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태창의 양귀비는 이슬로 가득 차서 썩어도 먹을 수 없다' 는 백화문으로 번역된다.
태창의 양귀비는 이슬로 가득 차서 썩어도 먹을 수 없다' 는 백화문으로 번역된다.
창고에 식량이 너무 많이 쌓여서 놓을 수 없을 정도로 넘쳐서 일부는 썩어서 먹을 수 없었다.
태창의 기장, 진글라이딩, 넘쳐 쌓여서 썩어도 먹을 수 없다' 는 서한 역사학자 사마천의 전기성 사서' 사기' 에서 나왔다.
사기' 의 독특한 서사예술은 사건의 인과관계에 대한 더 깊은 탐구를 중시하고, 전대 각종 사서를 종합하여 일가의 말을 형성하고, 세로로 12 전 10 표를 대표한다.
서한 중기 이전의 모든 역사시대를 묘사하며, 8 서, 30 개, 70 전을 대표해 각 계급, 민족, 분야, 업종을 통제하여 종횡무진의 편안한 구조를 형성하였다.
확장 데이터:
사마천은 인물 간의 갈등충돌을 생동감 있게 기록하며 긴장과 변화무쌍한 장면을 재현했고, 그 속에서 인물은 남김없이 노출되어 각자의 개성을 극치로 발휘했다. 예를 들어' 항우본기' 의' 홍문연회' 에서 작가는 표면이 평온하고 현실이 험난한 홍문 장면을 선택해 많은 인물들이 명쟁, 상호 대비에서 뚜렷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했다.
리우 부드러운 간사한, 항우의 솔직한 지략 부족, 장량 선견지명 냉정, 범증한 편협한 조급함, 번쾌한 대담함, 항버의 선량한 우매, 모두 눈에 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