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Jiexi 교통 체증에서 "Xi"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Jiexi 교통 체증에서 "Xi"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뉴스 웹 페이지에 게시하여 MP3 사진 비디오 백과 도움말 설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첫 페이지는 자연문화, 지리, 역사생활, 사회예술인물, 경제과학, 스포츠 편집어, 백과사전입니다.
변두리는 변두리시의 유명한 제목이다. 국경 지역의 군사 생활과 군사 행동을 주로 묘사하다. 어느 정도의 민족의식이 있다. 왜냐하면 그것이 처한 역사시기와 생활환경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전쟁의 잔혹함과 평화생활에 대한 동경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국경을 넘다
[이 단락 편집] 왕 창령의시 "제방"
시 정보
이름: 추 사이
연도: 성당
저자: 왕장령
장르: 일곱 마디 절구
원시시
국경을 넘다
(당) 왕창령
진 () 시 명월 (), 한 () 시 명월 ().
장정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하지만 용성은 날아올 것입니다.
후마에게 음산을 뒤집도록 가르치지 마라.
주석 번역
주다주석을 달다
1. 변세는 당대 시인이 변두리 생활시를 쓰는 흔한 소재이다.
2. 진시명월과 한대 풍속: 진한명월과 진한풍속. 이것은 긴 국경선에서 전쟁이 멈추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제조: 만큼.
4. 용성비장: 2003 년 중학교 국어교과서는' 용성비장' 에 대한 주석을 수정했다.' 용성' 은 흉노의 성지 용성의 명명 위청을 기습하는 것을 의미하고,' 비장' 은 한대 명장 이광을 가리킨다. 용성비장군군' 은 한 사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이양을 가리키며, 한나라의 많은 유명한 반훈인을 가리킨다.
호마: 적의 전마를 가리킨다. 후, 중국 서북 소수민족의 옛 명칭.
6. 음산: 산의 이름은 음산산맥을 가리킨다. 오늘의 내몽골, 한나라 때 흉노는 늘 이곳에서 중원을 침략했다.
7. 가르치지 않는다: 부르지 않는다, 허락하지 않는다.
학위: 끝
번역
1:
진나라와 한 왕조의 밝은 달, 진나라와 한 왕조의 국경.
이 운동은 오랫동안 계속되었지만 만리의 남편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은 아직 살아 있다면,
훈족 남하 목마를 절대 양보하지 않고 음산을 넘다.
2: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로 명월은 여전히 그렇게 비추고 있다.
만리원정이 집을 떠났는데, 사병들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한 위청과 비장군 이광씨가 아직 있다면,
우리는 야만인의 군대가 음산을 넘어가게 하지 않을 것이다.
3:
역시 진의 명월, 한변의 변두리다.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장병들이 만리에 출정하여 돌아오지 않았다.
용감한 장군이 아직 살아 있다면 흉노의 병마가 음산을 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압운 번역
역시 진 () 시 명월 () 이고, 한 () 시 변관 () 이다.
이 운동은 오랫동안 계속되었고, 만리의 남편은 돌아오지 않았다.
Longchengfei 장군 리 guang 이 오늘 아직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목마를 절대 허용하지 않고 음산을 넘겼다.
간략 분석
이것은 시인이 좋은 장군이 되기를 바라며, 가능한 한 빨리 국경 전쟁을 가라앉히고 백성들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유명한 변두리시이다.
시인은 풍경부터 시작하는데, 첫 문장은 한달이 가장자리를 치는 황량한 광경을 그려냈다. 진 () 의 달이 한 () 에서 끊어졌다' 는 것은 진 () 의 달이 한 () 에서 끊어졌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진 (), 한 (), 관 (), 악 () 의 네 단어를 번갈아 사용하는데, 수사학적으로' 상호문' 이라고 하는데, 이는 진한명월 (), 진한관 () 을 의미한다. 시인은 이곳의 전쟁이 진한 () 나라 이래 한 번도 멈추지 않고 시간의 길이를 부각시킨다는 것을 암시했다. 두 번째 문장' 장정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와' 만리' 는 변두리와 내지가 만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뜻이다. 비어 있지만 공간의 광활함을 부각시켰다.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다' 는 전쟁으로 인한 재난을 떠올리게 하며 시인의 비분을 표현했다.
어떻게 해야만 민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시인은 재능이 넘치는 장군에게 희망을 걸었다. \ "하지만 longcheng 비행, 음산을 통해 호마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용성을 지키는 비장군 이광이 살아 있는 한, 호인의 기병이 음산을 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용성비장군군' 은 한무제가 노룡성을 지키는 명장 이광입니다. 그는 용맹하게 선전하여 흉노를 여러 차례 물리쳤다. "가르치지 않는다" 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가르치다" 라는 단어는 읽기가 평평하다. 여기서' 호마' 는 외족의 침입을 받은 기병을 가리킨다. "음산을 건너라", "음산을 건너라." 음산은 북방 동서향의 대산맥으로 한대 북방 변방의 천연 장벽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함축적이고 교묘하게 써서 과거를 비교해서 필요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게 한다.
이 시는 당나라의 걸작이라고 불린다. 비장하고 슬프지 않고, 관대하지만 얕지 않다. 왕의 시' 보루' 는 두 곡이고, 이 시는 첫 곡이다.
[이 단락 편집] 마다이의시 "제방"
시 정보
이름: 추 사이
연도: 당나라
저자: 마다이
장르: 일곱 마디 절구
원시시
국경을 넘다
골드 벨트, 체인, 셔츠,
말머리가 임도의 눈밭을 뚫고 지나갔다.
밤에 깃발을 흔들고,
후병은 보칼이 부족하다.
시가 감상
이 시' 제방' 은 일반 변두리시의 강렬한 시와 팽배한 기세를 가지고 있으며 언어의 섬세함에 매우 신경을 쓰고 있으며, 장엄한 장면에 섬세한 묘사를 삽입하고, 시를 양조하고, 이미지를 그리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에너지와 함축적 의미가 충만하여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할 수 있다.
\ "골드 벨트 체인 셔츠, 말 머리 벤 린타오. 클릭합니다 "골드 벨트 체인" 이라는 단어는 매우 아름답다. 김' 자는' 띠' 자의 장식자이지만' 띠' 자의 장식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전투복을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목적은 군인의 매력과 우아함을 전달하는 것이다. 말머리가 눈밭으로 돌진하는' 충' 자는 단순한 동사가 아니다. 작가는 이 동사를 사용하여 인물의 불요불굴의 정신과 내면의 영웅적 감정을 전달하는 것이지, 눈 덮인 눈을 찍는 것이 아니다. 김' 과' 숭' 이라는 두 단어는 모두 매우 간결하고 함축적이어서 격분한 시에 장엄하고 장엄한 색채를 발랐다. 형체 묘사를 강조할 때 한두 마디 말로 인물의 내면미를 드러내고, 시가 멋지고 정교하며, 단순하고 거칠며, 한눈에 볼 수 없는 결점이 없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형체, 형체, 형체, 형체, 형체)
\ "밤에 강탈 단일 낭비 돈, 후진타오 빙 바오 칼 부족. 클릭합니다 "깃발 말기" 는 적을 놀라게 하지 않도록 밤에 캠프를 강탈할 수 있도록 한다. 바람이 불기 때문에 깃발을 말아서 전쟁의 급박함과 변두리 전장의 먼지가 뒹굴어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단지 풍경에 대한 묘사가 아니다. 작가는 전기의 부피로 용사들이 밤에 전쟁터에 나가겠다는 결심과 행동을 쓰고 있다.
야전으로 깃발을 치는 것은 막상막하의 전투이지만, 사실은 천둥소리 앞의 번개일 뿐, 다음 말을 위한 깔개를 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시 전체에서 가장 장렬하고 감동적인 장면은' 후병이 보칼이 부족하다' 는 것이다. "난호병" 혈전이 치열하다. "보물칼" 의 "부족" 이 잘 쓰인다. 제비의 칼날이 부족하고, 그 근신이 맹렬하고, 전투 시간이 길며, 최후의 승리가 모두 이 말 속에서 나왔다. 시 20 자 중 작가는 재료 선택, 순서, 어떻게 운용하고 힘을 축적하는 등 중요한 문제를 훌륭하게 처리했다. 처음 세 마디, 단지 팔을 이끌고 망치를 휘두르며 스물 여섯 번째' 부족' 자까지 힘차게 일격을 가해 불길을 날리고 있다.
악비의' 만강홍',' 장차를 몰고 하란산을 밟는다' 를 읽으며' 부족' 의 운율 위험과 위험을 깊이 느꼈다. 마다이시의' 부족' 자는 운을 맞추지는 않지만 똑같이 놀랍다. "혼란" 이라는 글자는 비록 진실하고 정밀하지만, "부족" 이라는 글자가 없으면 저자도 견딜 수 없다. 이 단어가 전달하는 이런 진실한 세부 사항은 시를' 전신' 의 경지에 이르게 하여 시 전체를 날게 했다.
시 전체 구조가 치밀하다. 첫 번째 문장은 인물의 매력을 멋스럽게 전달하고, 두 번째 문장은 캐릭터의 고심을 힘겹게 전달하며, 세 번째 문장은 모험으로 인물의 강인함을 표현하고, 쾌거로 표현한 문장이 가장 강력하고 생동적이다. 이 점에서 인물은 기세가 웅장하고, 자태가 늠름하며, 시의 날으는 것은 더할 나위 없다.
[이 단락 편집] 음반' 출세'
앨범 정보
곤경에서 벗어나다 (HIFI 발열 음반) 음악 시리즈 시디를 인쇄하다.
스페셜 에디션: 곤경에서 벗어나다
창작자: 왕월명
출판 회사: jiuzhou 시청각 출판 회사
출판 연도: 2005
준비 번호: CN-A56-05-377-00/A.J6.
제작 소프트웨어: EAC
앨범 소개
유명한 작곡가 왕월명의 고전작품으로 여러 민족 악기 대사와 손잡고' 세외격동풍' 을 연출해' 전국 우수 문예 음향제품상' 1 등상, 국제녹음기준, 24Bit-96khz 음질을 수상했다.
피리는 그윽하고, 마두금은 읊조리며, 호병은 800 정예 기병을 타고 천리를 달렸다 ... 세외풍이 솟아오르자, 나는 붉은 먼지에서 멀리 떨어진 또 다른 심경을 느꼈다.
대자연 앞에서 나는 그렇게 보잘것없어, 고비에 있는 석두 한 조각처럼, 바람을 타고 달리는 풀처럼; 가끔은 자신이 크다고 느낄 때가 있다. 머리 속의 음표는 마치 무한한 하늘처럼 모든 것을 둘러싸고 천만 원을 덮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내가 작고, 피상적이고, 공식적이며, 내가 크고, 허무하고, 내면적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누구에게 속하는지, 혹은 그것이 어떤 것이어야 하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다만 내가 아는 것과 내가 가질 수 있는 것, 그것뿐이다 ...
왕월명
윤음악기획
광동 스타 외계인 문화 커뮤니케이션 유한 회사 발표
북경 사전 문화전파유한공사가 출품했습니다
Jiuzhou 시청각 출판 회사 출판
작곡/플루트: 녹음: 만믹스: 만.
플루트/쇼: 두총두후: 관: 비파: 장두금: 브렌트구스
감독: 송효홍/원해파 감독: 장춘의 의미
프로젝트 감독: 노소/왕 기획: 곡경희 제작 조정: 황오렌지/장춘이
관록: 홍콩 스튜디오 유한 회사 유 씨
음반 트랙
0 1 .. 칙륵
02. 칭하이 그린
03. 곤경에서 벗어나다
04. 옥문관
05. 바람 롤러 풀
06. 사막의 외로운 연기
07. 옛 길은 서쪽으로 간다
08. 마른 말
09. 하늘 끝에서
10. 밝은 달이 천국의 산에서 떠오른다
1 1. 광활한 지평선
공개 분류:
당시, 명시, 악부의 옛 시, 외출한다.
[나는 그것을 완성 할 것이다]
"플러그 아웃" 관련 용어:
더
싸이샤곡은 15 년 동안 군대에 입대했다
바이두 백과 중의 항목은 참고용으로만 쓰이며, 만약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면.
(특히 법과 의학 분야)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항목은 나에게 도움이 된다
2978
I 스티커로 공유하고, 소자에 추가하고, 시나웨이보에 공유하세요.
공동 편집:
"☆ ve 닝 몽골 수박 天, 쉴라, 조양산, 백과 로봇, 리우 2, 은호, 형링 2 더 많은. 본 용어가 더 완벽해야 한다고 생각되면 백과사전은 편집어에 참여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편집을 시작하기 전에 항목의 트위터 꿈을 편집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다.
00
네가 편집할 때까지 기다려라.
너의 현재 등급은 1 이다.
너의 현재 경험은 22 점이다.
레벨 2 로 업그레이드하려면 78 포인트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항목통계
찾아보기 수: 약 227,752.
편집: 75 회, 버전 기록.
최종 업데이트 시간: 20 10-02-25
창업자: 관대장
최신 개발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백과 사전 디렉토리 동원;
백과사전 뉴스:
바이두 백과 권위협력
백과 역사 채널 페이지 멋진 추천
백과 분류 관리가 한창 뜨거운 채용 중이다
내 선장, 내 항해 일지 공유
역사상의 오늘
핫 항목 목록
20 10 바이두 권리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