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탁구의 규칙과 기교

탁구의 규칙과 기교

첫째, 직책과 서비스를 선택할 권리

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 선수들이 제비를 뽑아 방위서브를 선택해서 서브를 받았다. 승자는 서빙 방향과 서빙을 선택할 권리가 있고, 상대에게 먼저 선택을 요구할 수도 있다. 승자가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기로 선택하면 상대가 위치를 선택한다. 승자가 방위를 선택하면 상대가 먼저 서브를 넣거나 먼저 서브를 받겠습니다.

둘째, 연습공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들은 경기가 시작된 테이블에서 2 분간 연습할 권리가 있다.

셋째, 법률 서비스

1, 서브할 때 공은 손바닥에 올려놓고 박수를 치지 않고 손바닥을 정지하고, 벌리고, 평평하게 하고, 네 손가락을 모으고, 엄지손가락을 자연스럽게 벌리세요.

2. 서브를 할 때 공은 정지된 손바닥에 머물며 마지막 순간에 박수를 치지 않고 공을 칠 때까지 박수를 치지 않는다. 박수를 치지 않은 공과 전체 라켓은 항상 당구대 수준보다 높아야 한다.

3. 서브는 손으로 공을 위로 던질 수 있고, 공을 회전시킬 수 없으므로 손바닥에서 최소한 16 cm 떨어진 손바닥에서 똑바로 던질 수 있습니다.

4. 공이 가장 높은 지점에서 떨어지면 서브는 공을 칠 수 있고, 공은 먼저 서브자의 무대에 부딪친 다음, 그물을 직접 건너거나 우회하여 서브를 받는 사람의 무대에 부딪친다.

5. 복식할 때, 공은 먼저 서브자의 오른쪽 반을 건드린 다음, 그물을 직접 넘거나 우회하여 서브를 받는 사람의 오른쪽 반을 만나야 한다.

넷째, 결과 평가

한 경기: 한 경기에서 먼저 1 1 점을 획득한 단식이나 복식 선수가 승자이지만 무승부가 10 점이면 승자는 먼저 2 점을 얻어야 한다. 한 경기: 국제규칙은 단식이 7 이닝 2 승이고 복식은 5 이닝 2 승이라고 규정하고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장비

테이블: 길이 2.74 미터, 폭 1.525 미터, 지면보다 0.76 미터 높습니다. 탁자 양쪽에 각각 폭이 0.02 미터인 흰 선이 하나 있다. 네트: 길이는1.83m, 폭은 0.1525m, 메쉬 기둥과 테이블 사이의 거리는 0 ..1525m 입니다. 구의 지름은 40mm 입니다.

기술:

1. 음식을 내올 때 규칙을 주의하세요.

서브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한 손으로 던지는 동작: 던지기 높이가 16cm 보다 크거나 같고 던지기 동작은 테이블 끝 선 밖에 있어야 합니다. ⑵ 다른 손의 스윙 동작: 새로운 규칙에 따라 구대보다 높아야 하고, 양쪽 심판과 상대 선수의 시선이 선명해야 한다.

서비스 목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서브를 하기 전에 상대방의 기본 상황과 특징을 가능한 한 잘 이해해야 한다. 기본 상황은 주로 (1) 직박자인지 횡포인지를 포함한다. (2) 왼손인지 오른손인지; (3) 아시아 또는 유럽 및 미국 선수; (4) 생교인지 반장교인지; ⑸ 역 접착제 또는 포지티브 접착제; [6] 근거리 속공 또는 치핑 공격; ⑦ 처음 만날까, 친숙할까? 위의 경우, 우리는 좀 알아차려야 한다. 가능하다면 워밍업, 비디오, 보도 등을 통해 상대의 특기, 서브, 타격, 낙구, 구로를 이해하는 것이 좋다.

서브 직접 점수에주의하십시오:

다양한 나선형 서브를 배우고 연구함으로써 최고의 서브와 독특한 서브를 연습한다. 예를 들면 사이드 서브, 백 서브, 니어 넷 사이드 서브와 같이 서브 시작 시 직접 득점한다. 시작과 중국은 주동을 쟁취하고 점수를 따야 하는데, 이것은'+1 점제' 에서 특히 중요하다.

4. 서브와 공격 준비에 주의하세요.

일반적으로 서브가 공격을 준비하는 목적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서브의 질을 높이고, 상대편이 공을 잡는 난이도를 높이고, 상대의 회구 품질이 높지 않도록 하여 공격을 위한 조건을 만드는 것이다.

특히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상대의 허점과 약점을 이용하여 낙점, 회전, 힘, 곡선을 끊임없이 변화시켜 서브의 질을 높이고 공격 기회를 창출한다.

⑵ 서브의 법칙을 연구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상대방이 서브할 때의 리턴 경로를 예측하여 공격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⑶ 합동 서브의 힘을 이용하여 상대를 동원하다. 예를 들어 서브는 그물에 가깝고, 돌아서며, 밑줄, 왼쪽, 오른쪽, 가까이, 긴, 급구를 결합하면 종종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4) 회전 조합 (예: 서브가 그물 가까이에서 돌아서지 않는 공, 서브가 그물 가까이에서 돌아서는 공,' 좌측 폭파측 나선구' 등) 을 이용해 상대 좌측선으로 공을 보냅니다. 이런 교체 조합은 상대에게 적응하기 어렵다고 느끼게 하여 경기 리듬을 조절하고 공격을 자주 득점하게 한다.

5. 서브의 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서브의 힘, 특히 가력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종종 가력의 결과를 생각한다. 공이 밖으로 날아가거나 공을 너무 높이 치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 서브는 짧고, 공은 짧고, 회전하고, 낮고, 위치가 좋다. 긴 공, 구장, 급함, 회전, 좌우 구석에 떨어지는 것은 탁구의 예술성과 기술성을 반영한다. 실천에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론적으로도 할 수 있다. 충격력과 마찰력의 비율을 조절하고 라켓에 마찰할 때의 나선 길이를 적절히 늘리고 마찰 두께를 줄이며 라켓에 공이 마찰하는 시간을 적절히 연장하면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브의 회전에 주의하십시오.

탁구 회전의 다양성과 그에 따른 곡선의 풍부함은 모든 구기 운동에서 유일무이하다. 그럼 어떻게 다양한 회전을 할 수 있을까요, 특히 동작은 비슷하지만 성질이 다른 회전을 할 수 있을까요? 주로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라켓의 다른 부분으로 공을 치면서 서로 다른 회전구를 낸다. 볼의 아래쪽과 윗면으로 공을 문지르면 그에 따라 회전하고 회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나선형 지시선을 이용하여 공이 다른 단계, 다른 방향으로 맞고 마찰되면 다른 회전을 하게 된다. 아래쪽 나선의 방향으로 공에 닿으면 아래쪽 나선이 생성됩니다. 위쪽 나선형 방향으로 공을 만지면 위쪽 나선이 생성됩니다.

(3) 손목 발력 방식이 다르면 발생하는 회전도 다르다. 스프링 타격력이라면 회전이 크지 않을 것이다. 상향 나선형 선형 마찰의 경우 위쪽으로 회전합니다.

⑷ 스펀지의 두께를 적당히 늘려 라켓의 점도를 높여 탁구공의 회전을 높일 수 있다. 특히 큰 공을 사용한 후에는 이 문제가 더 중요합니다.

5. 합력이 라켓에 작용하는 시간과 거리를 늘립니다. 예를 들어 나선구를 보낼 때 공은 라켓의 오른쪽 부근에 닦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나선형 공이 돌지 않을 때, 공은 라켓의 왼쪽 근처까지 닦아야 합니다.

(6) 적당히 동작을 늘리고, 스윙을 가속화하고, 얇게 썰어라. 이렇게 하면 스윙이 중심에서 멀어지면 스윙이 빨라지고, 타력과 라켓 마찰구의 힘이 커질수록 공의 회전이 강화된다.

서비스 변경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서브는 변화무쌍하여 늘 상대를 무력하게 한다. 하지만 우리는 큰 경기를 포함한 경기에서 일부 선수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한두 가지 서브만 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서브가 단조롭고 낙점이 단조로워 상대가 빨리 적응하여 수동적인 위치에 놓이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포핸드, 백핸드, 사이드 서브, 상나선, 하나선형, 긴 나선형, 짧은 나선형 등 몇 세트의 서브를 준비해야 한다. , 서브 단계의 주동적인 기회를 충분히 발휘하여, 6 조합+조합, 서브를 할 때 몇 세트의 서브를 더 준비하면 종종 우리를 무패의 땅에 세우게 된다!

⒏ 서비스 혁신에 중점을 둡니다.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새로운 서비스를 창출하는 것은 탁구 발전의 필요성이자 탁구 운동의 생명력의 구현이다. 새로운 양질의 서비스에 직면하여 상대가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조건 반사는 아직 그의 머리 속에 세워지지 않았다. 그래서 공을 칠 때 어울리지 않고 불편하고 어쩔 수 없이 직접 득점이나 간접 득점으로 새로운 서브의 엄청난 위력을 충분히 보여줬다. 최근 필자는 좌측 중앙선에서 상대 좌측선까지, 특히 백핸드와 백핸드 장교, 삭구 방면에서 좋은 효과를 거둔' 좌측 폭발측 나선형 볼' 을 개발했다.,,,,,,,,,,,,,,,,,,,,,,,,,, 。

탁구 기술의 네 가지 기본 요소: 탁구의 타법은 다양하고 전술도 다양하다. 어떤 타법이든 전술이 아무리 변화해도 탁구 기술은 네 가지 기본 요소, 즉 힘, 속도, 회전, 낙하점을 빼놓을 수 없다.

힘은 공에 작용하여 공의 전진 속도와 회전 강도로 표현된다.

만약 당신이 공격 도중에 힘껏 압살하여 상대방이 잘 받지 못하게 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실력으로 때려야 합니다.

만약 네가 회전의 힘을 강화하고 있다면, 상회전이든 하회전이든, 너는 반드시 힘껏 공을 비비야 한다.

상대의 준비 시간을 최소화하려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공을 상대의 구대에 다시 치려고 서둘러야 한다. 상대를 당황하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이것이 속도입니다.

상대 반격의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우리는 각종 회전구를 만들어 상대에게 회구 실수 후' 기회를 얻는다' 고 강요할 수 있다. 이것은 회전입니다.

탁구대는 크지 않다. 네가 치는 공을 더욱 힘있게 하려면, 너는 상대를 전후좌우로 움직이거나 뛰어야 한다. 그래서 배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래서 힘, 속도, 회전, 낙점은 탁구 기술의 기본 요소이다.

탁구 서빙 기술에 대한 8 가지 주의사항. 서브의 규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서브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한 손으로 던지는 동작: 던지기 높이가 16cm 보다 크거나 같고 던지기 동작은 테이블 끝 선 밖에 있어야 합니다. ⑵ 다른 손의 스윙 동작: 새로운 규칙에 따라 구대보다 높아야 하고, 양쪽 심판과 상대 선수의 시선이 선명해야 한다.

서비스 목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서브를 하기 전에 상대방의 기본 상황과 특징을 가능한 한 잘 이해해야 한다. 기본 상황은 주로 (1) 직박자인지 횡포인지를 포함한다. (2) 왼손인지 오른손인지; (3) 아시아 또는 유럽 및 미국 선수; (4) 생교인지 반장교인지; ⑸ 역 접착제 또는 포지티브 접착제; [6] 근거리 속공 또는 치핑 공격; ⑦ 처음 만날까, 친숙할까? 위의 경우, 우리는 좀 알아차려야 한다. 가능하다면 워밍업, 비디오, 보도 등을 통해 상대의 특기, 서브, 타격, 낙구, 구로를 이해하는 것이 좋다.

서브 직접 점수에주의하십시오:

각종 나선형 서브를 배우고 연구함으로써 최고의 서브와 독특한 서브를 연습한다. 예를 들면 사이드 서브, 백 서브, 니어 네트 사이드 서브를 통해 서브 시작 시 직접 득점을 한다. 시작과 중국은 주동을 쟁취하고 점수를 따야 하는데, 이것은'+1 점제' 에서 특히 중요하다.

4. 서브와 공격 준비에 주의하세요.

일반적으로 서브가 공격을 준비하는 목적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서브의 질을 높이고, 상대편이 공을 잡는 난이도를 높이고, 상대의 회구 품질이 높지 않도록 하여 공격을 위한 조건을 만드는 것이다.

특히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상대의 허점과 약점을 이용하여 낙점, 회전, 힘, 곡선을 끊임없이 변화시켜 서브의 질을 높이고 공격 기회를 창출한다.

⑵ 서브의 법칙을 연구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상대방이 서브할 때의 리턴 경로를 예측하여 공격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⑶ 합동 서브의 힘을 이용하여 상대를 동원하다. 예를 들어 서브는 그물에 가깝고, 돌아서며, 밑줄, 왼쪽, 오른쪽, 가까이, 긴, 급구를 결합하면 종종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4) 회전 조합 (예: 서브가 그물 가까이에서 돌아서지 않는 공, 서브가 그물 가까이에서 돌아서서 회전하는 공,' 좌측 폭파측 나선구' 등) 을 이용해 상대 좌측선으로 공을 보냅니다. 이런 교체 조합은 상대에게 적응하기 어렵다고 느끼게 하여 경기 리듬을 조절하고 공격을 자주 득점하게 한다.

5. 서브의 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서브의 힘, 특히 가력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종종 가력의 결과를 생각한다. 공이 밖으로 날아가거나 공을 너무 높이 치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 서브는 짧고, 공은 짧고, 회전하고, 낮고, 위치가 좋다. 긴 공, 구장, 급함, 회전, 좌우 구석에 떨어지는 것은 탁구의 예술성과 기술성을 보여준다. 실천에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론적으로도 할 수 있다. 충격력과 마찰력의 비율을 조절하고 라켓에 마찰할 때의 나선 길이를 적절히 늘리고 마찰 두께를 줄이며 라켓에 공이 마찰하는 시간을 적절히 연장하면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브의 회전에 주의하십시오.

탁구 회전의 다양성과 그에 따른 곡선의 풍부함은 모든 구기 운동에서 유일무이하다. 그럼 어떻게 다양한 회전을 할 수 있을까요, 특히 동작은 비슷하지만 성질이 다른 회전을 할 수 있을까요? 주로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어떻게 서브를 잘 받느냐는 탁구에서 서브를 받는 것이 다른 부분보다 가장 어렵다. 예를 들면 서브를 빼앗거나 서로 버티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전적으로 서버에 의해 제어되고 주문 서비스 접근 방식은 서버에 대한 기술적 제한이 없기 때문에 주문 서비스의 예측 가능성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서브를 받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습득한 기술을 서브에 합리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관건이다.

현대 탁구 경기에서 적극적으로 주동적이고, 먼저 손을 강하게 하는 것은 전반적인 전술의 기술적 풍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이 전제하에 서브를 받는 것은 경기에서 수비가 공격, 공방 전환을 반영하는 데 가장 많이 쓰이는 곳이다. 상대적으로 수동적인 상태에서 통제를 통해 상봉에 도달한 다음, 공격을 시도하고 주동을 쟁취하는 것은 서브를 받는 기본 지도 사상이어야 한다. 구체적인 기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판사는

정확한 판단은 서비스를 받아들이는 첫걸음이다. 판단에 큰 편차가 없다면 서브를 받는 기술이 더 잘 활용되고 모든 노력을 피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판단이 정확하지 않아 때릴 수 없는 경우가 많다.

1, 회전 판단

탁구 서브에서 자주 나타나는 회전은 주로 좌우 위, 아래, 회전, 회전하지 않는 것으로, 서브를 통해 각종 서브방법의 운용을 통해 이러한 회전의 성질이 드러났다. 포핸드, 스쿼트 등. 회전의 특성을 결정할 때 다음과 같은 측면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형태: 일반적으로 상선구는 수직이고 하선구는 평평하고 기울어져 있습니다. 이는 서브할 때 공을 만지는 부위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상선구와 비상선구가 있을 때 접촉점이 공의 뒷중간에 더 가깝기 때문입니다. 머리카락이 위아래로 회전할 때 중간 아래쪽과 아래쪽을 마찰하여 회전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2) 동작 궤적: 서브하회전과 비하회전을 할 때 공이 라켓에 닿는 순간 손목의 스윙 폭은 일반적으로 크지 않아 종종 가짜 동작에 맞춰진다. 스핀볼과 하스핀볼을 보낼 때 손목이 약간 흔들려 공을 쉽게 "먹을" 수 있어 동작이 비교적 고정적이다. 타격 후에는 종종 정지가 있다. 가짜 동작을 추가해도 머리 쪽의 상회전과 하선처럼 이어지지는 않는다.

(3) 호: 상선구와 비상선구는 일반적으로 빠르게 달리고, 종종' 앞으로 뛰어오르는' 느낌이 있어 짧은 공을 보낼 때 쉽게 풀려나고, 호가 낮고 평평합니다. 하회전 공은 부드럽게 돌아가고, 호는 약간 높고, 짧은 공은 잘 나오지 않는다.

(4) 핸드아웃: 보통 서브에서 공을 돌리지 않을 때 손이 빨리 나오는데, 갑자기 동작이 흐릿하다. 하회전 타격은 비교적 느리다. 공에 충분한 마찰 시간을 주어 공에 강한 하회전 효과를 주기 때문이다.

(5) 분포: 서브를 받을 때 서브의 회전 성질의 무작위 분포와 습관을 끊임없이 궁리하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판단이 잘 안 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예를 들어, 한 라운드에서 서브는 보통 몇 차례 돌아서고, 몇 번 돌아서고, 몇 쪽, 몇 쪽, 몇 쪽, 보통 한 라운드에서 나타나는데, 그리고 그가 처음에 어떤 서브를 좋아했는지, 키볼이 어떻게 나오는지 등이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오늘날 세계 탁구계의 무늬를 새롭게 단장하고 변화무쌍한 서브 기술에 직면하여 서브를 받는 사람의 추측은 필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만약 네가 모든 공을 똑똑히 하고 싶다면, 그것은 비현실적이다.

2, 속도 및 낙하 지점 판단.

(1) 긴 패스의 판단: 일반적으로 서브측은 공을 길게 보내려면 첫 번째 낙점이 자신의 대단선 근처에 많이 있습니다. 힘이 비슷하면 공의 이동 속도, 측면 위쪽 볼과 비위쪽 볼이 측면 아래쪽 볼과 아래쪽 볼보다 훨씬 빠릅니다. 털쪽에 사선이 있는 긴 공이라면 공의 두 번째 호가 옆으로 돌아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곧은 장구라면, 평평하게 밀거나 살짝 바깥쪽으로 뒤집는 공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이런 공은 속도를 제외하고는 직선이 비교적 곧은 공을 쉽게 보내고 객관적으로 공의 각도를 증가시켜 서브를 받는 사람에게 난이도를 더해주기 때문이다.

(2) 짧은 공을 판단한다. 서브자가 짧은 공을 보내야 하기 때문에, 그는 손에 큰 힘을 낼 수 없어 멈출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짧은 공은 속도 우위를 발휘하기가 더 어렵고, 더 많은 것은 낙점과 회전이다. 짧은 공을 보낼 때, 첫 번째 낙점은 일반적으로 그물망에 가깝고, 이 특징에 근거하여 공의 길이를 판단할 수 있다. 짧은 공을 접할 때, 너무 일찍 손을 구대에 넣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옆회전 짧은 공의 두 번째 호' 아치' 가 앞으로 밀지 않도록, 손이 공에 대한 통제를 잃게 하고, 전달된 공은' 우산 삼각형' 위치에 있을 수 있고, 공은 구망 근처에서 나와 손이 미처 뛰지 않아 정구를 받을 수 없다.

포핸드의 힘 1, 적절한 해제 손잡이를 어떻게 높일 것인가. 작은 공을 칠 때는 공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큰 손을 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팔뚝과 팔꿈치 윗부분의 각도를 고려하면 벌릴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어깨 관절을 적절히 열고 당김 공의 폭을 늘려야 한다. 동시에 가능한 한 높은 손을 들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위한 조건을 만들어 공이 더 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2. 마찰구는 너무 얇으면 안 됩니다. 회전하면 당김 공의 정확도가 향상되지만 구의 전진 변환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같은 바둑판에서 회전과 속도는 모순된 통일체이다. 마찰력이 너무 얇지 않도록 타격 부분은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되지만, 중간 부분을 위주로, 판자는 수직이고, 앞으로 기대면 너무 클 수 없고, 공의 측면에 과도하게 닿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마찰력을 더욱 두껍게 할 것이다.

3. 허리를 조여요. 허리는 상하지운동 전달을 완성하는 중추이다. 합리적인 허리 동작이 동작을 조율해 힘을 집중시킵니다. 전체 볼 당김 과정에서 허리는 스트레칭해야 하고 수직축에서의 회전은 너무 클 수 없어 앞으로 분산되는 힘을 방지해야 한다. 허리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서는 공을 당기는 과정에서 배를 접고 가슴을 포용해야 한다.

4. 팔꿈치는 측면 반원 운동을 합니다. 팔꿈치 클립 팔은 공을 당기는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공을 당길 때 팔꿈치와 팔을 함께 바깥쪽에서 작은 호 운동을 하면 공을 칠 때의 힘에 도움이 되고 힘을 더욱 집중시킬 수 있다.

5. 무게 중심이 높다. 동작을 평온하게 유지한다는 전제하에 가능한 중심을 들어 올리고, 절대로 웅크리지 말고, 앉아서 공을 잡아당기고, 공이 오르지 못하게 하고, 전진할 동력이 부족하게 한다.

직박자 백핸드의 발전 추세 직박자 백핸드는 줄곧 직박자 선수의 사망점으로 여겨져 왔다. 탁구의 속도와 회전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생리적인 제한으로 백핸드들이 마음대로 앞으로 기울고 힘을 쓰는 것이 가장 큰 기술적 허점이었다.

여러 해 동안 재능 있는 운동선수들과 코치들은 백핸드와 백핸드의 선천적 결함을 보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수많은 연습을 통해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예를 들어, 초기 일반 푸시 블록에 추력, 추력 감소, 밀기, 비틀기 등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강제로 옆으로, 전대 포핸드 공격,' 직횡' 의' 흑가루 데뷔', 곧 다가올 직횡교체가 이어졌다. 여러 차례의 경기를 거쳐, 연습은 백핸드의 백핸드 기술이 완전하고 섬세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른바' 전면적' 이란 사람이 있고 사람이 없는 것을 하는 것이다. 본질이란 사람이 나보다 강하다는 것이다. 모두: 즉, 가까운 대만은 밀릴 수 있고, 반활은 칠 수 있고, 중대는 백핸드를 할 수 있고, 원대는 가로로 당기거나 백핸드를 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한 판을 자를 수 있다.

개인적으로, 미래의 백핸드들은' 유-다사키 준프-말린' 모델을 채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플랫폼 근처의 푸시 블록과 안티 아치, 타악기의 결합; 중대 소각 공의 경우 백핸드는 전중준부의 백핸드처럼 양선을 공격할 수 있어야 한다. 특히 백핸드 스케이트보드는 상대방의 포핸드 위치를 공격할 수 있다. 이전의 공은 모두 모퉁이를 돌고, 공은 무겁고, 수비수는 힘을 빌리기가 어려웠다. 상대가 너무 큰 작은 호를 다루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다. 중일 갑오의 제 45 회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때, 그는 이 수법으로 유씨를 거의 짜증나게 할 뻔했다. 중원대나 백핸드는 가로지르거나 빨리 잡아당기고, 주동을 쟁취하고, 수동적인 수비를 주동적인 수비로 바꿀 수 있다. 가로라는 마린처럼 횡사와 맞설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정교 백핸드 기술은 백핸드 공격을 위주로, 가로당기기를 보조하며, 속도로 상대를 제압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백핸드 타자는' 펑룡강-김택수-말린' 을 채택할 수 있다. 먼저 자신의 힘과 자질 훈련을 중시해야 팽룡강 불도저 같은' 마귀 밀기' 를 사용할 수 있고, 액션에 튀는 동작을 적절히 추가해 밀기의 힘을 강화할 수 있다. 대만에 접근하면, 상대는 폭풍우가 몰아쳐 손을 잡을 충분한 시간이 없을 것이다. 중대 각도가 크지 않을 때, 그는 김택수처럼 백핸드로 공격해야 하고, 중원 대만은 횡으로 서로 버티거나 심지어 강상할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원, 중원, 중원, 중원, 중원) 특히 고무방지 플레이어가 반드시 익혀야 하는 기교인 백핸드 주머니가 있다. 수동적인 수비를 할 때, 수비할 수만 있다면, 주머니 속의 공이 위로 회전하기 때문에 출전 후 힘껏 때리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일단 상대가 공을 돌려주면 품질이 높지 않다, 하하! 수비전공의 기회가 왔다. 요컨대, 백핸드는 크로스바를 위주로 하고, 백핸드를 보조하며, 백핸드의 안정성을 최대한 활용해 회전의 특징을 창출하고 백핸드 기술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현재 백핸드의 백핸드는 주로 백핸드의 백핸드에 쓰인다. 우압좌든 좌압우든 백핸드의 약점, 무기력, 교착, 위협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백핸드의 백핸드는 기술이 전면적으로 뛰어나기 때문에 백핸드의 백핸드의 허점이 최대한 채워지고, 백핸드의 유연하고, 빠르고, 변화무쌍한 특징을 계승하고 발양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백핸드의 백핸드와 경쟁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포핸드의 힘 1, 적절한 해제 손잡이를 어떻게 높일 것인가. 작은 공을 칠 때는 공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큰 손을 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팔뚝과 팔꿈치 윗부분의 각도를 고려하면 벌릴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어깨 관절을 적절히 열고 당김 공의 폭을 늘려야 한다. 동시에 가능한 한 높은 손을 들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위한 조건을 만들어 공이 더 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2. 마찰구는 너무 얇으면 안 됩니다. 회전하면 당김 공의 정확도가 향상되지만 구의 전진 변환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같은 바둑판에서 회전과 속도는 모순된 통일체이다. 마찰력이 너무 얇지 않도록 타격 부분은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되지만, 중간 부분을 위주로, 판자는 수직이고, 앞으로 기대면 너무 클 수 없고, 공의 측면에 과도하게 닿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마찰력을 더욱 두껍게 할 것이다.

3. 허리를 조여요. 허리는 상하지운동 전달을 완성하는 허브다. 합리적인 허리 동작이 동작을 조율해 힘을 집중시킵니다. 전체 볼 당김 과정에서 허리는 스트레칭해야 하고 수직축에서의 회전은 너무 클 수 없어 앞으로 분산되는 힘을 방지해야 한다. 허리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서는 공을 당기는 과정에서 배를 접고 가슴을 포용해야 한다.

4. 팔꿈치는 측면 반원 운동을 합니다. 팔꿈치 클립 팔은 공을 당기는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공을 당길 때 팔꿈치와 팔을 함께 바깥쪽에서 작은 호 운동을 하면 공을 칠 때의 힘에 도움이 되고 힘을 더욱 집중시킬 수 있다.

5. 무게 중심이 높다. 동작을 평온하게 유지한다는 전제하에 가능한 중심을 들어 올리고, 절대로 웅크리지 말고, 앉아서 공을 잡아당기고, 공이 오르지 못하게 하고, 전진할 동력이 부족하게 한다.

라켓 유지 보수:

규칙에 부합하고 정식 경기에 사용할 수 있는 라켓은 후면판, 스펀지, 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유지 보수 및 사용 시 주의사항을 소개하겠습니다.

현재의 후면판 유행 추세는 60 년대와는 달리 주로 두 가지 물리적 측면에 나타난다. 첫째, 가벼운 무게: 60 년대 직판 무게는 일반적으로 120- 130g 사이, 크로스판은 150- 160g 에 있다 둘째, 두께가 얇습니다. 60 년대는 6-7 mm, 지금은 5-6 mm 입니다. 이 두 가지 특성을 추구하면서' 공을 먹어도 손을 흔들지 않고 밑부분이 충분히 튼튼하다' 는 좋은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재료를 선택할 때 비교적 가벼운 목재를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960 년대에 스웨덴에서는 자작나무를 후면판으로 자주 사용했지만, 오늘날 스웨덴에서는 대부분 단풍나무와 프리즘 목재를 후면판으로 사용하여 골판의 무게를 크게 줄였습니다. 그러나 재질이 가볍고 부드럽고 약하기 때문에 후면판이 손상되기 쉽다. 따라서 사용과정에서 후면판을 건조한 곳에 유지하는 것 외에도 중압과 파손을 방지하고, 공을 칠 때 구판과 구대가 지면과 부딪히는 것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공을 많이 먹일 때는 예비판을 사용할 수 있고, 공을 깎는 선수는 연습할 때 지면과 일정한 거리를 두고 공을 잃어버리거나, 일부러 라켓을 떨어뜨리거나, 라켓으로 책상을 치고, 베젤을 치는 등 나쁜 습관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폰지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두께, 경도, 탄성, 구멍 지름, 구멍 수 등입니다. 스펀지는 팽창체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과도하게 잡아당기거나 힘을 받아서는 안 된다. 온도가 낮은 곳에서 놀 때는 적당한 보온에 주의해야 합니다. 하단 온도는 스펀지의 탄성에 영향을 줍니다. 모 놀리 식 고무 플레이트와 스폰지 플레이트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고무 플레이트를 교체 할 때 고무 플레이트와 스폰지 사이의 접착제가 완전히 용해되어 고무 플레이트를 교체 할 때 스폰지가 손상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접착제는 스펀지를 발포시켜 탄력을 높인다. 그러나 후면판에 붙일 때는 독이 없는 전용 접착제를 사용해야 스펀지와 후면판을 보호할 수 있다.

탁구 도구에는 고무 부트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반스티커이고, 다른 하나는 반스티커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탁구명언) 반스티커에는 반접착제와 아크접착제가 포함되며, 정스티커에는 정교, 생접착제, 장접착제가 포함됩니다. 고무의 함량이 다르기 때문에 역방향 고무는 마찰력이 크고 표면에는 흡착성이 있고 부착력이 강하며 고무와 공의 접촉점은 미끄러지기 쉽지 않아 공의 회전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이 특성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반접착제를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고무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기름진 손으로 지우개를 닦지 마세요. 공을 칠 때마다 맑은 물로 고무를 헹구고 플라스틱 박막을 붙일 수 있다. 맑은 물로 제거하기 어려운 때가 있다면 비누 등 세제로 세척해 말린 뒤 쓸 수도 있다.

전면 고무는 접착제 함량이 낮고, 톱니 경도가 높고, 마찰이 적고, 고무가 공과 접촉하며, 면적이 작아 미끄러지기 쉽다. 이 특징에 근거하여, 젤라틴을 사용할 때는 고무를 건조하게 유지하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습한 곳에서 공을 치면 건조제로 고무를 닦아서 고무 표면의 습도를 낮출 수 있다. 일반적으로 고무판의 밑면은 비교적 얇다. 스펀지로 붙일 때 한 번에 고무에 너무 많은 접착제를 바르지 마십시오. 고무가 "롤" 되어 불필요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