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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 전쟁시 네 수를 쓰다.

전쟁을 묘사한 시는 당대의 유일한 변두리시이다. 세부 사항 보기:

변세시는 당시의 주요 멜로디로 당시에서 가장 심오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예술적인 부분이다. 개인 변강 생활 경력과 군 생활 경력이 있는 일부 작가들은 직접 체험으로 글을 쓴다. 다른 시인들은 악부의 옛 시로 새 작품을 창작했다. 참여인원이 많고 시의 수가 많은 것은 모두 전대에서 유례없는 것이다. 그의 창작은 초당, 성당, 중당, 만당의 4 단계를 거쳤다. 그중 초당과 성당 변두리시는 당당하고 강건한 풍격으로 가득 차 있어 예술성이 가장 강하다. 로 () 는 초당 사걸 () 중의 하나로, 초당 시대에 대량의 변두리시를 창작하였다. 한편, 그의 변두리시는 A. 변두리 풍경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있다. B, 국경 수비대의 힘든 생활; C, 적을 죽이고 국가를 보고하고, 공로를 세우려는 포부; D, 국경 수비대의 향수. 그것은 성당변세시의 대부분의 영역을 포괄할 뿐만 아니라 격조가 매우 높다. 이후 양형, 두와 같은 다른 유명한 시인들도 변세시를 창작했다. 변두리시의 창작은 한때 일종의 패션이 되었다.

성당은 변세시 창작의 전성기로 유명한 변세시파가 등장해 시인을 대표하는 고시 (), 삼삼 (), 왕창령 (), 리치 (), 왕위 () 등이 있다. 고지의' 연가행',' 이지의' 백설가',' 주마전' 등 7 언창시는 성당변세시의 호방, 웅혼, 호방, 로맨틱한 심미 스타일을 대표한다. 또한 성당 시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과 두보도 변두리시를 써서 그들의 대표작의 일부가 되었다. 이백의' 관산월',' 샤세 6 곡',' 성남전',' 북방 유행' 등. 두보의' 차점',' 앞 9 제방',' 뒤 6 제방' 등등. 다른 시인들도 왕창령의' 출세',' 군군',' 왕지환의' 출세',' 왕한의' 량주어' 와 같은 후세의 변세시 가작을 가지고 있다. 성당시는 변두리시 창작의 고조가 되었다. 이후 중만당 국경시의 수는 많지 않았지만 제재는 좀 확장되었다.

초당 국경시 번영의 이유.

한편으로는 강력한 변방과 고도의 자신감의 시대에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공립업의 야망과' 입문제도' 의 자극에 있다. 문인은 일반적으로 붓을 내려 군대에 입대하여, 국경에 가서 공덕을 구한다. 양형이 말했듯이, "차라리 백부장이 될지언정 수재는 하지 않는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왕비시 "몸을 잊고 봉황하지 말고, 보국하여 용성을 취하라." 만약 네가 학자라면, 너는 창문에서 늙어갈 것이다. "; 삼삼의 시는 "공명이 곧 나타나는데, 남편에게는 정말 영웅이다. ""

3. 성당변두리시의 특징은 다음 네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1) 주제는 광범위하다. 한편으로는 병사들이 전공을 세우는 포부, 변경생활의 어려움, 전쟁의 잔혹한 장면, 병사들의 향수를 포함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변경풍경, 변경지리, 민족풍토, 민족교류 등이 포함된다. 전자가 주요 선율이다.

(2) 이미지가 넓다: 큰 그림을 쓰고 멋진 장면을 쓴다.

(3) 음조가 높다: 기세가 부드럽고 숭고한 느낌이 가득하다.

(4) 두 장르 모두 좋다: 노래와 운은 모두 훌륭한 작품을 가지고 있다.

변세시의 장르로 볼 때, 가요행을 포함한 고시 창작은 이미 성숙되어 대관이다. 대표작품은 리치의' 오래된 전가 한 곡',. 성곽이 없는 만리에서 캠핑을 하다가 두꺼운 하늘이 하얀 눈 덮인 사막에 합류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애절한 후언엽이 공중을 날아가자, HUS 병사들은 모두 눈물이었다. … "; 중심점 상원 \ "Liangzhou 파빌리온 판사 밤 세트 \" \ "곡선 달 리프트 매달려 도시 머리, 도시 머리 달 Liangzhou 에 따라. 량주 주변에는 70 만 명이 있는데, 이곳의 야만인들은 비파를 칠 줄 안다. 그 감동적인 비파금은 매우 간창해서 바람만 느낄 뿐, 오, 긴 밤이 길다. ... "

한편, 근방의 변두리 시도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대표작품은 왕창령' 출세외'' 진시 명월청, 장정길에 사람이 돌아오지 않았다' 입니다. 그러나 longcheng 비행, Yinshan 을 통해 호마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 "; 왕창령' 군 복무'' 사막 먼지가 날리며 붉은 깃발이 반권으로 거두다. 전군 야전 도하 () 는 계곡의 혼을 생포하려고 한다. (서양속담, 전쟁속담).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왕 zhihuan "제방"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다, 외로운 도시, 만 보. 하필 피리로 버드나무를 원망할 필요가 있는가,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못한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왕한의' 량주사'' 빛나는 와인 한 잔', 만약 네가 비파를 마시고 싶다면, 너는 즉시 촉구해야 한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

(b) 가오 적절한 국경 요새시

1, 생활:

고시 (70 1-765) 는 성당 변두리시의 주요 창작자로, 그의 변두리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Gao Shi 는 초창기에 군대에 합류하여 국경 방위 사업을 수립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시를 썼습니다. "북쪽으로 엉겅퀴 문, 사막을 보세요. 검에 의지하여 먼지에 저항하고, 나는 호웨이를 생각한다. ... 기린각 한 폭을 그려 명광궁에 들어가 문사를 비웃고, 하루아침에 가난해졌다. " 천보 12 년 (753 년) 부터 고적합 장기 군, 세 차례 짝퉁, 군 생활 경험이 풍부하다. 고비는 요새에 갈 때마다 많은 시나 줄이나 서정을 썼다.

고적변세시의 제재선택 특징은 정치가의 시각으로 변두리 현황을 관찰하고, 전쟁, 국가 안위, 국민의 고락을 함께 고려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재가 광범위하고 사상이 깊다. 예를 들어, 그는 국경 요새의 혼란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 "전투 장소에 도착할 때마다 모든 것이 걱정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손무의 일에 실망하여 돌아와서 혼자 문을 닫았다" ("엉겅퀴에서"). 그는 용감한 전사들에게 열렬한 경의를 표했다. "백의검경이 하늘을 다시 볼 때까지 선혈이 붉게 물들고 죽음이 책임이 될 때까지 누가 멈추고 공명을 생각할 것인가" ("가염행"). 그는 전쟁의 의미에 대해서도 깊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오늘 청해는 말만 마시고 황허는 가을을 많이 막을 필요가 없다" (구곡어). 포괄적 인 시각은 gaoshi 시의 독특함입니다.

시풍: 늠름하다

선인들이 고적한 시를 평가하며' 감감 있게 읽음' (엄우의' 창화'),' 적시 가슴어, 생기발랄함' (윤곤의' 호집') 을 외경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요약했다. 호연의 기운' 은 강건하고 비장한 정신과 두려움 없는 영웅주의를 부각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시풍의 운율과 경지를 가지고 있다.

그의 시는 한위 고시의 웅장한 풍격을 계승하여, 흔히 볼 수 있는 표현 수법은 배비, 직설적인 억측이다. 시는 강렬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만력은 명리에 대한 열망을 나타내고, 기꺼이 죽고, 성공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기린각 한 폭을 그려 명광궁에 들어가다. "고시는 종종 시에서 의견을 발표하고 서술과 서정을 꿰뚫어 작품을 더욱 심오하고 성숙하게 한다. 고시 7 수에 능하다. 시가 용량이 크고, 감정이 기복이 심하며,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간결하다. 그래서 후 잉린 (Hu Yinglin) 의시에서는 "음절이 분명하고, 감정이 무너지고, 섬유질이 다듬어져 조화를 이룬다" 고 말했다.

3. 감상의 흥:

(1) 시 이름 및 창작 배경:' 갈염행' 은 성당 변두리시의 대표작 중 하나이며, 고급스러운' 제 1 걸작' 이다. 갈염행' 은 처음에는 악부의 한 형태였으며, 위문제 조비는 처음으로 이것을 제목으로 시를 지었다. 이후 이 화제는 동북국경 주둔군의 고난과 실종된 여성의 사랑을 찬양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이 시는 오래된 주제를 발전시켰다. 시의 창작 의도에 대해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하나는 내 유주 () 가 장수선 () 이 거란 반란을 평정하게 한 몇 차례의 전쟁을 근거로 변방군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을 제압하는 애국정신을 칭송하는 것이다. 한편, 장수성이 패한 후 전공을 허위로 보고하는 문제가 드러나면서 장군들이 오만하고 오만하고 적을 얕잡아 전쟁의 실패를 초래하고 병사들에게 큰 고통과 희생을 초래했다고 비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칭찬인가요, 풍자인가요? "중국 문학사" (인민문학출판사) 의 견해에 따르면 시의 서문을 고려하면, 우리는 이 시가 장수성 사건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시에 쓰여진 것은 완전히 이 전투가 아니라 옥문에서의 그의 경험을 융합해 전사들에 대한 깊은 동정을 높은 예술로 요약했다.

(2) 시 내용에 관한 다음 강의:

이 시의 서문은 창작의 원인을 설명했다. "개원 26 년, 원수를 따라 출정한 친구가 돌아와 나를 위해' 갈염행' 을 한 곡 썼다. 나는 오늘 전쟁에서 내가 지킨 것을 깊이 느꼈기 때문에 노래를 한 곡 불렀다. " 개원 26 년, 장수성부는 반란을 일으킨 Xi 인과의 전투에서 패전하며 "장수성은 패국을 숨기지만 전공을 거짓으로 보고한다" 고 말했다 ("구당서 장수성전 참조).

처음 8 편의 시는 병사 원정 과정을 요약했다. 시의 시작 부분인' 중국 동북국경에 연기가 자욱하고 어둠이 가득하다' 는 것은 전쟁의 취향과 성격을 보여준다. 시에서 "한가의 연기", "한장사직" 은 당대의 병사를 가리킨다. 일제히 걸어라, 영웅의 본색' 의 횡충은 적의 지반으로 달려가는 것이다. "군대가 북을 치고 관우를 치게 하라" 는 글은 전쟁터에 나가는 군사력이다. 교한해' 의' 비' 라는 글자는 군사 형세의 긴박함과 전세의 험악함을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분위기가 점차 추진되면서 긴장이 되었다.

주요 전투에서 실패한 여덟 마디를 써내다. 붓을 떨어뜨리는 것은' 외경 산천이 쓸쓸하다' 로, 넓고 평탄한 지역으로 차가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후진타오는 빠르고 야생으로, 한차례의 폭풍우가 몰아치는 것처럼 굴러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한군은 힘을 다해 적을 맞아 어둠 속에서 죽임을 당했고, 생사는 분간할 수 없었다. "우리 반은 전선에서 죽임을 당했지만, 나머지 절반은 아직 살아 있고, 여전히 캠프에서 아름다운 소녀가 그들을 위해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다" 며 장군과 군인의 고통과 행복한 생활을 비교하며 실패의 필연적인 결과를 어렴풋이 드러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런 다음 전쟁의 실패, 병사들의 피로, 포위의 어려움, 고성의 석양, 풀이 시들었다. 이 변두리 특유의 음산한 경치는 패병의 처량함을 돋보이게 한다.

다음 여덟 마디는 전쟁이 사병에게 가져온 고통을 묘사하고, 위험에 갇힌 병사들의 심정을 묘사한 것이다. "여전히 전선에 있다. 철갑이 허름하게 입는다" 는 글은 외전에서 싸우는 병사들이고,' 옥녀별 후 울다' 는 글은 병사들이 혼자 집에 있는 여자를 상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자는 밤낮으로 슬퍼하지만, "옆 병원에서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군인들은 헛되이 뒤를 돌아보았는데, 결국 "죽음과 푸른 공허한 곳에서는 앞이 허무하다." 살기가 전사의 곁을 오랫동안 배회하고, 야순의 목소리가 다급하여, 그의 향수의 정을 깨뜨렸다. 이것은 원래 옛 시' 갈염행' 의 내용이었다. 그러나 이 시의 렌더링은 전인보다 더 심하다. 사병의 복잡한 내면 활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주제를 심화시켰다. 누가 그것들을 구석에 두었습니까?

마지막 네 문장은 문장 전체를 요약하여 감정과 비장으로 가득 찼다. 하얀 칼이 다시 보일 때까지, 붉은 피가 튀고, 죽음이 일종의 책임이 될 때, 누가 멈추고 명성을 생각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전사들이 피를 흘리며 분투하여 전쟁터에서 전사한 것은 개인의 공로에 불과하다. 이 말은 시인의 칭찬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한장의 침략성과 탐욕성을 풍자한 것이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시인은 한숨을 쉬었다. "그러나 사막 전쟁의 어려움에 대해 말하자면, 오늘 우리가 언급해야 할 것은 이, 아주 오래 전에 살았던 위대한 장군이다." 8900 년 전, 위진 북부의 비장군 이광처가 병사를 돌보며 오늘의 교만한 장군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시인이 이 장군을 제기한 것은 의미가 깊다. 한나라에서 당나라까지 수천 년 동안 변방 전쟁은 헤아릴 수 없이 많았지만, 이광처럼 병사들에게 관심을 갖고 변방을 지키는 장군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어렵다. 이광의 마지막 편으로, 의경은 더욱 창의적이고 심오하다.

(3) 평가:

첫째, 사상적 내용으로 볼 때, 흥겨운 동제시는 대부분 애절한 사녀이다. 이 시는 이런 주제 모델을 깨고 영웅적 기개와 비극적인 의경을 부각시켰다. 시와 펜이 서로 얽혀 황량한 자연 환경, 전면적인 전쟁 분위기, 병사들이 전투에서 복잡한 내면 활동을 하나로 융합하여 시 전체가 풍부하고 심오하며 비장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B, 표현 수법으로 볼 때 시 중 많은 곳에서 대비 수법을 사용한다. 한 단락의 관점에서 볼 때, 출병할 때의 금고는 패전 후의 고난과 창량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문장 전체를 관통하는 묘사로 볼 때, 사병의 충실함은 장군의 교만한 탐욕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사병들의 근면한 일은 장군의 방종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마지막으로, 리 Guang, 또 다른 고대와 현대 비교를 제안했습니다. 대비의 운용은 이 시를 의미심장하게 했다. 또한 시에서는 사운으로 꺾어 도약이 분방한 기세를 보였다.

(c) 중심점 삼의 국경 요새시

1, 작가의 생애:

삼삼 (7 15-769) 은 성당변두리시의 주요 창작자로 그의 경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는 군대에서 공업을 세우고 그것을 명성의 주요 수단으로 삼기를 갈망한다. 군대에 입대하기 전에 그는 이렇게 시를 썼다. "만약 네가 온종일 만족하지 못한다면, 너는 나가서 무엇을 하느냐?" 。 사람에서 색깔을 찾고, 한탄하는 것은 사람이다. "("강상 해변 순수 "); "게이 장군, 진정한 남편, 30 일 오금을 개최한다. \ "(\" yumenguan 커버 장군 노래 \ "); 명성은 즉시 취해야 한다. 정말 영웅출남편이에요. "천보 8 년 (749 년) 이후 센삼은 두 차례 출세한 적이 있는데, 한 번은 안시에서 서기로, 한 번은 북조에서 판사로 일했다. 8 년간의 변두리 생활을 거쳐 그는 변두리 시인이 되었다.

삼변세시의 특징과 가치는 산천과 애국적인 정서로 가득 차 있다. 이른바 산천의 기치, 즉 변두리 자연경관을 시가의 이미지로 삼아 독특한 지역의 서늘함과 광활함 속에서 장엄함과 아름다움을 발굴하고 열정적으로 찬양하는 것이 삼시의 독특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애국지기란 변방 전사들이 변방을 보위하는 대의를 표현하는 것이다. 예술적으로 그는 관찰과 묘사에 능하다. 풍부한 상상력, 참신한 비유, 합리적인 과장은 삼시가 자주 쓰는 표현 수단이다. 예를 들어 배꽃은 눈을 비유하고,' 회오리 복숭아색' 은 준마를 비유하며, 칼로 얼굴을 깎아 찬바람을 비유하는 것은 참신하다. 과장은 더 흔하다. "계곡처럼 쪼아먹는 것처럼 부서진 돌맹이로 가득 차 있다." ("승마여행") "모든 보물이 얼어서 언제든지 파열할 준비가 되어 있다" (천산설가) 는 표현력이 풍부한 과장이다. 시 형식에서 삼삼은 7 언고시에 능하고, 용량이 크고, 내용이 풍부하며, 기세가 왕성하다.

시풍: 이국적인 분위기, 기세가 웅장하다.

두보는 일찍이 "센삼 형제가 궁금하다" 고 말했다. 삼삼의 변두리시는 로맨틱한 정취, 감정이 격앙되고, 기세가 웅장하고, 장면이 웅장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문장이 점프하고, 언어가 분방하다. 그의 작품은 기적을 쓰고, 이상한 감정을 표현하고, 이상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1) 선경: 변두리의 기이하고 웅장한 경치.

예를 들어, 화산을 쓰십시오: "화산은 적정구에서 갑작스럽고 화산은 두꺼운 불구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화운은 산을 덮고 새는 감히 천리를 날지 못한다. 또' 열해' 를 쓰는 것과 같다. "나는 음산후르어 냄새를 맡고, 서열해수는 끓어오르는 것 같다. 바다에는 많은 새들이 날지 못하고, 어떤 잉어는 길고 뚱뚱하다. 해안가의 풀은 늘 쉬지 않고, 공중의 눈도 빙빙 돌았다. 연자갈이 구름을 태우고, 끓는 파도가 한월을 폭파한다. ... "

이 글은' 전비서관 오귀가를 송별하다' 중' 백설공주' 를 예로 들어 시인이 잘하는 경이로운 묘사를 분석한다. 백설은 시를 쓰는 배경을 지적한다. 송은 시의 장르가 악부라고 지적했다. 군법 재판을 북경으로 돌려보내는 것이 글쓰기의 원인이다. 시는 눈과 사람을 찬양하는 작품이다. "북풍이 백초를 휘말아 부수고, 8 월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질러 갔다." 시작은 기이하고, 눈 앞바람은 흩어지고, 바람은 눈을 보고, 깔고 기세가 넘친다. 8 월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북방은 하늘에 눈이 흩날리고 있다. 놀라움과 호기심의 시를 전달하는' 즉' 자.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북방은 눈송이가 흩날리고, 남방의 봄바람과 배꽃은 비유로 쓰인다. 쓸쓸한 추위를 현란하고 다채로운 장면으로 바꿔 대설의 자세를 전달하다. "갑자기" 는 눈이 갑자기 매우 맹렬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리고 네 마디 말로 전사의 기한 심정으로 눈의 힘을 써냈다. \ "그것은 커튼 에 들어갔다, 그것은 젖은 실크 맨틀, 호랑이 여어는 따뜻하지 않고 얇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움직일 수 없어 철옷을 보호하기가 어렵다. " 시인이 기한에 대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것도 시인의' 호기심' 의 표현이다. 이어 작별 인사를 하는 장면을 묘사했다. 계좌 밖 "한해 고빙결, 음운은 음침한 만리응결" 이다. " 이 두 문장은 과장된 필묵으로 세외의 설경을 묘사하여 기세가 웅장하다. "소슬" 이라는 단어는 작별의 기조를 정했다. 장부에는 작별 인사를 하는 술이 있다. "그러나 우리는 캠프에서 집으로 돌아온 손님을 위해 건배를 하고, 그를 위해 야만적인 비파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손님을 군문에서 배웅하자, 나는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짓눌렀을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이 바람에 펄럭일 수 없다" 는 것을 보았다. 이것도 기적이다. 선홍색 깃발이 찬바람에 얼어서 차가운 흰색과 따뜻한 빨간색이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얼어붙은 깃발과 날으는 눈송이가 대조를 이룹니다. 색채가 선명한 화면 속에서 이색적이고 추운 느낌이 두드러졌다. \ "노래 군사 지역 luntai 이스트 게이트, Xuefeng 도로 에. 그리고 그는 좁은 모퉁이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 결국 눈밭의 말굽 자국은 시인의 애틋한 눈빛과 함께 점점 멀어져 끝없는 이별의 정서를 해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 시에서 시인은' 눈' 이라는 시 이미지에 대해 예리한 관찰력과 감정력을 보여 주며, 창력과 힘찬 필치로 큰 붓놀림과 섬세한 스케치, 진실한 모방과 낭만적인 상상, 생생한 이미지, 독특한 분위기로 변두리의 웅장한 자연 풍경을 재현했다.

(2) 낯설음: 힘든 군 생활은 열정과 관대함으로 가득 차 있다.

"주마전" 을 예로 들자면, "주마전" 은 시인 임안 서북원 판사 기간에 쓰여졌다. 주마천은 당대의 윤대 서쪽에 있는 백양강이다. 선은 악부시의 상징이다. 이 시는 그의 영웅적인 사적을 위해 쓴 것이다. 이 시는 주마천의 어느 설야, 역풍행군의 긴장된 장면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나를 만나지 않고 설해에서 행할 수 있고, 평사황이 하늘에 들어온다." " 이 아홉 번째 달의 밤은 바퀴탑과 계곡에서 찬바람을 불고 있고, 계곡은 쪼아먹는 쌀처럼 부서진 큰 돌들로 가득 차 있으며, 바람을 따라 앞뒤로 아래로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ingsha 광대 한, 밤 바람 포효, 자갈 비행. 이것이 바로 출병하는 환경이다. 시의 두 번째 부분, "초회색, 타타르마 풍만함, 금산 서쪽, 연기와 먼지가 모이고, 중국군의 장군이 당신의 운동을 시작합니다! 。 밤새 너의 철갑을 입고 너의 병사들이 우르릉거리는 무기를 가지고 전진하게 해라! 날카로운 바람이 칼처럼 얼굴을 베었을 때. "눈보라를 맞으며 밤행군하는 변방 전사들은 정신이 충만하여 환경과 대조를 이룬다. 시의 마지막 부분, "마모땀찜, 꽃 다섯 송이가 얼음으로 돌고, 캠프의 도전, 얼음의 잉크병. 야만인 족장 의 마음 이 추운 되었습니다, ​​짧은 군인 이 동의 감히 기대 하지 않았다, 동쪽 부문 시몬 은 승리를 제공 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군 생활은 고달프지만 당군은 사기가 높고 필승의 신념이 있어 대조를 이룬다. 이 시는 열악한 환경과 기후를 과장하여 높은 사기와 과감한 모험의 정신을 반영하였다. 시 속: 황사가 하늘을 날고, 바람이 불어 석두, 바람이 얼굴을 베고, 말 땀이 물로 변하고, 벼루가 얼어붙는 등의 장면은 독특하고 호매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쓰촨 여행" 의시 예술 분석;

첫째, 작문 기교에서 시인은 전형적인 환경과 세부 사항을 잡았다. 주마전' 은 먼저' 바람' 이라는 글자로 시작하여 출정한 험악한 환경을 묘사한다. "모래는 사막에서 올라와 출세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낮에 모래바람이 부는 풍경이다. 처음 세 문장은 바람자가 없었지만 바람의 색깔을 잡고 바람의 사나운 모습을 묘사했다. 이 9 월 밤 바퀴탑에서 추위를 불다' 는 밀필에서 공필로, 낮의 바람에서 밤의 바람으로,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낸다. 그런 다음, 석두, 물통처럼 큰 석두, 바람에 미친 듯이 걸어가 바람의 난폭함을 그려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이런 열악한 환경에서 역풍행군, 혹한을 무릅쓰고 있는 당군병이 나타났다. "밤새 너의 철갑을 입는다" 는 그의 어깨에 중요한 임무를 적고, 밤에는 옷을 입지 않는다. "너의 병사들이 무기를 가지고 전진하게 하라!" " 글라이더의' 바람은 칼로 자른 얼굴 같다' 는 말은 얼굴이 칼로 베인 행군의 느낌이다. 연전 말들은 전쟁 전 긴장감을 느끼며 "땀이 비 오듯", "하늘이 빙빙 돈다" 고 말했다

전마의 땀이 응결되어 녹는 것에 대한 얼음의 묘사는 시인의 세심한 관찰의 결과이다. 이렇게 치밀한 준비를 거쳐 독자들은 당연히 이런 군대를 누가 적이 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B. 시는 대비와 과장을 잘 구사하며, 환경의 고달픔과 날씨의 악함을 극력 렌더링하여 병사들의 두려움 없는 정신과 높은 애국 열정을 반영한다.

C, 문장으로 보면 기운을 사용하며, 세 구절마다 압운을 맞춰 가파른 음절을 형성한다. 마치 불이 한창처럼 긴장된 리듬을 형성하는데, 마치 전투 행진곡과 같다.

이백, 전사 한 명

백 번 싸워 철갑을 입다.

성남은 이미 포위되었다.

돌영사격 장군 후 연.

잔병을 이끌고 패장하여 말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다.

당천도롱서선

건강을 돌보지 않고 흉노를 휩쓸겠다고 맹세하고,

오천 밍크 비단을 짜서 진호를 애도하다.

강가의 불쌍한 뼈,

나는 아직도 규방 꿈속에 있다!

Yan Wu 의 "juncheng 초가을" 에 대한 감사

엄무군사성의 초가을

어젯밤 가을바람이 한관에 들어왔다.

초승달 옆에 달이 서산에 가득하다.

날기를 더 갈망하는 사람은 오만함을 쫓는다.

말을 전쟁터로 돌려보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