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외국 문화에 관한 시

외국 문화에 관한 시

1. 체르니셰프스키의 이상, 외국 문화에 대한 명언은 세상의 불행한 사람들에게 기쁨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골키독수리는 창공풍이 세고, 붕비랑천 아인슈타인은 생명의 원천이 되기를 바라며, 그것 없이는 생명이 시들어 버린다.

프랭클린 우리의 유일한 슬픔은 희망 속에 살고 희망이 없다는 것이다. 단테가 자신이 어느 부두로 향하는지 모르는 사람은 바람이 없으면 순풍이다.

세네카의 현실은 이 해안이고, 이상은 건너편이다. 중간에 급한 강이 하나 있는데, 행동은 강 위의 다리이다.

크레로프 남자는 야심은 보이지 않지만 천생연발이다. 풍몽룡인은 물질적 재능이 있어야 생존할 수 있다. 사람은 이상을 가져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당신은 생존과 삶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까? 동물은 살아 있고 사람은 살아 있다. 우고가 가만히 있어도 시간은 우리에게도 움직이고 있다. 날이 흘러가면 우리가 간직하고 싶은 환상을 가져가기에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로만 로렌이 쓴 자연은 사람들을 어둠 속에 가두어 사람들이 영원히 빛을 동경하도록 강요했다. 괴테.

2. 체르니셰프스키, 외국 문화에 대한 명언

이상은 세상의 불행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독수리는 창공 바람이 세고, 붕비랑은 봄을 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름] 알버트 아인슈타인 (유대인 이론 물리학자)

희망은 생명의 원천이다. 희망이 없으면 생명이 시들어 버린다.

프랭클린

우리의 유일한 슬픔은 희망 속에 살고 희망이 없다는 것이다.

단테

만약 어떤 사람이 자신이 어느 부두로 향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바람이 없으면 순풍이다.

루시우스 안네이우스 세네카

현실은 이 해안이고, 이상은 건너편이다. 중간에 급한 강이 하나 있는데, 행동은 강 위의 다리이다.

크레로프

남자는 뜻을 나타내지 않고, 태어나서 여덟 발이 된다.

풍몽룡

사람은 물질이 있어야 생존할 수 있다. 사람은 이상을 가져야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당신은 생존과 삶의 차이를 알고 싶습니까? 동물은 살아 있고 사람은 살아 있다.

휴고

우리가 움직이지 않더라도, 시간은 우리에게도 움직이고 있고, 일의 흐름은 우리가 보존하고 싶은 환상을 가져가기에 충분하다.

로만 롤랜드

자연은 사람을 어둠 속에 가두어 사람들이 영원히 빛을 동경하도록 강요했다.

괴테

3. 중국과 외국 문화 교류와 관련된 명언이나 명문이 있습니까? 1. 문화는 "세계 사람들이 말한 가장 좋은 생각을 이해한다" 는 것을 의미한다. -[영국] 아놀드

지식은 지혜의 결정체이고, 문화는 보석의 광택이다. -[인도] 타고르

인간의 힘의 무한한 팽창, 지혜와 아름다움의 무한한 성장으로 인류의 정신은 자신의 이상을 발견하여 끝없는 공급을 제공하였다. 이러한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문화가 없어서는 안 될 버팀목이며, 문화의 진정한 가치는 바로 여기에 있다. -[영어] 마 아놀드: 문화와 혼란

우리는 공기가 필요한 것처럼 문화가 필요하다. --[수] 가리닌: "이론 * * * 생산교육"

5. 선생님이 되면 본명을 밝힐 수 있어요. --송 루 투어 "분노" 책

6. 글을 모르는 나라에서는 자본주의 사회를 건립할 수 없다. --[수] 레닌: 청년단의 임무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송-신 qiji 의 "보살 야만인"

8.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일이 기승을 부리고, 유유히 끝이 없고, 장강이 뒹굴고 있다. 송-신 qiji 의 "남향자"

9. 다리 옆에 있는 홍약을 보고 매년 누구를 위해 사는지 안다! --송 지앙 퀘 \ "양주 느린 \"

10. 예로부터 지금까지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wensong tianxiang "제로 딩양을 통해"

1 1. 봄 정원은 닫을 수 없고 벽에 아몬드가 하나 나온다. --예 송 웽 \ "정원 가치가 없다 \"

12. 문화가 없는 사람은 노예화될 수밖에 없다. -[법] 조지 샌더: "내 아들에게 보내는 편지"

13. 대중은 문화 보존과 문화 혁신의 힘이다. -[일] 삼목 이토: "민족 문화의 형성"

14. 문화는 한 나라의 문명 정도와 사회의 흥망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사용될 수 있다. -[태국어] 누완잔 라나고: 피에누만 라카툰의 일생.

15. 한가하면 동풍을 알고, 영원히 봄이다. -송주희의 봄

4. 아프리카의 이국적인 고시 9 수

한 차례 비가 내린 후 구름이 다하고, 마음은 문을 닫았다. 뜰에 난초 부용향.

미녀의 날은 짧고, 좋은 새의 날은 짧지 않다. 나는 백옥 한 쌍이 있는데, 나는 옥청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나는 작은 직경 1 인치의 구슬, 특히 천지의 에센스를 가지고 있다. 게임의 방은 하얗고 멋있고 밝다.

하늘의 사람만이 내 눈을 똑똑히 볼 수 있다.

햇빛 아래 만물이 찬란하고 잔디가 봄을 사랑한다. 망망한 먼지가 날리며 명리를 키우다.

나는 대나무 모자이고, 나는 천자를 안다. 돌창의 시를 배우고 직접 말해야 한다.

나는 계층이 되고 싶지 않다. 나는 표류할 것이다. 도리를 찾아 어른들 집에 나들이를 갔을 뿐이다.

용처럼 아름답고, 금원앙을 걸치고 있다. 옛 칼자를 백옥당에 두다.

문장 깊이 끌렸고 코페가 짤랑거렸다. 좋은 바람이 복숭아꽃을 불고, 조각조각 은침대가 떨어진다.

왜 한 () 에서 배우지 않고, 주작 () 을 멀리 쫓아다니지 않는가?

5. 외국 풍경에 관해서는 외국 문화에 대한 좋은 말이 거의 없고, 강한 외국 색채를 띠고 있다. LZ 는 이역적인 풍토를 묘사하기 위해 좋은 단어를 선택했다. 사막의 고독한 연기, 풍경, 장하 석양, 가을바람이 세차게 불고, 세북비설, 얼음과 눈, 산중턱이 도시로 들어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그림, 묘함, 만천봉,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절벽 아름다움, 유일무이함, 수미강산, 수천일색, 호광산색, 산천수미, 천수다툼, 은수포장, 명월천리, 단코 정조각, 기세가 웅장하고, 방량정조각, 으리으리함, 마츠토층미, 경루옥우

시대마다 예수 사망과 부활을 기념하는 연극 공연 열풍에 동참했다. 의식은 성금요일 오후 5 시에 시작한다. 공기가 시원하고 나무가 흐느적거린다.

관을 든 사람은 좁은 석판길을 따라 천천히 다가갔고, 동반한 음악에서 장례식의 비가가 솟아올랐다. 관을 든 사람의 눈에 눈물이 고여 있다.

예수 죽음은 우리에게 위대한 순간이다. 우리가 관을 들어올릴 때, 우리는 우리의 고통을 표현할 방법을 찾을 것이다. 밤이 점점 짙어지면서 기온이 좀 서늘하다.

2. 루아르 계곡의 프랑스 정원에서 가장 특색 있는 것은 일몰 풍경이다. 초여름 저녁, 루아르 강이 내려다보이는 베란다에 앉아 맞은편의 신비하고 조용한 성곽과 먼 포도밭이 석양의 잔광으로 알 수 없는 화사한 빛으로 물들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것은 인상파 마스터 모네의 작품이다.

작은 석두 한 조각이 물 속의 성곽의 그림자를 물결에 따라 출렁이게 했다. 공기는 산골짜기에 있는 화초의 그윽한 향인데, 네 손에는 루아르 계곡에서 나는 백포도주 한 잔을 들고 있다.

루아르 밸리 말고 세상에서 이렇게 순수한 프랑스 레저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곳이 어디 있나요? 타우르미나 읍도 시칠리아의 중요한 명소이다. 한쪽은 낭떠러지이고, 한쪽은 바다이고, 도시는 층층 바위 위에 건설되어 기세를 형성하고, 푸른 하늘을 잇고, 바다를 마주하고 있다.

밤, 멀리서 보면, 그 작은 등불은 하늘의 별과 완전히 연결되어 있어 어느 것이 천국인지, 어느 것이 지구인지 분간할 수 없다. 타우미나는 줄곧 화산과 해변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사계절이 봄과 같고 풍경이 아름답다. 이 산성에는 고대 그리스와 고대 로마의 고적뿐만 아니라 현대화된 관광 시설도 있다.

이 시의 인구 15000 은 모두 관광업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작은 마을에는 100 개의 호텔과 수만 개의 침대가 있다.

식당, 커피숍, 관광객을 위한 각종 상점들이 거리 곳곳에 널려 있어 장사가 매우 번창하고 있다. 거리를 걸으면 시민들이 광장에 모여 금빛 햇살을 목욕하는 장면을 자주 볼 수 있다. 소년들은 웃으며 거리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미끄러져 갔다가 회어처럼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미끄러졌다.

60 세 이상 노인은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둘러앉아 정성스럽게 다림질한 셔츠를 입고 캐시미어 모자를 쓰고 있다.

6. 외국에 관한 시: 안녕하세요: 1. 구름과 젖은 옷이 너에게 아주 가깝고, 샘물의 소리가 너를 졸리게 하고, 개울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고독한 달이 하늘을 타고, 굶주린 원숭이가 산을 울다. 감사: 셰오 황제 (786-842)(809-823 위) 에 적혀 있다. 그는 국학과 시에 매료되었다. 매우 드물다. 2.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자음은 일출처럼 왔다갔다한다. 오사카 웅장하고 웅장하여 꿈처럼 환상적이다. 풍신수길은 기수길 () 이다. 이 시는 그가 죽기 전에 부른 것이다. ) 베틀의 소리가 뚝 그치고 3 박, 창문 앞의 밝은 달이 가을물 같다. 국학 포럼 어머니는 묻고 싶었지만 눈썹을 매달았다. 영혼이 천리를 그리워하다. 부원시: 엄마, 어떻게 차마 짜낼 수 있어요. 내 마음은 그 사람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4 타고르의 영어시는 너와 차가운 마음으로 너를 사랑하는 그 사람 사이에 넘을 수 없는 도랑을 팠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같은 뿌리에서 자라지만 바람에 의지할 수 없는 나뭇가지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가지가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마주치지만 만나지 않는 별이다. 별 사이의 궤적은 궤적이 만나도 순식간에 찾을 곳이 없다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한순간 찾을 곳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만나기 전에 만날 수 없을 운명이다.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의 거리, 하나는 하늘, 하나는 바다에 있다.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내가 네 앞에 서 있는 거야 내가 널 사랑한다는 걸 몰라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 앞에 서 있는 게 아니라 널 사랑하는 줄 몰랐지만 널 사랑해 죽도록 사랑했지만 널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어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우리가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어, 하지만 우리가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어;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조금도 개의치 않는 척한다. 심지어 우리는 사랑이 정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두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두 나무의 가지가 함께 자라도 바람에 의존할 수 없는 동근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서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만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두 별이 서로 지켜보지만 만날 수 없는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두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니라 두 궤적이 만나는 순간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를 찾을 수 없는 순간이 아니라 만남이 없으면 함께 할 수 없는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 사이의 거리이다. 당신이 늙었을 때, 머리가 희고, 졸음이 흐릿하고, 불 옆에서 졸고 있으니, 이 책을 꺼내주세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기쁨과 우아한 순간을 사랑하고, 당신의 아름다움을 거짓되거나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오직 한 사람만이 당신의 순례자의 영혼을 사랑하고, 당신의 노쇠한 얼굴의 슬픔을 사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뜨거운 벽난로 옆에서 허리를 굽히고, 약간 슬프게 속삭이며, 사랑이 어떻게 사라지고, 머리 위에 있는 산들을 거닐며 뭇별들 속에 얼굴을 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늙고 졸려서 난로에 앉아 졸면 시 한 수를 써 주세요. 네가 한 쌍의 부드러운 눈을 가졌던 것을 기억하고, 눈가에 몇 개의 그림자가 있었다. 젊고 아름다울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합니까? 진실과 거짓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사랑하지만, 오직 한 사람만이 당신의 영혼의 거룩함과 노쇠한 얼굴의 고통스러운 주름을 사랑합니다. 그 붉고 아름다운 난로를 뒤돌아보면, 나는 슬프게도 사랑이 어떻게 빠져나가는지, 그 위에 있는 산으로 달려가서, 별들 속에 얼굴을 숨겼는지 말해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본불 산 아래에서 예이츠 6 호는 벌거숭이 본불 산 아래에 누워 있고 예이츠는 람크의 립부 묘지 중앙에 누워 있다. 한 조상은 한때 그곳의 교장이었다. 몇 년 전, 근처에 교회가 있었는데, 길가에 오래된 십자가, 대리석 간판, 감언이설이 없었다. 근처에서 수집한 석회암에 그의 지시에 따라 생사를 던지는 냉안, 기사,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마지막 말이 유명해요. ) Tagore 의 나는 단지 몇 마디 밖에 없다. 나는 시가 아닌지 잘 모르겠다. 허허, 너 혼자 영혼의 끝없는 외로움 속에 있다. 조용하고 외로운 소녀는 한 송이의 고독한 연꽃으로 사랑의 가지에 활짝 핀다. 나는 일찍이 너를 사랑했었다, 푸시킨. 나는 너를 사랑했었다: 사랑은 내 마음속에서 아직 완전히 죽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다시는 너를 방해하지 않기를 바라며, 더 이상 너를 슬프게 하고 싶지도 않다. 나는 묵묵히 구제할 수 없는 너를 사랑했고, 수줍음과 질투를 참았다. 나는 일찍이 이렇게 진실하고 부드럽게 너를 사랑했었다. 신의 가호가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한 사람도 저처럼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7. 중서문화에 관한 좋은 단어는 "강철은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생명은 사람의 가장 소중한 것이다.

사람마다 생명이 한 번밖에 없다. 사람의 일생도 이렇게 보내야 한다. 지난 일을 회상할 때, 세월을 허송한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평범하지 않은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가 임종할 때, 그는 이렇게 말할 수 있었다. "내 일생과 나의 모든 정력은 세상에서 가장 웅장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싸우는 데 기여했다."

갑작스러운 질병이나 비극적인 사고로 인해 언제든지 갑자기 자신의 생명을 끝낼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은 완전한 삶을 빨리 살아야 한다. "어린 시절" "아아, 너희들 ...! "그는 늘 이렇게 갑자기 한숨을 내쉬고, 한숨을 쉬고 있는 것도 모른다.

"남자 ..." 결말은 항상 그에게 오래 끌린다. Tzgang 은 얼굴을 붉히며 부엌 가운데로 걸어가 불꽃처럼 춤을 추었다. 두 손을 높이 들고 발길을 분간할 수 없었고, 셔츠가 떨리며 불꽃처럼 반짝였다.

그는 마치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도시 전체를 뛰어다닐 수 있는 것처럼 미친 듯이 춤을 추고 있다! 모두가 그에게 감염되어 그와 함께 떨렸다. "붉은 저택의 꿈" 은 비어 있고, 내부는 모두 침대입니다. 마른 풀풀은 한때 무도장이었다.

거미줄은 보를 덮고, 청사는 다시 천막창을 붙였다. 무슨 지방두툼한 분향이라고 하는데, 귀밑머리가 왜 또 서리가 되었지? 어제 황토룡이 먼저 백골을 보냈는데, 오늘 밤 붉은 빛이 장부 밑바닥에 누워 있다.

금 한 상자 가득, 은 한 상자 가득, 모두들 거지를 비방하고 있다. 나는 그의 수명이 길지 않다는 것을 한탄하고 있다. 내가 돌아오면 내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훈련을 잘 한다면, 너는 앞으로 절대 강보가 될 수 없을 것이다.

크림 빔을 골라라, 누가 연화골목에 살고 싶어! 사모가 너무 작아서 도리깨 바를 잠갔기 때문이다. 어제는 외투가 춥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비단구렁이가 길다는 생각이 든다. 시끄럽게 떠들어대는데, 네가 나를 무대에 오르라고 불렀는데, 너는 오히려 고향이 고향이라고 생각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우습다. 마지막은 모두 다른 여자에게 주는 웨딩드레스입니다! 삼국연의' 백모어와 강 위의 땔나무는 가을달의 봄바람을 감상하는데 쓰인다.

탁주 한 주전자가 상봉하는 것을 좋아하며, 고금에 얼마나 많은 일이, 농담 한 마디로 제인 나를 사랑하며 로체스터 씨를 그렇게 사랑했는데, 거의 그를 신으로 여겼다. 비록 나는 지금 그가 사악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내가 다시 그를 믿을 수 있을까? 당신은 그에게 돌아올 수 있습니까? 나는 내가 반드시 그를 떠나야 한다는 것을 안다. 나에게 있어서, 그는 이전의 그도 아니고, 내가 상상했던 그도 아니다. 나의 사랑은 이미 잃었고, 나의 희망은 이미 산산이 부서졌다. 나는 멍하니 죽고 싶다. 어둠이 천천히 나를 에워쌌다. 만약 하나님이 나에게 부와 미모를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나기 어려운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나기 어렵게 할 것이다.

하느님은 그렇게 하지 않으십니다. 우리의 영혼은 평등합니다. 마치 우리가 무덤을 가로질러 하느님의 발밑에 서서 서로 평등하게 서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활' 우리는 터무니없는 신념으로 이 세상에 살고 있으며, 자신이 삶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며, 생활은 쾌락을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이것은 분명히 터무니없는 것이다.

우리가 이 세상에 보내진 이상, 그것은 누군가의 의지에서,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단지 자신의 행복을 위해 산다는 결론을 내렸다.

분명히, 우리는 정원사의 의지를 집행하지 않는 정원사처럼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주님의 의지는 그 계율에 반영되어 있다.

사람들이 이러한 계명을 지키기만 하면 천국은 지구에 세워지고, 사람들은 지극히 높은 행복을 얻게 된다. GT 친구를 사귀는 것은 사냥이 아니다. 사냥감의 학력, 키, 나이는 준아에게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긴장을 풀고 목적이 없고 일부러 불평하는 대상을 찾지 않는다면, 그 자유와 쾌감은 분명 다를 것이다. 이른바' 무위 통치' 라는 이치가 바로 이 말 속에 있다. 자신과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면 이것이 가장 자유롭다.

이런 친구는 출입할 수 있고, 만약 떠나면 귀엽고 원망할 수 있고, 모이고 흩어지지 않을 수 있다면, 가장 오래가는 좋은 친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로빈슨 표류기 풍랑이 심하다. 풍랑은 내가 나중에 본 것만큼 크지는 않지만, 며칠 후에 본 것보다 훨씬 작다. 그러나, 이것은 나의 이 새로 온 젊은 선원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하다. 나는 조용히 모든 거대한 파도가 우리를 삼키기를 기다렸다. 배가 파도 골짜기에 떨어졌을 때, 나는 줄곧 그것이 다시는 수면으로 떠오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극도의 공포 속에서 하느님께 맹세했다. 만약 이번에 내가 구차하게 살자, 만약 내가 다시 육지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다면, 나는 집에 가서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 평생 다시는 배에 오르지 않고, 다시는 바다에 나가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나는 반드시 아버지의 충고를 따르고 다시는 이 자멸의 길로 가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을 꾸짖는 대신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그들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비판과 비난보다 훨씬 유익하고 재미있고 동정심, 인내, 친절함을 느끼게 한다.

"서유기" 안천고사 한베개, 산을 버리고 담배를 잠그다. 두루미는 깊은 해에 있고, 푸른 풀은 춘추 이래 무대 아래에 있다.

대나무는 푸르스름하게 의심스러운 말을 입고, 새소리는 원망과 같다. 닭견은 들어가기가 어려워 인적이 드물어 담장 옆에 꽃밭덩굴이 한가하다.

"해저 2 만 리" 는 정말 기묘하고 얻기 어려운 해저 숲으로, 키가 큰 목본식물로 덮여 있고, 작은 나무의 가지들은 모두 곧장 태양을 향해 뻗어 있다. 기교도 없고, 맥락도 없고, 마치 하드코어 같다.

온대 숲만큼 키가 큰 각종 관목에는 곳곳에 밝은 꽃이 피는 산호가 자라고 있다. 너무 아름다워! "유명 인사 기록" 생활이 어렵다. 평범한 사람들에게 만족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끝없는 싸움이 될 것이다. 종종 비극적이고, 휘황찬란함과 기쁨이 없고, 외로움과 침묵의 발버둥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조화석픽업' 의 삶의 아름다움은 항상 그녀의 진취적인 정신에 드러난다. 큰 나무 한 그루의 아름다움처럼 왕성한 생명력 속에서 드러난다. 독수리 같은 아름다움은 하늘의 영혼처럼 비상하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아름다움명언) 마치 강물의 아름다움처럼, 거센 급류 속에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낙타 샹즈" 는 전진하고 있는지 이미 멈췄는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가슴이 파도가 세차게 일고, 기복이 심한 흑해처럼 느껴졌다. 어둠은 내 마음과 연결되어 있고, 모든 것이 막연하고, 모든 기복이 있고, 모든 것이 어렴풋하다. 샹즈는 바람에 사레가 들린 것 같아 여러 번 침을 삼켰다. 만약 신이 공공연히 사람과 대립한다면, 누구도 대응하기 어렵다.

(호머 서사시) 2.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생각할 가치가있는 질문입니다. (햄릿) 3. 좋은 사람은 추구에서 막막해도 올바른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파우스트) 4. 자신의 무지를 아는 것이 세상을 아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수필) 5. 내가 가난하기 때문에 내가 감정이 없다고 생각하니, 생김새가 평범하다.