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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추한 실명은 몇 글자가 있습니까?

보잘것없는 비문, 한 글자도 없는 문장 부호 ***8 1.

1, 원문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2. 번역?

산은 높지 않지만 요정은 유명하다. 물이 깊지 않고 용과 함께 있는 것이 영기가 있는 것 같다. 이것은 초라한 집이지만, 나는 (안에 사는 사람) 인품이 아주 좋다 (그래서 나는 누추함을 느끼지 않는다). 계단의 이끼 자국은 녹색이다. 풀은 녹색이어서 커튼에 비친다. 이곳에 와서 담소를 나누는 사람은 모두 지식이 해박한 학자이고 지식이 얕은 사람은 없다.

평소에는 우아한 고금을 연주하고 흙금으로 쓴 불경을 읽을 수 있다. 음악이 없으면 귀를 방해하고, 공문이 없으면 몸을 지치게 된다. 남양에는 제갈량 초당이 있고 서촉에는 양자운정이 있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게 뭐가 간단합니까? 클릭합니다

3, 저자: 당나라 시인 유우석

-응? 확장 정보 1. 창작 배경

허름한 방의 비문은 하주 (824-826) 에 적혀 있다. 작가는 왕의' 영정 혁신' 에 참여하여 환관과 정진 할거세력을 반대한다. 혁신이 실패한 후, 그는 안후이와 주한가임 소법관으로 강등되었다. 규정에 따르면, 관관은 현아의 세 칸짜리 방에서 살아야 한다.

그러나 작가가 강직되는 것을 보고 일부러 그를 난처하게 했다. 하주 현령은 선안이 성남 강에 살 수 있도록 배타했다. 작가는 불평하지 않고 오히려 기뻤다. 그는 "큰 강을 마주하고 흰 돛을 보고 주와 다투라" 는 두 문장을 아무렇게나 썼다.

행정 장관 은 매우 화가 난 후, 카운티 사우스 게이트 에서 카운티 북쪽 게이트 로 저자의 거주지 를 주문, 면적은 3 에서 1/2 로 좁혀졌다. 새집은 덕승강변에 있고, 근처에는 수양버들이 있고, 환경도 괜찮다. 작가는 여전히 개의치 않고 풍경을 바라보며 문에 "수양류는 청하 옆에 있고, 사람은 여양심에 베이징에 있다" 는 글을 썼다.

행정 장관 은 여전히 ​​무관심, 걱정 그를 보고, 카운티 중앙 으로 전송 하는 사람을 보내, 단지 그에게 침대 테이블 의자 오두막 을 넣을 수 있습니다. 6 개월 동안, 행정 장관 은 저자가 작은 각 면적, 마지막으로 단지 방 을 이동 하도록 강요했다. 작가는 화가 나서 이' 누추한 실명' 을 썼고, 사람들에게 비석을 새겨 문 앞에 서게 했다.

둘째, 감상하세요

누추한 실명' 은 당대 시인 유우석이 쓴 비문이다. 전문도 8 1 자, 저자는 비천한 방을 찬양함으로써 고귀한 사람이 되고, 가난한 사람을 배려하고, 세속과 결탁하지 않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표현했다.

문장 교묘하게 여러 가지 예술 수법을 운용했다. 우선, 비흥 수법을 성공적으로 운용했다. \ "산은 높지 않다, 요정 이름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 산과 고수는 누추한 방을 통해 선비와 용비 () 로 집주인의 덕과 향을 붙인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남양제갈려, 서촉자 청운' 은 고대의 유명한 누추한 방으로 오늘의 누추한 방을 돋보이게 하며 작가 본인과 고대의 성현을 비교한다.

둘째, 서술문, 묘사, 서정, 의론, 염우가 있다. "녹색의 이끼 자국. 커튼 안의 풀은 녹색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실크의 귀에는 미혹이 없고, 사건에는 과로가 없다. "이것은 서술적인 묘사와 염료이다. 마지막 문장' 왜' 는 전고, 서정, 의론, 점정의 필이다. 점과 염색의 결합으로 서사 묘사와 서정 토론을 한 난로에 융합하였다.

언어 표현에 있어서, 자주 네 문장과 다섯 문장을 사용하는데, 이중구와 비교구를 포함한다. 마지막 문장만이 산문 문장으로, 문장이 가지런하고 변화무쌍하며, 어휘가 간결하고 아름답고, 성조가 조화를 이루고, 음절이 우렁차다.

셋. 저자 소개

류우석 (772-842), 하남 낙양인, 자칭' 낙양인', 중산인. 첫 번째는 중산 왕정 유승입니다. 당대의 문학가와 철학자는 "시인" 이라고 불린다.

유우석은 정원 9 년 (793) 진사이다. 당초 두우막부에서 사무원, 화남사절을 맡았는데, 두우의 신임을 받았다. 뒤 우 북한, 주지사 검열 이후. 정원말, 그는 왕과 류종원, 한교유에서 왕을 비롯한 정치그룹을 형성했다.

시문 외에 유우석의 사부 창작도 당대의 사부사, 심지어 전체 사부사의 중요한 일환이다. 그의 시 11 수는 당대의 사부 못지않다.

말은' 부사' 에서 유종원을 1 위, 한유, 유우석을 이어 유종원의 사부를 굴원과 비교했다.

사실 류위시 자신은 자신의 문장 수준에 대해 여전히 자신이 있다. 그는' 자류지 자서전' 에서 "천도와 실력은 서시를 이루지 못한다" 고 말했다. 이곳의' 감독' 은 자신의 문학사를 가리킨다. 물론 이' 문학사' 도 단어와 부를 포함한다. 유우석의 11 부작 중 가을은 후세 사람들에게 가장 추앙받는 작품이다.

유우석의 사부는 대부분 비하시기에 만들어졌기 때문에, 관직을 쫓는 슬픔과 재능의 부족이 그 사부 창작의 중요한 주제가 되었기 때문에, 분노는 그 주된 감정적 기탁이었고, 유가제세사상은 시종일관 관통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또한 비하와 우울한 작품을 반영하는 것 외에도 과거에서 만든 율부, 평계부, 고상금의 양산성부, 애도의 상향부, 풍광을 묘사한 왕초부 등이 있다. 당대의 중요한 문학가와 철학자로서 유우석의 시가 큰 성과를 거둔 것은 당시연구의 중요한 영역이다.

시문은 당시 문학의 주류였으며, 유우석의 사부 창작은 필연적으로 그 시가 창작의 영향을 받았을 것이다. 예를 들어 유우석시의 주제는 그의 사부의 주제에 영향을 주었고, 그의 시에 묘사된 많은 정경과 감정 내용도 그의 사부 작품에 나타났다. 따라서 그 시와 사부의 상호 작용을 연구하는 것은 유리한 부분이다.

바이두 백과-유우석

바이두 백과-누추한 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