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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단 건설 행사 기획 방안 판문 202 1.

직원들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직원들이 긴장을 풀 때 긴장을 풀게 하기 위해 회사는 단체 건설 활동을 조직할 것이다. 무슨 계획이 있어요?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판문 202 1'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 단체 건설 활동 기획 방안 판문 202 1 (1) 1, 행사 주제

일이 생긴 데에는 이유가 있다. 팀은 반드시 네가 나를 가져야 한다.

둘째, 참가자

회사의 모든 직원

셋. 활동 목표

1. 팀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팀워크를 강화합니다.

2. 개인의 자질을 제고하고 자기 잠재력을 발굴한다.

3.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회사의 배려를 느끼다.

직원 소유 의식을 강화하고 기업 문화를 풍부하게합니다.

넷째, 활동 시간

Xx 년 XX 월 xx 일 (토요일)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엑스엑스엑스

자동동사 활동 형식.

1. 오전: 무작위로 조를 나누어 각종 자질 확장 경기 활동을 전개하다.

2. 오후: 자유단, 여가오락 위주, 자유지배시간, 자율적으로 게임을 선택한다.

품질 개발 및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의 결합.

일곱째, 주의사항

1. 전체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구하며, 특별한 상황 없이 휴가를 낼 수 없습니다.

2. 훈련 기간에는 반드시 훈련 규칙과 회사 관련 규율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무단 행동은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

3. 훈련에 참가할 때는 반드시 운동화를 신어야 합니다. 이 옷은 매우 간단해서 운동하기에 적합하다. 숙녀에게 치마를 입지 마세요.

4. 격렬한 운동에 적합하지 않은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훈련 조직자에게 미리 알려 통일된 안배를 해야 한다.

5. 훈련구역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생성된 쓰레기나 폐기물을 가져가서, 스스로 환경위생을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귀중품을 잘 보관해야합니다. 만약 잃어버리거나 파손된다면, 그들은 결과를 감당할 것이다.

7. 단결과 우애, 서로 돕는 팀워크를 발양하고 어려움과 돌발사건에 직면했을 때 서로 보살펴 준다.

아홉, 활동 게임

1, 의자 잡아:

게임 규칙: N 개의 걸상을 준비하고 원을 만들어 N+ 1 사람을 선택해 게임에 참여한다. 처음에 모두들 더 큰 원 안에 서서 한 방향으로 계속 걸었다. "강탈" 이라는 구령을 듣고, 얼른 걸상을 찾아 앉으세요. 걸상이 없는 사람은 쇼를 합니다. 그리고 걸상 하나를 빼서 계속 경기를 ... 마지막까지 한 사람만 이겼다.

경품 이름: 미정

경품 유형: 미정

2. 변경.

게임 규칙: 한마디로 남자 대표 50 점, 여자 대표 1 원 (반대로), 진행자가 구체적인 액수를 외치면 한 팀이 이긴다.

장면 사용:

훈련에는 일정한 공간이 있는지, 아니면 야외인지, 뛰어다녀야 한다. 주인은 꿀벌을 입거나 인후당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참고:

남녀 학생 수의 차이에 따라 희소자원을 인위적으로 설치해 약탈하는 국면을 조성할 수 있다.

관점:

처음 몇 경기에는 반드시 아웃이 있어야 하고, 항상 가장자리를 축소해야 하는 것도 필연적이다. 열심히 노력하는 학우들에게 집중하면, 그들은 훈련 전체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이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주의하세요.

경품 이름: 미정

경품 유형: 미정

3. 내가 맞춰 보자:

게임 규칙: 몇 명이 일렬로 서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질문자를 마주하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등을 맞댄다. 종이에 글을 쓸 수 있고, 줄로 애니메이션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람이 다 본 후 두 번째 사람이 돌아서서 보여 달라고 했다. 말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두 번째 사람은 세 번째 사람에게 손짓을 하는 등 마지막 사람이 원의를 알아맞혀 제목 종이에 있는 단어를 말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경품 이름: 미정.

경품 유형: 미정.

열, 술상 게임

1, 즉흥시.

게임 규칙:

1. 사회자는 경기가 지구 단위로 진행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2. 사회자는 게임의 규칙을 설명했다. 사회자는 먼저 특정 단어가 있는 시 두 구절을 낭독했다. 예를 들어 "내 침대 발가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이미 서리가 있었단 말인가?" ("월" 단어 포함). 그런 다음 지정된 순서에 따라 각 구역은 이 단어를 포함하는 두 개의 시나 단어를 빠르게 연결합니다. 일시 중지가 있으면 사회자와 관객이 함께'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완료 후에도 연결할 수 없는 것은 탈락한다. 마지막 구역에서 승리할 때까지 견지하다.

참고: 당나라시와 송사를 제한하는 두 편의 시.

이 게임시는 가사로 바꿀 수 있습니다.

모범문 202 1 (2) 1, 활동 목적: 직원들이 회사의 기존 업무 및 자원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의 다른 부서의 일상 업무를 이해하다. 부서와 동료 간의 커뮤니케이션,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다. 회사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업무 효율과 직원의 적극성을 높이다. 동시에 회사의 하반기 업무 임무를 잘 배정하고, 함께 나아가며,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다.

활동 주제: "열린 생각, 자유분방함"

3. 활동시간: 202 1, xx, xx, 밤 xx 시.

위치: (인근 호텔 회의실)

5. 활동 참여 주제: 모든 직원

6, 행사 진행자: xx 위주, 각 부문 지도자가 번갈아 출전한다.

7. 활동 형식: 교육+대화형 게임

8. 행사 계획: (두 부분으로 나누어, * * * 약 4 시간)

서곡: (약 30 분)

사장은 이번 행사의 의미를 소개하고, 회사를 소개하고, 각 부서와 책임자의 상황을 소개하고, 하반기 업무목표와 업무계획을 발표했다. 다음 시간은 각 부서의 책임자에게 준다.

모든 부서의 지도자는 교대로 무대에서 그들 부서의 구성원을 소개한다. 예를 들어, "이것은 고객부의 역동적 인 아름다움" 입니다. 그런 다음 무대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인사하고 직무 책임, 취미 등을 포함하여 가장 유머러스하고 대표적인 언어로 자신을 소개하여 모두를 감동시킵니다. 부서의 모든 구성원이 소개된 후 책임자는 구성원의 업무 책임과 일상 업무를 설명합니다. 해당 부서의 업무상황이나 향후 기대를 가장 잘 나타내는 단어나 문장을 해당 부서의 코드명으로 찾으십시오 (이 코드는 대화형 게임의 구호로 사용할 수 있음).

1 부: 교육 (각 부서의 시간은 15 분, Q &;; A 단계는 2 분, 휴식 시간 10 분 (2 시간 30 분) 으로 제어됩니다.

필요한 재료: 프로젝터, 프로젝션 스크린, 카메라, 카메라, 오디오 시스템, 적합한 배경 음악. 트레이너: 각 부서의 책임자나 대표, 본 부서의 직원은 효과적인 보충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각 부서장은 부서 업무 내용, 범위, 주요 제품을 결합하여 회사 직원을 교육합니다.

고객 부서: xx

미디어 부문: xx

설계 부서: xx

계획 부서: xx

두 번째 부분: 대화식 게임.

목적: 팀워크 강화, 부서 간 협력 촉진, 동료 간 이해 증진

범문 202 1 (3) 물은 배를 싣고 전복할 수 있다. 직원은 한 회사의 입신의 근본이며, 한 회사의 초석이다. 이번 야외베이스 캠프는 직원들의 야외 확장 훈련 프로그램을 기획해 팀 응집력을 높이고 팀워크 능력을 높였다.

활동 주제: 너와 나를 단결시켜' 승리' 팀을 만든다.

행사 목적: 이번 연대를 통해 부서 간 장벽을 깨고 부서 간 소통을 증진시켜 기업의 응집력을 높인다.

참가자: 각 부서 구성원.

장소: xx 전원농장, xx 섬 농장, xx 농장, xx 과일과 채소 농장.

활동 프로세스:

8: 00-9: 00 집합해서 활동기지 (승차 또는 버스) 로 갑니다.

9: 00–9: 30, 쇄빙선 출항, 워밍업 그룹, 활발한 분위기.

9: 30- 10: 40 확장 프로젝트: 무적 풍화륜. 조직 구성원의 주동성을 시험하고, 집단 리듬이 팀에 미치는 중요성과 개인과 팀 간의 묵계를 확립하다.

10: 40- 12: 00 확장 프로젝트: 졸업 벽. 자기 관리와 포지셔닝, 다른 사람들이 진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사다리, 팀워크, 협업을 할 의향이 있습니다.

12: 00- 13: 30 농장에서 저녁을 먹고 오후에 쉬다.

13: 30- 14: 30 확장 프로젝트: 용감하게 지뢰밭에 들어가다.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자아에 도전하고, 강인함과 끈기가 관건이다.

14: 30- 16: 30 네 가지 오락 활동: 리얼리티 cs, 양궁, 보트 타기, 꽃무늬 레이싱. 。

16: 30- 17: 00 행사 요약, 학생들이 공유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즐겁게 돌아온다.

범문 202 1 (4) 회사 단체 건설 활동 기획 방안 설계 구상과 원칙.

본 교육은 팀 구성-실행-성장-성숙 4 개 모듈에 따라 설계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캠프를 만드는 것입니다. 개인과 팀 열정의 원천을 찾고, 구성원의 내적 장벽을 깨고, 팀의 핵심을 세우는 것입니다.

제련 캠프 2 단계: 팀 신뢰 구축/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구축/팀 충돌 해결

3 단계 도전 캠프: 자기 제한/발견 팀 잠재력/팀 자기 목표 설정 및 혁신/팀 협력

탁열 진영 4 단계: 리더십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도록 허용/팀 외부의 접촉 장려/의견 차이 포용/규칙 타파.

교육 과정.

07: 30–09: 30 집합 출발-xx 로 이동

09: 30- 12: 30 팀 생성-우수한 팀 구성

12: 30- 13: 30 에너지 보충-점심과 휴식.

13: 30- 16: 30 관광지 투어-특별 체험

16: 30- 17: 00 요약 공유-기념사진.

뛰어난 팀 창작.

프로젝트 이름: 쇄빙선 출항.

프로젝트 소개: 쇄빙은 사람들 사이의 장벽을 깨고 좋은 교류 분위기를 조성하고 열정과 투지를 자극하는 것이다. 세심하게 설계된 일련의 팀 게임을 통해 자신을 인식하고, 팀을 이해하고, 팀에 빠르게 융합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 무작위로 팀을 나누어 모든 학생을 여러 그룹에 균등하게 배정하여 각 팀의 남녀 비율이 동일하고 상대방의 이름을 잘 알 수 있도록 합니다. 자신의 팀을 적극적으로 찾아 신속하게 상태에 들어가다.

탁원대-녹다.

프로젝트 이름: 100% 열정.

프로젝트 소개: 팀 중심의 그룹 경기 종목으로, 격려, 숲을 무너뜨리지 않음, 파이프라인 패스, 열정적인 박자를 담고 있다. 각 팀은 네 개의 긴장되고 재미있는 팀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각 팀 구성원의 묵계와 소통 협력 능력을 시험한다.

교육 목표: 모든 사람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상황에서 가능한 성공 효과를 달성합니다. 시간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는데, 한 가지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모두 어렵고, 4 개는 말할 것도 없다. 우리 팀의 실력을 체험해 봅시다! 우리는 그것을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성공할 것이다. 도전의 자극을 경험합시다!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당신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고, 당신의 생각을 행동으로 바꾸게 하라. 생각지도 못하고 불가능한 것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우수한 팀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이름: 빠른 60 초.

프로젝트 설명: 30 개의 알 수 없는 디지털 정보가 제한 영역 (닫힌 환경) 에 배치됩니다. 각 그룹의 임무는 금지 구역에 4 번 들어간 후 매번 60 초 이내에 로프 1-30 의 디지털 정보 카드를 훈련원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제한 구역 내에서는 한 명의 선수만 움직일 수 있다.

교육 목표:

-응? 1. 고속 협력과 팀 성공의 큰 기쁨을 경험하십시오.

-응? 2. 팀 내부의 분업이 합리적이고, 계획이 유효하며, 집행력이 강하다.

-응? 3. 팀의 지혜는 개체 간의 차이이며, 오직 개인만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응? 4, 함께, 이러한 차이는 팀에 큰 지혜를 가져올 것입니다;

-응? 경쟁은 목적이 아니며 윈-윈 상황이 최선의 선택 일 수 있습니다.

우수한 팀-도전.

종목명: 용주 경기.

프로젝트 소개: 용주 경기, 용주, 용주, 용주 경기라고도 하는 용선 경기는 우리나라 역사상 한족 민속문화가 풍부한 대중적인 오락 활동이며, 사람들의 체질을 강화하고 용감한 정신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스포츠이기도 하다.

교육 목표: 팀 구성원이 서로 신뢰하고, 팀 협력 및 협업을 위해 정보를 합리적으로 활용하며, 팀 구성원의 조직, 커뮤니케이션, 공동 작업 능력 및 기술을 향상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우수한 팀 오락.

무료 승마: 서클에서 타십시오.

동물 관람: 말, 낙타, 타조, 젖소, 사슴사슴, 흰토끼, 염소, 꿩, 공작새, 들오리 등.

수상 활동: 수상자전거, 백조, 수상비행줄, 1 인용 카약, 수상비행접시, 요트, 수상대나무 뗏목 등.

양궁 다트: 남자 활, 여자 활, 다트, 원반, 투우기, 풍선 사격 등.

카트: 레이서의 전신, F 1 의 레이싱 느낌을 경험해 보세요.

인간의 균형과 조정 능력의 테스트.

각종 구기 운동: 탁구, 농구, 배드민턴, 배구, 테니스 등.

오락 활동: 노래방, 수공 축구, 당구, 체스, 바둑, 마작, 다트, 사격기, 와이이 비디오 게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