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대강 건삼랑의 창작과 작품 분석을 논하다.

대강 건삼랑의 창작과 작품 분석을 논하다.

일본 작가 대강건삼랑의 일생. 1935 년 1 월 3 1 일, 대강건삼랑은 일본 사국도 에원현 서도군 대택촌에서 태어나 7 형제 중 3 위를 차지했다. 194 1 연례 대회 국학, 1944 년 아버지를 여의다. 전쟁이 끝난 후 대강건삼랑은 1947 전쟁 후 건립된 신중학교에 들어가 민주주의 교육을 받고 같은 해 5 월 반포된 새 헌법을 자신의 도덕기준으로 삼았다. 1950 현성 내자 고등학생, 이듬해 현성 산둥 고등중학교로 전입했다. 재학 중에 그는 학생문학잡지' 포켓' 을 편집했다. 1953 대강건삼랑고 졸업 후 도쿄로 가서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원에 입학했다. 1954 년 도쿄대학교 문과부에 입학해 카뮤, 사트, 포크너, 아부공방의 작품을 읽는 데 열중했다. 1955 도쿄 대학 프랑스어 전공에 입학했습니다. 와타나베 교수의 영향으로 그는 사트의 프랑스어 원작을 읽기 시작했고 드라마' 죽은 사람은 입이 없다' 와' 야수의 목소리' 를 창작했다. 대강건삼랑은 문학활동에 적극 종사하며' 도쿄대학교 뉴스' 5 월호 1957 에서' 기묘한 꽃' 을 발표하고' 5 월절상' 을 받았다. 저명한 문학평론가 돈이 문예평론에서 이 단편 소설을 언급할 때, 그것은' 현대의식을 지닌 예술작품' 이라고 여겼다. 올해 대강건삼랑은' 죽은 자의 사치',' 사람의 양과 다른 사람의 발' 등 단편 소설도 발표했다. 그 중' 죽은 사람의 사치' 는 아쿠타가와 상 후보작으로 추천됐고, 유명한 작가 가와바타 야시가 이 작품을 칭찬하며 작가의' 비범한 재능' 을 과시했다. 이후 대강건삼랑은 학생작가로 두각을 나타냈다. 1958 년 그는' 먹이',' 앞점프' 등 단편 소설도 발표했다. 이 중' 먹이' 는 제 39 회 아쿠타가와 상을 수상해 이시하라 신타로, 케크, 강토순과 함께 신시기 문학으로 인정받았다 이후 출판된 첫 소설' 채집 아이' 는 그를 신문학 기수의 위치에 결정적으로 올려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