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개인 서명 - 설린흥의 예술적 머리.

설린흥의 예술적 머리.

페낭은 나에게 아름다운 곳이다.

나는 많은 모델을 그렸고 수많은 미녀들을 끌어들였다. 하지만 이번에는 강렬하지 않고 강렬하다. 중국 여행사는 아리산에서 악약호로 차를 몰고 갔다. 중도에 이르러 차가 멈추고 문이 열렸다. 한 소녀가 거의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차에 올라탔고, 가슴에는 이름 모를 재료로 짜여진 가는 양모 끈으로 묶인 꽃 두 송이가 걸려 서정적으로 피어났다. 하반신의 삼각 낙하산이 방금 잔디를 덮었다. 차 안의 화가들은 눈을 크게 뜨고, 어떤 사람은 반실눈을 하고, 어떤 사람은 입을 벌리고 숨을 참는다. 그녀는 한 손에는 상자를 들고 다른 한 손은 상자에서 작은 상자를 꺼냈다. 안에 빈랑이 좀 있다. 나는 이것이 대만성의 풍경인 빈랑 서시라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와! 그녀가 내 쪽으로 걸어오고 있는데, 남선의 선기가 내 마음에 스며들었다. 복부가 평평하고 기복이 적당하다. 그녀는 몸을 돌려 아름다운 엉덩이,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가졌다. 손을 뻗어 만지면 느끼하고 촉촉한 게 틀림없어요. 아쉽게도 너무 가까워서 윤곽과 곡선을 감상할 수 없습니다. 차 안의 사람들이 찰칵 소리를 내며 그녀를 카메라에 남겨 두었지만, 나는 돌의 아름다움을 마음속에 굳게 잡았다.

여자는 신이다.

외모와 몸매가 사랑받는 여자들은 모두 아름답다. 지식과 재능에 끌리는 모든 여자들은 재능 있는 여자이고, 지혜와 매력으로 사람을 구하는 모든 여자들은 여신이다. 미녀, 재녀, 여신은 모두 미신이다.

미산호에서

그녀의 출현은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의 눈을 곧게 했다. 그것은 말할 수 없는 공허한 기질로, 다음날 미산호 여행을 잊을 수 없게 한다. 그녀는 키가 크고 날씬하며 몸매가 적당하여 걷는 리듬과 운치가 많은 사람들의 눈을 찔렀다. 코르셋은 가슴의 둥근 부분과 허리의 섬세함을 보여줍니다. 블랙 자수 레이스 스타킹, 공포의 아나콘다 같은 미다리가 있어요. 다행히 모두 긴 가죽 부츠로 덮여 있어 안전함을 느끼게 한다. 외투보다 약간 연한 갈색과 베이지색 소재의 천 반바지로 엉덩이를 잘 감싸주고 유혹을 강하게 한다. 투명한 스카프가 어깨와 목에 걸쳐져 은색과 금색 끈이 떠 있다. 기름이 모자라요! 사람을 말하지 마라, 이 차림으로 이런 전방에 오염되지 않은 섹시함을 미산호의 호수와 물을 많이 희석시키기에 충분하다. 내가 유람선에 있을 때 그녀는 나에게 자리를 잡았다. 나는 그녀 옆에 앉아서 멀고 먼 연꽃, 갈대, 민들레, 들오리를 옆으로 바라보며. 시간이 지나면서 나는 심미에 싫증이 났다. 그녀는 나를 등지고 무심코 비길 데 없는 모양을 보였다. 나는 돌아와서 관찰했다. 가슴 허리 엉덩이는 90 도 비틀림으로 넓은 엉덩이에서 좁은 어깨 나선형으로 부드럽고 탄력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내 마음을 흔들었다. 그녀는 어깨를 떨자 허리를 쭉 펴고 연근 같은 가는 허리를 드러냈다. "오 세상에! 예쁘다! " 나는 울음을 참지 못했다. 그녀는 연밥 한 알을 까서 내 입에 쑤셔 넣었다 ...

마음을 존중하다

최근의 창작을 통해, 나는 점점 약간의 깨달음을 얻었다. 나는 아름다운 이미지를 존경하고, 진실하고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인정하고, 그 지도를 따라야 한다. 창작 과정에서 편견 없이 다양한 수단을 사용한다. 공필, 프리 핸드, 스케치, 유화가 하나로 어우러져 보이지 않는다. 선, 면, 빛, 색채가 차갑고 따뜻하다. 주무르는 것은 불가능하다. 불가능한 방법은 최고무상의 방법이다. 유화는 건조한 육지를 항해하는 것과 같이 서투른 힘을 사용한다. 국화용 장인심. 국화의 재료 특성은 화가에게 더 많은 자유, 매력, 공영, 신기함, 자연, 자연을 부여한다.

우아하고 우뚝 솟아 있다

설린흥은 대학 시절 성 도서관에서 처음으로 앙겔 분수를 체험했다. 그녀는 놀라운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보나르의 여성 몸은 신기한 색채를 띠고 있다. 모로의 무용수가 신비한 후광에 휩싸였다. 프루벨의' 백조공주' 는 아름다운 큰 눈 한 켤레가 짜릿한 우울한 빛을 뿜어냈다. 이 서양 유화 대사들의 글 속의 이미지는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다. 이 아름답고 둔한 아름다움의 신의 형상은 설린흥의 마음에 충격을 주고 있다. 그러나 그는 중국화 전공으로 나뉘었다. 중국화의 생동감 있는 개념은 그를 매우 흥미롭게 만들었지만 수묵화는 1 위, 형식과 질은 2 위였다. 이로 인해 그는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최근 100 년 동안 산수화조 분야에 많은 대가가 나타났다. 인물화가 뛰어난 사람은 매우 적다. 설린흥의 성품 때문에, 그는 심지어 판천수의 엄한 충고를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을 중서 회화와 거리를 두고, 대담하게 중서 결합의 길을 걸었다. 질 위주의 전통 수묵화의 길을 걸었다. 이미지가 생동감 있는 것은 전제 조건이며, 진실감은 필묵이 생동감 있는 정취를 보완한다. 미지의 미래, 심연인가, 아니면 무한한 풍경인가. 팅팅-Xue linxing 의 창조에 대한 고찰

소문

몇 명의 여학생들이 물에서 놀고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키가 크고, 민첩하고 울퉁불퉁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 다른 여자들보다 더 매력적인 곡선을 가지고 있다. 너는 작은 목수야? "내가 뒤돌아보니 그녀의 큰 눈은 반짝 빛나고, 얼굴은 잘 익은 복숭아 같고, 흰색은 빨갛고, 표면에는 보이지 않는 솜털이 있다. 설린흥, 초생송아지, 하늘이 얼마나 높고 땅이 얼마나 두꺼운지 모르겠다. 수십 년이 지난 후, 그녀는 무덤처럼 펜을 은퇴하고 6 천 폭의 그림을 낭비했다. 그녀는 붓으로 소년 때 무심코 엿보던 링화의 현성과 매혹적인 얼굴을 회상했다. 중국화공필은 중채로 색채가 화려하고 묘사가 섬세하다. 밋밋함을 아쉬워하면 가식을 피할 수 없다. 자유심은 자연보다 낫다. 현을 뛰어넘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러나 수묵이 무거운 낡은 관념에 얽매여 있어서 광범위할 뿐, 세밀하기 어렵다. 예로부터 중국의 인물화 초상화는 모나리자와 전혀 달리 인체는 스프링과 비교하기가 더욱 어렵다. 아깝다! 아아! 너는 물고기와 곰 발을 둘 다 가질 수 없니? 수없이 남쪽 벽에 부딪쳤지만 뒤돌아보지 않은 설림흥은 지쳐서 한 머리에 세 가닥이 되었다. 그가 임종할 즈음에 그는 회생하여 점차 호전되었다. 산천이 산천을 덮고, 어두운 꽃이 밝다. 나는 사실 중국화의 천인과 동양시의 조화를 융합한 관념, 재료와 의경의 생동감 있는 미감을 모색해 유화에 못지않게 생동감 있는 효과를 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설린흥은 얼마나 갈 수 있습니까? 신은 알고있다! 신작' 소문-설림흥' 창작은 생각대로 한다.

스타일

스타일 1, 순수, 단순함은 힘, 단색, 웨딩드레스, 백공작새입니다. 블랙, 그레이, 무색 조각. 스타일 2, 견지와 자아. 에너지에 대한 통제는 유도하지 않고 유도한다. 표정의 노출이 아니라, 동작도 아니고, 가스장도 아니고, 색깔도 아니고, 말투도 아니고, 숨은 힘에 의지하고 있다. 스타일 3, 럭셔리, 고기질, 용용용화귀함, 수량과 면적. 스타일 4, 정체성, 기하학감, 구도감, 통제감, 예를 들면 요코야마 대관 후지산, 백조공주, 동산 광대 괴뢰일.

경미한 성장

자유의는 주로 운율, 선운, 먹운을 중시하며, 전통 인물화는 선을 넘어 색을 더해 기본적으로 평평하다. 잉크로 스케치를 그리면 음양의 얼굴이 된다. 평면화는 미묘한 기복을 표현하기 어렵고, 스케치도 중국인의 심미 습관에 맞지 않는다. 이를 위해서는 다채로운 디테일을 찾고 중국화 특유의 재료미감을 잃지 않고 균형점을 찾아 체계를 재건해야 한다. 결심은 쉬워도 일을 하기는 어렵다. 나는 30 여 년을 더듬어 보았지만, 약간의 수확도 있었다.

그림 이름을 구하다

오늘, 며칠 밤의 고심 경영을 거쳐, 나는 당대감을 지닌 그림을 창작했다. 요 며칠 그림 이름이 생각나지 않아 그림 이름 수집은 큰 수확을 거두었다. 오늘 같은 방식으로 양조한다면, 여러분의 사랑하는 인재들이 저에게 손가락질을 해주고, 그림의 이름을 주시고, 사용자도 이 작품의 정교한 도장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춘강 조수

마지막 격투, 부력 침몰, 이것은 병법 중의 전술이다. 인물화는 주로 얼굴 이미지와 몸짓을 묘사하지만, 이 그림에서 인물은 뒷모습이 하나밖에 없고, 손과 팔은 보이지 않고, 드러나는 것은 단지 옆얼굴일 뿐, 두 다리는 천으로 싸여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화가는 자신에게 큰 함정을 팠다. "춘강조 위" 비너스는 고대 그리스의 예술 보물에서 태어나 인체 알몸 예술의 선례를 창조했다. 수천 년 동안 봉건예교 도덕관념이 속박된 중국, 당대 화가 설린흥은 중국 회화 예술에 대한 이해로 동양의 경지미와 고대 그리스의 인체미를 겸비한 인체화 스타일인 중서부를 결합한 회화 기법을 창조했다. 국화' 춘강조' 속 인물들은 고대 그리스 조각의 완벽한 미감과 우아한 자태와 차분한 표정을 지니고 있다. 배경은 밝은 달이 용솟음치는 구름과 물을 가로지르는 것이다.

사월한강

인물의 실루엣선은 부추엽화와 철선 묘사를 융합하여, 시시각각 이어지고, 어렴풋이 나타나면 리듬과 운율미가 아름다운 몸매를 둘러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과 운율미, 리듬미, 리듬미, 리듬미) 검은 머리카락이 폭포처럼 떨어지다. 피부는 렌더링과 획의 주름을 보완하고 평평한 얕은 엠보스 효과로 장식해 피부 옥골을 매력적으로 만든다. 전통 인물화의 배경은 일반적으로 공백으로 처리되지만, 이 그림의 배경은 색채가 충만하여 복잡하고 섬세한 필치로 줄기차게 펼쳐지는 효과를 낸다. 화면에 함축된 강렬한 시각적 충격력과 학술적 가치는 중국 벼슬녀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경작운에서 며칠 밤을 재배한 후,' 한강사월' 은 또 한강사월도를 냈다. 그것의 외형은 여전히 풍만하고, 살은 안 나고, 날씬해도 드러나지 않는다. 너무 부유해서 1 점을 늘리고, 너무 짧아서 1 점을 줄였다. 그 운율은 여전히 연하고, 질은 여전히 공허하다. 저자도 조립 라인입니까? 안 돼! 예술은 항상 아쉬움이다. 이전의 그림은 너무 완벽해서 관람자에게는 상상력이 부족하다. 신작은 배꼽 아래의 수직선을 느낄 수 있는 미세한 기복이 있는 언덕으로 복부를 묘사하는 것과 같이 렌더링의 정도를 제어하려고 한다.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그윽한 눈은 지혜로 가득하고 섹시한 입술은 향기가 넘친다. 목이 뻗어 있고, 품질이 드러나고, 향기가 더해지지 않고, 납질이 아름답다. 목련유, 랑콤, 에스티로더 따위는 필요 없습니다. 그녀는 부드럽고 섬세한 피부와 균형 잡힌 뼈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용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는 타고난 조각 능력도 가지고 있다. 사람인가요? 하나님? 시 한 편인가요? 꿈인가? 바람이 수사에서 오는데 뿔휘장이 향기로운가요? 아니면 별을 보고 강을 건너야 하나요? 눈물 꿈!

블랙 혼란

흑의 혼란' 속 중국 인물화는 필중채와 잉크로 쓰는 두 가지 화법으로 나뉜다. 이 그림은 거의 스케치 기법의 그림으로, 하늘하늘하고 민첩하지만, 새로운 주체는 의외로 티타늄 파란색의 배경에 비치고, 검은 아프리카 가면은 배경에 걸려 있고, 검은색에는 소량의 주사홍, 녹색, 황금빛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술가의 대담함, 수묵중채, 중국 인물과 아프리카 마스크, 국경을 넘나드는 회화 수법, 각기 다른 문화 요소들이 서로 어우러져 서로를 보완하는 예술적 현실이 되었다. 20 1 1 연말, 평화의 신은 거대한 그림을 가지고 만리에서 아프리카 셀라리창까지 날아와 초등학교 위문, 빈민굴의 가난한 어린이 방문, 코로마 대통령을 만나 평화의 신조어로 초청했다. 예술 슈퍼마켓에 와서, 나는 매우 놀랐고, 또한 매우 감동했다! 집착! 나를 흥분시킨 것은 아프리카 흑인의 목각 가면이다. 눈, 코, 입, 머리 장식은 모두 비례하지 않게 길어지고, 비틀어지고, 울퉁불퉁하고, 신기하고, 신비롭고, 이상하다. 아프리카 흑인의 놀라운 예술적 영감은 어디서 오는가? 어떤 기이한 힘에 이끌려? 내 곁에서 여러 해 동안 일한 소녀 아린은 마스크 두 개, 검은 것, 은빛 한 개를 골라서 컴퓨터 책상 옆 벽에 걸었다. 그녀는 수시로 가면을 응시했다. 내가 이 그림을 완성한 후, 그녀는 그것을' 검은 혼란' 이라고 명명했다. 나중에 양단은 색사를 없애자고 제안하자' 검은 곤혹스' 가 되었다.

청사과' 청사과' 필묵은 시대를 따른다. 일찍이 밀레니엄에서 인물화 화가 설림흥은 수묵화라는 오래된 화론을 자바에 던졌다. 그의 필멸의 꿈에서, 혹은 당대의 정서의 인물화 시리즈에서 붉은 열정, 노랑색의 밝은 빛, 푸른색의 고요함, 보라색의 신비로움, 색채는 감정을 자극하는 도핑과 분위기를 조성하는 마술사가 되었다. 청사과에는 작은 오렌지색 외투가 숨겨져 있고 소녀의 붉은색 속에 숨어 있어 연약하고 불처럼 연약하다. 뒤에는 타원형의 몸, 촉촉하고 함축적, 단아한 회록빛, 소녀의 하얀 다리 위에 걸쳐져 있고, 빨간 외투와 서로 어울려 서로를 빛나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대방의 작용으로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검은 머리카락으로 둘러싸인 부드러운 얼굴, 검은 진주 두 마리 같은 눈, 순수한 빛을 반짝이고 있다. 섬세한 코 밑에 핑크 입술에 달콤한 웃음이 뿌려져 있다. 옥팔을 뻗어 가느다란 손가락 옆에 아직 붉어지지 않은 풋사과가 그림의 주제, 소녀의 청춘의 아름다움을 밝혔다.

관음보살

나는 푸른 노여움과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관음을 그리는 과정에서 나는 경외심을 가지고 있다. 관음은 자항대사의 환생이다. 수천 년 동안 예술가와 중생은 그것을 여자로 진화시켰다. 이 그림은 용모가 화려하고 단정하고 매혹적이다. 둥근 얼굴, 가늘고 자상하고, 눈은 봉황처럼, 코는 조마조마처럼, 입술은 두 개의 마름모처럼 위아래로 맞물려 있고, 윤택한 수려함, 자태, 모성애, 신성함은 한 몸에 숭고하다. 인물 주체는 수직 곡선을 위주로 중간 부분은 밀집된 선으로 그린 패턴으로 장식되어 밀도가 높은 재미를 형성한다. 배경의 바닷물은 가로의 파문으로 처리되며, 젖은 펜을 위주로 인물의 세로선과 선, 면, 건조, 습기, 가로의 대비를 형성한다. 관음은 인자대사의 환생이기 때문에 가장 초기의 관음은 남성이다. 사람들의 뜻에 따라 관음은 점점 여자로 변했다. 관음에 대한 경앙에서 예술가들은 그 이미지를 역동적으로 만들어 단정하고, 동적이고, 우뚝 솟아 있고, 옷이 넓고, 몸이 꽉 덮여 있지만, 발이 드러나기도 한다. 거의 모든 관세음보살은 평평한 가슴으로 소아신으로 불린다. 수천 년 동안 남성에서 여성으로 변했지만 여성의 특징은 분명하지 않다. 설림흥은 중국의 필묵으로 중국 동방의 비너스를 빚고 관음은 내 마음속의 미신이다!

(소녀를 가리킴) 10 대 때

예술가의 대담함, 배경에 있는 파란 직사각형 블록은 어떤 원인입니까? 전통 회화에는 없다. 만약 이렇게 처리하지 않는다면, 이런 조용하고 순수하며 우아한 아름다움이 이렇게 생동감 있고 현대적이고 강력한 시각적 충격을 가질 수 있을까? 소녀의 흰색 원피스는 독특한 흰색과 검정색으로 회색으로, 우여곡절과 좌절로 펜으로 선을 그은 다음, 약간 무거운 실로 두 가닥이나 단일 체크선을 사용한다. 인라인 연결, 참신하고 재미있다. 숱이 많은 검은 머리카락이 머리 위와 볼의 양쪽에서 떨어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검은 머리에 싸인 정교한 얼굴 위에 이슬에 담근 검은 포도구슬 두 개가 반짝 빛났다. 윗입술은 약간 무겁고, 약간 연한 체리색 아랫입술은 따뜻하고 반짝 빛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