은 궁정 세계에서 광활한 시정으로, 좁은 파빌리온 누각에서 산천 변강으로, 시의 내용을 개척하고 시의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며 시의 사상적 의미를 높이고 신선하고 왕성한 시풍을 선보였다. 예를 들어' 자주 송별주 사공' 은 작가가 친구를 배웅한 후 밤에 서남을 바라보며 촉도의 험난함을 걱정하며 언제 다시 만날지, 감정이 진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서둘러 성공을 구하는 상태에 쓰여진' 군 입대' 는 양형시의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시는 필법이 창진하고 감정이 호탕하고 호탕하다. 양형형은 또 삼협시 한 세트가 있어 비교적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우며 역사를 가로질러 감정을 표현하며 깊은 뜻을 담고 있다. 궁체시의 속박에서 벗어나는 훌륭한 작품이기도 하다. 양형의 송별시에는 하늘하늘하고 한가하며 자족하는 정색궁정 스타일은 없지만, 늘 그의 음울하고 고독한 모습과 그의 활력이 넘치는 * * * 가 섞여 있다. 대부분 간단하고 진실하며,' 저녁에 조총 보기' 와 같은 상당히 진실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시 전체의 언어가 정련되고 간결하며 적절하다. 양형은 4 대 걸출한 시인 중 오율에 능한 시인이다. 그의' 군 복무' 는 한 수의 오언시로, 평정, 이중성, 결법 등에서 볼 수 있다. 그 현존하는 14 오언시는 밀법에 완전히 부합하며, 지량 이래 애교로운 풍조를 해소하고 오언시의 정형에 도움이 되는 의도적인 추구이다.
양형은 현존하는 시 8 수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노인성부',' 정거부',' 몽란필부' 등이 모두 찬양의 작품이다. "노인성송" 은 노인성 (즉 인비보) 으로 장려한 제왕의 은과 인간의 번영을 칭송한다. 이 잡문은 처음부터' 지덕승천' 의 황권을 극찬하였다. 마지막으로 나는 옛 별을 비유로 사용하여 황제의 인자함과 미덕을 찬양하고 황제의 장수를 기원했다. 정원 국화송' 은 고귀하고 향기로운 추국화로 중국 서예가 설을 노래하였다. 양형형의 설에 대한 감사는 그의 일생의 감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감격은 그가 이 부를 창작한 동기와 감정의 원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 "푸 서문 \" 은 쓰기 배경을 설명했다, 슈 초대 철학자, zuochunfang 동쪽 홀, 즉 슈 관저, 푸 모임 을 개최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양형은 이번 기회에 추국화의 내면적 품격을 찬양하여 설의 고상한 품성을 찬양했다. 이 푸 (Fu) 는 짱 () 가 끊이지 않지만, 내용은 그 사람과 같다. 조류 장식은 우아하고 화려하며, 생활의 작품이며, 관직엔터테인먼트의 길을 돌파하지 못했다. 그리고' 란분송' 은 무측천덕행에 대한 노래로,' 노인송송' 과 같다. 영덕시 세 곡 외에도 양형은 물지를 빌려 쓴 시를 몇 곡 썼는데, 아마 그가 벼슬을 하기 전에 쓴 것 같다. 오랜' 등 홍문정' 으로 관직에 들어갈 수 없었고, 소외된 분노와 슬픔이 자연스럽게 그의 마음속에 싹트기 때문에, 그는 물건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끼상부',' 유란부',' 부생부' 는 이런 배경과 마음가짐의 산물이다. 이 세 편의 시의 구조와 내용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모두 묘사한 것을 찬양하여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다.
산문 방면에서' 양형형' 은 모두 46 종의 산문으로,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묘비, 묘비, 묘비, 행동, 추모사를 포함하여 죽은 사람을 위해 쓴 것이다. 이런 종류의 문장 수가 가장 많은 것은 ***27 편이며, 대부분 죽은 사람을 위해 전기를 만들도록 초대받은 것이다. 다른 사람의 의뢰를 받아 고인의 생애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데, 대부분 필록을 처리한 적이 있으며, 전혀 실감이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두 번째 범주는 절을 위해 쓴 비문, 4 편이다. 이런 표기법도 대매를 받으러 가는 것이지만 비문은 절의 비석에 새겨져 여행객과 순례자들이 감상하고 읊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작가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저자의 문채를 평가하는 중요한 근거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양형이 이 문장 들을 썼을 때 태도는 여전히 진지했고, 디테일을 깔고 경전을 인용해 자신의 최고 경지를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하지만 결국 비문 내용이 대동소이하고 형식이 기본적으로 통일되어 자신의 재능과 기교를 과시하려고 노력해도 돌파하기 어렵다. 세 번째 범주는 표, 변론, 시서, 14 편 중 순서 1 1 편, 표, 변론, 변론 1 이런 표기법은 형식이든 내용이든 고정된 공식이 없어 작가의 생각과 흥미에 따라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저자가 정성껏 구상한 글, 예를 들면' 왕보 집서',' 관하 면류관 의론' 등 형신을 겸비하여 뛰어난 문채와 공력을 충분히 과시하고 있다.
주요 작품인 양형의 문집은 30 권이 있는데, 많은 것들이 나중에 세상을 떠났다. 아민 황보후가 편찬한' 산문시' 만이' 영천집' 10 권이 되었는데, 그 중 시 33 편, 문 8 편, 각종 문문 46 편, * * 문 87 편,' 4 인' 의 끝에 살고 있다.
당대인은 최융을 평가했다. "왕백온과 장홍이는 약간의 먼지가 있어 인심을 얻었다. 형형과 조 이웃은 그것을 할 수 있고, 잉천의 언사도 믿을 수 있다. "
당대의 장은 "의 문학사상은 마치 시냇물처럼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다" 고 말했다. 루보다 낫고, 왕을 빼지 않는다. 수치황후' 편지' 노전' 도 겸손하다. " 。
당나라의 송 웬지 (song wenzhi): "남편 도로 구멍 문, 칼날을 수영 할 수 있습니다. 웨이보 지식은 정련되고 황충은 이해가 합리적이다. 글자와 사물이 아니라 경학사이다. 옥금이 흐리고 바람이 흔들린다. 남의 선함을 듣는 것은 철인에 있다. 다른 사람에게 감사드리며, 나는 죽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아들은 강하고 확고하며, 정신은 가을서리를 탄다. 승낙하지 않으면 잊을 수 없다. "
당나라의 Pei Xingjian: 조금 조용하고 오래 있어야합니다.
명나라의 시인 장 훈 (Zhang shenye) 은 말했다: "팀 푸, 의미 명나라. 소를 잘 풀면 급소를 찌르고, 훈천고사리는 더욱 심오하며, 오늘의 이씨 가문으로 미루는 것은 여전히 하나의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오언율 작품은 명련의 목적을 달성하여 심송과 어깨를 겨루었다. 개원인, 날씬한 아름다움으로 가서 덮어라. 일차가 그다음이다. 오언고시, 당인은 각각 결혼하여 대제를 준비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한위의 거울로 모두들 끊었다. ""
명대 후응린: "잉천 근체, 신은 비록 왕을 잃었지만, 혼웅을 정화한다. 그것을 조사하는 유파가 진정한 시작이다. 하지만 긴 노래는 절대 우렁차다. "
명대 쑤: 양승은 재치가 넘치는 청년으로, 글자화수랑이 계절에 추앙하는 청년이다. 그는 지안의 추종자들과 함께 제자라고 불리며, 그의 지혜에는 삼현과 사령이 포함되어 있다. 아름답지 않나요? 그의 시집은 30 권이 있는데, 오늘은 두 권이 더 있다. 오언법이 그의 작품보다 낫다.
명대 후진형: 영천 사람들은 왕을 탈속, 청수, 나부끼로 여긴다.
명나라 쑤: 네 아들 재능, 분위기 회복. 그래서 법은 완성되지 않았지만, 변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위엄 있는 말이 있습니다. 당인 기상의 바람은 이미 처음 만났습니다. 그러나 분석 의 관점에서, 왕과 루, 루오 치 여전히 많은, 양 의 문장 은 적지만, 아름다움 이 적고, 단편 은 법입니다.
명대 정기: (형형) 의 시는 호방하고 분방하며 문학성과 예술성을 겸비하고 있다. 루의 우아함과 로의 함축은 포착되지 않았지만, 자안보다 낫다. 육겸과 여왕은 구부려서는 안 된다.
청대 송인: 옛 장이 완전하지 않아, 원래 보지 못했다. 단 한 편의 시, 서릉, 창력이 강하고 책임이 중대하여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음구는 시적 조화의 원천이다. 재능이 전무후무하여' 치욕의 여왕' 이라고 자칭한다. 제 1 조류는 질에 떠 있고, 때로는 다소 떨어진다.
일화전고 당무덕, 잉천 4 년 (62 1) 명, 백석군, 장대백석, 흥서 (오늘 윤서, 운하 현) 가 있습니다. 산길이 좁기 때문에, 뜻대로 원년을 잉천으로 옮겼지만, 현치에서는 여전히' 백석' 이라고 부른다. 곧 양형이 도착했다. 이곳의 땅이 넓고 백성이 몹시 괴로워하는 것을 보고, 그는 가난의 면모를 바꾸겠다고 맹세했다. 이 소망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형흥을 () 으로, 윤시 () 곡강 () 의 접경에서 그것을 천으로 여기며, 이 시냇물이 지나가는 곳을 부유하게 하고, 백성들이 부유해지게 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 즉 백석현 () 의 이름을 () 으로 바꿔 조정의 비준을 보고한다. 양형이 부임한 후,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하고, 직무를 다하다. 매년 음력 6 월 초하루에는 인근 28 개 마을 (행정촌) 과 68 개 마을 (자연마을) 에 꼭 가 봐야 한다. 양형이 가는 곳마다 농작물의 해충은 모두 백새에게 먹히고, 농작물이 풍작하고, 육축이 번창하여 민심을 얻는다.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를' 양영천' 이라고 불렀다.
양형이 오만하고 오만하다. 그는 오만하고 하찮다. 그는 어떤 관원들의 오만함과 가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위선적인 관원들이' 기린의 마지막' 이라고 비웃었다. "관원을 볼 때마다 눈은 기린의 마지막이다." 사람들은 그에게 왜 결국 유니콘 같냐고 물었다. 그는 극중 유니콘처럼 유니콘이 어디에 있느냐고 대답했다. 그것은 단지 당나귀일 뿐이다. 그것은 머리가 조각되고 털이 잘린 유니콘처럼 보이는데, 여전히 조끼가 없는 당나귀이다. 난 그 게 충분 하다 고 생각 하지 않아, 또 하나 추가, 그 무식 한 사람, 주홍 가운을 입고, 유니콘 피부 당나귀를 입고,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의 말은 그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기억되었다.
초당시대에는 문장, 양형, 육, 로 () 가' 초당 4 인' 으로 불리며' 왕양' 이라고 불렸다. 《 구당서 》 에 따르면 2 위를 차지한 양형은 승복하지 않고 "노전, 황후를 부끄럽게 여긴다" 고 말했다. 즉, 루 앞에서, 나는 부끄럽다. 그러나 나는 왕보가 이미 내 앞에서 걸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양형의 졸년에 대해서는 정확한 고증이 없다. 당 () 시 시리즈 () 는 그 졸년을 695 년으로 규정하고, 일부 당 () 시 () 는 692 년으로 정해졌지만, 모두 분명하지 않다. 푸현콩' 당대 시인 총코 양형시험' 은 "양형당이 기원 693 년이나 기원 693 년 이후 몇 년 동안 정확히 44 세 혹은 조금 더 컸다" 고 주장했다.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 첫째, 당대의 양형의 신구전기는 양형이 잉천령으로 사망했다고 한다. 양형은 당여원년 (692 년) 7 월' 목란필푸' 에 오른 지 얼마 되지 않아 잉천현이 신설해' 대략' 으로 현령으로 당선됐다. 둘째, 양형의 마지막 시는 시험 연도로 장수 2 년 (693) 2 월에 쓰여졌다. 양형이 693 년 2 월에 건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 후로는 알 수 없거나, 그 후 몇 년 안에 세상을 떠났다. 조명성의' 금석록' 에 실린' 주현 비석' 은 양형이 장안 3 년 (703) 4 월에 한 것으로, 양형이 703 년 4 월에 여전히 존재하고 신룡 원년 (705) 정월에 즉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양형은 705 년 정월 즉위 몇 달 전에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져 문학가로 추증되었다.
가족 구성원의 조상:, 주장군, 수경, 상주도지사, 순, 당작광루, 창산 개국 공작.
아저씨: 양전위, 당고조의 오른쪽 수비수 대장;
아저씨: 양, 당초 장군, 무안공;
삼촌: 양덕간, 택제, 제나라, 가장자리, 도지사.
숙조카: 양덕익, 당중승.
"양형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이름과 역사는 기재되지 않았다"
\ "longyou 카운티 \" 기록에 따르면, 절강 quzhou 시 yingchuan 원래 사이트 yingchuan 마을, 양 공 사원, 일명 성황 사원, 양 형상, 천 년 동안 향을 피우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이 절은 여러 차례 이전한 적이 있는데, 주소는 세 군데로 되어 있다. 첫 번째 장소는 잉천촌 서쪽에 있고, 학원 사고사 옆에 있으며, 송대에 건설되어 원초에 파괴되었다. 두 번째는 영천촌동, 곡강 옆에 있으며 용유로, 1940 철거. 세 번째는 현존하는 절로 1986 년 6 월 무너져 일부 건물만 남았다.
제사 활동.
전하는 바에 의하면 양형임영천은 황후가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하게 하여 직무를 다할 수 있게 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매년 음력 6 월 초하루에는 인근 28 마을 (행정촌과 동일) 과 68 마을 (자연촌과 동일) 에 꼭 가야 한다. 양형이 가는 곳마다 농작물의 해충은 모두 백새에게 먹히고, 농작물이 풍작하고, 육축이 번창하여 민심을 얻는다. 695 년에 당나라에서 보기 드문 가뭄이 발생하여 밭이 갈라지고 농작물이 시들어 백성들이 신에게 부처님께 경배해 달라고 기도했다. 가뭄이 아직 해결되지 않아 양형이 급하다. 음력 7 월 초 9 일, 양형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영천 백성들을 물과 불에 구할 수 없다. 얼마나 헛되냐!" 그래서 비를 구하기 위해 그는 잉천 호수로 뛰어들어 순직했다. 순식간에 천둥과 번개가 치고,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가뭄에 저항하여 재해를 구제했다. 현지 백성들은 그들의 선량함을 느끼고, 그들을 위해 신사 조각상을 짓고, 그들을 성황신으로 존경하며, 여러 해 동안 모셔왔다. 그 이후로, 현지 국민들은 줄곧 식량과 의복과 사계절의 평안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매년 음력 6 월 초 1 일에 민간에서는 양형군 순행 제사식을 거행하여 대대로 전해진다. 이전의 비교적 성대한 의식과 달리, 의식에 참석한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28 두 68 장에 속한 사람들을 포함한다. 의식이 시작되기 전에 그들은 모두 목욕 후 깨끗하고 깔끔한 옷으로 갈아입고 제사 행사를 기다려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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