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왜 우리는 오늘 고시의 발언을 읽어야 합니까?

왜 우리는 오늘 고시의 발언을 읽어야 합니까?

우리는 오늘 왜 고시의 발언을 다음과 같이 읽는가?

이것은 작은 절개입니다. 이것은 편협한 관점이다.

도시는 파괴될 것이다. 한 도시의 면모가 아직 온전하고 도시가 파괴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도시가 전쟁으로 평지가 된 후 사람들이 화염에서 사라지고 도시가 생명의 종말을 선언한 것은 아니다.

도시는 국가와 마찬가지로 문명의 전달체이다. 그리스 도시 국가가 무너지고, 서로마제국 각국이 멸망하고, 중원 정권이 소수민족에 의해 정복되었지만, 이 문화들은 사라지지 않았다. 야생 거위는 흔적을 남기고, 이 문화들은 파괴된 상처를 남긴다. 그들은 알려지지 않은 마음 속에 깊이 파묻혀 있거나, 혹은 한 민족이 대대로 흐르는 피 속에 주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비록 한 도시가 그 모습을 바꾼 적이 없다 해도 침략자에게 짓밟혔을 때, 그 인민이 노예일 때, 그것이 얼마나 깨끗하고 깨끗하든, 그 도시의 일부는 이미 파괴되었을 것이다.-그 인민이 피를 흘리는 시편을 썼을 때, 이런 증오가 후손에게 전해졌을 때, 행간의 굴욕은 여전히 우리의 눈앞에 떠올랐다.

북송 도쿄의 붕괴와 함께 남방의 사람들은 그들의 옛 수도의 우아함을 그리워했다. 도쿄는 함락되었지만, 그 번화한 꿈속에서 영원히 살았다. 북평은 화일군에 의해 점령되어 반항과 복종의 갈등이 얽혀 쓴 열매를 맺었다. 북평은 이미 수복했지만 함락은 이미 마음의 상처가 되었다.

이 모든 것은 불행한 일이다. 그러나 가장 불행한 것은 그렇지 않다.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일은, 진상을 묻히는 것이 아니라, 부득이하게 잊어야 한다.

동남아시아의 많은 도시에서 빈민가는 쓰레기장과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다. 사람들은 중공 시멘트 튜브에 살고 있습니다. 관은 벽의 칸에 놓아두고, 어떤 관은 들어가지 않을 때 산 사람도 살 수 있다. 이렇게 수십 년 동안 살았고,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아이들이 여기서 태어나 여기서 죽었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이런 고립된 환경이 낙관적인 천성을 만들었다. 우리가 행복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고난에 대한 개념이 없다.

우리 나라는요? 우리 나라는 세계로 나아가고 있다. 이것은 우리 각자가' 죽음을 박탈당하고 알 수 없는 권리' 의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고난에서 벗어나 각종 행복을 외면할 수 없다. 그러나 대조적으로, 우리는 그 고통에 눈을 멀게합니다. 고통스러운 개념이 없기 때문에 행복의 개념은 없습니다.

행복 추구'' 행복이란 무엇인가' 와 같은 책은 시장에서 인기가 많다. 사람들이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당연한 것이다. 정신병 환자를 조롱하고 경멸하는 사람들은 사실 대부분 정말 고생스럽게 지낸다. 우리는 당연히 이런 공감의 결핍에 반대해야 하지만, 공감은 어디서 오는가?

우리는 서로 다투어 이런 분쟁을 일으켰다. 때때로 우리는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고 느끼며, 동시에 우리도 다른 사람을 이해하기 어렵다. 이렇게 세상과 단절된 외로움 속에서 개인은 세계의 모든 집단을 초월한다. 사람은 이기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아무 이유도 없이 밑바닥을 모르는 사람을 위해 기꺼이 돈을 지불하고, 우리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바로 자신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자기관리명언)

어떤 힘이 우리에게 리본을 던져서 우리를 알려지지 않은 마음으로 인도합니까? 시간과 죽음을 초월할 수 있는 무자비한 채찍질은 불후의 역사 속에서 다시 태어나고, 멸망하고, 재건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시. 시는 이런 힘을 가지고 있다.

시는 우리로 하여금 수천 년 전에 살았던 영혼을 사랑하게 한다. 이백의 시가 없다면 우리 각자의 영혼은 한 줄기 격차가 있을 것이다. 그 사람은 진실에 가까운 고백으로 자신의 생명과 영혼을 종이에 적어서 우리가 이해할 수 있게 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사람이 정말로 누군가를 안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알고 자신을 아는 것처럼, 정말로 그를 무시하기가 어렵다.

슬프게도, 개인의 자유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이해할 수 있는 오늘날에도 그런 혐오스러운 공리사상과 개인적인 편견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함부로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다.

왠지 문인과 역사적 인물이 완전히 평등하지 않기 때문인 것 같다. 지나치게 세속적인 언어, 지나치게 개인화된 호불호가 사람을 생리적으로 불편하게 하고, 한 사람의 인물에 대한 평가를 직접 오도하게 한다.

다른 사람의 논평과 전기만 보아도 진실을 알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 작가의 진실은 문학에서만 남김없이 드러날 수 있다. 귀담아듣는 것은 한 음악가에게 연주를 중단하라고 말하는 것만큼 잔인하고 무책임하다.

우리는 후진리 시대에 살고 있다.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우리가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결정하고 싶지 않지만, 이런 견지에는 더 많은 사고와 경험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뒤이어 영혼이 없는 노예와 유령이 될 것이다. 시인과 그의 시대를 이해하려면 고시를 읽어야 한다.

시는 우리로 하여금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배우게 한다. "더 이상 외롭지 않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목표를 추구해 왔으며,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길로 들어섰는지, 영합과 비위를 맞추면서 슬픈 존재감을 찾고 있다. 고대의 간신은 이렇다. 근대의 피정복자는 이렇다. 근대의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 시들을 통해 우리는 은거한 외로운 시인, 청고과부의 시인, 그리고' 추방에서 죽는 게 낫겠다' 는 세속적인 시인을 따라가지 않는 것을 보았다. 외롭지만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들의 손으로 그들의 마음, 그들의 마음, 그 당시 아무도 그들을 이해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우리는 역사의 긴 강에서 그 석두 조각이 불러일으키는 천층의 파도를 보았다. 그들은 결코 외롭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한 걸음 물러서서, 적어도 그들은 자신을 알고 있지만, 고통에도 불구하고 정신은 여전히 충만하다. 무지몽매한 고통은 존엄성이 없는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칼과 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우리 자신을 알고 우리 자신의 내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다른 사람이 너를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너 자신을 중시해야 한다. 열등감을 느끼지 말고, 그늘에서 벗어나, 자신의 욕망을 알아야 우리가 계속 전진할 수 있다. 자신의 존엄성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모욕을 당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시는 우리로 하여금 기억을 배우게 한다. 이 세상이 용납할 수 없는 사랑도 잊지 말고 눈가의 눈물도 잊지 마세요. 피의 교훈을 잊지 마라. 밑바닥의 피해자를 잊지 말고 그들에게 사랑을 좀 주세요.

우리는 모두 일반인이고, 도시는 여전히 파괴되었다. 사람은 왜 열등감을 느끼는가? 우리가 결국 죽을 때, 우리는 모두 다른 사람에게 기억되기를 바란다. 과거의 그 흐릿한 얼굴을 기억하는 법을 배워야 사람들은 과거의 시대와 함께 우리를 잊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소위' 사람에 대한 배려' 는 확실히 어떤 우수한 개인과는 무관하지만, 전체 인류에 대한 배려와 찬양이다.

사람은 모두 죽는다. 미래의 어느 날 우리도 시인처럼 역사에 존재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후세 사람들이 우리를 읽는 것처럼 그 글들을 열심히 읽어 주세요. 고대인들이 쓴 것처럼 당신 자신의 장을 써 주세요.

추락을 두려워하지 마라, 어떤 것은 영원할 것이다. 모든 것을 종이 한 장의 기록으로 만들지 마라, 우리는 그 이상을 남겨야 한다. 우리의 웃음소리는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을 우롱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