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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에머슨 소개

에머슨은 미국의 사상가, 작가, 시인입니다. 에머슨은 미국 문화의 정신을 확립한 대표적인 인물이다. 다음은 제가 수집하고 정리한 문학작가 에머슨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문학작가 에머슨에 대한 간략한 소개

랄프 왈도 에머슨(1803-1882)은 미국의 산문 작가이자 사상가, 시인이었습니다. 1803년 5월 6일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 근처 콩코드 마을에서 태어나 1882년 4월 27일 보스턴에서 사망했습니다. 그가 태어난 19세기 미국은 활기가 넘쳤지만 혼란스러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새로운 세력의 부상을 의미한다고 인식했지만 누구도 그것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는 없었습니다. 당시에는 상대적으로 일관된 이념은커녕 통일된 정치 체제도 부족했습니다. 그가 사망할 당시 미국은 남북전쟁으로 통일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 성격이 점차 뚜렷해지고 있었고, 눈에 띄는 물질적 강점과 더불어 그 문화도 유럽의 그늘에서 벗어나려고 애쓰고 있었습니다. 1837년 에머슨은 '미국 학자들'이라는 제목의 유명한 연설을 통해 미국 문학이 영국 문학으로부터 독립했다고 선언하고, 미국 학자들에게 학문적 습관을 퍼뜨리지 말고, 맹목적으로 전통을 따르지 말고, 순수 연구에 참여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모방. 또한 이 연설은 미국 사회의 돈 숭배를 비판하고 사람의 가치를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미국의 사상과 문화 분야에서는 '독립선언문'으로 알려져 있다. 1년 후 에머슨은 "신학교 연설"에서 유니테리언주의의 생명이 없는 상황을 비판하고, 인간의 우월성을 찬양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직관에 의지하여 진실을 알 것을 옹호했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믿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자신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믿습니까?" 문학 평론가 로렌스 버(Lawrence Burr)는 『에머슨 전기』에서 에머슨과 그의 이론이 미국의 가장 중요한 세속적 이론이라고 말했습니다. 종교.

에머슨의 문학 경력

1835년 9월 에머슨과 같은 생각을 가진 다른 지식인들은 "초월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1840년 7월이 되어서야 에머슨 셩이 그의 첫 단편 에세이 "를 출판했습니다. Nature"(Nature)는 1836년 9월 가명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작품이 초월주의의 기본 교리가 되자 많은 사람들은 즉시 그것이 이탈리아 작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838년에 그는 졸업식 연설을 하기 위해 하버드 대학교 신학교로 돌아가라는 초청을 받았습니다. 그의 발언은 즉시 전체 개신교 공동체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예수가 사람이기는 하지만 신이 아니라는 점을 보여 주었기 때문입니다(당시 사람들은 이 진술을 듣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그는 무신론자이며 젊은이들의 정신을 오염시킨다는 비난을 받았고, 이러한 비판에 대해 어떠한 대응이나 변호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후 40년 동안 다시 하버드에서 강의하도록 초청받지 못했지만, 1880년대 중반에 그의 입장은 유니테리언 교리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1842년 초, 에머슨의 장남 월터가 성홍열로 사망했습니다. 에머슨은 자신의 걸작 중 두 작품인 애가와 스케치 "경험"을 통해 자신의 슬픔을 표현했습니다. 윌리엄 제임스가 태어난 해에 에머슨은 그의 대부가 되기로 동의했습니다.

에머슨은 뉴잉글랜드와 미국 남부 이외의 다른 국가에서 유명한 연설가가 되었습니다. 예정대로 특정 연설에 참석할 수 없을 때 Frederick Douglass가 대신했습니다. 에머슨은 다양한 주제에 대해 강의했으며, 그의 저작 중 대부분은 강의에서 따온 것입니다.

에머슨은 Nathaniel Hawthorne 및 Henry David Thoreau와 친구였으며 종종 콩코드에서 그들과 함께 걸었습니다. 에머슨은 소로의 천재성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Thoreau는 또한 Emerson이 살았던 Jackson County (Colorado)의 Walden에 집을지었습니다. Thoreau가 Walden에 사는 동안 Emerson은 음식을 제공하고 Thoreau를 고용하여 일을 했습니다. 2년 후 소로가 월든을 떠났을 때 에머슨도 여행과 강의를 위해 떠났고, 소로는 에머슨의 집에 머물렀습니다.

에머슨이 소로에게 그의 첫 번째 책인 A Week on the Concord and Merrimack Rivers를 출판할 때 좋지 않은 조언을 한 이후 그들의 우호적인 관계는 무너졌습니다. 책의 디자인은 광범위하지 않았기 때문에 에머슨은 그를 에이전트에게 데려갔고 소로가 책 출판에 드는 비용과 위험을 부담하게 되었습니다. 그 책은 널리 읽히지 않았고, 소로는 빚을 지게 되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의 차이점을 일부 조정했지만 소로는 에머슨이 자신의 원래 인생관에서 벗어난 것에 대해 개인적으로 질책했고 에머슨은 소로를 염세주의자로 여기게 되었습니다. 에머슨은 소로의 19세기 추도사에 대해 부정적인 평가를 했습니다.

에머슨은 추상적이고 심오한 작가였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의 연설을 경청했다. 에머슨의 작품은 주로 자신의 일기에 있는 사물에 대한 관찰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는 하버드 대학에 재학 중일 때 일기를 쓰는 습관이 있었고, 그 일기는 에머슨에 의해 주의 깊게 색인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일기장에 적고, 밀도 있고 압축된 강의의 본질과 결합해 의미 있는 메시지를 꺼냈다. 그는 나중에 그의 에세이와 다른 작품에 포함하기 위해 연설을 수정하고 다듬었습니다.

그는 당시 훌륭한 웅변가 중 한 명으로 평가받았으며, 깊은 목소리로 청중을 매료시켰고, 청중을 동등하게 대하고 소중히 여겼습니다. 폐지에 대한 그의 노골적이고 비타협적인 입장은 그가 나중에 그 주제에 관해 이야기할 때 반대와 조롱을 불러일으키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급진적인 폐지 연설을 했습니다. 그는 어떤 공공연한 정치 운동이나 단체에도 가담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종종 독립적이기를 열망하는데, 이는 그의 개인주의적 입장을 반영합니다. 그는 종종 옹호자가 없고 오로지 자기 자신에게만 의지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말년에 사람들이 그에게 작품의 수를 세어 보라고 했을 때에도 그는 여전히 자신의 신앙이 '무한한 개인'이라고 말했다.

에머슨은 어린 시절 프랑스 수필가 몽테뉴의 작품을 읽고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는 이 일들을 통해 개인적인 접촉을 얻었고 하나님에 대한 신뢰를 감소시키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칸트를 읽은 적이 없지만 독일의 초월적 관념론자들에 대한 콜리지의 해석은 읽었습니다. 이로 인해 에머슨은 영혼과 신을 믿지 않게 되었습니다.

에머슨은 세상을 떠난 후 매사추세츠 주 콩코드 카운티의 슬리퍼 밸리 묘지에 묻혔습니다. 에머슨이 "신학대학원 연설"을 한 지 168년이 지난 2006년 5월, 하버드대학교 신학대학원은 UUA(Unitarian Universalist Association)의 창립을 발표했습니다.

『수필집: 1차(1841) 및 2차(1844) 시리즈』에 수록된 에머슨의 수필 중 상당수는 걸작 100선 중 하나로 꼽힌다.

작가 에머슨의 유명한 말

에머슨은 우주에서 인간의 위치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인간은 모든 것을 자연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 그 자신에게서 본다. 세상은 매우 공허하지만 이 거짓된 모습으로 인해 영혼이 자랑스러워집니다." 에머슨은 인간의 위대함을 칭찬했습니다. "모든 실제 사람은 원인이고 국가이며 시대입니다. 무한한 공간과 수많은 사람들과 시대가 필요합니다." 그들의 사명을 완수하는 데 무한한 시간이 있고, 미래 세대가 그들을 따라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 뒤에는 우리가 로마 제국을 물려받은 후세에 태어난 위대한 카이사르가 있었습니다. 존재는 사람의 모습을 확장한 것입니다." 에머슨은 자신의 기사 "자신감"에서 자기 지식과 자기애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자신이 마음 속 깊이 생각하는 것을 믿으십시오. 옳은 것은 모든 사람에게도 옳은 것입니까? 그것은 천재입니다.

당신이 잠재적으로 유죄라고 말하는 것은 일반적인 의미입니다. 왜냐하면 가장 내면적인 것이 때가 되면 가장 피상적인 것이 되고 최후의 심판이 오면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이 우리에게 돌아오기 때문입니다. 영혼의 부르짖음이 모든 사람의 것인 것처럼 우리는 최고의 공로가 모세, 플라톤, 밀턴에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모든 책과 전통을 경멸하면서 사람이 생각한 것이 아니라 그들 자신이 생각한 것을 말했습니다. 하늘에 빛나는 시인과 현인의 광채에만 관심을 둘 것이 아니라 자신의 내면 깊은 곳에서 빛나는 희미한 빛을 발견하고 관찰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생각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의 생각이기 때문입니다. 천재의 모든 작품에서 우리는 스스로 버렸지만 어떤 이상한 숭고함을 가지고 우리에게 돌아오는 아이디어를 봅니다. 위대한 예술 작품은 우리에게 더 이상 가르쳐 줄 것이 없습니다. 그들은 모든 소리가 반대편에 있을 때 침착하고 흔들리지 않고 우리 자신의 의견을 붙잡도록 가르칩니다. 그리고 내일은 낯선 사람이 우리가 항상 생각하고 느낀 것을 아주 영리하게 정확하게 말할 것이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이 다른 사람에게서 나왔다는 사실을 부끄러워하게 될 것입니다. "

경험과 관련하여 에머슨은 "내 의견으로는 신성한 사실도 거룩하지 않은 사실도 없습니다. 나는 단지 실험자일 뿐이고 끝없는 추구자일 뿐이며 내 뒤에는 결코 '과거'가 없을 것입니다."

소유권 문제에 대해 에머슨은 "모든 사람의 권리가 평등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 그 당시 사람들은 도덕적으로나 지적으로 말하면 재산 측면에서 매우 불평등했습니다. 한 사람은 옷을 소유하고 다른 사람은 땅을 소유했습니다. ”

에머슨의 법관은 아이러니에 가깝다. 그는 “법은 각서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미신을 믿고 있으며 법령에 대해 어느 정도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사람의 역량에서 법령의 활력은 그 효능입니다. 코드는 항상 존재했는데, 어제는 우리가 이런 저런 것에 동의했지만 오늘의 코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민트로 돌아가게 됩니다. "

"책"이라는 기사에서 에머슨은 독자들이 배울 수 있는 세 가지 원칙을 제시합니다. "내가 제시해야 할 세 가지 실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1년치 책을 읽을 수 없는 책은 절대 읽지 마십시오. ; 둘째, 고전을 읽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셋째, 좋아하는 책만 읽습니다. ”

진실에 대한 가장 큰 존중은 진실을 따르는 것입니다. ?에머슨

?야만적인 사람들은 언제든지 비열하고 잔인한 속임수를 생각해 낼 수 있습니까?에머슨

?보수주의자는 새로운 것을 배울 수도 없고 잊을 수도 없습니다. ?에머슨

?다른 사람의 우정을 얻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에게 친절해야 합니다. ?에머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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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절약은 당신의 인생에서 끝없는 향연입니다.

? 니코는 그의 화려한 붓놀림으로 인해 가장 추한 것도 아름답게 변할 것입니다.

? 똑똑한 사람은 모두 이기적인가요?

? 위대한 영혼은 마음과 삶을 강화시킵니다.

? 하지만 지루하기 때문에?

? 조심스러운 사람은 결코 눈을 감지 않을 것입니다.

? 청중을 만족시키려면 개선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에머슨

? 한 줄이 끊어져도 나머지 세 줄은 계속 연주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인생입니다. ?세상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은 아름다움입니다. 에머슨

? 누구나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을 갖고 있나요? 에머슨

? 에머슨은 행복입니다. p> ? 행복은 남의 몸에 뿌릴 수 없는 일종의 향수인데, 나는 그것을 조금도 얻지 못합니다.

?에머슨

?죽여야 할 사람의 목숨을 버리는 것이 가장 불친절한 일입니까?에머슨

?진정한 영웅이 되지 않고는 진정한 연설가가 될 수 없습니다. ?에머슨

? 당신이 영원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현재를 사랑해야 합니다. 어제는 되돌릴 수 없으며, 내일은 여전히 ​​비현실적일 것입니다.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오늘의 현재입니다. ?에머슨

? 액션은 지능이 아름다운 물체를 만드는 원재료입니다. ?에머슨(미국) "미국 철학자"

? 행동이 없으면 생각은 결코 성숙할 수 없고 진실로 바뀔 수 없습니다. ?에머슨(미국) "미국 철학자"

? 두 사람이 같은 책을 읽었다면 두 사람 사이에는 유대감이 있습니다. ?에머슨

? 사람들은 박식한 사람을 높이 평가합니다. 이는 문학에 대한 찬사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에머슨

?재능 있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어떤 책을 읽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에머슨

? 두 사람이 같은 책을 읽었다면 두 사람 사이에는 유대감이 형성됩니다. ?에머슨

?당신은 사람을 신뢰하며, 사람들은 당신에게 충실할 것입니다. 위대한 사람의 태도로 다른 사람을 대하면 재능은 위대한 사람의 태도를 보여줄 것입니다. ?에머슨

?건강은 지혜의 조건이자 행복의 표시입니다. ?에머슨

? 똑똑한 사람이 항상 똑똑한 것은 아닙니다. ?에머슨

? 가족은 아버지의 왕국이고, 어머니의 세계이며, 아이들의 천국입니다. ?에머슨

우리는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부를 축적하는 방법, 지붕을 강화하는 방법, 옷을 준비하는 방법을 생각하지만 똑똑한 사람들은 가장 소중한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생각합니다. ?에머슨

?건강은 인생의 첫 번째 부입니다. ?에머슨

? 좋은 아이디어는 실행되지 않으면 좋은 꿈과 같습니다. ?에머슨

?예술가는 항상 아마추어로 시작합니다. ?에머슨

?인류의 모든 수익성 있는 직업과 사업에는 악의 흔적이 있습니다. ?에머슨

? 사람들은 과학의 씨앗인 새로운 것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에머슨

?엔터테인먼트는 꽃이고 실용주의는 뿌리입니다. 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려면 먼저 뿌리를 튼튼하게 해야 합니다. ?에머슨

? 인생은 끝이 없는 버스다. 표를 사고 버스에 오르면 어떤 여행 동반자를 만나게 될지 가늠하기 어렵다. ?에머슨

?결혼의 사랑은 인간을 존속하게 하고, 간음의 사랑은 인간을 타락하게 합니다. ?에머슨

?결국 분석하면 사랑은 자신의 가치가 다른 사람에게 반영되는 것입니다. ?에머슨

성공하고 싶다면 인내를 좋은 친구로, 경험을 조언자로, 주의를 형제로, 희망을 수호자로 삼아야 합니다. ?에머슨

? 보통 사람들은 희망하고, 천재들은 창조한다. ?에머슨

?남자는 모두 "발견"을 위해 항해하는 탐험가인가?에머슨

?용기는 자신을 회복하는 능력에 있다?에머슨

? 끝없는 인생의 향연?

구두만 만들 줄 아는 제화공이 아름다운 신발을 만들 수 있는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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