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고대 등롱시

고대 등롱시

1 .. 등롱을 묘사한 시.

1, 김숙은 꽃등 송가중승의' 임강선자, 문지방 밖의 기이한 종' 을 추천한다

2, 자정 두 줄의 금등, 송후의 \ "\", \ "\" \ "\" \ "\"

3. 쌍등롱, 달, 장송의 순간 "하늘을 비추고, 푸른 돛이 힘차게 춤을 춘다"

4. 등롱이 노주 송석숭악' 123 곡' 에 뛰어든다

5, 꽃 조명 이슬 기둥 눈썹 매듭 소나무 shichong 왕위 \ "123 곡 \"

6. 노주화등 송석숭악' 123 곡'

7, 랜턴 노출 바 송석 충악 \ "123 노래 \"

8, 랜턴, 첸 송시 숭악 \ "노래 하나 둘 셋 노래 \" 를 붓는다

9, 송석도 \ "12 푸 \" 의 등불 축제 버전

10, 랜턴 숨겨진 눈썹 송석도 닝 69 시

1 1, 랜턴 루바 순의' 푸' 68 곡.

12, 등롱은 노출란순의' 푸' 68 곡을 삼킬 수 없다.

13, 이슬주 등롱 송석 범규' 93 부'.

14, 랜턴은 입을 열면 웃는다. 송석 범규의 93 곡 송부.

15, 랜턴 노출 송석혜의 10 1 송가.

16, 등롱은 3000 송 시혜원' 45 부 고' 를 거꾸로 걸었다

17, 등롱이 항목의' 시 109 수' 에 걸려 있다

18, 노주화등이 송석뮤론' 송시 85 곡' 을 함께 춤을 춘다.

19, 노주암가슴등롱 송석여경' 서른네푸'

(20), 열 등불을 열고 끊임없이 송석여정 \ "송석여정 \" 송십팔시 \ "

수천 개의 문이 잠기지 않았습니다.

정월 중순에 북경으로 이사를 갑니다.

300 명의 아내가 소매를 입고 춤을 추었습니다.

나는 하늘에 들어가자마자 글을 썼다.

정월 대보름날 저녁에 등불을 켜다

"돈"

정월 대보름에 북경에 등불이 있다고 들었는데, 기다릴 수 없이 가보고 싶다. 이상은은

달빛이 제두를 가득 뿌렸다.

향차부르크 에이지 대로

게으름의 번영,

마을 사람들을 부끄럽게 여기고, 아들 고모와 이익을 다투다.

멩 Haoran "장 지앙 몇 남자와 빛을 봐"

다른 풍속은 현지 풍속이 아니다.

새해를 낡은 것으로 바꾸다.

엉겅퀴 문은 불나무를 보고,

용의자는 촛불 용 번스입니다.

\ "15 밤 시계 조명 \" 루

금리에서 향기로운 연회를 열었습니다.

난초 초년.

매트리스는 색깔이 아주 멀다.

빛은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한국의 이름 질문에 답하고,

달처럼 마루에 걸려 있다.

천 개의 미소를 짓지 마세요.

아홉 가지 지점 앞에 왔습니다.

불등을 읽는 이편아

약간의 명료함은 수천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열 때 찬바람이 무섭다.

주인도 도발에 부지런하다면,

감히 다른 사람을 존중하다.

\ "삼전 에 스크린 램프 보내기 \" 리 웨이

선방에서 향을 토하고,

가벼운 망사가 푸른 연기를 내뿜다.

대나무를 긴 줄에 매달고,

백척 아래 홍련.

밝은 별빛 아래

정교한 쌍둥이 탑 앞에 있다.

빛이 발사됨에 따라,

이것은 결코 헛되지 않았다.

2. 15 박 상등 고시 조림이 금리에서 연회를 베풀고, 난초년.

매트리스의 색깔은 아주 멀고 빛도 아주 멀다. 한 () 의 이름을 받고 나니 밝은 달이 바닥에 걸려 있는 것 같다.

천냥 웃지 마라, 어서 와서 아홉 갈래의 공격수를 보여줘. 같은 장도 엉겅퀴 문에서 꽃등을 볼 것이다. 당태호는 현지 풍속과는 달리 새해가 바뀔 것이다.

엉겅퀴 문 화재 나무 를 보고, 촛불이 타는 것으로 의심된다. 관등 15 밤, 당왕은 잠시 김야를 얻었고, 관화수 봄을 보았다.

명월을 멈추고 붉은 먼지로 들어가다. 매춘부의 잡곡이 남보다 낫고 춤이 새롭다.

너는 다른 사람을 찾아올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원대 상자극궁문관주인 자연등, 당양인관산국통길, 요단자심.

코담배는 봄의 각성, 춤, 뜨개질을 돕는다. 한가할 때는 화이양에 누워 노래를 듣고 노래하는 것과 같다.

이제야 깨달은 후에야 비로소 비행 침몰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월 대보름, 당야등은 천 가구, 정월 중순에는 황제가 움직인다.

삼백처소매춤, 한순간 글씨로 하늘을 쓰다. 원나라의 마지막 밤, 건원사의 등불이 환하다. 당장단 건원 스님은 원나라의 등롱을 바라보며 도처에서 불을 끄러 갔다.

주홍은 대불을 마구 던져버리고, 다시 선단을 이어받아 먼 산의 스님에게 깊은 예배를 드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청풍에 글씨를 쓰는 것은 복이고, 작은 행선에 가면 동행할 수 있다.

한없이 떠들어대도 유지할 수 없고, 달빛이 서쪽으로 비친다. 등불, 장탕소원, 10 만명이 촛불로 조명을 받고 문동에서 붉은 화장을 볼 수 있다.

노랫소리 종소리가 더 울리고, 밤이 더 깊어, 로베이 거리의 먼지가 흩날렸다. 별은 하늘에서 올라가지 않고 연꽃은 물에서 비추지 않는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갑자기 마르도 (mado) 를 잃었고 명나라는 여전히 길 옆에 있었다.

3. 등롱의 시는 15 박 동안 등롱을 본다.

돈 루 조린 (배우)

이정은 향연이 있고, 란강에는 명초가 있다.

네가 한이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 그것은 달처럼 마루에 걸려 있었다. 천금웃음은 하지 말고 아홉 개 앞에 와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불빛을 똑같이 바라보는 장강 몇 사람.

당태가 호연하다

서로 다른 풍습은 현지의 풍습이 아니라 새해는 변화한다.

엉겅퀴 문 화재 나무 를 보고, 촛불이 타는 것으로 의심된다.

열다섯 밤의 등불을 보다

당왕예

나는 금빛 밤이 있어서 불나무의 봄을 볼 수 있다. 나는 명월을 멈추고 붉은 먼지로 들어갔다.

매춘부의 잡곡이 남보다 낫고 춤이 새롭다. 너는 그들을 가능한 한 기억해야지, 네가 올 수 없다고 말해야 한다.

원대 궁문관주 인락이 있다.

당양석유자

코담배는 봄을 돕고 춤은 사람을 즐겁게 한다.

한가할 때는 화이양에 누워 노래를 듣고 노래하는 것과 같다. 말과 날기만 하는 것이 현명하다.

정월 대보름날 저녁에 등불을 켜다

탕장호

천문은 잠그지 않고 정월 중순에 수도를 옮긴다.

삼백처소매춤, 한순간 글씨로 하늘을 쓰다.

원나라 말년의 밤, 건원사의 등불은 대사에게 지혜를 보여 주었다.

당장단

건원은 등롱을 보고 복도 안의 화루를 도처에서 쳤다.

주홍은 대불을 마구 던져버리고, 다시 선단을 이어받아 먼 산의 스님에게 깊은 예배를 드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람이 불면 복보로 간주되고, 작은 선선에 이르면 협조할 수 있다.

한없이 떠들어대도 유지할 수 없고, 달빛이 서쪽으로 비친다.

전망등

장탕 소원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촛불을 가지고 있고, 입구에서 붉은 화장을 본다.

노랫소리 종소리가 더 울리고, 밤이 더 깊어, 로베이 거리의 먼지가 흩날렸다.

별은 하늘에서 올라가지 않고 연꽃은 물에서 비추지 않는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갑자기 mado 를 잃었고, 여전히 명나라 도로 옆에 있다.

문제가 생기다

송 구양수

작년 정월대보름에 꽃시장의 등불이 낮처럼 켜졌다. 달이 버드나무 끝에 도착했을 때는 황혼 이후였다. 올해 정월대보름에는 달과 등불이 여전하다. 나는 작년의 사람을 보지 못했다. 나는 봄날의 셔츠와 소매를 울었다.

아직 많은 것들이 있지만, 이것들은 등롱에 관한 가장 명확하고 명확한 것이다.

4. 초롱에 관한 고시' 개선사와 친구 10 운' 입니다.

시대: 당 작가: 원직

왕희량은 불사를 하나 열었는데, 구름이 늙었을 때는 멀었다.

구슬이 날으는 비둘기를 장식하고, 붉은 진흙이 피망을 떨어뜨렸다.

등롱은 녹색 화염의 짧으며 흰색 회색 바늘이 인쇄되어 있다.

옛 상자를 거두고, 화랑은 금조를 그린다.

장경은 비를 맞고 마녀는 부케를 한다.

자나무가 등나무 정자를 끌어들여 돌다리를 건너다.

죽황리에 새 죽순이 가늘고 얕은 연못에서 작은 물고기가 뛴다.

장인은 유리 기와를 만들고, 스님은 모란모를 괭이 매고 있다.

찐 찻잎은 연하고 버드나무는 길다.

집으로 가는 길을 잊고 싶으면 쉽게 당첨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상을 화음으로 돌려보내다

시대: 당 작가:

계수나무 가지가 봉황가지보다 이기고, 한 가족이 덩실덩실 춤을 춘다.

스님은 폭포천을 축하하고, 새는 신선지를 날고 있다.

쉬지 않고 벼루와 빈사를 부르며 자물쇠를 위해 등롱에 작별을 고하다.

Saoya 는 요즘 매우 답답해서, 너를 태워 주는 것은 매우 영광이다.

캄로지입니다.

시대: 당 작가: 손복

모든 인사에는 장면이 있지만 혼자 그림을 그리는 것은 어렵다.

땅이 천리 아치로, 하늘이 사방으로 걸려 있다.

낮에는 등롱기러기 탑, 밤에는 낚시정.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승방' 은 모두 파도이다.

볼옹의 야주극을 잘 연구해 보세요

연도: 송작가: 서환

선생님 수업 전에 설월이 씁쓸해서 제자가 책을 읽으며 시끄럽다.

문을 두드려 책을 읽고, 왁스 종이 등롱은 운모와 같다.

릴리

시대: 송 작가: 슈 왕위 시앙

천극에 올라가지 않으면 청건단 꽃받침이 돌이라고 한다.

등롱은 푸르고, 불은 곧게 걸려 있다.

보웬은 몸을 돌려 채전을 하고, 홍룡뢰발은 주치를 놓았다.

노화가 허풍이라는 것을 의심하지 마라, 꿀은 연못에서 찌는 것이다.

5. 등롱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스님과 밤처럼 이야기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게으르고 우둔하여, 특히 생활을 잘 알고 은둔한 친구를 사귀었다.

입구에 방문객은 없지만 방 안에는 선승이 있다.

초겨울 난로는 자정에 멈춘다.

노동을 걱정하는 것은 총명하고 자만하는 것은 무능하다.

2. "자천보가 용탄으로 옮겨서 불구가 되다."

시대: 송작가: 조청청

용탄을 폭발시키는 것은 불에 태울 것이다. 잘 들어라, 구리 누출이 더욱 심각해졌다.

방충망은 달빛으로 옮겨지고, 케이지 등은 특별히 자세히 보기 위해 쓰인다.

꿈이 깨지고 옛 동맹이 춥다. 그때 쇼평산은 굽었다.

풍경은 지금의 모습처럼 보이고, 나도 꽃이 피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고 싶다.

3. "또 운을 맞추었다"

시대: 송 작가: 왕안석

가을빛이 조금씩 우리 실을 비춰서, 네가 진심을 읽을 수 있게 하고, 집에 가고 싶지 않다.

꿈처럼 세상에 기묘한 연꽃 한 송이밖에 없다.

4.' 꿈 이후의 맛'

시대: 송작가: 하주

케이지 램프가 곧 꺼지려고 하는데, 베개 아래 벌레가 베었다.

밑바닥은 물건과 관련이 있어, 남의 장이 부러졌다.

5. 등롱

시대: 송 작가: 육유

열 여섯 살 방문 명장, 영지 () 는 침상 스님 현관을 빌렸다.

종은 음집을 정하고, 제자는 수업시간에 두 칸으로 나뉜다.

왁스 종이는 등롱처럼 얇고 옥석 같은 운모는 맑은 빛을 비춘다.

줄곧 집에서 공부할 시간이 없어서 요 몇 년 동안 줄곧 바빴다.

문인은 백두에 익숙하고, 죽간은 뒤바뀌었다.

키가 작은 사람은 또 아내지만 눈은 꽃이 피었다.

생활 속에서 좋아하는 것이 갑자기 시작되니, 나는 매우 미쳤다.

푸른 서리에 꽃이 가득하고 가을비가 소슬하게 새 서늘함을 잃는다.

토론을 마치고 낭비를 하고 도리를 잊고 온갖 방법을 다 생각해 보았다.

병쇠는 격려하기 어렵고, 다음 오행과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6. 등롱에 관한 고시는 등롱에 관한 고시' 개선기 10 운동무' 날짜: 당작가: 원직은 불사를 열고, 구름은 옛날에 멀었다.

구슬이 날으는 비둘기를 장식하고, 붉은 진흙이 피망을 떨어뜨렸다. 등롱은 녹색 화염의 짧으며 흰색 회색 바늘이 인쇄되어 있다.

옛 상자를 거두고, 화랑은 금조를 그린다. 장경은 비를 맞고 마녀는 부케를 한다.

자나무가 등나무 정자를 끌어들여 돌다리를 건너다. 죽황리에 새 죽순이 가늘고 얕은 연못에서 작은 물고기가 뛴다.

장인은 유리 기와를 만들고, 스님은 모란모를 괭이 매고 있다. 찐 찻잎은 연하고 버드나무는 길다.

집으로 가는 길을 잊고 싶으면 쉽게 당첨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상을 화음순례로 돌려보내라" 시간: 당작가: 계가지들이 봉황가지보다 이기고, 가족이 덩실덩실 춤을 춘다.

스님은 폭포천을 축하하고, 새는 신선지를 날고 있다. 쉬지 않고 벼루와 빈사를 부르며 자물쇠를 위해 등롱에 작별을 고하다.

Saoya 는 요즘 매우 답답해서, 너를 태워 주는 것은 매우 영광이다. "나기 보기" 년: 당작가: 손복호는 풍경이 있어 고독한 그림이 어렵다.

땅이 천리 아치로, 하늘이 사방으로 걸려 있다. 낮에는 등롱기러기 탑, 밤에는 낚시정.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승방' 은 모두 파도이다. 년' 야독부옹극': 송작가: 서환선생은 반 전에 설월을 열심히 공부하고, 제자는 바쁘게 책을 읽는다.

문을 두드려 책을 읽고, 왁스 종이 등롱은 운모와 같다. 백합화' 년: 송작가: 서열비상은 천여 편의 연극을 수집했지만 가지가 없었고, 푸른 줄기는 댄이 울었다.

등롱은 푸르고, 불은 곧게 걸려 있다. 보웬은 몸을 돌려 채전을 하고, 홍룡뢰발은 주치를 놓았다.

노화가 허풍이라는 것을 의심하지 마라, 꿀은 연못에서 찌는 것이다. "야과촉극" 시간: 송작가: 수시 선생의 집 앞에서 서리달을 당하고, 제자들은 독서에 바쁘다.

문을 밀고 집에 들어서니, 책이 종횡으로 펼쳐지고, 왁스 종이 등롱이 운모를 흔들고 있다. 남편은 뼈가 잘 자고 잠을 적게 자서 어느 날 밤 묵묵히 앉아 있었다.

추위에 견디는 벼루는 얼음이 되고 싶어 구리 병비와 같다. 남편은 먼저 자신을 자랑해야 하는데, 자신의 한 자리에 누가 감히 모욕을 당할 수 있습니까?

국적은 명나라의 아영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는 Xi 가 그의 조상을 부러워하고 소중히 여겨야 한다. 선방' 연도: 송작가: 육유콰극 초반에 술을 마시면 적이 없고, 후기에 앉는 데는 이유가 있다.

휘황찬란한 머리를 가진 사람은 장애물이고, 그의 호흡은 가볍고 균일하다. 민들레 종이 장부는 단단히 감추고, 향사발 등불은 새것을 꿈꾼다.

서리추위를 따뜻하게 해 주는 소림의 눈이 누구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까? 초한독극' 시대: 송작가: 육유가 껍질을 열어 자밤을 가져오고, 잎으로 황간을 꺾었다.

누가 미륵버와 혼자 비모에 있는 방에서 살고 있습니까? 문종수 닭문, 정신은 채소 바구니에 비친다. 말할 것도 없고, 등롱은 모두 이야기할 수 있다.

꽃등' 년: 송작가: 육유 나는 16 년 동안 명전, 영지 거승랑을 방문했다. 종은 음집을 정하고, 제자는 수업시간에 두 칸으로 나뉜다.

왁스 종이는 등롱처럼 얇고 옥석 같은 운모는 맑은 빛을 비춘다. 줄곧 집에서 공부할 시간이 없어서 요 몇 년 동안 줄곧 바빴다.

문인은 백두에 익숙하고, 죽간은 뒤바뀌었다. 키가 작은 사람은 또 아내지만 눈은 꽃이 피었다.

생활 속에서 좋아하는 것이 갑자기 시작되니, 나는 매우 미쳤다. 푸른 서리에 꽃이 가득하고 가을비가 소슬하게 새 서늘함을 잃는다.

토론을 마치고 낭비를 하고 도리를 잊고 온갖 방법을 다 생각해 보았다. 병쇠는 격려하기 어렵고, 다음 오행과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야과촉극" 시간: 송작가: 수시 선생은 수업시간에 서리월병을 앓고, 제자는 바쁘게 책을 읽는다. 문을 밀고 집에 들어서니, 책이 종횡으로 펼쳐지고, 왁스 종이 등롱이 운모를 흔들고 있다.

남편은 뼈가 잘 자고 잠을 적게 자서 어느 날 밤 묵묵히 앉아 있었다. 추위에 견디는 벼루는 얼음이 되고 싶어 구리 병비와 같다.

남편은 먼저 자신을 자랑해야 하는데, 자신의 한 자리에 누가 감히 모욕을 당할 수 있습니까? 국적은 명나라의 아영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는 Xi 가 그의 조상을 부러워하고 소중히 여겨야 한다.

원대죽가지잡시 3 수' 시간: 명작가: 선인수불, 원대향화는 새벽에 있다. 일루미네이션을 걸어 비단을 짜면 명원 한 명이 책 한 권보다 낫다.

"유리화등" 시간: 송작가: 엽윤제 선천적인 태극도, 화등은 정말 영롱하다. 멀리서 보면 옥은 빛을 받지 않고 용의 턱과 진주에 가깝다.

화염이 텅 비고 불이 의심되고, 인치 파도가 잔잔하게 모락모락 피어올랐다. 헤엄치는 물고기가 엿보고, 비늘이 오호에 익었다.

오리올스 전호 3 곡' 시간: 송작가: 양완리는 갑자기 강 위의 네 번의 함성을 듣고 오강오리올스 전호 부근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불 등롱은 구분할 필요가 없어 가족이 일정에 따라 살 수 있게 한다.

끝없는 달력' 년: 송작가: 이 도시의 의미가 어떻게 해석되는지 누가 알겠는가, 빗물은 조화되고 촉촉하다. 모든 큰 뿌리가 드러나자 호숙미륵불이 탄생했다.

열두 박자의 손가락 구름, 목녀는 물을 머금고 있다. 등롱에 누가 춤을 추는지 물어봐, 내가 할 줄 모르는 빠른 망치.

푸와 함께 시중들다' 시간: 송작가: 석혜공수봉은 삼성전에서 부도 그의 직무를 맡았었다. 향숟가락을 억제하여 등롱이 드러나게 하다.

성승은 목에서 내려와 천대산으로 들어갔다. 선통은 사람이 아니다. 비가 오고, 맑고, 안개가 낀다.

급하게 외출하지 말고 마지막 문장을 가져오세요.

7. 등롱과 관련된 시는 1 입니다. 달빛 등롱은 황성으로 가득 차 있고, 차는 도로를 덮고 있다.

당 이상은은' 관등' 이상은은이 시를 이용해 당시 당나라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했다. 당시 정월대보름의 규모는 성대했다. 정월대보름은 고대에도 등불축제라고도 했다.

하늘의 달빛과 지상의 불빛이 수도 전체를 덮고, 가지각색의 자동차와 우산이 큰길을 막았다. 2,000 가구 잠금 해제, 정월 중순에 북경으로 이사 왔습니다.

장탕' 정월 대보름날 밤등' 은 사람들이 외출하고, 빈골목이 하나, 화기애애한 광경을 묘사하며, 상원의 정월대보름날을 가장 시적이고, 가장 흥미진진한 순간으로 만들었다. 3, 잠시 김야야, 불나무 봄을 봐.

돈' 15 박 관람등' 은 정월대보름의 성황을 묘사한다. 가지각색의 정월대보름 등불이 대지를 오색찬란하게 장식했다. 사람들은 명절 밤에 등불을 보고 달을 감상하고 가무 게임을 즐긴다. 젊은 남녀는 이 즐겁고 평화로운 날에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다.

8. 초롱에 관한 시와 그 기원과 역사. 시적

멩 Haoran "장 지앙 몇 남자와 빛을 봐"

서로 다른 풍습은 현지의 풍습이 아니라 새해는 변화한다.

엉겅퀴 문 화재 나무 를 보고, 촛불이 타는 것으로 의심된다.

\ "15 밤 시계 조명 \" 루

금리 향연, 란 초년.

매트리스의 색깔은 아주 멀고 빛도 아주 멀다.

한 () 의 이름을 받고 나니 밝은 달이 바닥에 걸려 있는 것 같다.

천냥 웃지 마라, 어서 와서 아홉 갈래의 공격수를 보여줘.

불등을 읽는 이편아

조금씩 수천 원의 가치가 있지만 열자마자 찬바람이 무섭다.

주인도 도발에 부지런하다면, 그는 감히 존중에 대한 일심성의를 보였다.

2. 기원

등롱은 일종의 오래된 등기구이다. 일찍이 기원전 8 세기 당나라에는 등롱을 사용한 이유 기록이 있었다. 중국 진한 () 이후 등롱이 생겼는데, 종이 등롱은 아마도 동한 발명지 이후일 것이다. 정월대보름에 등롱을 보는 풍습은 한초에서 시작되었지만, 당명제가 정월대보름날에 상양궁에서 등롱을 치고 국가와 인민의 평화를 축하하며 등롱을 묶었다는 전설도 있다. 흔들리는 불빛과 함께' 채룡길상, 민부국강' 을 상징하며 등롱을 켜는 풍습이 지금도 널리 퍼지고 있다.

3. 역사

중국의 등롱, 일명 등롱은 1800 여 년 전 서한에서 기원했다. 매년 음력 정월 대보름날 전후로 사람들은 상봉을 상징하는 붉은 등롱을 걸어 명절 분위기를 조성한다. 나중에 등롱은 중국 국민의 행복의 상징이 되었다. 역대 꽃등 연예인의 계승과 발전을 거쳐 다채로운 품종과 정교한 공예를 형성하였다. 궁등, 사등, 샹들리에 등이 있습니다. 조형적으로 보면 인물, 산수, 꽃과 새, 용봉, 어충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등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