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찬송가 - 금릉 현대시를 찬양하다
금릉 현대시를 찬양하다
금릉 봄을 찬양하는 시 1. 금릉을 찬양하는 시.
금릉 세 시 (1)
작가: 이백
김 씨 일가는 남하하여 두 번째로 장안으로 갔다.
땅은 어소, 산은 용호반.
금릉 하늘은 장관이고, 천계는 순하다.
술에 취한 손님이 반경으로 돌아오자 오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금릉 시 세 편 (2)
작가: 이백
땅에는 금릉 세력이 있고, 도시에는 강이 흐르고 있다.
당시 주루 거리 양쪽에는 수백만 가구가 있었다.
나라가 죽으면 춘초가 길고, 출궁하면 고구가 없다.
호수와 달이 한가한 후, 파도가 강주에 오르다.
금릉 시 세 편 (3)
작가: 이백
6 대는 흥망했고, 세 잔은 노래였다.
진 정원은 적고 낙양산은 많다.
오화초는 고사에 있고 김은 심궁에 있다.
인사와 함께 죽고, 동쪽과 창랑을 죽다.
2. 금릉을 찬양하는 시
남골목
저자: 왕안석
예로부터 제국은 번영했다.
이것은 400 년 동안의 꿈이다. 정말 슬프다, 금의 옷은 고대의 먼지이다.
물 주위를 헤엄치고, 네가 할 수 있는 한 위층으로 올라가라.
지난날의 한가한 군자는 묻지 않고, 뒤돌아보면 창장 밖의 자유류를 문턱한다.
금릉 세 시 (1)
작가: 이백
김 씨 일가는 남하하여 두 번째로 장안으로 갔다.
땅은 어소, 산은 용호반.
금릉 하늘은 장관이고, 천계는 순하다.
술에 취한 손님이 반경으로 돌아오자 오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금릉 시 세 편 (2)
작가: 이백
땅에는 금릉 세력이 있고, 도시에는 강이 흐르고 있다.
당시 주루 거리 양쪽에는 수백만 가구가 있었다.
나라가 죽으면 춘초가 길고, 출궁하면 고구가 없다.
호수와 달이 한가한 후, 파도가 강주에 오르다.
금릉 시 세 편 (3)
작가: 이백
6 대는 흥망했고, 세 잔은 노래였다.
진 정원은 적고 낙양산은 많다.
오화초는 고사에 있고 김은 심궁에 있다.
인사와 함께 죽고, 동쪽과 창랑을 죽다.
남경에서 봉황대에 오르다
작가: 이백
봉황대 위에 봉황이 있었는데, 봉황이 대공에 갔는데, 강동밖에 없었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한 송이의 구름이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솟아올라 그의 도시를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숨겼다.
금릉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석금릉자 시인: 이백왕조: 당나라
금릉성동에 누구의 집이 있습니까? 그들은 피아노 창가에서 엿들었다. 낙화 하늘에서 나와 사람들과 서강을 건너다. 초가와 오어는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아마도 가장 다정한 것 같다. 동산의 매춘부가 곳곳에서 임천과 손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김릉역시인: 정이왕조: 송대
철독은 겨우 절반밖에 안 되고, 장작도랑은 여명 황혼이다. 3 박 동안 모옌 머물렀을 때, 그는 자신이 이 일생을 급히 봉사해야 한다고 느꼈다.
김릉 2 호 시인: 이백 왕조: 당나라
이 땅에는 금릉의 잠재력이 매장되어 있다. 물이 도시에서 강으로 흘러들다. 그 당시, 수백만 가구의 집. 주루에서. 나라가 죽으면 춘초가 자란다. 궁전 밖에는 고구가 없다. 호수 뒤의 자유. 강주를 공격하는 물결에 있다.
4. 금릉 신정 시인: 이백 시대: 당나라
금릉인걸지령, 풍경, 권세가 운집하여 오늘 새 정자에 모였다. 중원을 바라보면 만신창이가 되고, 국가는 더 이상 번영하지 않고, 낡고, 주의가 큰 상처를 입는다. 모두들 여기 앉아서 초나라의 포로가 되었는데, 누가 정말로 국가의 운명을 생각하고 있는가. 그가 얼마나 관대하고, 그가 얼마나 관대하고, 대대로 후대에 좋은 명성을 남기기 위해서이다.
난징 페리 시인: 후 장 왕조: 당나라
금릉나루터의 산에서 밤을 새우며 잠을 이루지 못하며, 머릿속은 모두 집과 어머니에 대한 꿈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썰물과 달이 기울고, 이삼화과주.
6. 금릉고진회유시인: 주존조: 당나라
동남왕 투우에서 줄룡간은 그의 아이를 매우 걱정했다. 금릉의 맥박이 끊어진 적이 있습니까? 리얼리티 성은 유 씨라고 생각하지 못했어요.
금릉 Qinhuai 관광 시인: Zhu cunzhao 세대: 송나라
동남왕의 투우 속에서 줄룡발은 은우였다. 금릉의 맥박이 끊어진 적이 있습니까? 리얼리티 성은 유 씨라고 생각하지 못했어요.
시인: zhucun zhucun 의시 왕조: 송나라 장르: 없음
8. "길을 따라 금릉을 부르다" 시인: 왕신왕조: 송대
석성에 비스듬히 비친 불빛을 바라보면 금릉의 낙락이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다. 하늘을 한탄하는 것은 그렇게 크지만 봉황비는 없다.
9. "금릉 1 호" 시인: 이백 왕조: 당나라
김 씨가 남방에서 보낸 날은 바로 노장안이다. 땅은 어소, 산은 용호반. 금릉 하늘은 장관이고, 천계는 순하다. 술에 취한 손님이 반경으로 돌아오자 오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0. 송구가 금릉시인: 석기왕조: 송대
금릉 후베이, 창장 만리. 누가 이 뱀을 보금자리로 키웠습니까? 천도는 한계가 아니라 위험에 달려 있다. 말을 듣지 않으면 감히 황제와 이야기할 수 있다.
4. 금릉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금릉 김도산장 건물, 행인은 하룻밤 동안 걱정을 할 수 있다. -후 장 (당나라)-"난징 페리"
해설: 김릉나루터의 산루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 불면의 마음은 여행의 고민으로 가득 차 있다.
2. 우리 도시의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다.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이별할 때 그에게 말했다. --이백 (당나라)--남경호텔 이별
해설: 김릉의 젊은 친구들이 모두 배웅하러 왔다. 너는 떠나야 한다, 희로애락은 모두 마실 수 있다.
3. 행인은 밤에 금릉주를 묵으며 기러기가 모래에 떨어지는 소리를 듣는다. --리치 (당나라)--유옥을 보내다
해설: 여행자들은 밤에 금릉의 한 섬에 살면서 기러기가 모래사장에서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4. 금릉의 저녁, 초평, 석양은 밝고 물은 무정하다. --Ouyang Jiong (5 세대)-"jiangchengzi 저녁 금릉 해안 잔디 평면"
해석: 석양이 기울어도 여전히 금릉, 춘초 청청이 강변과 평평하다. 저녁노을이 강천을 태우고, 대강동은 무정하다.
5, 용호거금릉군, 예로부터 6 대 럭셔리함. --강 (송)-"보살만칼라 금릉 회고"
해석: 금릉에는 용호석상이 있고, 김벽휘황찬란하며, 성세 6 대가 있다.
6. 만리사 집안일, 초운희는 금릉역로에서 왔다. --리우 Changqing (당나라)-\ "runzhou 캠프 판사 리 보내기 \"
해석: 당신은 고향을 떠나 천리 떨어진 병영으로 달려가려고 합니다. 금릉으로 가는 길에 초지의 흰 구름도 너처럼 서쪽으로 떠가는 것 같다.
7. 중산은 금릉을 껴안고 패기가 넘친다. -이백 (당대)-"등매강 왕 금릉 헌가 조카와 고작사 중복승"
해석: 중산은 금릉성을 껴안았고, 한때 오만으로 가득 찼다.
8. 금릉 하늘은 장관이고 천계는 순하다. 이백 (당나라)-금릉 세 시 (1)
해석: 그러나 중산파의 파란만장한 광경으로 장강천조가 풍랑이 고요해졌다.
9. 이곳에서 놀던 봉황이 그들의 이름을 따서 이곳을 명명했는데, 지금은 이미 그것을 포기하고 이 황량한 강변에 왔다. -이백 (당나라)-"난징 등봉황대"
해석: 봉황새는 이곳에 소일거리를 하러 왔었는데, 지금은 이미 날아가 버렸고, 이 텅 빈 플랫폼만 남았고, 강물과 함께 여전히 동쪽에서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향안에 웃어야 한다. 그윽한 길을 함유하고 있다. --당나라 Xianzu (명나라)-우화대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해석: 나는 행복하게 향안으로 들어가 한적한 길을 거닐었다.
5. 금릉을 찬양하는 시
김릉도' 시 감상 위장' 금릉도': 누가 슬픈 그림이 실패했다고 했나요? 인심을 그리고 감정을 쫓다.
남조 6 도를 다시 보면 늙은 나무 한운이 전체 징릉성을 가득 채운다. 이것은 한 폭의 그림이다. 시인은 남조의 역사를 그린 여섯 폭의 그림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는 만년필로 이 시를 썼다.
화가가 누구인지는 이미 모른다. 그는 남조 6 조 (오동, 진둥, 송, 치, 리앙, 진) 의 이야기를 그렸다. 6 대가 모두 금릉을 주둔지로 삼았기 때문이다.
화가는 남조 통치자를 위해 흥망을 희롱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서늘함과 쇠퇴를 써냈다. 그는 그림에 오래된 나무 냉운을 많이 그리고 성위의 폐허를 그려 300 년 후의 금릉이 울창한 제제의 나라가 아니라 가슴 시큼한 고성을 보여 주었다.
이것은 일반적인 역사 조화와는 정말 다르다. 웨장보다 조금 이른 시인 고선은 "밤에 금릉을 본다" 는 시를 썼다. "나는 황혼까지 뜬구름을 동반한 적이 있다. 나는 여전히 저녁노을을 가을소리로 동반했다.
세상에는 무한한 화가가 있는데, 슬픔은 그릴 수 없다. \ "마지막 두 문장, 애정.
고선은 당나라가 위태롭다는 것을 예감하여 돌이킬 수 없이 전면 붕괴의 결말을 향해 나아갔다. 그는 이 때문에 고민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는 이 잠재적 위기를' 슬픔' 으로 돌렸다. 이런' 슬픔' 은 일반 화가가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웨이장은 분명히 고선의' 밤에 금릉을 본다' 를 읽은 적이 있다. 그가' 남조 육기' 의 그림을 보았을 때, 고선은' 한 조각의 근심은 그릴 수 없다' 는 말이 마치 그의 기억 속에 다시 떠오른 것 같았다.
"정말 못 그려요?" 이 여섯 남조의 이야기를 보세요. 그들은 "슬퍼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그는 펜을 집어 들고, 마치 고선 () 을 반박하려고 하는 것 같았다. "누가 슬픈 그림을 할 수 없다고 했지? 인심을 그리고 세정을 쫓다. " 왜 "슬픈" 사회를 그릴 수 없습니까? 다만 일반 화가는 세상의 저속한 심리에 영합하고, 사회의 진실한 면모를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태평하고 아첨하는 것을 전문적으로 그리고 싶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시인은' 슬픈 그림은 할 수 없다' 는 주장을 부정한 후 또 하나의 훌륭한 예를 들었다.' 육조를 보면 늙은 나무가 한운으로 가득하다.' " 이 금릉의 사진을 보세요. 고목이 시들어 차가운 구름으로 뒤덮여 온통 황량하다.
남조의 여섯 개의 작은 조정, 어느 것이 고루하고 과문한 것이 아니라, 결국 적에게 투항하여 자신의 짧은 역사를 끝냈는가? 이것은 최근 300 년 동안 금릉의 참담한 현실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것이다. 고선의' 금릉 석간지 보기' 를 이 편과 비교하면 여전히 흥미진진하다.
한 사람은 "한 조각의 슬픔은 그릴 수 없다" 고 감탄했고, 한 사람은 지금 그리지 않는다고 반박했다. 사실 둘 다 육조 옛일을 통해 만당 현실에 대한 깊은 우려를 표현하며 예술적으로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6. 금릉을 묘사한 시
석두 시티
저자: 유우석 [당]
산들은 여전히 버려진 고대 수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조수는 예전처럼 외로운 빈 도시를 치고 있습니다.
화이 하천 동해안, 고한월, 자정, 옛 황궁을 엿보다.
블랙테일
저자: 유우석 [당]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구사회에서 왕사당은 평범한 백성의 집으로 날아갔다.
임강선
작성자: 이청조 [송] 1084- 약 1 15 1
정원은 그윽하고 깊으며, 안개정은 늘 구름창을 가리고, 버드나무 끝 매실은 점점 분명해지고, 봄은 풀릉나무로 돌아가 늙고 건장하게 한다.
달의 바람을 부르는 데는 그렇게 많은 일이 있는데, 지금 너는 늙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누가 더 불쌍하고 초췌하고, 시험등이 지루하고, 눈을 밟을 기분이 나지 않는가?
우가타
저자: 수시
예나 지금이나 용룡은 호랑이와 화목하게 지낸다.
대중의 흥망성쇠에서.
이것은 안개가 자욱하고, 사풍이 가랑비다.
방초도
강남의 어른들은 공공장소에 산다.
영채안개 속에서 비행차를 운전하다.
붉은 곰이 녹색 곰 위에 타고 있다.
하지만 이 주의 백로라는 이름은 나를 놀라게 했다.
만약 네가 나의 파트너가 아니라면, 네가 내려가고 싶으면 날아가라.
남골목
저자: 왕안석
예로부터 제국은 번영했다.
이것은 400 년 동안의 꿈이다. 정말 슬프다, 금의 옷은 고대의 먼지이다.
물 주위를 헤엄치고, 네가 할 수 있는 한 위층으로 올라가라.
지난날의 한가한 군자는 묻지 않고, 뒤돌아보면 창장 밖의 자유류를 문턱한다.
안강월은 종예의 친구에게 작별을 고했다.
작가: 문천상
동풍을 미워하고, 천하의 영물을 빌리지 않는다.
촉국새 오화의 잔사진 속에서 나는 그 낡은 도시, 봄의 구리 참새꽃, 가을의 금인눈물을 차마 볼 수 없었다. 누가 이 눈을 싫어할까?
검기를 켜면 투우가 공인제걸을 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편지 강해는 그의 여생을 남쪽으로 만리까지 여행했는데, 그것은 배였다.
나는 갈매기 동맹을 위해 취안을 남기고 싶다, 나는 구름을 자세히 볼 것이다.
기둥을 삼키고 이기고, 깃발로 돌아가 가고, 천고에 왕관을 쓰다.
불면증과 함께, Qinhuai 는 외로운 달이어야합니다.
바셍 간 주
저자: 신 기아
강산을 지불하는 것은 대중에게 유리하고, 금릉어주 () 는 금릉어주 () 이다.
올해의 제비를 생각하면 아직도 안다. 왕셰는 낭만적이다.
나는 단지 나의 일관된 존중을 사용했을 뿐, 나는 여전히 나의 꿈을 잡으려 한다.
김횡대를 보면 내년에 초안을 작성해야 하고, 승상은 봉해야 한다.
홍매가 새로 불렀고, 향긋하고 부드럽다.
그리고 화당, 하룻밤 술에 취해, 그때부터 8 천년 등.
너는 어떻게 시신이 분향되어 자정에 거두는지 알아맞혀 보아라.
금릉 세 시 (1)
작가: 이백
김 씨 일가는 남하하여 두 번째로 장안으로 갔다.
땅은 어소, 산은 용호반.
금릉 하늘은 장관이고, 천계는 순하다.
술에 취한 손님이 반경으로 돌아오자 오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금릉 시 세 편 (2)
작가: 이백
땅에는 금릉 세력이 있고, 도시에는 강이 흐르고 있다.
당시 주루 거리 양쪽에는 수백만 가구가 있었다.
나라가 죽으면 춘초가 길고, 출궁하면 고구가 없다.
호수와 달이 한가한 후, 파도가 강주에 오르다.
금릉 시 세 편 (3)
작가: 이백
6 대는 흥망했고, 세 잔은 노래였다.
진 정원은 적고 낙양산은 많다.
오화초는 고사에 있고 김은 심궁에 있다.
인사와 함께 죽고, 동쪽과 창랑을 죽다.
남경에서 봉황대에 오르다
작가: 이백
봉황대 위에 봉황이 있었는데, 봉황이 대공에 갔는데, 강동밖에 없었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산중운무가 감돌고, 푸른 하늘과 같고, 강물이 둘로 나뉜다.
항상 한간간 당도가 있는데,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고, 장안은 마음이 답답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
랑토사
저자: 이우
과거는 슬픔밖에 없었다!
세트장은 안배하기 어렵다.
가을바람에 이끼가 정원을 침범하다.
주렴은 누가 하루 종일 한가한가?
김감은 이미 묻혔고, 강하고 힘이 있다!
시원한 밤, 달빛이 피어난다.
옥타요묘 그림자, 천조 진화이 () 를 보고 싶다.
7. 봄을 찬양하는 시.
영춘 2008 년 1 월 3 일 새소리가 나면서 만리천, 보라색 연기가 자욱했다.
청산녹수, 새벽빛이 초연하고, 경운은 홍경천에 남아 있다. 봄 2008 년 1 월 8 일, 봄날 버드나무가 흩날리고, 헤론 연못 백로가 날았다.
문턱에 기대어 나는 여전히 키가 작은 나무를 바라보며 봄빛을 걸치고 달을 업고 집으로 돌아갔다. 2008 년 1 월 23 일 춘완 손산 사람들은 주방으로 돌아와 계속 피우며 야리야리한 놀이를 즐겼다.
등불 앞에서 술을 마시는 것은 이미 반쯤 취했고, 바람이 창밖에서 춘가를 전한다. 2008 년 2 월 4 일 달밤, 청산시냇물에는 흰 구름이 숨어 있고, 독송은 머리를 쳐들고 밝은 달을 초청한다.
광청은 너를 위해 꽃그림자를 남기고 9 일 동안 쉬지 않고 노래를 불렀다. 2008 년 3 월 26 일, 봄나들이, 유씨가 장작치마에서 번쩍이며 온갖 꽃들이 다투었다.
누가 잘 생겼고 누가 잘 생겼습니까? 마치 선녀가 내려온 것 같다. 2008 년 4 월 16 일, 커튼 밖 봄빛 팬 제비, 법정 앞 풍경이 취해 떠들썩하다.
수천 떼의 나비가 서로 껴안고, 잠시 충동적으로 버드나무 연기를 하다. 취춘 2008 년 4 월 18 일 봄바람이 버드나무를 불고 가랑비가 단소비상을 습격했다.
가지각색의 꽃과 잎이 모두 취해서 언제 꿈을 꾸고 있는지 모르겠다. 2008 년 4 월 18 일 쑥버들이 곳곳의 버드나무 끝과 연결되어 따뜻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왔다.
황달' 에서 봄에는 많은 연극이 있어 하룻밤 사이에 수천 개의 새로운 것을 창조했다. 2008 년 4 월 20 일 봄방송, 우뚝 솟은 산봉우리, 오색구름, 장려한 봄날 그린 노래.
어느 날 밤, 혜봉과 상주 농가 음악. 2008 년 5 월 4 일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었고, 여행자들은 시를 감상하고 서예를 감상하며 힘들고 힘들었다.
석양이 봄꽃으로 가득 찼음에도 불구하고, 칠정이의 뜻은 마음에 즐겁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운산춘색 2008 년 5 월 5 일, 시냇가의 봄새, 숲 속 계곡의 꿩.
이야기는 세 가지 길이 있는데, 100% 흐르는 물이 천강을 둘러싸고 있다. 춘사 2009 년 1 월 27 일 바람이 덩굴을 불며 가지를 가득 채웠다. 만약 당신이 스와 샤오지에 대해 느낌이 있다면.
연못 버드나무 깊은 곳에서 나는 취했다, 천 잔은 이해하기 어렵다. 2009 년 1 월 15 일, 영춘란의 책상은 여전히 사람을 매료시켰고, 초당의 밤달도 깊은 향기였다.
옥질이 들쭉날쭉하고 은빛이 춘란혼으로 가득하다.
8. 금릉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우리 도시의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다.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난징 호텔 이별"
2, 금릉 김도산장 건물, 행인들은 하룻밤을 걱정할 수 있습니다. -"난징 나루터에서"
3. 용호는 금릉군에 거주하며 예로부터 럭셔리 6 대였다. -"보살만령 금릉 회고"
4. 금릉의 저녁, 초평, 석양은 밝고 물은 무정하다. -\ "jiangchengzi 저녁 금릉 해안 잔디 평면 \"
5. 만리사 집안일, 초운희는 금릉역로에서 왔다. -\ "runzhou 대영 판사 리 \"
1, 남경의 한 호텔에서 헤어졌다
당이백
바람의 돌풍이 버들개지를 불어오니 가게가 더 향기로워졌고, 오처녀가 술을 따라 마시라고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 도시의 동지들이 나를 배웅하러 왔다.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그에게 말했다.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가서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
2. 난징 나루터에서
후
산루 하나, 하룻밤 행인은 스스로 근심할 수 있다.
비스듬히 흐릿한 달이 떨어지고 있고, 불꽃의 다른 쪽은 과주입니다.
3.' 정만금릉 회고보살'
송강어
용범은 금릉군에 거주하며 예로부터 럭셔리한 6 대였다.
창청 봉황은 여행을 오지 않고, 빈 강은 스스로 흐른다.
초나라 전체의 땅으로 내려갔는데, 중원의 잠재력을 포함한다.
아쉽게도 풀이 연일 이어지자 여우 토끼는 화창한 교외에서 잠을 잤다.
4. "강성자 석금릉해안 초평"
오대 구양형
금릉의 저녁, 초평, 석양, 물은 무정하다.
6 대 성세, 어둠의 소리가 점점 멀어진다.
네가 시간이 있을 때, 너는 고모수의 무대에 있을 것이다. 마치 습자가 거울에서 강성을 보는 것과 같다.
5. "윤주 대영 판사 리 보내기"
당 유장경
만리사 가사, 초운희, 금릉우편로.
강춘은 남아 있는 것을 거절했고, 풀은 녹색이었고 말굽철이 배달되었다.
- 관련 기사
- 봄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잔디를 찬양하는 단어와 시
- 기독교 시, 너는 유일한 원창이다.
- 노래 책에서 사랑을 표현하는 문장
- 육유' 한가한 맛' 이라는 시가 표현한 것은 무슨 뜻입니까?
- "서" 라는 글자가 있는 7 언시와 "잘생긴" 글자가 있는 7 언시.
- 네가 본 소설 중에서 네가 가장 감정적이라고 생각하는 문장을 붙여라. 스티커를 붙이지 마세요. 나는 정말 좋아한다.
- 급해요! 미국 문장 한 편에서 50 개의 단어를 추출하여 감상하다. 많을수록 좋아요!
- 우리는 신이 선택했는가, 아니면 신이 그가 믿고 싶어하는 것을 선택했는가?
- 시인이 쓴 삼매성어 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