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샘물에는 별이 있다" 전체 텍스트+감상
"샘물에는 별이 있다" 전체 텍스트+감상
어린 시절을 감상하는 것은 우리가 지나간 시간, 아름답고 슬픈 시간이기 때문에 우리의 꿈의 진실이다. 정말 존재했기 때문에, 회상은 진짜 꿈이었고, 눈물을 머금은 웃음이었다.
처음 세 문장은 달이 뜨는 경치와 환경을 묘사한다. 광대함은 끝없이 바다의 진동을 가리킨다. 만약 네가 해변에 산다면, 너는 이것에 대해 깊이 체득할 것이다.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마지막 두 문장이다. "생명의 근원, 죽음의 땅!" 연결하자마자 달이 바다에서 솟아오르고 여명 때 바다에 떨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바다는 달이 태어난 (승천) 죽음 (낙하) 곳이기 때문에 생명의 근원이자 죽음의 장소다. 여기서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환생의 생각이다. 세상 만물은 모두 이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시작에서부터 끝까지의 곳까지 모두 윤회이다. 인생도 마찬가지다. 먼저 자라서 늙는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동심, 동애, 동심, 그리고 모든 새로운 것을 감상하는 보물은 시인의 눈에는 동심, 동취로 가득 찬 세상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상이다.
5. 이 시를 감상하는 것은 어둠에 대한 아주 적절한 비유이다. 잡념이 없으면 마음속에 어둠이 없다. 우주에서, 그것은 어둡지만, 태양과 같은 많은 별들이 우리에게 따뜻함과 빛을 가져다 준다. 찬란한 빛의 휴식처에는 햇빛이 없지만, 햇빛의 휴식 시간은 캄캄한 밤이다. 곧 고요한 밤이 태양의 강한 빛으로 대체될 것이기 때문에 어둠은 영원히 빛을 이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시인을 감상하고 우리에게 현재를 파악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착실하게 일하라고 권했다. 오직' 당신의 현재 그림을 마음으로 그려라' 만이 당신의 미래 사업이 휘황찬란하고 당신의 인생 길은 넓을 것이다. 과거를 회상하라' 는 것만으로' 시간 낭비를 후회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그래야만 너는 자랑스럽게 내 생활이 충실하고 의미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조심하라' 는 정교한 글과 무한한 관심과 당부로 종이의 뒷면을 뚫을 수 있다.
무감각한 사람을 깨우려는 마음을 감상하다. 점쟁이의 징소리는 잔혹한 미래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어찌할 바를 모르는 살아있는 사람은 이를 깨닫고 정신을 차려야 한다.
늙은 빙심' 감상은 인생을 새가 황급히 땅으로 날아가는 장면과 비교한다. 그녀는 인생이 이 세상에서 본 것처럼 서둘러 갈 것이라고 의심했다. 늙은 빙심은 누군가를 위해 그녀의 인생을 한탄하는 것이 이렇게 난감한 것 같은데, 그녀를 불쌍히 여겨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과 현실을 감상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당신의 문제의 관건이라는 것을 솔직하게 알려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별빛 샘물
(10) [감사]: 야르, 화두, 열매의 청년에 대한 고백에서 야르, 화두, 열매의 청년에 대한 기대와 동경을 볼 수 있다. 야이, 꽃, 열매의 말에서도 그들의 평소 생활이 어떤지 측면에서 볼 수 있다. 평소에는 모두 묵묵히 헌신한다.
이곳의 무한한 신비를 감상하는 것은 빙심이 칭찬하는 진선미일 것이다. 합치면: 때로는 진선미의 구현이 매우 간단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미소 하나면 충분하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무한한 신비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감상은 사람마다 인생 경험이 다르지만, 같은 것은 우리 각자가 긴 사람의 성장길을 걷고 있기 때문에 생명의 끝까지 장거리 여행객에 비유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귀착점은 똑같다. 바로 죽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사람은 항상 죽기 때문에, 이 짧고 긴 삶에서, 사람은 서로 미워하고 고통스럽게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서로 사랑하고, 화목하게 지내며, 삶을 사랑과 기쁨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 낫다. 이 말은 빙심이 줄곧 제창해 온' 사랑의 철학' 을 구현한 것이다.
이 글을 다 보고 나니, 나는 광대한 느낌이 들었다. 성벽 위에는 푸른 하늘이 있어, 변두리 풍경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이곳은 하늘과 땅이다. ○누구나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앞을 봐야 한다. 누구든 이 광활한 세상에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심지어 하늘의 사람.
자연과 우주의 의인화와 인간의 소형화를 감상하는 것은 인간이 자연 앞에서 보잘것없고 무지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연은 광활하다.
감상은 아마 내가 네가 어떤 공간에서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용인할 수 있다는 뜻일 것이다. 그러나 나의 최종선을 건드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지금 열심히 공부하고, 사회에 기여하고, 앞으로 후회할 일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미래를 위해 기념할 만한 것을 남기다.
감상형 작가는 무명이지만, 그들은 실제적인 노력을 기울였으며, 어떤 사람들은 말이 많지만 실천하지 않는다.
918' 에 대한 감상은 작가가 문학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발견을 보여준다. 씨앗을 재배하고 열매를 수확하다.
이곳의 감상은 마음을 고독한 배에 비유하는 것이다. 마음속의 외로움을 부각시키다. 기복은 기분을 의미한다. 하나는 내가 망설이고 슬퍼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운명과 길은 찾을 곳이 없다는 것이다. 시간의 바다는 미래의 운명, 인생의 길을 가리킨다. 미래로의 험난함도 털어놨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조금 혼란스럽다. 작가의 이 순간 심정을 부각시킨 슬픔과 외로움.
행복을 감상하는 것은 네가 의식하지 못할 때 오는 것이다. 그것은 일부러 찾는 것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것은 운명적인 것이다.
마음의 감상은 거문고 소리 속에서 나는 무한한 나무 소리를 들었고, 무한한 달빛을 보았고, 달빛은 세상의 아름다움을 비추고, 거문고 소리에 둘러싸여서는 안 된다.
사람이 살아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날 때, 항상 밤에 저절로 달을 바라본다. 이때 슬픔과 그리움은 눈물을 흐릿하게 한다. 내가 죽었을 때, 큰 슬픔이 가슴을 습격하여 나를 초췌하게 했다. 이것이 바로 이청조가 말한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망가졌는데, 지금 누가 꺾을 수 있단 말인가?" " 이 두 문장은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를 정확하게 표현했다고 할 수 있다.
우리가 조용할 때, 우리는 더 내면적이기 때문에 우리 자신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침묵명언) 우리가 바쁠 때, 우리는 우리의 외적인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우리의 내면을 간과한다. 그러므로 영혼의 아름다움은 우리가 조용할 때/바쁠 때 발견되어야 한다. 우리의 감각은 우리 주변에서 임의로 점령되고, 사람은 우리의 감각의 노예가 되어 자신을 잊는다.
침묵 속에서 감각은 모두 진정되고, 사람은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사람은 자신의 내면의 목소리와 소통할 수 있으며, 우리는 교류에서 자신을 알게 된다.
해바라기의 정서에서 시인이 백련교를 쓰는 호정을 보다. 연꽃이 물을 떠나기 전후에 해바라기는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특히 백련에서 물이 나오는 것을 쓴 해바라기는 부끄럽고 백련의 교만에 탄복했다. 이런 의인화된 묘사는 두 가지 다른 인격을 구별하여 시인의 가치 취향을 알 수 있다.
죽음을 감상하는 것은 저자에게 귀착점, 안식처, 칭찬할 만하다.
자연의 위대함과 인간의 보잘것없는 보잘것없는 것을 감상하는 것은 자연에서 보잘것없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이칠은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감상하고 탄식했다
고향과 향수에 대한 감상과 표현/고향의 해파는 점차 시인의 심금을 두드리며 시인의 생각을 더욱 깊어지게 했다.
29. 감상은 엄하고 냉혹하다. 엄숙하고 냉혹하다. 그러나 그의 친구가 좋은 일이 있을 때, 그는 그를 축복하지 않고 친구에게 가장 추운 미소를 주었다.
칭찬은 사람들에게 시간을 아껴야 한다고 훈계하고, 단지 하지 않고 현실에 집중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집은 가장 감사하지 않은 것이다. 사람의 눈물은 그의 수확이다.
감상자는 항상 웃음과 기쁨이 있다.
감상이란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때 자신도 상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T 는 감상과 증오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쾌한 상황에 처했을 때,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 하거나 우리가 어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하면 불만과 원한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어머니에 대한 깊은 애착과 사랑을 체득하며, 작가의 어머니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다. ○어머니를 걱정하지 않게 하고 근심을 나에게 말해 주고 내가 분담하게 한다는 뜻이다.//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어머니는 절대로 슬픔 때문에 쓰러지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은 내 영혼이 서식하는 항구이기 때문입니다.
창조된 대지를 감상하는 것은 굴러다니는 파도가 아니라, 그 진흙과 모래로, 작가의 일반인에 대한 정의가 응집되어 있다! 사람은 고상하고 평범하며, 이 파도 같은 고상한 사람, 이 흙모래는 평범한 사람, 평범한 사람만이 수천수만의 사람들을 구성할 수 있다! 고귀한 사람이 일반인의 노력의 결과가 아닌가? 세상의 모든 것은 가장 작은 분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장 작은 모든 재능이 가장 큰 것을 구성한다. 모든 것은 축적의 과정이다.
서너' 감상은 저자가 순수에 대한 칭송과 감상이며, 모든 새로운 사물에 대한 작가의 소중함이며, 작가의 순진하고 섬세하며, 진선미에 대한 추앙과 강한 자신감과 전투정신을 표현했다. ○어머니에 대한 깊은 경의를 표하며 작품의 깊고 섬세한 감정 기조를 다졌다. 모성애의 칭찬과 밀접하게 연결된 것은 동심, 동애, 동심, 그리고 모든 새로운 것들의 보물이다. 시인의 눈에는 동진과 동취로 가득 찬 세상이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상이다.
36 작은 가시를 주인공으로 삼은 후 햇빛과 자신감으로 그의 죄수들을 해방시켰다. 햇빛의 힘과 승리를 확고히 하는 믿음의 도움으로 가시열매가 마침내 나왔고, 견고한 바위 (반석) 가 둘로 나뉘었기 때문이다. 이 시에서 나는 내가 잘 말하고 악을 이겨야 한다는 확고한 신념을 적었다.
삼칠일은 필사자와 예술가를 감상하는데, 광무는 예술을 구분하는 명료함과 모호함을 가리킨다.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상과 묘사.
배신한 나의 감격. 나를 믿지 마세요. 나는 너에게 폐를 끼칠 것이다. 사실 나도 피해자다. 나는 너에게 그를 믿지 말라고 말했다. 그는 단지 이성을 잃은 겁쟁이일 뿐이다.
4- 밤이 깊어지자 내 마음이 활짝 열렸다. 사상의 신을 만나기 위해 나는 지식을 얻기를 갈망한다.
감상자들은 종종 표면 현상만 보고 본질은 보지 못한다. 하늘의 구름은 사람들이 문제를 보는 시각이 더 높고 더 멀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이 현장에서 문제를 보는 데는 항상 한계가 있다. 만약 그들이 높지 않고 오래 보지 못한다면, 사람들은 사물의 표면에 현혹될 것이다. 아마도 다른 한편으로는, 문제는 또 다른 장면일 것이다. 필자는 모두가 발산적 사유로 문제를 보고, 장기적인 시각으로 인생을 바라보기를 바란다.
모든 진리에 대한 감상은 실천을 통해서만 긍정을 얻을 수 있다. 논쟁은 가치가 없다. 진실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유일한 방법은 시간을 통해 긍정하는 것이다. 현대의 많은 진리는 선인들이 제창하고 후세 사람들이 감정한 결과이기 때문에, 진리인지 아닌지는 차세대도 확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상은 작가의 자연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모든 것을 감상하려면 실행에 집중해야 하고, 모든 것이 착실해야 풍성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누구나 예쁜 말을 할 수 있지만 아무리 예뻐도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맹목적으로 언론만 선전하고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언론도 공론일 뿐, 아무리 아름다운 꽃도 비장하고 결실이 없는 꽃일 뿐이다.
과거에 대한 감상은 여전히 존재하고, 다른 형은 아직 돌아오지 않고 기다리며, 작가의 형에 대한 그리움이 적혀 있다.
어린 시절의 기억에 대한 감상은 이미 퇴색했고, 어린 시절의 파도, 산그림자, 저녁노을, 나팔은 모두 어린 시절의 기쁨이었다. 작가의 어린 시절에 대한 그리움을 반영하였다.
자신감을 감상하라. 비록 약하지만, 이 세상을 장식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의 결점과 약점만 보지 말고, 자신이 일정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야 한다!
시 한 수를 감상하면 작은 물보라일 뿐 영혼을 밝힐 수 있다. 이것은 저자의 이 시에 대한 이해이다.
감정을 감상하면 모든 것에 영향을 줄 수 있고, 말은 감정을 바꿀 수 있다.
이 작은 시를 감상하는 것은 모르는 사람을 풍자했다. 분명히 반근팔이인데, 남을 독단적으로 비판한다. 이런 사람이 가장 밉다. 장님처럼 구름 밖에서 하늘의 날씨를 헤아린다. 전문가만이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한 전문가는 일반인에 비해 하나는 하늘이고 다른 하나는 땅이다. 이 시는 간결한 언어로 모르는 사람들을 풍자하는데, 그 맹인들은 전문가 앞에서 항상 위선적이다.
우정을 감상하는 것은 얻기 어렵고 소중하기 때문에, 우리는 한순간이라도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5 월 3 일의 감사는 우리에게 항상 경각심을 유지하고 어렴풋이 일생을 보내지 말라고 경고했다.
오오
성공에 대한 감상은 끊임없는 분투와 끊임없는 포기에서 비롯된다. 사람들은 종종 성공의 달콤함만 보지만 배후의 노력은 소홀히 한다.
감상은 시인의 마음이 비와 같이 섬세하다는 것이다.
냉정함을 감상하면 인생에서 발견하기 어려운 작은 일을 발견할 수 있고, 난폭함은 인생에서 많은 아름다운 작은 일들을 잊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인생을 감상하려면 반드시 같은 과정을 거쳐야 하고, 부러움도 불평도 없다.
모든 사람의 마음을 감상할 때, 그것은 매우 작고, 목이 메었을 때도 있지 않습니까? 우리 각자는 보잘것없지만, 나 각자에게도 진정한 고통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우리의 어린 마음이 울릴 때, 우리의 온 세상이 떨리고 있다. 그러나 우리의 마음이 아무리 괴로워도, 전 세계의 관점에서 볼 때, 작은 고통, 사람 사이의 모든 고통의 한 방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아무리 아파도 근본적으로 세상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자신을 괴롭히지 않을 때, 세상에 아직도 많은 고통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거대한 영혼의 고통스러운 바다가 있다. 그러므로 더 많은 고통을 알면 자신의 작은 고통을 잊고 다른 사람의 더 많은 고통을 지켜봐야 한다. 자아를 버리고 자아를 이루다.
그때는 월흑풍이 높아서 인품이 좋은 사람만이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때 당신의 개성을 창조해야 합니다. (이것이 감사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미약한 촛불을 감상하는 것도 자기 집이 있지만 바람은 항상 촛불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막는다. 작가는 촛불로 세계의 일부 약자를 비유하고, 바람은 약자를 억압하는 사람들을 비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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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의 기복을 감상하고 느끼는 것은 숲 속의 황혼과 같고, 삶의 궤적도 파도의 기복과 같다. 이는 인생이 많은 기복을 겪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곱 번째 감상은 작가의 보헤미안, 청고, 오만함을 표현하고, 비범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자신의 미래를 전망하며, 매우 멋스럽다.
7 월 1 일의 모성애 감상은 영원히 작가의 삶에서 영원한 기억이다.
74. 아기의 무지한 글을 감상하는 것이 인간의 원래 순결하고 흠잡을 데 없는 아름다움이다.
칠오계획' 감상이라는 이 말은 비유적인 방식으로 아버지에 대한 나의 숭상과 생명에 대한 사랑을 생생하게 썼다.
사람을 감상하는 것은 작은 석두 한 조각과 같다. 우리는 더욱 강해지고 어려움에 직면해야 한다.
슬픔 속에서만 우리는 친구의 자신에 대한 사랑을 볼 수 있다. 작가의 우정에 대한 이해를 표현하다.
8 감상은 작가의 글로 그녀에 대한 어머니의 사랑 (모성애에 중점을 둠) 을 표현하고,' 만실' (머리카락) 을 비유하여 작가에 대한 수많은 부드러운 사랑을 표현한 것이다! "당신의 다리에서", 왜 다른 곳이 아닌 "당신의 다리" 에 있습니까? 작가 (딸) 가 어머니의 사랑을 이해하고 친밀하게 행동하기 때문이다! 어머니에 대한 딸의 사랑과 감사를 설명하십시오!
8 월 1 일 감상작가는 심야에 책임을 내려놓고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자연의 평온을 느꼈다.
갑자기 자신의 흥미에 빠진 영감을 감상하거나, 오랫동안 기다려온 목표를 이루는 기쁨과 성취감을 감상한다. 생명의 의미는 추구와 실현의 끝없는 순환이다. 속담에 생명이 그치지 않고 분투한다는 말이 있다.
빙심과 형제자매 사이에 이루 말할 수 없는 두터운 우정의 감상과 해석. 이것들은 모두 빙심 어린 아이 같은 동경과 기쁨이다.
고독을 감상하는 것은 참을 수 없다.
빙심시가 이렇게 인심을 깊이 파고들고, 생활이 이렇게 진실되고, 나의 그림자가 점점 짙어지고, 현실은 정말 직면하기 어렵다.
낯선 인파 속에서 늘 등불이 사람의 심리를 비추고, 마음을 인도하는 작은 배가 세계로 향한다.
8 월 8 일 감사: "왕관? 일시적인 영광, 영원한 속박이다. " 이 시는 명예가 영원히 과거를 대표한다는 것을 이야기하며, 사람들에게' 용자는 그 해의 용기를 언급할 수 없다' 고 경고한다. 과거를 잊고 계속 노력해야 영예를 다시 얻을 수 있다. 시 전체는 14 글자밖에 없지만 문제를 설명했다.
꽃구경은 자식처럼, 꽃구경은 부모처럼. 부모가 아이에게 꽃을 피게 하면 결과가 더 좋을 것 같다.
우리를 감상하는 것도 우리의 감정을 풀어주기 위해 바다가 필요하지 않습니까? 보자기를 내려놓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형상적으로 우리에게 말했다.
밖에 사람이 있는 것을 감상하고, 뒤에는 하늘이 있다.
1994 년 평가절상은 좋다. 시간은 이렇다. 시간은 빨리 가고, 청춘의 시간은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우리에게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시간으로 의미 있는 청춘을 만들라고 경고하다.
95 의 득실을 칭찬하고, 절대적인 이득은 없으며, 사물을 전면적으로 바라보라고 우리에게 경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겸손명언)
물 속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자연히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문장은 물 속의 그림자처럼 마음속에 흔적이 없다. 이는 이 말에 관심이 없거나 그 (그녀) 가 말하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어쩌면 그 (그녀) 가 말하고 싶은 사람에게: 내 마음이 죽었으니 더 이상 언급하지 마라.
97 년의 인생 감상은 끊임없이 순환하는 과정이다. 웃거나 우는 것이 아니다. 이 작은 시는 비유적 수사적 방식으로 인심을 거문고에 비유하여 생활의 정상성과 영혼의 미소를 반영한다.
나는 나다. 아무도 나 자신을 대신할 수 없다. 이것은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이다.
구오상강호, 우리는 역사의 장하 중 작은 모래 한 알일 뿐, 곧 날아갈 것이다.
모성애를 감상할 것인지 모성애를 감상할 것인지, 이 시의 목적은 매우 명확하다. 바로 모성애다.
하나 셋
왜 일을 하는데 사고를 거치지 않는가?
아름다운 순수함을 감상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고, 오지 않은 일을 결코 생각하지 않는 것은 기쁨과 슬픔의 경계선이다.
감상은 우리에게 자신의 마음을 포기하지 말라고 말한다.
빙심 할머니는 그 마음이 차갑고 눈물이 뜨거워지는 것을 감상하셨다. 이것은 소위 "칼 입, 두부 심장" 입니다. 차가운 마음이 세상을 굳혔고, 이 눈물은 굳은 세상을 녹였다. 이것은 사람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까?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냉혈동물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는 그렇지 않다. 상처를 받을까 봐 자신을 냉혈한 범위에 포함시키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실 그는 결코 냉혈하지 않다. 그는 단지 그를 위해 울고 상처받기 쉬운 마음을 달래는 사람이 필요할 뿐이다. 냉혈한 사람일수록 관심이 더 필요하다! 작은 사상을 감상하고 그것을 한 무리의 사상으로 결합하다.
시인은 측면에서 젊은이를 비판하며, 젊은이는 불평만 알고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불평하는 자본이 있지만, 현실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노인들에게는 삶이 더 이상 불평만 하는 것이 아니다.
감상은 단조로움에서 비범한 것을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
감상은 용감하게 진리를 추구해야지, 고대인을 맹목적으로 믿지 말고, 자신의 견해와 견해를 가져야 한다.
당신의 아버지와 바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상가는 따뜻한 항구이다. 네가 집에 돌아오면, 너의 걱정은 사라질 것이다.
일을 많이 하고 말을 적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가 한 말은 네가 말하기 전에 반드시 너의 머리 속에서 고려해야 한다.
작가의 향수의 감상과 표현
하나, 둘, 하나, 아름다운 경지를 감상하는 이슬은 심야에 차가운 꽃을 동반할 때 꽃향기를 얻을 수 있고, 밤의 서늘함은 그것이 탄생할 수 있는 조건을 준다. 하지만 태양이 나오자 이슬은 증발했다! 내 생각에는, 다른 사람보다 한 사람과 친구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22 감상 이것은 빙심시집' 별들' 의 한 문장이다. 원시는 전체 시집의 배경에 넣어 이해해야 한다. 별들' 은 시집으로 164 편의 작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빙심은 평생' 사랑의 철학' 을 믿었고, 그녀는' 사랑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고 생각했다. 별' 에서 그녀는 끊임없이 사랑을 노래한다. 그녀가 가장 열렬히 칭찬하는 것은 모성애이다. 빙심은 부모를 사랑하는 것 외에도 형제애를 소중히 여긴다. 그녀는 그녀의 세 동생을 사랑한다. 그녀가 나중에 쓴 문장' 한 독자에게 편지 쓰기' 에서 그녀는 그녀의 동생 세 명을 밝은 별 세 개에 비유했다. 빙심은 모성애, 인간대애, 동심을 찬양한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자연을 찬양한다, 특히 그녀의 어린 시절에 익숙한 바다. 자연, 동심, 모성애를 찬양하는 것은 빙심 평생 창작의 영원한 주제가 되었다. 위의 이 시는 그럴듯한 시를 사용했고, 부정을 통해 언어의 귀착점을 없애고, 질문에 대한 해답을 얻지 못하여 문제 자체를 심화시키고, 저자의 진리에 대한 추구와 견지를 나타냈다.
하나, 둘, 셋, 글쓰기를 감상하는 것은 이미 작가의 꿈에 있다 ...
감상: 독자당 1000 명당 1000 개의 햄릿이 있는 것처럼, 사람들은 생활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사물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와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작가는 자신의 펜으로 눈앞에 다른 장면을 그려 어떤 정신적 위안을 얻고 인심을 체득한다
당신은 어느 학교입니까?
저도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