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짱 요시

짱 요시

1. 요지의 시' 천천' (최돈리) 을 찬양하다

태후 요지는 풍경이 산뜻하다. 복숭아꽃 보물은 해를 모른다. 하늘은 사람들에게 봄바람이 죽지 않는다고 웃게 가르친다. 피어스, 읊은 구름. 향으로 난로를 봉하다. 고요함만이 진정한 기쁨이고, 우리는 함께 춘추 8000 년을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교외를 회상하다

황무 교외의 제단을 돌아보니, 9 면 군기가 모두 남방의 장부에 있다.

육룡이 하늘을 통제하고, 모신이 진광을 나타내다.

잔디는 강한 열, 비 담배 사랑 야오 펄프에서 태어났다.

지금까지 귀에 피리와 초곡이 가득 불어서 요지의 봉무에 감탄했다.

"봄 초" (진)

눈송이가 옥수 () 까지 이어져 있고, 얼음이 흩어져 요지 () 가 흩어져 있다.

비상새는 멀리 떨어져 있고, 푸른 잎은 멀리 쌓여 있다.

2. 요자는 좋은 시를 의미하며 말투가 청명하다.

당나라: 이백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고, 꽃의 아름다운 사람을 보고 보자.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번역:

구름을 보면 그녀의 화려한 옷을 생각하고, 꽃을 보면 그녀의 화려한 얼굴을 떠올린다. 봄바람이 난간을 불고, 이슬이 촉촉하고 다채롭다.

이런 국색 천향은 옥산두의 사람들이 보는 돌팔이가 아니라 요대 사원 앞의 달빛 아래 여신이다.

2. 어젯밤 소중산에서 쉬지 않고 노래를 불렀다.

송나라: 악비

어젯밤에 나는 노래를 멈출 수 없었다. 이미 자정입니다. 일어서서 혼자 계단 주위를 걷다. 사람은 조용하고, 커튼은 달빛이 밝다.

백두는 공명이다. 노산 소나무와 대나무가 늙어서 귀로를 방해하다. 나는 야오금에게 마음을 털어놓을 것이다. 지기는 매우 적지만, 줄줄이 끊어지면 누가 듣겠는가?

3. 칭찬에 관한 고시: 1. 당대의 목강 백거이는 노래하기 쉽고, 석양은 물 속에 뿌려지고, 반강은 쓸쓸하고, 반강은 붉다. 9 월 초 3 박, 이슬은 구슬 같고, 달은 활 같다. 2. 화이수의 백거이, 누가 명리 쌍수인지, 누가 민중을 교란하는지 물어봐라. 왜 huaishui 긴, 동쪽은 한가하지 않다고 말하는가? Lushui 노래 Li Bai Lushui 명나라 가을. 백사과는 남호에서 따온 것이다. 연꽃은 하소연하기를 갈망한다. 뱃사공 살해를 걱정하다. 4. 야도강강을 건너는 맹호연은 폭리를 탐한다. 그는 비밀리에 샹강을 건넜다. 그는 두방을 접했고, 그는 노래를 통해 연꽃을 따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명단의 사람들이 해안으로 달려들자 어부는 연못에 남아 담배를 피웠다. 여행할 때 서로 물어봐, 양양이 어딨어. 5 시의 물은 1 입니다.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한다. (로 거위송) 2. 천문이 초강의 입구를 방해하여 맑은 물이 여기서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3. 산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육유' 산서촌 여행기') 봄에는 강물이 푸르고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6.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맑고 부드럽다. (양완리의 작은 연못) 7. 대나무 밖 복숭아꽃 서너 냥, 오리 선지자는 강변을 따뜻하게 한다. (수시는' 혜숭강변 야경' 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8.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수도꼭지 가족에게 선물하다. 강남 무물, 봄선물 하나 드릴게요. 산간화원 임효매와 정당 종방이 홀로 흔들리며 작은 정원의 모든 풍토를 차지하고 있다. 가벼운 그림자가 얕고, 달의 황혼에 은은한 맑은 향기가 흩날리고 있다. 서리새가 먼저 엿보려고 하는데, 분나비가 아는 것 같다. 다행히도 서로 귓속말이 있어서 꼭 잘 할 필요는 없다. 왕미안석이 구석에 있다. 싱그러운 향기를 내기 위해 나는 설조명과 바둑을 두고 매화시를 걸었다. 파화왕안석의 시 한 수를 잃어버리고 봄을 찾아 매화, 나무 한 무더기의 눈을 보았다. 그 당시 봉성의 남쪽에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향은 따라 오기가 어렵다. 매화가 생각나고, 이상은은 천애에 정착하여 동경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한매가 제일 밉다. 작년의 꽃이 컸다. 1 1 월 중순부터 부풍, 매화 보기, 이상은은 돌아서며 제때에 돌아서지 않았다. 매화절구 (첫 곡) 를 기다리지 마라. 육유에서는 매화가 청풍 속에 있고, 눈이 사방에 쌓여 있다고 들었다. 어떻게 천억, 매화 한 그루가 피어날 수 있단 말인가. 매화절구 (두 번째 곡) 북쪽에서 계곡까지 매년 꽃이 늦다. 빙설이 한 층 있을 때를 아십니까? 매화절구 (세 번째 곡) 가 더 핍박하다. 수치심은 동군에 대한 연민이다. 남조 출신 시홀은 태어날 때부터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는 꽃밭에 떨어질까 봐 아무도 보고 싶지 않았다. 강미당 두보 매화 앞이 깨지고 매화가 지나간 지 여러 해가 된다. 그는 봄이 좋다는 것을 전혀 몰랐는데, 그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무엇인가? 스노우 트리 같은 색, 강 폭풍. 고향이 보이지 않아 마녀가 음산하다. 초매의 당, 척적 나무는 얼어서 부러질 것 같고, 외로운 뿌리는 따뜻하고 외롭다. 어젯밤, 이전의 깊은 설촌에서 나뭇가지 하나가 꽃이 피었다. 바람이 맑은 향기를 보내자 새가 그것을 언뜻 보았다. 내년에 법에 맞으면 먼저 봄 플랫폼에서 구현된다. 위잡시가 고국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위는 한매를 보고 새소리를 들었다. 그는 춘초를 좋아하지만 옥계에서 태어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당 () 이상 () 의 은미 () 를 회상하며 하늘가에 정해져 있는데, 그는 꽃을 아까워한다. 한매가 제일 밉다. 작년에 자랐다. 강에서 매석은 갑자기 한매나무를 보았는데, 그것은 한수기슭에 열렸다. 나는 이른 봄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그것이 진주를 가지고 노는 사람이라고 의심한다. 메이팅 리우 탕 에 사람을 보냈다. 야오 타오는 웃을 것이고, 창녀는 뒤돌아 볼 것이다! 김정을 조정해야만 맛이 맞는지 알 수 있다. 매화당 추이도는 눈으로 꽃받침을 세고, 혼자 한 폭의 어려움을 그린다. 향에는 운율이 있고, 향말에는 추위를 모른다. 사술은 병에 따라 결정된다. 바람이 불면 쉽게 망칠 수 있다. 매화당우신이 섣달 매화를 느끼다. 만약 네가 이 춘완 을 믿지 않는다면, 너는 눈 속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나뭇가지가 높이 떠 있다. 눈밭에서 훔쳐보려고 노력하다. 낮은 나뭇가지는 선명하게 보이지만 높이는 알 수 없다. 모두들 손목을 드러내기가 쑥스러워서 허리에 길을 내주었다. 그들은 또한 끊임없이 이치를 자르고 또 어지럽게 해서 두세 가지 기술을 배워야 한다. 매화당강한위는 백옥당에 자나무 한 그루를 심었는데, 지금은 갑자기 여러 송이의 꽃이 피었다. 몇 개의 포털이 모두 닫혔는데, 봄빛이 어떻게 들어옵니까? 매화 송진량은 날씬하고, 작은 꽃받침은 약간 진주빛이다. 꽃 한 송이가 갑자기 시작되자 모든 꽃이 봄에 더 늦게 왔다. 봄소식을 전파하려면, 설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옥제는 삼방에서 쉬고, 동군은 당대에 이른 봄이 장마철이라고 주장했다. 한우전 거리는 맑고 초색은 지척에 가깝다. 가장 중요한 장점은 봄이다.' 봄밤 희비' 수도 당두보의 장마철보다 낫다. 강 위의 배는 불로 가득 차 있다. 붉은 젖은 곳, 금관성 꽃 무게, 혜숭춘강 만경, 수시 대나무 외 복숭아꽃, 춘강 수훈오리 선지자를 보세요. 쑥 밭에는 짧은 갈대 싹이 가득한데, 마침 복어가 올라오려고 한다. 쇼춘맹호연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사방에 새소리가 들렸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난다. 나는 얼마나 많은 꽃들이 깨졌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버드나무 청강 수준,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류우석' 지죽사') 20 o, 천정사 6 편 시 1. 그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나는 인재의 기둥이 될 것이다, 하늘은 육해이다. 나는 이곳에서 그곳에서 오랫동안 바빴고, 지금은 항해하고 있고, 야오산은 물속에서 매우 높다. 2. 환학 선생님은 덕망이 높고 박학다재하며 존경받는 영웅 인물이다. 천지지리인과 신의 필치가 신의 도움과 같아서, 사람들로 하여금 사건을 일으켜 세울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회란각은 나라를 위해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바람과 비, 햇빛이 있다.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해와 달과 별, 당신의 일생과 함께 추구합니다. 관중도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공명정대하다. 그는 각 방면의 영웅을 모아 명사를 이루었고, 천하가 나를 위해 무료였다. 6. 먼저 가슴에 만리세계를 품고, 무한한 미래를 바라보기 쉽다. 그는 휘황찬란한 인재를 흩어버리고 요대로 돌아갔고, 천지는 경탄을 금치 못했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봄이 되자 송 주가 승천에 가서 향기로운 물가를 찾았는데, 그 망망한 광경은 잠시 사이에 새것이었다. 동풍을 알면 봄나들이원은 항상 가치가 있다. 예 shaoweng 연민 송곳니, 녹색 실크 밀봉, 차이 페이 는 오랫동안 열리지 않습니다. 봄정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량주 () 자왕 () 의 황허 () 가 흰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고성 () 이다.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4. 견미의 시' 조식' 을 묘사한다. 낙신부' 에서 우진은 낙수의 신이다: 운현, 눈썹이 청초하다. 붉은 입술은 밖은 밝고 흰 이빨은 신선하다. 안목 있는 사람은 보는 데 능하여 일종의 힘이 되는 데 도움이 된다. 액체 정자가 되어 매끄럽고 예쁘다. 말은 드러내지 않고, 기운은 난초와 같다. 화용승아, 밥 먹는 걸 잊게 해줘 ... 미모가 역사상 많은 황후들의 공통점이라면, 로진의 재능과 미덕은 그녀를 무수한 미녀들 사이에서 두드러지게 한다. 로진이 십 대였을 때, 그녀는 어머니에게 배고픈 마을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도록 설득했다. 황후가 된 후 조비의 총애를 받았지만, 그녀는 조금도 오만함을 보이지 않았다. 슈웨이에 따르면 나진은 어릴 때부터 독서와 글을 즐겨 읽었다고 한다. 시서와 함께 여러 해 동안, 문채가 출중하여' 정관시선' 을 남겼는데, 그중에서도 당상흥은 악부시의 전범이며, 회자되어 현재까지 전해지고 있다.

조식 (조자건), 삼국 시대의 유명한 문학 전문가는 낭만주의 명작' 로신푸' 를 썼다. 낙신부의 본명은 간주부였는데, 일반적으로 조식이 염성으로 봉쇄되어 쓴 것으로 여겨진다. 견은' 건견푸' 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들기' 를 의미하지만, 그의 작품은 조식과 위문제의 아내 견씨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다루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견환도는 문재다. 후궁전고에 익숙하다. 자연히 자신의 처지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집에서 멀어서 남편 곁까지 갈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필묵으로 자신의 유일한 작품' 상탕 상' 을 적었다.

대부분 내 못에서 태어났고, 그 잎은 갈라졌다. 너는 인자할 수 있지만, 나는 안다.

모두들 금을 말하는데, 너희들을 갈라놓아라. 네가 나를 찾아간다고 생각할 때, 나 혼자 있을 때, 늘 괴로워한다.

너의 색깔을 보고 싶어서 슬프다. 너를 생각하면, 늘 씁쓸하고 괴로워, 밤에는 잠을 잘 수 없다.

너의 고상한 행동 때문에 네가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지 마라. 생선을 싸구려로 삼지 말고 양파 기증도 하지 마라.

마수에 입각해서 기부를 포기하지 마라. 나가는 것도 복잡하고, 들어가는 것도 복잡하다.

국경에는 많은 큰 나무들이 있다. 군주로부터 행복을 누리며 장수를 연장하다.

5. 어떤 시인이 봉래요대, 무릉춘색의 시구를 찬양하는가? 봉래요대 (청나라, 애신각라 이홍) 는 우아한 풀로 유명하며, 풀은 선녀 가정의 백옥을 반영한다. 하늘에는 해와 달이 걸려 있고, 수중정에는 유리가 담겨있다. 황로 권투는 순늪파가 눈을 뒤집고, 연하의 새 둥지에는 참지가 있다. 해외, 조상의 용채찍 사경희가 바로 이 시이다.

술에 취하면 뒤돌아보고, 고개를 들지 않고 모두를 바라본다. 시비를 가리지 말고, 명리를 겸비하라.

별관을 쓰고 침몰하다. (건륭 4 년, 1744 년) 개울을 따라 북쪽으로 가면 주위는 복잡한 계곡이다.

복숭아나무는 수천수만의 만수인데, 오차가 있다. 영어 각양각색의 가을, 물의 출현, 혹은 일출과 일몰, 눈부신 나무, 눈과 구름은 형용할 수 없다.

동굴 뒤에서 물이 통하고 봄물결이 붉다. 나초XI 는 번잡함에서 멀지 않고 은은한 연기와 안개 속에만 있다.

무릉의 춘경은 이홍이 공부하는 도연명의 도화원을 모방하는 분위기로 유명하다. 유적지에서는 도화계 맞은편의 동굴 (이미 말라 버린 동굴) 이 손상되었지만 아직 무너지지 않았다.

조라계 도화원 부근 개울의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