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이상은은시' 금서' 감상을 어떻게 쓰나요?
이상은은시' 금서' 감상을 어떻게 쓰나요?
금슬은 이상은의 대표작이다. 시를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 기뻐하고, 모두 기뻐하며, 가장 유명하다. 그러나, 이것은 가장 해석하기 어려운 시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은 linghu 추 집 "jinse" 라는 하녀 반지 사랑 시를 주고 있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죽은 아내 왕을위한 애도시라고 말합니다. 중간에 있는 네 편의 시가 적당함, 원망, 청청, 네 가지 감정에 부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음악의 일을 묘사한 시로 추정할 수 있다. 또한 정치를 비추거나 자서전시를 쓰는 것과 같은 많은 설이 있다. 수천 년 동안 의견이 분분하여 의견이 분분하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 과' 자상' 을 말한다.
시는 상징과 은유를 창조적으로 이용하여 전통적인' 은유' 방법을 발전시켰다. "왜 내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각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아름답게 그린 하프에는 50 개의 현이 있고 시인은 자신이 50 세가 다 된 것 같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매 줄마다 지나간 세월에 대한 그의 아름다운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그의 재능이 출중하고 세월이 지났음을 암시한다.
금서' 라는 시는 첫 문장의 처음 두 글자를 사용한다. 옛말에서는 사물에 관한 시라고 생각했지만 주석가들은 이 시가 기기의 주제와 무관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기구를 이용해 주제를 숨기는 것은' 무제' 의 작품이다.
이 시의 첫 대련은 슬픈 비단으로 시작되며, 이미지의 연상을 통해 시인이 직접 표현할 수 없는 깊은 정감과 시인이 바다에서 생활하는 여러 가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경험을 표현하며' 중국 생각' 이라는 주제를 지적하는 것은 전통적인 비흥 방법에 대한 창조적 발전이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린다." 금서' 시 중간에 있는 두 쌍의 대련은 이상은의 정밀한 어록과 깊은 비유를 가장 잘 구현한다. 이상은은' 추생몽나비' 의 전고로 시에 들어가' 쇼' 와' 범' 이라는 두 글자를 교묘하게 설계했다. 그런 깊은 기쁨의 비유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새벽' 도 아침이다. 사람의 일생이 청춘이라는 뜻이다. 맹효': 어린 시절의 꿈, 어린 시절에 세운 큰 소원, 오색찬란한 기쁨의 이상. 팬' 은 술에 취해, 빠져들고, 포기할 수 없고, 끊임없이 즐거움을 추구한다. 시인의 정교한 글은 전고에 새로운 쾌락철학을 부여하여 독자들이 사물에 대해 깊은 느낌을 갖게 한다. 결국 시가 영화효과를 갖게 되면서 시인이 포기할 수 없는 이상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재현했지만 어쩔 수 없이 힘차게 쟁취한 힘을 재현했다. 그는 진퇴양난으로 괴롭힘을 당하고 좌절했다. 결국, 이것은 단지 씁쓸한 꿈일 뿐이다.
목련의 앞의 문장, 몇 가지 전고가 한데 뒤섞였다. 구슬은 홍합에서 태어나고, 홍합은 바다에서 태어난다. 달이 휘영청 조용할 때마다, 조개류는 달을 향해 입을 벌리고 진주를 키우고, 진주는 달빛을 얻고, 오로라는 빛을 발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아름다운 민간 전통이다. 눈물은 구슬처럼 예로부터 자연스러웠다. 고등어가 흘린 눈물이 진주로 변한 것도 바다 속의 기이한 광경이다. 이런 식으로 달이 바다 사이에 떨어지고 진주가 눈물의 경계에 목욕되어 시인의 글에 분간할 수 없는 선경을 형성했다. 한 획에 이렇게 풍부한 내포와 기묘한 연상이 있다는 것은 정말 얻기 어렵다.
뒷말 속의 푸른 하늘과 바다는 결코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다. 만당 시인 사공도는 그보다 더 이른 다수륜의 한 구절을 인용했다. "시인의 아름다움, 예를 들면 남전의 따뜻함, 옥질의 정질은 우리 앞에 놓을 수 없다." 여기서 비유에 쓰이는 여덟 글자는 이 시의 다음 구절에 나오는 일곱 글자와 똑같다. 이 비유는 또 다른 출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쉽게도 나중에 고서가 전해지지 않아 다시 출처를 찾기가 어렵다. 광둥어를 해석으로 인용하는 것이 적절한지 말하기 어렵다. 진나라 문학가 육기는 그의' 문부' 에서' 석여옥, 산, 빛, 물, 구슬' 이라는 명문이 있다. 산명 남전은 산시 남전 동남부의 유명한 산옥지이다. 이 산은 햇빛이 비춰 옥기 (옛사람들은 보배에는 보통 눈이 볼 수 없는 광기가 있다고 생각했음) 를 담고 있어 천천히 솟아오르고 있지만 장마의 본질은 멀지만 가깝지는 않아 멀리 떨어져 있어 매우 아름다운 이상적인 풍경을 대표하지만, 단지 파악하고 접근할 수 없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속의 이 말은' 옥산이 빛나고, 진주가 매력적이고, 쓰촨 매력이 있다' 는 깨우침과 연상을 받아 앞의 해월과 남전의 따뜻함과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말 그대로 청전은 바다에도 깔끔하다. 왜냐하면 창성의 본의는 청록색이기 때문이다. 시인의 정교한 수사도 그의 재능과 기교를 드러낼 수 있다.
시인에게 해월의 경지는 특히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한번은 그가 병으로 하동공의' 악영에게 술을 사지 못했다' 는 회의에 허리를 굽혀 절을했다. 그래서' 창해명월만 고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하동공악영이 내 병에서 술을 산다고 들었다') 라는 글을 썼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그는 이런 처지를 매우 고맙게 여기며, 한편으로는 매우 슬프고 외롭다. 복잡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실망이다.
이 대련과 첫 대련은 네 가지 전고를 써서 서로 다른 경지와 의경을 나타냈다. 추앙 꿈 나비, 삶의 트랜스 과 혼란 이다; 황제의 봄에 대한 동경을 기대하며, 고된 추구에 대한 견지를 포함한다. 바다의 눈물은 넓은 외로움을 가지고 있다. 램 틴 따뜻함, 따뜻하고 흐릿한 기쁨을 전달 합니다. 시인이 전고에서 추출한 이미지는 이렇게 신기하고 공허하여, 그의 마음은 천천히 독자들에게 열려, 설의 아름다움, 생활의 깨달음이 모두 어우러져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끝은 수사로 말투를 강화하고 시 전체를 끝낸다. 이런 느낌' 은' 물의 세월을 회상하다' 와' 중국의 사년' 이 멀리서 호응하는 느낌을 요약했다. "치료 보류" 는 "치료 보류" 인데, 이런 우울하고 슬픈 "정" 은 이미 전해지지 않아 파견이 어렵고, 이때는 더욱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의 제목은' 금서' 이지만 영물시는 아니다. 고시의 관례에 따라 첫사를 주제로 한 무제시일 뿐이다. 이 시는 이상은의 가장 난해한 작품 중 하나이며 시인은 줄곧' 금슬난한 사람' 을 탄식해 왔다. 그의 시에서 작가는 그의 청년시절을 회상하고, 그의 불행한 경험에 슬픔을 느끼며, 그의 슬픔과 원한의 감정을 기탁했다. 그는 장생몽나비, 두견우피, 해중눈물, 좋은 옥여연 등의 전고를 대량으로 빌려 비유와 상상을 이용하여 청각감각을 시각이미지로 바꾸고, 조합이미지의 단편을 통해 몽롱한 경지를 만들어 시각적인 시적 이미지로 전달했다. 시 전체가 알록달록하고, 함축적이고,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리 shangyin \ "금서 \" 원문:
금색
이상은요? [당나라]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Li shangyin 의 "jinser" 전체 텍스트 번역:
왜 정교한 악기에는 50 개의 현이 있는데, 하나하나가 나의 청춘을 생각나게 하는가?
주앙 저우 (Zhuang Zhou) 는 꿈에서 춤을 추며 나비로 변했습니다. 황제가 두보 (Dufu) 에게 증오를 맡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창해삼전, 호월이 텅 비어 있고, 사람의 눈물은 모두 구슬이다. 램 틴 햇볕이 잘 드는, 당신은 좋은 옥 좋은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왜 지금 이 장면을 회상해야 합니까? 다만 그때는 소중히 여길 줄 몰랐을 뿐이다.
설명 단어 및 구:
금슬: 장식이 화려한 악기. 아서, 악기 연주, 보통 25 현.
이유 없음: 이유 없음, 이렇게 태어났다. 왜 안돼? 원한의 말. 50 현: 이것은 토고의 글자이다. 저자는 금슬이 원래 25 현이어야 한다고 본의했다.
기둥: 악기에 현을 고정시키는 데 사용되는 작은 나무 기둥으로' 야드' 라고도 합니다.
"추앙" 문장: "장자 만물론": "주몽은 나비로, 묘연하다. 자기 비유와 야망! 나는 주야를 모른다. 갑자기 느낄 때, 갑자기 느낄 수 있다. 주몽이 나비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나비의 꿈은 일주일이야? " 이상은은 장주몽나비의 이야기를 인용해 인생이 꿈과 같고 옛일이 연기와 같다는 것을 설명한다.
"왕디" 문장: "화양국지숙지": "두우는 황제라고 부르고, 사후 왕디. ...... 그 단계 우, 결정 레이 yushan 홍수 를 제거 하기 위해, 황제는 정치 문제 를 촉구 하고, 법 야오 순 선 은 자비 를 수여, 그래서 선 은 우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황제가 서산으로 올라갔다. 이번 2 월에는 뻐꾸기가 울리고, 촉인은 뻐꾸기가 울린다. " 자견새는 뻐꾸기라, 자귀라고도 한다.
바다: 바다. 바다는 파란색이라 붙여진 이름이에요. 구슬에는 눈물이 있다: "박물지": "남해 밖에는 고등어가 있고, 물은 물고기처럼 산다. 공연도 헛되지 않고 눈물을 머금고 진주를 흘리다. "
램 틴: 산 이름. 위안과 현지: "램 틴 카운티, 징조 하우스, 관내도: 램 틴 마운틴, yushan, 카운티 동쪽 28 리."
숙박: 숙박, 어디서 기다릴까.
Just: Jude 는 Just 뿐만 아니라 "예" 와 "예" 를 의미합니다.
작성자 정보:
이상은 (약 813-약 858), Xi 옥계인, 번남생, 당대의 유명한 시인. 본적 하노이 친양 (이 하남 초작시), 정주 영양인. 그는 시가 작문에 능하고, 그의 산문도 높은 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만당에서 가장 걸출한 시인 중의 하나이다. 두목과 함께' 소' 라고 부르고, 문과 함께' 문례' 라고 부른다. 그 시문은 동시기의 단락, 문과 비슷하기 때문에, 세 사람은 가족 중에서 모두 16 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36 체' 라고도 불린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아름답다. 특히 일부 사랑시와 무제시가 감동적이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널리 낭송되고 있다. 하지만 어떤 시들은 이해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풀 수가 없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고,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와 리의 투쟁에 끼어 나는 평생 실의에 빠졌다. 그가 죽은 후 고향인 양양에 묻혔다. 그의 작품은 이의산의 시에 수록되었다.
제작 배경:
이상은은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고 사유가 민첩하다. 20 대 초반에 수재에 합격했다. 그는 홍콩 과학기술대학을 질투하여 지워지지 않았다. 그 이후로 그는 다시는 그의 재능을 만난 적이 없다. "우리당 다툼" 에서 쌍방은 딜레마에 처해 있고, 의심이 심하며, 여러 차례 거절을 당하고, 야심은 달성하기 어렵다. 중년에 아내를 잃고 시를 쓰는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하여 멸시를 받았다. 이 시는 작가가 만년에 쓴 것이다.
금서' 시의 창작 의도에 대해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어떤 사람들은 linghu 추 집 "jinse" 라는 하녀 반지 사랑 시를 주고 있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죽은 아내 왕을위한 애도시라고 말합니다. 중간에 있는 네 편의 시가 적당함, 원망, 청청, 네 가지 감정에 부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음악의 일을 묘사한 시로 추정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애국심, 암시 정치라고 생각합니다. 자상론, 자비문채론, 자기서사의 시가 창작 등 많은 이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일반적으로' 상',' 자상' 이 가장 흔한 표현이다.
주제 표현:
"금서" 는 당대 시인 이상은의 시이다. 금서' 라는 시의 제목은 고시의 관례에 따라 첫 단어를 주제로 한 무제시일 뿐, 실제로는 의장제로 된 무제시였다. 이 시는 이상은의 가장 난해한 작품 중 하나이며 시인은 줄곧' 금슬난한 사람' 을 탄식해 왔다. 그의 시에서 작가는 그의 청년시절을 회상하고, 그의 불행한 경험에 슬픔을 느끼며, 그의 슬픔과 원한의 감정을 기탁했다. 그는 장생몽나비, 두견우피, 해중눈물, 좋은 옥여연 등의 전고를 대량으로 빌려 비유와 상상을 이용하여 청각감각을 시각이미지로 바꾸고, 조합이미지의 단편을 통해 몽롱한 경지를 만들어 시각적인 시적 이미지로 전달했다. 시 전체가 알록달록하고, 함축적이고,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유명한 리뷰:
송대 리우웬의 종산시: 이상은은' 금서' 시를 처음 가지고 있는데,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거나 영호추 청의명문이라고 부른다.
송 황 "소주 잡기": 동파운: 고금의 즐거움이다. 그것은 말했다: "jinser 또한 장치, 그 문자열 50, 그 기둥 경우, 그 목소리도 적절하고, 원망, 맑은, 그리고." 사례 시립, "성인 장자 백일몽, 나비미혹" 도 적용된다. "왕 dichun 심장 두쥐안 울음", 원한; 인어가 진주 같은 눈물을 월록색 바다에 뿌렸다. ",푸르다. 푸른 들판이 태양을 향해 그들의 옥석을 호흡하고 있다. 한 편의 문장 속에서 노래가 극치를 이루었다.
명대 왕사' 이원유언': 중영 대련은 모두 미언으로' 이, 원망, 청, 그리고' 로 잘 이해된다. 하지만 모르면 재미없어, 알면 모든 걸 설명해야지, 그래야 시의 어려움을 알 수 있어.
명대 고림' 당인 배치': 이 시는 자연히 규각이라 금슬아에서도 혼탁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명대 호응린시: 금슬은 청의의 이름이다. 당대의 소설을 보면 일산이라고 문학가로 부른다. 이 시의 결론은, 춘심, 램 틴, 주 등의 눈물이 있다. , 중국어에는 제목이 없을 것 같은데 첫 번째 문장은 금하프로 살짝 들었다. 송인은 그것을 읊은 물건으로 여기고, 무겁고, 원망하고, 맑고, 정정하여 원래의 뜻을 몽매하게 했다. 그리고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학자들은 이런 논점을 극구 선별하여 제목만 청의로만 생각하고 시적으로 읽는 것은 열정이 있어야 한다.
명대 후진형' 탕음귀돈': 금기를 진기구로 하는 사람, 광기. 나는 linghu 추 청의에서 생각, 나는 사업이 마을 일 에 숨겨져 있다고 생각, 나는 청의에있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어리 석다. 상은의 사랑시는 두 글자를 주제로 하여 가능한 한 많이 금슬만이 아니다.
돈평명말 청초의 당시는 이 의산토영 ... 한 마디도 할 수 없고, 어떤 의미인지, 혹은 청춘의 풍화를 추모하고, 미인의 뒤늦거나 감개한 인생 경험을 슬퍼하지만, 강인한 남편의 뒤늦은 밤을 애도한다.
명말 청초 오조의 난로시: 시는 대부분 측면에서 나온다. 정충현' 송별' 구름: "완약 춘지, 행인 반취만. 연우에 관계없이 적재는 강남을 미워할 것이다. " 사람은 자기를 떠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것을 원망한다. 한 산은 지난 일을 회상하며 금슬을 원망한다.
주 "명말 청초 시 수정의 주석": "적합, 원망, 순, 구론이 스며들고, 여우청의의 애착은 선인들이 만든 것이다" 고 말했다. 주씨의 장례는 1 ... 서너 명은 살아있는 사람이 나비를 꿈꿀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인의 영혼은 돌아올 수 있지만, 그것은 뻐꾸기 때문이다. 오육손가락은 그 자태가 고상하고, 바다의 구슬처럼, 지금은 깊은 샘길, 텅 빈 사람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질이 청전의 옥처럼 부드럽고, 지금은 자옥의 연기와 같다 ...' 이런 느낌' 이라는 단어는 마지막 두 문장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 죽음을 회상하는 것은 참을 수 없다는 뜻이다. 당시' 라는 단어는' 화년' 을 되돌려주는데, 이는 그 역사가 오래되어 돌이킬 수 없다는 뜻이다. 생각' 글자로 시작하고' 기억' 글자로 끝나는 문장 한 편이 이에 호응한다.
청대 육자운' 오대시가집': 만당일산은 한 손으로 좋은 글씨를 쓰고, 자묵은 잘한다. 의미는 혼란스럽고, 해결과 불가해 사이에 있는데, 이것은 번영 초기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삼추 () 의 기운 () 은 필치가 절실하다.
하초 "청대 의문 서기 읽기": 이 추모시도. 수트는 소녀의 50 현 드럼에 슬픔을 느꼈고, 태제는 깊은 계곡을 금지했다. 어떤 사람들은 슬픔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고 한다. 두 번째 연합은 슬픔이 갑자기 이물질로 변하는 것이다. 복련이 슬퍼하는 것은 다시는 일어나지 못할 것이다. "중국을 생각하다" 와 "기억" 을 말하는데, 취지는 이미 분명한데, 왜 여기에 집착해야 하는가?
Qing Shen 의시: Zhu yi Zun 은 말했다: 이 애도시. 죽을 사람은 이것을 잘 하기 때문에 사물을 보고 사람을 생각하기 때문에 물건을 들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서본의 25 현은 단단하면 50 이니,' 터무니없는' 이라고 부르는 것은 단현의 뜻이다. 일련의 열' 뒤에는' 사화' 라는 단어가 있는데, 이는 그가 25 세에 세상을 떠났다는 뜻이다. 후디에, 뻐꾸기, 단어는 모두 사라졌습니다. "구슬에는 눈물이 있다" 고 스스로 울었다. 옥생연' 도 묻혀있는 건가요, 아니면 향을 묻는다는 건가요? 이런 느낌은 오늘' 추억' 해야 하는 건가요? 당시 생존했던 그 날, 나는 줄곧 그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지만, 그것이' 망연자실할 것' 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는 내가 비참하고 병이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뜬구름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차오 는 말했다: "이 기사는 자기 부상, 시인들은 아름다움 황혼 이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 추앙' 이라는 말은 꿈을 위해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말하고,' 왕황' 이라는 말은 내세를 기다려야 한다고 말한다. "바다" 와 "램 틴" 이 묻혀서 스스로 볼 수 없습니다. 달이 밝을 때',' 해가 따뜻할 때' 는 모두 청인이 혼자 있는 것으로 특히 슬프다. 그리고: 세월이 쉽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비단부터 시작해요. "중국을 생각하다" 라는 단어는 문장 골격이다. 셋째, 넷째 푸 "생각" 도. 오육부' 중국의 해' 도 마찬가지다. 나는 끝까지 생각할 것이다. 기윤은 "중국을 생각하다" 는 것이 출발점이고, "이런 느낌" 은 전반적인 약속이라고 말했다. 뚜껑은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지만 또 싫어서 기억했다. 네 마디, 이른바' 망연자실하다' 도 있다. 한지광의 시' 오경부' 는 "일생보다 이기고, 1 세에 슬프다" 고 말했다. 바로 이런 뜻이지, 깊은 해법은 없다.
청대 두소, 뒤' 중만당 시집': 두: 시는 금하프를 시작으로,' 터무니없는' 두 글자의 자기 연민, 이 현줄 50 사? 악기의 기둥은 그 현과 같지만, 사람의 나이는 그 기둥처럼 생생하다.
청대 조사' 초백안시평': 이 시는 주제를 빌려 발휘한다는 뜻이 있고, 석방자는 반드시 금서 문제부터 시작하므로, 고심조합이다. 이 문장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청대 () 에서 태어난 옥계 () 의 굴푸시 ():' 터무니없는' 으로 중국의 사고를 자극하는 해. 표 4 는 매우 타이트하다. 7.' 이런 상황' 이라는 단어 뒤에는' 치료할 수 있다' 와' 정당하다' 라는 단어가 뒤따르며' 터무니없는' 라는 단어는 멀리서 대답해야 한다. 첫째, 스타 할아버지. 둘째, 하나의 주구. 중 4 명은 모두' 중국 사고의 해' 를 물려받았다. 칠팔 총결. 시는' 무제' 와 마찬가지로, 친구들 사이에 그것의 뜻을 모를 수도 있다.
청대 설설' 시 한 바가지': 이 시는 모두' 이유 없는' 이라는 단어를 주제로 전신의 아름다움이다. 이운: 금하프의 한 줄 한 줄은 실망스럽습니다. 어찌 된 일인지, 그렇게 많은 현과 열이 있어서 실망스럽다. 금슬이 아무 이유도 없이 이 문자열 열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괜히 실망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즉, 당신이 태어난다면, 당신도 꿈에 홀릴 것입니다. 영혼은 두우이고 여전히 사랑을 동경하고 있다. 바다의 진주는 눈물에 지나지 않는다. 램 틴 옥 가스, 연기 처럼. 이런 느낌에 부딪혀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돌아가야 했는데, 당시의 여러 가지가 모두 망연자실했다. 나는 금슬에 대해 희희하고 슬프고, 이유 없이 한숨을 쉬고, 초조했다. 이런 체험을 통해 시의 정신이 갑자기 종이에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