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스시는 언제 황주로 강등되었습니까?

스시는 언제 황주로 강등되었습니까?

7 월 28 일 재위 3 개월 만에 수시는 어사대 관원에 의해 체포되어 경성으로 호송되었다. 수십 명이 참여했다. 이것은 북송의 유명한' 오대시안' (오대, 즉 옥석대, 위에 백나무가 심어져 있고, 일년 내내 까마귀가 서식하기 때문에 오대라고 불린다. 출소 후 수시는 황주 (오늘 호북 황강시) 의 보좌관 (현대 민간자위대 부대장과 동일) 으로 폄하하였다.

이 시점에서 스시는 이 복무를 거쳐 이미 의기소침해졌다. 수시가 무대에 오른 후 기분이 가라앉았다. 그는 황주 외곽의 적벽산을 여러 차례 유람하며' 적벽부',' 후적벽부',' 염노교 적벽회고' 등 명편을 써서 망명할 때의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남은 가족을 이끌고 성동에서 비탈길을 개간하여 농사를 지어 생계를 보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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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시의 사회에 대한 견해와 인생에 대한 사고는 그의 문학 작품에서 조금도 숨기지 않고, 그중에서도 시로 가장 통쾌하다. 2700 여 수의 수지 중에서 사회현실에 개입하고 인생을 생각하는 주제가 두드러진다. 사회 현실의 각종 불합리한 현상에 대한 수시의 태도는' 시기적절하지 않다' 로, 그는 시종 현실을 비판하는 것을 시의 중요한 주제로 삼았다.

더 중요한 것은, 스시의 사회에 대한 비판은 뉴딜이나 현재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는 봉건 사회의 오랜 존재의 폐단과 나쁜 습관을 비판하여 더욱 깊은 비판 의식을 구현하였다. 수시의 일생은 기복이 심하여 사방을 돌아다니며 인생 경험이 매우 풍부하다. 그는 생활 경험에서 경험을 총화하고 객관적인 사물에서 법칙을 보는 데 능하다.

그의 눈에는 평범한 생활 내용과 자연 경관이 모두' 실린 벽제' 와' 연못회고' 두 곡과 같은 심오한 이치를 담고 있다. 이 시들에서 자연현상은 철학으로 올라가고, 생활에 대한 깨달음도 이성적인 사고로 바뀐다.

특히, 시의 철리는 논리적 연역이나 토론 분석이 아니라 생동감 있고 선명한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자연스럽게 표현된다는 점이다. 이런 시는 아름답고 재미있지만 명실상부하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른다',' 설토홍발' 이 나오자마자 회자되는 성어가 된 것을 보면, 수시의 이성시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수시의 시에는 사주의 상가타, 호수 추청후 마시는 비, 자호의 치풍과 같은 비슷한 작품들이 많이 있다. 수시는 통찰력이 있어서 곳곳에서 절묘한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